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메타메타몽몽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메타메타몽몽 전체글ll조회 2111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네 덕에 하루하루 웃는 날이 많아졌어
옆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너와 같이 거리를 걷고
너와 같이 맛있는 걸 먹고
너와 같이 매 순간을 함께 하고,
너무 행복해
우리 이제 더 가까워질까
이 사이를 정리하고 그냥 고백...해버릴까







좋아해 11 






어느 여름 날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1 | 인스티즈



지훈이는 내가 과에서 유일하게 마음을 주고 얘기를 할 수 있는 아이였다. 나보다 어리고 내 동기들과는 달리 후배임에도 불구하고, 내가 신입생이었을 때 겪었던 안 좋은 일조차 알고 있다. 물론 지훈이와 동기들이 들어오기 전에 마무리 된 일이라 딱히 거론되며 이슈된 적이 없어서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지만, 얼떨결에 지훈이는 나로부터 그 이야기를 들은 것 같았다. 나는 취해서 기억을 잘 못하지만.. 지훈이는 꽤나 생생하게 기억하는 것 같았다. 신이 나서 그 날 있었던 일들을 말하는 모습이 병아리 같기도 하고, 마냥 어린 동생 같아서 귀여워 했었지. 아마 재환이와 황민현도 있었던 자리였던 것 같은데.


그 날은 아마 내가 지훈이를 처음 만난 날이기도 했을거다. 지훈이의 특출난 외모 덕분인지 첫 인상이 가볍지만은 않았으니까. 지훈이가 입학하고 꽤 시간이 흐른 뒤였던 것 같다. 그 때 내가 즐겨입던 반팔티가 생각나는 걸 보니 맞는 것 같았다. 신입생들이랑 거나하게 한 잔 할거라는 동기들의 말에 알아서 하라는 말만 남기고 나는 따로 술자리를 가졌다. 나는 가봤자 불편하기만 하니까. 따로 만든 자리에는 어김없이 김재환, 황민현, 강다니엘.. 그리고 나. 옹성우가 오기 전에는 넷이서 술을 참 많이도 마셨다. 강다니엘이 닭에 환장하는 탓에 안주는 하루가 멀다하고 치킨이었는데, 내가 그날따라 포차가 가고싶다고 졸라서 가게 된 곳이,


/야, 우리과 여신이다!

/뭐야, OOO. 술 안 마신다더니!!

/어, 어.. 얘네랑 술 약속이 먼저 있었지...


하필 우리 과 술자리였을 줄이야. 자리를 안내 받아 들어가는 길에 동기와 눈이 마주쳤을 때 든 생각은, 아 귀찮아지겠다, 였다. 역시나 친하지도 않으면서 술에 취해 괜히 들뜬 목소리로 난리법석을 부리는 통에 정신이 없었다. 왜 자기들이랑은 술 안 마시냐며 나를 붙잡은 동기들은 황민현과 김재환, 강다니엘까지 억지로 술자리에 같이 참석 시켰다. 같은 과도 아닌데 왜 붙잡냐며 내가 한소리 했지만 술에 좀 들어갔는지 듣기 싫은 말은 알아서 거르는 것 같았다. 옹성우가 군대 간 뒤로 제일 짜증나는 날이었던 것 같다. 우리 과는 유난히 내 기수에만 남자들이 몰려 있어서 동기들이 거의 다 남자였다. 시커먼 놈들이 우글우글한 자리에 정말 끼고 싶지 않았지만, 그걸 알아차린 건지 아니면 옹성우 때문인건지 황민현은 눈치를 보며 나를 제일 끝자리에 앉혔다. 괜히 옹성우 두알친구 아니랄까봐..  


나는 그 덕에 그나마 편하게 술을 마셨던 것 같다. 나이가 어려서 그런건지 김재환과 강다니엘은 이미 붙잡혀서 열심히 술을 들이키고 있었다. 그래봤자 다음 날 기억 못하거나, 기억을 한다고 해도 낯가리면서 슬슬 피해 다닐 모습이 선했다. 나와 황민현은 그 시끌벅적한 자리에서도 조용히 둘이서 술을 기울였다. 옆에는 덩치 큰 강다니엘과 술만 들어가면 말이 빨라지고 시끄러운 김재환이 있으니, 우린 다행히도 그들의 안중에 속하지 않는 것 같았다.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1 | 인스티즈



남 얘기 들어주기를 제일 잘하는 황민현은 내가 하루동안 이랬고저랬다 하면서 주절거리는 소리를 듣고 있었다. 내가 이러는 건 어떠냐는 물음에 그건 그게 낫다며 맞장구 쳐주며 소주잔을 부딪혔다. 황민현은 이럴 때 정말 좋은 친구라는 걸 실감하게 해줬다. 내 얘기에 귀를 잘 기울여주니까. 근데 옹성우만 있으면 또라이 같아지는 건 이유가 뭐지.. 다시 한번 짠, 하며 소주를 넘기는데, 황민현 옆자리에 누군가 털썩 앉았다. 나도 놀라고 황민현도 놀라서 눈만 꿈뻑거리고 뜨고 있는데 하얀 모자를 쓴 애는 자기가 신입생이라며 고개를 꾸벅 숙이며 인사했다. 나는 어색함에 빈 소주잔만 부여잡고 어, 어.. 하며 인사를 받아줬다. 모자가 얼굴을 가려 잘 보이지가 않았다. 너무 갑작스러운 상황이라 황민현도 어지간히 놀랐는지 눈치만 힐끔 보다가 신입생에게 자기는 같은 과가 아니라며 손사레를 쳤다. 

그 후로 우리 셋은 침묵으로 일관했다. 황민현도 은근히 낯을 가리는 건지, 아니면 옹성우 때문인건지, 신입생과 인사 이후로는 단 한마디도 나누질 않았다. 나는 나름대로 안절부절하며 앉아있는 게 안쓰러워 뭐라 말이라도 건네고 싶었지만, 도통 어떻게 말을 터야할지를 모르겠어서 우물쭈물거리기만 했다. 시끌벅적한 소음 속 어울리지 않는 정적에 나는 술만 내리 들이켰던 것 같다. 그만 마셔야 하나 하고 생각이 들 때 쯤에, 전화 받으러 나간 황민현이 아니었어도 그 쯤에서 멈출 수 있었을텐데. 이 어색함 속에 신입생과 나를 남기고 사라진 황민현 때문에 나는 비워진 술잔을 채우느라 급급했다. 



/저.... 선배님.



선배님? 나...? 앞에서 들리는 미성에 퍼뜩 고개를 들었다. 신입생의 우물쭈물거리는 입술이 조금 보였다. 얘는 남자애가 입술이 참 예쁘네. 어색함과 놀람에 눈만 데굴거리다가 든 생각이었다. 신입생은 내 옆에 있던 소주병을 들어 엉거주춤 일어섰다. 나에게 술을 따라주려는 것 같아, 괜찮다며 손사레를 쳐도 요지부동이었다. 나는 잔뜩 어깨를 움츠리며 두 손으로 잔을 받았다. 정말 불편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가지는 술자리는 너무 싫었다. 쪼로록, 떨어지는 소주를 보면서 나는 고맙다고 애써 웃었다. 신입생은 여전히 고개를 푹 숙이고 있었다.



/야, 지훈아! 걔가 우리 과 여신으로 유명해~ 이 기회에 좀 친해져봐.



정말 듣기 싫은 목소리였다. 나는 제대로 웃지도 못하고 입꼬리만 바들바들 떨었다. 진짜 술 다 깨는 것 같네. 화도 났고 불편함만 들어서 짜증이 들었는데, 그런 나를 눈치챘는지 김재환이 시선을 가로채고는 술잔을 들었다. 나중에 밥이라도 잔뜩 사 먹어야지.. 김재환에게 고마워지는 순간이었다. 나는 그 때 신입생이 여전히 나를 바라보고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황민현은 언제오나 하면서 안주를 집어 들었다.



/선배님.. 제 이름은 박지훈이에요.

/어..? 어, 어... 나는 OOO..

/다른 선배분들이 얘기해주시더라구요. 근데... 저.. 혹시, 기억하세요?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1 | 인스티즈


뭐를 기억하냐는 건지 잘 몰라 고개를 갸웃거리는데, 신입생은 그제서야 모자를 벗고 머리를 털었다. 나는 그 때 정말 깜짝 놀랐다. 얼굴이 눈처럼 새하얀 것도 놀라웠지만, 눈이 어찌나 예쁘던지 정말 만화 속에서 그대로 튀어나온 것 같은 얼굴이었다. 여자한테만 쓸 거라고 생각했던 예쁘다라는 말을 남자한테 쓰는 일도 있다는 걸 그 때 알았던 것 같다. 나는 놀라 제대로 말을 못하고 어버버, 거리며 지훈이를 바라보았다. 지훈이는 부끄러운 듯 웃었다.



/기억.. 하실지는 모르겠는데.. 전에 공모전 때문에 도와주신다고 저희 학교 멘토로 오셨었거든요..



S 고등학교.. 기억 하세요? 조심스럽게 물어보는 말에, 나는 고등학교 이름을 듣고 나서야 생각이 났다. 학기 초, 옹성우와 연락을 잘 안 했을 때, 자퇴 한 그 사람과 다른 동기들이랑 같이 고등학교 멘토링을 나갔던 적이 있었다. 처음 해보는 일이라 그저 호기심 반, 신남 반으로 따라 나갔던 거였는데. 그 때 얼핏 봤던 기억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워낙 예쁜 얼굴이라 기억에 남을만도 한데 흐리멍텅한 머릿속 때문에 내가 미안하게 웃었다.



/미안.. 내가 원래 사람 얼굴을 잘 기억 못해서..

/아.. 괜찮아요!



그 때 저 많이 도와주셔서, 선배님 학교 따라오려고 그림 열심히 했거든요. 근데 들어오고 선배님 얼굴을 한 번도 못 봐서, 제가 잘못 알고 있는 줄 알았어요..

두 뺨을 발갛게 붉히고 조용 조용 얘기하는 모습에 나도 모르게 웃었던 것 같다. 근데 이렇게 봬서 너무 다행이에요.. 지훈이는 그 때부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와 나눴다. 황민현이 나가서 들어오지 않고 있다는 걸 눈치 채지 못했을 정도로, 재밌게 이야기를 나눴던 것 같다. 무슨 내용이었는지는 잘 모르지만, 그 다음부터는 내 필름이 끊겨서 잘 기억은 나지 않는다. 다음 날 지훈이가 환하게 웃으며 나를 OO누나, 하고 불렀던 걸 보면.. 실수는 크게 안 했던 것 같은데.


황민현은 그 다음 날 술에 찌들어 겨우 동방으로 기어 나온 내게 너는 정말 문제다.. 하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유를 모르는 나는 무슨 잘못이라도 했나 싶어 몸을 움츠리고 황민현의 눈치를 보는데 동방으로 다니엘이 실실 웃으며 들어왔다.



/누나, 그 박지훈이라는 애는 누구에요?



아침부터 들린 구수한 사투리가 반가워서 손을 흔들었다. 황민현은 여전히 한숨만 푹푹 내쉬었다. 대체 뭐가 문제지? 지훈이가 무슨 잘못이라도 했나..? 소파에 배를 부여잡고 뒹굴던 재환이가 잔뜩 인상을 썼다.



/..어제 계속 누나랑 붙어 있으려고 하더라고요... 취해서 그런건지 뭔지.. 민현이형이랑 떼어놓느라 힘들어 죽는 줄 알았다니까요...



쇳소리 섞인 재환이의 말을 난 그저 웃으며 취해서 그랬겠지~ 고마워, 김재환. 하며, 그냥 단순하게 넘겼던 것 같다. 착잡한 황민현의 표정은 뒤로한 채.









에필로그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1 | 인스티즈



옹성우가 전부터 걱정하던 건, OOO가 스스로에 대해서 제대로 자각하지 못한다는 거였다. 사람을 많이 피하지만, 그렇다고 아예 피하는 것도 아니다. 바로 지금처럼, 생판 모르는 얼굴한테 기대어 있는 모습 같은 거 말이다. 이 모습을 옹성우가 봤더라면.. 나는 머리를 쓸어넘기며 한숨을 내쉬었다. 신입생이라 하던 남자애는 내가 왔는지도 모르는 것 같았다. 나는 OOO에게로 다가갔다. 한 잔, 두 잔 마시던 게 꽤 들어갔는지 기절한 것 같았다. 신입생은 OOO를 잡은 내 손길에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떴다. 예쁘게도 생겼네. 아주 잠깐 그런 생각을 하고 OOO의 어깨를 붙잡아 일으켰다. 무의식적으로도 걸어가야 한다는 걸 알았는지, 자연스럽게 내 팔에 기댄다. 얘 버릇 들면 큰일 나겠네. 혀를 짧게 찼다.

내가 OOO를 부축하고 있는 걸 봤는지, 다니엘과 재환이도 쪼르르 내 뒤를 따라왔다. 어차피 억지로 붙잡혀 있던 술자리니까 알아서 잘 빠져나온 것 같았다. 근데 낯선 인기척이 김재환과 다니엘이 아닌 걸음이 느껴졌다. 뒤쳐져서 담배 꽁초를 바닥에 버리고 있는 다니엘보다 가까이, 아까 신입생이라던 남자애가 서 있었다. ...너 뭐야? 말이 곱지 않았던 건 딱히 의도해서 그런 건 아니었다. 그냥 OOO를 보던 눈빛이 예사롭지 않아서, 조금 불편했을 뿐이었다.


OO누나 잘 들어가는지 보려고요.

네가 뭔데?

박지훈이요.

그거 물어본 거 아닌 거 알잖아?


어떤 해코지를 할 줄 알고 그냥 보내요. 하, 기가 막힌 웃음을 내뱉으니 작은 얼굴이 인상을 찌푸린다. 뒤를 따라 강다니엘과 김재환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눈치챘는지, 슬금슬금 다가왔다. 어린 애랑 싸워봤자 나만 창피해진다. 속에서 일어나는 짜증을 눌렀다. 예의 없는 사람은 딱 싫은데. 술집에서부터 기척 없이 옆자리에 털썩 앉을 때부터 예의가 없더라니. 넌 그것부터가 글러 먹었어. 예의가 제대로 차려지지 않은 사람은, 좋은 대접 해줄 필요가 없지.


형, 누구에요?


다니엘이 눈치를 보며 물었다. 모르는 애. 나는 어깨를 으쓱했다. 박지훈은 고집이 가득한 얼굴로 OOO를 보고 있었다. 신께서는 왜 내게 이런 시련을 주시는 걸까..


나는 OOO하고 5년 째 됐고.

...

얘 남자친구가 내 친구고, 얘네들 선배고.

....

그러니까 이제 그만 따라와. 불편하니까.


내 딴에서 최대한 차분하게 말한 뒤 망설임 없이 뒤를 돌았다. 쟤 누군데 OO누나한테 저래요? 재환이가 뒷머리를 긁적거렸다. 성우 형이 이 꼴을 봤다간... 난리 날텐데. 다니엘이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OOO의 팔을 붙잡았다. 나는 한숨만 내쉬었다. 자각을 시키려고 해도 눈치가 어느정도 없어야지, 원. 취해서 알 수 없는 말을 중얼거리는 OOO를 보며 한숨만 내쉬었다. 

박지훈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건, 그 때부터인 것 같다. 예의 없고 내 친구의 여자를 좋아하는 녀석이라. 옹성우가 나오는 날엔, 피바람이 불지도 모르겠다.






* * * *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1 | 인스티즈




옹성우가 바라보는 시선, 움직이는 몸짓, 작은 바람결에 스치는 머릿결 하나까지. 무엇보다 옹성우가 활짝 웃어주는 순간이, 가장 기분이 좋다.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같이 나란히 누워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그 조용함 속에서도 느껴지지 않는 어색함이, 옹성우와 내 사이가 그만큼 애정 깊은 사이라는 걸 말해주는 것 같은 기분이었다. 

옹성우의 집은 복층 원룸이었다. 옹성우가 처음 자취를 하게 됐다고 했을 때, 왜 학교 근처로 하지 않았냐는 물음에 말없이 나를 이곳으로 데려왔다. 옹성우의 집은 좁으면서도 높았다. 2층 계단을 조심스럽게 올라가면, 그곳이 옹성우의 침실이었는데, 놀랍게도 천장에 작은 창문이 하나 나 있었다. 학교 근처에는 이런 집을 구하기가 어려워서. 씨익, 웃는 얼굴에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랬지. 넌 전부터 하늘을 좋아했으니까.


옹성우와 정적 속에서 누워있는 지금도 그곳이었다. 요즘 맑게 개인 날씨 때문인지, 날이 선명하게 잘 보였다. 인공위성인지 진짜 별인지는 몰라도 서울 하늘에서 한 두개씩 빛나는 게 보이니, 그걸로 만족스러웠다. 계단 쪽에는 다 마시고 찌그러트린 캔맥주가 굴러다녔다. 꽤 마신 탓에 몇 개는 계단 아래로 떨어졌다. 옹성우는 그걸 보면서 바보처럼 웃었던 것 같은데. 옹청이. 나는 옹성우의 코를 몇 번 두들겼다.

옹성우는 한동안 창밖만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그 옆에 누워서 이불을 끌어올려 옹성우 배 위로 올려주었다. 옹성우가 힐끔, 나를 바라봤는데, 왠지 부끄러워서 나 또한 창밖만 바라봤다. 아늑한 밤이었다. 침실에는 따뜻한 온기가 있었고, 술이 들어가서 몸에도 살짝 열이 올랐다. 아마 옹성우가 옆에 있어서, 술이 들어갔을 때보다 더 뜨거울 수도. 무엇보다 이 공기의 흐름이 좋았다. 부시럭거리는 소리조차 크게 들리는데, 야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심장은 점점 쿵쾅거린다. 문제는 없었다. 그냥.. 옹성우가 좋을 뿐이었다.


옹성우는 나와 붙어있던 팔을 꼼지락거리더니, 내 손에 깍지를 꼈다. 너 참 깍지 좋아해. 내가 웃으며 말하자 옹성우도 웃었다. 너라서 좋은거야. 베개에 얼굴을 묻지 않을 수가 없다. 큭큭 거리는 옹성우의 웃음 소리가 들렸다. 너무, 진짜 너무 창피하지만, 네 웃음소리가 그 끝이라서 좋다. 내가 이런 말 할 때마다 부끄러워? 속삭이듯이, 잠긴 듯 낮은 목소리에 홀린 듯 고개를 들었다. 새카만 눈동자가 어둠 속 달처럼 반짝인다. 부끄러워? 옹성우가 다시 묻는다. 다정하고 따뜻한 목소리다. 귀에 열이 올랐다.

..조금. 

옹성우의 입술이 호선을 그린다. 왜 부끄러운데? 눈썹을 움직이며 신이 난 얼굴을 하더니, 몸을 움직여 옆으로 눕는다. 옹성우의 얼굴이 온전히 나를 향한다. 하얀 얼굴에 여전히 달빛이 내렸다. 옹성우의 나른한 얼굴이, 느릿한 손짓이 내 얼굴에 닿는다. 조금 헝클어진 머리를 쓰다듬고, 귓가로 넘겨준다. 조금 눈물이 날 것 같기도 했다. 이 분위기가 나를 녹이는 건지, 뜨거운 듯 뜨겁지 않은 옹성우가 열기가 나를 녹이는 건지, 알 수가 없다.


말해주면 안 돼?


네 목소리가 이렇게나 미성이었나. 나는 홀린 듯 옹성우의 입술을, 눈을 바라보았다. 진짜 금방이라도 눈물이 터질 것 같다. 이 눈물은 너를 향한 내 마음이자, 터져버리는 설렘과도 같았다. 옹성우는 붉어지는 눈을 봤는지 몸을 더 가까이했다. 이불 속에서 서로 체온이 닿는다.


왜 울고 그래..


네가 좋아서. 너를 사랑해서.

나는 말없이 옹성우를 끌어안았다. 옹성우는 내가 끌어안아 사이가 가까워졌어도, 조용히 눈가에 키스해줬다. 결국 세어나오는 눈물을 입술로 닦아주듯이, 천천히 뜨겁게. 

우리 이 애매한 사이, 계속 유지할까.

너를 곁에 계속 두고 싶어서, 이 사이가 싫기만 했는데, 막상 너와 함께 나누는 이 온도가 사라질 걸 생각하니 가슴이 꽉 막혀온다. 너를 잃기가 싫었다. 성우야, 옹성우. 너에 대한 마음이 점점 커져가는 나를, 매번 깊숙이 다가오는 너를, 이 밤과 어둠과 달이, 모든 걸 알아줄까.


시간이 멈춰버린 밤 같았다.













안녕하세요.. 메타메타몽몽 입니다 (쭈뼛쭈뼛..)

일찍 찾아오기로 한 약속을 죄다 어겨버린 몽몽입니다.. 저를 쥬겨주세요.. ㅠㅠ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그래도 열심히 썼습니다..

이번화가 조금 마음에 들지 않으실 것 같아 걱정이 또 태산입니다 흑흑..

게다가 쪽지가 엄청 와 있길래 다 확인해봤습니다.. 댓글들도 너무 많이 달아주시고,

신알신도 110이 넘었고, 10화가 초록글에 올라갔네요..

이렇게 많이 사랑해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ㅠㅠ 댓글 최대한 일일이 확인해보고 있습니다..

암호닉도 만약 빠지셨다면 부디 꼭 말씀해주셔야합니다!!

과분한 사랑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 화는 더 좋은 글로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암호닉>


1 / 고사미 / 설렘옹청 / 파요 / 사용불가 / 민주눅 / 예그리나 / 요정 / 댄싱쥬스 / 댕구리 / 월광 / 옹옹 / 말랑 / 1217

김떡순 / 초초 / 다민 / 10 / 짱짱맨뿡뿡 / 에인젤 / 백제쌀국수 / 라온하제 / 피크닉 / 에투 / 빵빰 / 햄아 / 디디미

후또란 / 1116 / 곰탱이 / 스무날 / 째니재환 / 자몽 / 옹스더 / 옹옹 / 회장복숭아 / 지오 / 쑤쑤 / 기린 / 수달둥 / 햇살구름

호니 /  댕댕훈 / 뿜뿜이 / 녤뭉치 / 민향 / 등판39 / 영민이의토마토 / 윙깅이 / 호두찌 / 오서우 / 햇님 


제가 제일 최근화인 10화에 달린 암호닉을 먼저 정리해서 올렸습니다 ㅠㅠ

만약 이 곳에 암호닉이 안 써져 있다! 하시는 분은 꼭!! 이 글에 댓글에만 써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3
쑤쑤입니다!
지훈이랑 있었던 비하인드도 그렇고 성우와의 얘기도 다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충분히 열일하시는데..❤️ 이번편도 넘나 설레게 잘 읽었습니당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빵빰입니다 오늘은 알림 울리자마자 왔어요 ㅠㅠㅠㅠ 지훈이와의 첫만남이 그려졌네요 ㅠㅠㅠㅠㅠ 지훈이도 지훈이만의 간절함이 눈에 보이니까 더 마음 아프다 할까요 ㅠㅠㅠㅠ 여주랑 성우랑 하루빨리 불안한 마음없이 서로를 좋아했으면 좋겠고, 지훈이도 많이 안 아팠으면 좋겠고 그렇네요! ㅠㅠㅠㅠ 작가님 작품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오늘 편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4
작가님 고사미에요!!글을 이렇게 빨리 접한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ㅎㅎ작가님 오늘 글 분위기 너무 좋네요ㅎㅎㅎ성우랑 여주의 분위기가 정말..??
오늘도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작가님 신알신이 늦든 빠르든 상관없어요!
그냥 작가님 글 보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대요!!
그니까 너무 부담 갖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우리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독자5
1이에요!!!
학교들어거기전에 보고가고싶었는데
마침 업뎃해주셔서 보고둘어겁니다!!!
감사해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하고 저런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신알신 보고 설레서 달려왔어요!!
10화에 [흰둥이]로 암호닉 신청했었어요
다시 신청하겠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풀어져 나갈지 정말 기대되요!!! 꾸준히 재미있는 글 오래오래 써주세요!!

6년 전
독자7
파요입니다 작가님!! 아ㅠㅜㅜㅜ오늘 간질간질 하네요ㅜㅡㅜ이뻐라ㅜㅜㅜ겁내지 말고 조금씩 조금씩 서로에게 다가가길ㅜㅜㅜ그나저나 성우 없는 동안 민현이 재환이 다니엘이 고생 많았겠어욬ㅋㅋ특히 민현이ㅜㅜㅜ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
뿜뿜이입니댜...세상ㅠㅠㅠㅠㅠㅠ지훈아 그러면 안되ㅡ는구야..큰일나!!!
6년 전
비회원34.97
후또란이에요^^
오늘도 진짜 영화보는기분이네요ㅠ
지훈이와의 만남도, 마음도 엿볼 수 있어 좋았구요.
성우랑 여주의 기나길었던 겨울에서, 서로 불안해하지 않는 따뜻한 봄이 오길 바라봅니다
둘다 너무 이뻐요♥
작가님도 너무 부담 가지지 마시고 몸 잘챙기세요ㅠ 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9
우앙 신알신했어요!!
어제부터 1화부터 보기시작해서 오늘 새로운 편이 올라오고 신알신을 하게되었어요!
이런 아련한 글이 제 취향이라그런지 이 글이 너무 맘에드네요❣️

6년 전
독자10
작가님 기린이에요! 오늘도 성우는... 엉엉... 작가님 특유의 글 분위기가 넘모 넘모 좋아요 어떤 브금을 틀고 들어도 형용하기가 어려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글이라 너무 좋아요!♡♡
6년 전
비회원87.37
쁘띠믾연인데 못보셨나봐요 댓글 ㅠㅠㅠ 없네오 암호닉 신청되지 못했어요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너무 벅차오르는 감정때문에 우는 건 정말 좋아해서 그런거겠죠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그런 날에 작가님 글 봐서 더 좋네요♥
6년 전
비회원113.237
민주눅입니다!
크으으 역시 작품 너무 분위기있어요 오늘 비가와서그런가 더 잘느껴지는거같아요ㅎㅎㅎㅎ
그리구 빨리안오셔도 되요!!! 현생이 훨씬중요하죠! 언제오시던지 기다릴께용8ㅁ8

6년 전
비회원226.207
김떡순입니다욧 ㅜ오늘 날이너무 길어서 지쳤는게 힐링하고갑니닷
6년 전
독자11
선댓❣ 오늘은 나름 일찍왔당 ㅎㅎㅎ
6년 전
독자13
작가님!!!! 댄싱쥬스 입니당ㅎㅎㅎㅎ
윽 역시 오늘도 성우는 설레네요ㅜㅜㅜㅜㅠㅠ 둘이 같은 방 침대에서....^///^ㅜㅜㅜㅜㅠㅠㅠㅠㅠ(수니죽음)
암튼 오늘은 지훈이 얘기가 자세하게 그려져서 좋았어요!!!
얘들이랑의 관계도나 이런게 확실히 나와서 앞으로 더 재밌어질 거 같아요!!!ㅋㅋㅋㅋㅜ작가님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당❤

6년 전
독자12
디디미입니다 ㅜㅜ 성우랑 분위기 최고예요ᅮᅮᅮᅮᅮᅮ 정말 설레요 ...❤
6년 전
독자14
오서우입니다! 어우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늦었다니요 작가님처럼 글 자주자주 올려주시는 분이 어디계시다구 하 어늘도 작가님 글 보며 힐링하고 갑니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두근두귿ㄴㄷ세근세근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크 밤하늘보며 좋아하는 사람이라느댜ㅔ룹터ㅐㅂ 대리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글 너무 잘 봤습니당 그리고 마지막으로 필력 정말 엄청나세요...
6년 전
독자15
작가님,!!! 옹옹이에요ㅠㅠㅠㅠ 흑흑 지훈이가 생각보다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어쩌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우랑 잘돼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민현이와 성우의 관계가 생각보다 깊은것같아 놀랐어요! 뭔가 서로 가장 의지하는것같고 믿는것같고..ㅎㅎ 아 얼른 애매한 사이 끝나고 행복했스먼젛겠어요ㅠㅠㅠ흑흫ㄱ흑 작가님 오늘도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177.12
헐..자까밈..이 글을 왜 이제서야 본걸까요..짱짱드세요..ㅠㅠ[래번클로]조심스레 신청하고 갑니다,,너무 재밌어요 성우 흑흑 너무나도 리치썸앤쏘스윗한것,,!!
6년 전
독자16
작가님 옹스더에요!
둘 사이 커플 아니었나요?
애매한 사이라니 뭐지...... ㅜㅜ
지훈이도 성우도 반할만큼,
민현이도 다니엘도 재환이도 인정할만큼
저 매력녀를 어쩌면 좋죠 ㅠㅠㅠㅠㅠ
좋아해.. 정말 꿀잼 글

6년 전
독자17
[말랑] 주말의 마지막을 작가님 글과 함께합니다 글이 차분해서 잠들기 전에 누워서 읽기에 편안하고 좋아요
지훈이가 고등학교때부터 여주를 좋아했네요 여주 다니는 대학에 오려고 열심히 실기 연습하고 공부하고 했을걸 상상하니 훈훈
그냥 스쳐가는 인물은 아닐것 같았는데 정말 제대로된 삼각관계였네요 이런거 너무 좋은데 한편으론 작가님이 지훈이 입장을 너무 잘 묘사해주셔서 지훈이한테도 살짝 마음이 흔들리는게.. 나중에 성우랑 여주랑 잘되고나서 지훈이 힘들어하면 안타까울거같아요ㅠㅠㅋㅋ

6년 전
비회원207.20
수달둥이에여...오늘도 성우 내맘 두큰두큰하게 만듣네여...주륵 마치 액히로 돌아간 기분...? 하지만 현실은 화석...암튼 넘나 멋진것...성우 사랑해...
6년 전
독자20
안녕하세요 햇살구름이에용
지훈이 첫만남이 저랬다니..민현이말대로 성우가 봤다면 난리났을거같네요 ㅜ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갑니당!!!작가님 화이팅

6년 전
독자21
와 문장 하나하나 너무 간질간질해요..신알신하고싶어서 쪽지70개밀린사람이 로그인해써여 작가님@♡@ 진짜 뭔가 드라마에 나레이션 같아요! 문장이 살아있어요! 주인공들의 목소리도 들리는것같고 특히 글 시작할때 좋아해 랑 연결되는 독백이 먹먹해질정도로 좋아요.. 진짜 오랜만에 좋은글을 찾았어요ㅠㅠ 연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종결까지 함께갈게요ㅠㅠㅠ난이제 좋아해의 노예입니다 [김수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한동안 또 이글로 현망진창이겠군여...♡♡♡♡♡♡♡♡♡무한사랑받으세요 그낭
6년 전
독자22
곰탱이입니다!!!
아진짜 글분위기 너무좋고 성우가 이야기 하는 장면도 너무좋아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24
지훈이더 오래전부터 마음이 있었냐요.. 대박이다 다들 지훈이의 마음을 느꼈고...
6년 전
독자25
다니엘이랑 여주는 어떤 사이일지 궁금하네요 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27
아 큰일났다 너무 설레는데요ㅠㅜㅜㅜㅜ근데 여주는 성우 너무 좋아하고 성우도 여주 좋아하니까 지훈이 걱정이 안돼요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성우야ㅜ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530 메타메타몽몽 10.24 02:15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학원물19 메타메타몽몽 10.23 04:16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431 메타메타몽몽 10.22 04:0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329 메타메타몽몽 10.19 21:0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233 메타메타몽몽 10.16 01:2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128 메타메타몽몽 10.15 15:5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52 메타메타몽몽 10.13 20:5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932 메타메타몽몽 10.13 06:1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850 메타메타몽몽 10.12 16:1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723 메타메타몽몽 10.11 02:45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634 메타메타몽몽 10.10 04:3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531 메타메타몽몽 10.09 17:2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439 메타메타몽몽 10.08 23:55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321 메타메타몽몽 10.08 18:1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227 메타메타몽몽 10.08 10:5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126 메타메타몽몽 10.08 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