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븉까진아냐 전체글ll조회 4617l 6
섭광

요섭은 본디 착한 심성을 가진 남자는 아니였다. 어렸을때부터 그의 악동 끼는 옆집부터 시작해 동네 놀이터에 양요섭이 떴다하면 요섭만한 아이들부터시작해 조금 큰 아이들도 슬금슬금 엉덩이에 뭍은 흙을 털고 일어나 집으로 향했다고 전해질만큼 유명한 일화이다. 이런 요섭의 가정 환경은 거의 유모품에서 자랐다고 할만큼의 방치된 풍경이였고 아무도 요섭이 악동의 모습을 갖추고 커가는 것을 말리지 않았다.

요섭은 이제 파릇파릇한 스무살인데 얼굴은 아직도 어렸을때처럼 귀엽게 남아있다. 어렸을때부터 요섭을 벌벌떠는 이유가 바로 얼굴과 다른 행동이였다. 요섭은 그런 자신의 얼굴을 좋아했고 머리가 커서인지 사람을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알았다. 요섭의 눈매에는 항상 장난끼가 머금어있었는데 스무살이 되어서는 철이 드나싶었더니 은근한 꼼수를 쓰는데 까지이르렀다. 그러다 이제 주변 사람들이 한숨 돌리며 요섭곁을 떠나가는데 그 꼴을 어렸을때부터 어쩔수없이 친해진 준형이 한심하게 쳐다봤다.

"이제 괴롭힐 사람이 없어서 어쩌냐."

준형의 말투는 매우 즐거워보였는데 막상 웃고있지는 않았다. 준형은 요섭을 유일히 조금 다룰줄아는 요섭의 친구지만 그만큼 요섭이 어떻게든 상대를 찾아낼것이라는 것을 알고있기때문에 불안해지는 한편 어렸을적 요섭이 자신에게 흙을 뿌려도 울지않았던 어린 준형에게 감사를 표했다. 준형은 클럽안에서 자리잡고 앉아 귀공자마냥 다리를 꼰채로 칵테일을 마시며 클럽안 먹잇감을 찾는데 주력하는 요섭을 바라보았다. 부디 먹잇감이 나약하고 착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다고 준형은 생각했다.

"쟤."

요섭이 한 십분간 스캔한 결과 눈에 띄는 사람이 들어왔다. 이번에 요섭의 장난을 받아줄 주변사람들이 없어졌기때문에 이번 먹잇감은 오래도록 그물망에서 허우적되야할 꼴이라 준형은 빠르게 요섭이 거의다 마신 칵테일을 든 손의 검지 손가락으로 가르킨 쪽을 쳐다봤다. 차콜빛 셔츠에 검은색 통좁은 바지를 입은 차분한 머리의 남자는 색스러운 눈매를하고 안어울리게 덩치가 조금 있는 남자에게 손목이 잡혀서 주위를 두리번 거리며 진땀을 빼고있었다. 준형은 요섭이 바이인것은 알고있었으나 점점 취향이 확고해지는 것에 은근한 거부감이들었지만 티내지않았다.

"셔츠입은 남자?"

준형은 내심 아니길바랬다. 딱봐도 요섭의 짖궃은 장난을 받아주기엔 한없이 착해보이며 약해보였다. 하지만 요섭은 그런 준형의 마음을 짐짓 예상하면서도 자신이 먹잇감으로 지정한 남자에게서 눈을 떼지않으며 입가에 은근한 호선을 그렸다.

추가할꺼에요! 그건아마 기광이위주일거같네요

사실오늘안쓰려다 기광이를 애끼는분이은근인티에있어서ㅠㅠ

덧글길게써주셔서다들감사해요 제조잡한손따위가ㅠㅠ

암호닉?그것도 처음쓴거라처음받아보는데 광덕님 손바닥님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헐 요서비너.... 나쁜남자.... ㅋㅋㅋㅋ 암호닉 해도되여? 새벽...으로....힣
11년 전
독자2
안녕하세요ㅠㅠ광덕이에요!!으앙..이제서야보다니ㅠㅠ사실 기광이가 좀괴롭히고싶게생기긴 생겼죠ㅎㅎ말갛고순둥순둥해서ㅎㅎㅎ 요섭이나쁜남자역도잘어울리네요! 왠지 나중에후회할것같..ㅎㅎㅎㅎ이번 글도잘보고갑니다!라일락섭광개짱!!작가님도 개짱!! 광덕들도개짱!! 다음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3
어허어헝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하고 보고 기저류.. 순수한 기강이.. 으어엉 글 기절하면서 잘보고갑니당 ㅠ.ㅠ!
11년 전
독자4
저번 두광(+섭) 게시글에 처음 댓글달앗던 섭광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색스러운눈매ㅠㅠㅠ이기과유ㅠㅠㅠㅠS2 나약하고 착하지 않았음 했는데 하필 기광이가 걸려부렀네요ㅠ.ㅠ...겉으론 울지만 속으론 쾌재를 부르고 있는 점니다ㅋㅋㅋㅋㅋㅋ그래요! 광덕님 말처럼 후회공을 좋아하는 나란여자^^...! 변태는 아님다 그냥 섭광러여욬ㅋㅋㅋㅋㅋㅋ♥저도 암호닉 신청할게요 섭광하면 라일락이 짜세졓b 그런 의미에서 라일락으루 ^0^♥ 추가되는 내용들도 기대할게요ㅠ,ㅠ 신알신도 같이 하구 가요ㅎㅎㅎ!!!
11년 전
독자5
헐 세상에 글잡에서 비스트를 보는게 얼마만인지 그것도 섭광이라니 세상에나 이제라도 봐서 다행이에요 진짜 어머나어머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비투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븉까진아냐 12.31 03:44
비투비 [섭광] 진짜조각+추가예정!5 븉까진아냐 12.28 01:2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2:00 ~ 5/10 1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