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메타메타몽몽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메타메타몽몽 전체글ll조회 2475l 1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만약 네가 나를 좋아한다면, 하고 생각해 본 적이 있다.
나를 보는 이 눈빛이, 손길이, 말투가 모두 나를 좋아해서 라면 하고.
하지만 그럴 일은 없다고 고개를 저었다.
네 곁에 머무르는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아름답지도 특별하지도 않은 내가,
너의 사랑이 될 수 있을리가 없으니까.
그래도 괜찮아.
너와 함께 할 수 있는 이 짧은 순간 마저 나는 너를,







좋아해 05








겨울이 좋았다. 너를 좋아한 그 날도 뽀얗게 입김이 차오르던 어느 겨울의 오후였고, 너를 만난 날도 설렘과 추위가 가득한 3월이었으니까. 하지만 네가 그 겨울날 밤, 집 앞 놀이터에서 나를 마주한 이후로 나는 눈 오는 밤이 제일 싫어졌다. 그 때 떨어지던 눈송이들이, 매 순간순간 어깨자락에 쌓여 나를 짓눌렀다. 네 품에서 눈물이라는 눈물은 다 흘린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었다. 그런 날씨면 술에 취해 있어야 그나마 잠에 들 수 있었다. 그래서 겨울은 힘들었다. 네가 없던 그 2년의 시간이 내게는 항상 고통이었단 걸, 지금 이렇게 나를 바라보고 있는 너는 알까. 해도 뜨지 않고 먹구름 가득한 그런 날씨가 너무나도 추웠다는 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말간 얼굴이 나를 보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벅차다는 걸, 성우야. 
네가 알까.





ㅡ .. OOO.





황민현이 미대 밖으로 사라지고 멍하니 서 있는 내 앞으로 옹성우가 다가왔다. 황민현이 알린 것인지, 아니면 스스로 나를 찾아 온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캠퍼스 끝자락에서 그 얼굴이 나타나는 걸 봤을 땐 도망가야겠다는 생각부터 했다. 하지만 옹성우의 눈과 내 눈이 마주친 순간, 얼어붙은 것처럼 그 자리에서 움직일 수가 없었다. 그 긴 다리로 성큼성큼 언덕을 올라오는데도 마주친 눈을 피할 생각도 못 했다. 그 눈빛으로 빨려 들어가는 것 같았다. 전에는 볼 수 없었던, 2년 전에도 보여주지 않았던 눈빛이었다. 진한 푸른색의 물감이 의도치 않게 떨어져 종이에 번져 나가듯, 그렇게 천천히, 진하게 나를 옭아맨다. 속이 울렁거렸다.

옹성우는 당장이라도 무슨 말을 내뱉을 것 같이 와 놓고선, 내 이름을 한 번 부르고는 가만히 서 있었다. 그 입에서 무슨 말이 나올 지 몰라 잔뜩 긴장하고 있는데도, 내가 한층 위로 올려다 보는 얼굴은 여전히 고요하고 그저 나를 바라보고만 있었다. 내 이마 위로 꽂히는 시선이 부담스러웠다. 나를 멍하니 바라보는 일이 허다했는데도, 살갗으로 닿는 느낌은 전혀 달랐다. 마치... 마치.....
나를 착각하게 만들 정도로... 진한 청색의 물결이, 모래를 적시듯이.





ㅡ OOO.
ㅡ ...
ㅡ 대답해. 도망칠 생각 하지말고.





얼굴에 열이 올랐다. 어젯 밤 빠르게 그를 지나쳤던 순간이 떠올랐다. 그런거다. 옹성우는 어젯밤 일을 들춰서 나와 이야기 하고 싶은 거였다. 도망가지 말라는 건, 어떤 의미일까. 너에게서 도망가지 말라는 건지, 자기가 이제부터 할 얘기에서 도망가지 말라는 건지 모르겠다. 그렇지만 작은 확신이 드는 것은 옹성우가 지금 나를 놓아주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었다. 황민현에게 붙잡혀 나온 터라 두 손은 여전히 물감으로 엉망이고, 작업복은 두 팔에 걸려 있다. 어젯밤 잠을 설쳐 눈가가 여전히 따끔거리고 이런 꼴로 옹성우를 담담하게 마주할 자신도 없었다. 나는 한 발자국 물러섰다. 옹성우의 표정이 굳었다. 아랫 입술을 깨무는 네 행동이 당황스러워서 한 발자국 더 물러섰다. 화가 난건지, 그 무거운 기운에 휩싸인 나는 혼란스럽기만 했다. 도대체 왜 그래, 옹성우..





ㅡ 너 나한테 할 얘기 없어?





옹성우가 성큼성큼 다가왔다. 가까워지는 거리에 화들짝 놀라 뒷걸음질치는데, 옹성우가 시선을 맞추며 두 손으로 내 어깨를 붙잡는다. 아프지도 무섭지도 않게 꽉 쥐는 느낌에, 무너질 리가 없다고 자부하던 나의 강둑이 결국 부서지고 만다. 옹성우의 거센 물결이 마음 속으로 쏟아져 순식간에 차오르기 시작했다. 단단하게 잡은 힘 때문에 물러설 수도 없었다. 그러다 덜컥 겁이 나기 시작했다. 너는 이 관계를 무너트린 나를 책망하고 싶은 걸까. 그래서 이렇게 슬픈 눈으로 나를 마주하는 걸까. 안 되는데. 이렇게 네가 넘쳐 흐르는데, 너를 놓을 수가 없는데. 손끝의 혈관이 미세하게 요동쳤다. 어젯 밤에 너의 입술을 찾은 건 나였지만, 그렇다고 해서 더 이상 너를 못 보는 건 더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이럴 경우도 예상하지 못하고 너무 충동적이었다. 꿈에서만 그렸던 그 찰나가 너무 반가워서, 그렇게 갔던 네가 아직도 원망스러운데,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온 몸에 도는 열기가 터질 것만 같아서. 그래서 그랬는데, 내가 너무 성급했다.

나는 다급하게 옹성우의 팔을 붙잡았다. 네 입에서 나올 가시들을 받아 낼 자신이 없었다.





ㅡ 미, 미안해, 옹성우. 미안해.. 어젠.. 내가 너무... 그니까...




버벅거리는 말의 끝이 떨리기 시작했다. 뭐라고 이야기를 덧붙여야 할까. 그저 실수였다고, 내가 그 때 제정신이 아니었다고 말해야만 하는걸까. 
근데 싫어. 옹성우, 나는 그걸 실수로 정리해버리고 싶지 않아. 근데 너를 잃고 싶지도 않아. 대체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 건데.

옹성우의 동공이 떨리는 게 보였다. 





ㅡ 미안하다고? 뭐가.. 미안한데...? 왜 네가 나한테 미안해 하는데..!
ㅡ ...





옹성우의 목소리가 불안정하다. 눈물이 터졌다. 어젯밤 울었던 탓인지 눈가가 따끔거렸다.





ㅡ 나한테 키스한 게 미안하다는 거야? 아니면 도망쳐서 미안하다는 거야?
ㅡ .. 오, 옹성우..
ㅡ ....
ㅡ 그, 그니까.. 있잖아 성우야...





 갑작스레 옹성우의 스킨향이 깊은 곳까지 스며들었다. 나도 모르게 옹성우의 옷자락을 세게 쥐었다. 
울지마.. 제발.. 
목덜미에 닿는 옹성우의 숨결에 눈물이 멈출 줄을 몰랐다. 너 이렇게 또 나한테 다정하게 굴지.. 내가 정말 아무데도 가지 못하게.. 너만 보게, 이렇게 따뜻하게. 
그 날은 그저, 나를 안은 품이 좋아서, 그래서.
너를 잡은 손을 죽어라 놓지 않았던 것 같다.











* * * *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5 | 인스티즈






조금 우습지만, 그 이후로 우리는 2년 전의 그저 그런 사이로 다시 돌아갔다. 그 때 옹성우의 왜 미안하냐는 물음에 나는 대답을 여전히 못했지만, 옹성우는 더이상 따로 물어본다거나 하지 않았다. 지금 옹성우에게서 느끼는 건, 그저.. 더 이상 성벽을 내비치지 않는다는.. 그 정도. 하지만 그렇다고 내가 확신을 가질 정도는 아니었다. 옹성우는 다시 자기와 내가 같이 다닌다는 사실에 만족하는 것 같았다. 캠퍼스에서 편의점 가는 길이 같아 자주 황민현을 만나면, 옹성우는 그 옆에서 항상 황민현과 나의 대화를 방해했다. 둘이 너무 친해진 것 같아 자기가 소외되는 기분이라는 이유였다. 어차피 만나면 나와 이야기하기 바쁘면서도 그 억지스러운 이유에 그저 웃음뿐이었다. 게다가 복학하면 화장실에서 혼자 밥 먹을 줄 알았다는 둥, 자기 옆에는 내가 있어야 완벽하다는 둥, 옹성우에게 어울리지 않는 투정을 부리면서 내 손을 붙잡고 다녔다. 덕분에 미대 캠퍼스에는 나와 옹성우가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조잘대기 좋아하는 후배들이 작업실에 항상 있고, 틈만 나면 작업실이나 과방 앞으로 와서 나를 자꾸 어디론가 데려가는데다가,





ㅡ 언니! '그' 분 또 오셨어요!
ㅡ 어떡해! 어떡해!





.... 옹성우가 워낙 잘생겨야지.
나는 스케치를 하던 연필을 내려놓고 한숨을 내쉬었다. 오늘 작업량을 맞춰 놔야 다음 과제 때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눈치 없는 옹성우는 자꾸 나를 찾아온다. 물론 그 잘난 얼굴이 나를 볼 때마다 환하게 웃으면, 더할 나위 없이 기분이 좋아지긴 하는데.. 여자 후배들은 옹성우와 내가 썸을 탄다는드니, 곧 사귈 것 같다는 소리까지 하고 있었다. 너희 말대로라면 얼마 좋을까. 그러지 못해서 이렇게 혼자 앓고만 있는데. 
미안. 오늘 먼저 가볼게. 나는 입고 있던 작업복을 주섬주섬 정리했다. 누나, 오늘도 일찍 가는 거에요? 옆 자리에 앉아서 내 스케치를 자주 보곤 하던 지훈이가 시무룩한 얼굴을 했다. 미안. 친구가 와서. 미안한 마음에 머리를 쓰다듬어주자 그제야 씨익 웃는 지훈이었다. 후배들은 자기네들이 더 얼굴이 붉어져서는 빨리 가라고 손짓까지 했다. 나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지만, 그게 기분이 또 좋아서 발걸음이 가벼워졌다. 작업실 네모난 작은 유리로 옹성우의 뒤통수가 보였다. 그 모습에 괜히 얼굴이 붉어지는 것 같아, 후배들의 웃음소리를 뒤로 하고 후다닥 빠져나왔다.





ㅡ 아직 점심 안 먹었지?
ㅡ 으, 응.. 아직 안 먹었어..




옹성우는 여전히 환하게 웃었다. 자꾸만 내 옆에 바짝 붙어서 나를 끌어당기고, 고개를 낮춰 나와 눈높이를 맞춘다. 아아.. 너 자꾸 그렇게 웃지 말란 말이야... 나는 아랫입술을 깨물며 고개를 돌렸다. 후. 작게 숨도 내쉬었다. 2년 전의 너보다 지금의 너는 더 남자의 향이 짙었다. 그러면, 내가 미칠 것 같다고. 시원한 스킨향이 자꾸만 목덜미에 끼쳐오면, 순식간에 소름이 돋았다. 마치 혈관이 요동치듯, 그 향이 자꾸만 옹성우를 강렬하게 낙인 시키려는 것 같았다. 옹성우는 그런 내가 이상했는지 자꾸만 얼굴을 들이밀며 자기를 보게했다. 왜, 왜, 왜 그래!? 놀란 내가 뒷걸음질치자 옹성우가 팔을 붙잡고 끌어당겼다. 





ㅡ 또 도망가려고 그러지.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5 | 인스티즈


이젠 안 돼.
씨익, 하고 웃는 옹성우 때문에 얼굴이 터질 것 같아서 빠르게 그를 밀쳤다. 

순간 순간,
자꾸만 꽃향기가 나는 것 같아, 

미칠 지경이다.















BY. 메타메타몽몽
매번 댓글과 추천 감사합니다!! 신알신이 40을 넘었다는 쪽지에 감격해서 입을 틀어막았네요.. 흡..
암호닉을 제가 한 번도 해본적이 없었는데,
신청해주시면 따로 적어놨다가 텍파 풀때 드릴게요
나날이 늘어가는 조회수와 댓글, 추천 다 감사합니다
자주 뵐게요! 즐겁게 읽어주세요 :)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익 ㅠㅠㅠㅠㅠ 또 대작입니다!!!!!! 암호닉 드ㅇ디어 받으시네여@!!! 전 [1] 하겠습니더 ㅎㅎㅎㅎㅎ 언제든지 이 글에소 1등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아싸 댓글도 일등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이제 여주랑 성우 잘되는 일만 남은 건가오!!! 꿀잼입니다용
6년 전
메타메타몽몽
첫댓 감사합니다 1님ㅋㅋㅋㅋㅋ 적어두겠습니당 제가 순순히 이어주진 않을겁니닿ㅎㅎ...
6년 전
독자2
악 작가님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ㅠㅠㅠ흑흑 작가님 글 너무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신다니 신청할래요! 저는 [옹옹]으로 하겠습니당ㅠㅠㅠㅠㅠ흑 저는 성우의 성을 매우 사랑하기때문에., 아니 이게 중요한 게 아니라 작가님 글이 점점 따수워져가요! 약간 봄이 찾아오는 느낌이랄까.. 저번ㅍㄴ까지만해도 겨울 한가운데 서있는 느낌이었는데 겨울의 끝자락과 봄의 시작같은 느낌! 정말 둘이 잘되려나 봐요ㅠㅠ 성우는 여주를 배려해서 성급하게 다가가지 않는 건가요..? 성우는 여주가 자기 좋아하는 것도 아는데, 폭풍처럼 몰아치면 여주가 혼란스러워 할까봐 서서히 다가가는 느낌...ㅎㅎ 아니면 말구요ㅜㅠㅠ 저는 작가님 글 처음 시작이 너무 좋아요 잔잔하게 고백하는 것 같기도 하고 글과 제목 사이의 여백이 좋아해라는 말을 가볍지 않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뭔가 사랑해라는 말보다 좋아해라는 말이 주는 어감이 너무 좋아요 저는 ..
6년 전
메타메타몽몽
ㅠㅠㅠㅠ 이렇게 길게 댓글을 남겨주시다니 진짜 너무 기쁘고 벅차네요...ㅠㅠ 옹옹님 암호닉 잘 써두겠습니다 정말 쓰는 보람이 있습니다ㅠㅠ 매회마다 정성을 갈아서 넣겟습니다ㅠㅠ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
안녕하세요 작가님! 정주행 중이었는데 이렇게 새로운 화를 업뎃해주시다니...! 작가님 글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ㅜㅜㅠ인물들의 감정이 세세하게 녹아있어서 읽는 사람이 생생하게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ㅠㅠ잘 읽고 갑니다ㅎㅎ 암호닉 [파요]로 신청하고 갑니다 받아주세요오♡
6년 전
메타메타몽몽
ㅠㅠㅠ 잘 느껴지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매화마다 걱정이 큰데, 파요님 댓글에 조금 안심이 되네요ㅠㅠ 좀 더 열심히 글 올리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51.242
재미써요 ㅠ 성우 글이지만 암호닉 째니재환으로 신청해도 될랑가요..글 너무 좋어요 담편도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4
[사용불가]로 암호닉 신청해요!
원래 사이로 돌아가지 못할까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도 간질거리는 사이로 발전한 것 같아 행복합니다? 이런 모습 오래오래 보고싶네요 헤헤 마음 저릿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의 두근거림이요♥

6년 전
비회원113.237
작가님,,,, 글 정말 잘쓰십니당! 인물들의 감정이 잘 전달되는거 같아요 대박적이에요! 연재속도도 빨라서 더 좋구요ㅎㅎ! 저두 암호닉 [민주눅] 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총총♡
6년 전
독자5
[예그리나]로 신청하겠습니다 ㅠㅠㅠㅠ 성우야 여주야 이대로만 쭉가서 커플길만 걷자!!^^작가님 글 너무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228.61
헐 ㅠ [요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욤 ㅠ너무 잘보고 이써여 간사합니당
6년 전
독자6
[고사미]입니다!작가님ㅠㅠ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ㅜㅜ1화 때부터 계속 명작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네요ㅠㅜ너무 고퀄이에요ㅜㅜ표현 하나하나가 정말 섬세하시고ㅜㅜ진짜 존경합니다ㅜㅜ
6년 전
독자7
뭐야 그러고 넘어간고야...???난 이런 애매한 관계 답답한데에ㅠ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성우라 다 좋아...
6년 전
비회원133.64
제게도 성우의 스킨향이 나는 기분이에요ㅠㅠ 헝ㅠㅠㅠ 분위기랑 문체가 넘 설레서 심장이 두근두근해요ㅠㅠ
6년 전
독자8
ㅠㅠㅠ넘 재밌잖아요ㅠㅠ
6년 전
독자9
[댄싱쥬스]에요!!!
사실 뜬거 바로 봤는데 혼자있는 시간에 집중해서 막 대사 곱씹고 보는거 좋아하는 통에 이제야 댓글을 남겨요ㅠㅠㅠㅠ♡ 으윽 오늘따라 더 셀렘설렘한 이유는 뭐죠?ㅠㅠㅠㅠ이렇게해서 제가 좋아할꺼라고 생각하셨다면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다....오예라구요ㅠㅠㅠㅠ행복해요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
아뇽하세요 !짝사랑물 제일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으흑 작가님 글체가 너무 좋아요.. 성우=스킨향 넘 찰떡이라 저도 짝사랑..신알신이랑 암호닉 슬쩍 신청하구 갑니3ㅏ!
[댕구리]로 신청하께요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비회원227.112
정말 이건 대작이에요 작가님...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한줄한줄에서 설렘이 그냥 가득 차게 느껴져요 진짜... 제가 요즘 성우 입덕 위기였는데 완전히 입덕하게 생겼습니다. 헤헤 암호닉 [월광] 으로 신청해요 (♡)
6년 전
독자11
암호닉 [1217] 신청이요!
진짜 빨리오시네요ㅠㅠㅠㅠ 넘좋아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2
[10]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악 정주행하느라 나머지 댓글을 한 곳에 쓰게 돼 죄송해요 ㅜㅅㅜ 어찌 보면 답답하기도 하지만 애타면서도 좀 더 끌구 가는 모습 개인적으로 더 보고 싶네요! (놀부심 보
6년 전
독자14
작가님 암호닉 [말랑] 신청하고 가요 성우도 여주도 둘다 조금씩만 더 용기를 내면 좋을것 같은데 안타깝네요 한발 다가가면 반대쪽이 한발 물러나는걸 서로 7년 8년을 해왔으니 ㅠㅠ
6년 전
독자15
헉 암호닉 받으시네요!! [호니] 로 신청할게요!!! 혹시 모르니까 제일 최근화에도 달아놔야겠다헣ㅎ핳ㅎㅎ 여주가 빨리 성우 마음 알아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꽃향기...!
뭔가 좋은 표현이에요 허허허
달다구리해지는건가요

6년 전
독자17
아 너무 설레요 작가님ㅠㅠㅠㅠㅠ많이 좋아해 성우야ㅜㅠㅜㅠ엉엉
6년 전
독자18
여주야!!! 그냥 좋아한다고 말을 해!!! 도망 가지 말고!!!! 성우야 너도 답답하다고 느끼면 좋아한다고 그냥 말해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오늘은 지훈이도 특별 출연했내여ㅎㅎ 이제 성우 직진하는건가요❤️
6년 전
독자21
여주랑 성우 설레는데 여주가 맘 아파하는 모습을 보면 안타갑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의해피엔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합니다ㅠㅠㅠㅠ두근듀근
6년 전
독자23
으어ㅠㅠㅠㅠㅠㅠ이제 좀 진전이 있는고얌?
6년 전
독자24
심장떨리고 여주가 너무 도망가려고 해서 마음도 아프고 그러네요 흑흑ㅠㅜㅜ여주야 용기를 가져
6년 전
독자26
이제 남은건 둘이 사귀는 일이잖아여!! 빨리 사귀게 해주새요 히히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530 메타메타몽몽 10.24 02:15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학원물19 메타메타몽몽 10.23 04:16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431 메타메타몽몽 10.22 04:0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329 메타메타몽몽 10.19 21:0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233 메타메타몽몽 10.16 01:2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128 메타메타몽몽 10.15 15:5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52 메타메타몽몽 10.13 20:5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932 메타메타몽몽 10.13 06:1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850 메타메타몽몽 10.12 16:1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723 메타메타몽몽 10.11 02:45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634 메타메타몽몽 10.10 04:3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531 메타메타몽몽 10.09 17:2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439 메타메타몽몽 10.08 23:55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321 메타메타몽몽 10.08 18:1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227 메타메타몽몽 10.08 10:5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126 메타메타몽몽 10.08 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