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교블리 전체글ll조회 241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부제 : 여주와 박지훈의 그린 라이트적 모먼트 1 ] 


 


 


 


 


 

♬ 오늘 모해 - 아이콘 (iKON)  

 


 


 


 


 


 


 


 

때는 고등학교 1학년. 여주는 성적 부담이 나름은 덜 한 학년이고, 지망하는 대학 과 중 두 번째로 지망하는 과가 시각 디자인과였기 때문에 여유가 있을 때 배워두자고 생각해 미술학원을 다니고있었다. 물론 박지훈도 당연히 이 학원에 다니고 있었고. 여주가 다니는 이 미술학원은 소수정예인데다 중등부, 고등부(8)를 묶어서 수업을 했기 때문에 같은 학원 아이들끼리는 당연히 친했고, 같은 부 아이들은 말 할 것도 없이 다들 잘 어울려 놀았다. 특히 여주와 박지훈은 둘 다 낯가림이 없는 성격이였기 때문에 둘에게 학원에서 누구랑 제일 친하냐고 물으면 서로의 이름을 답할 만큼 친했다. 하지만 이 둘에게도 본격적으로 친해지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 그게 뭐냐면 . . . 


 


 


 


 


 

준비물은 꼭 들고 다니자. > 


 


 

옛날부터 덜렁거리는 성격이였던 김여주. 오늘 분명히 준비물이 있었던 것 같은데... 불길한 예감이 들지만, 지금와서 뭐 어쩌겠어 될 대로 되라고 생각하며 학원에 들어가.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학원은 41조로 이루어져 네 명이 한 책상을 쓰는 식으로 되어있는데, 하필 오늘 여주가 제일 마지막으로 출석한 학생이야(지각은 면했지만). 그러니 여주가 앉을 자리는 딱 한자리밖에 없겠지우연인지 필연인지 오늘 여주의 옆 자리는 지훈이야. 선생님은 저번에 스케치하던 작품을 꺼내와서 스케치를 덜 한 사람은 계속 스케치를 하고, 스케치를 마친 사람은 그 다음 진도를 나가래. 잠깐, 여주는 저번 주 금요일 스케치를 끝냈다며 신나했던 기억이 새록 새록해. 박지훈이 가져왔을리는 없고. 앞에 앉은 친구와 그 옆 친구에게 채색도구 있냐고 물어봤지만 다들 말 없이 스케치를 덜 끝낸 스케치북을 보여줘.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 어떡하지. 김여주 왜 이렇게 사냐.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김여주 왜 나한테는 안 물어봐?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뭐야, 너 준비물 있냐? " 


 


 

그러고보니 박지훈 쪽 책상에 다소곳하게 올라가있는 팔레트 하나가 보여. 여주는 금새 밝아진 표정으로 왜 미리 말안했냐며 그 팔레트를 자기와 박지훈 사이에 놔둔 다음 붓을 들고 (지훈이 붓) 신나게 채색할 준비를 해. 박지훈은 쓰라고 한적도 없는데 갖다쓰는 여주를 쳐다보기만 하는 중. 


 

- ! 


 

" 아 깜짝이야! ! 손 잘려나갈 뻔 했다고. " 


 

이 물감 다 마르긴 한건가 싶어 팔렛 위의 물감을 손으로 건들여 보는데 박지훈이 팔레트를 소리내며 세게 닫아. 허락도 없이 쓰냐고. 여주는 친구사이에 좀 빌려주면 안되냐고 찡찡돼. 박지훈은 눈 하나 깜빡안하고 빌려주면 뭐 해줄거냐고 도로 여주에게 물어보겠지. 그 때 박지훈이 좋은 생각났다는듯이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여주한테 말해. (왠지 불안한 여주.)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오빠 빌려주세요~ 해 봐. " 


 

" 뭔 뚱딴지같은 소리야. 차라리 뭐 하나 사달라고 해. " 


 

" 채색 안하고 싶어? " 


 


 

그렇게 10분을 투닥거리고 있는데 채색안하고 뭐하냐고 선생님께 혼이 나. 결국 선생님의 명령아닌 명령으로 지훈이의 채색도구를 빌려쓸 수 있게 된 여주. 그 날 밤에 박지훈에게 카톡 하나가 와. 


 


 


 

박지훈 [ ] 

박지훈 [ 뭐 하나 잊은거 없냐? ] 

[ ? ] 

[ ] 


 

박지훈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와 그게 왜 거기있냐 ] 

[ 이 얍삽한 새끼야 ] 

박지훈 [ ㄴㄴ 니가 학원책상에 그대로 두고 간거 ] 

[ ㅇㅎ ] 

박지훈 [ 해봐 ]
 

[ 또 뭘 ㅡㅡ ] 

박지훈 [ 아까 못했던거 ] 

[ 아 박지훈 꺼져 ] 

박지훈 [ 뭐? ] 

박지훈 [ 생각해보니까 내일 우리 아파트 분리수거 날이네? ] 

[ 아 ] 

박지훈 [ 여주가 안 놀아주니까 심심하다 ] 

박지훈 [ 책상 정리 좀 해야겠네 ] 

[ 잠만 ] 

박지훈 [ 3 ] 

박지훈 [ 2 ] 

[ ㅇㅃ ] 

박지훈 [ 될거라고 생각? ] 

[ ㅎㅎ 좀 넘어가주면 안되니? ] 

박지훈 [ 다시 제대로 ] 

[ ㅇ ] 

[ ㅗ ] 

[ ㅂㅂ ] 

[ ㅏ ] 

박지훈 [ 안되겠다 ] 

박지훈 [ 나 책상 정리 하러감ㅂㅂ ] 

[ 오빠 ] 

박지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지훈 [ ㅇㅇ 왜 여주야 ] 

[ 시발 ] 

[ 내 스케치북 내일 그대로 들고와라 ] 

박지훈 [ ㅋㅋㅋㅋ ㅇㅇ ]   1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캡쳐해놔야지. " 


 


 


 


 


 

나 귀여워? > 


 


 

중간고사도 끝났겠다 학원에서도 노는 분위기야. 여주는 옆에 있던 학원친구들이랑 셀카도 찍으면서 놀고 있었음. 여주 폰으로 스노우 켜서 막 누가 제일 귀엽녜 하면서 깔깔 웃고 있었어. 여주는 토끼 필터(?)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난 이게 젤 좋더라 하면서 또 깔깔. 박지훈은 학원 쌤이 한가하면 여기와서 물감 짜는 것 좀 도와달라고 끌려가서 여주가 친구들이랑 노는 것만 빤히 보고있었어. (지훈: 나도 같이 놀고싶은데...) 여주랑 친구들은 학원 바로 밑 편의점에 (복합 상가임) 블루베리스무디 새로 나왔는데 맛있다고 먹으러 가자고 했어. 여주랑 친구들 다 빠져나가고나서 학원 선생님도 계속 하고 있으라면서 잠깐 나가셨고. 지훈이는 책상 위에 카메라 켜진 채로 놓고 간 여주 핸드폰 보고 쪼르르 달려와서 여주가 제일 좋아한다는 토끼 필터 찾아서 동영상 하나 몰래 찍어 놓음.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내가 제일 귀엽지? " 


 


 

자기 전에 오늘 찍은 사진이나 볼까하면서 갤러리에 들어갔는데 박지훈 동영상이 하나 있어. 언제 찍었대 하면서 재생 버튼 눌러봤더니 너무 귀여워서 오조 오억번 돌려보다가 휴대폰 얼굴에 떨어트린채로 잠 든 여주. 


 


 


 


 


 


 


 

소문은 소문일 뿐일까? > 


 


 

일명 '오빠 사건'이 있고 나서 여주와 박지훈은 급속도로 친해져. 그 날 이후 박지훈은 여주를 볼 때마다 자기를 오빠라고 부르며 진짜 무슨 초등학생 여동생 대하듯이 대해. 이 둘끼리는 여주를 놀리려고 하는 장난인데 박지훈이 그냥 잘생긴 것도 아니고 좀 많이 잘생긴 얼굴에 웃으면서 여주 이름 부르면서 쫓아다니니까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당연히 핑크핑크하게 보이는 거야. 학원 사이에서는 이미 '여주랑 박지훈이랑 사귄다더라.'라는 소문이 자자한데 막상 당사자들은 이 소문의 존재조차 모르는듯 해. 


 

준비물을 항상 들고 다니게 된 여주는 쉬는 시간에 물통에 물 뜨러가야겠다고 화장실에 가고, 여주가 없는 틈을 타 학원친구들이 박지훈에게 물어봐. 이 소문의 존재를 알기나 하는건지 하도 답답했던거지. 


 


 

" 야 너 김여주랑 니랑 사귄다는 소문도는거 알긴 아냐?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엉. 그저께 학원 들어오다가 들었어. " 


 

아까 말했듯이 여주는 좀 (많이) (심하게) 덤벙대는 성격이야. 화장실에 와서 세면대에 물 틀고 물통에 물을 답으려고 보니까 빈손으로 온거임. 여주 자기도 지가 어이없어 혼자 헛웃음치면서 다시 고등반으로 돌아왔어. 평소같으면 시끄러울텐데 조용한 자기 반이 이상해 복도 창문으로 훔쳐보니까 애들이 박지훈한테 다 쏠려있는거야. 뭔 일 일어났나 싶어서 가만히 엿듣고 있기로 했지. 


 


 

" 헐. 진짜 여주랑 사겨?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나랑? 박지훈이? 처음들어보는 소리에 얼빠진 여주.
 


 


 

" 아니? 안 사귀는데. " 


 

" 뭐야. 근데 왜 해명안해? " 


 

" 꼭 해명 해야하는거야? " 


 

" 그럼 니가 김여주 좋아하는거냐? " 


 

" 아니. " 


 


 

그럼 그렇지. 그냥 박지훈은 생각이 없던거야. 이제 들어가도 되겠지 하던 찰나에 박지훈의 한 마디가 여주의 귀에 쏙 박혀들어와.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좋아하는 건 아닌데, 보고있으면 귀여워. " 


 

이 말을 듣고 나서부터 여주도 친구로만 보였던 박지훈을 가끔 넋 놓고 보게되고 그래. (잘생겼으니까 그렇지) 나중에 박지훈이 장난처럼 고백한 적이 있는데 평소같으면 장난 하지 말라고 할 여주지만 받아주게 된 것도 다 박지훈의 저 한마디 때문이야. 저 한마디에 심장이 요동치는 여주였거든. 


 


 


 


 


 


 


 

묶는게 더 예뻐 > 


 


 


 

안그래도 박지훈의 저 한마디 때문에 요새 신경쓰여 죽겠는데 요즘 박지훈이 학원에 있을 때 마다 쳐다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여주. (그 날은 여주 건너편 책상에 박지훈이 앉았었음.) 이 날도 어김없이 그 시선이 느껴지길래 여주가 뒤로 돌아볼까 말까 수없이 고민하다가 그냥 머리 묶는 척 하면서 뒤로 돌아봤는데 박지훈 하라는 스케치는 안하고 진짜 쳐다보고 있겠지. 그대로 여주랑 박지훈 눈 마주쳤는데 뭔가 먼저 피하면 지는 것 같은 기분 들 것 같아서 여주는 머리 잡고서 끝까지 눈 안피하고 있었음.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특별편 | 인스티즈 

" 앞에 봐. 바보야. " 


 


 

박지훈은 째려보듯이 끝까지 계속 쳐다보는 여주가 귀여운지 웃으면서 입모양으로 말해주는데 또 거기에 설레 죽는 여주... 2연타로 그 날 밤에도 어김없이 카톡오는 지훈이. 


 


 


 

박지훈 [ 묶는게 더 예쁘더라 ]   1 

박지훈 [ 내일은 묶고 와 머리 ]   1 

박지훈 [ 잘 자 ]   1 


 


 


 

다음 날 아침 박지훈한테 와 있는 카톡보고 너무 설레서 발 동동 거리는 여주. 


 

" 아무래도 나 박지훈 좋아하나봐. " 


 


 

원래 머리를 잘 못 묶어서 매일 풀고 다녔던 여주는 그 날 학교에 가서 친구들한테 어떻게 해야 예쁘게 머리 묶을 수 있냐고 강습 받는다. 그럼 또 자기 카톡 하나에 그 뒤로 매일 머리 묶고 오는 여주가 귀여워 죽는 박지훈. 


 


 


 


 


 


 


 


 


 


 


 


 


 


 


 


 


 


 


 


 


 


 


 


 


 


 

안녕하세요! 교블리예요~ 여주랑 지훈이랑 빨리 사귀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시는 독자님들 이야기를 듣고 특별편 하나 쪄서 왔답니닷ㅎㅎ. 어쩌다보니 연애하는 지훈이와 여주가 아니라 그린 라이트 때의 지훈이와 여주의 모습만 잔뜩이네요!! 다음엔 특별편2로 고백부터 연애까지의 모먼트도 한 번 들고 와볼게요! (기약없는 약속) 본편으로 보여주면 되지 왜 굳이..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꽤 있으실 것 같아 말씀드리는데 여주와 지훈이가 그렇게 빨리 사귈 것.. 같진.. 않아요. ㅎㅎ.. ㅎ.. (때리지만 마세요)  

어쨋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대한 빨리 6편써서 다시 찾아 봴게요! 


 


 

  

 

 

암호닉 확인하구 가요~˚⁎❝ˍ̮˳  

 

ㄱ 깅깅 님❤ 김치즈 님❤ 구름 님❤ 기화 님❤ 

ㄴ 뉴리미 님❤️ 

ㄷ 도리도리 님❤ 

ㄹ 

ㅁ 모꾸 님❤ 

ㅂ 블루베리스무디 님❤ 복숭아 님❤ 바니 님❤ 배리 님❤ 

ㅅ 사용불가 님❤ 세젤예세젤귀 님❤ 

ㅇ 윙꾸 님❤ 은무룩 님❤ 유닝 님❤ 우왕굿 님❤ 윙딥 님❤ 윙훈 님❤ 

ㅈ 정구가 님❤ 지재 님❤ 정팀장 님❤ 

ㅊ 차니찬 님❤ 체리 님❤ 

ㅋ 코코팜 님❤ 칸쵸 님❤ 

ㅌ 

ㅍ 팤녕 님❤ 퓡크 님❤ 퍼지네이빌 님❤ 

ㅎ 히디 님❤ 하이디 님❤ 하늘연달 님❤ 후니 님❤ 현 님❤ 햄찌 님❤ 

ㄲ 꾸기꺼 님❤ 뀨리 님❤ 꾸루 님❤ 

ㄸ 또여니 님❤ 

ㅃ 뿌랑 님❤ 빵야빵야빵야 님❤ 빵야 님❤️ 뿡뿡이 님❤️ 

ㅆ 

0 0713 님❤ 0229 님❤️ 

2 235 님❤ 

5 59592 님❤ 

9 9575 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흑 저 죽ㄲ어요 ........,,,.빨ㄹ리 지훈이랑 여쥬 사귀게 해주ㅠ세여..(사망
6년 전
교블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랑 지훈이랑 사귈 때쯤에는 부활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6년 전
독자2
으이유ㅠ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빨리 지훈이랑 여주가 .. 헤헤헿

6년 전
교블리
헤헿 뭔 말인지 다 알아들었어요 헤헷 (๑・̑◡・̑๑)
6년 전
독자3
작가님 진짜 ㅠㅠㅠㅠㅠ 이거 과거 편이죠..?? 너므 좋아요 ㅠㅠㅠㅠㅠ 빨리 지후니랑 여주랑 다시 사귀게 만들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도 좋지만 지훈이가 더 져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대박 신알신해놔서 빨리도 아니지만 그래두 빨리 본 것 같아여ㅠㅠㅠㅠ 너무 좋아요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진짜 ㅠㅠㅠㅠㅠ 어흑 기여어ㅓㅠㅠㅠ 여주보고 귀엽대 ㅠㅠㅠㅠ 지훈이 네가 더 귀여엉 ㅠㅠㅠㅠㅠㅠㅠ 기엽대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당욘하죠 제 글의 남주는 지훈이니까욧!!!! 독자님 눈물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오래걸린진 몰라도 얼른 사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약속!!
6년 전
독자4
꺄아아아아ㅠㅠ이런 순수한 아이들 같으니라고ㅠㅠㅜ너무 깜찍한거 아닌가여?ㅠㅠㅠ지훈이 잘자 부분 읽는데 딱 노래에서 잘자요 나와서 소름이였어려ㅠㅠㅠㅠ이것들 학원에서 아주 꽁냥꽁냥 했구마뉴ㅠㅠ 귀여운것드류ㅠㅜ
6년 전
교블리
헐 대박 ㅋㅋㅋㅋㅋ 저도 독자님 댓글보고 브금 끝부분으로 맞춰놓고 마지막 모먼트 한 번 더 읽고 왔어요 ㅠㅠㅠㅠ 마지막에 잘자요 할 때 목소리 왜 박지훈 같은 거죠 ㅠㅠㅠㅠ (지구뿌셔
6년 전
독자5
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니 너무 귀여워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오늘 지훈이 귀엽다는 댓글이 역대급으로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년 전
독자6
여주도 지훈이도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그죠 ㅠㅠㅠ 울 여주도 지훈이만큼 상코미 매력 뿜뿜이예요 ㅎㅎㅎ
6년 전
독자7
와... 귀엽데 아 설레진짜 지훈아 사랑해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교블리
감사는 제가 아닌 잘생긴 지훈님께 같이 합시다 ㅜㅜ ?
6년 전
독자8
악 작가님ㅋㅋㅌㅋㅋㅋㅋㅋ블루베리스무디에욬ㅌㅋㅋㅋㅋ 저 진짜 출연시켜주셨네요!!! 무려 신상품이라니!! 꺟 감사해여 전 성덕이에요...♡ 오늘도 잘읽구가여!!!♡ 헝헝 작가님 진짜루 사랑해여❤❤❤
6년 전
교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올리기전에 스무디님 생각나서 수정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헷 글 읽다가 흠칫 하셨쪼 ( ͡° ͜ʖ ͡°)??저도 러브러브해욧 ❤️
6년 전
독자14
아니 저 징짜 설마설마 해짜나여? 꺅 사랑해여 자까님 제맘아시져❤❤❤
6년 전
독자9
호에에에엥귀여워박지훈ㅠㅠㅠㅠㅠㅠ뚜이쉬ㅠㅠㅠㅠ다부셔버려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뚜쉬뚜쉬 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능글맞은 지훈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2.106
또여니
지훈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둘이 왜헤어졌어ㅜ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하고잇울께요!!

6년 전
독자10
작가님 이런글 저 심장이 막 쿵쿵해서 주거여ㅠㅠㅠㅠㅠ진짜 둘다 너무 귀엽닿ㅎㅎㅎ 59592
6년 전
교블리
오늘도 어김없이 출석해주시는 오구오구님!!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셨나요? 워낙에 연애적 모먼트를 보고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쪄왔어요ㅎㅎ 사실 연애하는 여주랑 지훈이 쓰려고 특별편 만들었다가 연애는 커녕 썸만 실컷 타다가 끝나버렸네요 ㅠㅠ
6년 전
독자11
햄찌입니당 ㅜㅠㅠㅠㅠㅠㅠ역시금손 ㅜㅜㅜㅜㅜㅜ과거도달달하네요 현재도너므궁금합니당 ㅜㅜㅜㅜㅜㅜ❤️
6년 전
교블리
아이코 금손이라뇨 ㅜㅜㅜㅜ 햄찌님 항상 읽으러와주셔서 고마워요~~ 오늘 8월 첫날 잘 보내셨나요!
6년 전
독자12
저렇게 잘만 꽁냥대놓고 왜 헤어져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니 요녀석들아..ㅋㅋㅋㅋ 근데 저 토끼짤 진짜 귀엽네요 저장은 이미 오래 전에 했지만 볼 때마다 치입니다
6년 전
교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녀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 is 뭔들.. 사실 글 쓰다가 저 짤보고 너무 귀여워서 스노우 켜서 다른지훈이 움짤도 토끼필터 씌우고 놀았다는 후문이 ㅎㅎ
6년 전
독자13
칸쵸에욤>_○ 하... 진짜 지훈이랑 여주는 둘 다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어요...ㅠㅠ 둘 다 루팡 해 가고 싶다..... ㅠㅠㅠ 진짜 왜 저렇게 귀엽죠? 아니 정말 너무 귀여운데 귀엽다는 말로는 다 표현이 안될 정도랄까..? ㅠㅠ 너무너무너무 귀여운 애기들.. 빨리 연애하는 거 보고싶네욤...
6년 전
교블리
기름기 쏙 빠진 17살의 담백한 썸인듯 썸아닌 썸같은 관계 ㅜㅜ.. 넘 귀엽쪼 칸쵸님!❤️
6년 전
독자15
호앵 정구가입니다!!대박적..넘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덕분에 대리설렘으로 심쿵사당했습니다..나도 내일 머리 묶고 나가야지..ㅎㅎ
6년 전
독자16
뉴리미입니다ㅜㅜㅠㅠ 저 작가님때문에 매일 앓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요ㅠㅠㅠ제사랑 가져가주세요ㅠㅠ
6년 전
독자17
모꾸에요!! 진짜 여주랑 지훈이 둘 다 넘 귀여워가지고^__^ 배경음악도 달달하구ㅠㅠ
6년 전
독자19
뭐야..얘네 너무 기여운거아니야???ㅠㅠㅠㅠ진쩌 엄마미소 광대폭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흐억 이거 젤 설레요... 저도 미술학원 하나 끊을까봐요
그면 지훈이 같은 남자 만날수 있는거죠?

6년 전
독자21
아 사랑스러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 [순정]우루 할게요 ㅎㄹㄹㄹㅎㅎㅎ
6년 전
비회원107.16
❤️여운❤️ 으로 암호닉 신청함미댜
이러케 신청하는 ㄱㅓ 맞죠,,? 제 기억이 조작된 게 아닐 거라구 믿어여... 분명ㅇ히 몇십분 전에 암호닉 신청 양식을 3화에서 봤는뎅8ㅅ8 쨋든 저 정주행 했서요! 헤헤 너무너무 설레고 나무너무 귀엽고 정말 사랑스러운 글이에요ㅜㅜㅜㅠㅠㅠㅠ 자까님 너무 존경하고 사랑해요 진짜루,, 아 그리구 갑자기 생각났는데 수학여행 때 여주가 지훈이 침대에서 이불킥 할 때 보덴님들 이불킥 가사가 나온 것 가튼데 맞슴미까!!!!! 저도 모르게 노래를 부르고 있었어욤 헤헤,, 특별편2 기다리믄서 빨리 지훈이랑 여주가 이어지길 기다릴게료..❤️❤️ 사랑해욤

6년 전
교블리
으악 넘 장문 댓글이네요 여운님 넘 귀여우셔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ㅠㅠ 마자요 이불틱 가사~~ㅎㅎ 제 최애곡 ❤️ 가사 넘 귀엽짜나요 ㅠㅠ 요즘 정주행 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가끔 1화에두 댓글이 달리더라구요 헷 다음화두 기달려주세욤 ?
6년 전
독자23
복숭아에요! 진짜 오늘도 저 죽었습니다 풋풋하고 너무 귀엽고 설레고 그르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미술의 ㅁ자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미술학원이 갑자기 막 다니고 싶어지고,, (가도 지훈이는 없어) ㅠㅠㅠㅠㅠㅠ 멋있어요 예술하는 애들의 로맨스 ❤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24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너무 풋풋해 ... 내가 설레기도 한데 왠지 모르게 여주가 설렜다고 하는 부분에서 여주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엄마미소로 보게 되네요 ....아 너무 예쁘다 애들아 다시 어서 재결합해 !!! 박지훈 순애보네 ...아 좋다
6년 전
교블리
아 좋다하는데 왜 진영이가 생각이 난거죠 ㅋㅋㅋㅋㅋ 지훈이도 귀엽지만 우리의 여주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ㅠㅠ?? 순애보 지훈이,, 사랑아 지훈해,,❤️
6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헷 좀 노렸는뎅 들켰군요 !! ㅎㅎ 마자요 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마음
6년 전
독자25
코코팜이에요!아ㅠㅠㅠ지훈이 넘 스윗해요ㅠㅠㅠ여주도 너무 귀엽고ㅠㅠㅠ둘이 장난치는거 귀여워요ㅠㅠ너무 재미있어요 잘봤어요❤️❤️
6년 전
독자26
아흑 이렇게 교복입고 꽁냥 꽁냥 하는 이 모습이 하윽 .. 심장 후벼 팝니다 진짜 심장 너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아 어떡해ㅠㅠㅠ
6년 전
독자29
악..진짜 둘다 너무 귀여워요.. 재밌게 읽었습니당!!! 신알신하구가요
6년 전
독자30
기화입니다. 여주 진짜 귀여워 죽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가 머리 묶고 오라고 진짜 묶고 오고.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1
쟉가님 ... 옛날썰보니까진짜 사귀는게시긎핮니더 ㅠㅠㅠㅠ짱잘어울려
6년 전
비회원121.254
아 참 좋네연 ,,^^ 아주 좋아연 ,,^% 이런글을 이제야 발견한 저를 매우 치소서 암호닉 받나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나랑해 황민현.10 90 Daybreak 07.29 02:0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6 (完)57 완다 07.29 01:2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전지적 짝사랑 시점 004 전지적 작가 시.. 07.29 00:09
워너원 [워너원/라이관린] 맞아요, 여러분 설레라고 쓰는 글이죠 (͡° ͜ʖ ͡°) 06 15 CIEN 07.29 00:0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민박집 청년 A5 묾맏 07.28 23:5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8343 Y사원 07.28 23:4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528 완다 07.28 23:41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합법적 고등학생과 연애하기 0242 합법고딩 07.28 23:0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06142 미니부기 07.28 21:38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657 뽐봄 07.28 21:2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442 완다 07.28 21:1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전 남자친구가 아이돌로 데뷔했다 1.58 응달 07.28 20:1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332 완다 07.28 17:4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234 완다 07.28 03:15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알코올쓰레기의 연애 A12 박우진으로세계.. 07.28 02:58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선배와 연애하기A'6 청포도알맹이 07.28 02:3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111 교블리 07.28 00:4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130 완다 07.28 00:38
워너원 [워너원/?] 맞아요, 여러분 설레라고 쓰는 글이죠 (͡° ͜ʖ ͡°) 05 21 CIEN 07.28 00:2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맑은 뒤 흐림 上22 홍차화원 07.27 23:5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032 완다 07.27 21:0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친구사이 2 (부제: 우리 결혼했어요)7 똥글똥글 07.27 18:1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CODENAME : WANTED - 111 GRAND BLEU 07.27 16:1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남사친 박우진 04 + 암호닉 공지37 랠리 07.27 11:4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본격 박지훈이 뱀파이어로 나오는 조각글4 민현없인 죽음.. 07.27 05:5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여러가지 박지훈4 바라봄 모먼트 07.27 03:2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선배, 선배 ! A16 박쿨맨 07.27 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