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서화 전체글ll조회 20389l 3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병원물을 가장한 불도저 김재환 下

w.서화






 짧은 입맞춤 후의 우리는, 글쎄. 전보다 멀어졌다면 멀어졌지 관계의 진전은 없었다. 나는 손가락 사이사이로 스며들던 그의 손을 슬며시 빼내며 도망치듯 스테이션을 빠져나왔다. 사람들의 발길이 드문 별관의 화장실에서야 내 달리기는 멈출 수 있었고, 커다란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은 잔뜩 열이 오른 상태였다. 손으로 아무리 부채질을 해 보아도, 찬물을 슬쩍 갖다대보아도 달아오른 볼은 식을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결국 반 쯤 포기한 채로 벽에 기대 두 눈을 감자 가까이서 마주했던 그의 달달한 눈빛이 자꾸만 떠올라 한숨만 폭폭 내쉬었다. 친구 이상으로 생각 해 본 적은 없을 거라 장장 6년 간 굳게 믿어왔건만, 그 6년의 믿음은 10초도 채 안 되는 입맞춤에 우르르 무너져 버리고 말았다. 망했다. 단정히 묶은 머리를 아무리 쥐어뜯어보아도 급격하게 빨라진 심박수는 떨어질 생각이 없었다.

이후, 나는 필사적으로 그를 피해 다녔다. 처음엔 그저 그 때의 상황이 떠오를 것 같아 피했지만 후에는 멍하니 있으면 자꾸만 떠오르는 그의 미소에 절로 피해 다닐 수밖에 없었다.

그 또한 마찬가지였다. 사실 초반에 연락이 오긴 했지만 확신이 서지 않던 내가 무시해버린 후로 나를 피해 다닌다는 것은 거의 기정사실화 된 상태였다. 외과와 응급실이 컨택할 사항이 있는 날엔 나를 보겠다며 항상 제 발로 뛰어오던 그의 발길은 끊긴지 오래였다. 그의 1년 후배인 세운의 얼굴만 익숙해져갈 뿐.
















 그렇게 서로를 피해 다닌 지도 거의 삼 주 째였다. 이제 최근 통화 목록에서 그의 이름을 찾으려면 스크롤을 한참을 내려야했다. 다른 사람이 본다면 뭐 그리 미련한 짓을 하고 있냐며 답답해 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그는 몰라도 적어도 나는 이제 막 그에 대한 감정을 깨우친터라 그와의 대면은 너무나도 어려웠고 두려웠다. 그의 입에서 어떤 말이 나올지 모르기에.















 오늘따라 유독 방문객이 적은 응급실에 잠시 그의 생각에 빠져있었을까, 사람 없을 때 빨리 밥을 먹고 오라는 수쌤의 말에 나는 응급실 쌤들 몇 명과 함께 식당으로 향했다. 이게 얼마만의 제대로 된 밥인지. 식당에 들어서자 확 느껴지는 맛있는 냄새에 잠시 콧노래가 흘러나왔다. 그래. 거기까진 좋았다. 음식들이 꽉꽉 채워진 식판을 들고 앉은 자리의 옆 테이블엔 다름 아닌 외과 사람들이었고 사이엔 당연히 그도 있었다.

삼 주 만에 제대로 마주한 그의 얼굴은 나만 전전긍긍했나 싶을 정도로 밝았다. 사실, 내 신경을 더욱 건드렸던 것은 그의 밝은 표정뿐만이 아니었다. 그의 맞은편에 앉아 긴 머리를 쓸어 넘기고 있는 예쁘장한 여자. 그 여자의 존재가 내 신경을 건드린 제일 큰 이유였다. 새로 온 인턴인 건가. 심지어 그 또한 내 앞에서만 드러나던 맑은 미소 또한 함께 하고 있었다. 쟤 지금 나랑 장난하자는 건가. 퍽이나 다정해 보이는 두 남녀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내 미간엔 어느새 깊은 주름이 새겨지고 있었다.




“ㅇ간 밥 안 먹어?”

“..아, 네. 먹어야죠.”





내내 옆 테이블을 신경 쓰던 탓에 받아 온 상태 그대로의 식판이었다. 나는 김이 모락모락 나던 직전과 달리 조금 식어버린 반찬을 뒤적이며 대충 입으로 쑤셔 넣었다. 분명 받아올 땐 맛있어 보였는데, 지금은 그닥. 그래도 배는 채워야 일을 하겠거니 싶어 몇 번의 수저질을 하다 무심코 든 시선의 끝엔 우리 쪽 테이블로 다가오고 있는 그가 있었다. 내게로 시선이 고정된 듯한 그의 발걸음에 나는 급히 입을 닦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ㅈ, 저 먼저 가 볼게요! 뭐 덜 하고 온 게 있어서, 하하.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몇 숟갈 뜨지도 못했는데. 남긴 밥이 아쉽기도, 당황한 응급실 사람들에게도 미안하기도 했지만 지금으로썬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행동이었다. 나는 그렇게 합리화를 시키며 재빨리 응급실로 향했다. 계속해서 내 뒤를 밟는 발자국 소리를 애써 무시하며 발걸음을 빨리했다. 한참을 이리 갔다 저리 갔다하며 그를 따돌렸을까. 응급실 창고의 구석으로 숨어버린 후에야 뒤이어 들리던 발자국 소리가 잦아들었다. 진료 시간인지라 사람도 많고 넓은 데다 구조도 복잡한 병원이 오늘따라 참 감사했다. 감사해하며 겨우 한숨을 돌리려는데 별안간 제 등 뒤에서 굵직한 남자의 목소리가 넘어왔다.




“뭐하냐?”

“아, 씨, 깜짝아. 뭐야, 넌 또 왜 거기서 나와?”




갑작스레 등장한 사람은 다행이도 그가 아닌 내과 레지던트 다니엘이었다.




“환자 차트 넘겨받을 거 있어서. 넌 여기서 뭐하는데?”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날 바라보는 다니엘을 잠시 마주했다. 초점 없이 흐린 눈으로 녀석을 바라보고 있자 다니엘은 고개를 갸웃거리며 내 시야에 손을 흔들어보였다. 나는 그 손을 그대로 잡아 창고 밖으로 내보내버렸다. 등 떠밀려 쫓겨난 다니엘이 뭐냐는 듯 두 눈을 동그랗게 뜨며 나를 마주했다.




“밖에 김재환 있는 지 좀 봐봐. 얼른.”




덩치만 컸지 성격은 순딩한 녀석의 면모는 오늘도 톡톡히 발현되었다. 갸우뚱한 표정도 잠시 내 부탁을 들어주겠다며 눈을 찌푸리며 그가 있는 쪽을 노려보았다. 이어 스캔을 마친 녀석은 콧대에 걸친 안경을 고쳐 쓰며 시선을 돌려냈다.




"쟤네 과 인턴이랑 같이 가는데?"

"아. 다행, 뭐? 인턴?"

"엉."




인턴이라 함은 식당에서 봤던 그 여자 밖에 없을 텐데. 고작 그 인턴 두 글자에 내 인상은 보기 좋게 구겨졌다. 짜증이 난다는 문장이 지금 내 감정에 최적화 된 문장일까. 나조차도 알 수 없었다.





"야."



머릿속을 가득 채우는 온갖 생각을 끊어낸 것은 다니엘의 미적지근한 목소리였다. 이에 나 또한 별 감정 없이 그의 말을 되받아쳤다.





"왜."

"너 재환이랑 뭐 있지."




..뭐지, 이 새끼. 촉이 좋은 건가, 눈치가 빠른건가. 나는 갑작스레 들이닥친 질문에 눈동자가 흔들렸지만 금세 제자리를 찾곤 이를 부정했다.



"뭐래, 아니거든."





녀석은 당당한 척을 하고 있는 내 속내를 훤히 꿰뚫어보았다.





"맞네. 뭐, 어디서 몰래 뽀뽀라도 했냐?"

"어?"

"헐. 나 그냥 던진건데 진짜야?"






아, 말렸다. 다니엘의 입에서 흘러나온 뽀뽀라는 단어 하나에 내 동공은 심한 요동을 일으켰고 열심히 내 얼굴을 관찰하던 그가 이를 놓칠 리 없었다. 다니엘은 대어라도 낚은 마냥 싱글벙글한 미소를 띤 채 깐족거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끝은 녀석의 옆구리를 약하게 때리는 걸로 마무리됐다지. 딱히 세게 치지도 않았는데 제 허리를 부여잡으며 엄살을 부리던 그는 아무 소리 없이 멍만 때리는 내 반응에 금세 끙끙대는 소리를 그만두었다. 저거 진짜 소아과 환자들이랑 붙여놔도 정신연령은 별 차이 없을 것 같다. 쯧쯧. 혀를 차며 바라본 녀석의 얼굴은 꽤나 진지한 모양새를 띠고 있었다.





"야, ㅇㅇ야. 잘 생각해봐."

"뭘."

"훈훈하지, 돈 잘 벌지, 너 하나 좋다고 6년 동안 쫓아다녔지. 저 정도면 너 인생에서 전무후무한 남자 아니냐?"

"..."

"아니면 아니다, 좋으면 좋다. 딱 선 그어. 너네 삽질 하는 거 보고 있으면 내가 더 답답하다, 야. 그리고 그냥 미적지근하게 넘어가는 거, 재환이한테도 못 할 짓이야."

“......”

“병원에 쟤 좋다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잡을 거면 빨리 잡아라-”





항상 미소를 지니고 있던 다니엘의 얼굴에서 웃음기를 찾아 볼 수 없었다. 쟤가 저렇게 진지했던 적이 있었나. 첫 수술 들어갈 때도 웃으면서 들어갔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를 알고 지낸 후로 처음 마주하는 진지한 표정과 목소리에 내 머릿속은 소용돌이가 휘몰아 친 듯 복잡해질 뿐이었다.





"..됐어. 얼른 가기나 해."





정리를 해 보려 노력은 했지만 역시나 무용지물이었다. 그러게 쟤는 왜 쓸데없는 이야기를 해서. 나는 언제 그랬냐는 듯 또 다시 허허거리는 웃음을 띤 채 고뇌에 빠진 날 흥미롭게 바라보는 다니엘의 큰 몸뚱아리를 복도로 슬쩍 밀어버렸다. 그래도 내가 생각이 많다는 걸 느낀 건지 녀석은 더 이상의 시비 없이 어깨를 한 번 으쓱이며 응급실을 벗어났다.

다니엘이 묵직한 말을 던지고 떠난 뒤, 나는 힘없이 주저 앉아버렸다. 한숨을 깊게 내쉬어봐도 괜히 드레싱 키트를 만지작거려보아도 제 복잡한 머릿속은 여전했다. 어떻게 6년 만에 좋아한다는 마음을 눈치 채도 이렇게 첩첩산중인 건지. 더군다나 지금은 그냥 서로를 피하는 상태이니 뭐, 말 할 것도 없이 답이 없는 상황만이 머릿속에서 주르륵 나열되었다. 그나마 타이밍 좋게 울려 준 호출 전화에 끊어낼 수 온갖 망상을 끊어 낼 수 있었지. 나는 마른세수 한 번으로 겨우 정신을 차리곤 창고를 빠져나왔다.

애석하게도 나오자마자 마주한 것은, 삼 주 째 나를 괴롭히고 있는 김재환 그리고 같은 과의 인턴이라는 여자였다. 여자는 예쁜 미소를 지은 채 그를 향해 쫑알대다 나를 발견하곤 대충 제 목을 숙여냈다. 그는 그저 말 없이 나를 바라보고 있었고.





“안녕하세요.

“..네.”





방금 전, ‘병원에 쟤 좋다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라는 다니엘의 말을 금세 입증해주는 셈이었다. 당장이라도 그의 앞에서 따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내 발은 익숙한 경로의 응급실 로비로 향할 수밖에 없었다. 그의 시선이 내게 닿아 열병을 일으키는 듯 했다. 유독 무거운 발걸음이었다.

















병원물을 가장한 불도저 김재환 下













“자자, 다 건배. 얼른 잔 들어요.”

“......”

“ㅇ간?”

“아, 네!”




나는 옆 테이블에 쏠려 있던 신경을 접곤 맑은 소주로 가득 채워진 잔을 들어 목구멍으로 털어 넣었다. 달다.


그러니까, 지금 이게 무슨 상황이냐면 불과 몇 분 전으로 돌아간다. 나이트 근무를 하시는 쌤들께 인수인계를 마치고 퇴근하려던 내 뒷덜미는 같은 시간에 근무했던 응급실 사람들에게 보기 좋게 잡혀버리고 말았다. 뭐라 거절할 틈도 없이 응급실 회식 전용이라 할 수 있는 술집으로 끌려와 무작정 잔을 쥐어주었다.

그래, 그것까진 나쁘지 않았다. 술을 싫어하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좋아하는 편이었으니. 문제는 제 옆 테이블의 무리가 외과 회식이라는 것 정도. 게 중엔 당연히 김재환도 있었다. 더불어 내내 옆에 붙어 내 신경을 박박 긁던 인턴 또한 함께 말이다. 피로에 쩔어 딱히 끌리지 않던 술이 옆 테이블을 확인하자마자 유난히 달아졌다. 계속해서 나를 힐끔거리는 그의 시선이 느껴질 때 마다 목구멍을 타고 흘러가는 소주의 양은 늘어날 뿐이었다. 그래서인지, 오늘은 유독 빨리 취하는 기분이다. 벌써 알딸딸한 게, 집은 제대로 찾아갈 수 있을 런지.





“저 바람 좀 쐬고 올게요.”

“얼른 갔다 와-”





취했다는 핑계로 시끌벅적한 회식 자리를 뒤로 한 채 술집을 빠져나왔다. 바람을 쐬겠다며 나왔는데, 정작 바람은 무슨. 습한 공기만이 나를 에워쌌다. 묘하게 기분 나쁜 느낌에 지끈거리는 관자놀이를 꾹꾹 누르며 어두컴컴한 건물 뒤편에 풀썩 주저앉았다. 눈을 감으니 또 다시 재생되는 그와의 입맞춤, 그리고 내게 계속 꽂히던 그의 시선. 온 신경이 그를 향해있었다.




“ㅇㅇㅇ.”

“......”




여전히 듣기 좋은 그의 목소리가 귓가에 맴돌았다. 무릎에 파묻혀 있던 고개를 서서히 들어 올리자, 그 끝엔 네가 있었다. 삼 주 만에 대면한 그의 얼굴은 전보다 살도 많이 빠져있었고 피곤한지 다크써클 또한 많이 내려와 있었다. 저거 또 잠 안자고 공부했겠지. 미운 와중에도 그의 걱정이 먼저 인 걸 보니 나도 뭐, 단단히 빠졌나보다 싶었다. 놈의 목소리가 이어지기 전까진.




“미안해.”

“......”



떨리는 동공으로 마주한 그의 시선은 나 못지않게 불안했다.





“너가 싫고 불편하면 그냥 없던 일로 하자. 내가 접을게.”





그의 입술에서 나온 말은 상당한 충격이었다. 제 입장에선 나름 배려한답시고 수많은 생각을 거쳐 내뱉은 말이었겠지만 내겐 아니었다. 없던 일로 한다고 쳐도 나는 다시 친구로 돌아갈 자신이 없는데. 사람 마음 다 흔들어놓곤 없던 일? 그런 말을 뱉은 그가 유달시리 미웠다. 술에 취해서인지 그저 본심이 튀어나온 것인지 감정이 격해져버린 나는 벌떡 일어나 그와의 시선을 가까이했다.




“없던 일? 넌 그게 쉬워?”

“뭐?”

“맨날 장난 식으로 좋아해, 좋아해. 무턱대고 키스까지 해서 사람 마음 다 흔들어 놓곤 없던 일로 하자고.”




뻑뻑하던 눈가가 어느새 울컥 쏟아져 나온 눈물로 인해 촉촉해졌다. 불안에 떨던 그의 눈빛은 내 눈물 하나에 당황과 걱정으로 순식간에 변해버렸다.





“너 한 번이라도 진지하게, 끕, 나 좋다고 해 본 적은 있어? 없잖아. 무슨 소아과 애기들 장난처럼 고백하고 키스는 또 왜 해? 사람 다 설레게 해놓고선 나 피하고, 인턴이랑 노닥거리기나 하,”





울먹이며 내 목을 타고 흘러나오던 한탄은 마무리되지 못했다. 그의 두 손이 내 볼을 잡아 급히 입을 맞춰왔기에. 우리의 사이가 멀어진 시발점이었던 키스보다 훨씬 달콤하고, 훨씬 아름다웠다. 힘이 풀려 주저앉으려 하면 단단히 잡아오는 그 입술에 나 또한 그의 목에 팔을 둘러 깊게 응했다. 어두컴컴한 골목 사이로 은은한 달빛이 스며들어와 주인공들을 조명했다. 한참의 키스 후, 떨어진 입술 사이로 긴 실타래가 늘어지다 타액으로 번들거리는 내 입술을 제 엄지손가락으로 살살 쓸어내리는 그에 뚝, 끊기고 말았다.



"나 진짜, 너랑 멀어지는 건 죽어도 싫어서 몇 주를 고민하다 따라 나왔는데 너가 이러면 내가 뭐가 돼."

"......"

“좋아해.”

“......”

“진심이야.”




6년간 수없이 들어오던 장난스런 ‘좋아해’가 아니었다. 그는 옅게 풀린 눈으로 진지한 고백을 던졌고 나는 그의 옆구리를 쿡 찌르며 입을 삐죽이는 것으로 답했다. 나도 처음 보는 수줍은 내 모습에도 그는 그저 귀엽다는 듯 꿀이 떨어지는 눈빛으로 달빛과 함께 나를 응시했다. 내 입가에도 옅은 미소가 번졌다. 그 순간, 그의 눈빛이 아주 작은 변화를 일으켰다.




“키스해도 돼?”

“변태.”

“그냥 변태할래.”




달콤한 입술이 또 한 번 내게 스며들었다.














병원물을 가장한 불도저 김재환 下













“ㅇ간호사 선생님 계세요?”

“ㅇ간? 저기 컴퓨터 앞에 있는,”





빳빳한 가운을 걸친 인턴이 급히 응급실로 달려왔다. 뭐가 그리 급한지 숨까지 헐떡이며 ㅇㅇ의 행방을 묻다 대충 답이 나오자 고개를 한 번 꾸벅이곤, 또 다시 그 쪽을 향해 달리기 시작했다.




“ㅇ선생님!”

“네? 저요?”




외과 인턴 배진영. 빳빳한 하얀 가운에 정갈하게 적혀있는 것이 아무래도 새로 온 인턴인가보다. 낯이라도 가리는 건지, 풋풋한 인턴은 계속해서 내 눈치를 보다 말하라며 판을 깔아주자 겨우 입을 열기 시작했다.




“저, 진짜 죄송한데 선배님 좀 깨워 주시면 안 될까요? 아침 회진 돌아야 되는데 아무리 깨워도 안 일어나셔서요..”




저저, 또 안 일어나서 지네 과 후배들만 괴롭히지. 나는 정리하던 차트를 신입에게 넘기곤 선배 잘못 만나 개고생 중인 인턴의 어깨를 툭툭 쳐주었다. 위로 차원이었다. 인턴 또한 이를 알아차렸는지 “감사합니다-” 하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이젠 너무나도 익숙해진 외과 당직실까지의 경로로 향했다. 

굳게 닫혀있던 당직실의 문을 열자 참, 가관이었다. 이리저리 널브러져 있는 컵라면들, 전공책들. 그리고 그 사이 이층 침대에서 곤히 잠들어 있는 김재환, 내 남자친구. 많이 피곤했는지 쭈글쭈글한 가운도 제대로 벗지 않은 채 잠에 취해있는 그였다. 나는 쓰레기들을 피해 겨우 그의 침대에 도착했다. 푹신하지도 않은 침대에서 잠은 어떻게 저렇게 잘 자는지. 미동 하나 없는 그에 나는 침대에 걸터앉아 헝클어진 그의 머리를 쓸어 넘기며 잠을 깨웠다.





“자기야, 일어나.”





그 난리를 피우고 사귄 지도 어언 1년. 이젠 ‘자기야’라는 단어도 입에 착착 붙을 정도로 익숙해졌으며 그만큼 우리 사이도 깊은 발전을 했다.





“......”

“일어나라니까. 외과 아침 회진 돌아야 된, 야, 뭐해.”





자는 줄로만 알았던 그가 내 팔을 확 잡아당겨 제 옆에 눕혀버리는 게 아닌가. 제 아무리 1년을 만났고 ‘자기야‘라는 단어가 익숙해졌다곤 하지만 이런 기습 공격엔 아직 익숙지 않았다. 보나마나 잔뜩 붉어졌을 얼굴을 감추려 그의 품속을 파고들었다. 그는 푸스스 웃으며 익숙한 손길로 내 허리를 감싸 안았다. 그리고 잔뜩 잠긴 목소리로 작게 속삭이는 문장 하나.







“사랑해.”








6년 동안 지겹도록 듣던 좋아해, 가 아닌 사랑해. 달콤한 그의 사랑고백에 허리를 껴안은 채 고개를 들어 올려 배시시 미소를 짓자 꺼칠한 입술이 잠시 맞닿았다 떨어졌다. 그리고 마주한 서로의 입가엔 행복으로 가득했다. 따스한 봄날의 햇빛이 우리의 가슴께를 간지럽혔다. 1년, 그와 사귄 지 딱 1년이 되는 날이었다. 














----------------------------------------------------------

제가..뭘 쓴거죠..? 이건 뭐, 그냥 기승전 키스하하핳 맞아요 순전히 제 취향 백프로인 단편이었습니닷...사실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쓰기 시작한 건데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저 진짜 감동 받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 추천글들도 하나하나 캡쳐해놨답니당헤헿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콘서트 가시는 분들은 조심히 잘 다녀오시구 못 가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독서실 1열에서 즐겨요..흡...눈물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7
헐랭방구.... 전여기서 죽겠습니다9ㅅ9 진짜 혹시나 쟈환이랑 안이뤄지면 어떡하지 재환이거 인턴이랑 사귄다면... 이런샹각하면서 봤잖아요ㅠㅠㅠㅠ 혹시나 안 이루워 질까봐ㅠㅠㅠ 울뻔했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
헠헠 선댓글!!!!!후감상하겠습다!!!
6년 전
독자5
외진짜대박..너무설레요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새벽에좋은글
6년 전
독자3
헉 ㅠㅠㅠㅠㅜㅠㅠㅠ 자까님 대박이에요,, 재환이 때문에 설레주거... 외전이 있길 기대하구있겠습니닷...
6년 전
독자6
흐흑..ㅠㅠㅠㅠㅠㅠ심장...심장이 너무 나대여..ㅜㅠ 너무 잘읽고있어여ㅠㅠㅠ너무 설레여!!♡
6년 전
독자8
아아ㅠㅠㅜㅜㅠ와 이건 진짜ㅠㅡㅠㅠㅠ너무 설레잖아요ㅠㅜㅠㅠㅠㅠㅠ 아 잠다잤네요ㅜㅜㅜㅠㅠ진짜 너무 잘읽고가요♡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9
아잌ㅋㅋㅋ저방금도 이 글 추천히ㆍ고왔는뎅ㅎㅎㅎ부끄럽네용ㅎㅎㅎㅎㅎㅎ글고 자는척 침대에 눕히는건 진짜 심쿵이네요ㅠㅠㅜ자까님! 좋은글 써주셔서 강사합니당ㅎㅎ♥♥♥
6년 전
독자10
으우어어어어우우엉너무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의사라니 게다가 엄청난 스윗가이.....하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ㅌ와씨 미쳤가 미쳤어 재환아 장말 너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따흐흑 작가님 충성충성^^77 좋은글 감사함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류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끼에에엑 진짜 너무 좋아서 죽어버릴래요 불도저...재환이...증말증말 너무 좋아요ㅠㅠㅠ 취향도 저와 굉장히 비슷하네요ㅋㅎ 기승전ㅎ~ㅎ 진짜 이대로 끝내기 아쉬워요...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구ㅠㅠ 막막 제가 다 설레네요 행복합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
럴ㄹㄹㄹㄹ넘나대박 ㅠ
6년 전
비회원76.76
우왕..... 밤에 우연히 보고 엄청 설레고가요 ㅠㅠ 지금까지 본 재환이 글들 중에 가장 설렜어요 ㅠㅠ♥ 잘 읽고 갑니다 :-)
6년 전
비회원 댓글
외전!!! 외전!!! 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ㅠㅠ 기다릴게요,,,☆★(끝없는기다림)
6년 전
독자15
으아ㅏ아ㅏㅏ아아아ㅏㅏㅠㅠㅠㅠㅠ너무 좋아서 미치게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불도저 재환이 체고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롬곡 줄줄) 둘이 언제 결혼하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아아아아ㅏ아 ㅠㅜㅡㅠㅠㅜㅜㅜㅠㅠ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편이 왔네여 ㅠㅠㅠㅠㅠㅠㅠ 흑흐ㄱ흑 역시나 달달합니다....너무 조아여.... 저 작가님 글 때문에 제 마음속 재환이의 애정순위가 쭉 상승했어여....ㅠㅠㅠㅜㅠㅠ 넘나 달달합니다.. 저도 콘서트 못가는데 (주륵) 외로운 마음 작가님 글 정독하며 달래야겟어요 ㅎㅎ...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8
헉ㅠㅠㅠㅠㅠ 제취향도 저격하셨어요 작가님ㅜㅜㅜㅜㅡㅠㅠ 작가님 넘 좋아요ㅜㅜㅜㅠ 글써주셔서 넘 김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9
후에애에에ㅣ엥 너무설레자나여ㅠㅜㅠ
6년 전
독자20
으헝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잠자려고 했는데 다 깼어요...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글을 찰떡깉이 잘 쓰세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1
작가님아심쿵했어여...감사합니당ㅠㅠㅠㅠ 콘서트못가는슬픔을 재환이로힐링ㅠㅠㅠ
6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재환이글 너무 설레요ㅠㅠㅠ 아 사랑해여 작가님
6년 전
독자23
와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짱짱 넘나설레는것
6년 전
독자24
아 심쿵...... ㅠㅠㅠㅠㅠ 잠을 잘 수 없게 하는 그런 글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헉,,, 전 뒈저따,,, 작가님 넘 좋은거 아닙니까 기승전 키스라뇨 작가님 취향=제 취향,,ㅠㅠ 작가님이 뭘 좀 아시네,,, 새벽인데 글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잘 수 없어요,,, 담글도 기대하겠읍니다,,, 기다릴게요 작가님❤❤!!
6년 전
독자26
크으..세상에 너무좋네요진짜ㅜㅜㅜ이렇게행복하게사귀면 제가또 대리설렘하구가얍죠.. 저도 독서실1열에서 콘서트생중계달리려구용ㅜㅜ사실 시험이 얼마안남아서 생중계가되련지모르겠지만..
6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심장이 .. 아파요 ... 설레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재화나 ㅠㅠㅠ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함다 ..
6년 전
독자28
으앙ㅠㅜㅠㅠㅠㅠㅜㅜㅜㅠㅡㅜ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병원물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 프듀콘 못가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고삼덕후가 나야나..나야나.. 독서실에서 울면서 프리뷰나 봐야겠죠..
6년 전
독자29
핰헠..저 쥬거요....역시 재환이은 진심이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30
재밋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1
호오오오오오~~~~~자까님 넘 설레는 것..우리 재환이로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2
아 작가님 너무 감사해요...,....,,,..,... 그냥 감사해요...... 만수무강 하세요...... 작가님최고.,,..,...,,,,,
6년 전
독자33
와 진짜 작가님 제환이러 이럴게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제 심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재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살앙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으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작까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덕에 글잡에서 살고있다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어머엄어머어머ㅠㅠㅠ너무 설레잖아욧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37
작가님 이번 글도 잘 봤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8
괴물입니다! 끄흐 ㅠㅠㅠㅠㅠ 오늘도 설레는 글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39
헐ㅠㅠ재환이...냘 쥬겨줘.. .ㅠㅠㅡ아 진짜 완전 취향저격이에여ㅠㅠㅠㅠ윽..ㅠㅠㅠㅠ멀어지긴죽어도싫다니ㅠㅠㅜ나두ㅠㅜㅜㅜ
6년 전
독자40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가 제 심장을 터트리다 못해 뭉개버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4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보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외가 없을까요...? ㅜㅠㅠㅠ
6년 전
독자42
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아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재환이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
6년 전
독자44
그래 재환아 나도 사랑해..... 정말 진짜 여주 부러워 미치겠네요ㅠㅠㅠ 저도 어디 저런 의사 남자친구 없나요??
6년 전
독자45
워후~~~~~ 그래서 둘이 결혼햇겟져?! 뒤를 더 주쎄요 작가님!!!(책상을 내리친다)
6년 전
독자46
뒷이야기 없는것인가요ㅠㅠㅠㅠㅠ 재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작가님 ㅠㅠㅠㅠ 필력이 너무 ㅠㅠㅠㅠ 최고에요 문체가 너무 좋아요 진짜 ㅠㅠㅠㅠ 바쁘실텐데 좋은 글 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8
재환아... ... 아 진짜 오바야 재환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48.215
윽... 째나... 이로지마....
넘설레서 거같아....

6년 전
독자49
아가베시럽입니다... 아니 작가님 진짜 리얼 헐 대박 완전 혼또니 제 스타일... 저 이런 글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탈)
죄송합니다.... 주륵 암튼 너무 좋고 재환이가 너무 좋고 설정에 너무 맞고 사랑하고... 휴... 외과의사라니 너무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저는 들이대는 쟈환이가 그렇게 좋아요 깔깔깔깔 그래서 이건 제 취향 저격이네요 빵야...
6년 전
독자52
헐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넘 좋아요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로맨스 ㅠㅠㅠㅠ 키스해도돼..? 돼!!!!! 됀다구!!!! 하.... 여주 진짜 저런 복덩이 어디서 받은거죠... 저도 함 받고싶네요... 진짜 재환이 빙의글중에 작가님 글이 탑이아닐까합니더... 꺄 넘 죠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글 넘나 감사허고 샤랑합니다♡♡
6년 전
독자54
어후.. 작가님 댓글을 안 달 수가 없게 만드시네요 정말.. 감사하고... 재환이 어무 발리고.... 재환이 글 많이 보여즈십사...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5
작가님 취향 = 제 취향 .. ! 작가님 취향길만 걸으세요 ㅠㅠㅠ 변태 재환이 너무 설레네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글도 기다리겠습니다 !!!
6년 전
독자56
악ㄱ악악ㄲ으아각ㄱ 작가님 이렇게 이런장면으로 끝내버리시면ㄴ.....독자쥬금ㅁ....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아 설레요.....아ㅠㅠㅠㅠㅠㅠ아...번외없나요 번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도 오늘 독서실 1열행이에요..ㅎㅎㅎㅎ 즐기고 오는걸로!
6년 전
독자58
우와 . . . . . . 아몬드로 린청했긴한뒙 . . .. 되눈건지 모르겠지만 오늘 글 완전 장짱맨 . .. . .재환 이렇ㄱ 글보고 한명 품습니다 . . .. . 재환 ㅠ큐ㅠㅠㅠㅠㅠ 대박이ㅑ 대댇ㄷ대대박이군 세상사람 모두 이글을 보세요 ...감사합니다 이런글 볼 수있게 해주셔서
6년 전
독자60
김재환 내 심장 미치게 만드는 남자야... 제가 누울 곳은 여기인가요... 능글맞은 김재환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계속 볼 것 같애요... ♡♡♡♡♡
6년 전
독자61
와...재환이 어떻게 이렇게 설레게..와......진2짜대박
6년 전
독자62
하아 9ㅁ9 너무! 좋!아!요! 흑 9ㅁ9 저도 콘섵못가고 독서실1열갑니다 9ㅁ9 하 이번편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ㅠㅠ 잘보고갑니다 너무너무너무너어무너무너무 ㅜㅜ
6년 전
독자63
와 진짜,,,,저 설레 죽어요,,8ㅅ8 재환이 너무 소 스윗한거 아닌가요,,,,,?ㅠㅜㅠㅠㅠ전 세상 다 살았습니다
6년 전
독자64
으아아아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재홤 완더뉴완전 설렌다 대박니다ㅠ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콘서트 못가서 슬펐는데ㅠㅠ이글보고 위로받았어요ㅠㅠㅠ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6
아 작가님... 저 진짜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 김재환 진짜 이렇게 사랑스럽고 능글거려도 되는 겁니까??!!???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몇 번을 읽었는지 모르겠어요... 이거 진짜 두 편으로 끝내기엔 너무 아쉬운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말 이건 드라마에요ㅜㅠㅠㅠㅠㅠㅠ정말 작가님은 천재에여ㅜㅜㅠㅠㅠ어떻게 불도저 재환이를 생각하셨는지ㅜㅜㅠㅠㅠ너무 설레서 지금 공부가 안돼요ㅠㅠㅠ이건 정말 장편으로 더 써주시면 안돼요??ㅜㅠㅠ이렇게 상하편으로 끝내기는 너무 아쉬워요ㅜㅠㅠ제발요ㅜㅠㅠ❤️❤️
6년 전
독자68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재환 ㅠㅠㅠㅠㅠㅠ. 스윗 ㅠㅠㅠㅠㅠ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9
작가님...사랑합니다..사랑해요
6년 전
독자70
심쿵심쿵 ㅠㅠㅠㅠ 잘 읽고가용 ㅎㅎㅎ
6년 전
독자71
아아아ㅏ아으아아ㅏㅇ 불도저어어어ㅓ억 김재화아아아아아아ㅏㄴ (야광봉) (흔들흔들)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72
아아아아아아ㅏ악!!!!!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글 설레게 잘 쓰시는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3
아미친거아니에요..? 너무좋은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ㅜㅜㅠ진짜 나무너무좋아요 계속 읽으러 와야게ㅛ다..^^
6년 전
비회원76.76
작가님 다음편이요!!!!!!!!!! 제발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어제 밤에보고 또 보러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74
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ㅜ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 하,,, 사귀는거 너무 예쁘고.. 재환이는 너무 다정하구...
6년 전
비회원76.76
작가님 글이랑 재환이랑 잘 맞는 거 같아요. 뭔가 슈크림 같이 몽글몽글한 느낌,,?♥외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75
아악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오늘 부터 진로변경 들어갑니다 제 꿈은 간호사에요 짱잘 재환이같은 6년의사 친구있는 병원 간호사가 될거에요ㅠㅜ 아무도 말리지마요ㅠㅜ엉ㅓㅇ엉엉ㅓㅇㅇ엉엉
6년 전
독자77
김재환이랑 이글이랑 넘 찰떡..ㅠㅠ 저도 학습실 1열에서 프듀콘 즐기려 합니다 엉엉 ㅠ재화나 잘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꺄아아아
6년 전
독자79
대박 진짜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단편이여서 아쉬워요 ㅠㅠㅠㅠㅠㅠㅠ번외도 보고싶고 ㅠㅠㅠㅠㅠ 반대로 여자 인턴이랑 있으면 질투하는 재환이도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아 세상에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ㅈ니짜 너무 젛아요ㅜㅜㅠㅠㅜㅜ 재환아 너무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좋은글 감사드여요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230.195
번외가 필요합니다...작가님..
6년 전
독자82
후하후하 재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덕분에 재환이에 대한 덕심이 더 불타오르고 있어요 ㅠㅠㅠㅠㅠ 설레요 진짜 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
6년 전
독자83
아 번외...아니 연재가 필요합니다 작간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그냥 변태할래에서 설레 죽을뻔 했ㅅ습니다..... 그래 우리 재화니 오조오억번 변태 하세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86
세상에 작가님 필력 이세상거아님....어ㅏ....작가님 최고..
6년 전
독자87
진짜 취향저격 탕탕이예요ㅠㅠㅠ째니같은 남자 만나고 싶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88
엉엉 재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써주셔서 진짜 진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잘 읽구가요!!
6년 전
독자89
이 글 대박적이에요ㅜㅠㅠㅠ재환이 앓다죽을 재환이ㅠㅠㅠㅠ 많이 사랑해ㅜㅠㅠ
6년 전
독자90
아대작 진자작가님필려갣박인거같아여ㅠㅠㅠ워구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ㅁ앞으로도 ㅁ니마니 써주세여 신알신 누르고 갈겡영
6년 전
독자91
작가님 정말 이렇게 설레도되는겁니까ㅠㅠㅠㅠ 진짜 재환이랑 여쥬랑 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 자기야라고도 하고ㅠㅠㅠㅠ 그걸 또 나른한 목소리로 사랑한다는 재환이도 좋고ㅠㅠㅠㅠ 너무 다 젛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
6년 전
독자93
저 병원에취업하고싶습니다!!!!!!!진심ㅜㅜㅜ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94
이게 두편에서 끝난다는게 믿고싶지않아요자까님ㅠㅠㅠㅜㅜㅜㅠㅠㅜ 진짜사랑스럽고 너무좋다는말밖에 할수읍다ㅠㅠㅠㅜㅠㅠㅜ!!! 재환이는또왤캐세쿠시하고 여주는 용기내줘서고맙고ㅠㅠㅠㅜㅜㅠ 감정이입해서봐서 하얗게불태웠다구여 글쓰느라 수고하셨어요자까님ㅜㅜㅜㅠㅜㅜ 외전이 있기를 기대하고있는 독자들이라규요(사심사심)
6년 전
비회원76.76
계속 연재해주심 좋을 것같아요 ㅠㅠㅠㅠ 작가님 글 다 좋지만 이 글이 가장 재밌어요 ♥
6년 전
독자95
Oh no 진짜 오마이갓 김재환 ㅠㅠㅠㅠ 킹재환 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스윗해도 되는 거 맞나여..? 기승전 키스 응원해요 응원합니다
6년 전
독자96
라아ㅏㄱ ㅜㅜㅜ아ㅏ가ㅏㅏㅜㅜㅜㅜㅜㅜ작가님 ㅜㅜ너무설레요ㅠ돟아요ㅠㅠ
6년 전
독자97
와ㅜㅜㅜㅜㅠㅜㅜㅜ설레요ㅠㅡㅜㅠㅜㅜㅜㅜ엉엉어ㅜㅜㅜㅜ
6년 전
독자98
아니 잠깐만... 나 왜 신알신을 안해놨었지!!!!!! 하편 나온것도 몰랐잖아!!!!!!! 으앗ㄱㅌ그븏ㄱㅅㄷ그개ㅡ근ㄱㆍ 하 이번편도 너무 제 취향이네요 (부끄) 그나저나 이 글을 가벼운 마음으로 쓰신거라니..!! 작가님 진짜 금손이셔요bb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신알신도 하고 가욥!!
6년 전
독자99
작가님ㅠㅜㅜ 최고에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01
으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아 심장이 심장이 간질간질해서 죽을 것 같아요 진짜 감질간질해여 ㄱ아 김재환 어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ㅜ 재환이 같은 남자ㅜㅜㅠㅠㅠㅠ 의사아니야도 되니까 으아아아어어ㅓ
6년 전
독자102
아..작가님.. 빨리 번외...외전 내주시라요!!!! 으아아앙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화니 같은 남자 만나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어어어어어엉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3
재환아 오늘밤 꿈자리 상대방이 비었는데 혹시 올 생각이 없니?
6년 전
독자104
흐얼거러러러구ㅠㅜㅠㅜㅠㅜㅠㅠ진짜 너무 설레요 어떠케 ㅜㅠㅜㅠㅜㅠㅜ
6년 전
독자105
아 대박이다 이건.. 진짜 ㅠㅠㅠㅠㅠ재환아 이렇게 설레도 되니 ㅠㅠㅠㅠㅠㅠ아나아랄아 더 보고싶다 ㅠ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으악....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에서 땀이...아 너무 좋아서 표현을 다 못하겠어요 어떡하지 와 그냥 말이 안나온다 걍 너무나 대박적이에요 이글.....미쳤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지금 어떤 심정이냐면요 저도 안방 1열에서 룸곡흘리며 콘서트 플뷰들 감상했지만 표가 생긴다면 작가님께 당장 드리고 싶을 정도네요...쵝오 사랑해요 제발 계속계속 글써주세요ㅠㅠ❤️
6년 전
독자107
아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
6년 전
독자108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기서 죽습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아 세상에 작가님,,,,, 제 심장,,,, 남아나질않아요,,,
6년 전
독자110
헉헉헉.. 저 지금 설레서 죽을 것 같아요... 잠긴 목소리로 말하는 사랑해라니요ㅠㅜㅜㅜ 아 진짜 대박입니다.. 작가님 필력도 너무 좋으신 것 같아요..ㅠㅠㅠㅠ 넘 좋습니다乃乃
6년 전
독자111
아...최고... 지낮 최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아ㅜㅜㅜㅜ지낮 너무 좋어요 단편치고 후유증 엄청 오래 갈 것 같은 느낌..
6년 전
독자112
으아 오늘 누울 곳은 여긴가...진짜 제 취향 100퍼센트에요ㅠㅠㅠㅠ작가님 짱♥이런 글 많이많이 써주세요ㅠㅠ
6년 전
비회원232.134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킹 금손 연성을 보게해주셔서.... 이와중에 마지막엔 배딥인턴 걱정만 했네오 ㅋㅋㅋㅋㅋ(다급
6년 전
독자114
아 김재화니ㅠㅜㅠㅠ자기딴에는 생각한다고 그만좋아하겟다 말항건데 그게 연애의 불씨를 지필줄은 꿈에도 몰랏것지~~!!그냥 다 행쇼해라ㅠㅠ
6년 전
독자115
재환이 진짜 불도저.... 너무 설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근두근 기승전키스 정말 좋군요❤️
6년 전
독자116
오늘 저의 누울자리는 이곳입니다. (오열) 설레서 주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화니 체고아닙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넘 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댱ㅠㅠ♥
6년 전
비회원149.115
지구뿌셔우주뿌셔ㅠㅠㅠ자까님 대박입니다ㅠㅠㅜ재환맘 울어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7
와....ㅁ...정말.......하....감사합니다.,.. 어느방향으로 절하면되나요...
6년 전
독자118
와 대박이다 진짜..
6년 전
독자119
이건 거의 뭐...ㅋ 새벽의 만찬 정도 ^^ 시험인데 심지어 마지막인데 이러고 있네요 근데 후회는 전혀 안 되는 게 문제 ^^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자까님 외전 기대할게요 ❤️
6년 전
독자120
와. 오랜만에 글잡에서 댓글을 답니다 제가 .... 수능이후로 .... 워후 재환이 진짜 .....(말잇못).... 근데 도대체 어디병원이길래 의사선생님들이 다들 잘생긴거죠...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1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잠 다 깼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서 죽을거 같아요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22
헉 ㅜㅜㅜ 저 여기 관짜고누워야겠어여..ㅜㅜㅜㅜㅜㅜ 정말 최고에요... 사랑합니더 작가님.ㅡㅜㅠ
6년 전
독자123
감사합니다 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아 작가님ㅜㅜㅜㅜㅜ 너무 설레쟈나여ㅜㅜㅠㅡㅜㅜㅡ 진짜 째나ㅜㅜㅜㅠㅜㅜㅜㅡ♡♡
6년 전
독자125
따흐흑.... 재화니 너무 스윗한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잠 다잤네요 너무 설레ㅠㅠㅠㅠ엉엉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롬곡....

6년 전
독자127
으어 설렙니다ㅠㅠㅠㅠㅠ 번외편보러 갈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8
으아아아아 달달해❤️ 좋아해에서 사랑해라니ㅜㅜ너무 좋아야ㅜㅜ 재환이는 그냥 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129
시험 ㄷ때문에 이제 읽었는데 세상 달달한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아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번외보고왔는데 진짜 진짜 너무좋아요 어떡해요..작가님 진짜 불도저 재환이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작가님 늘 행복한글 써주세요♥

6년 전
독자132
헐 너무 설레잖아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3
핡핡.....저 여기서 그냥 죽을게요.....곧 심장마비사 할 듯 싶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세상에 저렇게 완벽한 남자친구가 어디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ㅜ여주랑 잘 되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조마조마했는데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4
기승전 키스라니여 ? 증말 배우신 분이네요. 심장 떨려서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흐그흐긓그흑
6년 전
독자135
기승 전 키스 좋아요 히히...... 작가님 상하 ㅏㅁㄹ고 이 다음도 더 써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와 쯘다... 너무 좋아요ㅠㅠㅠ 최고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계신 쪽으로 절 오조억번 해드리고 싶어요...
6년 전
독자137
크.... 진짜.. 설레서 쥬거버렸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38
진짜 너무 좋지... 재환이 없으면 못살아 진짜르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와진짜ㅠㅠㅠㅠ자까님너무하세요ㅠㅠ어떻게이렇게잘쓰세요ㅠㅠㅜ잠깐나온다녜리진영이도 찰떡이고 재환이.......사랑한다니ㅠㅠㅠㅠ자까님취향=제취향 입니다.....다음에 이런 단편중편장편 다 좋으니 들고만 와주십사요....충성충성 사랑ㅎㅐ요♥
6년 전
독자140
와 진짜 겁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와 우와 그냥 진짜 재환아ㅠㅠㅠㅠㅠㅜㅠ왠지 의예과도 없는 저희 학교에서 저런 선배를 마주쳣던것같은 기붐이 들었어요ㅠㅠㅠㅠ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141
와 진짜 너무설레.... 그냥 변태한데요 ㅠㅜㅜ헐 아ㅜ정말로 작가님 이러시면 오예입니다ㅜㅜ
6년 전
독자142
재환...재환 넌 대체....
6년 전
독자143
으하ㅠㅠㅠㅠㅠ진짜 최고 설레요,,,아ㅠㅠㅠ재환아ㅠ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4
워후!!!!!! 짱이네요!!!!! 잘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145
김재환 최소 키스 성애자,,, 응원한다,,, ㄹㅇㄹㅇ 김재환 ㅊㅅㅊㅅ ^^7
6년 전
독자146
작가님 정말 천재 아니신가요?
너무 재밌고 설레고 슬프고 다 하자나!!!!!!!
재화니ㅠㅠㅠㅠㅠㅠ의사 재환이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워.......아ㅏ.....엄청나요 으어 의사 재환 남자친구ㅜㅜㅜ으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흑 작가님 취향이 제 취향이라서 행복했네요 헤헤
6년 전
독자148
ㅎ ㅏ 설레 진짜 작가님 저의 심장을 저격해 버리셨는걸요 전 이제 하늘나라로 떠나버립니다 ㅠㅠㅠㅠ흐긓그긋
6년 전
독자149
진짜 심장아파 김재환..ㅠㅠㅠㅠㅠ작가님 손에 꿀바르고 글 쓰셨죠???ㅠㅠㅠㅠㅠ작가님은 꿀손이에여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큿...긴재호ㅓㄴ이 날 주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으으~~~ 너무 좋아~~~ㅎㅎㅎㅎㅎㅎ 재환이 너무 설레는거 아니예요?ㅠㅠ
6년 전
독자153
정말 매일 하루에 몇 번씩 봐야 하는 글... 정말 저의 취향이라서 하나하나가 저에게 다 주옥이 됩니다 ㅜ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 열 번 볼 거예요! 저 말리지 마세요!
6년 전
독자154
저 이거 구독료 또 지불하고 읽으러 왔어요 ㅠㅅㅠ 봐도 봐도 안 질리는 의사 재환이라니 따흐흑...
6년 전
독자155
와....진짜 작가님 대단하세요....재환이 캐릭터 너무 재환이랑 찰떡....❤️ 기승전키스네요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하ㅜㅠㅠ 정말 설레요ㅠㅠㅠ 다정한 재환이ㅜㅜ 앞으로 쭉 예쁜사랑
6년 전
독자157
진짜 김재환 ....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 토 나올 것 같아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
6년 전
독자158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재환이때문에 심장에 무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큽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이정도면 그냥 김다정으로 개명해야 할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 너무 다정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어악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조아여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1
와ㅠㅠㅠㅠㅠㅠㅜㅠ진짜 최고다 작가님ㅠㅠㅠㅠㅠ최고다 김재환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이걸 이제야 본 제가 한심할뿐입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2
도앵도입니다! 재환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주 너무 부럽다ㅜㅜ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재환이가 다른인턴이랑있을때 다른여자생긴줄
알고 너무 놀랐는데 다행이에오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63
야, 김재환에서 자기야로, 좋아해에서 사랑해로ㅠㅠㅠㅠ 대단한 발전이어서 제가 다 눈물이 나네요! 8ㅅ8 재밌게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164
작가님 ㅠㅠ 미쳤읍니다 이건 정말,, 재환이 너무 설레은거 아닌가여,,,, 금손이시네요 완전
6년 전
독자165
저번화에는 너무 설레서 울었는데 이번화는 너무 설레서 실신할뻔했네요 흑흑ㅜㅜ재환찌...
6년 전
독자166
김재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왜 저래 잘생겼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 죽겠다.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7
여주 부럽다 ㅠㅠㅠㅠㅠ 재환이 덕분에 설레겠다 ...
6년 전
독자168
흑......너무 달달한거 아닙니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서 녹아내릴거 같아여ㅠㅠㅠㅠㅠ한결같이 여주만 본 재환이 넘 멋지구,,,이제 남은게 번외 두 편밖에 없다는 사실이 넘 슬푸구여,,,작가님이 연재하는 다른 글들로 보러 가겠습니닷..!
6년 전
독자169
와ㅠㅠㅠ진짜 고백하는것더 설레네 여태 좋아해였다가 이젠 사랑해라니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0
.......김재환..그 이름 석쯔아아아아!!날 설!!레!!게!! 만들어!! 아니 어떻게 보면 김재환이라은 소중한분을 가지고 작가님이 쓴거지만 작가님 사!!랑!!해!!요!! 열정적으로!!
6년 전
독자171
아이고ㅠㅠㅠㅠㅠ정말 명작입니다ㅠㅠㅠㅠㅠㅠ재환ㅠㅠㅠ
6년 전
독자172
이런ㄴ 불도저 아주바람직합니다 .... 헿 진짜 글읽는데이르케설레도됩니까 ㅠㅠㅠ 엉엉
6년 전
독자173
워후 저 이런거 좋슴다 좋아요 예 헤헤
6년 전
독자174
와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설레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읽는 제가 막 몽글몽글하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5
키스 부끄뎌>_< 진짜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 의사 재환이 너무 멋있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6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너무 늦었지난 지금이라도 알게 되서 다행이예요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7
아ㅜㅜㅜㅠㅜㅜ 글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ㅠ 이번 편도 잘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178
와ㅠㅠㅠ진짜ㅠㅜㅜ세상에ㅠㅠㅠ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말이안나오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실제로 재화니가 막 저럴것같구ㅠㅠㅠ아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ㅠ
6년 전
독자179
캬아~~ 마지막 좋아요!!여주랑 재환이랑 이어져서 다행이네요!!
6년 전
독자180
와ㅠㅠㅠㅠㅠㅠ너뮤 좋아여ㅠㅠㅠ
6년 전
독자181
와ㅠㅠㅠㅠ사귀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 너무좋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하ㅠㅠㅠ 정말ㅠㅠ 둘이 이제 사귄지 1년이 되었다니ㅜㅠㅠㅜ 너무 좋아여
6년 전
독자183
헉 대박적 너무 재밌고 잘 읽구 갑니당 ㅠㅠㅜ
6년 전
독자185
추천받거 보는 중인데 대박이네요ㅠㅠ
6년 전
독자186
와 대박 역대급이에요
너무 설레요 진짜 ㅠㅠㅠㅠ아대박

6년 전
독자187
아 진짜 설레요ㅜㅜㅜㅜ 좋아해에서 사랑해가 되기까지,,, 흑흑ㅜㅜㅜㅜ 추천이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ㅠㅠㅠ 진짜 읽는 내내 너무 간질간질하구... 설레구ㅜㅜㅜ
6년 전
독자188
작가님 ㅜㅜㅜㅜ 사랑합니다 ㅜㅜㅜ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읽는 내내 너무 설레고 행복했어요 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9
네 기승전 키스여도 좋아요!! 뒷내용도 써주셔야져!!
6년 전
독자190
와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글 재밌어요ㅠㅠㅠㅠ재환이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1
아 작가님 예,,, 아,, 여기가 제무덤 아 김재환 너무 설레요 사람인가요 아 너무 좋은데 아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이거슨 말로 표현할수없습니다 새벽에 뽕차네요
6년 전
독자192
세상에세상에 미쳐써 미쳐써ㅠㅠㅠㅠㅠ 저렇게 설레게하는 김재환 솔직히 1가정 1김재환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ㅠㅠㅠ 데발 뭔데 설레는디... 둘이 삽질 하느라 고생많았다 이제는 꽃길마누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7:56 ~ 5/5 1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