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란시 전체글ll조회 1055l

 

BGM:: 316-거짓처럼 다시 봄은 오겠지

 

 

 

 

개편을 맞이하여 GBS방송국 사람들은 분주하게 움직인다.
다들 자신의 야심찬 새 프로그램에 설레이는 표정을 짓는 방면에 단,한 팀.그 한팀만 표정이 굳어있다.
개편회의 마지막 그 한팀의 차례가 왔는지 PD로 보이는 어느 한 남자가 국장님에게 말을 꺼냈다.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FM 10시에서 12시파트를 담당하게 된 김민석PD입니다. 저희 팀은 아직 마무리가 되지 않아 이번달 안으로 보고서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국장은 약간 인상을 찌푸리다가 저조한 청취율에서 동시간대 일위를 만든 그를 믿어보기로 했는지 고개를 돌렸다.


"이상으로 GBS 개편 회의를 마무리 짓겠습니다."

 

 

 

***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어휴 국장님이 한소리 할 줄 알았는데 그냥 무사히 넘어가서 다행이다."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다행이냐? 이번달이 얼마 남은 줄 알냐? 겨우 이주 남았어 DJ는 어떻게 구할꺼고!!"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또,또 김민석 성깔 나왔다 그성깔은 어디갈꼬? 딱보니 국장님이 니 이미지보고 그냥 넘어간거 같은데 이렇게 성깔이 나오면 안되죠."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뭐 임마?"

 


스튜디오에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방송국에 입사한지 얼마 안된 1년차 막내작가가 들어왔다.
민석은 준면을 한대 칠려고 하던걸 멈추고 막내 작가를 쳐다봤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어, 여주왔어?"

 

 

"네 김민석PD님 근데 준면선배랑 뭐할려고 한거예요? 딱 할려던 폼이 음... 헤드락?"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이야 여주 많이 해봤나보네 폼만 보고도 알고?"

 

 

"준면선배처럼 얄미운 사람에게는 헤드락 걸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죠. 그렇죠 준면선배?"

 

 


야!! 이여주!! 내가 뭐 어쨌는데!!!! 스튜디오에서 준면의 소리가 울려퍼졌다.
주변에 있던 관계자들은 물론 민석과 여주는 킥킥거리며 준면을 쳐다봤다.
준면이 삐질 것 같은 느낌이든 민석은 겨우 분위기를 수습하고 급한 불을 꺼야할 프로그램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다.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자 이번 개편을 맞이하여 빨리 프로그램을 결정해서 보고해야하는데. 여주야 내가 부탁해놓은거 다 해왔니?"

 
 

"네! 당연하죠 PD님 일단 라디오DJ후보들인데요"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근데 여기 별표 쳐 있는 루한은 뭐냐?"

 

 

"으흐흐 PD님 저는 우리 라디오 DJ 루한씨가 해줬으면 좋겠어요"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이여주 빠질은 어딜가질 않아요 쯧쯧"

 

 


준면이 여주를 한심하게 쳐다보자 여주는 준면을 째려보고 옆구리를 찔렀다.
아!!!!!!! 하고 고통을 호소하는 준면을 무시하고 여주는 자신의 할 말을 이어갔다.

 

 


"근데 루한씨 해외공연때문에 스케줄상 슬프지만 DJ는 못할꺼 같애요"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그럼 일단 이 후보대로 미팅을 가져보죠 준면아 부탁한다?"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싫어, 완전 나 동네북이네 이번에 DJ 내가 안구해"

 

 


결국 김준면 삐졌네 혀를 쯧쯧 찬 민석은 어쩔수 없다는 듯 여주에게 좋은 경험이 될거라고 DJ미팅을 맡겼다.

 

 

 

***

 

 


당당하게 민석에게 DJ를 구해오겠다고 소리친 여주는 얼마안가 후회하게 되었다.
첫 미팅을 루한보다 잘했으면 잘했지 못하지 않는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첸과 하기로 됬다.
어제 열심히 첸에 대해 조사를 해왔지만 막상 만나고 나니 긴장이 돼 손까지 덜덜 떨게 되었다.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저... 작가님?"

 

 

"네... 네?"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사전인터뷰는..? 언제 하실런지요?"

 

 

"아네! 바쁜 사람두고 시간 끌고 있었네요."

 

 


허겁지겁 어제 준비해온 질문들을 가방에서 꺼낸 여주는 숨을 가다듬고 첸에게 하나둘씩 질문을 했다.
어느덧 마지막 질문을 할 차례가 왔다.

 

 


"자 드디어 마지막 질문이예요. 뭐 진부할수도 있겠지만 연기활동으로 가수 활동을 쉰지 2년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가수활동은 언제 할 계획인지 묻고 싶네요"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음..."

 

 

"?"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저의 원래 꿈이 가수이고 저의 본 직업이 가수이니 언제까지나 연기자로 활동할수는 없겠죠."

 

 

"..."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일단 아직 드라마의 여운을 버리지 못해 그 감정들을 정리를 먼저 해야할것 같아요"

 

 

"..."

 

 

 

[EXO/첸] 여기는 FM 첸의 천국의 넥타입니다.① | 인스티즈

"그리고 너무 휴식기간이 길어진 탓에 노래실력도 많이 녹슬었고 노래 라는게 억지로 해서 좋은 노래를 들려줄순 없거든요.

딱 제가 노래를 하고 싶고 그 노래가 저랑 잘 어울릴때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들려 줄 수 있지 않을까요? 기대해주세요."

 


방송 프로그램에서의 첸의 모습과 다른 진지한 분위기에 묵묵히 그의 대답을 들은 여주는 그에게 미소를 지으며 수고했다고 인사하며 DJ미팅을 마무리했다.


 

 


작가의 말(인사드리옵니다~)

안녕하세요~ 글잡담에서 처음 인사드리는 란시라고 합니다.

가입한지 얼마안되고 글을 쓰게 되었는데 인티 잘모르니깐 가르쳐 주세요!

아 그리고 인티에서는 욕설 금지이던데 글내용에도 욕이 들어가면 안되는 건가요..?

부족한 점도 많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찡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란시
헐...감사합니다 똥손에서 나오는 글을 읽고 덧글까지!!
사랑합니다♡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