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메타메타몽몽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메타메타몽몽 전체글ll조회 2936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이젠 많은 말 없이 눈빛 하나로 알아줬으면 좋겠다
작은 손짓, 조금씩 움직이는 표정 하나 만으로도
이 소중한 마음 눈치챘으면 좋겠어
너도 알잖아
굳이 말을 해야 한다면, 언제든지 해줄게
내가.. 널,







좋아해 10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 | 인스티즈




그 얼굴은 박지훈이었다. 내가 군대에 가기 전, OOO가 싫다던 나와 황민현을 끌고 나와 굳이 소개까지 시켜주던, 유일하게 과에서 아낀다는 그 후배라는 남자 녀석. 나에게 하는 것과 달리 박지훈에게는 서스럼 없이 어깨동무를 하는 걸 보고 잠시 마음이 좋지 않았던 걸로 기억했다. 썩 내키지 않아하던 황민현과 내가 박지훈을 봤을 때 직감적으로 느낄 수 있었던 건, 음료수 하나 들이키는 OOO에게 꽂히는 시선이... 나와 같다는 것. 그저 아는 여자를 바라보는 눈빛이 아닌 내가 OOO를 보는 눈빛과 같다는 걸, 그 자리에서 유독 나는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군대에 가기 전, 가장 경계했던 사람 중 하나였다. 그래서 옆에 굳이 김재환을 붙여놨던 거고, 얼마 뒤 박지훈이 휴학했다는 소식에 나름 안심했던 것 같은데.





ㅡ 누나!

ㅡ 지훈아!





밝은 목소리로 뛰어오는 걸 봤을 때 느꼈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 정말 불행히도, OOO는 유독 박지훈에게 친절했다. 1학년 때 안 좋은 일을 겪은 뒤로는 사람을 멀리 하는 것 같았는데, 박지훈에게만은 조금 다른 것 같았다. 딱히 물어볼 타이밍이 없어 그 이유를 알 수는 없었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작은 스킨십을 하며 얘기 하는 사람은 정말 흔치 않았다. 일부러 보란 듯 꼈던 깍지가 자연스럽게 풀렸을 때 느껴지는 허무함이란. 박지훈의 팔을 붙잡고 얘기하는 OOO를 보며 작게 입술을 깨물었다. 박지훈의 시선이 내게 닿은 것 같았지만, 불안감을 숨기기에는 마음이 너무 복잡했다. OOO는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밝은 얼굴로 박지훈을 대했다. 쟤도 알겠지. 내가 자신과 같은 방향을 보고 있다는 걸. 넷이서 만난 날, 그 때 흐르던 묘한 공기를 저 녀석이 눈치채지 못했을 리가 없었다.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 | 인스티즈


OOO 옆의 나를 봤을 때의 그 얼굴이 마냥 밝지는 않았던 것 같으니까. 




ㅡ ..선배도 계셨네요?

ㅡ 참, 지훈이 넌 몰랐지! 성우 제대했어. 일주일은 넘은 것 같은데, 널 볼 기회가 없었네.




다정한 목소리가 박지훈에게로 향하는 게 참 싫다. 나를 향할 것만 같았던 눈길이, 저 녀석의 눈과 함께 맞닿는다는 게, 정말 싫다. 내가 제대한 걸, 저 새끼가 알아서 뭐해.. 하는 말이 목 끝까지 차올랐다. 성격 같으면 당장에라도 꺼지라고 화를 내고 싶은데, 박지훈을 대하는 OOO의 태도가 너무 다정해서, 그런 모습을 했다가는 그 다정함이 나에게는 오지 않을 것 같은 마음에 쉽게 저지를 수가 없다. 그렇게도 말했는데. 남자는 안 된다고. 박지훈은 그 경계대상에서도 가장 위험한 존재인데. 

내 표정이 좋지만은 않다는 걸 알았는지, OOO는 동그란 눈으로 내 팔을 잡아끈다. 그 말랑말랑한 손길 하나에 딱딱했던 마음이 조금 유해지는 걸 보면, 나도 어쩔 수 없는 남자인가 싶었다.




ㅡ 누나, 그럼 답장 해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ㅡ 응. 자꾸 확인 못 해서 미안해. 시간 봐서 전화라도 줄게.

ㅡ 역시 누나밖에 없어요.




꼭 연락주세요! 그 말이 유난히 크게 들리는 건 착각인지 뭔지. 박지훈은 나를 힐끗, 쳐다보고는 선배님도 나중에 봬요, 하는 말을 남겨두고 사라졌다. 그 눈길이 정말 날이 서 있는 것 같아 인상을 썼다. 뒤를 돌때까지 OOO에게 남겨두던 시선이 마음에 들지 않아 이가 부득, 갈렸다. 대체 저 새끼가 뭔데 이렇게 아끼는 건지. 속이 부글부글 끓어오르는데 그 와중에 옹성우, 가자. 하면서 내 검지 손가락 하나를 잡아 당기는 OOO의 행동에 또 한 번 사르르 녹는다.

아.. 이런 내가 싫다..






* * * *






 우리가 다니는 행동 반경이 좁은 건지, 정말 세상이 좁은 건지, 의도치 않게 카페에서 다시 박지훈을 마주쳤다. 다행히도 OOO는 자리에 앉아 있느라 박지훈을 보지 못 한 것 같았다. 커피와 같이 먹을 빵을 고르는 와중이었다. 진열대에서 케이크를 둘러보던 내 옆으로 느껴지는 인기척에 잠시 고개를 들었는데, 그게 박지훈일 줄이야. 박지훈도 나를 보고 좀 놀랐는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리고 본능적으로 돌아가는 눈동자. OOO를 찾는 것 같았다. 나는 몸을 바로 세우고 박지훈의 시야를 막았다. 어딜 찾아가려고. OOO한테 가는 순간, 넌 죽는거야. 이를 악물었다.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 | 인스티즈


ㅡ 지금 뭐하세요?

ㅡ 뭐하냐니. 지금 네 눈 막고 있잖아. 빡치게,




..누굴 찾으려 들어. 살벌한 목소리를 내며 박지훈을 바라보았다. 아무리 나보다 어리다고 해도, 박지훈에게 친절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 그저 내게 적인 녀석에게 좋은 말로 타이를 이유도 없었다. 이미 OOO의 마음이 나에게 가 있다는 걸 알면서도 이러는 것 같은 직감이 들었다. 박지훈의 눈매가 날카로워졌다. 순식간에 변하는 표정에 눈썹이 꿈틀거렸다. 포기할 마음이 없다는 건가, 지금.




ㅡ 그래봤자죠.

ㅡ ..뭐?

ㅡ 선배가 누나 옆에 있어봤자라구요. 자기 때문에 누나가 얼마나 힘들어 했는지, 알긴 아나.

ㅡ ..야, 박지훈.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 | 인스티즈


ㅡ 봐주는 건 여기까지야. 




이 선을 더 넘어가면, 내가 어떻게 할 지 몰라. 닥치고 꺼져. OOO 앞에서 못 볼 꼴 보이기 싫으면.

박지훈은 입을 다물고 나를 바라보았다. 무슨 생각을 하는 지는 몰라도, 박지훈에게 위협적인 경고가 됐다면 그걸로 충분했다. 박지훈은 작게 숨을 내쉬더니 뒤를 돌아 나가는 것 같았다. 힐끔 바라본 OOO의 뒷모습은 이곳을 못 본 것 같아 다행이었다.

그렇다고 제가 물러날 것 같아 보이세요?


박지훈은 다시 나를 바라보았다.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 | 인스티즈


방심하지 마세요.

누나는 이미 저한테 방심하고 있으니까요.



그 기고만장한 자신감에, 

기분이 최악으로 떨어졌다.






* * * *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 | 인스티즈




옹성우의 기분이 좋지 않다. 아무리 생각해도, 오늘 나빠진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설마 조금 캥기는 구석이 있긴 있지만 그건 아닐거라며 고개를 저었다. 하지만 캠퍼스에 있을 때만 해도, 굳이 강의가 끝나 우르르 빠져나가는 사람들 틈 사이를 비집고 들어와 내 손을 부여잡고 끌고 가는 뒷모습이 신나보였는데. 그 기분 좋은 발걸음에, 온갖 창피함을 다 받았어도 나 또한 기분이 좋았는데. 중간에 있었던 일이라고는 학교를 빠져나가는 길에 지훈이를 만난 것뿐이었다. 요새 얼굴을 자주 못 본 탓에 반갑게 인사를 했는데, 만약 그게 안 좋았던 거라면 옹성우 성격에 짜증난다며 투덜댔을텐데. 카페에 도착했을 때만 해도 옹성우는 밝은 모습 그대로였다. 하지만 음료와 케이크를 들고 오던 순간부터 굳어진 얼굴이 펴지지가 않는다. 대체 이유가 뭐야.


전에도 말한 적이 있지만, 옹성우가 화를 낼 때 나는 어찌해야 할 줄을 모르겠다. 내게는 마냥 해사하게 웃어주는 얼굴이라, 이런 감정 없는 표정을 볼 때면 복잡하고 걱정만 가득해진다. 옹성우는 그런 걸 아는지 모르는지 태연한 몸짓으로 나를 데리고 간다. 같이 발걸음을 맞춰 주는 게 아닌, 거의 질질 끌려가는 수준이었다. 그 갑작스러운 태도 변화에 나는 오히려 화가 날 것만 같았다. 같이 있는 동안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나에게 화가 난 건 아닌 것 같은데, 옹성우 작은 표정 변화에도 신경 쓰이는 난데. 나는 옹성우의 손을 놓았다. 성큼성큼 걸어가던 옹성우는 나를 놓친 걸 알았는지 우뚝 서서 뒤를 돌았다.




ㅡ 너 이러는 이유가 뭐야?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생각보다 화가 났는지 목소리가 잔뜩 굳었다. 옹성우는 당황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고는 이내 깊게 한숨을 내쉬었다. 마음이 복잡한 건지 표정에서 드러나는 감정들이 뒤엉켜 있는 것 같았다. 그새 벌어진 옹성우와 내 사이가 생각보다 멀었다. 몇 걸음 앞에 놓인 옹성우의 신발이 눈에 들어왔다. 우린.. 또 다시 원점인걸까. 더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착각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너를 대했는데.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왜 너와 있으면, 행복한 순간보다 이렇게 뒤숭숭한 마음이 생기는 건지 모르겠다. 옹성우와 같은 마음으로 같은 생각을 하고 싶은 것 뿐인데.


우리 사이는 이게 마지노선인가 싶어 손이 떨렸다. 옹성우의 표정이 궁금했지만, 지금 마주했다간 상처만 받을 것 같아 신발 코만 바라보고 있는데, 옹성우의 손이 나를 끌어당기는 게 느껴졌다. 생각지도 못한 탓에 속수무책으로 끌려갔다. 올려다 본 옹성우의 뒷머리가 찰랑거린다. 그 모습이 왜 그렇게 다급해보였는지. 뭐라 소리치려던 목소리를 눌렀다. 

한참을 뛰듯이 걷던 옹성우는 주위를 둘러보다, 사람들이 없는 골목 안으로 나를 끌고 들어갔다. 갑작스러움에 잔뜩 당황만 하고 있는데, 그제서야 옹성우는 나를 가득 끌어안았다. 이러려고 사람들 없는 곳으로 온건가.. 놀라서 쿵쿵거리던 심장이 서서히 가라앉는다. 가쁘게 내쉬는 옹성우의 숨이 목덜미에 닿았다. 흐느끼는 것처럼, 불안정하다.




ㅡ 불안했어..




난 항상 불안해. 네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너를 가만두지 않을 것 같아. 그래서 매번 불안해. 네 옆에 있는 남자들, 그게 누구건 간에 널 보자마자 호감을 느낄 걸 아니까. 내 눈에만 예쁜 게 아니잖아. 그러니까.. 그래서...

옹성우는 횡설수설, 말을 잇지 못했다. 나는 두 팔을 들어 옹성우를 끌어 안았다. 체격 차이 때문에 여전히 내가 안겨 있는 꼴이었지만, 내가 옹성우를 안아주듯이 세게 끌어안았다. 옹성우가 놀란 듯, 몸을 움찔거린다. 옹성우의 이런 작은 행동 때문에 다시 웃음이 비집고 나올 것 같다. 뭐가 그렇게 불안한지.. 7년 간 너를 봐 온 내가 그렇게 미심쩍나. 가면 갈수록 끌어안는 강도가 심해지자, 나는 결국 작게 웃음을 터트렸다. 아파, 옹성우! 옹성우가 끌어안았던 몸을 떼고 나를 바라본다. 조금 뾰로퉁한 표정이기도 했다. 그 표정에 더 웃음이 터져서 하하하, 하고 크게 웃어버렸다. 옹성우는 어이가 없다는 표정으로 바라보다가, 이내 자기도 피식 하고 웃었다.




ㅡ 왜 그런 바보 같은 걸로 기분이 안 좋아지고 그래.

ㅡ ...하 ...넌 진짜 자각 좀 해야 돼.




네 주변에 있는 남자 하나하나 걱정 해야 된다고! 한숨을 푹 내쉬며 나름 진지한 얼굴로 소리 치는데, 그것마저 귀여워 보이는 나는 중증임이 틀림 없다. 아이고, 그랬어요? 장난스럽게 옹성우의 머리를 쓰다듬으니, 귀가 확 붉어진다. 그게 참 귀엽기도 하고, 반응이 귀로 나타나는 게 신기하기도 해서 옹성우의 귀를 만지작거리는데, 갑자스럽게 벽으로 밀쳐진 탓에 숨이 멎는 것 같았다.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 | 인스티즈

- 귀. 만지면 안 돼.




조금 거칠어진 목소리였다. 옹성우가 몸을 바짝 붙여왔다. 틈없이 붙는 몸 때문에 열이 올라 눈을 질끈 감았다. 뒤통수를 감싼 손이 너무 따뜻했다. 


옹성우의 입술이 눈가에, 코에, 입가에, 그리고 입술에 닿는 느낌이 생생하다.

정신 차리기도 힘들 만큼 얼굴에 쏟아지는 키스에 옹성우의 옷자락만 간신히 쥐고 있었다.




ㅡ 다음부터 그러면.. 안 봐줄거야.




짧게 이마에 뽀뽀한 옹성우가 씨익, 웃는다.

뭐, 뭘.. 안 봐준다는거야.. 대체..

숨이 가쁠 정도로 옹성우가 다가와서, 얼굴로 가득하게 퍼진 온기가 옹성우에게서 전해진 것만 같아 두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진짜 어쩜 좋을까.

큭큭 웃으며 나를 끌어안고 정수리에 턱을 올리는 옹성우가 좋아 죽을 것만 같다.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 | 인스티즈












-



제가 글을 잘 못 쓴 탓일까요.. 재환이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엉엉)

메타메타몽몽입니다! 원래 낮에 찾아뵙겠다고 선언을 했는데, 이렇게 늦어벌였네요.. 이마로 땅 치겠습니다..

여전히 댓글 달아주시고 찾아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은 한 분씩 답해드리고 있는데, 그러다가 시간이 촉박하다 싶으면 후다닥 글 쓰러 오느라 다 못 다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죄송해요 ㅠㅁㅜ 엉엉..


그리고 이번 화에 지훈이가 등장했습니다~ (와아)(함성)(박수)

박력터지는 연하로 나올 예정인데.. 첫 등장이 박력이 너무 없는 것 같아 걱정 태산이쥬..

아직 완결을 보기에는 조금 시간이 있으니 흥미로운 전개라 생각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좋은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암호닉>


1 / 고사미 / 설렘옹청 / 파요 / 사용불가 / 민주눅 / 예그리나 / 요정 / 댄싱쥬스 / 댕구리 / 월광 / 옹옹 / 말랑 / 1217 / 김떡순 / 초초 / 다민 / 10

짱짱맨뿡뿡 / 에인젤 / 백제쌀국수 / 라온하제 / 피크닉 / 에투 / 빵빰 / 햄아 / 디디미 / 후또란 / 1116 / 곰탱이 / 스무날 / 째니재환 / 자몽 

옹스더 / 옹옹 / 회장복숭아 / 지오 / 쑤쑤


; 암호닉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없으신 분들 꼭 말씀해주셔야합니다 .. 제가 댓글 하나씩 보면서 다시 찾아 쓰긴 하는데.. 눈이 고자라.. ㅠㅠ 죄송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6년 전
독자17
1217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선댓쓰고 글읽는 중에 쓰차가 걸렸지 뭐에요.... 오늘 풀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도(?) 글 재밌게 읽었어요
처음에 시처럼 좋아해 전에 나오는 부분이 너무 좋아요ㅠㅠㅠ진짜 하나같이 다 취저입니다. ㅠㅠㅠㅜ

6년 전
독자2
헉 작가님... 어제부터 계속 정주행하고 신알신 해두고 글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너무 좋아요 ㅜㅜ 감정표현이 너무 섬세하고 자칫 무거워보일 수 있는 상황을 가볍고 읽기 쉽게 풀어나가주시는 게 너무 좋아요! 암호닉 신청해도 괜찮다면 [기린]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메타메타몽몽
네 기린님~ 암호닉 적어놓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비회원21.35
후또란이에요!
작가님 불금에 이리 감사하게 또 업뎃을 ㅠ
사랑해요♥
전 너무 고맙지만 무리하지는 마셔요
잘 읽을게요 짱짱!!♥♥♥♥♥

6년 전
메타메타몽몽
후또란님 또 오셨네요~ 오늘 불금인 것도 잊고 있었네요ㅠㅠ 11화는 내일 밤에 올라옵니다.. 죄송합니다!
6년 전
독자3
옹옹입니다! 아 작가님 오늘 첫 문구?는 성우 입장인것같아요ㅠㅠㅠ 아 진짜 오늘 왜이렇게 둘이 행복해조이죠ㅠㅠㅠ흑흑 성우 너무 귀엽고... 질투하는 거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민현시점에서 성우가 여주한테만 착하다더니 지훈이한테 하는 거보니 진짜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아 작가님 오늘 글 너무 좋아요..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진짜 확인한 것 같고 여주가 드디어 성우의 마음이 진짜라는 걸 확신한 것 같고ㅜㅜㅜㅜㅜㅜㅜ 넘 좋슴다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메타메타몽몽
아이구 제가 댓글 받아서 더 감사합니다ㅠㅠ 좋아해주시니 너무 기분이 좋아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옹옹님!!
6년 전
독자4
1이예요!!!!
으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정말 ㅜㅜㅜㅜㅜ 어쩌며뉴좋아!!!!@ 지훈이도 좋디만 성우랑 여주의.이런 핑크핑쿠한 분위기가 너무 좋슺니다!!!!

6년 전
독자5
에인젤이에요 이런 관계 굉장히 찬성입니다ㅠㅠ 끝에 숨 죽이면서 봤어요ㅠㅠㅠㅠ 감ㅅㅎ바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66.73
1116이에요ㅠㅠ
갈수록 더 재밌어지네요ㅠㅜㅜ오늘도 글보고 힐링하구
기분이 너무 좋네요. 감탄이 절로 나오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ㅠ❤️

6년 전
독자6
짱짱맨뿡뿡
6년 전
독자7
진짜 대박대박 리얼 진짜 헐ㅠㅠㅠㅠㅠㅠ저 심장 간질거려서 죽어요,,,질투를 싸움까지 가지 않고 이쁘게 마무리해서 정말 다행이예요! 지훈이가 낄 공간이 없겠ㄴㄴ데요.?
6년 전
독자8
[말랑] 작가님 먼저 10편 축하드려요 짝짝짝
새로운 인물의 등장이네요! 박력터지는 연하남 지훈이라니!!! 이런 당돌한 느낌 좋아요ㅋㅋ 누나가 얼마나 힘들어했는지 알기는 하냐니 유후 누난 이미 저에게 방심하고 있으니까요 꺄하하ㅎ 지훈이의 등장에 지난 민현이 번회편에서 민현이가 말했던 질투의화신 성우를 볼수있을거같아 설레이네요 성우는 여주에게만 다정한 남자니까 ㅋㅋ

6년 전
비회원113.237
민주눅이에요!!! 매번 소재가 너무재밌네요 ㅎㅎㅎㅎㅎ 지훈이가 이렇게 들이대면 너무좋구 질투하는 성우도 박력터지고 와아 항상느끼지만 여주가 오늘도 부럽습니다 매일매일 칼업뎃하시느라고 수고많으신데 제사랑 받고 힘내세요!!! ♡
6년 전
독자9
작가님 옹스더에요 :-)

세상에 지훈vs성우라니 ㅜㅜㅜㅜㅜㅜㅜ
톰과제리 형제가 여기서도 만나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박력연하남 지훈이 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잘 표현해놓으신 거 같아요!
근데 성우가 당하고만 있지 않는 활활남이라 더 재미져요 ㅋㅋㅋㅋ

애니웨이
둘 진짜 첫키스 추카추카 ♥
헤헤 좋아해 너무 좋아해요 제가

몽작가님 감사해요 진짜루!

6년 전
독자10
아니 작가님 ㅠㅠ 백제 쌀국수 입니다ㅠㅠㅠ 천천히 쉬엄쉬엄 올리셔도 괜ㅊ낳아요ㅠㅠㅠㅠㅠㅠ 건강 조심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ㅠㅠ 성우의 소유욕 증말 최고입니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3.50
안녕하세요 작가님 지오입니다! 어제 저녁 쯤에 암호닉을 신청했는데 이렇게 빨리 정리해서 올려 주시다니 작가님의 성실한에 치얼쓰 - (☆) 작가님 글을 올리는 텀을 보면 거의 하루에 두 편씩 올려 주시는 거라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며 읽고 있어요 이 시기에는 모두가 다 학업이라든지 각자의 사정 때문에 바쁘실 시기라... 매일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훈이 등장으로 인해 여주와 성우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작가님 최고 사랑합니다 흑흑
6년 전
메타메타몽몽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ㅠㅠ 11화 쓰고 답글 다 드리고 자려고 했는데 몸이 안 따라주내ㅔ요.. ㅠㅠㅠ내일 꼭 들고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11
쑤쑤입니다! 작가님 진짜 열일대장님이셔요ㅠㅠㅠㅠㅠ 분명 오늘 아침에 (이젠 어제가 돼버린...ㅎ) 댓글 달았는데 벌써 다음화를 읽게되다니요? 감사합니다ㅠㅠㅠ 성우랑 더더더더 달달해지길 기대해봅니다 헷
6년 전
비회원207.20
[수달둥] 신청이요>< 자까님 이 연재를 계속 해주세요.....대리설렘 매일매일 너무 햄보캐요❤️
6년 전
독자12
끄어아아ㅏㅏ 못나니 9화 먼저 보고 올게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작가님!! 댄싱쥬스에요!!!! 오늘은 쥬니도 나왔네요!!!!(박수)(함성)
아코ㅠㅠ제가 늦게 들어오는 바람에 9화랑 10화를 한꺼번에 읽게됐는데 역시 모아보는 재미도 쏠쏠하군뇨❣ 특히 9화에 민현이시점으로 특별편처럼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오늘ㅠㅠㅠㅠㅠㅠ성우가 질투하는거 정말 완전 대박 리얼 헐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 사로 일찍 눈 감을 거 같ㅇ.....(눈물)
암튼 오늘은 특별히 2개나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6년 전
독자13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암호닉 신청해도 괜찮다면 [햇살구름] 으로 신청합니다!!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15
사용불가입니다
아 지훈이가 또 한 몫하겠군요 물론 지금 이런 상황을 만들어준건 고마울뿐입니다헿

6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 성우 불안해써어ㅠㅠㅠㅠㅠ 안돼안돼 둘이 행복해질일만남았다구우... 사겨라 사겨 얼굴에 우리 연애해요 써놓고 다녀라아 !! ㅠㅠ 아 작가님 암호닉 [호니]로 신청할게요오!!!! 글 매번 잘보고있숨당 ㅎㅎㅎ
6년 전
비회원20.151
째니재환이에요오오 성우랑 여주랑 빨리 달달한장면 보고싶어요 ㅠㅠ 지금도 충분히 나오고있지만
지훈이 충현 완전 좋아요유ㅠ오오

6년 전
비회원20.151
째니재환이에요오오 성우랑 여주랑 빨리 달달한장면 보고싶어요 ㅠㅠ 지금도 충분히 나오고있지만
지훈이 출현 완전 좋아요유ㅠ오오

6년 전
비회원183.68
이번화 올라온줄 모르고 저번화에 암호닉 신청한 쁘띠믾연 이에용 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늘 더 심했어... 심장 녹았어요 작가님 ㅠㅠㅠㅜㅜ 오늘 밤에도 또 오셨음 좋겠는건 제 무리한 소망이게쬬..? 아니ㅠㅠㅠ 아니에여 오늘 한번더 달려야겠어요 넘 설레요 작가님 ㅠㅠㅠㅜㅜ 감사해요 글써주셔서?? 그리고 제가 이거 일긍ㄹ때 세정 도영의 별빛이 피면 을 듣는데 너무 ㅠㅠㅠㅠ 설레능거 있죠...! 작가님도 시간되시면 한번 꼭 들야봐주세여!! 그럼 담편 기다리며 다시 복습하러 갈게여♥
6년 전
비회원2.158
앗 글 늘 재밌게 읽구 있습니다!!!!! 호ㅅ혹시 [댕댕훈] 으로 암호닉 신청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신청하겠ㅈ븝ㄴ다! 늘 재밌는 글
6년 전
독자18
정주행하고 왔습ㄴ다유ㅠㅠㅠㅠㅠ[뿜뿜이]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여?ㅎㅎㅎ
6년 전
독자19
빵빰입니다 지훈이 나왔네요 ㅠㅠㅠㅠㅠ 지훈이 박력이 어휴... 박력이 넘치는데요!!!! 성우가 뭐라해도 자기 의견을 굽히지않는 지훈이 멋있습니다 성우한테 귀엽다 하는 여주는 더더욱 귀엽구여 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226.158
작가님 너무 사랑스러워요 애들이♡♡ 정주행습니다ㅎㅎ 암호닉 [녤뭉치] 신청할게욥~!~! 제가 작가님을... 좋아해ㅎㅎ
6년 전
독자20
세상에ㅠㅠ 작가님 저는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ㅜㅜㅜ 필력 짱짱... [민향]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정주행할 때 댓글 계속 쓰고 싶었는데 그러면 작가님께 암호닉등등 혼란을 줄 것같아서 이렇게 최근화에 씁니다!! 이제 연하남 지훈이가 등장했네여! 하지만 저는 성우파입니다ㅎㅎ 오늘 키..키쮸 설레 듀글뻔? 여주가 매우 부러웠습니다? 그리고 작가님!! 항상 빨리 연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ㅜㅜ 전혀 안 늦고 오히려 너무 빨라서 작가님이 지치시지 않을지 걱정이 되네용.. 무리하지 마세용! 항상 감사드리고 진짜 리얼 혼또니 사랑해용❣
6년 전
비회원35.162
[등판39]로 암호닉 신청이요!
제가 원래 글을 빨리 읽는 버릇이 있는데 요즘에 작가님 글이나 다른 좋은 글들을 만나면서 한 문장씩 곱씹어 보며 읽게 되었어요 작가님 글은 정말 감정이입이 잘 되는 글이라 더 좋고 마음이 가요 늘 응원 하겠습니다(ง •̀_•́)ง

6년 전
비회원17.203
[영민이의 토마토]로 암호닉 신청해옹 1화부터 보고왔습니다!! 이건 진짜 명작...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재도 발리빨리해주시고 내용도 좋고...ㅠㅠㅠㅜ감사핮니더
6년 전
독자21
오늘처음봤는데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 아 실례가안된다면 암호닉 [윙깅이]로신청해두될까여 지훈이의 앞으로전개가 너무 기대되염헤헷
6년 전
독자22
[호두찌] 암호닉 신청할게요 ! 와 작가님 진짜 정주행했는데 글 분위기도 좋고 그냥 다 좋아요 ,, 이제 둘이 행복해 지는 일만 남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도 좋지만 저는 그래도 성우가 체고 ! 진짜 작가님 글 잘 읽고가요 !!!!!!
6년 전
독자23
하이고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중여고를 나와서 죽어있던 연애세포가 돌아오는 느낌!??? 와 이렇게 좋은 작품을 왜 지금 봤을까요 정말 순식간에 정주행했습니다 정말 너무 좋아요 필력도 너무너무 좋으시고 아무튼 이런 좋은 글을 발견한 나 정말 칭찬하고 싶네여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글 잘 읽었습니다 하 다음 화 어떻게 기다리죠 작가님 글 기다리며 혐생을 견뎌내겤씁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ㅠㅠㅠㅠㅠㅜㅜㅜ 정말 마지막으로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다허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24
아 그리고 암호닉 [오서우]로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25
파요입니다 작가닙ㅎㅎ 오 지훈이이이이이!! 강력한 라니벌인걸요...? 그나저나 성우랑 여주 꽁냥대는거 보기 좋네요♡♡ㅠㅠㅠ이뻐라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246.1
[햇님]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오늘 처음으로 이글을 읽고 정두행 했는데 너무 재미써야ㅠㅠㅠㅠㅠ처음시작할때 나오는 말부터 마지ㅏㄱ까지 진짜 다 너무 좋아서 죽을꺼같아여!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26
자까님 ㅠㅠ 1화부터 10화까지 정주행하고 왔어요 ㅜㅜ 자가님 최고 정말 감사드려요 암호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6년 전
메타메타몽몽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은 원하시는 암호닉 말씀해주시면 제가 정리해서올려드립니다! 꼭 이 댓글에 답글로 달아주세요 !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8
저 [짹짹] 신청할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27
저 진짜 이거때문에 설레서 죽어버릴 것 같아요 살려주세요ㅠㅠ
진짜 너무 설레요 좋아요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29
아 ㅠ 지훈이 등장부터 너무 센 거 아닌가요... 이러면 제 마음이... 두 남자 사이 설렙니다 아주
6년 전
독자30
아니ㅠㅜㅜㅜ얘네뭐야ㅠㅠㅠ서로 좋아하고 키쮸도 하는데ㅠㅠㅠㅠㅜ애매한관계 뭐냐구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곰탱이 입니다!!
아 진짜 성우 너무귀엽고 여주한테 하는행동 너무좋아요!!!아진짜 재밌어요ㅜㅠㅠ

6년 전
독자33
핳 지훈이가 오랜만에 나왔내요 이제 성우 큰일났다 이제 조금 더 가까워지고 그ㅓ나 햌ㅅ더니 ㅎㅎ
6년 전
독자34
지훈이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다니!!!! 벌써부터 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오 성우의 다른면을 보았네요!!지훈이 한테는 으르렁하다가 여주한방에 스르륵 풀리는게 귀여워요ㅋㅋ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530 메타메타몽몽 10.24 02:15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학원물19 메타메타몽몽 10.23 04:16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431 메타메타몽몽 10.22 04:0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329 메타메타몽몽 10.19 21:0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233 메타메타몽몽 10.16 01:2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128 메타메타몽몽 10.15 15:5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52 메타메타몽몽 10.13 20:5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932 메타메타몽몽 10.13 06:1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850 메타메타몽몽 10.12 16:1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723 메타메타몽몽 10.11 02:45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634 메타메타몽몽 10.10 04:3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531 메타메타몽몽 10.09 17:2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439 메타메타몽몽 10.08 23:55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321 메타메타몽몽 10.08 18:1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227 메타메타몽몽 10.08 10:5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126 메타메타몽몽 10.08 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