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만개하리 망개 전체글ll조회 2776l 7

 

브금 필수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늘을 끝으로 짝사랑을 끝냈어요 -익명 게시판 | 인스티즈 

 

오늘을 끝으로 짝사랑을 끝냈어요. - 익명 게시판 

 

 

 

 

 

 

 

 

 

 

 

 

안녕?  

처음 글을 올려봐 그냥 바로 내 얘기 시작하면 되는 거지?  

주변에 이런 얘기 할 곳이 없어서 여기에 올려 

 

 

 

 


 

 

 

 

 

 

 

 

내가 정말 오래된 친구가 있거든 너희도 한 명씩쯤 다 있겠지. 그런 친구. 그냥 그 친구가 힘들어하면 나도 같이 힘들고 또, 그 친구가 좋은 일이 생기면 나도 같이 기쁘고, 집 앞이라고 잠깐 나올 수 있냐고 물으면 알겠다고 널려있는 코트를 걸치고 바로 나갈 수 있는 그런 친구 말이야. 내게 그런 친구가 지금까지 딱 두 명이 있어. 한 명은 여자애고 한 명은 남자앤데. 남자앤 나랑 같은 동네에 살아서 진짜 어렸을때부터 봐온 애고 여자앤 중학교 때 입학하고 처음 친해진 친구야 그래서 지금까지 이렇게 세명이서 성인이 돼서까지 친하게 지내고 있어. 그렇게 좋은 친구들이 있는데 문제가 뭐냐고?  

 

 

 

 

 

 

 

 

 

 


문젠 나한테 있어. 그 남자애가  점점 남자로 보이기 시작했거든. 처음엔 설마 내가 쟤를? 10년 넘게 봐왔는데? 이제 와서 좋아졌다고? 말도 안 돼. 하고 부정했지만 정말 말도 안 되게 좋아지고 있었어.  

 

 

 

 

 

 

 

 

야, 너 왜 전화 안 받냐 

말 안했냐? 오늘 술자리 있었어. 근데 넌 왜 남의 집 앞에서 쭈그리고 기다리고 있어. 불쌍하게. 

말했어, 연이가. 집에 얌전히 들어오는 거 확인하라고 그러길래. 괜히 걱정했네 집도 잘 찾아오고. 

 

 

 

 

 

 

 

 

 


이날은 내가 회사에서 술자리가 있어서 좀 집에 늦게 들어간 날이었는데. 내 자취방 앞에서 신발 앞 코만 차면서 날 기다리고 있더라고 지민이가. 술도 좀 마신데다가 좋아하는 애까지 보는데 기분이 안 좋을 수가 없었지. 최대한 술 안 취한 척 가려고 노력해서 박지민 앞에까지 갔는데. 지민이는 연이의 부탁으로 왔는지 내가 멀쩡한 걸음과  멀쩡히 집을 찾아오는 걸 보고 괜히 왔다며 툴툴거렸어  

 

 

 

 

 

 

 

 

 


이따가 네가 연이한테 전화 한 통 해줘. 너 전화 안 받는다고 걱정하더라. 

어, 근데 너는 나 ㅁ...막 걱정 안 되냐? 지금 새벽인데. 

그래서 왔잖아 이 바보야.  

연이 때문에 온 거잖아 너. 연이 부탁으로 온 거잖아.  

당연하지, 연이 반만이라도 좀 닮아라, 애가 맨날 조심성이 없어. 

 

 

 

 

 

 

 


너무 유치한 걸 수도 있는데. 가끔은 저런 행동에 질투도 나기도 해. 연이의 부탁이면 껌뻑 죽으면서 내 앞에선 단호하게 구는 애가 미울 때도 있어.  

 

 

 

 

 

 


집에 들렀다가 갈래? 

안돼, 지금 집에 연이 혼자 있어. 가서 도와줘야 해.  

걔는 뭐....너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하냐. 요새는 휠체어도 잘 타고 적응도 했다며. 

됐어, 혼자 두면 외로워해서 안돼. 너도 들어가서 쉬어라. 쌀쌀한데 밖에서 나랑 얘기하지 말고. 

 

 

 

 

 

 


사실 아까 말 안 했지만 연이는 고등학교 때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해서 그 뒤로 걷지 못하고 휠체어를 타고 있거든. 처음에 연이가 그런 일 있는 뒤로 나도 너무 놀라서 연이 옆에 못 있어줬거든. 이 아이를 어떻게 위로를 해줘야 할지도 모르겠고 앞으로 내게 휠체어를 타고 올 연이의 모습을 볼 수가 없었어. 상상이 가지 않았고 믿기지도 않았고 그냥안쓰럽고 그렇게 만든 차 주인에게 미움만 쌓였어. 그때, 그 녀석이 연이 곁을 지켜주고 달래줬었지. 그리곤 그 녀석이 날 설득시키고 몇 날 몇 밤을 전화를 해서 병문안이라도 오라고 달달 볶았지. 

 

 

 


 

 

 

 

 

포도? 포도 먹고 싶어?
응.
어떡하지..지금 연곳 없을 텐데. 일단 나갔다 와볼게. 여주랑 놀고 있어. 

 

 

 

 

 

 

 


지가 차 사고를 낸 것도 아니면서 연이에게 그런 일이 있은 뒤로 지극정성으로 모시는 그 녀석이었어. 그 녀석은 연이가 뭐가 먹고 싶다고 하면 밤중이라도 뛰쳐나가 사다 받쳤고, 그런 그 녀석의 행동에 연이는 미안해하기도 하고 어느샌가 볼이 발그레해졌어.  

 

 

 

 

 

 

 

야 넌 이 오밤중에 뭘 그런 걸 먹고 싶다고 그러냐. 애 막 뛰쳐나가게 

그래도 먹고 싶은 걸 어떡해. 

 

 

 

 

 

 

 

 

처음부터 그 녀석이 연이의 자잘한 부탁들을 들어준 것은 아니었어. 연이가 교통사고가 난 뒤로 병원에 한참 입원했을 때 우리는 수업이 끝나자마자 매일 병실을 찾아갔었지.연이는 처음에 재활운동도 적극적으로 하고 앞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을 거란 희망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원래로 돌아가기 힘들다는 것과 점점 말라가는 자신을 보고선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했던 때가 있었어. 그러더니 휠체어도 타지 않겠다며 지민이 앞에서 내팽개치기도 했고, 온갖 떼를 부렸어. 그때마다 나와 그 녀석은 연이의 떼를 모두 받아주고 안쓰러워하고 하나라도 더 먹이고 싶은 마음에 달래고 또 달래고 하다 보니 연이의 부탁은 거절도 못 하게 돼버렸지. 정말 우리들의 노력이 빛을 바랐고 또 연이도 그전보다 좋아져서 지금은 휠체어도 타려고 하고 마음도 많이 편안해 보이더라.  

 

 

 

 

 

 

 

 

 

 

비가 오던 날, 우산도 없었던 터라 그냥 비를 맞고 가자 했는데 회사 앞에서 우산을 들고 금방 회사에서 끝났는지 정장을 입고 기다리는 그 녀석에 오랜만에 둘만 있는 거 같아서 내심 기뻤어. 어쩌면 내가 너무 나쁜 년인지 몰라. 연이는 지금 혼자 있을 텐데 말이야. 

 

 

 

 

 

 

 

 

또 연이가 부탁했냐? 나 비 맞고 가지 않게 픽업하라고. 

아니.  

그럼 뭔데 

비 맞고 갈 네 생각하니깐 왔다 인마. 왜 안 믿어. 

당연히 안 믿지. 네 눈엔 연이만 보이잖아. 

뭐래. 너도 다 보고 있거든? 너랑 나랑 얼마나 오래됬냐. 연이 보다 네가 더 애틋하고 편해. 질투하지 마. 

참내 내가 언제 ㄸ,또 질투했다고 그래. 

 

 

 

 


했어. 너 맨날 하잖아 

 

 

 

 

 

 

 

 

 


차에 나를 태우고 질투를 했냐 안 했냐가지고 싸우자 내 이마를 안 아프게 콩 때리더니 했다고 결론을 짓는 그 녀석에 틀린 말이 아니라 조용히 입을 다물었어. 그래도 연이 보다 내가 더 편하다는 말에 이날 밤은 잠도 못 잤어. 그 말이 잠이 들 때까지 계속 귀에 맴돌아서 심장이 간질간질하고 달달한게 두근두근 거리기까지 했다니깐?  

 

 

 

 

 

 

 

 

 

 

 

 

야 박지민 너 너무 핼쑥해. 연이도 중요하지만 네가 무슨 죄라고 너를 힘들게 하면서까지 그러냐. 너도 네 인생 살아. 이 자식아 나보고만 잔소리하지 말고 여기서 너만 바보야알아? 너 발목 붙잡힌 거야. 

 

 

 

 

 

 

회사도 다니랴 밤엔 연이네 집에 가서 연이 돌봐주랴 몸이 두 개여도 모자란 그 녀석이었어. 그래서 그런지 자꾸 핼쑥해져 가는 그 녀석에 가슴이 아픈 건 나였어. 제 몸이 망가져 가는데 왜 몸 주인보다 내가 더 가슴이 아프냐고. 그래서 연이네 집에서 나와 날 집으로 데려다 주려는 그 녀석을 붙잡아 세워서 속에 있던 말을 화가 나서 흥분된 채로 말하자 그 녀석은 매번 이런 말을 하는 나에게 화를 내고 자신이 알아서 하겠다고 했지만, 이날 만큼은 나한테 그냥 기대더라 내 어깨 위에 머리를 기대고 몇 번 콩콩 자신의 머리를 내 어깨에 박더니 하는 말이 

 

 

 

 

 

 

나 너무 힘들어, 여주야.  

 

 

 

 


 

이러는데 내가 가슴이 안 아프냐고. 그러자 그 녀석은 내게 그날의 얘기를 자세하게 들려줬어. 몇 번이고 말을 뱉었다가 한숨 쉬었다가를 반복하면서 이어나갔던 그 녀석의 말들은 바보 같았어. 그 녀석이 하는 말은 그날 연이가 사고 날에 마지막까지 함께 있었던 게 자기였대. 그날 연이가 그 녀석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불러놓고 한참 동안 아무 말을 안 하고 가만히 있길래 무슨 일 있냐고 물었더니 갑자기 연이가 자기한테 고백을 해오더라는 거야. 그래서 녀석이 당황해서 생각해보고 다음에 알려주겠다고 하고 데려다 주지도 못하고 그냥 갔대. 정말 친구로 생각했던 애가 갑자기 고백을 해오니깐 당황을 했나 봐. 그래서 데려다 주지도 못하고 헤어졌는데 그날 연이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교통사고가 났다고 얘기를 해주는 그 녀석의 목소리엔 죄책감이 가득했어.  

 

 

 

 

 

 

 

 

 

 

내가 그때 연이를 조금이라도 잡고, 몇 마디라도 더 나눴으면 그런 일은 없었을 거 아니야. 

...야, 그래도...네가 사고 낸 거 아니니깐 이제 그런 죄책감은 씻을 때 됐어. 너 언제까지 그러고 살건데. 연이가 금방이라도 일어서서 너한테서 벗어날 수 있을 거 같아?  

 

 

 

 

 

 

 

 

 


그날 그 녀석은 정말 지쳤는지 내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내가 하는 말들을 모두 듣기만 했어. 사실 내가 그 녀석을 걱정한 건 맞아. 연이의 인생도 중요하지만, 그 녀석의 인생도 중요하니깐 걱정돼서 한 말이 맞는데. 내가 정말 나쁜 게 뭔지 알아? 그 와중에 연이가 없었더라면 내가 그 녀석한테 내 마음을 고백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이 들었다는 거야. 그리고 나는 그날 이후로 더는 그 녀석한테도 그리고 연이한테도 연락하지 않았어. 또 그렇게 시간은 무심하게 지나갔지. 거의 이틀에 한 번씩 연이네 집을 찾아가서 그 녀석과 함께 영화를 보고 또 뭐 해먹고 그랬는데, 일이 바빠지니깐 그런 거 안 해도 점점 바쁜 일상 속에 물들어가더라.  

 

 

 

 


야, 김여주.
왜.
우리 둘 다 나중에 20대 후반이 돼서도 결혼 못 하고 있으면 우리 만나보자.
뭐래  싫어 내가 왜.
뭐?! 고마운 줄 알아. 다 너 시집 못 갈까 봐 내가 또 걱정해주는 거잖아. 내가 안 데려가면 너 또 누가데려가냐. 

 

 

 

 

 

 

 

고등학교 1학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네가 내게 장난인 듯 말했던 말들에 내가 얼마나 설렜는지 그 아인 모르겠지. 그 말이 어떤 의미일까 혼자 고뇌하고 혹시 그 아이도 나를 좋아하나 하는 마음에 가슴이 콩콩 뛰던 걸 아는지. 문득 고등학교 때 누가 보다도 가까웠던 우리 둘의 대화들이  떠올라 가끔 밤잠도 설치고 그랬어. 그 녀석은 그 약속을 기억할까? 그 녀석이 짝이 없으면 우리 만나보자고 말한 그 20대의 끝자락에 우린 지금 서 있는데. 우리의 사이는 변한게 없구나. 아무튼, 그렇게 연이와 그 녀석을 안 만난 지 1달 가까이 되어가는데 먼저 연락이 온건 그 녀석이었어. 회사라서 받을까 말까 하다가 팀장님 눈치를 살짝 보고 밖으로 나가서 받았는데. 

 

 

 

 

 

 

 

 

할 말이 있어. 그니깐 이따가 연이네 집으로 와.  

오랜만에 통화 하는데 바로 본론을 얘기하냐.. 뭐 잘 지냈냐 왜 그동안 연락없었냐 이런 것도 안 묻고... 

.......너야 워낙 알아서 잘하니깐 잘 지냈겠지 뭐.. 건강 잘 챙기면서 일하고. 이따가 연이네 집에서 보자.
 

 

 

 

 

 

 

 

 

그래도 난 그 녀석이 나한테 연락을 먼저 해줘서 사실 고마웠거든. 내가 먼저 연이와 지민이에게 연락을 안 한 거라. 다시 하기도 뭐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하기 힘들어졌거든. 근데 먼저 이렇게 연락줘서 나름 기분이 좋았어. 그래서 퇴근 후에 연이네 집으로 들어가는 길에 케익 하나를 사서 들어갔지. 집을 들어가자 퇴근하자마자 바로 들어왔는지 이미 지민이도 연이네 집에 있더라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는 날 반겨주는 연이는 뒤에서 지민이가 휠체어를 끌어줬고 나는 연이에게 케익을 건넸지 그러자 그동안 바빴냐며 왜 안 왔냐고 이제 우리랑 인연 끊기로 한 거냐며 연이가 나를 장난으로 혼내기 시작했어. 그리고 받은 케익을 지민이에게 건네고는 연이는 휠체어를 끌고 날 거실로 이끌었어. 그리고 그 녀석은 연이에게 받은 케익을 식탁 위에 올려놓고 우리 둘을 따라 쇼파 앉았고, 자연스레 연이의 손을 맞잡는 그 녀석에 나는 입이 안 떨어졌어. 

 

 

 

 

 

 

 


사실, 여주야 그렇게 됐어. 우리. 

 

 

 

 

 

 

 

 

이것 때문에 나 부른 거구나, 이런 말 하려고 나 부른 거구나. 나는 또 이런 말을 들으려고 이곳에 왔구나 하는 마음에 눈물이 날뻔했지. 솔직히 연이가 지민이를 좋아한다는 건 나도 어느 정도 알고 있었어. 그 녀석이 연이를 챙겨줄 때마다 연이의 볼이 발그레 해지는걸 보곤 그냥 보통 감정이 아니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지. 나도 연이의 마음처럼 지민이를 좋아했지만 나는 볼도 마음대로 발그레 해질 수 없었거든. 좋아하는 것을 들켜버리면 지민이가 안 그래도 힘든데 내 고백으로 인해서 힘들어질까 봐 그냥 꼭꼭 숨기고 또 꼭꼭 숨긴건데 타이밍을 놓쳐버린 것 같아.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타이밍. 그리고 한편으론 그런 생각도 들더라? 나한텐 연이 때문에 힘들다고 했으면서 왜 그런 선택을 한 것인지 그 녀석한테 화도 났어. 둘의 맞잡은 손을 보면서 부끄러워하는 연이를 보고 분명 축하한다고 보기 좋다고 잘 어울린다고 해줘야 하는데. 자꾸 눈물이 흘러내릴 것만 같아서 그런 말이 입에서 안 떨어지더라. 그 녀석은 눈이 동그래진 상태로 내 눈치만 보고 있었어. 

 

 

 

 

 

 

 

 

 

그리곤 억지로 입을 떼서 축하한다고 박수도 쳐주고 웃어줬는데 마음이 갈기갈기 찢어지는 줄 알았어.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하려니깐 입꼬리에선 경련도 일어나는 거 같고. 그렇게 정신없이 있다 보니 내가 어떻게 그 집에서 나왔는지 몰라. 그냥 바쁜 일이 있다고 대충 핑계를 대고 옆에 있는 가방을 챙겨서 나와버린 거 같아. 그리고 집으로 가는 길 걷고 계속 걷는데 휴대폰에서 진동이 울리더라. 그래서 혹시 그 녀석일까 해서 폰을 열어봤는데 정말 그 녀석이더라고. 

 

 

 

 

 

 

 


너 어디 아프냐? 아까 안색이 안 좋더라. 아프지 마라. 

 

 

 

 

 

 


누구 때문에 아픈 건데. 길을 걸으면서 아까 참았던 눈물을 펑펑 흘리면서 집에 도착한 거 같아. 그 녀석은 너무 착해서 확실하게 선을 못 긋는 거 같아. 저 문자로 또 날 이렇게
흔들어 놓으니깐 말이야. 

 

 

 

 

 

 

 

 

 

 

 

 

그 뒤로 그 녀석과 연이는 부모님 사이에서 결혼 얘기가 오가는 듯했어. 연이는 나한테 드레스 좀 골라달라고 보챘고, 그 녀석은 턱시도가 어색하진 넥타이만 만져댔고 그렇게 그 둘은 결혼 준비에 몰두하기 시작했어. 처음엔 이가 갈리도록 그 둘이 밉고 그랬는데. 어쩌면 내가 그 녀석을 좋아하니깐 그 녀석이 선택한 길과 그 녀석이 좋아하는 사람까지도 좋아해 줘야 되는 거라고 생각이 들더라. 하지만 하나 아쉬운 게 있다면 아직 그 녀석에게 한 번도 내 마음을 표하지 못한 게 좀 아쉬울 뿐이었어. 그래서 나는 처음으로 내 마음을 그 녀석에게 말하기로 결심했지. 그날이 그 녀석이 내게 청첩장을 건네는 날이었어. 연이가 재활치료 때문에 병원에 있을 때 잠깐 날 찾아왔더라고 그 녀석이. 그러면서 나한테 결혼 준비 도와줘서 너무 고맙다고 하면서 청첩장을 건네는데 그 청첩장에 박혀 있는 두 사람의 이름만으로도 내 마음은 무너졌지. 하지만 지금 아니면 내 마음을 못 전할 거 같아서. 받은 청첩장을 다시 그 녀석의 손에 쥐여줬어. 

 

 

 

 

 

 

 

 

 

 

나 이거 필요 없어. 

너네 결혼식도 안 갈 거야. 

축복도 안 해줄 거야.  

그러니깐 나 이거 주지 마. 

정말 내가 못된 년인 거 아는데. 너 연이라면 끔벅 죽는 거 아는데.. 

너 많이 좋아했었어, 내가.  

그래서 축복 못 해줘. 그리고 박지민 넌 내게서 가장 못되고 나쁜 놈으로 기억될 거야. 행복하게 잘 살아. 

 

 

 

 

 

 

 

 


박지민이 내 말을 끊고 자신의 말을 하기 전에 그리고 박지민이 날 붙잡지 못하게 누구보다도 빨리 그 자리를 떴어. 박지민의 표정을 보면 읽어버리고 내 마음대로 추측해버릴 것 같아서 얼굴도 안 보고 얘기했지. 그 뒤로 그 녀석한테서 몇 번 연락이 왔었어. 근데 받을 수가 없었어. 받으면 정리하기로 한 내 마음이 흔들려 버릴 것만 같아서 사실 이 글을 올리는 오늘이 얘네 결혼식 날이거든. 그래서 이렇게 글을 여기에 적음으로써 내 마음을 좀 정리하려고 올려. 이 글을 읽는 너희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나처럼 꼭꼭 숨기고 그러다가 후회하지 말고, 할 수 있는 만큼 하고 싶은 만큼 네 마음을 표현해. 혹시 알아? 그 아이도 너를 좋아할지.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먼 미래엔 그 둘을 편하게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무튼, 두서없는 내 이야기 읽어줘서 고맙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 

 

 

 

 

 


 

 

2004.12.18 / 19:50  너무도 추웠던 날 

 

 

 

 

 

 

 

 

 

 

 

 

 

 

 

 

 


------------------------------------------------------------------------------------------------------------------------------
새로운 글이 올라왔습니다.  

  

 

 

 

 

잘 지내고 있을까?
보고싶다,애들아
그리고 내 청춘들아. 

 

 

 

 

 


2016.10.15 / 23:50 익명게시판을 오랜만에 찾아와서... 


---------------------------------------------------------------------------------------------------------------------------- 

 

 

 

 

 

 

 

 

 

 


 

 


 

글에 대한 설명 아닌 설명 

두글의 날짜를 잘 봐주세요. 하나는 04년 그리고 두번째 글은 12년이 지난 2016년에 올린 글이에요. 아직도 지민이를 잊지 못 했다는 의미가 담겨있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저는 바보인가봐요..
날짜 봐도 잘 모르겠어요..
근데 진짜 너무 슬프다ㅜㅜㅜㅜ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아니에요ㅎㅎ
첫번째 올린 글은 2004년에 올린 글이고
마지막에 보고싶다고 올린 두번째 글은 12년이 지난 16년 최근 글이에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첫번째 글은 04년 글이고 보고싶다고 두번째 글을 올린건 12년이 지난 16년 글 이에여! 별다른 의미는 없답니다 단지 시간이 지나도 지민이를 잊지 못 했다는 걸 의하는 것 뿐..
7년 전
독자3
청아에요ㅠㅠㅠㅠㅠ아니ㅠ이렇게ㅠㅠㅠ슬픈글ㅠㅠㅠㅠ친구에게 감정이 생기면 가장 무서운게 이거인것 같아요. 내 짝사랑이 실패하게 되면 친구도 잃는다는것.. 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ㅠ받은 상처를 어루만져줄 소중한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맞아요. 친구에게 감정이 생긴다는건 진짜 위험한거 같아요. 친구를 잃을끼 쉽게 마음도 못 표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ㅠㅠ 헐...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 뭔가 공감되는 것도 같으면서... 슬프네요 그래도 연이와 지민이가 행복하기를 바라네요ㅠㅠ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지민이의 속마음편도 가지고 올게요!
7년 전
독자4
아 보고 울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도ㅜ잃고ㅠ사랑도ㅜ잃었어어어어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둘다 다 잃은 여주...저도 쓰면서 마음이 안 좋았어여ㅠㅠ
7년 전
독자5
어떡해ㅠㅠ 그래서 결국 지민이는 무슨 마음이 어떤건지 너무 궁금해요 ...ㅠㅠ
되게 가슴이 찡하네요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나중에 기회가 되면 번외 데리고 올게요:)
7년 전
독자6
퓨ㅠㅠㅠㅠ지민번외 꼭 보고싶어요ㅠㅠㅠ아 찌통글... ㅠㅠㅠ이잉 작가밈퓨ㅠㅠ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기회가 되면 꼭 번외글 가지고 올게요:)
7년 전
비회원173.184
너무 슬퍼요...근데 제가 여주 였어도 지민이 한테 못 말했을 것 같아요ㅠㅠㅠㅜㅜ 지민이 속마음이 궁금해요! 작가님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네네ㅠㅠ 지민이 번외 데려오도록 할게욬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
브금필수라는 말 왜 하신거에요 진짜 마음아파...엉ㅇㅇ어엉ㅇㅇㅇ엉엉ㅇ아진짜너무슬프다제주변에는 이런 일이 절대 없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사실 이글은 브금 다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우리 모두 쌍방향 사랑을 합시다ㅠㅠㅠ

7년 전
독자8
아 진짜 너무 슬프다... 뭔가 이해돼서 슬프고..걍맴찢ㅠ...작가님글정말잘쓰시네요 짱♥♥♥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생각해보니깐 저는 슬픈 글만 쓰네요 발랄한 글도 좀 가져올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
너만보여에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지민이랑 둘이 잘될줄알았는데 안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이랑 이어지길 얼마나 바랬는데ㅠㅠㅠㅠㅠㅠ아직까지 잊지못한다니ㅜㅠㅠㅠ여시 친구상태일때가 제일위험하죠 남자든 여자든 사람감정이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폭풍눈물나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맞아요 친구를 짝사랑 하는건 매우 힘들고 위험한 일이죠ㅠ 마음대로 표현도 못 하니깐요..
우리 모두 이런 사랑 하지 맙시다 다 해피해피한 사랑해요 한방향이 아닌 쌍방향 사랑합시다❤️

7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눈 엄청 부울그슈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불쌍해요 ㅠㅠㅠㅠㅠ 그다음 번외편도 꼭 써주시요 ㅠㅠㅠ 여주가 그뒤 어떻게 살아갔는지 너무 궁금하네용..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엇 울지마요ㅠㅠㅠㅠㅠ눈 부어여 힝ㅜㅜ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번외 올릴게요:) 그때 잊지말고 읽어줘요❤️

7년 전
독자11
아..작가님ㅠㅠㅠㅠㅜㅠㅠ진짜 너무 슬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그렇고 너무 잘어울려서 더 슬퍼여ㅠㅠㅠㅠㅠ진짜 이런거 너무 슬픈데 그 감정을 잘 써주셔서 더 이입할 수 있었어요ㅠㅠ와 지짜 번외편 꼭 있으면 좋겠어요ㅠㅠ 암튼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오 브금 들어줘서 고마워요ㅠㅠ 항상 브금 신경 많이 쓰는편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회가 되면 꼭 번외편 데리고 오겠습니다:)

7년 전
독자12
아진짜 읽는데 막 울컥울컥..ㅠㅠㅠㅠㅠㅠ정말 친구한테 다른감정이 생겼을때 결말은 정말 모아니면 도..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맞아요 친구한테 감정이 생겼을때가 가장 위험 한거같아요ㅠㅠ
7년 전
독자13
[찜니꾸야]

결혼 파토내고 여주랑 행복하길 바랐는데... 지민이 뭔가 여주 좋아하는데 죄책감에 결혼한 거 같고ㅠㅠㅠㅠ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지민이의 번외는 기회가 되면 꼭 가져올게요:)
7년 전
독자17
기다릴게요!! ㅠㅁㅠ
7년 전
독자14
아니 속상해요ㅠㅠㅠ저지짜 ㅠㅠㅠㅠㅠㅠ속상해 아왜지민아왜힘들다며 옆에있던 나한테?여주한테 기댔어도좋잖아ㅠㅠㅠㅠㅠ사실 저도 좋아하던 친구있엏는데 연락하다가 학교가 달라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는데 그친구가 일년뒤에 제친구랑 사귀더라고요퓨ㅠㅠㅠㅠ제가 너무 좋아했던 남자아이고 제가 아끼는 여자친구여서 축복해줬는데 그거생각나서 지금 또 울컥해요 좀더 다가가볼껄 후회하지만 아 ㅠㅠㅠ해피엔딩이였으면 좋겠다..
7년 전
독자15
두부 예용...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축복해준 두부님 대단 하신거 같아요ㅠㅠㅠ 더 좋은 분 만나실거에요!!!
7년 전
독자16
ㅜㅜㅜ아 진짜 슬퍼요 막 진짜 아ㅜㅜㅜㅜㅜ여주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ㅡ 눈물날 뻔 했어요 막 안타까워서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ㅠㅠㅠ쓰면서 저도 안타까웠답니다ㅠ
7년 전
독자18
수니에요!! 와 진짜 너무 마음이 좀 그렇네요ㅠㅠㅠㅠㅠㅠㅠ이거 보면서 울었어요 여주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너무 제가 다 씁쓸하네요..ㅠㅠㅠㅠ잘 읽고가요!!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그죠?ㅠㅠㅠㅠ둘이 잘 되면 좋았을텐데....ㅠㅠ 쓰면서 저도 마음이 안 좋았답니다.
7년 전
독자19
너무 슬퍼서 울었어요 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ㅜ너무 소중한 두사람을 동시에 잃어야 하는 ㅠㅠㅠㅠㅜ세사람 모두 안타깝고 ㅠㅜ마음이 이상해요 ㅠㅠㅜ
7년 전
만개하리 망개
나중에 기회가 되면 번회편을 꼭 데리고 올게요:)
7년 전
독자20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찌통이잖아여 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물 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거 번외로 지민이랑 여주랑 이어주면 안 돼요....? ㅠㅠㅠㅠ엉엉ㅇ유ㅠㅠㅠㅠㅠ12년동안 못 잊다니여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심정이 너무 잘 느껴져서 ㅠㅠㅠㅠ 맘 아파여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끝날 순 없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박지민]후이이이잉 작가님 번외 꼭 오셔얃뇨ㅠㅠㅠㅠ넘 궁금해요ㅠㅠ
7년 전
독자22
눈물나요 ㅠㅠㅠㅠ 필력이 너무 좋으신데요 ㅠㅠㅠㅠ 아 가슴아파......... 지민이랑 여준 연결될수 없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7년 전
독자23
헉ㄱ작가님..제가 뒨ㅡㅈ은 정주행을 하느라 이제야 보지만 저도 이런 비슷한 경험이잇어서 더 슬퍼요 초등학교떄 제일 친햇던 남자애가 있엇는데 그아이가 졸업할쯤 저를 좋아햿지만 정ㅈ식작인 뭐 고백도없이 지나가서 그아이와는 지금 아는척도안하는사이가 되버렸어요..
6년 전
독자24
헐.....이거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진짜ㅠㅠㅠㅠ눈물날뻔했어 애잔해서ㅠㅜ
6년 전
독자25
헐랭.... 진짜 말도 안 돼ㅠㅠㅠㅠㅠㅠ
너무 맘이 아프다ㅠㅠㅠㅠ 이게 무슨 일이야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흐어어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임영민이 가라사대 제 이상형이 무엇이냐 물으신다면, 아무래도 흑발의 너?221 글. 06.09 2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어느 날 나에게 말도 안되는 능력이 생긴다면?!_셋2 쁘리 06.09 16: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 08-10(재업)12 몬트 06.09 15: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박지훈] 개판이야 0316 피아제 06.09 11: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옹성우] 첫사랑_기억조작.txt40 본인 06.09 05:0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동현] 청춘 메들리 A14 포둉포둉 06.09 03:56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봄의 환상 제3장 ; 망자의 부름10 스타티스 06.09 02: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웃어줘2 몬트 06.09 02:3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영국 교포 Daniel Kang 연애 망상.txt43 닻 별, 06.09 01:2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종현/황민현/옹성우] 비정상적人 여자人 친구63 비정상국프 06.09 00:50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331 어니 06.09 00: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박지훈] 개판이야 01, 0210 피아제 06.09 00: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윤지성/강다니엘] 새드엔딩으로 가는 길 -1-3 지성이면 감천 06.09 00: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897 우진뽀렙어 06.09 00:1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0270 뷔메랑 06.08 23: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박지민]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1611 탄덕 06.08 23:0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박우진] 사계절 프롤로그 7 후플푸프 06.08 23:0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안형섭] 사랑, 그 우연함에 대하여 0523 06.08 22:3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국프동 하숙 : 깨끗한 방 있읍니다 01 (사진 많음)122 06.08 22: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박지훈] 회사에서 두번째 02 27 영이 06.08 22:0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두근두근! 연애 시뮬레이션 Theme.1 - 프듀 고등학교 01 +연재 공지85 비급 06.08 21:5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너듀] 우리의 페이스북에는 무엇이? 무엇이! 있을까요.facebook169 06.08 21: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대장토끼/겟어글리조/쉡옵유조] 너듀가 촬영팀이라면 39 촬영팀듀 06.08 18: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호접지몽 (부제: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10 민도령 06.08 15:3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7123 우진뽀렙어 06.08 09:4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 첫사랑_기억조작.txt44 본인 06.08 02: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 03-07(재업)13 몬트 06.08 01:51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