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헬레네 전체글ll조회 2519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Love Complex

01









1




어렸을 때 부터 나는 유독 주목받는 걸 싫어했다. 반 친구들 앞에서 발표하는 것도 버거웠고, 자랑할만한 일이 있어도 먼저 나서는 법이 없었다. 뭐, 예를 들어서 어제 친 수학 시험에서 90점 이상 받은 학생들만 손 들어보라는 선생님의 말씀에 해당이 되는데도 가마니처럼 가만히 앉아있다던가, 등등. 그렇게 사는게 편했다. 누가 나한테 관심을 가지는게 꺼려졌고 부담스러웠다. 중학교에서 사건이 한 번 크게 터졌던 걸 제외하고는 내 인생은 조용히 흘러가고, 앞으로도 그럴 줄 알았다. 헌데 뜬금없이 고등학생이 되어서야이 잔잔한 파도같던 일상에 쓰나미가 휘몰아칠 줄은 몰랐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인물의 등장으로 인해.






[방탄소년단/전정국] Love Complex 01 | 인스티즈

"사귀자."






얘가, 얘가 지금 무슨 소릴 하는거야?

진짜 나한테 하는 소리가 맞나 싶어 주위를 여러번 훑어보아도 나를 제외한 다른 여자애들은 벌어진 입을 다물 줄 모르며 우리를 번갈아 쳐다볼 뿐이었다.

우, 우리라는 말을 써도 되는건가?






"...왜?"






그래도 학창시절 나름 남고생에게 처음 받아보는 고백이라는 건데, 돌아간 내 대답은 허무했다. 

말을 뱉은 나도 어이가 없는데, 전정국은 얼마나 어이가 없었던건지 대놓고 헛웃음을 치더라.

왜긴, 좋으니까.

불도저같이 거침없는 한마디 한마디에 이미 내 얼굴은 불타는 고구마 꼴이 되어있을게 뻔했다.



어떡해... 이럴 땐 어떡해야해.

흰색 무지티에 체육복 차림으로 여고 수돗가 앞에서 여학생들에게 둘러싸여 폭탄발언을 한 전정국은,

나와는 상반되게 너무나 평온해보였다.

까만 눈동자에서부터 느껴지는 자신감에 뭐라 말을 할 수가 없었다. 난 그럴 수 없다고.









2




 고등학교에 올라와서 솔직히 놀랐다. 생각보다 예쁜 여자애들이 너무 많은 것이다. 여고라서 다들 편하게 하고 다닐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완벽한 오산이었다. 우리 학교 바로 맞은편에는 남고가 붙어있었다. 우리 여고랑 그 남고 가운데에 매점이 있었고 매점에서 각자 학교로 연결되는 통로가 따로 있었다. 덕분에 점심시간마다 매점에는 커플충들이 득실거렸다. 짝이 없어도 그저 남자의 체취를 느끼러 가는 애들도 많았다. 난 전혀 그런 쪽으로 무관심했지만 말이다.






"네가 지금 무슨 짓을 저지른건지는 알아?"






알아, 나도 안다고...

남고에서도 잘생기기로 유명해서 게이를 만들어낸다는 소문이 돌 정도로 인기 존나게 많은 전정국을,

우리학교는 물론이고 옆동네 학교 애들도 여기까지 찾아오게 만드는 전정국을,

방금 내가 찼단 말이지. 생긴 것 부터가 별 볼 일 없는 김여주가.






"넌 이쯤되면 멍청한거야, 생각이 없는거야?"


"난 걔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는데 뭘 보고 만나라는거야."


"바보야. 누군 뭐 걔가 돌잡이 때 뭐 잡았는지부터 지금 몸무게가 몇 키로인지 다 알아서 사귀자고 매달리냐?

다 익숙해지면서 알아가는거지."






교실에 올라와서도 여전히 내 주위는 시끄러웠다. 

도대체 왜 그랬냐며 다그치는 내 친구들과, 날 보고 귓속말을 하며 지나가는 여러 무리들.

하... 이래서 싫었던거야. 

한 순간에 조용하던 내 삶에 폭풍우가 몰아치는 느낌이었다.






"그나저나 아까 장소희 표정 봤냐?"


"어, 존나 무섭던데."






장소희라면... 옆반 반장인데.

쌤통이라며 자기들끼리 깔깔대길래 영문을 모르는 표정으로 쳐다보고만 있었다.

아, 넌 모르지? 하도 그런거에 관심이 없다보니.

어리둥절한 나에게 가까이 다가와 주위를 두리번거리다가 조용히 속삭인다.






"장소희 걔 작년부터 전정국 엄청 쫓아다녔거든.

근데 네가 오늘 크게 한 방 먹였잖아-"






그,그런 비하인드가 있었어?

순간 짙은 아이라인이 칠해진 사나운 눈이 나를 째려보고 있는 모습이 상상됐다.

시발, 앞으로의 학교 생활은 시궁창이겠구만.









3




"헐..."






할 말을 잃었다. 무슨 말을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우리 학교 교문 옆 담벼락에 기대어 서있는 전정국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같이 나오던 친구들은 내 등짝을 수십번 갈기며 좋겠다면서 빠져주겠다는 핑계로 자기들끼리 하하호호 거리며 떠나간지 오래다.

내가 아까 한 말 뭘로 들은거야? 분명 싫다고 했을텐데.






[방탄소년단/전정국] Love Complex 01 | 인스티즈

"생각해봤는데,"


"..."


"이유는 들어야겠어서. 내가 왜 싫은지."






아니, 네가 싫다기보다는...

사실 이유야, 뭐. 간단하다. 

첫째, 나랑 너랑은 너무 안 어울리고

둘째, 난 조용히 살고싶은데 너랑 엮이는 순간 인생이 피곤해 질 것 같으니.

근데 이 얘기를 해줘봤자 얜 이해 못 할 게 뻔하지.






"아, 여기서 얘기하긴 좀 그런가?"


"...조금?"


"그럼 집에 가면서 듣지, 뭐."






뭐?

마침 우리 앞에 도착한 23번 버스에 올라타는 전정국을 멍하게 쳐다봤다. 

안 타냐며 턱으로 버스 안을 가리키는 전정국.

이 새끼 이거, 내가 이 버스 타고 집에 가는 건 또 어떻게 안 거야?

알고보면 스토커 뭐 이런 거 아니야?!

왜, 은근히 잘생긴 애들중에 정신이 이상한 애들이 많다고들 하잖아.

얘가 지금 딱 그 관데.



일단 집은 가야하니 전정국이 서있는 버스 입구 쪽으로 쭈뼛쭈뼛 걸어갔다. 

나를 먼저 태우는 놈의 세심한 배려. 

그런다고 누가 넘어올 줄 알고?






"잔액이 부족합니다-"






아, 시발

오늘은 그냥 재수가 더럽게도 없는 날인가보다.

버스에 탄 사람들 전부 나를 한 번씩 돌아보는데, 그 때의 창피함이란 정말... 말로 다할 수 없었다.

지갑은 들고 왔는지 확인해봐야겠다 싶어 가방을 막 뒤지려고 할 때,

등 바로 뒤에서 인기척이 느껴지며 카드찍히는 소리가 났다.






[방탄소년단/전정국] Love Complex 01 | 인스티즈

"학생 두 명이요."






젠장.

최선을 다해 피해야 할 상대한테 빚까지 지게 되다니.

고마워... 갚을게.

모기같은 목소리로 중얼중얼거리니 '그러던지,' 하는 무심한 말투가 들려왔다.



빈자리가 꽤 있는 버스안을 스캔하다가 재빨리 혼자 앉을 수 있는 1인용 좌석에 착석했다.

켈켈켈, 네가 내 옆에 앉도록 내가 허락해줄 것 같냐?

하지만 뒷쪽에 자리가 많이 남았으니 그리로 가 앉겠지, 하던 내 예상과는 달리 전정국은 내 옆에 멀뚱히 서있기만 했다.

그 그윽한 눈빛으로 나를 내려다보면서.



아니 얜 도대체 나한테 왜 이러는거야...

버스가 출발하자 전정국은 내 앞좌석 의자의 손잡이 부분과 내 뒤쪽 기둥을 동시에 잡았고, 얼떨결에 나는 전정국에 의해 갇힌듯한 모양이 됐다.

부담스러워 죽겠네 진짜.

버스가 덜컹거리거나 과속방지턱을 넘을 때 마다 내 옆머리에 닿는 전정국의 단단한 가슴팍에 얼굴에서 열이 내려갈 줄 몰랐다.






"다 왔다. 내리자."






어, 그래... 잠시만.

이 새끼 진짜 스토커 아니야?

내가 어느 정류장에서 내리는지까지 알고 있잖아?!



...일단 집에는 가야하니까. 전정국을 따라 버스에서 내렸다.

시원한 밤공기에 후끈 달아올랐던 두 볼이 조금은 가라앉는 듯 했다.






"그... 너는 집이 어디야?"






도대체 어디 살길래 나를 이렇게 졸졸 따라오냐고.

내 물음에 드디어 자기에 대해 궁금한 게 생긴거냐며 얼굴에 화색이 돈다.

...또라이가 분명해. 정상은 아니야.






"이제 말해줘."






가로등이 밝히고 있는 좁은 골목길에 다다랐을 때 전정국은 걸음을 멈췄다.

뭐, 뭘...?

애써 모르는 척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려보지만 나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전정국과 결국 눈이 딱 마주치고 말았다.






"저기, 나는...너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연애같은거...해본 적도 없고..."






하, 김여주 진짜 왜 이렇게 찌질하냐.

살면서 저런 킹카를 차보는 날이 또 언제 온다고 이런 순간마저 이 찌질미를 숨길 수 없는건지...



응, 그리고?

좋은 얘기 하는것도 아닌데 녀석은 금방이라도 꿀이 떨어질 것 같은 눈으로 나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그게 다라며 말을 얼버무리자 전정국이 알 수 없는 미소를 띄운다.






[방탄소년단/전정국] Love Complex 01 | 인스티즈

"연애 한 번도 안 해봤다는 건 핑곗거리도 안 되니까 패스."


"..."


"나에 대해 모르는 건 당연하지. 나도 너 잘 몰라."






웃기고 있네. 스토커 주제에.

내가 몇 번 버스 타는지부터 집이 이 근처라는 것 까지 알고 있으면서?






"너야말로 나한테 이러는 이유가 뭐야?"


"이러는 게 뭐 어떤건데?"






어째 점점 대사가 싸우는 그림으로 오해할 만하게 흘러가는 것 같다.

오해 말아라. 내 입으로 말하긴 좀 그렇지만 녀석의 목소리는 눈빛만큼 다정했다.






"...내가 왜 좋냐고."






차마 스스로 하기 민망한 질문이다.

괜히 장난 한 번 쳐보는건가 싶어 슬쩍 떠보려고 했던 질문인데, 놈은 꽤 진지하게 생각하더라.

그래- 이유가 없겠지. 그냥 만만해보여서 한 번 찔러본






[방탄소년단/전정국] Love Complex 01 | 인스티즈

"예뻐서."


"뭐?!"






헉, 목소리가 너무 컸다.

자동반사하듯 소리치는 내 모습에 전정국이 바람빠지게 한 번 웃었다.

그러더니 예쁘다는 말이 그렇게 놀랄 말이냐고 묻는데,



충분히 놀랄 만하지... 가족을 제외하고 남자한테 처음 들어본 말이니까. 

아빠한테도 초등학생 때 이후로 들어보지 못한 말을, 이제 겨우 말 좀 튼 남자 동급생한테 듣다니.

난 너처럼 잘생겼다는 말을 밥 먹듯이 들어서 이젠 감흥조차 없는, 뭐 그런 존재가 아니란 말이다.






'"나 그런 입에 발린 소리 듣는거 안 좋아해."


"진짠데? 나야말로 맘에도 없는 말 하는거 질색해."






한 평생 살아가면서 남자한테 예쁘다는 소리 듣는 날이 올 줄은 몰랐다.

그것도 이렇게 일찍, 남들은 말 한마디 못 섞어봐서 안달인 인기남한테.



불빛이 약해 깜빡거리는 가로등 불에 맞춰 심장이 뛰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그 날 처음 알았다.

내가 예쁘다는 말 한마디에 생전 모르던 남자한테도 설레어버리는 그런, 단순한 여자였다는 걸.









4






[방탄소년단/전정국] Love Complex 01 | 인스티즈

"그 자식 이상해. 만나지 마."






집에 와서 씻지도 않고 옷 갈아입을 새도 없이 바로 전화를 걸었다. 자다 깬 건지 깊게 잠긴 목소리가 들렸다.

얜 지금이 몇 신데 벌써부터 처자고 있는거야? 고3 맞아?



민윤기한테 빠짐없이 얘기했다.

오늘 점심시간에 전정국이라는 너네 학교 남자애가 나한테 고백을 했고, 내가 그걸 걷어찼고, 방금까지 같이 있었다는 모든 이야기.

말하다보니 내 하루 일과를 읊어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대답도 없이 묵묵히 내 얘기를 듣고만 있던 민윤기는 내가 '이제 어떡하지?'하고 직접적으로 물어보고 나서야 답을 제시했다.

만나지 말라고.






"그치? 네가 봐도 좀 이상한 애 같지?

글쎄, 내가 타는 버스 번호부터 내 주소까지"


"아니. 난 그 얘기 하는거 아닌데."






딴 건 모르겠고 너한테 예쁘다고 하는거 보니까 정상은 아닌듯. 위험해보여. 만나지 마.

장난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진지한 민윤기의 말투에 주먹을 말아쥐었다.

이 자식은 걱정을 해주는거야, 내 욕을 하고 싶은거야?



남자가 여자 꼬시는데 무슨 말을 못 하겠냐며 겨우 그 '예쁘다' 한마디에 넘어갈 생각말라는 민윤기의 따끔한 충고가 날라왔다.

민윤기 얘는 이게 싫다. 항상 너무 맞는 말만 해서 할 말이 없게 만들어버리는 것. 그것도 엄청 사람 열받게 하면서.






"아 좀 진지하게 생각해봐. 네 일 아니라고 대충 넘어가지 말고."


"야, 지금이 내 인생 19년 살면서 제일 진지한 순간이야.

너니까 웃음기 싹 빼고 말해주는 거라고."






아오, 저 허세가득한 말투.

별 도움도 안 되는 통화를 하면서 30분동안이나 핸드폰을 들고 있었더니 손이 저려오는게 느껴졌다.

자던 잠이나 마저 자라며 전화를 끊으려는데, '야야야, 잠깐만' 하는 다급한 목소리가 들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Love Complex 01 | 인스티즈

"너 3년전 그 일 잊지마."


"..."


"신중하게 생각해, 신중하게."






그 말을 끝으로 전화가 끊겼다.



다신 꺼내고 싶지도, 아니 생각조차 하기 싫은 기억이다.

그걸 제일 잘 아는 민윤기가, 그래서 내 앞에선 중학교 때 얘기는 일절 하지도 않던 놈이 저렇게 말하는 거 보면 진짜 내가 걱정되기는 한가보다.

그걸 내가 어떻게 잊냐, 이 놈아. 내 인생 최악의 시나리오였어, 그 땐.



홀로 서있는 거실에 정적이 흐르는 것도 잠깐, 곧 귀여운 카톡 알람음이 울렸다.

얘 진짜 뭐 있네.

번호를 알려준 기억조차 없는데 날라오는 잘 들어갔냐는 카톡 메세지에 이젠 황당해질 지경이다.

그래,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어디 한 번 해보자.

읽지도 않은 메세지를 뒤로하고 핸드폰을 내팽겨쳤다.



여전히 갈아입지 않은 교복차림으로 침대에 대자로 뻗어버렸다.

수돗가에서의 일이 계속 떠올랐다.






'전정국이 김여주를? 왜?'


'그니까- 살다보니 별 걸 다 보네.'


'생긴 건 멀쩡해가지고 쟤 취향 존나 특이한가봐ㅋㅋㅋ'






내가 들을 줄 모르고 그랬다는 건 말도 안되는 소리다.

아마 전정국도 다 들었을거다. 다 알고 있을거야, 걔도. 여자애들이 그렇게 놀랬던 이유가 결코 긍정적이지는 않았다는 점.

알면서도 이렇게 밀어붙이는 놈이 이해가 되지 않으면서 동시에 원망스러웠다.

나를 힐끗거리며 귓속말을 하던 여학생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나쁜 놈. 이기적인 놈.

넌 그렇게 네 할 말 다 하고 가버리면 끝이겠지만, 난 아니라고.

벌써 얄밉기부터 한 전정국의 얼굴이 천장에 두둥실 날아다니는 것 같았다.

거기에 그대로 이불킥을 했다.




















------------------


예, 그냥...

전정국이 너무 좋아서 써버린 글입니다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6.87
사랑해요작가님 복받으세요
6년 전
독자1
재밌어요!!! 신알신 누르고 갑니당:) 암호닉 [전스티니]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2
헐 대박 재밍써요 ㅠㅠㅠㅠㅠ 암호닉 [0831]로 신청하구 가여
6년 전
독자3
예.. 저 작가님 글이 너무 좋아서 댓글쓰고잇어욤!!!!느아아아아각ㄱ 학교!!!! 학원 로맨스!!!!! 꺄악!!!! 완전 오랜만!!!!!! 문체도 제 스타일이세요!!!! 악!!!! 너무 조아욤ㅠㅜㅠㅠ 뿌엥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4
오오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신알신도 하고 가요!
6년 전
비회원193.70
오오오 뒷내용 너무 궁금해요 빨리 다음 편 들고 와주세요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49.58
다음편 기다립니다..... (입틀막)
6년 전
독자5
넘재미써요 ㅠㅠ 작가님 암호닉 [꾸기다이]로 신청할게요 ❤️
6년 전
독자6
꺄 세상에 다음편 ㅇ오ㅓㅡㅏㄴ전 기대되는데요!!!!!!(급한맘에 타자를 막누른다) 아 이렇게 훅 들어오는 정국이...저 설레쥭습니다..엉엉
6년 전
비회원52.32
헐 대박ㅠㅠㅠㅠㅠ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요ㅠㅠㅠ
6년 전
독자7
다음편 기다릴께여ㅜㅠㅠㅜㅠ
6년 전
독자8
[짜몽이]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와 진짜 짱이에요ㅜㅠㅜㅠ 보러 들어오길 잘한것같아요ㅠㅠㅠㅜ 암호닉 [하능]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36.233
호에에에엥ㅜㅜ어서 2화를...!!
6년 전
독자10
작가님 최고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의 능글맞음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 다음화 빨리 보고 싶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
[호비]로 암호닉 신청 하고싶어요 !!
네 작가님 말씀에 백번 천번 만번 동의할게요ㅜㅠㅠㅜㅠ
정국이가 좋다면 이런 글 한번은 써주시면 저야 완전 감사합니다 입니다ㅜㅠㅠㅜ

6년 전
비회원54.215
[거울기]로 암호닉 신청이요ㅜㅜㅜ 어후 첫화부터 같이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 진짜 복 많이 받으세요ㅠㅠ
6년 전
독자12
ㅜㅜ넘 재밌지나여ㅜㅜㅜ
6년 전
독자13
s너무 재밌어요!!!! 다음호ㅓ가 기대됩니다ㅎㅅㅎ 기다릴ㅋ게용~~~
6년 전
독자14
헐.... 취향 저격 당했어요........... 사랑해요... 신알신 꾸욱...
[망개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5
[토토로]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7
너무재밌눈데요.....٩(๑˃̌ۿ˂̌๑)۶ 어서다음편을 보러...총총총
6년 전
독자18
헐헝 너무재밌어요 앞으로기댜됩니다 ..... 신랄신하구가요 ㅎㅎㅎ
6년 전
독자20
헐 대박 정주행 중인데 와... 이렇게 재밌게 본 글은 되게 오랜만 이에요ㅠㅠㅠ 작가님 필력이 좋으셔서 그런지 집중도 너무 잘 되고 몰입도 잘 되요ㅠㅠㅠㅠ 으앙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 앞으로 재밌는 글 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21
와 오랜만에 글집 왔는데 눈에 띄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역시는 역시 내 안목이 좋았나 봐요 내용이 좋아요 여주가 소심한 게 약간 저랑 비슷해서 좋았습니다 근데 정국이도 허벌라게 귀엽구먼요 잘생기고 요트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2
헉헉 짱짱이에요ㅠㅠㅠ좋습니다♥♥
6년 전
독자23
넘 재밌을 것 같아요!!!!! 냉큼 신알신 누르고 담화 보러갑니당
6년 전
독자24
아 정국ㅠㅠㅠㅠㅠㅠㅠ 저런학교 다녀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저 왜 이거 지금 본건지ㅠㅠㅠㅠㅠ 엉엉 정국이 뭐야.. 너 어케알아 모든걸!!!!!! 얼른 퍼뜩 말햐ㅜㅜㅜ 근데 3년전에 무슨일이 있었깅랴 그러는거야ㅠㅠㅠ 엉엉ㅠㅜㅜㅜ 심각한일이겠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
3년전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그러는거지ㅠㅠㅠㅜ
정국이가 사귀자고 하면 진짜 무서울 것 같기는 하다 너무 잘생기면 경외감들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러브서클(LOVE CIRCLE) 1326 Lighter 10.29 01: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홍일점과 방탄소년단 031 몬트 10.29 00:59
엔시티 [NCT/유타] 이 여름을 원써겐! 001 덫페 10.29 00:45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KakaoTalk102 김코튼캔디 10.29 00:1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4°c22 암율 10.29 00: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115 Youday 10.28 23:07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양아.치 中24 너블리 10.28 22:59
뉴이스트 [뉴이스트/뉴이스트w/홍일점] 뉴이스트 홍일점 너랑 썰 J61 뉴동홍일점나야.. 10.28 2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29874 1억_2 10.28 21:47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봄의 환상 제16장 ; 다가오는 끝9 스타티스 10.28 21:0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옹성우/황민현] 짝사랑에도 용기가 필요하다 1363 교생친구 10.28 20:20
워너원 [워너원/배진영] Ligne Maginot4 소소한 천국 10.28 18:4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일곱번째20 유교과_황 10.28 18: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2871 1억_2 10.28 02:0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황배우님, 매니저인데요 G73 별나비 10.28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축구선수랑 알콩달콩 하는 썰 02~031 남친생 10.28 0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축구선수랑 알콩달콩 하는 썰 011 남친생 10.28 00:34
더보이즈 [더보이즈/이주연/최찬희] PISTIL BUS A5 시타 10.28 00:32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양아.치 上21 너블리 10.28 00:32
엔시티 [NCT/이동혁] 내가 보고싶은 동혁이로 망상글쓰기 31~3421 미녕이는왜오빠.. 10.27 22:15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WANNA·ONE PLAYLIST♬ : 02 밤이 되니까 8 romancier 10.27 2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자각몽+62 달 월 10.27 19: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The Overcomers 0334 침벌레 10.27 14:0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인반수 황민현이 보고싶어서 쓰는 글 - 세번째 14 마하켄다미년도.. 10.27 02:58
엔시티 [NCT/이민형] 지하철역에서 만난 남자랑 우연히 다시 만난 ssul17 오데뜨 10.27 02: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2776 1억_2 10.27 00: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두 장의 기록 (2) 11 달이밝네요 10.26 23:4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1:00 ~ 5/24 1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