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돌쇠 전체글ll조회 1343l 1





늑대소년


03










-





지하실의 복도는 여전히 추웠고, 지독하도록 조용했다.

아까와 똑같이 조용했지만, 왠지 좁은 복도를 집사와 걸으면서 택운은 온 몸에 소름이 돋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복도 끝에는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했고, 닫혀진 커다란 쇠문을 집사가 조심스럽게 열었다.





"…엇?!"





늑대가 없었다.





-





"…어…."





택운이 자그만 목소리로 어, 하고 중얼거렸다.

분명히 얼마 전까지만 해도 늑대의 두 앞다리를 결박하고 있던 쇠사슬은 무자비하게 끊어져 있었다.

기구를 이용한 절단이 아닌, 오로지 힘만을 이용한 파괴임이 선명하게 느껴졌다.





"도련님, 큰일입니다! 늑대… 늑대가!"





당황한 집사가 택운의 손을 꽉 잡고는 뛰려는 태도를 취했다. 택운이 슬며시 집사에게서 자신의 손을 뺐다.

택운이 자신보다 조금 키가 작은 집사를 천천히 바라보았다.





"먼저 가세요, 집사."


"하지만, 도련님, 늑대"


"곧 뒤따라갈게요."





집사는 침을 한번 꿀꺽 삼켰다. 빨리 나오셔야 합니다, 이 말만을 남긴 채 집사는 지하실을 뛰쳐나갔다.

이윽고 저택에 작동된 경보음이 지하실에 낮게 울리는 것이 들려왔다. 앵앵거리는 경보음이 귀에 거슬렸다.


택운이 방을 한번 다시 둘러보았다. 아무 것도 없이 끊어진 쇠사슬만 덩그러니 존재하는 시멘트 감옥.


늑대가 정말 이곳을 탈출한 것이 맞는 걸까?

이상하게도 늑대는 탈출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까 전 마주친 그 선명한 노란 눈동자에는 흉포함이라기보다는… 어떠한 다른 감정이, 배여 있었다.



택운이 한 발짝, 쇠사슬에 가까이 다가갔다. 그 쇠사슬에 하얗고 기다란 손가락을 뻗는 순간,





"…!"





누군가가 뒤에서 자신을 들어올렸다. 정확히 말하자면, 안아올린 것에 가까웠다.

너무도 갑작스럽게 일어난 일이라 순식간에 몸이 공중에 붕 뜬 택운이 고개를 휙 돌렸다.


사람이었다. 탁한 회갈빛이 도는 푸석푸석한 머리카락에, 피부는 오랫동안 씻지 않은 것처럼 더러웠다.

한 팔로는 택운의 머리와 어깨를 받치고 한 팔로는 택운의 다리를 들고 있는 그 사람을 보고 택운은 직감적으로,





"늑대…?"





아까 전의 그 늑대임을 알아차렸다.


택운의 목소리에 낮게 그르렁거린 소년의 눈에서 선명한 노란색 광채가 순간 반짝 하고 빛났다.

믿을 수 없는 속도로 소년은 택운을 안아든 채 달리기 시작했다. 엄청난 속도에 택운은 떨어지지 않기 위해 소년의 거죽옷을 꽉 움켜쥐었다.


순식간에 지하실을 빠져나와 저택 한 중간에 선 소년이 재빠르게 입구를 관찰했다.

넓은 저택 탓에 입구와는 상당히 먼 거리였고, 창문은 지하실 입구 바로 위쪽에 위치하고 있었다.


소년이 날아올랐다.


택운이 눈을 꽉 감고 입술을 꾹 깨물었다.

유리창이 깨어지고 파편들이 부서지고 뒤에서는 그제야 소년과 택운을 발견한 집사의 외침이 들려오는 도중에도,

택운은 자신에게 파편이 튀지 않도록 온몸으로 자신을 감싸는 거칠지만 따스한 온기를 느낄 수 있었다.





-





바깥은 깜깜했다. 결정적으로 추웠다.


옷을 꽁꽁 싸맸지만 어찌할 수 없이 스며드는 냉기에 택운이 공포와는 별개로 몸을 덜덜 떨기 시작했다.

택운이 붙잡고 있는 소년의 거죽옷은 정말로 얇았지만 소년은 추위를 거의 느끼지 못하는 듯 했다.


택운이 떠는 것을 눈치챈 듯 소년이 택운을 가슴팍에 꼭 붙여 안았다.

꽤나 넓은 그 가슴팍은 또한 따뜻했으며, 나름대로 포근하기도 했다.



소년은 몇 분, 몇 시간이 지났는지도 가늠할 수 없을 만큼 산 속으로 더 깊이, 더 깊이 파고들어가고 있었다.

택운은 달빛조차 비추지 않는 깜깜한 하늘과 자신을 감싸고 있는 단단한 팔, 그리고 자신을 뒤덮어오는 졸음 때문에 자꾸만 눈이 감겨 견딜 수가 없었다.


어디로 가는지 보고 싶었는데, 택운은 그렇게 생각하며 천천히 소년의 품에 머리를 기댔다.





-










안녕하세요, 돌쇠입니다.

독방에서 틈틈히 짧게 연재하던 썰인데 글잡 연재를 원하시는 독자분이 계셔서 옮겨왔어요.

4편까지는 독방에서 연재하던 거라 분량도 짧고 보신 분들도 있으실 테니 구독료를 걸지 않고 진행하며,

정식 글잡 연재가 될 5편부터는 분량도 길어지고 구독료가 걸릴 예정입니다 :)


좋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_^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ㅠㅠㅜㅜㅠ대박이네요ㅠㅠㅠㅜㅜㅠ완전.. 늑대가 혁이죠?ㅠㅜㅜ뭔데 설레지..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0년 전
돌쇠
네! 늑대가 혁이에요~ 하아 늑대소년 버전 혁이가 너무 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 큐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2
방금 정주행하고 왔네요. 완전 기대되요! 그리고 제가 드린 표지 비스무리한 망작 잘 쓰시고 계셔서 뭔가 뿌듯...♥
10년 전
돌쇠
어? 어? 뷰티풀 킬러 작가이미지 말씀하시는 거예요? 그거 만들어주신 분이시구나ㅠㅠ 아니에요 정말정말 예뻐요ㅠㅠㅠ 진짜 잘 쓰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ㅠㅠ 그리고 재밌게 읽어주셔서 또 한번 감사하구요 ! ♡
10년 전
독자3
넹ㅋㅋㅋ 맨날 신알신만 해놓고 나중에 읽어야지 했는데 지금 쪽지가 와서 봤어요 ㅎㅎ 언제 정주행하지..하...(먼산)
10년 전
돌쇠
어머나ㅋㅋㅋㅋ 괜찮아요 언제든 마음 내킬 때 읽어주세요~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10년 전
독자4
와...짱이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진짜 혁이 짱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택운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앓아지기만한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끙끙 취향저격ㅜㅠ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돌쇠
우이 효기ㅠㅠㅠㅠㅠ 저는 혁이가 귀여운 것도 좋지만 이렇게 뭔가 오빠미 팍팍 풍길 때가 더 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끙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탕탕! 취향저격 성공!! 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
10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요ㅠㅠㅠㅠㅠ한상혁오빠가 고유명사라면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좋은글감사합니다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돌쇠
초롱초롱 님, 반갑습니다 :) 어 그걸 모르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롱초롱 님 짱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 혁이는 뭔가 커다란 강아지과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7
블루밍이예요! 우이늑대가 탈출해써영!!!!! 어떻게 숨어있던거지...? 신기하네.... 우이늑대는 태구니가 마음에 들었는지 보쌈을 해가네여ㅇㅅㅇ 보쌈당한 와중에도 태평함의 결정체인 태구니는 잠이 든 건가요? 얘도 참 신기하네...
10년 전
돌쇠
블루밍 님, 반갑습니당 :) ㅋㅋㅋㅋㅋㅋㅋㅋ보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쌈이라는 단어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블루밍 님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택운이는 사실 집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ㅠㅠ (소근소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8
레오정수리)늑대가 혁이인가요??ㅠㅠㅠㅠㅠ택운이한테 유리 파편 안튀게 막아주는거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돌쇠
레오정수리 님, 반갑습니다 :) 네 늑대가 혁이예요! 커플링을 보시다시피 혁택이기 때문에..!ㅎㅎ 저도 그 장면 좋아해요 우이 효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왜때무네 나는 늑대한테도 설레여..? 파편 안튀게 할라구 하는거랑 추울까봐 꼭 안아주는거 왤케..한상혁이..다했쟈나여..
10년 전
돌쇠
ㅋㅋㅋㅋ 저도 설렙니다ㅠㅠ 저런 늑대 어디 없나요?ㅠㅠㅠ 내가 평생 먹여살려줄 수 있는데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분명 늑대인데..늑대 맞죠? 뭔데 심장어택...
10년 전
돌쇠
네 늑대가 맞습니다!! 늑대에요!!!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
한상혁 심장어택...억.. ㅇ<-<ㅈ내남자 같네요(찡긋)
10년 전
독자12
오오오오!!!어디로 데려가는걸까요!!!!하정말ㅠㅜㅜㅜ늑대인간혁오빠라..너무잘어울려요ㅠ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8:34 ~ 5/5 18: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