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파음 전체글ll조회 2997l



과팅에서 전남친 만난 썰 txt. 2




W. 로맨틱캔디






7.

민윤기의 폭탄과도 같은 발언은 과팅 자리를 술렁이게 만들기에 충분하고도 차고 넘쳤음. 그 순간에는 잠시 고민했었음. 지금 이 잔을 던질까 하고. 덕분에 옆에 있던 친구의 원망스런 눈빛과 대부분의 의문스러운 눈빛들을 전부 받아내야했음.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서 어색한 미소만 흘리고 있는데. 누군가가 물었음. "둘이 원래 아는 사인가봐요?" 그러자 대부분이 고개를 끄덕이며 무슨 사이인지 설명하라는 눈빛을 보냈음.

내가 아무말도 못하고 있자 나를 쳐다보던 민윤기가 드디어 입을 열었음 "무슨 상관이야. 어쨌든 지금 각자 흩어지는 거 맞지?" 그러고는 일어서서 나를 보며 "김탄소 일어나. 나가게" 당황한 내가 엉거주춤 일어나자. 내 손을 잡아서 자기쪽으로 당기며 나를 데리고 그 카페를 나왔음. 그 순간 나와 민윤기를 황당한 듯 쳐다보던 나머지 사람들의 눈빛을 잊을 수가 없음. 일단 난 그 친구한테는 아마 X년이 된 게 분명해보였음.


카페를 나와서도 민윤기는 내 손을 놓지 않고 계속해서 나를 잡아끌며 발걸음을 옮겼음. 거의 끌려가듯이 민윤기에게 끌려가던 내가 팔을 벗어나려고 하면서 "야, 야 민윤기. 팔 놔" 라고 하자. 그제서야 발걸음을 멈추고 내 팔을 놓아주었음. 아까 일로 너무 당황스럽고 화가나서 말도 제대로 안 나오는데 화는 나니까, 마구잡이로 짜증을 부렸음."야 너 뭔데? 왜 거기서 그런 말을 하냐고 거기서 그 친구가 얼마나 무안했겠어? 너는 내 입장은 생각 안 하지?" 그런 내 말에도 아무 말 없이 듣고 있던 민윤기는 내 마지막 말에 인상을 굳혔음. "어차피 너랑 나 이제 아무사이도 아니잖아. 헤어졌잖아" 그 표정이 얼마나 날카롭고 차가웠는지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였음.





8.

그렇게 여차저차해서 사귀게 된 우리는 나름 평범하게 충분히 달달하게 연애를 했음. 집에 데려다주는 건 기본이었고, 매일 같이 문자에 통화까지 연락 목록에 서로의 이름이 빼곡할만큼이나 연락을 했고. 내 기억에 가장 선명했던 데이트는 아마 농구 데이트? 였던 거 같음. 그렇다고 둘이서 민윤기랑 농구를 했다거나 그런 거 절대 아님. 그냥 그 날이 유독 기억에 남았던 건. 멋있었으니까.  


동아리 활동이 있던 날이었음. 그러니까 원래 데이트가 있다거나 그런 건 아니었다는 거임. 솔직히 우리 동아리 부장 선배는 쓸데없는 열정이 넘쳤음. 부장선배 죄송. 어쨌든 그래서 동아리 부원들끼리 경기도 하고 그랬는데, 물론 여자들은 잘 안 했음. 말했잖음. 동아리 활동 목표가 다른 곳에 있었다니까는. 그래서 대부분은 경기할 때는 잘 오지도 않았음. 처음에는 오더니, 차이거나 뭐, 아무튼 비극적인 결말을 맞은 사람들은 나중에는 잘 안나오더라고. 하지만 나는 남자친구가 동아리에 있었으니까 열심히 나갔음. 특히 경기하는 모습은 볼 때마다 새로웠음.


처음에 내가 묘사했던 거 기억함? 허여멀게서 마른 애고 만사 귀찮아 보인다고 했잖음. 근데 농구할 때는 아니었음. 갑자기 생기넘치고, 그리고 열심히 했던 거 같음. 가끔 골을 너으면 보여주는 웃음도 좋았던 거 같기도 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일 좋았던 건 경기가 끝나고 나서 잘했다고 칭찬해주면 "아, 뭘...또 쑥쓰럽게..." 라면서 기분은 좋았는지 활짝 웃는데. 그 때 보이는 입동굴이 정말 좋았던 거 같음. 그 때는 참 좋았는데.





9.

사실 우리는 원래 좀 자주 싸우곤 했었음. 항상 비슷한 이유로 싸웠었던 거 같음. 가끔씩 민윤기는 연락이 잘 안 되고는 했는데 그럴 때마다 걱정도 되고, 화도 났음. 그러다가 다시 연락이 되거나 만나서 왜 연락을 안 받았냐고 하면 작업 중이었다는 말을 했음. 나도 그런 점을 이해하고는 했지만 서운한 건 어쩔 수가 없어서 그냥 아무 말도 안 하고 울상을 짓고 있으면. 미안함을 느낀 건지 뭔지 간에 뒷머리를 긁적이며 "미안" 이라며 말을 해오는 녀석을 보면 왠지 모를 서러움에 괜히 눈물이 더 쏟아지고 그랬음. 그러면 안절부절하던 민윤기가 "아...울지마" 라면서 나를 끌어안고는 달래곤 했음 "미안해. 앞으로는 연락에 더 신경쓸게. 그러니까 울지 말자"


그런 날이 점점 늘어나니까. 나도 어느 순간에는 좀 체념을 하게 되었던 거 같음. 연락이 안 되도 그냥 작게 한숨을 쉬고 말았음. 딱히 불만을 표시하지도 않았고, 더는 울지도 않았던 거 같음. 변한 내가 신기했던 건지 아니면 미안해서였는지 언젠가 민윤기가 조심스럽게 물어왔음. "요새는...화도 안 내고, 잘 안 우네?" 그러면 나는 그냥 무표정한 얼굴로 끄덕이며 대답하고는 했음. "어, 이제는 그냥 포기했달까" 그러면 더 머쓱한 표정을 한 민윤기는 더 이상 묻지 않았음.

아마 나는 조금씩 지쳐가고 있었던 거 같음. 더 이상 화도, 울음도 내지 않았다고 정말로 아무렇지 않아진게 아니었음. 그냥 속으로 곪아가고 있었던 거임. 그걸 나도 민윤기도 몰랐던 거지. 여전히 민윤기를 좋아하고 민윤기가 나를 좋아한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었음. 좋아한다는 게 연인사이의 모든 걸 해결해주는 건 아니었으니까.




10.

그 날이 있기 며칠 전부터 사실은 기분이 썩 좋지 않았음. 내가 말했었잖음 별로 친하지 않은 친구는 내가 누구랑 사귀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조용히 사귀었다고. 그건 민윤기에게도 별반 다른 사항이 아니었음. 우리가 사귄지 3년여 가까운 세월이 되는 동안 당연히 학교에 후배들은 생겨났음. 이게 문제의 발단이었음. 씹어먹어도 시원찮은 신입생 그 여자애 하나가 우리 사이에 폭풍을 몰고 온 거임.

워낙 조용히 사귀다보니 주변인들 말고는 잘 알지도 못했음. 하물며 신입생들이 뭘 알아겠나 싶지만, 그렇다고 걔를 이해할 생각도 좋게 볼 생각은 전혀 네버, 없었음. 어느날 나타난 이 신입생님은 민윤기에게 반했나봄. 물론 그 심정은 이해함. 내 남자가 좀 잘났었어야지. 작곡과에 소문이 쫙 퍼질 정도였다고 함. 작곡과에 무지 예쁜 신입생이 민윤기를 좋아한다더라. 그래, 짜증나게도 이 신입생은 내가 봐도 예뻤음 심지어 이름도 예뻤음. 배세희.


민윤기를 열렬히 좋아하게 된 신입생은 동아리에도 들어왔음. 나는 그 때쯤에부터 알게 되었음. 아, 민윤기를 좋아하는 신입생이 있구나. 그 전까지는 몰랐음. 딱히 아는 사람도 없었고. 그런데 이 신입생은 눈치가 좀 많이 없었나 봄. 우리가 같이 있을 때에도 자꾸만 끼어들었고, 같은 과라는 명목 하에 민윤기에게 붙어서 매일같이 질문을 해댔음.


옆에서 보는 나는 짜증은 나서 둘이서만 있을 때 뭐라고 하면 그게 뭐가 좋은 지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면서 "지금 질투하냐? 김탄소?" 그러고는 나를 끌어안았음. "놔, 너랑 지기말하기 싫어" 그렇지만 이미 짜증이 난 내가 짜증을 부리면 "뭐가 걱정이야. 나한테는 너가 제일 중요한데. 내 눈에는 김탄소만 예뻐" 라면서 나를 달랬음. 평소에는 쑥쓰럽다고 저런 말을 일제 안 하던 녀석이 그런 말을 하면 결국 나는 약해져서 "알았어, 그래도 말 많이 하지마..." 그러면 그런 나를 귀엽다는 듯 바라보며 웃고는 했음.




 

11.

하지만 3년이나 사귀면서 나도 모르게 지쳐가고 있던 나의 마음을 간과하고 있었고. 무엇보다 어린 신입생이 제법 막강하다는 걸 내가 아주 많이 몰랐던 거임. 평소에 연락이 되지 않던 민윤기를 나는 처음에는 그닥 신경쓰지 않았음. 뭐 작업이 끝나면 늘 그렇듯 다시 만나겠지. 그런데 그렇게 이틀이 지난 어느 날 친구가 말해오는 것이었음. 조심스럽고 걱정된다는 표정으로 "너...민윤기랑 싸웠어?" 이건 무슨 헛소리인가 싶어서 "아니?" 라고 말하자. 어느새 더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던 친구는 "그럼 너 그 얘기 들었어?" 라고 말해오는 것이었음. 나는 도대체 얘가 왜 이러나 싶었는데 다음으로 이어진 친구의 말이 나를 멈칫하게 만들었음 "고백받은 거 같던데, 이틀 전에. 그리고 오늘 걔랑 같이 있었데"

그 후로는 무슨 생각을 했는지 잘 기억도 나지 않음. 멍하니 당황한 표정으로 아무말도 하지 못하는 나를 친구는 그저 내 옆에 앉아서 눈치를 보며 "괜찮아?" 라고 말해왔음. 그 앞에서 차마 눈물을 보일 수는 없으니까. "...괜찮아" 라며 감정을 꾸욱 구겨넣은 말을 내뱉었음.


믿어야지, 믿자. 그렇게 수백번, 수천번 되뇌여도 내 마음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았음. 곪아있던 상처가 터져서 어느새 온 마음 적실만큼 피를 흘리고 있었음. 그냥 너무 미웠었음. 그 순간에는 감정적으로 내 스스로가 잘 제어가 되지 않아서 혼자서 한참을 울다가 덜덜 떨리는 손으로 문자를 입력했음

[헤어지자.]

전송 버튼을 누르는 손이 덜덜 떨려서 눈을 감고 버튼을 눌렀음. 전송이 되자마자 온 몸에 힘이 빠져서 주저 앉았음. 그 날은 민윤기가 작업이 끝났던 건지 빠르게 답장이 도착했음.

[무슨 소리야]

[지금 만나, 만나서 얘기해]

만나고 싶지 않았고, 보고 싶지도 않았고 그 문자를 보고서 혼자서 한참을 울었었음.




-----



하...애매한 끊기 하하하하....용서해주세요. ㅠㅠ

(그래도 저 나름 분량을 많이하려고 노력을...)

아무래도 첫사랑편과는 다르게 전남친이니까? 해피해피한 전개가 잘 안되요....

그렇지만 너무 어두우면 별로라서 달달한 장면도 조금 넣었습니다!

근데 오늘 글이 제 마음에 참 별로라서... 독자님들 실망하실 듯...



일단 댓글 진짜 많이 달아주셔서 놀랐고. 또, 어... 그 조회수보고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아마 제 글이 좋아서라기보다는 글 갯수가 적다보니 최근에 올라온 걸 좋게 봐주신게 아닌가? 싶어요.

이랬든 저랬든 진짜 감사한데 정말 기뻤던 게.



[방탄소년단/민윤기] 과팅에서 전남친 만난 썰 txt. 2 | 인스티즈


초록글...? 저 알림보고 진짜 심장이 쿵. 독자님들 덕분에 심장이 쿵했습니다.!!!

감사하고 눈물이 막 흐르네요 ㅠㅠ



참, 암호닉 받고 있습니다.

암호닉은 암호닉 신청방에서 따로 신청해주세요!

(여기서 신청해주셔도 몰라요 ㅠㅠ 저는 그 신청방의 암호닉만 정리할게요!)

정리는 다음번에 한번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제가 완전 많이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다음화에서 봐요!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앜ㄱㄱㄱㄱㄱㄱ자까님 진지하게 보다가 배세희에서 빵터져버렸네요 ㅎㅁㅎ.. 오늘편 너무 재밌어요 ? 여주가 많이 힘들었겠죠 ㅠㅠ ㅈㅓ는 윤기를 너무 믿어서 둘이 다시 러뷰러뷰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
6년 전
파음
사담도 읽어주세요! 사담에 안내가 되어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배세희 이름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둘이 잘...될까요?
6년 전
독자2
저.. 바보래요..어제 암호닉 신청한 울샴푸예요 흑흑?
6년 전
파음
아. 반가워요!!!!! 다음글에서도 봐요!
6년 전
독자3
그렇게 혼자 속으로 삭힌거였네요ㅠㅠㅠ 다만 윤기입장에서는 평소처럼 잘 지내다가 이별통보 받은 느낌? 일수도 있을것 같아요! 문자로 헤어지자 라는 말만 들은거니까요! 그리고 여자애가 고백만 했지 윤기가 받아줬다는건 아니니까요!! 윤기를 믿어여ㅠㅠㅠ
6년 전
파음
과연 저 부분이 두 사람이 헤어지는 과정일까요? (의미심장)
다음화에서 봐요!

6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요
6년 전
파음
저도♥
6년 전
독자5
방금 암호닉방에서 암호닉 신청한 습규입니당ㅎ 여주가 헤어지는 것을 선퇵한 이유가 지독히 현실적이어서 울컥했어요ㅠ 윤기의 시점도 기다려지네요! 심각하게보다가 배세희에서 풉했어욬ㅋㄱㄱ
6년 전
파음
배세희...왜 다들 웃으시죠? 전 되게 진지하게 안희주와 배세희 고민했다구요!
6년 전
독자6
천천히 암호닉 생각해보자 했는데 작가님이 먼저 성큼 다음화를 들고 와주셨네요! 자까님 글이적어서 많이봐주신거 같다는 생각은 차곡차곡 접어보시죠! 졍말루 작가님을 기다리는 독자 요기이쯔니까여❤️
6년 전
파음
♥예쁜말. 좋아요 고마워요. 암호닉으로 다음화에서 봐요!
6년 전
독자7
키딩미에요!! 항상 글 잘보고 있어여!!!
6년 전
파음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0.15
진짜 글 괜찮아요.....필체가 별로면 안 읽는데 필체도 넘넘 좋고 일단 재미가있어요!!! 딱딱 끊어내는게 좋고!!!
6년 전
파음
필체...랄거까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 댓글
홀.....이제보니 말을 잘못했어요ㅠㅠㅠ필체가 아니라 문체입니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파음
저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
헐 ㅠㅠㅠ 윤기 나빠요ㅠㅠㅠㅠㅠ 뭔지 제대로 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ㅠㅠㅠㅠ 너무해요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나빴오요ㅠㅠㅠㅠ
6년 전
파음
윤기 그래도 예뻐해줘요...ㅠㅠ
다음화에서 봐요!

6년 전
독자9
쌀떡밀떡입니다ㅜㅜㅠ 아 진짜ㅜㅜ 배세희ㅜㅜㅜㅜ 안 돼 안 돼요ㅜㅜㅜㅜㅜ
6년 전
파음
맞아요. 세희 물러가!!!!
6년 전
독자10
정국어린이에요!저 어린노무후배가 갈라놨네여!! 그르게 윤기야... 연락 좀 자주 해주지....
6년 전
파음
연락은 중요한 거랍니다!
6년 전
독자11
민윤기 너 그러는 거 아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파음
맞아요!!!ㅠㅠ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요.
6년 전
독자12
헐 미쳤어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6년 전
파음
저도 ♥
6년 전
독자13
아 대박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저의 안목 칭찬해ㅠㅠㅠ 담편읽으러갑니당
6년 전
독자14
으어엉 안돼에 흐어어엉
6년 전
독자15
굥기가 나빴네ㅠㅜㅠㅠㅜㅠㅠㅠㅠ연락 자주 해야지 이누마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으아ㅜㅠㅠㅠㅠ뭔가 서로 오해가 생겨서 헤어지게 된 것 같네요..둘이 시원하게 다 풀고 다시 사겼으면 좋겠다!! 이번에는 당당히 알리면서!!
6년 전
독자17
사항해여 작가님,, 분명 저 신입생때문에 오해가 생겨난 걸 꺼에요 저는 알고 있어요 분명해요 분명히 그래야만 합니다 다음편을 보러가보죠 아디오스
6년 전
독자18
제가 왜ㅜ이 대박인 걸 이제야 ㅠㅠㅠㅠ작가님 ㅠㅠ너무 재밌어요 대박입니다 ㅠㅠㅜ흑흑 ㅜ윤기ㅠㅠㅜ
6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신입생 이름은 배세희군요..세희가 나빴네요...
6년 전
독자20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웨 ㅠㅠㅠㅠㅠㅠㅠㅠ 세희싫어.. 둘사이를ㅠㅠㅠㅠㅠㅠ 속상하다..
6년 전
독자21
사실 이게 제일 짜증나는 건데, 나는 너밖에 없어 라고 하면, 나만 피곤하지 진짜ㅠ
6년 전
독자22
민윤기ㅠㅠㅠㅜ왜그럴까요ㅠㅠㅠㅜ무슨일이있었길래ㅜㅎ휴ㅠㅠㅠ왜둘이뭐한거야ㅠㅠㅜ다음편보고올게요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23
좋아한다는 게 연인사이의 모든 걸 해결해 주지는 않는다에 공감의 눙물 한 바가지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윤기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가치가 있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파음
어. 그 부분 되게 신경써서 썼는데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4
헐 실시간 댓........
윤기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쪽으로 절을 할까여!!!!
절 두 번 받으세여! 세 번 받으세여!

6년 전
파음
두번은 안됩니다. 전 살아있어요!!!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
헉... (모지리)
그럼 제 하트를 받으세여!
늦어서 많이 피곤하실 텐데
댓 감사해여! 자! 하트!
(거절은 거절함다)

6년 전
독자26
와아아아... 민윤기.. 역시 잘났어 잘나도 너무 잘났어 진짜ㅜㅜ 그러니까 신입생들이며 작곡과에 소문도 나고.. 여주 불안했겠구만 구래도 갑작스러운 이별통보는 다메요..
6년 전
독자27
전화를 안받고 그거에 무뎌지는게 당연한게 아닌데...
헤어지자고 한건 충동적이지만 마음은 그렇지 않아서ㅠㅠㅠ

6년 전
독자28
아.... 무슨일인가ㅠㅠㅠㅠ 다음편 너무 궁금해ㅜㅜㅜ 빨리 다음편 보러갑니다ㅠㅠ
6년 전
파음
어이쿠, 이글을 아직도 보는 독자님이 계시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곧 새 작으로 볼게요.
6년 전
독자29
흑흑 자까님 무심한 융기 너무하네여ㅠㅠ 그래도 첫회보니까 아직 마음이 있는거겠죠?!?! 희희
6년 전
독자30
흐어..ㅠㅠㅠㅠ마음아파요ㅠㅠㅠㅠㅠㅠ여주는 얼마나 불안하고 초조하고 마음 상할까요 물론 윤기가 크게 잘못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여주 입장에서는 충분히 싫고 가슴아팠을 것 같아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옹성우/박우진] 꿈에서 본 남자가 옆집으로 이사왔어9 더블 07.14 01:18
워너원 [워너원] 응답하라 2017 01 (과거편+전지적 다니엘 시점)11 국민의 밤 07.14 0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그리핀도르의 미학 上14 달콤한 망개 07.14 00:46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나의 소년시대50 5월 07.14 00:4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권현빈] 좋아해요, 교생쌤 716 교생친구 07.14 00:4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지금, 우리, 청춘 Facebook 189 보라헬 07.14 00:3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철벽소년 028 뭐라는거야꼬맹.. 07.14 00:01
프로듀스 [워너원/브랜뉴/박우진/임영민] 내가 좋아하는, 나를 좋아하는 F14 A01 07.13 23:44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제가 고양이랑 같이 사는데요, 그런데...txt23 Ton ete 07.13 23:07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사랑은 왜 아파야만 할까 047 글쓰는걸사랑하.. 07.13 23:05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327 2젠5 07.13 23:02
워너원 개도 안하는 짝사랑을 누가 한다고 연재와 암호닉에 대한 공지입니다 (๑・̑◡・̑๑) verbal 07.13 22:37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불X친구가 남자로 보이면 어떡하죠? C -박우진 번외21 해라 07.13 22:1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2359 Y사원 07.13 21:1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K18 풀을뜯고놀아.. 07.13 19:56
워너원 [워너원/이대휘] 내 여자친구에게 006 07.13 18:5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156 22개월 07.13 18:35
기타 [스타쉽/정세운] 돌아온 정세운231 인생정 07.13 18:21
프로듀스 [워너원/프로듀스101] 제게는 두 명의 남사친이 있는데요, 0324 본인 07.13 16:5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지옥에서 온 그의 붐붐 26 지훈이 셔틀 07.13 15:28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사랑하는 나의 S 上-26 픽미업 07.13 11:21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0324 물방울 07.13 04:55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8142 씨씨 07.13 02:1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01264 미니부기 07.13 01:55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강제 기억조작시키는 청량한 학창시절 황민현 조각글 B8 민현없인 죽음.. 07.13 01:5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S급 가이드는 왜 그래? 0228 더블 07.13 01:4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철벽소년 015 뭐라는거야꼬맹.. 07.13 01:32
전체 인기글 l 안내
6/8 8:10 ~ 6/8 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