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글. 전체글ll조회 3779l 4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 | 인스티즈






 구남친 임영민, 들이댐이 능숙한 정세운, 그리고…… 멍하니 임영민과 정세운을 번갈아가며 바라보는 나까지.




 나만 느낄 수 있는 요상한 조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임영민과 정세운 저들도 느낀 것이 있는지 서로를 묘하게 바라볼 뿐이었다. 정적은 꽤 오랜 시간 지속되었다. 나른한 시선으로 눈을 느릿하게 깜박이는 임영민, 그에 반해 조금 전 아기새처럼 재잘대던 정세운이 한 번에 입을 다문 것도. 그것들 전부가 평범하기 그지없던 잔잔한 내 일상에 소용돌이를 일으켰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나를 빤히 바라보던 정세운이 느릿한 고갯짓과 함께 임영민에게 시선을 박았다. …… 형.




" ……. "

" …… 영민이 형? "

" …… 엉? "

" 안 들어가요? "




 안 들어가요? 들어가, 왜 안 들어가? …… 넌 뭔데.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것과 더불어 압박이 잔뜩 들어간 듯한 목소리에는 강단이 실려 있었다. 제 트레이드 마크라고 생각될 만큼 해사한 미소를 지어 보인 정세운의 선공이었다. 멍청한 표정으로 허공을 응시하던 임영민의 정신이 깨어진 것도 그 순간이었다. 다시금 시야를 되찾은 임영민은 반문했다. 안 들어가냐고? 네, 형. 즉각 튀어나온 정세운의 대답은 단조롭기 그지없었다.




" 어, 들어가야지. "

" ……. "

" 세운이 넌? "

" 아, 전 누나 좀 데려다주고 다시 오려고요. "




 누나, 고작 한 번 튼 호칭을 잘도 사용해대는 정세운은 아무리 봐도 선수에 가까웠다. 무언가, 묘한 기분. 혼자서 들이켰던 술기운이 그제야 다시금 올라오는 듯 몽롱해지는 기운에 고개를 두어 번 세차게 저었다. 선배, 괜찮아요? 그런 내 모습을 발견이라도 한 듯 임영민에게 고정했던 시선을 즉각 내게로 보이는 정세운은, 그러니까…… 영악했다. 뭐지? 무슨, 일이지? 정세운의 목소리와 더불어 임영민의 시선 또한 내게 향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 ……. "

" …… 안녕히 가세요, 선배. "

" …… 아, 네. "




 안녕히 가세요, 선배. 마지막에서야 내게 허락된 임영민의 음성은 그것이 전부였다. 누구에게나, 언제나 허락되는 흔한 인삿말.






# ㅡ 01




 쓰린 속을 부여잡았다. 금방이라도 헛구역질이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에 기분이 좋지 않았다. 아, 염병할……. 그놈의 구남친 하나 본 게 뭐 그리 큰 대수라고 술을 그리 퍼부어댔을까. 다시금 회상되는 어제의 기억과 더불어 섣불렀던 행동들은 후회로 다가왔다. 아아. 목도 잠긴 듯한 기분에 괜히 목을 풀었다. 시간표에는 차있는 화요일 2교시는 내게 언제나 공강인 시간이었다. 학점을 채우기 위한 교양, 그에 따라 교수님도 오로지 과제로만 성적을 평가한다고 유명했으니까. 그리고 그런 교양의 법칙에 따라 자체적으로 휴강을 때리기가 한 달, 벌써 과제를 부여할 날짜가 다가와 화요일인 오늘, 아침 일찍부터 학교에 도착했다. 




ㅡ 너 오늘 사랑의 기술 과제라며.

" 어어, 그래서 일교시부터 죽겠다. "

ㅡ 어제 많이 마시긴 하더라, 괜찮냐?

" 졸라 안 괜찮음. "




 동기의 걱정 어린 시선을 뒤로 한 채 인사를 나눴다. 야, 이따 될 수 있으면 보자. 어어, 안녕. 한가롭고도 따분한 인사와 함께 저 멀리 사라지는 동기를 빤히 바라보기를 한참, 곧 강의가 있을 구양관으로 몰리는 학생들에 놓았던 정신을 붙잡고 걸음을 빨리 했다. 제법 모여든 학생들을 파고들어 겨우 두 좌석이 남은 빈 자리 한 곳을 찾았다. 내 왼쪽엔 심플한 검은색의 크로스백이 하나 놓여있었고, 오른쪽엔 아직 아무도 오지 않았다는 듯 비어있을 뿐이었다.




" …… 또 보네요, 선배. "

" …… 아아. "




 시끌벅적한 학생들 틈으로 내 눈에 든 건 다름 아닌 임영민이었다. 금방 손을 씻은 듯 이리저리 물기를 털어대며 강의실로 들어선 놈은 자연스레 내 옆자리에 위치했고, 곧장 왼쪽 의자에 앉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아아, 젠장……. 심플한 모양의 크로스백이 놈의 것이었던 듯싶었다. 제 자리에 착석해 제 핸드폰에 시선을 박는 놈을 빤히 바라보고 있을 때까지만 해도 놈은, 내게 아무런 말이 없었다. 굳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 상황은 아닌지라 놈에게 박은 시선을 들킬까 무서워 고개를 돌리던 순간이었다. 또 보네요, 선배. 나지막이 떨어진 놈의 목소리에 놀라 곧장 고개를 틀어 놈을 바라보니 제 핸드폰에 여전히 시선을 박은 모습이었다. 




" ……. "

" ……. "




 놈에게서 한 번도 들어보지 못했던 존댓말을 이틀이나 내내, 그것도 선배라는 거북한 호칭과 함께 듣자니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었다. 거북한 속이 또 한 번 제 위용을 마음껏 드러냈다. 불편한 기분에 놈에게 던졌던 시선을 차마 거두지 못하기를 한참, 이내 시선을 느낀 것인지 고개를 오른쪽으로 살짝 트는 놈을 발견할 수 있었다. 할 말 있습니까. 단조롭게 흘러나온 음성이 무심했다. …… 모르는 척하는 건가, 왜? 설마, 날 기억 못하는 건 아니겠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들은 애써 뒷전으로 미뤘다.




" 아, 아니……. "




 괜히 말끝을 흐려댔다. 마구잡이로 그어진 선은 나를 자꾸만 뒤틀리게 만들었다. …… 짜증 나, 임영민.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 | 인스티즈






" 어? 선배, …… 영민이 형? "




 하나님,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주세요, 씨발.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일까. 가혹하디 가혹한 운명은 어느덧 내게 성큼 다가왔다. 강의의 시작을 아슬아슬하게 2분 남긴 시간, 강의실로 들어서는 익숙한 인영이 하나 있었다. 대면식이 있었던 어제, 저도 적지 않게 마신 것 같았는데 어째 2교시부터 저렇게 멀쩡할 수가 있는 거지……. 댄디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듯 어제와 비슷한 듯 다른, 그러니까 스트라이프 셔츠에서 하얀색 셔츠로 바뀐 오늘. 반듯한 모습의 정세운이 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옆에 앉은 임영민을 잔뜩 의식하던 내가 눈에 띈 것인지 곧장 내게 다가오며 선배, 하고 부르던 정세운은 제 바로 옆에 앉은 임영민에게 곧장 시선을 돌렸다.




" 세운이 왔냐. "

" …… 어어, 그. 안녕? "

" 형이랑, 누나. …… 아는 사인가? "

" ……. "

" …… 어, 아니? 그. "




 옆에 꼭 붙어앉은 저희가 이상하긴 이상한 것인지 곤란하디 곤란한 질문을 해 오는 정세운에 어떻게 대답을 해야 할까 좋을지 한참이나 고민했다. 그런 나를 아는지, 모르는지 여전히 해사한 미소를 띤 정세운은 그럼 여기 좀 앉을게요. 괜찮죠, 선배? 하며 거절할 수 없는 웃음을 보내왔다. 그러니까, 지금, 내 왼쪽은 임영민, 오른쪽은…… 정세운이라, 이거 아니야. 한 번도 상상해 본 적 없던 괴상한 장면에 한숨을 폭 내쉬었다. 아아, 골이야. 아득해져오는 정신을 부여잡기도 전에 강의는 시작됐다.




ㅡ 오늘부터 과제 기간인 거 아시죠, 여러분.

ㅡ 과제는 3인 1조로 진행합니다. 과목이 이렇다 보니까 남자와 여자 비율은 2;1, 혹은 1:2. 

ㅡ 여러분들이 과제로 해야 할 일은 사랑과 관련된 영화 세 편을 보시면 되는데, 한 번은 세 분이서 함께, 또 한 번은 둘이서, 마지막 한 번은 다른 파트너와 둘이서 감상하면 됩니다.

ㅡ 그 후 느낀 감정들을 여자와, 남자. 그리고 상대방의 파트너로서 레포트에 그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ㅡ 기간은 오늘부터 한 달 드립니다. 참고로 조는 지금 앉은 자리에서 그대로 셋씩 자를 거니까 불만 없었으면 합니다.




 아아, 교수님. 여기저기 터져 나오는 아우성들에 사람 좋게 웃어 보이신 교수님은 한 마디 덧붙이는 것으로 강의를 끝마쳤다. 맞다, 과제 끝날 때까진 조로 뭉친 세 분끼리 매 강의 출석하셔야 합니다. 그럼 오늘 강의는 여기까지. 그를 끝으로 강의실을 나서는 교수님을 원망스럽게 바라보다가, 이내 둘 중 한 명이라도 같은 조를 피할 수 있을까 싶어 앉아있던 줄의 숫자를 세기 시작했다. 셋, 셋, 셋, 그리고…… 임영민, 정세운을 포함한 셋. 그토록 피하고 싶었던 조합은 내게 절망으로 다가왔다.




" 누나, 같은 조네요? "

" …… 어? 아, 그러네. "

" …… 영민이 형까지 같은 존데, 아는 사이라서 다행이다. "




 그쵸, 누나. 예의 생글거리는 인상은 버리지 않은 정세운의 도발이었다.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 | 인스티즈






 삼삼오오 모여 말을 트고, 번호를 교환하며 저들끼리 무리를 뭉친 다른 학생들이 나간 강의실은 썰렁함 그 자체였다. 어느 누구 하나 섣불리 말을 꺼내지도, 그렇다고 자리를 뜨지도 않는 상황에서 중간에 끼인 나는 그 자체만으로도 숨이 넘어가기 일보 직전이었다. 야, 나 디질 것 같애. 의미 없는 카톡들을 대화창에 열심히 띄우고 있었을까, 곧 왼쪽에서 내밀어지는 핸드폰에 놀라 임영민을 바라보았다.




" 번호, 주셔야죠. "

" 아, 그렇죠. "

" ……. "




 사실 놈과 헤어지기 전부터 줄곧 고집해오던 전화번호를 바꾼 적은 놈과 헤어지고도 단 한 번도 없었다. 그럼에도 내게 번호를 묻는 놈의 행동이 3년의 공백을 말해 주는 듯싶어 자연스럽게 받아들어 전화번호를 찍어냈다. 한 자, 두 자 늘어가는 숫자들과 더불어 열한 자리를 모두 쳐내자 뜨는 번호는 놀랍게도 이미 저장된 내 번호의 주소록이었다. ㅇㅇ, 정돈되지 않은 상황을 싫어하는 놈의 핸드폰에 모든 번호는 이름 석 자였고, 그 기준을 깨 버린 건 다름 아닌 현재 저장된 내 번호였다. 성을 뺀 이름 두 글자로만 저장된.




" 아, 여기요. "

" ……. "

" 누나, 저도. "




 아직까지 임영민의 핸드폰에 정갈히 저장된 내 번호 열한 자리를 보고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기도 전에 훅 치고 들어오는 정세운은 진실로 내게 벅찬 존재임이 틀림 없었다. 당황도 잠시 빠르게 정세운의 핸드폰에 번호 열한 자리를 찍어냈다. 어어, 여기. 마찬가지로 정세운에게 핸드폰을 건네자 예의 그 해사한, 그러니까…… 누구든 정신 못 차릴 듯한 미소를 띤 정세운이 가볍게 대꾸했다. 고마워요, 선배. 다정한 목소리에 퍽 놀랐을까, 그건 저뿐만이 아닌지 왼쪽에서 느껴지는 인기척에 나는 다시금 긴장할 수밖에 없었다. 




 정세운은 눈치가 빨랐다. 아니, 빠른 건가? 빠른 것 같다. 책상에 턱을 가만히 괸 정세운이 나와 임영민을 번갈아가며 바라보았을까, 얼마 지나지 않아 실소를 터뜨리며 입을 열었다. 누나. 나긋하게 떨어진 목소리에 조용한 강의실을 가득 메울 정도로 침을 꼴딱 삼켰다. 제 하얗고 가느다란 손가락으로 책상을 두드리며 허밍을 하던 정세운이 느릿하게 입을 열었다.




" 밥 먹을래요? "

" …… 어? "

" 영민이 형이랑, 셋이서. "




 친해져야 하잖아요, 우리. 정세운이 곁들여 들먹인 같잖은 이유는 꽤 그럴싸했다.






ㅡ 너무 늦은 업데이트 죄송합니다... 현생이 바빠 글 업데이트는 천천히 할게요. 퀄리티도 죄송합니다... 댓글 달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이런 걸 글이라고... ㅜㅜ

암호닉 신청 일단은...! 다음 글이 올라오기 전까지 이 글에서 받도록 하겠습니다. 따로 글을 올리는 것은 나중에 조금 더 자리가 잡히고 난 후 시도하도록 할게요. ㅎㅎ 신청하시고 싶은 암호닉과 함께, 아무 말... 적어 주시면 됩니다. ^___^ ~ 항상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55.125
ㅅㄷ
6년 전
독자1

6년 전
독자2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5
작가님 국국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재미쪄여....정새운 영악하구 구ㅏ영워...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6
앵두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ㅜ ㅜ 섀운아. ,,, 영민아 ..(눈물 줄줄
6년 전
독자7
기존에 암호닉을 그대로 사용해도 되리라 믿고... 0208이에요!! 정말 제 최애차애 조합 행복합니다 ㅠㅠㅠㅠ 그나저나 능글거리는 정세운과 구남친 임영민과 과제를 같이 한다... 심지어 과제도 참 그러한 내용의 과제! 앞으로 전개가 궁금해요 ㅋㅋ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 세우니랑 영민이랑 같은 조라니 ... 사랑영화라니 !!!!! 나도 끼고 싶군요 ..
6년 전
독자9
[뜌]로 신청합니다ㅠㅠ 와우ㅠㅠ 분위기 짱이네요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
[알팤팤민]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니ㅠㅜ영민이의 속마음은 무엇일까요 전화번호도 아직 정리하지않은 상태에서 번호를 물어보는건 어찌 해석해야할까요ㅠㅜ앞으로의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현생으로 바쁘실텐데 틈틈이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9.28
모든글중에 최고로 존엄....젤재밌으니까 빨리와주세여ㅜㅜㅜㅜㅜ존경해료
6년 전
독자11
[앤디스] 암호닉 신청해욥!! 오랜만이였네용!!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2
글님 오랜만이에요!~!~ 퀄리티 타령하시니까 굉장히 낯서네여.. 왜냐믄.. 완죠니 재밋스니까ㅠㅜ!! 넘나 겸손하신것.. 이 글의 남주는 세운인가요? 영민인가요? 개인적으로 세운각!세운각!ㅠ헤헤 다음 회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3
[요롱코롱]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세운이 약간 능글거리면서도 귀여운 성격이 너무 좋네요ㅠㅠ
6년 전
독자14
대박대박 완전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5
작가님바쁘신데도좋은글감사드려요ㅠㅠㅠ자기전에 힐링하고갑니다 다음편도기대할께요 ❤️
6년 전
독자16
반지젤리입니다! 구남친 영민이에 들이대는 후배 세운이라니요, 작가님 저 죽으라고 하신 거죠? o<-< 둘 사이가 묘한 관계라는 걸 눈치챈 세운이가 이제 도발에 들어갔네요. 밥을 같이 먹자니! 좋아! 완전 좋아, 세상 좋아! (?) 셋이 밥 먹는데 체하지는 않을지 걱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재미있게 읽고 가요. ♡♡
6년 전
독자17
[체리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아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이죠...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8
[갓제로]로 다시 신청할게요 ㅎㅎ 갓제로 못잃어
6년 전
비회원107.138
[만월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이고 이게 무슨 발리는 글인가요 임영민과 정세운의 조합은 언제나 최고입니다 항상 재미있는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6년 전
독자19
[잉잉]으로 신청할게요!!와,,, 중간에 영민이 움짤에서 심쿵해버리고 세운이한테 또 심쿵해버리고ㅠ 여주로 살고싶네여,,,오늘두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20
살사리입니다! 세운이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좋아욯ㅎㅎㅎ글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21
[강단]으로 신청합니다!! 세운이는 영민이와 아는 사이인 걸 정말 꿈에도 모르겠죠...... 알면 많이 놀랄 것 같아요 ㅠㅠ 그나저나 과제하는 조가 짜여도 하필 저렇게....... 넘나 걱정되네요 흑흑 다음 애용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2
으아아아아 세운아ㅠㅠㅠㅠ 영민이와 세운이 사이에 낀 여주가 얼마나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울지...^^ 감히 예상할수 없네여 신알신하구가요ㅠㅁㅠ
6년 전
독자23
기화입니다. 작가님 왜 이렇게 늦으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눈이 잘못된 줄 알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24
오랜만이에요ㅜㅜㅜ
6년 전
독자25
작가님 최곱니다ㅠㅜㅠ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6
[갓의건]으로 신청합니다! 영민이 번호 알고 있으면서 알려달라고 폰 내민건 무슨 의미인거니 ..! ㅠㅠㅜㅜㅜㅜ 파워 불도저 포뇨.. 너의 능글미를 응원해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27
핫초코
와우 정세운 장난 아닌데
저 웃는 얼굴 뒤에 무슨 의도가 숨어있을까 와우우웅ㅇ 너무 기대돼

6년 전
독자28
아슬아슬한 분위기.. 세운이는 정말 모르는걸까여 아는 걸까야 ㅎ
6년 전
비회원253.159
[댕댕한파까]로 다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진짜 이 글 넘 기다렸어요 ㅠㅠ 구남친X여주X후배 조합은 언제 봐도 넘 넘 설레고 좋은 것.... 충성 충성 ^^7 발리는 조합 감사합니자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29
[늘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대박 세운이 굉장히 영악하고 눈치 빠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짓 보면 여우가 따로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궁금해요 영민이가 어떻게 대처하는지도 아직 드러난 게 없어서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246.1
[햇님]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글 정말저얼 자로고이서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너 왜 알파카냐? 입니다 ㅠㅠㅠㅠ아아ㅏ아아 정세운!!!!!!!! 머ㅓ멍머ㅑㅇ!!!! 멘붕이네여 ㅠㅠ 조별과제 같은 조라니 ㅠㅠㅠㅠ 어흫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작가님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4.148
[♡으거니여친♡]으루 신청하구갑니ㅣ다ㅠ 진짜...너무 재밋ㅁ어요ㅠ큐ㅠㅠㅠ빨리다음편두 보구싶구...작가님 사랑하구...그러네용ㅎㅂㅎ
6년 전
독자31
ㅠㅠ저렇게 귀여운 세운이 현실에는 왜 없죠... 구남친이라도 왜 영민이 같은 남자는 없는 걸까요ㅠㅠ이번화도 재미있게 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32
ㅠㅠㅠㅠ재밌게보고가요 지난번에 보고 별로 시간이 많이 흘렀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벌써 19일이나 지났군요ㅠㅠㅠ롬곡 ㅠㅠ그치만 너무 재밌게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33
자까님 뷔땀눈물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삼각관계 되게 좋아하는데 짱재미있어용ㅎㅅㅎ
6년 전
비회원54.6
99입니다! 억울하게 받은 징계가 안풀려서 늦게 들어왔네요ㅠㅠ어서 풀려야 글이 올라오면 빨리빨리 읽을텐데말이죠..영민이 폰에 저장된 여주의 전화번호라...곧 다른 독자분들의 남주는 뫄뫄다! 라는 댓글들이 올라오겠군요! 전 일단은 쪼끔 더 보고 결정날 것같네요ㅋㅋ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34
가악 너무 재밌어요 다음편도 기대되요ㅠㅠ
[썰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35
와 진짜...워...분위기 진짜ㅠㅠㅠㅠㅠ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날 가져라 둘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아아 작가님 어디가셨나요,,
세운이 더 보고싶어요ㅠㅠㅜ
다른 아이들로 이걸 달래고 있울게여
빨리오세엽,,,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2 8:38 ~ 5/12 8: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