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밤구름 전체글ll조회 5873l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 + | 인스티즈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











박우진과 내가 사귄 날은 6월이 다 끝나가는 시점이었다. 안그래도 시험기간인 탓에 예민한 애들이 나와 박우진이 사귄다는 이야기가 떠돌자 난리가 났다.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달라진 건 별로 없었다. 여전히 서로의 옆자리였고 하교도 같이 했다. 아, 매일 연락을 하는 사이가 되긴 했다.






"김여주. 니 보충 할 거가?"
"아니. 너도 어차피 안 할 거지?"
"어. 내 다시 학원 다니기로 했다."
"진짜?"

"어. 어제 결정 됐다."






박우진과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되면서 알게 된 사실은, 우선 박우진은 춤을 굉장히 잘 췄고 3개월 전까지만 해도 댄스학원을 다녔는데 잠시 무릎이 안좋아져서 한동안 다니지 않았던 거다. 그리고 박우진은 무용과로 대학을 가겠다고 했다. 






"나도 방학 때만 단기 학원 다니기로 했어."
"니 힘든 거 아니가."
"괜찮아. 아, 내가 다닐 학원 너 다녔던 학원 근처던데."
"진짜? 아싸."






우리는 같은 동네, 같은 동네 학원이라는 것에 행복해했다. 

1학기 기말고사는 꽤 중요한 시험이었다. 쉬는 시간에 더이상 자질 못하고 공부에 전념했다. 박우진은 내 옆에서 떠나질 않았고 그냥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거나 댄스 영상을 보았다. 내가 옆에서 공부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친구들과 놀러가진 않았다.






"여주야. 인나라 야자 끝났다."
"우응.."






야자가 끝나기 20분 전 몰려오는 졸음을 참지 못하고 결국 책상에 엎드렸다. 야자가 끝나면 옆에 있는 박우진이 알아서 나를 깨워서 데리고 가겠지 싶었다. 아니나 다를까 잠깐 졸았더니 박우진이 야자 끝났다며 나를 깨웠다.






"니 피곤해보이길래 안깨웠다."
"잘했어..너무 졸렸어 아까."
"이제 잠 좀 깼나."
"응..집 가자."
"손."






이제는 박우진이 건네는 투박한 손을 자연스럽게 잡는다. 가방을 메고 나면 박우진이 자신의 손을 뻗고, 그 손을 잡으면 깍지를 껴온다. 그리고 우린 둘 밖에 없는 세상을 걷는 것 마냥 교실 밖으로 나와 집으로 걸어갔다.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 + | 인스티즈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 + | 인스티즈









지긋지긋한 기말고사가 끝나고 방학이 시작 됐다. 왜 하는 지 모를 의미없는 방학식을 마치고 박우진과 놀기로 했다. 아직 우리에겐 데이트라는 말이 부끄러워 매일 '논다'라고만 표현했다. 하교를 하고 우리는 번화가로 가기 위해 나란히 버스 정류장에 섰다. 그리고 내가 선물해준 휴대용 선풍기를 나란히 사용하고 있었다.






"여주야. 내 염색 할라고."
"염색? 무슨 색으로?"
"몰라. 그건 안정했다."
"왜 갑자기?"
"아..이번에 내 대회 나가야하는데..눈에 좀 튈라고.."






염색하겠다는 박우진의 말에 염색을 해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박우진을 마주보고 손을 뻗어 복슬복슬한 박우진의 머릿결을 만졌다. 갈색, 조금 연한 갈색을 하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나도 염색이나 한 번 해볼까.






"박우진."
"어."
"나도 염색 할까?"
"니도?"
"너 연한 갈색하고 나는 좀 진한 갈색하고. 응?"
"니 학교가면 혼나지 않겠나. 내는 그렇다 처도."






내가 진한 갈색으로 염색을 한다면 분명 선생님들이 한 마디 하실 것 같지만 고등학생 때 한 번은 염색을 꼭 해보고 싶었다. 혼나는게 대수인가. 무작정 하고 싶다는 말에 결국 박우진이 오늘 미용실에 가자고 한다. 






나와 사귀게 된 이후로 박우진은 담배는 물론 술 이야기도 입에 오르지 않았다. 점심시간이 되면 교실에서 공부하는 내 옆에 앉아 잠을 자고 있거나 나와 함께 매점에 가곤 했다. 술 마시자며 부르는 친구들이 있어도 정신차려라 새끼들아. 라고 말하며 일체 나가지 않았다. 이런 박우진의 변화에 조금 뿌듯했다.






"너 방학인데 친구들이 놀자고 안 해?"
"하긴 하지."
"친구들이랑 안 놀아?"
"됐다. 걔들보다 니랑 노는게 훨 재밌다."
"나 노잼인데."
"나는 니 얼굴만 봐도 기분 좋다."






마침 도착한 버스에 올랐다. 나란히 버스에 앉아 창 밖을 구경했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너무 더워 시원한게 먹고싶다는 내 말에 바로 빙수가게로 들어갔다. 이렇게 더운데 진짜 한 여름에는 어떻게 살지 걱정이다.






"어? 박우진?"
"..."






박우진과 마주앉아 조잘조잘 거리며 빙수를 열심히 먹고있는데 처음보는 교복을 입은 여자애가 박우진에게 아는 척을 해왔다. 화장기가 없는 내 얼굴에 비해 화장이 진한 얼굴이었다. 






"야 너 다시 학원 다온다며? 왜 진작 말 안했냐?"
"내도 어제 쌤한테 말씀 드린거다. 니 갈 길 가라."
"여기는 친구?"
"아닌데."
"여자친구야?"
"어. 그니까 좀 가라."
"와. 내가 따라다닐 땐 그렇게 싫다고 하더니."
"뭐라네. 빨리 좀 가라. 불편하다."
"아 알았어. 갈게. 나중에 학원에서 봐."






대화 내용을 들어보니 박우진의 학원 친구인듯 했다. 얼굴도 예쁘던데 박우진의 학원에는 저런 애들이 널렸나보다. 박우진이 학원에 갔다가 나보다 훨씬 예쁜애들 보고 반하면 어떡하지. 그럴 애가 아니란 걸 알면서도 괜히 불안한 건 어쩔 수 없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따라다닐 땐 그렇게 싫다고 하더니. 가 너무 거슬렸다.







"..너 인기 많지."
"아니다. 인기는 무슨."
"나 다 알아. 너 고백도 많이 받아봤잖아."






나도 인정한다. 박우진은 학교에서 인기가 많은 편에 속했다. 아무리 양아치라도 잘생긴 건 다 알아보는지 어디서 듣기로는 한 달에 한 번은 꼭 고백을 받는다고 들었다. 물론 그 고백을 받은 적은 거의 없다고 했다. 






"그럼 뭐하는데. 나는 니 고백밖에 기억 안난다."
"..뭐야.."
"니 또 얼굴 빨개진다."






박우진이 사투리를 써서 그런지 무심코 내뱉는 한 마디 한 마디가 심장에 콕 박힌다. 부끄러워서 얼굴을 숙이면 박우진이 손을 뻗어 내 고개를 들어올린다. 눈이 마주치면 속 없이 웃어보이고만다.









미용실에서 빠져나오며 거울 속으로 한 번 더 본 내 모습은 어색하기 그지 없었다. 검은색에 가까운 갈색이지만 이미지가 좀 변한 것 같았다. 반면에 나보다 밝은 박우진의 머리를 보면 더 낯설었다. 이게 박우진이 맞나 싶어서 머리칼을 쓸어보기도 하고 괜히 한가닥 뽑아봤다가 혼나기도 했다.






"나 좀 이상한 거 같아."
"왜? 뭐가 이상한데."
"나 아닌 거 같아. 나 괜찮아?"
"..예쁘다."
"..."
"검은 머리도 예쁘고 이 머리도 예쁘다."
"..뻥."
"진짜다. 내는 니한테 거짓말 안 한다니까."






늦었다. 이제 집 가자박우진이 내 손을 이끌고 버스정류장으로 걸어갔다. 오늘 방학식 마치고 박우진과 버스를 타고 여길 와서 빙수도 먹고 밥도 먹고 이것 저것 구경하다가 염색까지하고 다시 정류장으로 왔다. 사소한 건데 이렇게 행복할 수 있을까.






"피곤해?"
"..아니라곤 못하겠다."






늘 박우진의 어깨에 기대기만 했는데 이번엔 내가 반대로 박우진의 고개를 내 어깨에 얹었다. 창문을 열러둔 탓에 밤 공기가 창문으로 흘러들었다. 그 공기가 박우진을 거쳐 나에게 오면 염색약 냄새가 난다. 이 마저도 좋으면 어떡하지 난.












여름방학이 시작되고 우리의 일상은 항상 컨트롤C+V의 반복이었다. 집에서 점심을 먹은 후 학원에 가서 수업을 받은 후, 학원에 있는 자습실에서 공부를 하다 저녁은 늘 박우진과 먹었고 다시 학원에서 공부를 하다가 11시나 12시 사이에 박우진과 항상 같이 걸어갔다. 가끔 공부를 하는 게 따분하다 느껴지면 박우진에게 연락을 했고 박우진은 연습을 하다가도 나를 위해 우리 학원 앞까지 찾아와주었다.







"아. 잠시만. 내 오늘 땀 냄새 많이 난다."
"매일 땀 냄새 난대. 근데 너한테 별로 안나."

"별로 안나도 나긴 난다이가."

"싫어. 그래도 너 옆에 있을래."

"..내가 매일 진다 니한테."







오늘도 공부하기 싫다고 징징거리는 나를 위해 박우진이 학원 앞까지 찾아와주었다. 학원 근처 벤치에 앉아서 얘기나 좀 나눌랬더니 땀 냄새 난다며 멀리 떨어져 앉으려는 것이다. 연습이 고된 박우진에게서는 땀 냄새가 나긴 했어도 코를 틀어막을 정도는 아니었다. 땀 냄새와 섬유탈취제 냄새가 적절하게 섞여 기분 나쁜 냄새가 아니었다. 그래도 늘 한 걸음 떨어져있다가 내가 다시 징징 거리면 내 옆으로 와주었다.







"나 내일 학교 가야해. 아까 담임선생님이 내일 상담하자고 연락 왔었어."

"내도 연락 왔었는데. 내일 같이 가면 되겠네."

"그래. 근데 수능 101일 전 날에 상담하는 건 좀 우울한 거 같아."

"우울하다는 소리 하지 말랬제."

"아..미안."

"미안하다고도 하지 말라니까."

"아 알았어."






박우진은 내 입에서 안 좋은 소리가 나오는 것을 싫어했다. 예를 들면 우울하다, 안 좋아, 미안 등. 내가 이런 말을 하면 괜히 자신이 더 속상해진다고 했다. 휴대폰 잠금을 켜 디데이를 봤다. 이제 들어가자. 응. D-102. 수능이 102일 남은 시점이 야속했다. 얼른 끝나고 박우진이랑 편하게 놀고 싶다.







"여주야. 너 수학 등급 안 올리면 힘든 거 알지? 최저 맞춰야지."

"네."

"다른 건 잘 하는데, 혹시 모르는게 수능이니까 수학 좀 만 더 열심히 올려."

"네."

"너 이러다가 1지망 못…"







아, 듣고 싶지 않다. 나도 다 알고 있는 얘기고 다 나를 위한 얘기인 걸 알지만 들을 때마다 심적으로 너무 힘이 든다. 박우진은 나보다 먼저 상담이 끝난 후라 교실에서 기다리겠다 했다. 선생님의 말씀을 다 듣고 교무실에서 빠져나왔다. 몸에 힘이 주욱 빠졌다. 이상하게 눈물이 난다. 별로 쓴소리를 들은 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속이 상하는지 모르겠다. 느릿느릿하게 교실로 걸어갔다. 그리고 교실의 문을 열면, 박우진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 + | 인스티즈


"..니 눈이 왜이리 빨간데."

"속이, 너무 상해서."

"니 울었나."

"..."






내가 미처 닫지 못한 교실의 문을 닫고는 박우진이 나를 끌어당겨 안았다. 내 머리를 감싸안아 천천히 토닥거렸다. 괜찮다. 울지마라. 내 속 아프다. 서투른 손길로 나를 달랜다. 내 머리를 끌어안은 박우진에게 내 팔을 뻗어 허리를 살짝 잡았다. 내가 박우진의 허리를 살짝 잡으면, 박우진은 자신의 손으로 나로 하여금 허리를 단단히 잡게 만든다. 어느정도 내 울음이 진정이되고 천천히 박우진의 품에서 벗어났다.






"좀 괜찮나."

"응.."

"이제 가자. 학원 갈래, 아님 집 갈래?"

"..바다 가자."

"어?"

"우리 내일 바다가자."

"..내일이면 니 수능 100일 남은 건데..?"

"100일 기념으로 가자. 응?"

"..알았다. 가자."







나의 터무니 없는 소리에도, 내가 하자고 하면 뭐든지 다 해주는 너는 아무래도 사랑인가보다.











* 안녕하세요! 밤구름입니당 *

* 생각보다 너무 반응이 좋아서 정말 깜짝 놀랬어요 ㅠㅠ!

많은 분들이 나이 추천을 해주셨는데 제가 이 편을 쓰기 전까지는 19살이 많았어서

우진이와 여주를 19살로 설정했답니다!

나중에 18살 우진이와 여주는 spin off로 꼭 찾아올게용!



* 그리고 우진이 사투리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신던데..ㅎㅎ

우진이 사투리는 제 말투예요..제가 경상도사람이라서..ㅎㅎ



* 감사하게도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ㅠㅠ

부족한 제 글이지만 암호닉은 언제나 신청 받아요! 감사드립니다 정말!


내일은 오전이 아닌 오후 늦게 찾아뵐게용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암호닉♡

코뭉뭉 님 / 무밍 님 / 참깨비 님


늘 감사드립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암호닉 [수 지]신청해요!
우진이 철벽 너무 좋아여ㅜㅜㅜ
여주 챙기는 것도 좋고!!
우진이 하면 춤 아니겠습니까!!.!.!
역시 춤 잘추는 역할이네여 너무 좋아여!!

6년 전
밤구름
세상에나ㅜㅜ 암호닉 신청 정말 감사합니다 :) !
6년 전
독자2
정말 분위기 작살나요..저는 줄리예요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ㅠㅠ오래 봐요 우리ㅠㅜㅠㅠ여주랑 우진이 결혼할 때까지 봐요ㅠㅠ사랑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乃
6년 전
독자3
하이고 작가님 ... 암호닉부터 (주섬주섬) ㅠㅠㅠ [샘봄]으로 신청할게요 아오 진짜 제 심장 걍 찢어짐 사라짐 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아우진이 너무 좋아요 퓨
6년 전
밤구름
하이고...ㅜㅜ암호닉 신청이라니..감사합니당ㅜㅜㅜㅜ! :)
6년 전
비회원 댓글
[꾸붓]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오늘도 우진이 너무 설레네요ㅜㅜㅠ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정말로ㅠㅠㅜ오래봐요 작가님ㅠ?❤
6년 전
독자4
끄악 우진이에게 치이고 경상도 여자 작가님께도 치이고 갑니다아
6년 전
독자5
암호닉 0226으로 신청할게요!!!!! 막무가내로 써달라고 요구했던 외전 2를 정말 써주시다니... 작가님 굿걸.......
6년 전
밤구름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0226님...굿걸......
6년 전
독자6
으앙 너무 좋습니다♥♥ㅣㄴ짜 설레는것같아오ㅡㅠㅠㅠ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7
하진짜 너무설레요ㅠㅠㅜㅜ말투가진짜설렌다했는데 작가님말투였네요ㅋㅋㅋㅋ!!바다가는거 왜 제가 설레죠...빨리 다음편도보고싶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우지나ㅜㅜㅠㅡㅠㅜㅜㅜ글 넘 재미써요ㅠㅜ 또 너무 설레요ㅜㅜ 잘 읽고 가용 작가님!!
6년 전
독자9
어흑 다정다가뮤ㅠㅠ너무 이쁜 커플 아닌가여ㅠㅠㅠ 우진이 너무 설레여ㅠㅠㅠ여주 입에서 안좋은 말 나오는걸 싫어해여ㅠㅠㅜ여주가 아프면 자기가 아프뎅려ㅠㅠㅠㅜ
6년 전
독자10
자까님ㅠㅠㅠㅠ솔직히 이거 이제 여주우진이 달달하게 연애하는걸로 연재 갑시다.. 안하면 내가 너무 외로울거가타여...사랑해요ㅠㅠㅠㅠ님 금손ㅠㅠ진짜 양아치 우진이에게 충성충성퓨ㅠ
6년 전
독자11
1102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우진이 말투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밤구름
1102님 암호닉 신청 정말 정말 감사합니당! :)
6년 전
독자12
하 작가님 너무너무너머 설레서 공부에 집중이 안돼요ㅠㅠㅠㅠ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아 혹시 우진이 첫번째 사진 공유 해 주실 수 있을까요??ㅜㅜㅜ너무예뻐오
6년 전
밤구름
ㅜㅜ퍼가기가 금지가 되어있어서..흐음 나중에 제가 조만간 짤 몇 개 모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17
헠 넹ㅎㅎ 글 너무 조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3
너무.. 예쁘게 사귀는거 아닙니까 엉엉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5.107
암호닉 [남융] 신청이요 ! 아 우진이 여주 생각해주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
6년 전
밤구름
암호닉 신청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 ㅎㅎ :)
6년 전
독자14
암호닉신청가능한가여 넘잠써여작까님 ㅜㅜ
6년 전
밤구름
당연하죠! 암호닉 신청은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당!
6년 전
독자15
우진이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자친구 어디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16
우진이는 왤케 설레는 건가여..... 눙물이가 주륵주륵ㅠㅠㅜㅜ
6년 전
독자18
재밌어요!!!!!!!!!!!!! 바구진 사람 설레게 하는ㄷㅔ 뭐 있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워후워후 ㅠㅠㅠㅠㅜㅜ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ㅜㅜㅠㅠㅠㅠㅠ 최고에요 다정해ㅜㅜㅠㅜㅜㅜㅜㅜㅡ 우진짱우ㅜㅡ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20
ㅜㅅㅜ 재밌어요ㅠㅠㅠ흡 우진이 넘 설레 흡 ㅠ
6년 전
독자21
우진이 다정함에 치이고 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우진아ㅜㅠㅠㅜㅠㅠ 진짜 너무 설레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아우 순수한 양아츼.ㅡ.
... 우진이 좋습니다... 해바라기네여...저한테도 저런 남친 한 명만 내려주세오.....

6년 전
독자24
으아으으강가랄 너무 좋아요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우진이는 존재 자체로도 설렙니다 .. 여주 생각 많이 해주고 여주 져주는 거 보면 또 설레고요 ... 이름은 왜 박우진인지 이름마저 설레요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6년 전
독자26
둘이 사랑하는 게 서툴고 풋풋해보이는데 너무 사랑스럽고 달콤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허얼 암호닉 신청받으시는 건가요 작가님!! 전 [몰딥] 으로 신청할래요! 오늘도 여김없이 설레는 우진이.. 화장기없는 여주도 넘 좋아요(❤️) 도서관가기 귀찮아 침대에 누워서 글 읽다가 공부하는 여주보고 현타왔어요ㅋㅋㅋㅋ ㅠㅠ 글 항상 잘 읽고 있어요! 작가님 글은 담백한데 달달하구,, 여튼 넘 좋네요 히히
6년 전
밤구름
흐앙 암호닉 신청 너무 감사드려요~~! :) 독짜님 댓글도 담백한데 달달하구,, 여튼 넘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8
ㅠㅜㅜ재밌어여ㅜㅜㅜ
6년 전
비회원155.206
아 진짜 진짜로 재밋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언제나오는지 매일들어와서 찾아보고 한번더복습하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9
푸ㅜㅜㅜㅠㅠㅠㅠㅠ우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최고야..... 작가님 잘보고 가요.....
6년 전
독자30
헐 진짜 방금 3개 다 읽다가 심장 내려앉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여주랑 나이까지 같아서 더더더 몰입되고 설레고ㅠㅠㅠ 암호닉 [genie99] 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밤구름
헉 4편 올리고나서 암호닉 신청 확인했어요 ㅠ0ㅠ 지금 4편에 추가할게용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1
끄아아아ㅏ악 우진이 열심히 사는 것도 좋고 여주 좋아해주는 것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오글거리는 거 하나 업ㅎ는데도 넘 설레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73
무밍 이에요!! 박구진 ㅠ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에 항상 치어요 ㅠㅠㅠㅠ 글너뮤너무너뮤좋습니다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우진이랑 여주 너무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아 우진아 진짜 좋다 이렇게 챙겨주고 아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부럽다 진짜
6년 전
독자34
우진이 쏘 스윗ㅠㅜㅜ 여주 배려하는 모습에 진짜 코피뽱...우진이 여주 겨론해~~
6년 전
독자35
으아우우유융우진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더 사랑헤요 진짜 바로 다음퍈보러가여
6년 전
독자36
아 우진이 진짜 쏘쓰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으아아아아앙 여주에게만 다정한 우진이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이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진아 사랑해ㅠ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9
항상 여주를 위하는 우진이의 모습 너무 좋아요ㅜㅠㅠㅜㅠㅜ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흐응 ㅠㅠㅠㅠㅠㅠㅠ 박우진 완전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딱 내가 좋아하는 성격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우지니ㅜㅠ 인기많는 남자네여ㅠㅠ 오늘도 다정한 우진이에게 치이고 갑니다ㅠ
6년 전
독자44
어휴 너무 다정하규 그냥 여주 챙기는 게 눈에 딱 보이네요...
6년 전
독자45
너무 다정하고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오와이ㅏ아오아오오아ㅡㅏㅇ 너무 설렌다..손끝이 막 찌릿찌릿하네요ㅠㅠㅠㅠㅠ필력..b
6년 전
독자47
할할 진짜 너무 쏘 스윗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나랑해 황민현.10 90 Daybreak 07.29 02:0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6 (完)57 완다 07.29 01:2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전지적 짝사랑 시점 004 전지적 작가 시.. 07.29 00:09
워너원 [워너원/라이관린] 맞아요, 여러분 설레라고 쓰는 글이죠 (͡° ͜ʖ ͡°) 06 15 CIEN 07.29 00:0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민박집 청년 A5 묾맏 07.28 23:5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8343 Y사원 07.28 23:4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528 완다 07.28 23:41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합법적 고등학생과 연애하기 0242 합법고딩 07.28 23:0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06142 미니부기 07.28 21:38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657 뽐봄 07.28 21:2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442 완다 07.28 21:1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전 남자친구가 아이돌로 데뷔했다 1.58 응달 07.28 20:1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332 완다 07.28 17:4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234 완다 07.28 03:15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알코올쓰레기의 연애 A12 박우진으로세계.. 07.28 02:58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선배와 연애하기A'6 청포도알맹이 07.28 02:3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구남친과 썸남 사이의 묘한 관계성 03 + 암호닉 신청받아요!111 교블리 07.28 00:4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130 완다 07.28 00:38
워너원 [워너원/?] 맞아요, 여러분 설레라고 쓰는 글이죠 (͡° ͜ʖ ͡°) 05 21 CIEN 07.28 00:2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맑은 뒤 흐림 上22 홍차화원 07.27 23:5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032 완다 07.27 21:0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친구사이 2 (부제: 우리 결혼했어요)7 똥글똥글 07.27 18:1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CODENAME : WANTED - 111 GRAND BLEU 07.27 16:1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남사친 박우진 04 + 암호닉 공지37 랠리 07.27 11:4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본격 박지훈이 뱀파이어로 나오는 조각글4 민현없인 죽음.. 07.27 05:5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여러가지 박지훈4 바라봄 모먼트 07.27 03:2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선배, 선배 ! A16 박쿨맨 07.27 03:2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1:08 ~ 5/22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