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교블리 전체글ll조회 2769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부제 : 환상의 나라에서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와아아가ㅏㄱㄱ!! " 


 

" 살려주세요너미ㅏ러!!!! " 


 


 

수학여행의 꽃이라면 꽃인 에버랜드에 도착한 금천남고와 남일고 학우들은 찜통 더위인 이 날씨에도 마라톤 하듯 이 넓은 광장을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녔다. 그리고 내가 있는 여기는 어디? 우린 에버랜드에 왔다하면 꼭 타고 가줘야 즐기고 왔다고 말할 수 있다는 그 T익스프레스 앞이다. 아침에 그 어색하디 어색한 분위기에 먹은 내 아침밥은 속에서 들끓고 있었다. 게다가 고소공포증이 있는 내게 T는... 감히 도전 할 시도조차 하기 겁나는 존재였다. 


 


 

" 야, 우리 홀수임. " 


 

" 가위바위보 지는 사람 혼자 타기. " 


 

" 콜. 가위 바위.. " 


 

" 잠만!!! 나 지금 저거 탔다간 여기서 인생 마무리 할 것 같으니ㄲ " 


 

" 오케오케. 울 여주~ 언니들이 전화할 때까지 얌전히 기다리고 있어. " 


 


 

어떻게 이 소굴에서 빠져 나갈까 궁리하던 중 마침내 우리가 짝수가 아닌 홀수라는 사실이 귀에 들어왔고, 다행히도 나는 거들떠보기도 겁나는 저 T의 탑승권을 거절할 기회가 생겼다. 아싸~! 대기시간 60분인 줄에 서있는 친구들을 기다리기에는 심심해 저 멀리 보이는 아기자기한 가게 안으로 발을 들였다.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그 안에는 귀여운 동물 머리띠와 동물 인형들, 할로윈 때 입을 법한 의상들 등 여러가지가 있었다. 마침내 사람도 없겠다, 에어컨도 빵빵하겠다, 한 시간동안 여기서 죽치고 있어야지 하는 심정으로 입구에 있는 소품부터 구경했다. 


 

이 펭귄 머리띠도 귀엽고, 또 하트 삔도 귀여운데... 차마 솔플 중이라 저 계산대에 있는 알바생의 눈치가 보여 머리띠는 써보지 못하고 만지작 거리기만 할 뿐이었다. 그 다음 코너에 진열돼있는 인형을 잡아 복슬복슬한 털에 볼을 부비고 있었다. 인간 세상에서 고립된 느낌을 받고 있을 때 쯤 누군가 나에게 말을 걸어주었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사람 목소리였다. (누가 보면 24시간인줄 알겠지만 겨우 10분동안 혼자 논 사람입니다.) 


 


 

" 저기요. 그거 얼굴에 막 부비고 그러면 안돼요. " 


 


 

소리나는 쪽을 쳐다보니 누가 봐도 일하기 싫다는 표정을 한 알바생이 나를 벌레보듯이 쳐다보며 꾸짖었다. 네... 내려놔야죠, 그럼 그럼. (시발)  

알바생에게 혼이 나고 기가 죽은 솔플이 별 거냐며 생각했던 나는 벌써 따분해지기 시작했다.  


 


 

" 아아.. 언제까지 기다려. 그냥 줄만 같이 서 있을 걸 그랬나. " 


 


 

혼자보다는 다섯이 낫다는 생각을 하며 부비부비했던 인형을 나름 쿨하게 내려놓았다. 알바, 너는 이제 바이다. 그렇게 가게를 나갔다가 저 땅으로 꽂아 내리고 있는 햇빛을 체감하고 바로 가게 안으로 다시 들어왔다. 다시 들어오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1초도 안됐을 거다. 아 맞다, 오늘 폭염이랬지.  


 


 


 


 

- 카톡!
 


 

- 카톡! 


 

- 카톡!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뭐야 나 카톡 왔잖아? 그것도 세 개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바, 봤나? 나 카톡도 오고 그런 사람이야.. 잠깐 혼자 노는 사람일 뿐이라고... 


 


 


 


 


 


 


 

박지훈     [ 여주 지금 어디? ] 

박지훈     [ 오빠 임영민인데 니 번호가 없어서 지훈이 폰 빌렸다 ㅋㅋ ] 

박지훈     [ 니 지갑 주러 갈라는데 어디로 가면 되노? ] 

헐 오빠 

나 여기 ㅇㅇ스토어!!! 

ㅃ빨리 와 ..퓨ㅠㅠ 나 혼자서 너무 뻘쭘해 

기다리고 있을게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이 영민오빠라니. 각자 따로따로 제 갈길을 가고 있는 앞머리를 다독이며 정리해주고, 주머니에 있는 립밤을 꺼내 입술에도 발라주었다. 춉춉. 

어렸을 때 영민오빠가 내 손을 잡고 피아노를 가르쳐 준 기억부터해서 오빠가 이사갈 때 우리집 우편함에 넣고간 초등학교 6학년 치고는 반듯했던 글씨의 편지를 보고 펑펑 울었던 기억까지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는 것 같았다. 


 

올 때도 된 것 같은데 왜 안오지... 


 

그 때 누군가 내 뒤에서 머리에 머리띠를 씌워주었다. 


 


 

" 어, 오빠!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여주 그거 쓰니까 5년 전이랑 똑같네. " 


 

" 진짜에요? " 


 

" 어~ 귀엽다. 하나 사 줄게. 골라봐라. " 


 


 

오빠가 사준 머리띠를 하고 가게에서 나오니 찜통 더위인데도 마냥 행복했다. 오빠가 갑자기 이사를 가고 1년동안은 매일 꿈에서 오빠가 찾아와 내 손을 잡고 길을 걸었는데. 손은 잡지 않았지만, 그 꿈의 반은 이뤘다고 생각하니 뭔가 뿌듯했다. 그렇다고 좋아하는 감정과는 확연히 달랐다. 그 사람의 분위기가 주는 행복이라고 해야하나?  


 

배는 안 고프냐고 반짝반짝한 눈으로 묻는 영민오빠에게 도저히 속에서 아침밥 올라 올 것 같은데 참고 있는 중이라는 말을 입 밖으로 꺼내지도 못했다. 시원한 걸 먹고 싶다고 대충 얼버무리니 오빠는 아이스크림 하나를 손에 쥐어주고, 내 친구들이 오기까지 오빠는 같이 기다려주겠다고 했다. 역시 시간이 지나도 오빠의 다정함은 어디 가지 않았다. 우린 땡볕에 계속 걸어다니다가는 둘 다 열사병으로 쓰러질 게 분명하다며 카페 안으로 들어갔다. 어제 본 오빠는 어색했는데, 막상 오빠가 편하게 대해주니 옛날의 모습과 겹쳐 보여 나 또한 오빠를 대하기 좀 더 편해졌다. 


 


 

" 근데 니 어제 왜 내보고 도망쳤는데. 진짜 당황했다이가. " 


 

" 아, 5년만에 보는데 안 놀래겠어. 그럼?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니 아직도 내 좋아하나? " 


 


 

헐. 오빠가 어떻게 알고있는 거지? 나름 아무도 몰랐을 거라고 생각했던 내 첫 짝사랑인데. 


 


 

" 어떻게 알았나고? " 


 

" 니가 맨날 내한테 앵기고, 표정에서부터 다 티가 나는데 모르겠나 그럼. " 


 

" 아아... " 


 

" 어렸을 때 내 왜 좋아했는데? 5년 전에 이사갔으니까.. 9년동안 궁금했다 이거. " 


 

" 아 꼭 말해야 돼? " 


 


 

짝사랑남이라기보다는 이젠 그냥 친한 오빠로 느껴지는 덕에 입에서 말이 술술 나왔다. 딱히 부끄럽거나 그러진 않았다. 다 옛날 얘기니까. 그냥 내가 이유를 말할 때마다 변해가는 오빠의 표정이 웃기기만 할 뿐이었다.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 " 


 

" 아 왜 그렇게 쳐다봐. " 


 

" 또 뭐 있냐면, 겨울에 오빠가 붕어빵을 사왔는데..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어우야 알겠다 알겠다. 오글거리니까 그만해라. " 


 


 

오빠와 옛날 이야기를 하니 시간이 금새 지나갔다. 오빠는 칠칠맞게 지갑같은 거 흘리고 다니지 말라고, 내가 아니였으면 어쩔뻔 했냐고 잔소리를 했다. 그리고 다음에 연락하면 밥을 사준다고 하며 번호나 달라고 했다. 


 


 

" 아, 오빠. 근데 아까 지훈이한테 그냥 내 번호 달라고 하면 될 걸 왜 굳이 걔 폰 빌려서 연락했어? "  


 

" 지훈이가 니 번호 받을 거면 니한테 받으라고 하고 안 주던데? " 


 

" 급하기도 하고 그래서 그럼 그냥 폰만 빌려달랬지. " 


 

" 지갑 주러 가야한다니까 지가 니한테 주겠다고 하는 거 말리고 왔다. 니랑 오랜만에 얘기나 할라고. " 


 

" 엥. 박지훈 심보 봐. 여튼 지밖에 몰라요. " 


 


 

그깟 번호 하나 주는 게 뭐가 어렵다고. 오빠와 번호 교환을 하고 서로 카톡 프로필 사진을 보며 서로 놀리고 있던 중 친구들에게 여기로 오라고 전화가 왔다. 시간순삭이네. 오빠와 헤어지고, 친구들을 만나 점심을 먹으러 갔다. (아이스크림 하나 정도는 원래 10분만에 소화되는 거 아닌가요?) 밥을 먹으면서도 오빠가 한 말이 자꾸 귀에 멤돌았다.  


 


 

' 지갑 주러 가야한다니까 지가 니한테 주겠다고 하는 거… ' 


 


 

왜 굳이? 왜 굳이 이 더운 날씨에 자기가 대신 온다고 했을까. 심각한 표정을 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친구들이 나 보고 인상을 왜 이렇게 구기고 있냐며 못생겼다고 막 웃어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여주 표정 봐. 세상 심각하다 ㅋㅋㅋㅋㅋ " 


 


 

어제도 그렇고 내가 박지훈을 너무 의식하고 있는 느낌이 들어 별로였다. 나 혼자 유난 떨고있는 거야 김여주. 


 


 


 


 


 


 


 

시간이 지나 벌써 해가 지고, 저녁이 되었다. 친구들과 기말고사 시험기간동안 쌓여왔던 스트레스를 이쯤이면 다 풀고도 남았겠다라고 생각을 하며 오늘 찍은 사진들을 보고있었다. 사진은 뭐 이렇게 많이 찍은 거야. 500장 찍었는데 한 장은 건지겠지 ㅋㅋ... 


 


 

" 야ㅋㅋㅋㅋㅋ 최민영 표정 봐ㅋㅋㅋㅋㅋㅋ" 


 

" 씹ㅋㅋㅋㅋㅋㅋ 개유머다ㅋㅋㅋㅋㅋㅋ 난 니 얼굴이 재일 재밌어. " 


 

" 존나 칭찬 감사요 ^^. " 


 


 

친구들과 실없이 웃고 있을 때, 


 


 


 


 

- 카톡!
 


 

- 카톡! 


 


 


 

'또' 박지훈한테 카톡이 왔다.  


 


 


 


 


 

박지훈     [ 지금 뭐해 ] 

박지훈     [ 니 친구들이랑 다 놀았으면 나랑 놀아줘 ] 

 

ㅋㅋㅋㅋㅋ 내가 뭐하러 너랑 둘이 노냐 

걍 니 친구들이랑 놀아 

박지훈     [ 배진영하고 안형섭이 나까지하면 3명이라서 불편하다고 꺼지래 ] 

ㅉ 

잘 꺼져~ 

박지훈     [ ㅅㅂ 존나 매정 ] 

박지훈     [ 밥 사줌 ] 

닌 ㅅㅂ 내가 돼진줄 아냐? 

박지훈     [ 아니 그런 뜻이 아ㅏ닉고 ] 

지금 로즈가든가는 길쪽이야 

빨리 왕 지후나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아까도 친구들을 벗어나 영민오빠와 놀았기 때문에 (뭐 기다리는 동안이라 별 상관은 없지만) 이번에 또 박지훈과 둘이 논다고 친구들에게 말하기가 눈치보여 쭈뼛대며 말을 걸었다. 


 


 

" ... 얘들아~.. 나~ 있잖아~ " 


 

" 야 맞다. 지금 몇시냐? " 


 

" 8시. " 


 

" 김여주 빨리 박지훈한테 안가냐? " 


 

" 응? 어.. 그렇긴 한데.. " 


 

" 뭘 이렇게 뜸들여. 빨리 가봐 이 년아. " 


 

" 아 잠만 가기 전에 이것 좀 바르고 가. "
 

 


 

롸? 

니넨 내가 박지훈의 박 자도 안 꺼냈는데 어떻게 다 아는건데? 


 

뭐지 나만 빼고 다 아는 기분, 나만 뭘 모르는 것 같은 기분, 다들 짜고 치는 것 같은 기분?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뭐 어때 밥 사준다는데~ㅎ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아니 얘는 지가 보쟀으면서 지가 늦어. " 


 

부탁한 주제에 지금 15분동안 혼자 뻘쭘하게 서 있는 중인 나는 슬슬 빡침이 밀려왔다. 이 새끼 이거이거 버릇을 고쳐줘야겠어. 


 


 


 

야 

안 오냐? 

박지훈     [ 아 ㄱㄷ 달려가는 중] 

달리는데 폰을 어케하냐 오타 하나 안 나고 

박지훈     [ 존ㄴㄴㅑ뜌ㅣㄴ넌중 ] 

10초 샌다 

안 오면 걍 감 

박지훈     [ 아 잠만 야 ] 

10 

박지훈     [ ㅅㅂ ] 

땡 

ㅃ 


 

뒤를 돌아 미련없이 친구들이 있는 쪽으로 발 길을 돌려 걸어가고 있었다. 난 밥 따위에 연연하지 않아... 혼자 눈물을 훔치고 있을 때, 뒤에서 뛰어오는 소리가 들리더니 내 손목을 세게 잡아 당겼다.  

보나마나 박지훈이겠지 뭐.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김여주 미안. 많, 이 기다, 렸, 냐? 헉.. 헉.. " 


 

정답. 


 

자 김여주, 눈물 장전하고.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야.. 박지훈.. 넌 진짜 사람이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 " 


 

" 어.. 어? " 


 

" 너, 어떻게 나, 혼자 15분이 넘,게 기다리게 할 수가 있어. 흙ㄲ끅.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엉? 김여주 너 우냐? " 


 

" 울긴 왜 우는 건데. 나 봐 봐, 김여주. " 


 


 

볼에 흘러내리는 눈물을 두 손으로 닦아주며 내 눈을 빤히 바라보는 박지훈에 나는 당황했다. 아닌데.. 이게 아닌데.. 당황하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박지훈을 예상했는데 의외에 반응에 언제 이 연기를 끝내야 할 건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었다. 지훈아, 일단 그 부담스러운 시선 좀 거둬줄래..? 어색하게 흘러가는 분위기에 더 이상 끌면 안 되겠다고 생각하며 내 얼굴을 잡고 있는 박지훈 손을 뿌리치며 소리쳤다. 


 


 

" 넌 땡이다 새끼야! 어떻게 여자 혼자 15분이나 기다리게 할 수가 있냐!?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아 뭐야 김여주~ 놀랬잖아 진짜.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아 못 살겠다. 그래서 그렇게 울었다고? " 


 

" ㅇㅇ. 나라도 니 버릇 고쳐줘야지.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생각하는 게 왤케 귀엽냐. " 


 

" 알아. 나 귀여운 거.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 .... " 


 

" .... " 


 

" 뎨둉ㅎ. " 


 


 


 

그렇게 상황 설명을 하고 앞으로는 늦지말라며 등짝을 때려준 다음 박지훈이 꼭 가야겠다며 우기는 귀신의 집 앞에 들어섰다.  


 


 

" 아니 꼭 여기 가야 해?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응? 응. 꼭 가야 해. 쫄았냐? " 


 

" 쫄긴 누가 쫄아. 앞장 서. " 


 


 

난 무서운 걸 싫어하는 편이 아니었다. 오히려 공포영화를 볼 때 친구들과 함께 가면, 옆 친구한테 메달림을 당해주는 편이었다. 그래서 딱히 무섭지는 않았지만 예전에, 그러니까 박지훈과 내가 연애라는 것을 할 때 공포영화를 집에서 같이 봤던 기억이 났다. 반년도 넘은 그 옛 기억을 되짚어보면 같이 덮고 있던 이불을 무섭다고 자기 혼자 돌돌말아 뒤집어 썼던게 생각이 난다. 반년동안 남고에서 썩더니 이젠 괜찮아졌나보네. 어딘가 안색이 좋지 않아 보이는 박지훈이 걱정되긴 하였지만 우리는 줄이 없는 귀신의 집에 곧 바로 입장을 했다. 들어가자마자 오싹한 소리와 함께 허연 연기가 뿜어져 나왔고, 박지훈이 내 손을 잡아왔다. 뭐야. 남친 행세 하는거야? 이 손 이거 뭐냐고 박지훈에게 말을 걸려는 순간. 


 


 

" 끼익 -!! " 


 

" 으아아ㅏ아ㅏㄱ!!!!!! " 


 


 


 


 


 

... 그렇구나. 우리 지훈이 많이 쫄아있었구나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하아.. 하아.. 잠깐 쫄았을 뿐이야. " 


 

" 계속 가자. " 


 


 

손을 놓지 않고 계속 가자는 박지훈이었다. 


 


 

귀신이 나올 법하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예상했듯이 하나 둘 씩 튀어나오고... 정말 뻔했다. 귀신이 나올 때마다 움찔움찔하며 손을 더 꼭 잡는 박지훈이 웃겨, 나가서 이거 1년동안 놀려 먹어야지 하며 생각하고 있으니 빛이 들어오는 곳이 보였다. 출구였다. 


 


 

" 야, 너무 시시한데? 별거 아니구만. " 


 


 

초점이 없는 박지훈의 눈이 웃겨 계속 박지훈쪽을 보고 있었을 때, 출구로 가는 쪽에 꺾여있는 코너에서 귀신분장을 한 사람이 소리를 지르며 뛰어왔다. 이런, 방심했다. 


 


 

" 꺄아악!!! " 


 


 

밖에 나가서 박지훈을 놀릴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아쉽게도 그렇게는 하지 못할 것 같다.  


 


 

왜냐하면 방금 깜짝 놀란 내가 옆에 있는 사람을 무작정 안아버렸는데 그 사람이 박지훈이기 때문이다.  

결론은 지금 나는 박지훈에게 안겼다.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episode. 여주와 만나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을까. 


 


 


 


 


 


 


 


 


 


 


 


 


 


" 최민영이 뭐래? " 


 

" 알겠대. 8시에 보내주겠대. " 


 

" 야 넌 오늘이 진짜 기회야, 알겠지? "
 


 

" 박지훈 너 떨리냐? 왤케 멍해보여.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어? 많이는 아니고 쪼끔. 여주랑 데이트한다니까 좋긴 좋다.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오~ 야 안형섭. 박지훈 얘 여주 진짜 좋아하나봐~ 어떡해 " 


 

" 야. 너 좀이따 만나서 뭐할건지 생각은 해 놨냐?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뭘 해야 해?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 넌 그냥 여주랑 다시 잘 될 생각도 하지마라. " 


 

" 만나서부터 박력으로 제압해야 니가 데이트를 리드하지.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와 대박. 천재 아냐? " 


 

" 그 다음은 귀신의 집에 딱 가서 너도 남자답다는 걸 보여주는 거야.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너 이 새끼 우리 몰래 연애해봤냐? 연애고수 아냐, 이거? " 


 

" 인생은 실전이다. 어떻게 여주한테 박력으로 어필할 건데. 우리한테 먼저 해 봐.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 가자. 여주야. " 


 

" ... 어때? " 


 

" 역시 얼굴이 반반하니까 다 먹고 들어가네~ " 


 

" ㅇㅇ 나도 인정. 그대로 여주한테 가서 하고 와.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박지훈 얘 오늘 여주랑 연애중 올리는 거 아니냐고~  " 


 

" 설레발은 왜 니가 다 치고 있어. 박지훈 준비 됐어?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응! 나 갔다올게. "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5 | 인스티즈 


 

" 박지훈 화이팅! 잘하고 와! " 


 


 


 

사실 연습을 하고 돌아선 박지훈은 여주와 만나기로 했던 장소 뒤쪽에 먼저 와 기다리고 있었다. 가까이서 볼 때보다 멀리서 보니 더 예뻐보이는 여주. 입술엔 또 뭘 바른거야. 약속시간이 지나고 있는 걸 알고 있으면서도 얼른 여주에게로 가야한다고 외치는 머리와 따로 노는 다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 가자, 여주야. " 만 오백번 되새기고 있는 박지훈이다. 


 


 


 


 


 


 


 


 


 


 


 


 


 


 


 


 


 


 


 


 


 


 


 


 


 


 


 


 


 


 


 


 


 

안녕하세요 교블리예요ㅎㅎ 오늘은 수학여행 하이라이트인! 에버랜드! 에서의 여주와 지훈이를 써봤어룜. 첫 부분쓰다가 이게 남주가 영민이인지,, 했답니다 ㅋㅋㅋ 이번 편으로써 여주의 감정과 지훈이의 감정은 확실해졌네요! 그냥 에버랜드에서의 스토리는 5화에서 끝내려다 넘 길어질 것 같아서~_~ 에버랜드가 끝나면 3일째 수학여행은 스킵 될 수도 있어요! 얘네 진도,, 넘 느리긔,, (수학여행에서 벗어 나고 싶은 작가ㅜ.)  

오늘도 읽어주셔서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ღ˘‿˘ற꒱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애들 작당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
짤이 너무 다 귀엽고 막 그래여ㅠㅠㅠㅠㅠ으헝

6년 전
교블리
역시 고딩의 연애는 저런 풋풋함 아니겠읍니까!! 저도 짤 보면서 귀여워서 끙끙 앓았어요 ㅠㅠ
6년 전
독자2
꾸잉 ㅠㅠ 안겼져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애들 너무 순수해ㅜㅠㅠㅠ

6년 전
교블리
ㅠㅠ 섹시미 뿜뿜도 물론 사랑하지만 청량미 뿜뿜한 박배안도 너무 좋다구요 ㅠㅠ
6년 전
교블리
^_^ 폰으로 인티하는거 넘나 고통이네욥 ^_^

울 독자님들 명단이예요 (낄끼,,

ㄱ 깅깅 님❤ 김치즈 님❤ 뀨리 님❤ 구름 님❤ 기화 님❤
ㄴ 뉴리미 님❤️
ㄷ 도리도리 님❤

ㅁ 모꾸 님❤
ㅂ 뿡뿡이 님❤ 블루베리스무디 님❤ 복숭아 님❤ 바니 님❤ 배리 님❤
ㅅ 사용불가 님❤ 세젤예세젤귀 님❤
ㅇ 윙꾸 님❤ 은무룩 님❤ 유닝 님❤ 우왕굿 님❤ 윙딥 님❤ 윙훈 님❤
ㅈ 정구가 님❤ 지재 님❤ 정팀장 님❤
ㅊ 차니찬 님❤ 체리 님❤
ㅋ 코코팜 님❤ 칸쵸 님❤

ㅍ 팤녕 님❤ 퓡크 님❤ 퍼지네이빌 님❤
ㅎ 히디 님❤ 하이디 님❤ 하늘연달 님❤ 후니 님❤ 현 님❤ 햄찌 님❤
ㄲ 꾸기꺼 님❤ 뀨리 님❤ 꾸루 님❤
ㄸ 또여니 님❤
ㅃ 뿌랑 님❤ 빵야빵야빵야 님❤ 빵야❤️


0 0713 님❤ 0229 님❤️
1
2 235 님❤
3
4
5 59592 님❤
6
7
8
9 9575 님❤

6년 전
교블리
댓글로 암호닉 명단 올리는 작가 첨 보시조..? 저도 처음이라.. 멍청이 교블리를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세욥 ㅜ
6년 전
독자3
ㅋㅋㅋㅋ지훈이 멘트 준비하느라 늦었구나~ 이 귀염둥이들!! 영민오빠..옆집 첫사랑..기억조작이에여 완저뉴ㅠ
6년 전
교블리
결국 오백번 연습한 그 멘트는 날리지도 못하고ㅋㅋㅋㅋ 언젠가 제대로 박력을 보여쥬는 날이 오겠쪼 울찌훈,, 영민옵바 기억조작 탑이죠 ㅠㅠ
6년 전
독자4
으아아ㅏ까ㅠ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어쩔거야ㅜㅜㅜ기엽쟈나ㅠ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냥냥 ㅠㅠㅠㅠㅠ 독쟈님 말튜가 더 기엽쟈나 ㅠㅠ
6년 전
비회원212.106
또여니
오늘도 귀여운 지훈이잘보고갑니다!!!! 다음화 기다리고잇을께요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교블리
또연님 ㅠㅠ 제가 요 귀여운 독자릠들 땜에 컴터앞에만 갇혀있어두 행보캐요,, <공부좀해 공부와 글을 잘 병행해보도록 노력할게욧 ❤️
6년 전
독자5
히디입니당! 인티 들어오자마자 알람수 늘어있길래 보니까 이 글이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오늘 하루 시작이 너무 행복합니다 지훈이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히디님 ㅋㅋㅌㅋㅋ 하루의 시작이길래 모지!? 했는지 12시가 지났네요 ㅋㅋㅋㅋ 히디님 7월 마지막 날도 좋은 일만 있기를 ❤️
6년 전
독자6
칸쵸에욤... 하... 제가 왜 이러냐구여...? 제가 왜 이러냐면.. 지훈이에게 거하게 치였기 때문이에요..... 진영이랑 형섭이한테 물어보는 거 넘나 귀엽구요.... 오늘 연애중 띄우는 거 아니냐고 호들갑 떠는 진영이... 사랑스럽구요... 조언 해 주는 형섭이... 제가 루팡하겠습니다... 아, 일단 교블리님 부터........
6년 전
교블리
아악 저부터 루팡해쥬세료 저부터 >< 저 칸쵸님 망태기에 담겨질 준비 완료예욤ㅎㅎ ❤️
6년 전
비회원141.247
빵야빵야빵야인지 빵야 인지 뭔가 둘다 저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진짜 오늘도 미칩니다 설레서 와 어떻게 이렇게 설레죠?어ㅏ 진짜 심징정지할뻔한거 마지막 지훈이보고 다시 소생해서 갑니다 ㅊ춍춍^^
6년 전
교블리
아 빵야님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 저도 적다가 흠칫했어요 ㅋㅌㅌㅌㅌㅌ 혹시 모르니 일단 놔둬보도록해요! 마지막 지후니 넘나릐 귀엽쪼~~❤️
6년 전
독자7
아 지훈이 진짜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형섭이랑 진영이도 진짜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진영이 연애 안해본티 나는거도 ㅓ넘 귀엽고 걍 애들 다 귀엽다
6년 전
교블리
연애에 서툰 세 명이 서로 잘한다며 리스펙하고 있는게 저도 적으면서 넘 귀여워서 ㅋㅋㅋㅋ 모니터 뚫고 들어갈 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남중 남고생이였던 진영이두 저랬을까요,,? (망상의 시작)
6년 전
독자8
안녕하세요!! 블루베리스무디에여 하핫 그래서 저 둘 연애중은 언제 올릴까요? 결혼식은 언제래요? 전 뷔페가 좋은ㄷ... 장난이에여 핳 그래더 얼른얼른 이어져라 꺄아아아 달달함이 필요해요!! 하핫 작가님 오늘도 잘읽구갑니다!!!♡
6년 전
교블리
블루베리스뮤디님~~ 만약 제가 스토리에 여유가 된다면 언젠가 울 스무디님 출연시켜 드릴게요 호호❤️ 매 화마다 출석해주시는 우리 블베디 (맘대로 줄여버리기) 님 사랑스로미ㅜㅜ 연애하게 될 여주와 지후니,, 산 넘어 산일거라 예상해요 ㅠㅠㅠㅠ 조만간 연애했던 여주와 지훈이 특별편으로 찾아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한거 요청해쥬시는 독자님들 생각보다 엄청나서!!!! 부족하지만 노력해볼게요 ㅎㅎ
6년 전
독자10
오오오오 세상에 저 나오면 성덕이네여..♡ 꺅 사랑해여 작가님 무리하지는 마시구여,, !!! 산넘어 산이라니... 큽 조금만 기다리져 머 나중에 둘이 사귈거라는데ㅜㅜㅜ그정도야 버틸수있어요 빠샤!!♡♡♡
6년 전
독자9
앜ㅋㅋㅋ뭐야 지후니 우주최강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6년 전
교블리
쎅시도 하고 큐티도 하고 울 지후니 하고싶은거 다해 ㅠㅠㅠ
6년 전
독자11
김치즈요! 비하인드가 너무 귀여운ㅜ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교블리
비하인드 그쵸 ㅋㅋㅋㅋㅋ 저번에 박배안 비하인드 독자님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좋아해주시길래 한 번 더 넣어봤어욧! 김치즈님~~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
6년 전
독자14
교블리님도 월요일 화이팅!!
6년 전
독자12
ㅇㄴㅋㅋㅋㅋㅋㄱㄲ박지훈이 이렇게 귀여워도 될일이여?ㅋㅋㅋㅋㄱㅋㅋㅋㅋ오구오구
6년 전
교블리
마냥 쌍남자일줄 알았던 지후니에게두 이런 귀요미한 모습이 가려져있는 ㅠㅠㅠ 사랑아,, 지훈해,,
6년 전
독자13
와 진짜 저 죽어도 마땅해요 왜냐면 지후니가 너무 설레거든요 사랑해요 작가님 알러뷰
6년 전
교블리
안돼 안돼 죽으면 안돼요 ㅠㅠㅠㅠㅠ 말도 안되는 이유지만 너무 납득이 가는..ㅋㅋㅋㅋㅋㅋ 저두 독자님 알러뷰예요
6년 전
독자15
저 진짜로 너무 좋아서 글로 표현 할수 옵쏘요.... 저 진짜 오늘 잘수 없어요....
6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셋 다 뭐야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천재래 ㅋㅋㅋㅋㅋㅋㅋ가자 여주야 는 결국 .... 했을까 ,, 정작 가자마자 여주 우는 연기에 달래줬을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이 귀엽대 니가 더 귀여워 뭐이리 작정하구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친구들 너무 ...천사들이구 .. 영민ㅋㅋㅋㅋ이 ㅋㅋㅋㅋㅋ오빠...표정 좀 옛날얘기라 그래요 ㅎㅎ 어구 오빠한테도 질투해써 지훈이 ? 얼마나 친해진거야 만나려는 톡에서만해도 존댓말이던데 말하는 거 보니까 반말중이네ㅜ울여주도 귀여워요 ...담 편 너무 기대되요 !!
6년 전
독자17
모꾸에요!! ㅋㅋㅋ지훈이 자기 무서운 거 싫어하는 거 잊은거~~ 왜 강한척해 이놈~^^ 귀엽구만!!
6년 전
독자18
아잌ㅋㅋㅋㅋㅋㅋ 작가님ㅋㅋㅋㅋ진영이랑 형섭이 너무 귀여운거아님니까ㅠㅅㅠ 얼렁 지훈이랑 여주랑 다시 알콩달콩 하는거 보고싶어요!!!!❤️
6년 전
비회원205.151
바니에요! 아 지훈이 진영이 형섭이 셋 다 쑥맥인데 서로 조언해주는거 기여워요 ㅠㅠㅠㅠ 지훈이랑 여주는 데이트도 했으니까 이제 거의 커플아닌가요 ㅠㅠㅠㅠㅠ? 귀신의 집에서도 안았고! 이정도면 충븅히 커플 될만한 것 같은데요 ㅠㅠ 여주 기념품샵에서 머리띠 보들보들 하는 것도 기엽고 지훈이 비하인드에서도 세상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아 둘이 언제쯤 사귀나요 ..ㅠㅅㅜ 담편도 기대할게요! ♡
6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너무재미썽요진쨔ㅠㅍ
6년 전
독자20
복숭아에요! 지훈이 떨려하는게 여기까지 느껴지는 기분이네요 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도 모든 전남친들이 다 저렇다면 그렇다면..........8ㅅ8 이제 안기도 안았겠다 그 다음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헤헤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가요 자까님 ❤️
6년 전
독자22
코코팜이에요!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지훈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형섭이랑 영민이랑 진영이도 너무 귀엽구ㅠㅠ 지훈이 넘 스윗해요ㅠㅠ 이번 편도 너무 잘봤어요❤️❤️
6년 전
독자23
아지훈이넘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둘이잘됐으면좋겠다ㅠㅠ
6년 전
독자24
으얽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도 여주도 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얘네를 어쪄조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풋풋하구 귀엽구 상큼하구 사랑스럽구
6년 전
독자26
지훈이 여자 많이 만나본거 맞나요...왜이렇게 귀여운짓만 골라서 보여주는지ㅠㅠㅠ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 59592
6년 전
독자27
하 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너무 귀여워요 지훈이가 자기만 아니면 다 질투하는 것도 귀여워요....... 이제 사귈 일만 남았네여 ㅎㅎㅎㅎㅎ 다음 내용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28
기화입니다. 박지훈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부러 저거 의도하고 귀신의 집 갔는데 자기가 더 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0
아 애들 세명 모여서 쫄래쫄래 얘기 하는 거 상상하니까 미치도록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지후니 진짜 여주 많이 좋아하네요 !
6년 전
독자31
아ㅠㅠㅠㅠ영민이 치이고 지훈이 오조오억번 연습하고ㅋㅋㅋ아 어떡해 너무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32
순수하고너무귀여워요ㅠㅠㅠ작가니뮤ㅠ
6년 전
독자33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아ㅏ 설레기도 설레구..
6년 전
독자34
고자이마스 ㅠㅠㅠ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35
하 진짜 여주좋은친구뒀다 지훈이도 ... 둘이가냥 이대로 다시사귀는걸로 ㅎㅎ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