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미술학도 전체글ll조회 1932l 1




















[워너원/박우진] 축구부 박우진 X 미술학도 김여주 B | 인스티즈




축구부 박우진 X 미술학도 김여주





















*





















"..안녕."






낮게 깔린 목소리가 복도를 웅웅 울렸다. 지금 나한테 인사하는 건가 싶어 잠시 멍하니 서 있었더니 성큼 내 앞으로 다가와 눈앞에 손을 흔들었다. 안녕. 다시 한번 더 들려오는 인사에 고개를 끄덕였다. 내가 바보같이 인사를 받아줬다마는, 박우진은 뭐가 그리 비장한지 윗입술로 아랫입술만 꾹꾹 누르고 있었다. 할 말이 있어 보이는 얼굴에 잠시 그 애의 눈을 쳐다보다가도, 눈이 마주치면 그대로 빤히 내 눈을 쳐다봐서 먼저 고개를 내릴 수밖에 없었다.






"이마는."

"..에?"

"괜찮나."






한참 말뜻을 이해하려다 대충 고개를 주억거렸다. 설렁설렁 대답하는 내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꿉꿉한 표정을 짓다 이내 그때처럼 내 양 볼을 붙잡고 고개를 들어 올려 내 얼굴을 살피는 박우진이었다.






"..괜찮네."

"..."

"그럼 됐다. 가자."






이젠 붓기가 아예 가셨는지 판판해진 이마를 본 박우진은 안심했다는 듯 웃어 보이고는 손을 뗐다. 멍하니 서 있는 내가 웃기기라도 한 지 계속 웃어대던 박우진은 내 팔을 잡아 끌었다. 가자.


고요하고 어둑한 운동장을 혼자 아닐 때 걷는 건 또 오랜만이었다. 아, 걸었다기보다는 끌려갔다는 게 맞다. 아까부터 잡혀있던 팔이 너무 신경 쓰였다. 그 상태로 교문 앞 신호등까지 나를 끌고 온 박우진은 그제서야 슬쩍 내 팔을 놓곤 나를 마주했다.






"집."

"..에?"

"집이 어디야."

"..."

"아, 그니까, 데려다 주려고.."






당황한 내 얼굴을 보자마자 말을 더듬던 박우진은 이내 붉어진 귀를 드러내며 고개를 숙였다. 지금 나만 이 상황이 이렇게 혼란스럽고 이해가 가지 않은가 보다 싶었다. 갑자기 나타나서는 인사에, 걱정까지 해주고, 집까지 데려다준다니. 착한 아이인 걸 떠나서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날 기다린 것 같은데 더이상 민폐를 끼치기는 싫어 거절하기로 굳게 맘을 먹었다. 지금 보니 목까지 빨개진 게 심각하다 싶었다. 어깨를 톡톡 치니 번뜩 고개를 드는 박우진에 소심하게 말을 꺼냈다.






"저기.."

"..어."

"우리 집 저기 앞이니까, 안 데려다줘도 돼."

"..아, 응, 응."






머쓱한지 혀로 입가를 훑는 박우진에 나도 덩달아 뒷머리만 긁어댔다. 그럼, 내일 봐. 마침 켜지는 신호등에 손을 흔들곤 인사를 하는 박우진이었다. 어, 어어.. 나도 모르게 손을 흔들어 보였다. 언제부터 내일 보는 사이가 됐지. 괜시리 어색한 마음에 급히 손을 내렸다. 내일 보자는 낮은 목소리가 귓가에 웅웅거렸다.





















그 날 이후로 박우진은 계속 내 눈앞에 알짱거렸다. 도대체 나는 얘가 왜 이러는지 이유를 알 수가 없었다. 미술실에서 나와 계단을 내려가다 보면 어느샌가 불쑥 나타나 내 옆을 걷고 있었고, 축구 연습을 하다가도 내가 지나가면 공을 내팽개치고 나에게 달려오기 일쑤였다. 그게 부담스러워 가끔 일부러 늦게 나오기도 해봤지만 그럴 때마다 미안하게 항상 계단 앞에서 나를 기다리는 박우진에 나는 결국 백기를 들었다. 덕분에 어둑한 복도 끝에서 반짝거리는 형광색 완장을 나는 매일 마주할 수 있었다.


나는 박우진이 몇 반인지도 몰랐다. 박우진에 대해서 아는 것이라곤 축구부라는 거, 그 축구부 주장이라는 거, 귀가 잘 빨개진다는 거. 이 세 개가 다였다. 학교에서 마주칠 일이 거의 없었거니와 마주치더라도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는 모습이 다였고 딱히 접점도 없었다. 애초에 사람들과 접촉을 잘 하지 않는 나였기에 학교에서 내게 말을 거는 사람들은 손에 꼽았다. 그런 나에게 박우진은 정말 이상한 애였다. 매일같이 나를 기다려놓고 하는 것이 안녕, 이 한마디와 교문까지 바래다주는 것. 그리고 잘 가란 인사, 내일 보잔 말. 이게 다였다. 친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서로를 모르지도 않고. 이 애매한 사이를 어떻게 정의 내려야 하나 싶었다.


점심을 항상 거르다보니 딱히 대회 시즌이 아니더라도 미술실에 박혀 습작을 하는 게 일상이 되었었다. 고요한 미술실 안에선 사각사각 소리만 울렸고, 간간히 복도에서 들리는 발자국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는 게 익숙했다. 자꾸만 삐뚤어지는 선들에 귀마개라도 살까 싶어 고민하던 찰나, 이번엔 미술실 문이 열렸다.




[워너원/박우진] 축구부 박우진 X 미술학도 김여주 B | 인스티즈

"어."

"..."

"여기 있었네."






갑자기 덜컹 열린 문에 놀란 것도 잠시, 한참 나를 찾아다녔다는 남자애의 말에 의아해하며 그 애를 올려다봤다. 연필 냄새가 난다며 코를 킁킁거리던 남자애는 이내 캔버스 옆에 의자를 끌어다 놓곤 털썩 앉았다. 김여주, 맞지? 고개를 끄덕거리자 곧 자신의 이름은 안형섭이라며 덥석 내 손을 잡아 왔다. 흑연이 잔뜩 묻어 있었던 손을 잡고 흔들어대던 애는 자신의 손에 묻어나온 까만색을 보고 눈을 키웠다. 그 모습이 꼭 토끼 같다고 생각했다.






"아, 다름이 아니고.. 너 박우진 알지?"






낯선 얼굴에서 나오는 낯설지 않은 이름에 이번엔 내가 눈을 키웠다. 고개를 주억거리니 큭큭거리곤 손에 묻은 가루들을 털며 입을 여는 애에 멍하니 앞만 쳐다보고 있었다.






"아니, 요즘 박우진이 밥도 안 먹고 잠만 잔다니까?"

"..."

"그치, 너가 생각해도 이상하지? 쉬는 시간에도 공 차겠다고 체육복만 입고 있는 놈인데, 이제는 교복에 넥타이까지 풀로 입고 온다니까?"

"..."

"어어? 여주야, 내 말 듣고 있어?"






내 앞으로 손을 휘휘 저어댄 안형섭은 곧 내가 제 얼굴을 쳐다보자 쫑알거리며 다시 말을 이었다. 듣다 보니 모두 박우진에 대한 얘기였다. 요즘은 방과 후 연습도 설렁설렁한다느니, 갑자기 공을 내버려 두고 어디로 달려간다느니, 연습이 끝나고도 피시방에 가지 않는다느니.. 아무래도 어디 관심이 팔린 것 같다며 매우 걱정하는 애였다. 그나저나 그 애 얘기를 왜 나한테 하지. 내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안형섭을 쳐다보자 다시 조곤조곤 말을 이어가는 안형섭이었다.






"아, 그래서 그런데 여주야.."

"..?"

"너가 한 번만 도와주면 안 될까?

"..? 뭐를.."

"너랑 박우진이랑 많이 친하잖아. 너가 박우진 정신 좀 깨워줘.."






살면서 누구랑 친하다는 말은 처음 듣는 것 같았다. 박우진이 요즘 너 엄청 신경 써. 너도 알지? 모르는데.. 내가 아무 말이 없자 내 어깨를 툭툭 치곤 매일 데려다주는 거 누가 모르냐며 익살스러운 얼굴을 하는 안형섭이었다. 제가 말을 하면 귓등으로도 듣지 않는다고, 다음 주가 지역 경기인데 이대로 가다간 경기까지 말아먹을지 모른다며 꼭 부탁한다고 내 손을 다시 잡아 오길래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었다. 때마침 울리는 예비종에 안형섭은 다시 손을 털어대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박우진 지금 반에서 자고 있을 거야. 친절하게 박우진이 어디 있는지까지 알려준 안형섭은 이동 수업이라며 서둘러 미술실을 나갔다. 마무리가 되지 않은 그림을 대충 이젤 채로 벽에 세워두곤 앞치마를 벗었다. 잘게 묻어나온 흑연 가루들을 털며 수돗가로 향하던 때에 생각났다. 나 박우진 몇 반인지 모르는데.





















*





















내가 박우진과 서로 몇 반인지도 공유한 사이인 줄 알던 안형섭 덕분에 1반에서부터 박우진을 찾기 시작했다. 문을 열어보면 아이들이 쳐다볼까 봐 열지는 못하고 창문 밖에서 소심하게 쳐다보는 것밖에는 못했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찾고는 있었다.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 박우진에 이동 수업이라도 갔나 싶어 포기하려던 참이었다. 불이 다 꺼져있어 들여다보지도 않고 지나친 반을 혹시 몰라 확인해보니 누군가 혼자 엎드려서 자고 있는 게 보였다. 그 동글동글한 뒤통수에 박우진인 걸 알아챘고, 조심스레 문을 열고 들어갔다.


깊이 잠들었는지 문이 열리고 닫히는 소리가 꽤 컸음에도 미동 없이 엎드려 있는 게 안쓰러워 보였다. 칠판에 큼지막하게 써져 있는 이동 수업 네 글자에 시계를 보니 곧 종이 칠 시간이었다. 밥도 안 먹었다 그랬는데.. 괜시리 걱정스러워져 동그란 머리통만 빤히 쳐다보다 이내 비어있는 앞자리에 앉아 박우진을 내려다봤다. 하굣길에 봤을 땐 항상 실실 웃고 있어서 괜찮아 보였는데, 또 그건 아니었다 보다. 새근새근 잘 자는 것 같은 박우진의 어깨를 톡톡 두드렸다. 이렇게 자다간 수업도 못 들을 것 같아서.






"박우진."

"..."

"박우진..?"

"..뭔데.."






하루에 박우진 이름을 두 번이나 부를 줄은 몰랐다. 이러다간 정말 못 일어날 것 같아 어깨를 조금 흔들었더니, 낮은 목소리로 웅얼거리며 고개를 들은 박우진이었다. 눈을 비비다 그제서야 나인 걸 봤는지 눈이 커진 채로 굳어버린 게 머쓱해 괜히 볼을 긁었다.






"그니까.. 안형섭이란 애가 찾아와서.. 너 깨워달라고 그래서.."

"..안형섭?"

"어, 어."

"..아.."

"..걔가 너 걱정 많이 했어."






안형섭의 이름이 나오자 입술을 삐죽 내밀며 머리를 흐트리는 박우진에 살살 눈치를 보다 이내 말을 꺼냈다.






"밥도 안 먹고 그런다며."

"..어."

"다음 주 시합 중요하다는데 연습도 잘 안 나가고."






너 그런 애 아닌데 그러니까 더 걱정된다고 그랬어. 이런 말을 하니 괜시리 내가 박우진의 친한 친구라도 된 것 같아 민망했다. 나를 빤히 쳐다보는 박우진을 보다 이내 고개를 내렸다. 그.. 우승! 우승 해야지.. 하하. 횡설수설 말을 꺼내다 민망함에 억지로 웃어 보였다. 너무 오지랖을 부렸다 싶어 입을 꾹 다물었다. 어.. 그럼 나 가볼게. 내 어색한 웃음에도 아무 말 없는 박우진을 보다 자리에서 일어나려던 참이었다. 갑자기 붙잡힌 두 손목에 다시 앉아버린 나는 박우진의 눈을 마주할 수 있었다.




[워너원/박우진] 축구부 박우진 X 미술학도 김여주 B | 인스티즈

"연습 잘 나갈게."

"..."

"경기도, 우승하고 올게."






뎅뎅. 점심시간이 끝났다는 걸 알리는 종이 쳤다.





















*










내 망상의 한계치를 여기서 느끼는 것 같다.. 어렵다.. 글잡..

아, 그리고 암호닉을 받았다! 행복했다 >♡<





암호닉


0226 안대 윙크 설 오레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싱에 자까님 저 뜨자마자 봤어요 행볻해르.. 암호닉 [낑깡]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2
제가 안자던 이유가 이것때문인가 봅니다... 잘보고가요 우진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너무좋고 자기전에 기분좋아졌어용
6년 전
독자3
크으으으 지금까지 안자고있다가 이 글 본 제가 일류인가봅니다하핳ㅎ핳 축구부 박우진 발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댕댕미넘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구ㅠㅠㅠㅠㅠ하 너무좋아여ㅠㅠㅠ
6년 전
독자4
이렇게 갑자기 올려주시면 진짜 안자고 버틴 제가 너무 뿌듯해지잖아요ㅠㅠㅠ 작가님 너무 사랑해요 분위기 완전 막 뭐라해야하지 나긋나긋? 아 그냥 너무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5
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가 여주 좋아하는 거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ㅠ아니 이런 나무 좋자나여ㅠㅠㅠㅠ아침부터 힐링하고 가용ㅎㅎㅎㅎ 암호닉신청 할게열 [참뀽] 여주같이 여성여성한 성격 완전 좋아욯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7
0226이에요! 오늘도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8
안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우진이 너무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9
[오레오]
으아 작가님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
정말 우진이도 너무 귀엽구 ,,,,
귀여움에 한번 치이고 박력에 한번 더 치이고 가요 !!!!!!!!(☝︎ ՞ਊ ՞)☝︎

6년 전
독자10
흐어유ㅠㅠ우지니가 치대다니!! 너무 좋아여ㅠㅠㅠ형섭아 요즘에 우진이가 그러는거 다 여주 때문에.ㅋㅋㅋㅋㅋㅋ우진이가 시합 우승하고와서 덧니 만개해서 웃으면서 여주한테 자랑했으면 좋겠네여ㅠㅜ
6년 전
독자11
너무 귀여워요 우진이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말하니까 바로 그렇게 한다고하고ㅠㅠㅜㅜㅠㅠㅠㅠ왜케 귀엽져ㅠㅠㅠㅜㅜㅜㅜ 담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2
진짜 너무 좋아요 ㅜㅜ 진짜 우진이 너무 귀엽자나요 ㅠㅠ
6년 전
독자13
아 진짜 미숙하고풋풋한게딱보이는데ㅠㅠㅠ귀엽고오구오구스릡네요진차ㅜㅜ
6년 전
독자14
끄악 ㅠㅠㅜㅠ 너무 사랑하는 축구븐 우진이가 왔네요!! 좋아하는 게 너무 티나서 귀엽고 풋풋한 것 같아요 히히 담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5
암호닉 아가찌니 신청할게요!! 세상 스윗한 박우진에 엄청 치였어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6년 전
독자16
우진아..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숮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7
엄마야,,,,,대박,,,, 우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일단 [우지니최고야] 암호닉 신청핮니다아,,,❤️ 아 전 진짜 이런 학교에서 소소하게 설레는거 진짜 너무 좋ㅅ은거갗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글이 진짜 너무 예뻐요..... 축구부 박우진은 진짜 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18
[제주학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아악 귀여웡구이여워귀여워사앙해사랑래 너무 글이 사랑스러워요
6년 전
독자19
악 귀여우어요ㅠㅠㅠㅠㅠㅠㅠ 우승하고 와 우진아 ㅜㅜㅠㅜㅠ
6년 전
독자20
우진이말좀많이하게해주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승꼭해우지니ㅜㅜㅜ하고깊은거 다해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
아ㅜㅜㅠㅜㅡ우진이너무귀여워요ㅜㅠ재밌게보고가요
6년 전
독자24
아 뭐랄까 이런 잔잔함 ㅠㅠ 좋아요ㅠㅠ 신알신하고 갈게요
6년 전
독자25
우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ㅜㅜ우진이 다치지말고 경기해야됭ㅠㅠㅜㅜㅜㅠㅡ
6년 전
독자26
우진이 여주가 말하니깐 우승하겠다는데.. 넘 귀여워요!!!! 으헝헝 둘이 더 친해져랏!!!
6년 전
독자27
흐어엉어앙ㅇ 설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ㅡ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아 어쩌죠 이 알게모르게 설레는 분위기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30
음.. 좋네요 좋아요 하하 혹시 늦게 말해서 못보실까봐 여기다가 다시 써요 암호닉 신청할게요 [핑공]이요
6년 전
독자31
우승하고 고백하러와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아 저 너무좋아요 ㅠㅠㅠ신알신하고가겠슺이당 !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프로듀스 [녤콜/녤국] 핵인싸 체교 녤x핵아싸 기계공 콜국 6탄9 callmelongguo 06.17 09: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3816 쥬토피아 주디 06.17 02:12
프로듀스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1274 꼬부기 덕후 06.17 00:5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임영민] 내가 좋아하는, 나를 좋아하는 B40 A01 06.16 22:42
프로듀스 [녤콜/녤국] 핵인싸 체교 녤x핵아싸 기계공 콜국 5탄11 callmelongguo 06.16 22:12
엔시티 [NCT/TEAMT] 욕慾 : : CHASE ME7 시민단체 06.16 21:56
프로듀스 [녤콜/녤국] 핵인싸 체교 녤x핵아싸 기계공 콜국 4탄8 callmelongguo 06.16 20:3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옆 집 동생 B117 댕뭉이 06.16 20:24
프로듀스 [배진영/박우진] 우린 함께 있을 때 무서울게 많은 븅X이었다 2.facebook38 심청 06.16 20:2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 설레는 과외길9 쿨워터향기휘.. 06.16 19:46
프로듀스 [녤콜/녤국] 핵인싸 체교 녤x핵아싸 기계공 콜국 3탄11 callmelongguo 06.16 18:5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1077 뷔메랑 06.16 18:4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남자사람친구21 잉옹 06.16 15:1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조각 하나4 새밤 06.16 14:00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 모노 삼류 드라마 006 워러멜론 06.16 1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침침나라에서 온 새싹짐니 2124 침벌레 06.16 10:09
워너원 [프로듀스101/박우진] 이것이 꿈이라면 영영 깨어나지 않기를4 참새진 06.16 03: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完47 핑크녤 06.16 02:2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이대휘] 내가 너보다 더 싫어해! 번외4 핑크포카리 06.16 02:15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무뚝뚝한 부산남자와 2년째 연애중인 썰 : 3150 백화유란 06.16 01:4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번외) 대학동기 C와 선배 D의 시점69 닻 별, 06.16 01:4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몽환극 上13 정강이 06.16 01:26
워너원 [프로듀스101/박우진] 소꿉친구적 연애 모멘트 B17 참새진 06.16 01: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첫사랑적 모먼트 B43 5월 06.16 00:3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박우진/이대휘] 리얼남매 Talk Prologue23 몽그리 06.16 00:2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강다니엘/황민현] 운명을 믿나요? 18 캐리미 06.15 23: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내겐 너무 무서운 그대6 지훈이 셔틀 06.15 23:1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