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칠봉요정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칠봉요정 전체글ll조회 549l 2
네, 그래서 제가 한번 세봉요정 글을 쪄보겠습니다. 

 

 

 

 

Aloha - Snail's House 

 

 

02. 칠봉이네 요정소개 2탄 

 

 

 

 

 

 

#1.  

 

칠봉이네 요정중에 둘째요정 정한이는 수학 암산도 빠르고 다정하기도 하면서 장꾸인데 수호천사 요정중에서 가장 천사같은 요정임. 

왜냐면 정한이가 뿅하고 태어난 날이 10월4일! 1004 천사이기 때문! 그때문에 칠봉이는 정한이를 종종 천사라고 부름. 

 

 

"우리 천사 어딨어? 천사야~ ᕕ( ᐛ )ᕗ " 

 

 

 

솔직히 세봉이들 요정이라고 한 번쯤 생각해봤잖아요? B | 인스티즈 

"그렇게 부르지 말라니까~" 

 

 

그렇게 말하면서도 내심 천사라는 호칭이 맘에 들어 보이는 정한이었음. 

 

 

 

 

 

 

#2.  

 

호시는 햄찌를 세상에서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요정임. 자칭 왕댯님요정이라고 하는데 다른 요정들과 칠봉이는 그런 호시가 귀여워 햄찌왕댯님이라고 부름. 호시는 왕댯님에 맞게 개인전용 스케줄을 알려주는 비서(칠봉) 가 있는데 그 비서는 스케줄을 가장한 사심 채우기와 평소라면 호시가 편식하는 음식들을 먹이는 용도로 쓰이고있음.  

 

 

" ? : 왕댯님, 오늘의 스케줄은 햄찌가족 그림 3개 그리기, 볶음밥에 들어간 피망 옴뇸뇸 먹기, 쭉쭉이 체조 그리고 칠봉이에게 굿나잇 뽀뽀, 햄찌잠옷으로 갈아입기 등이 있습니다. 

 

 

솔직히 세봉이들 요정이라고 한 번쯤 생각해봤잖아요? B | 인스티즈 

"흐헙. 비서야 두번째 스케줄은 옆집 이보개도 좀 아닌것같대~! 우리 두번째 스케줄은 빼자!" 

 

 

" ? : 왕댯님이라면 스케줄은 다 지키셔야지요. 요즘 햄찌들이 왕댯님 피망먹는 모습에 감동받아한다는 소문이 있던데.." 

 

 

솔직히 세봉이들 요정이라고 한 번쯤 생각해봤잖아요? B | 인스티즈 

"뭐야.. 그런거여써? 알겠어! 오늘 피망 디따많이 먹는다!" 

 

 

이렇게 작전에 성공한 (칠봉이 비서였음. 

 

 

 

 

 

 

#3.  

 

칠봉이네 요정들은 다양한 곳에서 왔음. 제주도에서 온 뿌야도 있고 아직 소개를 안했지만 미국에서 온 슈아와 버논이도 있고.. 중국에서 온 준이랑 명호도 있음! 지금 소개할 요정은 중국에서 온 에이사씨 명호임. 명호는 원래 요정이름으로 디에잇이라고 하는데 칠봉이네를 처음 왔을때 칠봉이가 '에잇아~' 이렇게 부르는 걸 듣고 몇몇 애기요정들이 ' 에이사씨, 오늘 꿈은 어땠어?' , '에이사씨~ 같이가~' 등 '씨'만 붙이면 다 존댓말인줄 아는 몇몇 애기요정들에게 에이사씨라고 불리는 걸 보고 칠봉이가 17만원을 주고 이름을 지어와 명호가 되었음. 

 

 

" 에잇아, 내가 새로운 이름을 지어왔어! " 

 

 

솔직히 세봉이들 요정이라고 한 번쯤 생각해봤잖아요? B | 인스티즈 

"몬데 몬데??" 

 

 

" 새로운 이름은 '명호' 야! 어때 마음에 들어?? " 

 

 

솔직히 세봉이들 요정이라고 한 번쯤 생각해봤잖아요? B | 인스티즈 

"마음에 들어!" 

 

 

이름을 아주 마음에 들어 하는 모습을 보고 내심 17만 원을 들여 이름을 지어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드는 칠봉이었음. 

 

 

 

 

 

#4. TMI 

 

칠봉이는 호시의 비서역을 할 때마다 항상 선그리쓰를 껴야 했다. 왜냐하면 선글라스 쓰지 않으면 호시가 그냥 칠봉이로 보지 비서로 봐주지 않기 때문. ?? 

 

 

#4-1  

 

정한이는 암산이 빠른 요정임. 그래서 항상 칠봉이가 영수증을 꺼내서 계산을 하며 끙끙댈때 옆에 누구보다 빠르게 가서 빠르게 계산을 하고 칠봉이를 놀리는 맛에 살음. 

 

 

" 앨범하나는 17000원.. 앨범이 4개고.. 응원봉은 33000원.. 스밍권은 7000원... 그러면..." 

 

 

솔직히 세봉이들 요정이라고 한 번쯤 생각해봤잖아요? B | 인스티즈 

" 10만 8천원" 

 

 

"..? 진짜?" 

 

 

솔직히 세봉이들 요정이라고 한 번쯤 생각해봤잖아요? B | 인스티즈

 

" 얼마 되지 않는데 계산 못하면 어떡해~ " 

 

 

"허, 그럼 그 숫자가 맞는지 볼까?" 

 

 

계산기를 두르기고 나온 숫자가 일치하자 내심 뿌듯한 정한과 뭔가 쓸쓸한 칠봉이었음. 

 

 

+) 비서가 민규에게 뽀뽀받기를 스케줄로 만들어서 스케줄을 수행하는 호시와 민규  

솔직히 세봉이들 요정이라고 한 번쯤 생각해봤잖아요? B | 인스티즈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더보기

그냥 제가 자급자족하는 글이기 때문에 포인트 설정 안할거에융~!~! 다들 보고 앓고가세요~!~! 나머지멤들은 다음편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1.123
하....마음이 따뜻해지네요....감사합니다....
6년 전
칠봉요정
ㅋㅋㅋㅋㅋㅋ 어느 부분이 마음이 따뜻해지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더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
역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암산킹 천사님ㅠㅠ
6년 전
칠봉요정
ㅜㅜㅜㅜㅜ이과오빠 윤님의 모습을 쓰고싶었어요...
6년 전
독자2
으으아악ㄱ~! 너무 귀여워,, 달밤에 귀염사,,,
6년 전
독자3
저런 요정들이 있는 곳으로 가고 싶네요,,,, 한국은 너무 추워요...
6년 전
독자4
귀여워요... ㅠㅠㅠㅍ퓨ㅠㅠ. 둑읅거같애요 ㄴ귀염뽀짝이들 젭알 담편도 써주세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아ㅠㅠㅠㅠㅠㅠ햄찌왕댯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옴뇸뇸 먹는다니요ㅜ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