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알았다의건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알았다의건아 전체글ll조회 814l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4 | 인스티즈

 

 

우연에서 인연으로_알았다의건아

 

 

 

 

 

 

 

 

 

 

 

 

 

 

〈!--StartFragment-->

역시 여행객이 많은 곳엔 예쁜 카페가 많다.

입구부터 여자여자한 느낌을 주는 이 카페가 나로선 너무나 기분좋게 다가왔고 나보다 먼저 앞서 들어가려는 다니엘의 팔을 재빠르게 붙잡고 잠깐만을 외치고서 핸드폰 카메라를 켜들었다.

찰칵- 찰칵- 요리조리 왔다 갔다 하면서 카페의 외관을 찍고 이내 만족한 듯한 웃음을 보이고서 들어가자고 했다. 곧바로 갤러리를 들어가 찍은 사진을 확인하면서 들어가는데 먼저 문을 열어 잡고 있는 다니엘이 보였다.

 

 

 

 

 

 

 

 

 

 

..! 미안미안,”

사진은 잘 찍혔어?”

..나름? 볼래?”

 

 

 

 

 

 

 

 

 

 

다니엘은 부산이 고향이라고 했다. 서울에서 학교생활을 하고 졸업하고서 취직 전까지 여유를 부리고자 여행을 왔다고 했고, 나와 같은 스물다섯이라고 했다. 동갑이지만 너무 초면이라 쉽게 말을 놓지 못했지만 자꾸 불편하다고 말하는 다니엘 덕분에 어설프게 요요거리는 것보단 에라 모르겠다 하고 말을 탁 놓게 되었다. 훨씬 편했고 중간중간 들리는 사투리가 마냥 귀엽게 느껴졌다.

 

 

 

 

 

내 핸드폰을 자신의 손으로 옮겨가서 일단 카페에 앉을 자리를 잡고서 내가 좀 전에 찍은 사진을 옆으로 넘겨가며 본다. - 괜찮게 찍혔는데? 라며 칭찬을 해주는 다니엘을 보며 속으로 으쓱거리고 있었는데 다니엘이 갑자기 풉하고 웃더니 이내 웃음소리가 커진다. 끅끅- 아 이거뭐야. 큭큭큭.

뭐지. 뭘 보고 웃는 거지. 하면서 배를 잡고 웃어대는 다니엘 손에 들린 핸드폰을 뺏어 들어보니 아뿔사.

, 왜 이런걸 보고 그래!”

버스를 타고서 얼굴 한번 확인하자 하고 카메라를 켜서 셀카모드로 내 얼굴을 확인하다가 잘못 눌려서 찍혀 세상 못생긴 표정으로 찍혔던 사진이었는데, 나중에 사진 정리하면서 지워야지 하고 뒀다가 잊고 있었던 사진을 다니엘이 넘기다가 본 것이었다. 아니, 웃긴 건 나도 인정하겠는데 당사자 앞에서 너무 크게 웃는 거 아냐?

괜히 심통이 나서는 다니엘을 한번 째려봐주고 핸드폰을 엎어서 테이블에 올려놓았다.

 

 

 

 

 

 

 

 

 

 

- 배 아파. 한참 웃었네.”

대놓고 너무 크게 웃었단 생각 안 들어?”

미안, 미안. 근데 너무 웃겼어 정말.”

 

 

 

 

 

 

 

 

 

 

끝까지 큭큭거림을 입에 담고서 웃는 다니엘이 얄미웠지만 이내 갈증이 생긴 나는 테이블에서 일어났다. 뭐 마실래?

 

 

 

 

 

같이 가. 나도 가서 뭐 있나 봐야지.”

 

 

 

 

 

 

 

나를 따라 바로 일어서는 다니엘을 보고 먼저 뒤돌아서 카운터로 갔다. - 커피는 좀 전에 마셨고 이번엔 상큼한 걸 하나 마셔볼까. 한참 메뉴를 들여다보다가 고개를 돌리고 들어올려 다니엘을 쳐다보았다. 뭐 마실지 골랐어?

 

 

 

 

 

 

, 나는 아인슈페너. ?”

 

 

 

 

 

 

 

 

 

 

다니엘의 물음에 대답하지 않고 곧바로 알바생에게 주문을 했다. 레몬라임에이드 한잔이랑 아인슈페너 한잔 주세요. 그리고 바로 나는 카드를 내밀었다. 다니엘이 당황스러운 듯 묻는다.

 

 

 

 

 

 

 

왜 너가 계산해?”

물도 얻었고, 덕분에 여행이 좀 수월해졌는데 이 정도는 뭐.”

 

 

 

 

 

 

진동벨을 받아들고서 다시 자리에 앉았다. 다니엘의 말대로 바깥은 햇빛이 쨍하니 내리쬐고 있었고, 바깥의 사람들은 아직 더운지 손부채질을 하며 다니고 있었다. 여기서 여유롭게 시간 좀 죽이다가 나가야겠다. 더운 건 질색이다.

한손으로 턱을 괴고 계속 바깥을 구경하던 나로 인해 심심해졌는지 다니엘이 먼저 말을 걸어온다.

 

 

 

 

 

 

 

 

 

뭐 하고 싶은 건 없어?”

 

 

 

 

 

 

 

 

다니엘의 질문에 내 고개는 다니엘을 향하고 괴고 있던 턱을 풀어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하고 싶은거라.. 정말 아무생각 없이 내려온거라 다니엘의 질문이 너무 어렵게 다가왔다. - 하며 3초간 고민하는 소리를 내더니 핸드폰을 들어 몇 번 터치를 하더니 내게 보여준다. 숲길이었다.

 

 

 

 

 

 

 

 

 

여기가 걷기가 진짜 좋데. 조용하고 시원하고.”

- 진짜 시원해 보인다. 여기서 가까워?”

. 그렇게 멀지 않던데. 여기 갈래?

좋아.”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이자 다니엘도 따라서 웃는다. 지잉- 하고 진동벨이 울리자 다니엘이 얼른 진동벨을 집고서 픽업대로 걸어간다. 곧바로 쟁반에 예쁘게 올려진 음료를 보고 나는 다시 핸드폰을 집어 들었다. 벌써 적응을 했는지 다니엘은 아인슈페너를 곧장 들지 않고 내가 사진을 찍을 때까지 기다려준다. 앉아서, 또는 일어서서, 창가 쪽으로 갔다가, 다니엘의 핸드폰을 장식으로 이용했다가. 마구마구 여러 장을 찍고서 나는 또 그제서야 다니엘에게 아인슈페너를 건넨다. 마셔.

 

 

 

 

 

- 하며 가벼운 웃음을 짓는 다니엘이 잘 마실게. 하며 아인슈페너를 한 모금 하고 내려놓는다. 분위기 좋은 달달한 음악이 카페 안을 채웠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나도 곧장 에이드를 한 모금 빨아들이니 기분이 좋다.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했던 여행이었지만 내심 혼자 여행은 처음인지라 걱정이 되었던 건 사실이다. 하지만 뜻밖에 사람 좋은 다니엘을 만나게 되어 걱정은 한꺼번에 싹 사라졌고, 재밌게 놀다 가야지라는 생각으로 머릿속을 메우니 나도 모르게 웃음이 절로 나왔다.

 

 

 

 

 

 

 

 

 

왠지 예감이 좋다.

 

 

 

 

 

 

 

 

 

 

 

 

 


알았다의건아

뭐했다고 4화죠 벌써..ㅎㅎ

내용이 참, 생각했던 시나리오랑은 조금 다르게 이어지는 것같아서 스스로가 좀 답답하고

앞으로 어떻게 풀어나가야할지 걱정이고 막막하네요ㅜㅜ

그래도 관심가져주시고 읽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뭐 열심히 쓴다고 쓰고 있는데, 누가 쓰라고해서 쓰는것도 아니고 돈을 주는 일도 아니지만

저에겐 댓글과 암호닉신청이 힘이 된답니다.ㅎㅎㅎ

 

마구마구 (어떻게?) 마구마구! (어떻게??) 마구마구!! 댓글 달아주시고 암호닉으로 저에게 집착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My Baby♥

♥강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0226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
6년 전
알았다의건아
♡0226♡ 감사합니당ㅎㅎ 신알신까지..! 좋은밤되세용
6년 전
비회원85.55
녜리 암호닉으로 될까요?? 짱잼이에욤 ㅎㅎㅎ
6년 전
알았다의건아
♡녜리♡ 환영합니당 녜리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오늘 진짜 열일하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쯤 다니엘과 여주가 달달함을 뿜뿜할지 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제 암호닉 짱 크게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모 기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알았다의건아
♡강낭♡ 오구오구 오셨어용? 주말이라고 할일없는 한량이 글이나 끄적이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여주와의 달달한 다니엘은 쫌만 기다려주시고 제가 많이 애정해요????
6년 전
독자2
작가님글잘보고있습니다♥
꿀잼글써주셔서너무감사해요 너~~무재밌어용♥♥♥♥♥♥담편도기대할게욯ㅎㅎ신알신하고갑니다?

6년 전
알았다의건아
감사합니당ㅠㅠ 꿀잼이라고 잘 보고있단말 너무너무 감동이에요ㅠㅠㅠ 신알신 해준 그대는 내사랑 다 먿으세요ㅠㅠㅠㅠㅠ ?????
6년 전
비회원123.162
[흰둥이]로 암호닉 신청해요!!!!꼭 완결 지어주세요 좋은 글 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인연으로 0810 알았다의건아 09.21 16:1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오늘헤어졌어요. 에필로그14 알았다의건아 09.20 17:5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오늘헤어졌어요 0417 알았다의건아 09.18 22:0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오늘헤어졌어요 0318 알았다의건아 09.15 16:2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오늘헤어졌어요 0210 알았다의건아 09.14 22:0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75 알았다의건아 09.10 21:3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오늘헤어졌어요 019 알았다의건아 09.10 14:4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68 알았다의건아 09.09 23:4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오늘헤어졌어요 008 알았다의건아 09.08 16:0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55 알았다의건아 08.28 22:0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49 알았다의건아 08.26 22:3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33 알았다의건아 08.26 11:0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2 알았다의건아 08.26 01:3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12 알았다의건아 08.26 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