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글. 전체글ll조회 10479l 18





[프로듀스101/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줘! | 인스티즈






 나에게는 무려 4년을 만난 남자친구가 존재한다.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고 캠퍼스 안에 발을 들인 대학교 1학년, 그리고 넓디넓은 캠퍼스를 거닐며 행복하던 시절의 로망을 일찍이 접은 대학교 2학년. 그쯤에 만난 남자친구, 그 이름 석 자 권현빈 되시겠다. 시기가 시기였던 만큼 연애의 시작과 함께 홀연히 입대해 버린 놈을 기다린 것이 1년 8개월 남짓, 그 이후 모든 대학 생활을 놈과 함께 보냈으며 저는 졸업, 놈은 복학을 한 뒤에도 우리의 연애는 나름 순탄했다고 할 수 있겠다.




 그리고 그런 연애의 4년을 맞은 오늘, 놈은 저를 번화가에 위치한 한 호텔로 불렀다. 4주년 기념 이벤트라도 해 주려는 건가, 싶어 그가 부른 2102호로 향하자 제 눈에 보인 낯뜨거운 장면 하나.




ㅡ 오, 빠, 잠깐... 만. 천천히 좀, 응?




 얇디얇은 슬립 하나를 걸치곤 벽에 기댄 채 제 앞에서 자신의 목에 입술을 박은 남자를 밀어내는 듯 다시금 목을 감는 여자와, 그런 여자의 목에 자신의 얼굴을 박고는 깊게 파고들어가면서 동시에 급하게 넥타이를 풀어낸 듯 던지며 얇은 와이셔츠와 바지만 겨우 걸친 남자. 그러니까, 권현빈이 저를 부른 장소에는 남자와 여자에 낯 뜨거운 장면이 노출되고 있었다, 이 말이다. 그런데 저 뒷모습은 아무리 봐도 권현빈은 아닌 것 같단 말이지. 분홍색으로 가볍게 물든 권현빈의 머리와는 다르게 남자의 머리는 흑색 그 자체였다. 




 이게 뭔 엿같은 상황이냐고, 내 말은.




ㅡ 오, 빠. 저기 사람.




 뭐? 당혹감에 취해 가만히 넋을 놓고 그들을 바라봤을까, 이내 인기척에 저를 발견한 여자가 제 몸을 탐하던 남자에게 속삭였다. 아, 씨팔. 이거 좆된 거 맞죠? 그러자 급한 몸짓을 멈춘 남자가 이내 여자에게서 떨어져 제게 시선을 박았다. 뭡니까, 그쪽. 딱딱하게 떨어진 말과는 다르게 이 상황이 재밌다는 듯 묘한 미소를 띈 남자의 안면이 제게 닿자 저도 모르게 놀라 딸꾹질이 터져 나왔다. 아, 씨팔... 잘생겼다. 남자를 본 제 무의식에는 남자가 잘생겼단 생각이 지배했고.




" 아, 저 그... 여기 2102호 아닌가...끕, 요... "

" 뭐요? "




 그게, 여기가... 2102호가... 황당하다는 듯 미간을 찌푸린 여자와, 여즉 유한 미소를 띄운 채 절 바라보는 남자. 그 네 개의 눈동자를 견디기 힘들었던 제 목소리는 더욱 바닥을 기기 시작했다. 그런 제 말에 반문한 남자는 이내 짧은 웃음을 터뜨리며 제게 입을 열었다.




" 여기는 2103호, 그쪽이 찾는 건 옆 객실인 것 같은데. "






[프로듀스101/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줘! | 인스티즈





" 뭐? "




 남자의 발언에 실례를 범한 기분에 휩싸여 죄송하단 한 마디와 함께 황급히 빠져나온, 그러니까... 2102호의 옆 객실 2103호. 황급히 마음을 추스르곤 2102호의 문을 열자 이번에는 제대로 찾아온 게 맞는지 보이는 권현빈과, 화려하게 꾸며진 객실 안. 놈과 짧지 않은 연애를 해오면서 이렇게 큰 이벤트를 받는 건 처음이었다. 그렇게 들어서기가 무섭게 보이는 놈의 모습에 한 걸음, 한 걸음 놈에게로 다가섰다.




 이내 인기척을 느낀 놈이 제게 시선을 박았는데, 어째... 굳은 표정이, 만만치가 않은 게.




ㅡ 헤어지자고.

" 야, 넌 무슨 그런 말을. "

ㅡ 어, 그런 말을 4주년인 오늘 하는 거 미안하게 생각하고, 이건 마지막 선물. 너 이런 이벤트 받아보는 게 소원이라며. 고마웠다, 잘 지내고.




 헤어지잔다, 그것도 4주년인 오늘, 이렇게 꾸며놓은 4주년 이벤트를 기념하는 방에서.




" 야, 야! 권현빈! "

ㅡ ...

" 잠깐 서 봐, 어? 개새끼야! 이 나쁜 놈아. "




 그렇게 미련 없이 저를 두고 객실을 나서는 권현빈이었다. 그대로 놈을 보낼 수 없다는 생각에 몸을 일으키고는 어린아이처럼 소리내 울어대며 놈을 불렀다. 누가 보면 헤어진 줄 알, 아... 나 헤어졌지, 염병... 그리고 그렇게 울어제끼며 생성된 소음은 객실 밖을 나선 권현빈으로 인해 고요한 호텔 복도까지 흘러나갔다. 그러니까, 앞뒤 분간 안 가는 제가 놈을 따라 나선 거지. 눈물은 채 닦아내지도 못한 채로.




" 야아... 이 나쁜, 놈아... "

" 애인이랑 헤어졌나 봐요. "




 뒤도 한 번 돌아보지 않은 채 자리를 뜬 권현빈을 바라보며 문 닫힌 객실 앞 복도에 주저앉아 눈물을 흘리고 있었을까, 이내 옆에서 들려오는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목소리에 놀라 소리가 나는 방향으로 고개를 돌리니.




" 뭐야, 진짜 헤어졌어? "

" ... "

" 설마 차였나. "




 조금 전, 그러니까 제가 헷갈려 잘못 들어간 객실 안에서 여자와 이렇고 저런 짓을 하던 그 남자가... 서 있었다. 그 유한 웃음을 띄운 채로, 저를 보며. 정작 저와는 달리 아무렇지 않은 듯 웃으며 절 바라보는 남자가 꽤나, 그러니까... 꽤 말이다. 




" ...뭐예요. "

" 아니, 누가 밖에서 나쁜놈을 찾아가며 막 울어대길래. "




 재수없다, 것도 존나게.






[프로듀스101/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줘! | 인스티즈





 아, 존나 싫다.




 그렇게 권현빈과 헤어진 지 두 달이 지났다. 그렇게 떠나간 권현빈은 그 이후로 얼굴은 커녕 연락 한 번 닿지 않았고, 그날 잠시 마주한 그 남자는... 생각도 하고 싶지 않고. 아무튼, 두 달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내내 골골대는 제가 불쌍했는지 친구는 저에게 소개팅을 권유했다. 그리고 난 자연스레 거절했는데, 왜... 나는 왜, 이 자리에 있는가.




[친구야, 미안하다! 너 그러고 있는 거 내가 못 보겠다고 ㅠㅠ 그쪽 남자도 아마 친구 대타로 나오는 것 같으니까 넘 부담 가지지 말고 그냥 편하게 만나 봐 알겠지? 사랑한다]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주세요. 얠 어떻게 조져야 잘 조졌다고 소문이 날까요? 친구와 약속 장소로 나오기가 무섭게 도착한 문자 한 통, 그리고... 약속시간은 7시인데 20분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는 상대방. 그래도 친구가 마련한 자리를 박차고 비우는 건 친구에게나, 상대방에게나 할 짓이 아닌 듯싶어 기다릴 수 있을 만큼은 기다리려는데 이건... 심하잖아. 기다려도 기다려도 나타나지 않는 상대방을 기다린 지 30분이 지났을까, 이건 아니다 싶어 자리를 비우려고 친구에게 문자 한 통을 적어내려가는 순간.




 야, 나 간다 아무리 기다려도...




" 늦어서 죄송합니다. "

" 죄송한 걸 알긴 아시나 봐요. 어차피 그쪽도 대타로 나온 거라고 들었고, 저도 원했던 자리 아... "




 왜 저 남자가 여기에 있냐고, 씨팔... 




" 어? 맞죠, 그때 나쁜놈. "




 예, 맞습니다... 그러니까 두 달 전, 권현빈과 헤어지던 날 마주쳤던 그 2103호 그 남자가 제 앞에 앉아있었다, 이 말이다. 정신이 반쯤 나가있던 그날보다 차려진 정신으로 그 남자를 다시금 빤히 바라보자 확실히 주위에선 보기 힘든 깨나 말짱한 얼굴의 소유자였다. 그래도 그렇지, 씨팔. 이건 무슨 우연인지, 인연인지, 악연인지. 하필 대타로 나와도 이 남자가 나올 게 뭐냐고. 




 두 달 전과 다를 것 없이 묘한 웃음을 띄며 절 바라보는 남자에게 어색한 웃음을 날렸다. 그나저나 이 남자는 두 달 전이나, 지금이나 느끼는 거지만 사람 쳐다보는 시선이 묘하게... 친절해 보이면서도 기분이 나쁘다. 아, 씨팔... 제 앞에서 뭐가 그리 즐거운지 방실대며 절 빤히 바라보는 남자에게 제가 하려던 말을 다시금 꺼냈다.




" 저, 그러니까... 저도 원해서 나온 자리 아니고, 그쪽도 원해서 나온 자리 아니잖아요. "

" 김종현이요. "

" 그러니까, ...예? "

" 내 이름입니다, 김종현. "




 그래서 뭐 어쩌자는 건데. 제 말에는 대꾸도 않은 채, 정확히 말하자면 이어질 제 말이 무색해질 만큼 뜬금없이 자신의 이름 석 자를 던지는 그에 반문했더니 자신의 이름이라며 다시금 이름 석 자를 입밖으로 꺼낸다. 아니, 이름인 걸 누가 모르냐고. 그러니까, 이름은 왜요. 여전히 어안이 벙벙한 얼굴로 남자를 바라보자 남자는 두 달 전, 객실 안에서 절 처음 봤을 때와 같이 웃음을 터뜨리더니 다시금 저와 눈을 맞췄다. 아, 씨팔... 거 존나게 잘생기긴 했네.




" 내가 지금 그쪽한테 관심이 생겨서요. 없던 일로 하자, 뭐 그딴 말 같지도 않은 말 뱉는 거 방지하려고. "




 그리고 남자는 여전히, 웃는 낯이었다. 그러니까 이게, 뭐 하자는 거냐고... 아부지, 저 어떡하죠?






ㅡ 저번 편 초록글, 댓글, 추천, 스크랩 등 관심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ㅡ 원하시는 단편 소재가 있으시다면 언제나 댓글로 신청 바랍니다. 짧게만 적어 주셔도 스토리 생각나는 대로 적어올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프로듀스101/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줘!  138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헠....종현.....넘나 섹시한것........아니 전 변태였나요. 왜 저런 종현 너무 좋죠??? 아냐 전 변태니까 좋군요...☆
7년 전
독자2
앗 진짜 ㅜㅜㅜㅜㅜ 김종현 진짜 첫만남은 으익이였는데 이제는 그냥 헤벌레..... 아니 종현... 이런거...하면 내가 좋아할둘알았나본데 대젛아 맞아 이런거 괘좋아해
7년 전
독자3
헐 이 소재 못 잃어요 ㅠㅠㅠ 진짜 이 걸로 오조오억편 읽고 싶어요 와,,, 다음,,, 다음은 어떻게 되나요 센세 ㅠㅅㅠ,,, 종현이 목소리 음성지원 되면서 너무 좋은데여 으어,... 진짜 어떻게 이런 소재를 생각해내실 수 있죠 정말 작가님은 최고에요 늘 새롭고 짜릿해요 하ㅠㅠ
7년 전
비회원205.176
ㅠㅠㅠㅠㅠㅠㅠ 종혀나...
7년 전
독자4
헐 ㅔㄱ섹시... 섹시... 종현...
7년 전
독자5
와우 종현이 이렇개 섹시하게 나오는거 첨봐요....사랑합니다 작가님❤ 지짜...종혀니 너무 매력터져...
7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력 요...
7년 전
독자7
헐대버규ㅠ규ㅠ부기 분위기 대바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완전 대박... 악ㄱㄱ 섹시종현 아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세상에 귀여미 어니부기가 이런분위기로ㅜㅜㅜ겁나좋ㅇ네여ㅜㅜㅜㅜㅜ되게 재밌어요.. 넘나 새로운것..작가님 감사해여..
7년 전
독자10
맨날 이렇게 재밌는데 단편 너무 잔인해료ㅠㅠㅠㅠ
종현아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11
대박..... 종현이 섹시하잖아요 너무좋잖아요..ㅠㅡ누ㅜ더보고싶어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
종현이 넘 좋스비나듀ㅠㅠㅠㅠㅠㅠㅠ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허억 작가님 저 손 떨려서 추천 누르려다 신고창 갔다왔어요
7년 전
독자15
아무튼.. 넘나 발리는 글... 잼이돠어버렷습니다 ㅠㅠㅠ 다음편은 언제나올까요?? 기대되요❤️
7년 전
독자16
헐 잠만요...이거 넘 좋은데여....잠만여...종현아...아 비속어 나올뻔 했어요...허...작가님 이거 왜 단편이에요 안돼요...이럴 수..ㄴ..앖어여...
7년 전
독자17
헐 김종현 넘나 매력적.......... 뒷상황도 오ㅡㄴ전 궁금하게 감칠맛나 아 현기증
7년 전
독자18
어떡하긴 뭘 어떡해요 이대로 연애 쿵 하면 되는 거죠 꺄르륵
7년 전
독자19
사귑시다.♡
7년 전
독자20
사귀자 종현아❤
7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와 흑발의 러 어니부기님 와 그냥 끝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와.......막 상상도 가고 여주에게 관심을 갖게되면서 잘해줄 것같네요..단편인게 아쉬울 따름입니댜..
7년 전
독자22
와김종현이런장르도잘어울리네여....워....
7년 전
독자23
넘 좋아... 체고야.... 늘 짜릿해.. 잘생긴 종현이 최고.. 소재도 최고... 작가님.. 전 학원물에 미쳐요.. 짝사랑하는 우진 보고 싶어요.. 매우 .... 아주...
7년 전
독자24
어후.. 김종현 최고네요.. 어후..섹시한 거 최고..
7년 전
독자25
섹시부기도 .. 참 좋은 것이군요.. (정신을 못 차리는 중) 박력터지는 상 남 자 어 니 부 기 만 세
7년 전
독자26
헐 종현이 너무 잘어울려요...... 이거 왜 단편입니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ㅠㅠㅠㅠ작가님 글은 왜 이렇게 재밌는걸까요ㅜㅠ 모든 글들이 외전 필수인 것 같네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와우내.. 종현이 섹시한거 다하자ㅠㅠㅠ사랑해ㅠㅠㅠ얼러러러
7년 전
독자29
와 진짜 핵섹시... 이런 다크섹시장난끼많은근엄진지종현 보는 거 넘나 좋구요...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브금도 완전 찰떡...♥
7년 전
독자30
헐 종현이 너무 까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31
으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 퇴폐 부기라니ㅜㅜㅜㅜㅜㅜㅠㅜ 아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진심으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흐ㅓ우 종현이 이런 이미ㅣㅈ 상상하면 죽어요 죽습니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으 부기섹시ㅠㅠㅠㅠㅠㅠ ㅠㅠ ㅠ사랑해요 작가님 ㅠㅜㅜㅜㅜㅜ재환이로 어떤 글이면 다 좋삽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35
종현 너무 섹시해요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매번 이렇게 좋은 단편으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176.235
작가님!!!!!진짜........따당해요♥ㅋㅋㅋㅋㅋ아 제가 보고싶은 글은!!유서노 농구부 주장인데 여주랑 알콩달콩 어째저째 만나서......아니 그냥 서노 글이면 다 사랑해요 작가님 사랑해여
7년 전
독자36
헐....... 종현이가 이런 성격이라니...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 관심이 생겼다는게 이렇게 설레는 문자이였나요ㅠㅠ
7년 전
독자37
아 첫만남 완전 별로였는대 끝은 누구보다 달달하네여.ㅜㅠㅠ
7년 전
독자38
크 좋아요좋아ㅜㅠㅠㅜㅜ내가 더 관심있어여ㅜㅜㅠ
7년 전
독자39
어흑 저 이고 빨리 보려고 밥 빨리 먹었어요 어후 이거 아이고 ,,, 뭐라해야되냐 ,, 말이 필요없는데요 ,,? 아 진짜 작가님이랑 결혼하고싶다
7년 전
독자40
헐 종현이 너무섹시해요ㅠㅠ
항상 글 속에서 귀엽게 나왔던 것 같은데 이런 모습으로 나오니까 새롭습니당ㅋㅋ

7년 전
비회원 댓글
넘 설렘다...
7년 전
독자41
허허허허헣 종현이 대담하구만 ㅋㅋㅋㅋㅋ 박력이 넘치네 넘쳐 ㅋㅋㅋㅋ 잘보구 갑니당 ㅎㅎ
7년 전
독자42
아 존현아......부기야.....완전 조아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헐 자까님.....다음편...있나요......대박이에요 이건........
7년 전
독자44
괴물입니다! (설렘 폭탄 떨어지는 중) 미쳤어요..
7년 전
독자46
와 작가님 저는 정말 변태인가봅니다... 부기의 저런 섹시한 면을 사랑해요... 정말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작가님 글 계속 구독하는 중인데 작가님 글 너무 잘 쓰세요 진짜로 ㅠㅠㅠㅠㅠ 근데 항상 너무 뒷 얘기가 궁금해요 ㅠㅠㅠ 흐윽 다음 작가님 글도 너무 기대됩니다 ㅠㅠㅠ 항상 꿀잼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진짜로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7
ㅏㅏㅏㅏ짐짜루 이건 이렇게 끝낼수엎ㅅ엉여ㅠㅠㅠ진짜 더 써주세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아니 작가님 이렇게 끝이에요??ㅠㅠㅠㅠㅠ 뒷야기가 궁금합니다 ㅠ
7년 전
독자49
아이고 자까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은 다음은 아떻게 되는거져ㅠㅠㅠㅠ현기증나여잣가님(੭ ˃̣̣̥᷄⌓˂̣̣̥᷅ )੭⁾⁾
7년 전
비회원145.50
헐 짱이야 대박 와 종현아 사랑해
7년 전
독자50
아흑 김종현 ㅠㅠㅠㅠ 작가님은 진짜 끝을 너무 잘내시는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아흑 !!! 이러고있을때 끊으셔ㅠㅠㅠ 밀당녀ㅠㅠㅠ
7년 전
독자51
종현 새삼진짜 너무잘생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 사람맞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53
종현이 나쁜남자 스타일인데? 완전 내스타일인데요? 어머!어머! 제가 이런거 좋아하는지 어떻게 알고 쓰셨는지ㅜㅜㅜ 작가님 사랑합니다... 알라뷰 소머치
7년 전
독자54
암ㄹ ㄴㄱㄴ알아나악 어떡해 작가님 저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사랑해요 ㅈ진짜...
7년 전
독자55
헐 김종현 저한테는 이런 이미지가 아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이런 분위기도 좋은데요?발려버림ㅋㅋㅋㅋㅋ큐ㅠㅜㅠ

7년 전
독자56
아 종현아 진짜 분위기 너무 대박적인것 ㅠㅠㅠ 짤이랑 상황이랑 너무 찰떡으로 맞아 떨어지는것 ㅠㅠㅠ 종현이ㅜ너무 사랑하고 작가님 자꾸 이렇게 글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7년 전
비회원131.125
종현이 넘 섹시ㅠㅠㅠㅠㅠㅠ종현이랑 찰떡이에여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7
아뭐야..발리잖아요..호텔씬 상상해 버렸자나요..김종현..하
7년 전
독자59
이야 종현이 섹시하다!!!!!!! 종현이가 저런 이미지로 나오는 글은 처음인거 같아요 홍홍 어울리네요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 ㅠㅠ
7년 전
독자60
꺄아아아아ㅏ악 종혀나ㅠㅠㅠㅠㅠㅠ겁나섹시하다ㅠㅠㅠㅠ워훟 ㅡ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ㅠㅠ 뒷내용이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 종ㅎㄴ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너무ㅜㅜㅜㅜㅜ좋아요ㅠㅠㅠ 뒤에 어떻게 될지 너무너무 궁금해요ㅠㅠ흐어ㅜㅠㅠ
7년 전
독자64
사귀게 됐다거나 그런 뒷 이야기 없나여..?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3.240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5
ㅠㅜㅜㅠㅜ소개팅 뒷 이야기도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잘샐겼어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67
아 너무 좋습니다.......
7년 전
독자68
헐 종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니부기 이런 느낌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에요 진짜 그냥 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뒷 이야기도 너무 알고 싶은데 단편이라니여 ㅠㅠㅠ 뒷내용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나쁜남자 김종현이라니......나쁘지 않아요..... 그치만 좋아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51.106
이거 진짜 소재 대박이예요ㅠㅠㅠㅠ연재각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0
헐....ㅂ..ㅏ..ㄹ...린다.......종현아......미친.........
7년 전
독자71
작가님 현생에 치여서 지금 보는데 김종현... 어니부기...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ㅜ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ㅜ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3
왕 김종현 진짜...................................... 사랑...................... 이걸로 장편으로 써주세요 ㅠ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4
자까님 너무 조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5.60
저는 그저 다음화가 팔요해요 작가님... 제발... 정말 이렇게 섹시한 종현이글은 또 없을거에요ㅠㅠ 항상 종현이 볼때마다 뭔가 김재욱님 느낌나서 속으로만 앓아왔었는데 이렇게 섹시여유 넘치는 종현이를 들고와주시묜 정말 죽어납니다...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그냥 진짜 제잘 다른 단편도ㅜ좋지만 다음화가ㅜ너무너무 시급합니다 자까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76
와 선생님... 정말 ㅠㅠㅠㅠ너무 너무 너무 대유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 삶이황홀합니다
6년 전
독자77
와ㅜㅜㅜㅜ종혀뉴ㅜㅜㅜㅜㅜㅜ 세상 섹시한 거 봐요 미쳐ㅜㅜㅜㅜㅜㅜ진짜 ㅜㅜㅜㅜ
6년 전
독자78
헐... 종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9
종현이 글 처음보는ㅅ건데 너뮤 좋잖아요ㅠㅠㅠㅠㅜ 종현이 넘나루 섹시하구ㅠㅠㅠ
6년 전
독자80
와 뭐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지금 보다니 하악... 작가님 다른 글도ㅠ지금 바로 보러갑니다 정말 사랑해요 섹시한 종현이,,,,,,
6년 전
독자81
아 종현아ㅜㅜㅜㅜㅜㅜ섹시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대박...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헐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3
종현아!!!!!!!!!!와 부기한테 저런 세쿠시함이ㅠㅠㅠ♥
6년 전
독자84
작가님 단편안돼여.....소재가 다 아깝다ㅠ
6년 전
독자85
헐 이게 단편이라니..종현이 얼굴이랑 완전 잘 어울려요 ㅠㅠ
6년 전
독자86
아 믿힌 넘나 섹싀해여.,,,,,,,까리헤....ㅠㅠㅠㅠㅠㅠㅠㅠ악악 넘나 매력적이어서 당장 뒷목잡고 쓰러져도 모자랍니다,,, 단편이라니..!!!!!
6년 전
독자87
와...겁나 섹시하다...치명적인것..이런 글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23.178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진자 너무 재밌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자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ㄱ가님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꺄울 ㅠㅠㅠ 종현이 세쿠시해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3.178
작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이거 연재해주심 안대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 너어어무 재밋어요 퓨ㅠㅠㅠㅠㅠㅠ진자 종현이 제1픽인데 아진짜 넘 섹시하고 진자 말 다했네요 진자 제발 연재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한명살린다 치고 연재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쟘이에요진자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할 ㅠㅠㅠㅠㅠㅠ최고에요ㅠㅠㅠㅠㅠ 다음편도 내주세요ㅠ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90
노래랑 찰떡 와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또주세여 제발여 ㅠㅠ
6년 전
독자91
와 종현이... ㅠㅠㅠ 다음 내용이 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ㅜㅠㅠ 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아헐대박..이거여기서끝아니죠..?그죠?아ㅜㅠㅠ어니부기겁나링설레..
6년 전
독자93
다음편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글 분위기너무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3.178
작ㄱ가님 제발 다음편 연재해주세요 ㅠㅠㅠ진짜 단편으로 하기엔 너무 아까운 소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4
헐 종현 너무 섹시.... 섹시섹시세시해요...!!!! 후 담편 다담편도 원합니다!!!!
6년 전
독자95
이렇게 끝내시면 안 돼요 난 뒤가 궁ㄱㅡㅁ하단말야...ㅠㅠ
6년 전
독자96
조년이가 어떻게 꼬시는지 봐야된단말야...찡찡
6년 전
독자97
현빈.. 너무해ㅠㅠ흡ㅠ
6년 전
독자98
ㅋㅋㅋㅋㅋㅋ바로 구독료 지불하고 보게되는소재 ㅠㅠ
6년 전
독자99
아 종현아 ㅡㅠㅜㅜㅠㅠㅠㅠ 이렇게 섹시하기 있기 입니까? 진짜 작가님 너무 좋아요❤❤❤ 핡.. 종현님ㅜㅝㅜㅜㅜㅠㅠㅠ 진짜 이건 제 구독료가 아깝지 않습니다..
6년 전
독자100
어머어머어어ㅓㅓ어머어머어머어머ㅓ사겨라짝사겨라짝!!!!!!!!
6년 전
독자101
갸아아앙아ㅏㅇ악 너무 좋아요 하하하하하하하 진짜 좋군요 후후
6년 전
독자102
종현이ㅜㅜㅜㅠㅠㅠㅠㅠ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03
크어어ㅓ...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발림....
6년 전
독자104
아 대박 종현이 너무 대박이예요!!! 캬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105
세상에 나쁜현빈이ㅜㅜㅜ
6년 전
독자106
핳 종현이 넘나 세쿠시한것... 사랑합니다 진짜 제 절 받으세욤...
6년 전
독자107
헐 첫만남의 섹시한 종혀니도 좋고 방금 만난 종혀니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방탕섹시한 종현이 너무 좋네요ㅜㅜㅜㅜ 꺄ㅠ
6년 전
독자108
하 종현아....너무 섹시한거 아니니.....
6년 전
독자109
와 종현아...ㅠㅠ 진짜 bgm이랑 글이 찰떡입니다요!!
6년 전
독자110
헝ㅜㅜㅜㅜ잘봣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조녀나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1
ㅏㅠㅜㅠㅠㅠㅠ진짜대박
6년 전
독자112
헐 종현이 이런 캐릭도 잘어울려요....너뮤 섹시해요ㅠㅠㅠㅠ 왜단편인거죠ㅠㅠ퓨ㅠㅠㅠ 역시 믿고보는 작가님.... ♡이번글도 잘봣구요 다음글도 기다리고잇을게요!♡
6년 전
독자113
외전 보려고 다시 읽읍ㄴ디ㅏ........너무 좋다 이런 종혀니.....종현아 세쿠시해...후구우응으....너무 조아...
6년 전
독자114
아부지 얼른 정답을 알랴주십시오...저런 러인 남자가 지금 소개팅 대타로 나오샸는데 저는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에라 모르겟고 일단 외박이에여 아부지!!!!!
6년 전
독자115
곧 여주랑 종현이랑 사귈 거 같아요!!!
6년 전
독자116
와ㅠㅠㅠㅠㅠㅠ 김종현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7
그렇져 그렇져!!!!! 방지해야져!!!!!!! 우리 종현이 섹시함 계속 봐야하니까여!!!!!! 앞으로도 방지해주세여 젭할...
6년 전
독자118
헉싀,,,쟈까님 .. 전 왜 이명작을 이제야 찾아서 보는지 ㅠㅠㅠㅠ엉엉 김종현,, 울 부기가 이렇게 치명적 남자로 나오다뇨 ... 대환영입니다!! 기존 종현이랑 성격좀 반대되서 나오는 것 같아서 신선하구 재미쏘요 ㅠㅠㅠ와중..현빈이 나쁜 읍읍 ㅠㅠㅠㅠㅠ ㅠㅠㅜㅜ
6년 전
독자119
자까님,,,, 어니부기 넘 섹시한거 아닌가여ㅜㅜㅜ 너무 좋네여ㅜㅜ 찔이랑 글이랑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ㅜㅜ 와 아마 전 내일 이 글 복습하러 올거같네여 사랑해야 자까님,,
6년 전
독자120
이게모야 ㅜㅜㅜ 이런 종현이글은 첨이에여ㅠㅠㅠ 기여운거말구 이런 세쿠시한거도 찰떡이다 증말 ... 자까님사랑합니다 종현이두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21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종현이가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 건가요?ㅠㅠㅠㅠ 독자는 울어요ㅠㅠㅠㅠ 바로 외전도 보러 갑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22
헐 종현아ㅏ,,, 너무 섹시한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심한 어니부기만 생각햇던 저 자신에 대해 반성중입니다ㅏ,,흙ㅜ 자까님 사랑해야ㅕ.,,ㅠㅠ
6년 전
독자123
나를 미치게하는 김종ㅎㅕ뉴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세쿠시한거아녀ㅠㅠㅠㅠㅜㅠㅠㅜ 발렷다발렷어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섹시니가다머겅ㅠㅠㅜㅠㅜ 엉엉ㅇ
6년 전
독자124
단편 안 도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6
제 취향은 이런걸로 ... ~~ 종현이 워어어 ~~ 너무 섹시하다 !!!! 사랑한다 !!!
6년 전
독자127
아 종현이 너무 섹시하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후!!!
6년 전
독자128
허어억 쎈캐 김종현 좋네요... 근데 그 여자는 뭐야 종현아... 아 근데 종현이랑 만나면 여주도 그렇고 그렇ㄱ제가 쓰레김니다... 종현이랑 여주랑 잘 됐으면 좋겠네염... 아아아
6년 전
독자129
종현아ㅠㅠㅠㅠㅠ너무 섹시한거 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봤습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외전보려고 보러왔는데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워 저런거 너무 좋아요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하다!!!!!!!1
진짜 약간 능글거리고 너무 너무 좋다

6년 전
독자131
ㅠㅠㅠ아 넘 좋아요 작가님 다음 편도 읽으러 올게요!! 정주행 ㅎ쑵니장 헤헤 넘 재밌다 뿌뿌
6년 전
독자134
핳 종현이 나쁜남자 느낌 물씬ㅎㅎ 너무 좋잖아여ㅠㅠ 외전은 더 없나요..ㅠㅠ
6년 전
독자135
아 ......작가님 저 욕 해도돼요? 아 씨X 진짜 발리네 아........죽어요 저ㅜ진짜.......왜 흥미롭다는듯이 웃는건데.......사람 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ㅜㅜㅠㅠㅠㅠㅠㅠ전 오늘도 잼이 되었어요 사랑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136
오 김종현이 이런 성격으로 나오는 건 처음으로 읽어봐야 되게 흥미진진 그나저나 권현빈 저런 나쁜사람 ,,, 예아 그 뒤로 잘 됐겠네 예에ㅔㅔ에에!
6년 전
독자137
여기서 끊어버린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말도안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속편을 던져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8
우리 종현이가ㅠㅜㅜㅜㅜㅠㅜㅜ섹시하다니ㅠㅜㅜㅜ심장이 아파요ㅡ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139
우와 평소에 봐오던, 생각해오던 이미지랑 확 달라서 신기해용ㅎㅎㅎ 종현이의 치명치명함..!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 첫사랑_기억조작.txt44 본인 06.08 02: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 03-07(재업)13 몬트 06.08 01:5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F74 핑크녤 06.08 01:1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국프동 하숙 : 깨끗한 방 있읍니다 00130 06.08 00:4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138 글. 06.08 00: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용국] 체리쉬 체리 피치 117 나츠사마 06.07 23: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 비밀결사대 공지45 스페스 06.07 23:2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134 뇸뇸 06.07 23:2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01108 뷔메랑 06.07 2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나랑 친구할래? 上3 Y4ever 06.07 22:2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경국지색 (傾國之色) 0013 훈딱 06.07 22: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썰 시리즈 0656 토끼입니까 06.07 21:5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6 (+ 체육대회)108 우진뽀렙어 06.07 20:00
기타 당신은 나의 것 06.07 17:1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아마도 첫사랑15 새벽.밤 06.07 15: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썰 시리즈 0578 토끼입니까 06.07 14: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썰 시리즈 0483 토끼입니까 06.07 13:3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581 우진뽀렙어 06.07 11:4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재환] 썰 시리즈 0374 토끼입니까 06.07 11: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종현] 썰 시리즈 0248 토끼입니까 06.07 10:4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김상균/강다니엘] 로맨스가 필요해! C22 플라밍고 06.07 02:5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첫사랑_기억조작.txt57 본인 06.07 02: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배진영] 썰 시리즈 0183 토끼입니까 06.07 02:2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친구 A와 B의 수식어137 닻 별, 06.07 01:4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동호] 남사친 강동호 썰 329 반짝임 06.07 01: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저 결혼합니다. 그것도 국혼으로요 1114 국혼입니다 06.07 01: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475 우진뽀렙어 06.07 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