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오보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오보이 전체글ll조회 4420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딩동.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우리 집 왔었다며, 왜 왔어?”





몇분 뒤 우리 집을 찾아온 너는 웃는 낯이었다. 뭐가 그리도 기분이 좋은지 나를 보면서 말갛게 웃었다. 자꾸 나쁜 쪽으로 내 생각이 이어지고 있던 터라, 아까 했던 내 다짐을 완벽하게 실현하기가 힘들었다. 그래도 사과는 해야지, 라는 생각에 집 앞에 찾아온 황민현에게 말을 건넸다.

미안해서. 내가 잘못한 거 같아서 미안하다고 말하려고 찾아갔었어.”

오 뭐야이영채 드디어 철들었어? 나 이미 다 풀렸지, 내가 예민했나봐.”

그럼 다행이고. 그냥 내가 먼저 사과해야 될 것 같았어.”





자꾸만 고개가 수그러졌다. 그 여자애의 고백을 받아줬냐고 묻고 싶은 맘이 자꾸만 튀어나와서, 그 맘을 숨기고 싶은 나는 자꾸만 고개를 숙였다. 걔는 누구냐고, 그래서 고백은 받아줬냐고 묻고 싶었다. 이번에도 아니지 너는? 이라고 당당하게 물어야 할 나인데, 나는 더 이상 그러지 못했다. 받아줬어, 라는 대답이 돌아올까 봐 나는 너무 두려웠기 때문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 많이 부끄럽냐? 왜 자꾸 고개를 숙이고 그래?”

너는 내 두 볼을 잡아 올렸다. 매일 마주치는 두 눈인데 왜 이렇게 어색한지.

. 아니 사과하는 게 어렵네 생각보다? 하하.”

그치? 어렵지? , 너는 나한테 잘하라니까, 내가 맨날 먼저 사과하잖아. 그게 쉬운 일이 아니에요~”

그러게, 몰랐다 미안.”

뭐가 그렇게 미안해 우리 이영채? 나는 기분 좋은데?”





황민현은 내 볼을 계속 만지작거리면서 말을 이어갔다.

예전 같았으면 내가 짜증을 낼 법도 했지만, 싫지 않았다

전혀. 오히려 좋았다. 내 볼을 잡고 있는 황민현의 손이, 나랑 마주쳐 있는 황민현의 두 눈이, 기분 좋게 올라가 있는 황민현의 입꼬리가, 다 너무 좋았다.







너를 좋아하는 것 같다, 라는 가정을 한 지 몇 시간이 채 되지 않아서 나는 너무도 쉽게 내 맘을 검증할 수 있었다. 이렇게 작은 행동 하나에도 설레는데 왜 나는 이때까지 몰랐을까.





잔잔한 파도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나를 휩쓸고도 남을 거대한 파도였다.

너는, 그리고 내 마음은.





제 집에 들어가기 전에 황민현은 비밀번호를 누르다가 말고 갑자기 방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표정으로 내게 물었다. 혹시 자기를 보지 않았냐고, 엄마가 너 나 따라서 내려간 것 같았다고 얘기해줬는데, 밖에서 자신을 보지 못했냐고.





내려가려고 했는데 그냥 집에서 기다렸어. 덥고 너 누구 만나러 간지도 몰라서.”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 그래? 그럼 내일 보자. 잘자라.”

누구를 만났냐고 물어보지도 못한 채 그렇게 나는 황민현이 집으로 들어가는 뒷모습을 바라보고 서 있었다.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이영채 그럼 나 오늘 너네 반 종례 안 기다리고 가도 되지?”

, . 아 그리고 그 빙수는...”

네가 먼저 먹고 맛있으면 나 사주는 거다?”

?”

당연히 너랑 같이 가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그 카페는 가지 않겠다고 말하려던 참이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어제 생각해보니까 내가 너무 예민했지, . 그래도 나 맛있는 건 사주는 거다?”

그래, 알았어. 그럼 나 교실 들어간다.”

어정쩡하게 대답을 하고서는 복도에서 황민현과 헤어졌다.

오늘 아침의 황민현은 평상시와 너무도 똑같아서 괜스레 답답했다.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는 너무 달라져 있어서 감당하기 벅찬데, 나를 대하는 너는 너무도 똑같아서.








7. 기억 속 모습이 왠지 보기 좋아 보였던 것 같아








"영채야!

, 오빠. 저 약속 안 잊었구요, 질문할 것도 다 챙겨왔어요! 걱정 안 해도 돼요.”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하핳. 그냥 보고 싶어서 온 건데?”

아 오빠 장난치지 말고.. 저 진짜 당황한다니까요.”

장난 아니얏. 진짠데에.. 이따 보자 그럼, 나 갈겡!”





늘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나타나고서는, 날 쑥스럽게 만들거나 자기가 쑥스러워 하고는 사라진다. 내가 물어보는 질문마다는 어떻게 그렇게 대답을 잘해주는지 완전 오빠 같다가도, 웃음이 터져서 특유의 소리로 하하핳거리면 아기 같다. 분명 내가 동생인데 김종현은 나보다 귀엽다니까.





고작 몇 마디를 나누었을 뿐인데 어제부터 싱숭생숭했던 기분이 잠잠해진 것 같았다. 어떻게 이렇게 빨리 친해졌는지, 아마 다 종현 오빠가 나를 챙겨줘서이겠지만, 무튼 김종현이랑 학교 밖에서 만날 정도로 가까워졌다는 게 뭔가 신기했다. 전혀 불편해하지 않는 나도 신기했고.





나머지 수업들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흘러갔다. 정수정은 내 옆에서 늘 그랬던 것처럼 졸았고, 나는 수업을 열심히 들었다. 아니, 열심히 들으려고 했는데 자꾸만 어젯밤에 황민현이 그래서 그 여자애의 고백을 받아주었는지, 안 받아주었는지가 궁금해서 온전히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안 받아줬을거야, 안 받아주었을텐데, 황민현은 모르는 사람의 고백을 받아줄 애가 아닌데, 왜 이렇게 불안하지.








오빠, 많이 기다렸어요?”

늘 우리 반 뒷문에 기대 서있던 황민현 대신 오늘은 그 자리를 김종현이 채우고 있었다. 핸드폰에 눈을 두지 않고, 내가 나오는 모양에 눈을 고정한 채로, 그렇게 웃으면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아냐, 갠차나. 근데 너네 쌤 종례 진짜 늦게 끝내 주신다.”

에이, 뭐야. 많이 기다렸네요?”

? 아닌데에? 얼른 가쟈아.”

김종현은 뭐가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입꼬리가 내려올 기미가 안 보인 채로 내 손목을 붙잡고 계단을 내려갔다.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입꼬리도 올라갔고.






너 거기 가봤어?”

아니요, 근데 거기 빙수 완전 맛있대요. 친구가 그랬거든요.”

마쟈, 나도 들었어. 그래서 너랑 같이 갈라고.”

저 그리고 단 거 좋아해요, 빙수도 좋고, 등의 대화를 나누면서 학교를 빠져나가고 있었다. 아 진짜? 나도 단 거 좋아하는데, 이렇게 별거 아닌 대화를 즐겁게 이어가면서 걷고 있었다.








운동장을 지나쳐 교문으로 향하는데 반대쪽 스탠드에 황민현이 있었다. 뒷모습이었지만 알 수 있었다

매번 보던 뒤통수라서, 매번 나를 툭툭 치며 장난을 걸어오던 그 어깨라서, 그냥 황민현이라서 알 수 있었다. 단정한 하복 셔츠에 주름이 많이 잡혀 있지 않은 것도 너였고, 더운 바람에 조금씩 흔들리는 짙은 갈색의 머리도 아무리 봐도 너였다.




분명히 맞는데, 네가 아니였음 했던 건 처음이었다.

그 옆에는 어젯밤 보았던 그 여자애가 있었기 때문에 네가 아니어야만 했다.

스탠드에 나란히 앉아서 황민현과 그 아이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황민현의 앞모습은 볼 수 없지만 여자애는 웃고 있었다. 그리고 어젯밤부터 나를 불안하게 했던 그 예쁜 애는 녀석에게 초콜릿을 건넸다.



그럴 리가 없는데, 분명 그럴 리가 없는데 황민현이 다시 그 여자애랑 있을 리가 없는데, 있었다

나란히, 스탠드에, 웃으며, 초콜릿을 사이에 두고.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영채야?

나도 모르는 새에 멈춰 서 있었나 보다. 좀 놀라서, 사실은 많이 놀라서. 그보다는 아프고 불안해서, 불안함이 확실시 된 것 같아서 나도 모르게 멈춰 있었나 보다. 왜 쟤가 저기 있지.









무슨 일 있서?”

어떻게 카페에 들어와서 빙수를 시켰는지, 그리고 카페로 걸어오면서 무슨 얘기를 나누었는지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았다.




.. 아니에요. 맞다, 저 질문할 거 가져왔는데. 그리고 빙수 제가 사려고 했는데 왜 오빠가 사줘요, 제가 오빠 귀찮게 하는 건데...”

내가 오자고 했짜나. 그리고 내가 사주고 싶고, 가르쳐 주고 싶고 그냥 다 해주고 시퍼.”




뭐지, 에이 설마.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영채야, 너 표정에 다 티 난다. 하핳.”

?”

시험 끝나고 하려고 했는데, 지금 네가 알아챈 거 같아서. 그냥 해도 돼?”

? 아니 오빠 저는...”

할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별안간 늘 웃던 김종현의 얼굴이 진지해졌다.





불안했다김종현이 나를 바라보는 눈에서 읽을 수 있는 이 감정이내가 생각하는 그 감정이 맞을까봐 불안해졌다내가 느끼는 감정과 같은 것일까 봐 불안해졌다황민현에게 보내고 있는 내 마음과 같을까봐 무서워졌다.







영채야.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내 이름을 부르고선 처음 내게 공을 찼던 그 날처럼 해사하게 웃었다. 보건실에서 씨익 올라가던 그 입꼬리랑 그 예쁜 입으로 웃었다. 내 머리를 쓰다듬던 그 두 손을 꼭 맞잡고서는 떨리는 눈을 나한테 향한 채 그 날처럼, 아니 그 날보다 환하게 웃었다.




아 이러면 안 되는데 진짜, 아니어야 하는데.





좋아해. 너도 알아챈 거 같은데. 하핳. 쑥스럽다.”

근데 좋다. 너한테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어서 좋고, 너도 좋고.”






늘 웃어주고, 웃게 해주는 사람이었다.

많은 말을 섞지 않아도 이내 나를 편하게 해주는 사람이었다. 알게 된 첫날부터 한순간도 불편한 적이 없는 사람이었다. 미안해하던 표정도, 처음으로 내게 건네던 비타오백도, 나를 쓰다듬던 손길도 다 좋았다. 그냥 나를 대하는 눈빛이, 나를 대하는 몸짓이, 너무도 내게 향해 있어서, 그리고 그걸 숨기려고 하지 않아서 좋았다. 함께 있기만 해도 기분 좋은 따뜻함이 나를 감싸게 해주는 사람이었다.





내 감정에 휩쓸리느라 제대로 집중해서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그렇지 오빠는 늘 내게 이랬고, 내 안의 나는 아마 알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다.





좋은 사람인데, 김종현은 좋은 사람인데. 진짜 좋은 사람인데. 너무 좋은 사람이라서 늘 곁에 두고 싶은 그런 사람인데.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다.

느낌이 다르고, 내 마음이 달랐다

좋은 사람이랑 좋아하는 사람은 같은 게 아니니까





작가의 말

움짤파티네요,, 애들이 넘 예뻐서,, 표정을 상상하시라고 한번 넣어봤어요,, 급하게 써오느라 분량이 좀 짧네요! 

저번편도 초록글 올라갔었는데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댓글 하나하나 너무너무 힘이 되고,, 요즘 현생이 너무 바빠서 업뎃이 느리지만 그래도 계속 글은 써올거에요!! 늘 감사합니다..ㅜㅜ하트하트


암호닉은 사랑입니다

오레오 뿜뿜이 짱요 돼지바 센터 황제펭귄 시릿 포카리 다녜리 아몬드 마이쮸 0713 뿍뿍 1004 0215 과자 해솔 뉴동인생배팅 묵 멍귤 샤랑 1026 쀼쀼링 괴물 윙팤카 ☆박탱글☆ 아가베시럽 종현쩨알져아 슬 황소곱창 대니캉 어피치 쩨아리 윙지훈 어어 융융 쟈몽 우즈


암호닉 신청해주신 여러분 확인해주세용~~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오보이
저도 독자님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오보이
울지마세여ㅠ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닷!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오보이
이것만 기다리셨다니ㅜㅜㅜ너무 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4
쀼쀼링입니당\( ˆoˆ )/ 미년이랑 여주랑 둘이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ㅁㅠ 다행인데 민현이 옆에 그 여자아이,,,진짜 사귀눈건가요...★? 아 그럼 너무 슬푸요ㅠㅠㅠㅠ 종현이도 막 고백하고 아 좋은데 막 슬프고 막 그래요... 마지막문장도 너무 찡하고 막 그렇다해야하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다들 잘 풀려서 좋은일들만 있었으명 좋겠어요ㅠㅠㅠ이번화두 왼전 잘읽구가요❤ 감사합니댜╰(*´︶`*)╯♡
7년 전
오보이
쀼쀼링님 안녕하세요! 그 여자애 모얏. 너 뭐얏. 항상 긴 댓글 너무 힘이 됩니닷ㅎㅎㅎㅎ감사해용❤️❤️❤️
7년 전
독자5
쩨아리입니당 ~~~~ ㅠㅠ 마지막 종현이는 여주 좋아한다구 말햌ㅅ는데 여주는 민현이가 신경쓰이나봐오 ㅠㅠㅠㅠㅠㅠㅠㅠ 흙 눈물 ㅠㅠㅠㅠ 오늘두 좋은글 잘 읽고갑니다우❤️
7년 전
오보이
쩨아리님 안녕하세요!!!! 댓글 항상 예쁘게 써주셔서 감사해여..❤️아무래도 여주가 신경이 좀 쓰이는 거 같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오보이
최대한...제가 빨리...온다고...약속 드릴게여!!!!!!!! 댓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남사친이 남친이 되고 해야 하는 부분인ㄷㅔ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7년 전
오보이
남사친같은거 세상에 없지 않아여?!?!?! (남사친 없는 저..ㅎ)
7년 전
독자8
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스크롤 내리면서 끝나지 않길 바랬어요... 미녀니한테서 떨어져 예쁜여자애야.....ㅠㅠㅠㅠ여주꺼라고
7년 전
오보이
떨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
아.. 아.. 어떡해ㅠㅠ 둘 다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오보이
저도 둘다 넘 좋아여ㅜㅜㅜㅜ제가 다 갈팡질팡...
7년 전
독자10
융융 이에오 !! 도대체 저 여자는 누규지 !!!!!!!!! Σ੧(❛□❛✿) ❗️❗️❗️❗️❗️ 종혀니 고백 ㅠㅠㅠㅠ흑 ㅠㅠㅠㅠㅠㅠ 맴찢이에오
7년 전
오보이
융융님 안녕하세여!!! 임티 너무 귀여워여...대체 뭔가여.....댓글 감사해용❤️
7년 전
독자11
많이 바쁘시군요 ㅜㅜㅜㅡㅜㅠㅠ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좋은 글 가져와 주셔서 감사해요❤️ 여주는 자기 마음을 눈치챘고, 적극적인 종현이도 들이대기 시작했는데...! 호호 이제 본격적으로 삼각관계의 시작일까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잘 읽고 가요!!
7년 전
오보이
저 진짜 원래 안 바쁜 사람인데 갑자기 왜 이런지...댓글 너무 감사해요❤️❤️제가 성격 상 삼각관계 매우 답답해해서 아마 빨리 정리될거에요..?(소근소근)
7년 전
독자12
어어입니다! 헐 밈현이 뭐죠뭐조?!?!?!?!?!?!?!?!?!?!?!?!?!? 여주 종현이 고백 받아주는거에요?!?!?!?!?!?!? 대박,,,,다음화가 시급합니드...
7년 전
오보이
다음화 시급하게 빨리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어님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3
으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역시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황미년 제발 사귀지마ㅜㅜㅜㅜㅜㅜ
7년 전
오보이
재밌다니ㅜㅜㅜㅜ다행이에요.....댓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
자까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ㅜ윰짤많으니까진짜좋니요 헤헤.......역시 오보이님 잘쓰세요 ㅎㅎㅎㅎ저도 요즌 현생 쏘비지 인데 자까님은 보러 와야조 ㅎㅎㅎㅎㅎ너무 스트레스는 받지 마시고 다음에도 이런 재밌는글로 찾아와주세요♥
7년 전
오보이
댓글 읽으면 스트레스 따위 절대 안 생겨요..❤️늘 감사합니닷!!!!
7년 전
독자16
0713입니다~~ 작가님 너무 명작 아닌가요ㅜㅜㅜㅜㅜㅜ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글 읽는게 아까울 정도예요ㅜㅜㅜㅜㅜ종현이 너무 마음아파여ㅜㅜㅜㅜㅜㅜ
7년 전
오보이
0713님 안녕하세요!! 명작이라니여ㅜㅜㅜㅜㅜ저 울어요ㅠㅠㅠㅠㅠ 댓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7
와 ㅠㅠㅠㅠㅠㅠ 하... 너무 재미있어용❤❤❤❤민현이 옆에 그 여자는 누구죠ㅠㅠㅠㅠ 여주가 민현이 좋아하는디!!!!! 근데 종현이는...ㅠㅍ퓨ㅠ
7년 전
오보이
둘다 넘 좋지 않나여ㅠㅠㅜㅜㅜㅜ고민..고민...댓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8
어피치에요!! 헐!! 드디어 남주가 밝혀진 건가요!?!?!?! 민현이 저 여자애랑 사귀면 안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오보이
어피치님 안녕하세요!!! 남주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여...?ㅎㅅㅎ
7년 전
독자28
민현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외쳤지만 자신없죠...ㅎㅎ)
7년 전
비회원45.196
작까님 황제펭귄입니다ㅠㅠㅠㅠㅠ으아아 이제 갈등의 시작인가요.....? 이런 갈등 너무 좋아요.... 서로 막 엇갈리는 그런거요!!!!!!끼얏 항상 재밌게 보고갑니당!!!!❤️
7년 전
오보이
황제펭귄님 안녕하세요!! 갈등을 좋아하시는구나!!! 제가 과연 잘 쓸 수 있을까요..? 로맨스에 있어서 성격이 급해섴ㅋㅋㅋㅋㅋㅋ댓글 늘 감사해용♥
7년 전
독자19
안돼 민현아ㅠㅠㅠㅠㅠ부기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네요ㅕㅠㅠㅠㅠ
7년 전
오보이
슬픈가요ㅠㅠㅠㅠㅠㅠ민현이랑 부기 둘 다 좋아서 그래요,,,,, 댓글 감사해용!!
7년 전
독자20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ㅜㅠㅠ 그래서 말인데 언제 돌아와여 다음화가 시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오보이
다음화 방금 빨리 가져왔어요,, 소근소근은 아니지만 또 읽으러 와주세용ㅎㅎ
7년 전
독자31
작가님이 내 댓글에 답을 해주시다니... 저 진짜 놀라써여... 앞으로 계속 잘 볼게요 작가님 알ㄹ라뷰~~~❤️❤️❤️
7년 전
독자21
뿜뿜이입니당 작가님ㅠㅠㅠㅠ저 느낌이 뭔지 아주 잘알죠...좋아하는 마음으로 발전할수 있는 사람과 그냥 좋은사람으로 남아줬으면 하는 사람...여주가 생각이 많아지겟어요ㅠㅠ
7년 전
오보이
뿜뿜이님 안녕하세요!!! 그쵸,, 좋아하는 사람이랑 좋은 사람은 다르죠ㅠㅠㅠㅠㅠ 관계라는 건 넘나 어려운 것... 공감돼요
7년 전
독자22
다녜리 입니다!저는 종현이도 좋아요...♡
7년 전
오보이
다녜리님 안녕하세요!!! 댓글 늘 남겨주셔서 감사해용♥
7년 전
독자23
헐 ㅠㅠㅠㅠ 민현이 옆에있는 여자는 대체ㅜ누구고
여주는 종현이 어떠케 할꺼야 ㅠㅠㅠㅠㅠ
으악 진따고민도ㅔㅔ

7년 전
오보이
저도 진짜 허,, 참,, 고민이 되고 그러네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4
아 황미녀 어떻게 된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여자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 정말 정말 보고 싶었어요ㅠㅠㅠ♡
7년 전
오보이
독자님 저두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 빨리 올게요!! 그래서 방금 다음 화 가지고 왔어용ㅎㅎㅎㅎ♥
7년 전
독자25
헉 민현아... 설마 아니지? ㅜㅜ 아니어야만 해ㅜㅜ 여주랑 민현이가 러브할 줄 알았더니ㅜㅜㅜㅜ 이제 여주가 어떻게 할 지 제일 궁금하다ㅠㅠㅠ
7년 전
오보이
다음 화를 가지고 왔어요!!! 독자님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이랑은 좀 다르지만요..ㅎㅎㅎ
7년 전
독자26
보고싶었어요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ㅠㅠ 제가 얼마나 목이 빠져러 기다렸는지 모르실거예요ㅠㅠㅠㅠ 자주 와주세요 보고싶어요
7년 전
오보이
독자님 저두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 자주 올게요!!!! 저를 기다리셨다니,, 저를 매우 치세요!! 늦은 저를...
7년 전
독자27
아몬드입니다 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민현종현 ,,, 둘다 좋아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 여주 ㅠ.ㅠ 민현아 사귀는고 아니지 ㅠㅠㅠ큐ㅠㅠㅠㅠㅠ 그럼안됑
7년 전
오보이
아몬드님 안녕하세요!!! 사귀는 거 아니지 않을까여,,? 민현이가 설마.. 아니에요!!!!!!!!!!!
7년 전
독자29
아... 아이고... 이제라도 마음 알아차린 여주가 제 사랑 찾아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
7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해용.. 저는 모두에게 해피엔딩을 주고 싶어요,, 제발..
7년 전
독자30
이게 첫화인줄 알고 봤는데 7화였다니 ㅠㅠㅠㅜㅜㅜㅜ 더시 정주행 하러 갈게요 ㅠㅠㅠ
7년 전
오보이
방금 읽으셨구나!!! 얼른 정주행하고 다음 화 방금 가져온 것도 읽어주세용ㅎㅎㅎ 감사합니닷!!!
7년 전
비회원165.109
황소곱창입니다1! 아 헐...작가님 ㅠ_ㅠ오랜만이에요....보고싶었어요...너무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ㅠ_ㅠ어제 일찍 자서 못봤는데, 다음화도 어서 보러갈게요!!!!!! 작가님 더운데 더위조심하세요~!!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3
작가님 우즈에요!! 암호닉 신청했는데 바로 받아주시다니 ㅠㅠ영광이에요!! 감사합니닷 ㅠㅠㅠㅠ근데 설마 민현이가 그 여자애랑 사귀는걸까요 ...괜시리 서운하네여 ㅠㅠㅠ종현이도 고백하긴했는데 엉엉...여주미년....
7년 전
독자34
민현아 사귀는거 아니지???? 아닌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작가니뮤ㅠㅠ
7년 전
독자35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민현이랑 만났으면 좋겠는데 민현이 고백 받아준 건 아니겠죠ㅠㅠㅠ
7년 전
독자36
[오레오]
여주랑 민현이랑 화해를 했다니 ㅠㅠ 다행이에요 !!
근데 민현이랑 같이 있던 여자아이 진짜 민현이랑 사귀는 건가요 ,,,,ㅠㅠㅠㅠ?
그러면 안되는데 ㅠㅠ
민현이는 여주랑 사겨야 하는데 T^T !! 민현이는 여주꺼에요 !! 여주꺼라구요 ㅠㅠㅠㅠㅠㅠ
물론 종현이도 좋은데 저는 민현이가 쪼끔 더 좋아요 ㅠㅠ
종현이가 고백해가지구 여주 당황스럽겠네요 ㅠㅠ

7년 전
독자37
묵이에요ㅠㅠㅠ 민현이랑 그 ㅇ자애는 진짜 사귀는 걸까요... 아 지금 여주가 혼란스러워서 종현이 고백은 거절할 거 같아서 지금 너무 슬퍼여ㅠㅠ
7년 전
독자38
아이구 ㅠㅠㅜㅜㅜ 어쩜 좋아 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39
너무너무 마음아픈 ㅠㅠ 와서는 안됐을 사각관계가 제 맘 한켠에서 아려오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에게 안 미안할 서 없는 그런 상황이에요 ㅠㅠㅠㅠ 분명 달콤해야할 고백인데 마음 아파서 슬푸고 그래요..
7년 전
독자40
아ㅠㅠㅠ 민현이 정말 받아준거에야....? ㅠㅠ 종현이ㅜㅜ 너무 마음 아프자나야ㅜㅜ
7년 전
독자41
아ㅠㅠㅠ미녀야안돼ㅠㅠㅠㅜ
7년 전
독자42
아 진짜 복잡하네요이상ㅇ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그죠.. 좋은 사람이랑 좋아하는 사람은 다르죠ㅠㅠㅠ 너무 슬픈 말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아아ㅠㅠㅠㅠ종현이가 고백했는듀ㅠㅠㅠㅠ여주는 어뜨케여 이제ㅠㅠ
7년 전
독자45
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ㅠㅠ이렇게 꼬이다뉴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131 오보이 07.30 02:30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1080 오보이 07.27 02:29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994 오보이 07.23 23:49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8_278 오보이 07.16 01:35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8_189 오보이 07.14 01:27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74 오보이 07.13 01:23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86 오보이 07.06 20:08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114 오보이 06.29 22:43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82 오보이 06.28 23:29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98 오보이 06.27 23:13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287 오보이 06.26 23:0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195 오보이 06.25 20:3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pro66 오보이 06.25 02:04
추천 픽션 ✍️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by 이바라기
2시간 후...스텝1 잠시 쉴게요~둘은 쇼핑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마트 푸드코트로 왔다.온유가 먼저 말을 걸었다."뭐 먹을까?""음~~ 떡볶이 먹을까?""그래! 떡볶이 두개 주세요""네~"탁"아 배고파 맛있겠다"하며 나는 혼잣말을 하고 맛있게 먹었다.푹 푹 푹 쩝 쩝 쩝 쯔압쯔압쯔압진기도 배가 고팠는지..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7:52 ~ 9/23 1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