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뚜싱 전체글ll조회 326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짜릿한 덕질 라이프!

w. 뚜싱



-





AM 06:59





- ♬ ♪♩





" ……… "





- ♬ ♪♩ ♬ ♪♩





" …… 아, 누가 아침부터 전화를 걸어.

네, 윤지성입니다…. "




- 형! 형! 형! 지성이 형! 지성이 형!





자다 깬 지성은 휴대폰 너머로 들리는 재환의 목소리에 벌떡 일어났다.

내가 잘못 들었나. 뉴욕에 있는 김재환이 이 새벽부터 전화 올 리가 없는데. 꿈인가.





" 잘못 거신 것 같아요. 끊겠습니다. "




- 지성이 형! 나 재환이! 끊지 마! 나 재환이라니까?




" 아, 진짜 재환이네.

재환아, 다 좋은데 지금 한국은 아침 7시인 거 까먹지 말아줄래.

용건만 말하고 끊어. 나 다시 잘 거야……. "




- OH, I'M SORRY. 이 시간에 형 일어났을 줄 알고 전화했지.

형 소속사에 성이름 있다고 그랬지?




" ……성이름? 있지. 신인 때 내가 케어하다가 팀장으로 올라왔잖아.

그건 갑자기 왜 물어봐. 그게 궁금해서 새벽에 형을 깨운거야? "




- NO, NO. 내가 그 정도까지 눈치없지는 않아.

형 동생 대니얼 지금 한국 갔어. 아마 거기 시간으로 10시면 도착할 걸?




" 어. 알았어. ……… 어? 뭐라고? 다니엘이 갑자기 왜 나와? "




- 말 그대로야, 형. I'M SO SO SORRY. 내가 대니얼 말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어.

자세한 건 대니얼한테 들어. 인천공항에 10시 쯤이면 도착한다고 형보고 나와달래.




" 다니엘이 여기 왜 오냐니까? 회사생활 안한대? "




- 아 몰라! 내가 대니얼한테 얼마나 시달린 줄 알아? 짜증나, 강다니엘.

OH, JENNY! HOW ARE YOU? …… 손님 왔다. 끊어. 형! 10시! 인천공항!





지성은 아침부터 심란해졌다.

다니엘이 지성에게 미리 연락을 하지 않고 한국에 오다니, 처음 있는 일이었다.

머릿속이 정리가 되지 않았다. 다시 전화를 걸고 싶어도 카페에 손님 왔다고 하니 전화도 못 하겠고.

재환이 저렇게 급하게 말하는 걸 보면 다니엘이 한국 왔다는 게 거짓말은 아닌 것 같고.


갑자기 재환이 이름 얘기를 한 것도 의심스럽다.

재환이가 덕질하는 애 중에 이름이는 없었는데?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오늘 오후 출근인 건 어떻게 알고 귀신같이…. "





지성은 그저 울고 싶었다.





-





지성은 결국 공항에 도착해서 다니엘을 기다리고 있었다.

다니엘을 만나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물어보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하는 지성이다.

게이트 문이 열리고 잠시 후, 캐리어 두 개를 끙끙거리며 끌고 오는 다니엘이 보였다.

다니엘도 곧 지성을 봤는지 환한 웃음을 지으며 지성에게 다가왔다.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지성이 형! "




" 야, 너는 대체 어떻게 된거야. 재환이가 전화와서 오늘 너 온다고 가보라는 얘기 밖에 안했어. "




" 허허. 나 이것 좀 들어줘. 캐리어 너무 무거워. "




" 갑자기 한국은 왜 온 거야? 너 회사 다니고 있었잖아. 오늘 평일인데? "





다니엘이 준 캐리어 하나를 끌면서 얘기를 이어갔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렇게 갑자기 한국에 온 이유를 모르겠단 말이지.

그리고 비행시간 너무 길다고 찡찡될 줄 알았던 다니엘이 생글생글 웃는 것도 좀 수상하다.





" 아, 형! 내가 하나 물어보자.

형 소속사에 성이름 있는 거 맞지? "




" 김재환도 물어보더니 너까지 그걸 왜 물어봐. 그게 갑자기 왜 궁금해서! "




" 대답 먼저 해줘. 맞지? 성이름 있지? "




" 그래! 성이름 우리 소속사야. 됐지? 너 왜 왔냐니까?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헤헤, 형. 우리 차 타서 얘기하자. 캐리어 들었더니 너무 피곤해. 형 주차 어디다 해놨어? "





재환이도 그렇고 다니엘도 그렇고 이름이 우리 소속사인지 왜 궁금한거지.

무슨 꿍꿍인지 모르겠다.

캐리어 하나를 들고 주차장 쪽으로 가는 다니엘을 보며 지성은 한숨을 폭 내쉬었다.





다니엘이 한국에 온 날도, 하늘은 참 밝았다.





-





" 다니엘, 너 진짜 미쳤지? "




" 에이- 그래도 나 아버지한테 정식으로 허락 맡고 휴가 나온거다. 그래서 아버지도 뭐라 못해.

DON'T WORRY. MY BRO. "




" 너 운전 중만 아니었으면 한 대 때렸어. "





차에서 다니엘이 하는 얘기를 듣던 지성은 너무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이 나올 정도였다.

재환이가 보여준 영상 속의 이름을 보고 사랑에 빠졌다고 하시는 이 철부지 강다니엘을 어쩌면 좋을까.

다니엘의 사랑이 조용히 끝날 수도 있었는데 다니엘이 한국까지 온 건 백퍼센트 김재환의 영향이 클 것이라고 지성은 생각했다.

재환은 그만큼 덕질에 도가 텄기 때문이다.





" 너 김재환이 알려줬지? "




" ……뭐, 뭘. "




" 내가 성이름이랑 같이 일한다는 거. 분명 다니엘 니가 찾아보진 않았을 거란 말이야.

김재환이 덕질 하루 이틀 하는 것도 아니고. "




" 이 형은 눈치가 너무 빨라. "




" 조금만 생각해도 바로 나와. 이 강다니엘아. "





-

(잠시 과거)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너 지금 뭐하냐. "





다니엘의 생활은 성이름으로 시작해서 성이름으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일어나서 이름이의 과거 영상을 보다가

밥먹을 때 쯤 되면 재환이 하는 카페에 와서 빵과 커피를 마시며 영상을 보고

다시 집에 와서 사진과 영상을 보면서 잠에 빠지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다니엘은 그저 행복했다.



오늘도 어김없이 재환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름이의 영상을 보며 헤헤 웃고 있는데

재환이 아메리카노를 들고 왔다.





" 대니얼, 내가 곰곰히 생각해봤거든? "




" 근데. 빨리 말해. 중요한 부분인데 니가 와서 멈췄단 말이야. "




" 지성이 형 어디서 일하는지 기억하냐. "




" 형이 어디서 일하는지 내가 어떻게 알아. "




" 형, 성이름 소속사에서 일해. "




" ………거짓말. "




" 내가 긴가민가해서 어제 찾아봤는데 맞아. 형 거기 팀장이야. "




" ……지성이 형 보러 가야겠다. 그치, 재환아? "




" 당연한 거 아니야? 덕질에서 가장 중요한 게 인맥이야. 성이름 봐야지. 우리 대니얼.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WOW! 벌써부터 짜릿해! "





재환의 말을 들은 다니엘은 한국에 가야겠다는 생각을 굳혔다.

하루빨리 이름을 두 눈으로 직접 보기 위해.


그 날부터 다니엘은 짐을 싸기 시작했고

정확히 이틀 뒤 출국했다.





-

(다시 현재)





" 형 오늘 회사 가? "




" 내가 회사 출근해도 너는 안 데리고 갈거야. 괘씸해서. "




" 내가 뭘~ "




" 형이 어디서 일하는지 관심도 없다가 우리 이름이한테 뿅 가서 나를 찾는다 이거지? "




" 아 형! 우리 이름이라니!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뭐! 이름이랑 친해서 이름 부르겠다는데. 뭐! 뭐! "





섭섭한 척을 했지만 사실 지성은 다니엘이 귀엽게 느껴졌다.

다니엘이 아버지 따라 회사일에 집중하면서 많이 차가워졌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보니 어렸을 때의 다니엘과 똑같은 것 같았다.

어렸을 때도 인형 하나에 푹 빠져서 헤헤- 웃고 다녔었는데.

출근할 시간도 다가왔기에 곧바로 회사로 향하는 지성이다.





-





" 팀장님, 일찍 오셨네요. 오후에 출근하신다더니. "




"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유리 씨. 프로젝트 하느라 고생했어요. 정말. "




" 에이, 아니에요. 팀장님이 더 고생하셨죠.

근데 옆에 계신 분은 누구세요? "




" 아, 제 사촌인데 아마 자주 볼 거에요. 이름은 강다니엘.

다니엘, 여기는 우리 팀 손유리 씨. "




" 반갑습니다. 강다니엘이라고 합니다. "




" 안녕하세요, 손유리에요. 형제가 나란히 유전자가 우월하네요.

아, 팀장님. 이사님이 프로젝트 때문에 할 말 있으시다고 잠시 보자고 하셨어요. "




" 아, 고마워요. 바로 가 볼게요.

유리 씨, 오늘 쉬엄쉬엄 일하고 칼퇴 해요. "





다니엘을 데리고 사무실로 들어온 지성은 곧바로 자리에 앉아 노트북을 켰다.

다니엘은 사무실이 신기한지 소파에 앉아 이리저리 둘러보았다.

비행기에서 오랜 시간 보내서 온 몸이 피곤할 텐데 아직 쌩쌩해 보이는 다니엘이다.





" 다니엘, 너 여기 잠시만 있어. 나 이사님 보러 갔다 온다. "




" 내가 애도 아니고. 꼼짝 말고 여기 있을 테니까 어서 다녀와. "




" 재환이한테 연락 한 번 하고. 너 도착하면 연락 달라 했는데 이제 생각났네.

다녀온다. "





할 일이 딱히 없는 다니엘은 휴대폰을 들어 재환에게 연락 하기로 했다.

그러고 보니 한국 도착해서 폰을 한 번도 안 봤네.

재환이 얼마나 애가 타고 있을지 안봐도 눈에 훤했다.

전화를 건지 얼마 안 되서 재환이 바로 전화를 받았다.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대니얼! I MISS YOU!




" I MISS YOU, TOO. "




- 기분 좋은 거 티내냐? 어? 혼자 한국가니 좋아?




" 어. 당연한 거 아니야? 너도 빨리 카페 정리하고 한국 오라니까? "




- 말이 쉽지! 카페 접고 한국 가는게 인간적으로 가능하냐? 짜증나, 강다니엘.




" 재환아…, 나 지금 지성이 형 사무실에 있는데 왜 이렇게 설렐까. "




- 그 정도면 병이야. 덕질 초기 증상. 거기 간 김에 그 소속사에 새로 나온 신인 걸그룹 있거든? 거기에 예쁜 애 완전 많아.




" SHUT UP. 성이름이 짱이야. "




- 누가 너한테 영상을 보여줬을까~ 누가 지성이 형이 성이름이랑 일한다고 알려줬을까~




" 아, 그래. 고맙다. 진짜. "





- 똑똑, 딸깍





" 오빠! 지성이 오빠!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 "




" …누, 누구세요?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 OH, MY GOD! 말을 하네! "




" 네, 네?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 너무 예뻐요. 정말. 진짜. 너무 예뻐요! BEAUTIFUL! "




" ……하하, 감사합니다아. "





-





Q. 재환 씨, 다 듣고 계셨죠.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A. 아 진짜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니얼 당황한거 처음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다만 몇 번을 말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 제가 듣고 있던 것도 모를 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놀릴 거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1편을 들고 왔습니다.

계속 고치고 고치다 보니 제가 생각했던 날보다 늦게 왔어요 ㅠㅠㅠㅠㅠㅠ

많은 분들이 봐주신 것 같아서 저는 그저 행복합니다 :)


지성이가 등장했죠! 지성이는 다녤의 사촌 형이자 여주 소속사 팀장님이에요!

여러모로 다녤에게 힘이 되어줄 캐릭터입니다!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A | 인스티즈

아 그리고 정말 깜짝 놀랬잖아요 ㅠㅠㅠㅠ 저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여러분 함께해요! 영원히!


다니엘은 덕질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친구라서

재환이가 여러모로 가르쳐줄거에요!


혹시나 보고싶은 게 있으시다 하는 소재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적어주셔도 됩니다!

그러면 최대한 반영해서 적을게요 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최대한 빨리 다음 편 들고 올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앜ㅋㅋㅋㅋㅋ 대니 너무 귀엽잖아요!!!
6년 전
뚜싱
헤헤 다니엘 귀엽죠 다니엘의 귀여움을 널리널리 퍼트리고 싶습니다 정말 ㅠㅠ
6년 전
비회원136.148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 섞어가면서 말하는 게 왠지 억양이 제 귀에 진짜 들리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받으시면 [강낭]으로 신청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뚜싱
영어 진짜 고민했는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암호닉이라니 제가 더 감사하죠! ㅠㅠㅠ 소중히 받겠습니다♥
6년 전
독자2
엌ㅋㅋㅋㅋㅋ라너무귀엽다 [월남쌈]으로 암호닉신청가능한가요?? 그리고 다니엘모습이 제가뒤늦게 워너원에빠졌을때같네요ㅠㅠ
6년 전
뚜싱
암호닉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가능해요 ㅠㅠ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해요 월남쌈 님!
6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째니랑 대니얼 둘다 넘귀여워요!!!워너원이 여주를 덕질하는 그런 소재 넘나 새로워요!! 여주덕질하는 다니엘 너무 저같은것....짜릿해♡ 얼른 다니엘과 여주가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여주는 다니엘을 어떻게 생각할까욯ㅎㅎㅎ기대중입니당
6년 전
뚜싱
핫 감사합니다 ㅠㅠㅠ 다음편 빨ㄹ리 들고 올게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
귀여워요..덕질 처음하는 다니엘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옆에서 가르쳐주는 재환이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뚜싱
그렇죠 ㅠㅠㅠ 재환이 캐릭터에 애정이 큽니다 ㅠㅠㅠ 제가 더 감사하죠! 앞으로 함께해요 독자님!!! ❤
6년 전
독자5
.....심장마비!!!!!!!!!!!!!
작가님의 덕질!!!!!!! 안멈출거에요!!!!!!!!!
[슈엘] 암호닉 신청해두댈까요...?
히힣ㅎㅎ♥

6년 전
뚜싱
암호닉 백번 천번 가능합니다 !! 감사해요 정말로 ㅠㅠㅠ 앞으로 함께해요 슈엘 님!❤
6년 전
독자6
[초록하늘]로 암호닉 신청이요!! 기여워라 하악
6년 전
뚜싱
암호닉 감사합니다! 앞으로 함께해요 초록하늘 님 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1.109
[페이버] 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째니 다니엘의 덕질을 도와줘서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짤들 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뚜싱
페이버 님! 암호닉 감사합니다 ㅠㅠㅠ 짤들에 신경을 썼는데 찰떡인 것 같아서 뿌듯해요 헤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
째니 영어도 잘하네 역시 메인비주얼 메인래퍼 메인댄서
6년 전
뚜싱
그렇죠 역시 못하는 게 없는 째니죠! 째니 짱짱입니다 봐 주셔서 감사해요 ❤
6년 전
비회원231.125
귀여워라 ㅜㅜ 재밌어요ㅜㅜㅜ!
6년 전
뚜싱
핫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8
이런ㅋㅋㅋ ㅋ ㅋ ㅋ 대니얼 넘 귀여워요ㅠㅠ 앞으로다 너무 기대돼요ㅠㅠ 암호닉 신청 [일오]로 가능할까요?
6년 전
뚜싱
암호닉 감사합니다 ㅠㅠㅠ 앞으로 함께해요 일오 님 :) ❤
6년 전
독자9
아 ㅋㄱㅋㄱ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 여주 보고 반응 저랑 완전 똑같네요... 저도 쇼콘때 워너원보고 헉 움직여 헐 대박 말도해 이랬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보는거같아서 정말 친근하네요 ㅋㅋㅋㅋ!!
6년 전
뚜싱
그렇죠 ㅋㅋㅌㅌㅋㅋㅋㅋ 다니엘 정말 귀여워요 쓰면서도 귀엽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따님 다니엘 너무 ㅇ리얼하고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 어똑해 저런 사람이 제 팬이면 진짜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ㅠ 자까님 신알신 신청하는거 까먹고 있다가 이제 글찾아아거 들어왔어요!!ㅠㅠ 저를 용서하세여 혹시나 혹시나 암호닉 받으시면 [럽딥]으로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자까님 사랑합니담♡
6년 전
뚜싱
암호닉 감사해요 정말 ㅠㅠ 저도 사랑해요 럽딥 님❤ 앞으로 계속 함께해요 ㅎㅎㅎ
6년 전
독자11
오마이갓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 움짤까지 소녀스러운 리액션 백점 만점에 백점드립니닼ㅋㅋㅋ
6년 전
뚜싱
앗 ㅋㅋㅋㅋ 움짤에 신경 쓴 보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2
아악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ㅜㅍ 잠 들고 갑니다 엉엉 ㅜㅜㅠㅠㅜㅠㅜㅠㅜㅠ
6년 전
뚜싱
헛 감사합니다 재밌다고 해주셔서 ㅠㅠㅠㅠㅠ 다음편 빨리 들고 올게요!
6년 전
독자13
와 작가님 다음편이요 얼른!!!1
6년 전
독자14
와 작가님 다음편이요 얼른!!!1
6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다니엘 너무귀여워요!!!
이 글을 이제야 알게되다니!!
알람으로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

6년 전
뚜싱
암호닉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6년 전
독자16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니엘이 덕질 제대로 하네??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귀여운 여주를 덕질하는 니엘이가 너무 귀여워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니엘 캐릭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8
아 ㅋㅋㅋ 짤 선전하며 글자체가 너모어무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녤도 글도 다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MXM/임영민] 구남친에게 날린 고해성사의 결과물은 옳다, 그르다?77 글. 09.30 00:0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좋아해요 선생님 : EP 0332 황민현 선생님 09.29 23:26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다섯번째28 유교과_황 09.29 23:14
워너원 암호닉 삭제 예정자 명단_(~10/6)90 Y사원 09.29 21:05
엔시티 [NCT/이민형/황인준] 호그와트부터 보바통까지의 거리를 구하시오 0513 2젠5 09.29 20:5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얼빠 능글 박지훈이 지금 당장 보고 싶다 G30 썰을 풀어보자 09.29 17: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_0983 1억_2 09.29 17:07
엔시티 [NCT:런쥔/제노/해찬] 그리스로마신화 속 엔씨티를 살펴보자 01 7 양초 09.29 12:51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철벽남 박지훈 0618 09.29 12:28
09.29 02:3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너와 나의 신혼일기 0172 One2 09.29 00:5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36258 Y사원 09.29 00: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_08106 1억_2 09.28 23:04
엔시티 [NCT] 고인 물 12 : 내막17 보풀 09.28 22:16
엔시티 [NCT/이민형/황인준] 호그와트부터 보바통까지의 거리를 구하시오 0440 2젠5 09.28 21:51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경성의 꽃 017 나날이 09.28 21:3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T93 서울사람 09.28 21:0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좋아해요 선생님 : EP0234 황민현 선생님 09.28 19: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사랑하는 나의, S + 293 침벌레 09.28 14: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_0774 1억_2 09.28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아이돌의 아이돌 덕질라이프 012 부엥엥 09.28 13:24
엔시티 [nct/이민형] 두근두근 0320 매앧으시티 09.28 13:01
워너원 [워너원/윤지성] _윤팀장의 매력탐구생활.029 지성씨 09.28 06: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김태형] 비월 00 아유 09.28 02: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866 먹방동아리 09.28 00:05
워너원 [워너원/이대휘] 구원 06 HPX 09.27 23: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아이돌의 아이돌 덕질라이프 005 부엥엥 09.27 22:5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