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비이 전체글ll조회 3245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이민형] 첫사랑 VS 첫사랑 05 | 인스티즈

 

 

 

 사랑  vs   사랑

 

 

 w. 비이

 

 

 

 

 

 

 

 

 

 

"여주야 아는 애야?"

 

 

 


내 입에서 민형이 이름이 나오자 도영 선배의 눈이 초롱초롱 빛났다. 우리 동아리가 봉사 동아리이다 보니 그다지 인기가 있는 편이 아니었기에 선배들 입장에선 입부하려고 오는 신입생  한명 한 명이 소중할 수밖에 없었다.

 

 

 


"아... 그게... 같은 고등학교 애이긴 한데... 선배...근데 제가 재수를 했잖아요? 그래서... 그러니깐..."

 

 

 

 

[NCT/이민형] 첫사랑 VS 첫사랑 05 | 인스티즈


"김여주 선배 하고는 같은 고등학교 선후배였어요."

 

 

 


내가 우물쭈물 거리며 말을 잇지 못하자 이민형이 말을 이었다. 그 덕에 도영 선배의 눈가가 더욱 초롱초롱 거렸다. 나와 아는 사이라고 하니 확실히 입부 시켜야겠다는 강한 의지를 엿보이는 것 같았다.

 

 

 


"이야, 그럼 입부해야지. 자자, 어서 입부원서 작성하시고요."

 

 

 


마치 영업사원이라도 된 것마냥 둘을 중앙테이블에 앉히고는 친절하게 볼펜도 손에 쥐어주었다. 이민형과 이동혁이 빈칸을 하나 하나 채워나가는 모습을 보며 내가 그들에게 강한 눈빛을 보냈다. 너네, 나랑 불편하게 이 동아리 들거야? 정말 이 동아리에서 나랑 동기할거야? 어?

 

하지만 내 그런 간절한 눈빛이 그들에게 닿을리 없었다. 그랬기에 난 결국 도영 선배 팔에 팔짱을 끼고 그를 잡아 끌었다. 그 순간 고개 한번 안 들 것 같던 이민형이 고개를 들어 나와 동영 선배를 짧게 쳐다봤다. 하지만 다시 입부원서에 시선을 두는 모습에 도영 선배를 끌고 동방을 나왔다.

 

 

 


"쟤네 입부하면 나랑 얼마나 껄끄럽게요. 나는 그렇다고 쳐요. 난 이제 면역이 생겨서 동기들이랑 동갑이란 마음으로 지낼 수 있지만 쟤네는 얼마나 힘들꺼냐고요. 선배였던 나랑 동기로 지내야 하는데 어후, 쟤네 착해서 그런짓 못해요. 정말, 난 괜찮지만 쟤네를 생각해서라도 이 입부서는 찢어버..."

"저는 괜찮은데요?"

 

 

 


문이 살짝 열려있었던 거였는지 이민형이 내가 하는 말을 다 들은 것 같았다. 동방 문을 활짝 연 이민형이 느린 걸음으로 나와 도영 선배가 있는 곳 가까이로 다가왔다.

 

 

 


"우리만 괜찮으면 되는 거니깐 아무 문제 없는거죠?"

 

 

 


이민형의 시선은 내가 아닌 도영 선배를 향해 있었다. 애초에 내 의사는, 아니 나란 사람은 아무 상관도 없었다는 듯. 그러고보니 쟤 졸업식날 내 안부 물었다고 했는데, 정수정 뻥친거 아냐?

 

 

 


"아니 녕아, 잘 생각해봐. 너 껄끄러워서 나랑 어떻게 지내려고. 호칭, 그거... 너 생각보다 힘들다?"

 

 

 


내 말에 그제야 내게 시선을 둔 그였다. 살짝 사선으로 올라간 입매로 웃으며 날 보는 그의 모습에 내 말을 알아들었나싶어 조금 안심이 되려는 찰나,

 

 

 

 

[NCT/이민형] 첫사랑 VS 첫사랑 05 | 인스티즈


"난, 괜찮은데. 김여주랑 친구하는거."

 

 

 


라는 개소리를 짓껄였다.

 

 

 

 

 

 


                첫사랑 vs 첫사랑

 

 

 

 

 

 


"개자식! 개자식!"
"그래서 결국 진짜 입부한거야?"
"그렇다니깐. 이민형만 했게? 이동혁도 세트로 함께야."
"걔, 그렇게 막나가는 애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진짜 낯설다."

 

 

 


정수정은 내 말이 믿기지 않는 다는 듯 벌써 3번째 되 묻고 있었다. 그래 직접 당한 나도 안 믿기는데 전해 듣는  넌 오죽하겠니. 그렇지만 이 모든게 믿기지 않게도 사실이었다.

 

내가 다른 애들이랑은 다 친구 먹는다 이거야. 그치만 이민형은 안된다고. 당연히 이동혁도 안된다고. 오랫동안 선후배로 지냈던 애들하고 어떻게 친구로 지내라고.

 

 

 


"그냥 동아리 안 가면 안 돼? 같은 과 아닌게 어디야. 과는 무조건 마주쳐야 하지만 동아리는 선택사항이잖아. 니가 안 가면 그만이지, 뭐."
"그게..."

 

 

 


나도 사실 그 생각을 안했던 건 아니었다. 하지만 몇 주 활동해서 쌓인 정도 정이라고 선배들과 동기들과 너무 친해졌기에 쉽게 끊어내지지가 않았다. 그리고 뭐, 내가 뭘 그리 잘못했다고 피해야 해? 라는 몹쓸 오기가 발동해 그만두기 싫었다. 그저 이민형만 나가주면 되는거였다.(이동혁은 세트로 같이 나가줄거라 굳게 믿는다!) 그랬기에 이민형을 동아리에서 몰아내는 게 내겐 최적의 상황이었다.

 

내가 우물쭈물 하자 수정이가 제 앞에 놓인 자바칩을 쓱쓱 다 빨아 먹고는 다시 입을 열었다.

 

 

 


"근데, 이민형 말야."
"응?"
"나 사실 고등학교때도 조금, 정말 아주 조금 생각해보긴 했는데 말이야."
"무슨말인데 이렇게 뜸을 들여?"
"걔, 너 좋아하는 거 아냐?"
"푸흡-"

 

 

 


이민형의 '난, 괜찮은데. 김여주랑 친구하는거.' 에 이은 올해 들은 최고의 개소리였다. 마시던 음료마저 뿜어내며 정색하던 날 보며 정수정이 인상을 찌푸리며 주변을 살폈다.

 

 

 


"앗, 더러워. 김여주 정말, 칠칠맞지 못한 건 알아줘야해. 말이 그렇단 거지, 그렇게 격하게 거부 반응을 보여야 겠니?"
"이건 또 무슨 신종 개소리야. 걔가 날? 그런 애가 매번 재현쌤 드릴 선물 심부름 해줬겠니? 병신도 아니고."
"하긴 뭐... 그렇긴 한데 민형이가 까칠해서 말 한번 걸기 힘든 애였잖아. 그런데도 니 부탁은 툴툴거리면서도 다 들어준게 좀 이상하긴 해서."
"이웃사촌이었잖아. 이웃사촌. 니 말대로 옆집살아서 특혜 받았나보지. 그럼 뭐하냐, 지금 꼬라지 봐. 나랑 맞먹으려고 하는데."
"하긴, 이민형이 뭐가 아쉬워서."
"야!"

 

 

 


한껏 서운함을 담아 노려보자 정수정이 농담이라며 깔깔거렸다. 어휴, 저것도 친구라고 이 상황에 대해 상담하러 온 내가 멍충이지, 멍충이야.

 

 

 


"암튼 결론은 하나네. 너 그 동아리 나오기 싫은거지? 정도 들었고?"

 

 

 


오, 말도 안했는데 다 꿰뚫고 정수정 내 친구 맞네, 맞아. 금세 마음이 바뀌는 건 내 전매특허니깐.

 

 

 


"응. 그리고 과 친구랑 같이 들었단 말이야. 동아리 나가지 말자 그러면 걔한테 좀 미안할 것도 같고 이제와서 다른 동아리 가서 적응하는것도 좀 귀찮고..."
"그럼 그냥 부딪혀. 더 불편한 사람이 나가떨어지겠지. 그게 너일 수도 있지만, 민형이가 될 수도 있잖아. 좋게 좋게 생각해. 내가 알던 이민형은 성격이 딱 부러지고 정도에 어긋나는 걸 싫어하는 애였는데 걔라고 너랑 이렇게 지내는 게 편하겠냐? 그저 말뿐일 수도 있어."
"그치? 녕이가 그렇게 까칠하긴 해도 막 어? 버릇없고 그런 애는 아니었는데. 그치? 지가 나가겠지? 어?"
"우리가 알던 이민형이라면?"

 

 

 


그래, 우리가 알던 이민형이라면 이민형이 나가는 쪽이 정답에 가까웠다. 난 곰처럼 잘 버티면 되는 거였다. 이민형이 입에 달고 살던, 미련 곰탱이가 빛을 발할 차례였다.

 

난 정수정 말에 도박을 걸어보기로 했다.

 

 

 

 

 

 

 

                첫사랑 vs 첫사랑

 

 

 

 

 

 


풀강이 있는 날은 몸도 마음도 지쳐버리곤 만다. 전필에 타과 교양이 적절하게 섞여있어 숨 쉴틈 없이 정신 없이 강의실을 옮겨 다니다 보면 어느새 하루가 다 지나가버렸다. 맨정신으로는 지내지지가 않는다는 말이었다. 

 

그래도 동지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내 옆엔 나처럼 만신창이가 된 승완이가 함께였다.

 

 

 


"여주야, 우리 밥도 못먹은 거 알아?"
"헐... 그러게 아까 무지 배고파서 강의실 뛰쳐나가고 싶었는데 그거 견뎌내니깐 또 괜찮더라."
"이러다 탈나지, 탈나."
"뭐라도 먹고 집에 갈까?"
"그럴까?"

 

 

 


하루종일 굶은 배를 위로하고자 학식말고 학교 나가서 맛있는 거 먹자며 그렇게 승완이와 팔짱을 낀 채 교문을 벗어나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밥집을 찾아다녔다. 그때 승완이와 내 폰으로 동시에 카톡이 왔다.

 

 

 


"동아린데?"
"그러네. 오늘 술모임 있나봐. 하루종일 동방 못 가서 몰랐네."

 

 

 


마침 동아리 모임이 있는 술집 인근이었다. 그래서 우리 둘은 별 고민 없이 술집으로 향했다.

 

술집으로 들어서자 우릴 알아본 선배 동기들이 손을 흔들며 자리를 알려 주었고 둘다 헤실헤실 웃으며 그 자리로 발걸음을 옮겼다. 하지만 자리에 가까워질수록 승완이와는 달리 내 얼굴은 점점 굳어져갔다.

 

이런데 쓰라고 있는 미련 곰탱이 아니잖아... 버티라고 있는 미련 곰탱이잖아...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느라, 이민형의 존재를 완전 잊고 있었다. 동아리 모임에 이민형이 있을거라는 사실을 아예 간과했다.

 

농담아니라 문워크로 다시 나갈까 하는 생각을 하는데 내 이름이 크게 불렸다. 그것도 예상치 못한 사람의 입에서.

 

 

 

 

 

 

[NCT/이민형] 첫사랑 VS 첫사랑 05 | 인스티즈


"여주야, 여기!"

 

 

 


이동혁 이 개쉐키.

 

이민형보다 널 먼저 조진다.

 

신규 부원인 이민형과 이동혁 그리고 나의 관계를 아는 도영 선배만이 놀란 표정으로 나와 동혁이를 번갈아 봤고, 나머진 호기심 담은 눈으로 우릴 응시했다.

 

 

 


"아는 사이였어?"
"네, 뭐. 조금요. 히힛."

 

 

 


3학년 태일 선배의 물음에 동혁이가 그 특유의 헤실거리는 표정으로 웃으며 여전히 날 향해 손을 흔들었다. 그리고 당연하듯 그 옆엔 이민형도 있었다.

 

너 학기말에 이민형 못지 않은 차가운 모습으로 나 대했던 거 잊었나 보다? 내가 바보가 아닌 이상 동혁이 네가 부르는 자리로 갈리가.

 

내 자리는 최애 선배인 도영 선배 옆자리여야했다. 뭐 다른 목적도 있고. 이 사단을 어떻게 할 거냐 조금 타박도 할 생각이었다. 하극상이고 뭐고 지금 그런걸 따질 재간이 아니었다.

 

그런데 난 왜 지금 이민형 앞자리?

 

아직 아무 것도 모르는 승완이가 새로 들어온 동기(?)랑 친해지고 싶어서 막무가내로 날 잡아끌고 동혁이가 비워둔 자리로 가 앉혔기 때문이지.(너의 눈치없음에 치얼뜨.)

 

하긴 승완이를 원망 할 입장이 아니다. 어젠 수업 마치자마자 수정이 만나 하소연 하고 오늘은 수업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아직 아무런 말도 못해준 내 탓이었다. 그래도 이렇게 일이 빨리 일어날 줄 누가 알았냐고.

 

 

 


"난 손승완이라고 해. 동아리 동기들이 많이 없어서 더 반갑다, 야. 여주랑 아는 사이라고? 여주 추천으로 들어온 거야? 여주야 넌 왜 이런 훈남 친구들이 있다는 걸 말 안했던 거야."

 

 

 


사교성 좋은 승완이의 면모는 여기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그래 잘 알아, 너 사교성 좋고 성격 끝내주는 거... 그러니깐 이제 그만 플리즈... 제발...

 

 

 


"고등학교때부터 잘 알고 지냈지."

 

 

 


여전히 헤실거리며 말하는 이동혁을 한 번, 그리고 그 옆에서 방관 중인 이민형을 향해 한 번 사나운 눈빛을 쏘아주곤 내 앞에 놓인 술잔을 들어 원샷을 했다. 수지 광고가 생각나는 밤이구만.

 

반샷 안 돼요, 반샷 안 돼요. 그래, 오늘 같은 날은 여자는 원샷이지. 한입에 털어주마!

 

깔깔대며 이야기를 주고 받는 이미 절친 되신 동혁이와 승완이를 보며 원샷. 그런 날 나른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민형이 싫어, 또 원샷. 그렇게 빈속이라는 것도 잊은 채 소주잔을 들었고, 마시는 족족 원샷을 했다.

 

평소보다 취기가 빨리 올라왔다. 빈속에 마셔서인지 속도 부대꼈다. 찬바람이라도 맞으면 좀 나아질까 해 난 조용조용 자리에서 일어서 건물 밖으로 나왔다. 하지만 한번 부글부글 끓어오르기 시작한 속은 영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속을 게워내면 좀 나아질까 하여 화장실에 가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데 다리가 휘청거리며 꼬였다. 머리도 어질거리는 게 이미 한계에 도달했음을 느꼈다. 제발 화장실까지만 잘 도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발을 옮겨보려 했지만 몸이 내 뜻대로 움직여 주지 않았다. 그때였다. 참을 수 없는 토기가 올란 온 건.

 

우욱, 하며 어쩔 수없이 길거리에 실례를 범하고 있는데 내 등을 쓸어내리는 손길이 느껴졌다. 선 배중 한명이거니 편하게 생각하고 토하는 모습 이미 들킨 거 난 속을 다 궤워내고서야 고개를 들었다. 그런데 내 앞에 있는 사람은 선배도 승완이도 아닌, 이민형이었다.

 

 

 

 


"...니가 왜 여기 있어."

 

 

 

 

 

[NCT/이민형] 첫사랑 VS 첫사랑 05 | 인스티즈


"자꾸, 미련하게 마시지. 누가 미련 곰탱이 아니랄까봐."

 

 

 


손수건을 꺼내 내 입가를 닦아내는 손길이 조심스럽고 부드러웠다. 고등학교때 알던 이민형의 모습같이 느껴져 갑자기 서러움에 눈물이 차올라 눈가가 시큰거려왔다.

 

 

 


"그래, 막 말 까라, 까. 이씨...내가 누구때문에 이렇게 마셨는데."
"나 때문이지."
"그래, 잘 아네! 그럼 동아리 안 나오면 되겠네!"
"난 여기 맘에 드는데?"
"야!"

 

 

 

 

약이 올라 민형이 정강이를 걷아찼다. 술기운이라 헛발질이었기에 그다지 아프지 않았던건지, 별다른 아픈 기색없이 이민형이 흙이 묻은 바지를 털어내며 입을 열었다.

 

 

 

 

 

 

[NCT/이민형] 첫사랑 VS 첫사랑 05 | 인스티즈


"진짜 미련곰탱이는 나였는지도 몰라. 이젠 그렇게 안 살아."

 

 

 


그리고 난 이후, 필름이 끊어지고 말았다.

 

 

 

 

 

 

 

 

 

 

 

@@

 

 

1.

재현쌤 선물 심부름 했던 미녕이... 여주 말대로 병신 맞고요...

이제 그렇게 살지 않겠죠?ㅋㅋㅋ

 

2.

이 글을 쓰려고 맘 먹게 한 대사가 오늘 나왔네요 ㅋㅋㅋ

그래서 특별히 굵게 표시했는데 눈치 채셨으려나?

'난, 괜찮은데. 김여주랑 친구하는거.'

 꺅!!!!! 혼자 좋아죽음 ㅋㅋㅋ

 

3.

4편도 초록글에 올랐어요 ㅠㅠ

(심지어 1페이지 ㅠㅠ)

매편 초록글 올려주시는 내 님들 감사해요 ㅠㅠ

 

 

♥ 

암호닉

[달달이],[초코쿠키],[구르미],[포까리],[테니야],

[유닝],[오월],[투민형],[또잉],[뿡빵],

[다솜],[엔둥이],[뿌앱],[꼬막],[방구쟁이뿍],

[골로깔리],[곤지],[깔깔맨],[정시민],[무한의너],

[012427],[햇살맨이마크],[숭그리당당],[뽀삐],

[맠냉이],[뿜뿜이],[니로트스],[8ball],[햇찬아사랑해],

[닝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햇찬아사랑해에요 ㅠㅠㅠㅠㅠ 제발 첫댓이길 알람보자마자왈는데.. 너무늦게켯나 오늘도잘봣어요 !!! 민형이랑 빨리..뭔가 잘됐ㅅ으면좋겟어요 승오ㅓㄴ이는 동혁이랑 ! 이제 재현이는안나오는건가요..☆☆ 다음편도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2
골로깔리예요!! 민형이 대학까지 여주 따라온 거 보면 정말 좋아하는 것 같은데 얼른 마음 보여 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민형이 안타깝고... ㅜㅜ
7년 전
독자3
구르미에요 ㅠㅠㅠㅠㅠㅠ 민형이 여주 아직 좋아하는거 맞네 ㅠㅠㅠ 민형이 박력에 쓰러집니다 ㅠㅠㅠㅠ 이젠 다르게 산다고 했으니 적극적으로 나오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 갈수록 더더더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초코쿠키예요ㅠㅠ 어휴 미녕이가 눈치없는 여주 땜에 고생하네요8ㅅ8 둘이 빨리 잘 됐으ㅁㅕㄴ 좋겠어요 ㅠㅠ
7년 전
독자5
다솜입니다 다음화부터의 민형이가 너무 궁금해요!!
7년 전
독자7
헐 ㅠㅠㅠㅠㅠㅜㅠㅍ퓨 미녕이 적극적으로 다가와주세오..... 작가님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8
깔깔맨이에욤
빨리 시계 풀어주라구요오!!!ㅠㅠㅠㅠㅠㅠ
힝ㅠㅠㅠㅠㅠ 재현썀만나면 풀어지려낭
다음편 기다릴께요
좋은글 감사해용

7년 전
독자9
포까리에용!!!!! 재현쌤은 언제 나올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미녕이도 설레고 동혁이도 설레고......다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미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유ㅠㅠㅠㅠㄹ 쩔어.. 와케 스윗해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엔둥이] 민형이 너무 안타깝고 시계 때문에 많이 오해 하는거 같아서 다들 너무 맴찢이라능8ㅅ8 얼른 다들 오해 풀고 사이 좋게 지냇으면 조켓당 ㅠㅠ 스윗 미녕 ㅠ
7년 전
독자13
민형이 맘 떠난건 아니죠?ㅜㅠㅠㅠ아니라고 해주세요 엉어유ㅠㅠㅠ진짜 안돼요 그럼 저 울지도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유닝이에여!! 우리 녕이 여주한테 반말쓰고싶었나봐요ㅎㅎㅎㅎ 동혁이는 아주 자연스럽게 그냥 호칭 바꿔버려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
사랑해 이미녕 글섷게 누나를가지는거야 사랑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니로트스임니당 ㅠㅠ꺄 중간에 미녕이 말놓을때ㅠㅠㅠㅠㅠㅠ엉어엉어어 ㅠㅠㅠㅠ녕아 누나한ㄴ테도 말 놓아줘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여리]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
와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반말하는 박력 왜이렇게 좋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dㅏㅓㄹㄴㅇ;ㅣㅏ머ㅣㅇ나ㅓ리ㅏㅇ너란ㅇ커라ㅣㄴㅋ어리ㅏ머ㅣㅏㅓ이ㅏ 진짜 럼ㄴ이라ㅓㄴ마ㅣ러 어떠카지 어떠카냥과ㅏ어류류ㅠㅠㅠ 이민형 진짜 어떡해 설레서 어떡해요 지짜 어떡해
7년 전
독자18
오월이에요!
나랑 친구해...제발 친구해죠.......나랑 맞먹어죠.......그 부분에서 저는 잼처럼 발렸습니다,,❤

7년 전
독자19
뽀삐예요ㅠㅠㅠ오늘의 민형이 발림 포인트는 난 괜찮은데 ㅠㅠ000이랑 친구하는 거 이거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보다가 심멎하는 줄 아라떠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뿜뿜이입니ㅏㅠㅠㅠㅠ그래 민형아 너줄라고 시계산건데 오해나 하고 무시까고 말이야ㅠㅠㅠ넘한거 아니냐...
7년 전
독자22
어흑 어ㅏ흫ㅏ앟ㄱ 너무 좋아여어어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녕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라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앞으로 들리대줘 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ㅠㅠㅠ앞으로는 무시하고 말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미녕하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지짜 재밌어요ㅠㅠㅠ 마끄야......미녕아.....[푸르던시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91.39
암호닉신청될까요? 이미녕 찌짜 자꾸 오해금지야 시계너꺼였다구 바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91.39
아 [텐크루10] 이거로 신청할게여!
7년 전
비회원139.112
[나뱅]이애용 ㅠㅠㅠ
아ㅠㅠㅠㅠ 뭔가 둑흔둑흥해용 ㅠㅠ 이제 우쩔꺼녀 미녕 ㅠㅠㅠㅠ 다음편 완전기대대용!!!!

7년 전
독자25
[민다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
으악 정말 민형이 마음 이제 보여주고ㅠㅠㅠ
여주도 좀 알구ㅜㅜㅠㅎㅇ. ㅠㅠ행쇼힝쇼ㅠㅠㅠ

7년 전
비회원44.15
[자몽사탕]으로 암호닉 신청햐됴ㅜㅜㅜㅜㅜ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ㅜㅜㅜ 재현이 이야기도 얼른 나오기를 바라요
7년 전
독자26
민형아! 할수있어! 시계는 어디간거니! 너가 잘 가지고있을거라믿어! 근데 잘하다가 갑자기 재현쌤나오면 어떡하지! 민형아 찌아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6.85
아 심장아파..........빨리 더 연재해주세요
7년 전
비회원41.63
암호닉 신청합니다![맑으리]
오우 직진남 민형 너무 좋아요 제 스타일이에요
내가 했다고 말할때 약간 어 소름끼쳤어요
진짜 짱 재밌어요 다음편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7
[0209]로 신청합니다❤ 조금전에 정주행했는데 다음편이 넘 궁금해요~~
7년 전
독자28
헝저도좋아죽어요ㅠㅠㅠㅠㅠ이제민형이가들이대나요오..
7년 전
독자29
아이구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도 귀엽구ㅠㅠㅠㅠㅠㅠ민형이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와... 친구하는가 괜찮다니 이건 이시대의 명대사 각이에요 진짜로
7년 전
독자31
민형아ㅠㅠㅠㅠ 나 죽눈다ㅠㅠㅠ 엉어유ㅠ
7년 전
독자32
아 ㅠㅠㅠㅠㅠㅠ 민형이항 빨리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동혁이가 여주야 부르는 게 나무 귀여운 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
미녕...너무 심장에 해로워...아주 좋군...자까님 짱이에요ㅠㅠㅠ제가 대학을 가면 민형이는 없겠죠?잉잉..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