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쮸블링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쮸블링 전체글ll조회 7442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와, 황형사님 집이다아-!”




겨우 신발을 벗은 여주는 비틀거리면서도 신이나는듯 집안을 구경하며 돌아다녔다. 이 야심한 밤에 여자를, 그것도 여주를 집에 데려오다니.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해도 처음 있는 일에 머리가 아찔했다. 



술과 방, 여주. 그 모든 조건이 함께 공존하는 위험한 밤이었다. 




비틀거리며 집을 돌아다니는 여주를 쇼파에 앉히고 그 동안 입을만한 옷을 찾기위해 옷장을 뒤졌다. 평소 옷스타일이 댄디한 편인 이유도 있고, 내가 밖에 나가는일이 대부분 일에 관한 일이라 깔끔한 옷들이 대부분이여서 여주가 입을만한 옷이라고는 나에게도 박시한 맨투맨 하나였다. 




그렇게 맨투맨과 저번에 친누나가 두고간 반바지를 여주의 손에 들려주고 겨우 쇼파에 앉아 한숨 돌리면, 화장실에서 들려오는 샤워소리가 귓가를 자극했다. 나의 공간에서 여주가 샤워를 하고 있다니 자꾸만 이상한 기분이 샘솟았다. 황민현, 니가 늑대새끼야? 미쳤어? 이상한 생각을 하지않으려 스스로를 욕해보고 뺨을 때려봐도 통하지않아 결국 집청소를 시작했다. 




청소기를 돌려 샤워 소리를 막고 하나, 둘 청소를 시작하니 집중이 되어 꽤 효과가 있었다. 하지만 곧 문을 열고 나오는 여주의 모습에 그 효과도 꽤 오래가지 못했다. 




머리에 수건을 돌돌 감고 나온 여주는 이제 졸린듯 눈을 비볐다. 하지만 그보다 더 눈에 들어온건, 내 옷을 입고 있는 여주였다. 




105사이즈를 입는 나에게도 박시한 스타일인 맨투맨이 몸이 작은 여주에게 들어가자 원피스로 변신해버렸고, 그에비해 짧고 작은 여자 반바지는 입은 티도 나지않게 맨투앤 안으로 숨어버렸다. 왜 하필 옷이 저런것 뿐인거야. 




맨투맨 하나만 입은것처럼 보이는 여주의 모습에 눈을 감으려다 머리에서 뚝뚝 떨어지는 물이 보여 다시 여주를 쇼파에 앉혔다. 




드라이기를 가져와 여주의 뒤에서 머리를 말리기 시작하면, 따뜻한 바람이 좋은듯 눈을 감고 편하게 있는 여주였다. 남자처럼 탈탈 털수도 없고, 처음 말려보는 여자머리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 그냥 부드럽게 바람을 움직였다. 그리고 머리가 움직일 때 마다 샴푸향이 아찔하게 코끝을 스쳤다. 나에게서 늘 나던 향기가 여주에게서 난다는것 또한 기분이 이상했다. 




혹시라도 감기가 걸리지 않도록 꼼꼼하게 머리를 말리려니 꽤나 오랜시간이 걸렸고 여주는 쇼파에 앉아 꾸벅꾸벅 졸고 있었다. 



“여주야, 이제 자러 가자.”



조심스럽게 여주를 부르면 여주는 천천히 눈을 뜨며 팔을 양쪽으로 벌렸다. 그리고 무슨 의미인지 알아듣지 못하는 나를 보더니 결국 천천히 입을 열었다. 



“업어주세요...”



평소에는 전혀 보이지않는 애기같은 모습으로 안아달라고 조르는 여주의 모습에 못이기는척 등을 보이며 앉았다. 그러자 목을 감싸안으며 업혀오는 여주였다. 방금 말린 머리에서 여전히 나의 샴푸향이 밀려왔다. 



그렇게 여주를 업고 일어나서 방으로 향햐면, 샴푸향과 동시에 부드럽고 촉촉한 무언가가 따뜻하게 나의 볼에 날아들었다. 




쪽-




“고마워요, 황형사님.”




뽀뽀...? 업고 걸어가던 발걸음이 그 자리에 멈추고, 온몸이 돌처럼 굳어버렸다. 뽀뽀라니... 볼이 터질것처럼 화끈거리고 그에 응답하듯 귀까지 붉어져왔다. 



귓가에서 들려오는 너의 규칙적인 숨소리에 맞춰 보다 빠르게 심장이 뛰었다. 더 위험해지기 전에 빨리 너를 재우고 방을 나와야겠다. 



아까 틀어놓은 전기장판에 따뜻해져있는 침대였고, 그 위에 조심스럽게 여주를 눕혔다. 부드러운 이불이 닿자 여주는 웃으며 편안하게 누웠다. 흐트러진 머리를 손으로 조금 정리해주다 침대에 걸터앉아 아기같이 잠든 여주를 바라보았다. 



하얀피부, 긴 속눈썹, 붉게 물든 입술까지. 어디하나 사랑스럽지 않은 곳이 없었다. 하지만 이대로 앉아있으면 굿나잇뽀뽀라도 할것같은 느낌에 이내 조심히 침대에서 일어났다. 




탁-




“황형사님, 어디가요?”


“쇼파에서 자려구. 괜찮아, 밖에 있을게.”





일어남과 동시에 자는줄 알았던 여주는 빠르게 내손을 잡았고 밖에서 잔다는 나의 말에 작게 고개를 저으며 말없이 제 옆의 자리를 손으로 팡팡 두드렸다. 




자꾸 힘을 주어 잡아당기는 너의 모습에 내 눈빛이 수없이 흔들렸다. 그래, 재우기만 하자. 재워만 주고 나가자. 





옆으로 몸을 틀어 침대에 눕자, 여주는 기다렸다는듯 품에 안겨왔다. 그와 동시에 또 심장이 멎을듯 뛰면서 숨이 막혔다. 내 심장소리에 여주가 잠을 못자면 어떡하지 싶었지만, 그보다 걱정인건 아늑하게 풍겨오는 바디워시향과 샴푸향이었다. 내가 쓰던 바디워시, 샴푸가 이리도 매혹적인 향이였던가. 



애써 고개를 내저으며 여주의 등을 조심스럽게 토닥였다. 있는 힘을 주어 너를 꽉 안아보고 싶기도 하고, 너의 작은 얼굴 모든곳에 내 입술도장을 남기고 싶기도 했다. 내안의 작은 욕망들이 하나 둘 모여 끓어넘쳤다. 황민현 네가 늑대새끼도 아니고, 취한 여주 데리고 이러지말자, 진짜.




속으로 끝없이 외치면 품에 안겨있던 여주가 꿈틀거리더니 이내 고개를 들고 나를 바라봤다. 목이 아프지않을까, 팔을 베개처럼 받쳐주면 나와 눈높이를 맞추고 빤히- 나를 바라보는 여주였다. 




“사랑해요.”


“그런말은 내가 먼저 하는거야. 사랑해, 여주야.”


“그럼 이건 먼저해도 돼요?”


“어떤거?”




쪽-




눈을 보며 건네는 사랑해라는 말에 여주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면, 다음으로는 내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맞춰오는 여주였다. 그 행동에 쓰다듬던 손길이 멈추고 심장이 멈출것 같았다. 아무래도 오늘 심장이 남아나지않음이 분명했다. 




“헤- 되게 설렌다.”


“너무 설레니까, 하지마.”


“왜요? 그럼 좋은거잖아요.”


“안돼, 네가 위험해서 그래.”


“왜 위험하지? 하나도 모르겠네-“





지금 자기가 얼마나 위험한지도 모르고 나를 놀리는듯 웃으며 일부로 더 입을 맞춰오는 여주의 행동에 내가 한계치에 다달랐음이 느껴졌다. 그래서 침대에서 일어나려하면 나를 잡고 “알았어요. 안할테니까 가지마세요.” 라고 말하는 여주였다. 그 말에 속아 다시 누우면 또 ##입을 맞추는 여주였고 내가 가려하면 다시 나를 잡는 행동의 반복이었다. 




“김여주, 너 진짜 위험해.”




경찰서 안에서만 사용하던 눈빛을 보이며 경고를 보내면 여주는 잠시 멈칫하더니 “헤- 그렇게 쳐다보니까 또 멋있다.” 하며 입을 맞춰왔다. 




멈출줄 모르는 여주의 뽀뽀세례에 결국 겨우 붙잡고 있던 이성의 끈이 끊어졌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분명 위험하다고 했어.”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방안에는 어느새 뜨거운 숨결이 가득찼고 어둠이 내려앉은 새벽만큼이나 우리의 입맞춤은 깊고 진했다. 여주는 나를 피하지않고 더 깊이 받아드렸고 그에 더 미친듯 이성을 잃고 너를 탐하다 나의 목을 끌어안는 손길에 이성이 돌아왔다. 




마음은 끓어오르지만 다시 돌아온 이성이 이건 아니라고 이야기 해주고 있었다.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소중한 너를 아껴주고 지켜주기만해도 모자를 판에 이성을 잃고 결국 늑대가 되어 너에게 달려드는 꼴이라니. 내자신이 너무 한심해 자리에 앉아 거칠게 머리를 쓸어넘기면, 다른 한손을 부드럽게 잡아오는 네 손길이 있었다. 




그런 여주를 바라보면 다시 팔을 벌리며 안아달라고 하는 너였고 결국 다시 누워 너를 소중하게 품에 안았다. 규칙적인 나의 토닥임에 이내 여주의 숨소리가 새근새근 들려왔고 나의 눈도 스르륵 감겼다. 



깊게 익어가는 새벽만큼, 우리의 사랑도 깊게 익어갔다.













***













이 황금같은 공휴일에 새로운 증거가 나왔다며 출근명령을 받은것도 억울한데, 것 보다 더 중요한건 자꾸만 생생하게 떠오르는 어젯밤의 기억때문에 황형사님과 한마디 대화는 커녕 눈빛도 주고받지 못했다. 



서로가 눈을 피하기 바빴고, 실수로 마주쳤다싶으면 누가 먼저라할것 없이 바로 시선을 돌렸다. 그리고 황형사님께 보고해야할 서류가 있으면 몸이 안좋다는 핑계를 써가며 성우에게 대신 부탁을 하기도했다. 



하지만 이런 당직에는 중국집 음식으로 점심을 먹어야한다는 형사님들의 공통된 주장에 결국 한데 모여앉아 짜장면을 손에 쥐었다. 




막내인 내가 다른 그릇들의 비닐껍질을 벗기고 그제서야 수저를 들면, 황형사님은 내 앞에 잘 비벼진 짜장면 한그릇을 내밀었다. 황형사님의 스윗한 매너와 빨개진 귀를 보자 어느새 어색했던 마음보다 또 두근대는 마음이 차올랐다. 




나도 모르게 올라가는 입꼬리를 막기위해 입에 짜장면을 마구마구 쑤셔넣으면, 또 어디선가 휴지를 가져와 나의 옆에 조심스럽게 놓아주시는 황형사님이셨다. 먼저 우리의 어색함을 풀려는 황형사님의 노력이 너무 예뻐 황형사님을 바라보면 마찬가지로 나를 바라보시던 황형사님이 먼저 미소를 보이셨다. 그렇게 황형사님의 달달한 미소가 우리의 어색함마저도 녹여버렸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여주야, 너 소개팅해라.”


“네?”



‘소개팅 할래?’도 아니고 ‘소개팅 해라’ 라니..? 나도 모르게 반사적으로 대답이 먼저 나왔고, 뜬금없는 하형사님의 말에 놀란건 나뿐만이 아닌듯, 모두 고개를 들고 하형사님을 바라보았다. 




“나랑 친한친구인데, 여기 옆에 파출소에 근무중이야. 저번에 우리 팀 사진 보더니, 네가 완전 자기 스타일이라고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었다니까.”


“제가 소개받고 이런걸 불편해해서..”


“얘가 워낙 유머러스해서 그런 걱정 안해도 돼. 봐봐, 얼굴도 괜찮지않냐? 키는 180 조금 안되는데 워낙 비율이 좋아. 성격도 진짜 착해.”




젓가락까지 내려놓고 적극적으로 사진까지 보여주시며 설명을 시작하시는 하형사님이셨다. 물론 그 사진속 남자는 제대로 쳐다도보지 않았지만 자꾸만 얼굴이 이정도면 잘생긴거 아니냐는 하형사님의 질문에 그냥 아,네... 하고 대답을 넘겼다. 



한번 꽂히시면 그 누구보다 적극적인 성격이신 하형사님은 계속해서 내 번호를 넘겨줄것처럼 추진하셨고 결국 윤형사님이 “애 부담스럽겠다, 시간을 줘!” 하고 말려주신 덕분에 소개팅을 막을 수 있었다. 물론 잠시 멈춘것 뿐이지만. 



남은 점심시간동안 하형사님도 피할겸 탕비실에 쌓여있는 컵들을 설거지하며 시간을 보내면, 조심스럽게 문을 열고 들어오는 황형사님이 보였다. 




어제, 오늘 하루종일 봤음에도 볼때마다 사람 기분을 좋아지게 만드는 황형사님의 모습에 급하게 고무장갑을 벗어놓고 황형사님께 향하면, 그런 나와 다르게 무언가 할말이 있는듯 그 자리에 서서 쭈뻣거리시는 황형사님이셨다. 그러다 이내 결심하신듯 내 한손을 잡고는 비장하게 말을 이어갔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내가 그 남자 몇번 봤는데, 착하신건 맞아. 근데, 내가 더 짬 높아.”


“네?”


“나는 181cm고...나도 착해. 그리고.... 내가 더 잘생겼을껄..?”




다짜고짜 자기 어필을 하는 황형사님의 모습에 웃음이 새어나왔다. 눈빛이 흔들리면서도 마지막으로 자신이 더 잘생겼다고 어필하는 모습에 더 이상 웃음을 참을 수 없어 고개를 숙여 웃으면 그 짧은 틈 마저도 나와 눈을 맞추려는 황형사님이셨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소개팅 할꺼야?”




이 귀여운 질문에 굳이 답을 해야할 필요가 있을까 싶어서 황형사님의 품에 안기는것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질투하는 모습마저도 이렇게 귀여우면 이남자의 단점을 무엇일까. 


하지만 그런 내 마음과 다르게 나의 입에서 소개팅을 하지않는다는 말이 듣고싶은건지 황형사님은 계속해서 소개팅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나도 소개팅 해봐서 아는데, 그거 되게 어색하고 재미도 없어.”


“소개팅을 하셨습니까?!”


“아, 그게...”




포근한 황형사님의 품에 안겨있다 뜻하지 않은 소리에 빠르게 고개를 들었다. 자신의 말에 더 당황한듯한 황형사님은 이리저리 눈동자를 굴리셨고 나는 “소.개.팅?” 이라고 한글자 한글자 힘을 줘가며 이야기했다. 점점 더 울상으로 변해가는 황형사님의 품안에서 벗어나 탕비실안의 작은 테이블에 앉으면 급하게 따라와 나의 맞은편에 앉는 황형사님이셨다. 


“소개팅을 했어. 했는데, 선배님들이 워낙 억지로 시키셔서....”


“저도 하형사님이 지금 되게 억지로 시키고있는것 같은데, 선배님이 시키시니까 저도 뭐 나가야겠습니다.”





본인이 본인 스스로 소개팅을 했다고 말해버린 상황에 황형사님은 더 강하게 나를 잡지 못했고 나는 먼저 탕비실 밖으로 나왔다. 황형사님도 곧바로 나를 따라 나왔지만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홀로 내 주위를 맴돌다 자신의 자리로 돌아가셨다. 




그리고 휴대폰에는 황형사님과 똑닮은 토키 이모티콘이 울상을 지으며 ‘소개팅할꺼야?’  라고 물어오고 있었다. 











***









“전부 회의실로 집합할게요.”



애초에 오늘같은 공휴일에도 전체인원이 당직을 하게된 이유는 조직내 살인사건이 일어났고 그 피해자의 손톱사이에서 같은 조직원의 살점이 발견되었다. 그래서 그 조직원을 용의선상에 올리고 협조요청 공문을 보냈는데 협조요청 마감일인 오늘도 그는 서에 나타나지 않았다. 




어쩌면 당연하게 예상했던 일이기에 우리는 위쪽의 명령을 기다렸고 곧이어 계장님과 황형사님, 2팀 반장님이 함께 들어오셨다. 




“영장이 발령났다. 모두들 10분내로 무장해서 지원 특공대팀과 함께 조직안으로 들어간다. 실시!”






각자 경찰봉을 허리벨트에 빠르게 채우고, 주머니에는 권총까지 단단히 꽂아넣었다. 그리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무전기까지 착용하면 모두가 준비를 끝내고 회의실 앞으로 모였다. 




좀전의 그 귀여운 모습은 어딜가고 포스를 한가득 담은 황형사님이 제법 매서운 눈빛으로 입을 여셨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겉보기에는 그냥 모직공장인 이곳이 놈들의 본거지 입니다. 최근에 인원이 늘어났다고는 하나, 그 수가 얼마나 되는지는 아직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세력을 키워온 놈들이고 또 조직내 높은 직위에 있는 용의자인만큼 격한 반항이 예상됩니다. 


맞서는 놈들은 공무집행방해로 처리하시고, 용의자를 잡는게 우리의 1순위 입니다. “





포스있는 황형사님의 말을 시작으로 모두가 분주하게 움직여 대기되어있는 차량으로 향했다. 밖에 버스 한대가 서있고 그 안에 특공대원들이 대기하고 있는것을 보니 그제야 심각한 사건임이 피부로 느껴졌다. 




“여주야.”


“네!”


“이 사건, 너는 지원담당하면 안될까? 조직안으로 들어간다는거 위험한 일이야. 게다가 놈들은 최근에 살인까지,”


“황형사님. 제가 출동 한,두번 합니까? 걱정해주시는건 감사하지만 일에서는 공적이고 싶습니다.”


“사적인 감정을 떠나서 이번엔 너무 위험하고 넌 여자....하, 알겠어. 대신 무조건 내옆에 있어, 약속해.”




황형사님이 내미신 손에 새끼손가락을 조심스럽게 걸어보이며 웃었다. 때로는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걱정받는다는 사실이 든든하게 느껴질때도 있다는걸 느꼈다. 그게 강력반안에서 일어나는 일 일지라도. 




여자이기때문에. 같은 이유로 나를 싫어하셨던 황형사님이 같은 이유로 나를 걱정하신다는것도, 그만큼 우리가 달라졌다는것도 웃음이 나기엔 충분했다. 





많아진 출동인원덕분에 성우와 나는 자동적으로 간이의자에 자리했다. 그래도 나를 배려하겠다고 그나마 편한 맨 뒤쪽 간이의자에 나를 앉힌 성우는 덩치큰 형사님들 틈에서 홀로 비좁게 구겨지듯 앉아있었다. 





조직들의 본거지와 가까워질수록 차는 더더욱 덜컹거렸고 저번에 다니엘과 도망쳤던 그 공장도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그곳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차가 멈추었다. 




밖에 나와 담배를 피던 두 남자는 연달아 멈춰서는 차를 보고 이상함을 느끼다 뒤에 커다란 경찰버스가 멈춰서자 이상함을 확신한듯 담배를 던지고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잡아!!!”




조수석에서 가장 먼저 달려나간 2팀의 반장님을 선두로 모두가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자, 최현석을 살인사건 용의자로 체포하라는 영장이다. 지금 부터 맞서는 놈들은 공무집행방해죄로 처리하고 안봐준다.”



따라 들어간 공장 안에는 먼저 큰 소시로 영장을 보여주며 외치고 계시는 2팀 반장님이 계셨다. 하지만 반장님도, 다른 형사님들도 그 말이 먹히지 않을거라는걸 아셨는지 곧바로 다가오는 남자들에게도 당황하시지 않았다. 영화에서 보던 장면처럼 쇠파이프를 손에 들고 휘두르는 남자들이었고, 그에 맞서 형사님들은 쇠파이프를 피하며 싸우고 계셨다.



1:1 힘싸움에는 밀릴지몰라도 이곳에서 일하며 어느정도 몸에 익힌 싸움으로 나 또한 그들에게 맞섰다. 하지만 영화보다는 리얼하게 눈앞에 있는 모든 사물을 이것저것 던져가며 하는 싸움에 날아오는 물건을 잠시 피하면 어느새 내앞에 황형사님이 계셨다. 




“괜찮아?”


“그럼요.”




이 많은 사람들 틈에서도 나를 찾아온 황형사님은 곧이어 나의 손을 잡고 안전한 곳으로 가려하시는것 같았다. 그렇게 앞장서는 황형사님을 따라가면 황형사님 옆쪽에서 쇠파이프를 들고 달려오는 남자가 있었다. 하지만 그 반대방향을 바라보고 계시는 황형사님은 다가오는 남자를 인지하지 못하셨고 결국 내가 먼저 황형사님의 손을 높고 온 힘을 다해 남자를 발로 차버렸다. 



그 남자도 황형사님 뒤에 있는 나를 보지 못한건지 갑작스러운 발길질에 힘없이 뒤로 넘어졌다. 그리고 중심을 잃으며 자신이 올라온 계단으로 고꾸라졌다. 나도 나 하나쯤 지킬 힘이 있다는걸 늘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좋은 찬스였던것 같아서 뿌듯하게 황형사님을 바라봤다. 




어느덧 이 안은 난장판이 되어갔고 그 상황을 정리하겠다는듯 특공대원들이 문을 열고 들어왔다. 그 많은 인원에 조직원들이 슬금 슬금 물러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모든 상황이 종료되나 싶던 그때, 복층 형태의 건물을 이용해 윗층에서 놈들이 소주병에 불을 붙여 던져대기 시작했다. 




“미친놈들이!!”




이렇게까지 나올줄은 몰랐었던터라 모두가 당황하며 뒤로 물러났고 황형사님은 혹시 나에게 유리가 튀지않을까 경계하며 내 앞을 막아스셨다. 



듬직하게도 앞을 막아선 황형사님덕에 시야가 하나도 보이지않아서 옆으로 살짝 고개를 돌리면 2층에서 빠져나와 옆 계단을 타고 도망가는 남자들의 모습이 보였다. 언틋보이는 얼굴에도 이 조직의 보스과 윗쪽 서열에 있는 사람들이 확실했다. 그리고 그들의 도망을 돕는 여러 사람들중에 우리가 찾는 최현석의 모습도 보였다. 




“황형사님. 최현석, 저기 있습니다!!!”




시끄러운 소리에 까치발을 들고 황형사님의 귀에다 대고 직접 이야기를 하면, 빠르게 눈으로 최현석을 찾아내는 황형사님이셨다. 그리고 곧바로 보스와 최현석이 나간 문으로 달려가셨다. 놈들이 위에서 던져대는 불에도 신경쓰지 않고 무작정 그들의 뒤를 쫒는 황형사님을 나도 따라 쫒았다. 



아슬아슬하게 병들을 피하며 그들이 나간 뒷문을 통해 밖으로 나오면, 어느새 준비해둔 차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5명의 남자들이 보였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탕-




그리고 그런 그들의 뒤로 먼저 공포탄을 한발 쏴 그들의 발길을 멈추게한 황형사님이 있었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손 머리위로 들고 차에서 떨어져.”




처음에 망설이던 그들은 황형사님이 점점 겨누어오는 총구에 손을 머리위로 들어보였다. 




“앉아.”




황형사님의 매서운 눈빛에 그들은 반항한번 하지못하고 천천히 황형사님이 가리킨 자리로 걸어갔다. 그리고 쭈뼛거리며 자리에 앉기를 망설이고 있었다. 




“앉으라고 했어.”




그들을 제압하는데 너무 신경을 쏟았을까 황형사님은 미처 건물의 벽과 쌓인 짐들 틈에 숨어있는 남자들 발견하지 못했고 그 남자는 살기가득한 눈을 번쩍이며 황형사님에게로 달려갔다. 



그리고 그 남자의 손에는 날카로운 칼이 들려있었다. 




“황형사님!!!!”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 | 인스티즈












***














흙먼지가 가득한 바닥에 새빨간 피가 툭- 떨어졌다. 그리고 그 피를 시작으로 제법 많은 피들이 연이어 바닥으로 힘없이 떨어졌다. 


뒤를 전혀 보지못한 민현은 뒤에서 달려드는 여주에 의해 힘없이 밀려났고, 빠른속도로 날아든 칼은 여주의 배에 꽂혔다. 



엄청난 고통에 여주는 곧바로 그 자리에 주저앉았고 옅은 신음과 함께 피가 새어나오는 배를 감싸쥐었다. 놀란 민현은 차를 타고 도망가려는 놈들을 잡을 생각도 하지못하고 여주에게 달려갔다. 


덜덜 떨리는 손이 여주의 배로 향했고 자꾸만 새어나오는 피를 억지로라도 막아보려 애썼다. 민현의 손 또한 여주의 피로 물들어 갔다. 




공포탄 소리를 듣고 따라 달려나온 형사들이 그 모습을 발견하고 곧바로 구급대를 불렀다. 하지만 피를 많이 흘린 여주의 귀에는 “구급차 불렀으니까 조금만 버텨.” 라는 다른 사람의 말들은 들리지 않았다. 오로지 자신이 더 아픈것마냥 온몸을 덜덜 떨며 어찌할줄 모르는 민현의 모습만이 눈에 들어왔다. 




본인 스스로 태어나서 한번도 울어본적 없다던 민현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고 그 눈물은 여주의 얼굴에 투둑 떨어졌다. 



아찔해져가는 정신을 겨우 붙잡고 있는 여주가 민현의 손을 맞잡고 억지로 웃어보이며 입을 열었다. 






“아쉽게.. 소개팅은 못나갈것 같습니다..."






그리고 맞잡고 있던 하얀 손은 힘없이 바닥으로 떨어졌다.













더보기+독쨔님들께 드리는 질문!
휴, 가장 중요한 두 짤이 재생이 안되서 혼자 식은땀좀 흘렸네요 ㅎㅎ
미녀니집. 많은걸 하고 싶었던(?) 작가이지만, 순수한 미녀니의 컨셉을 조금 더 지켜주고 싶고....(짤릴까봐 무서워서) 그런 저런 이유로 저기서 끊었네요 ㅎㅎ
그렇게 독쨔님들이 여주 다치지 않게 해달라고 빌었건만 또 말을 듣지않는 작가 ㅠㅠ 궁디팡팡 해주세요 ㅠㅠ

참! 이번편에서는 다른 편들보다 짤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저는 주로 상황설명대신 짤을 사용하거나 적절한 짤을 사용하려고 하는편인데 오늘은 그냥 짤을 좀 많이 넣어봤어요!
근데 짤이 혹시 내용전개에 흐름을 끊거나 집중에 방해가 되지않을까 싶은 걱정이 되는데 독쨔님들은 어떠신가요?
그냥 평소처럼 짤을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뭐든 많이가 좋을까요? 독쨔님들의 의견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ㅎㅎ
그리고 제가 댓글로 독쨔님들이 바라는 부분을 읽을 때가 있는데, 지금 까지 독쨔님들 아이디어는
1. 다니엘도 형사면 좋겠다!
  : 여주랑 술마실 때 다녜리가 잠깐 이야기했었죠. 사실 이부분은 고민중이라 될지 안될지 모르겠지만 절반 정도는 아이디어를 얻어서 다녜리가 형사들과 함께 일할 때가 있어요(스포><)
2. 회식장소에서 여주가 취해서 미녀니한테 애교부리면 좋겠다!
  : 회식부분은 많이 안나왔지만, 대신 미녀니집이 나왔죠!
3. 질투하는 황미년!
  : 이건 뭐 많이 나왔죠 ㅎㅎ
이렇게가 있는데요. 저는 제가 그리는 스토리 전개의 내용에서 크게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독쨔님들의 의견을 적극반영하는게 너무 좋아요 ㅎㅎ
사실... 제가 생각해놓은 스토리가 점점 떨어져가기도 하구요 ㅠㅠ
그래서 독쨔님들이 댓글로 아이디어 주시면 제가 잘 반영해볼까..합니다..!!!ㅎㅎㅎㅎ
오늘따라 우리 독쨔님들에게 바라는 점, 알려달라는 내용이 참 많네요. 그만큼 우리 독쨔님들이 너무 좋은 작가랍니다!!
몇일 따뜻한것 같았던 날씨가 다시 추워졌어요. 우리 독쨔님들은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사랑합니다 ♥





   ❤️소중한암호닉❤️ 


[정태풍][꼬꼬망][@불가사리][참새랑]
[여울][마요][꼼데민현][강댕땡]
[배낭맨소녀][후렌치후라이][강낭][문달]
[황달][녤니짱][새벽이슬][백지]
[809][지오][포로링][루지]
[0209][황소][뜻산][0118]
[황밍횽][민민][뿡치버섯][듐]
[1010][구르밍][친9][릴라이]
[9094][여름][어도러블][몽구]
[킹제77][푸린][박쏠로][체리콕]
[맑음][꾸까][소리없는아우성]
[발암과함께사라지다][0226][센터]
[뿜뿜이][그리즐리][블루22][째로베로스]
[우리샘][영휴][복숭아자두][금우]
[황제호빵][포테이토피자][굥뷰죰햬][홈런볼]
[콩너블][코난][포도][퍼플]
[얼음][몰랑몰랑][두부햄찌][우리원부인]
[CR][슈퍼파워황제][뱃살공주][블루황]
[리본][톨비][도리][곱대][머스크]
[1232][홀롤로][황형사의향수][녜리요정]
[황꽃][황배박하][쥬니랍][지망]
[수다링] [전지적여우시점][만두만두][마니]
[짱요][비누냄새][ㅇㅇㅈ][쿱]
[사용불가][줄리][안눙눙][둥둥]
[샤프] [feat.][배배][비회원]
[즈쿠][나나나][다니][너끼돈]
[옹성우][#0809][토마토마조아][박참새짹]
[버드][뷔밀병기]

*암호닉 신청은 언제든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독쨔님들 ㅋㅋㅋㅋ 저 글올린지 10분 됬는데... 10분만에 초록글로 만들어주시면 어뜩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얏호 굥뷰죰햬입니다
오늘도 분량 낭낭하네요ㅠㅠㅠ 소개팅에 질투하는 민현이도 귀엽고.. 근데 여주 왜 다쳤어 ㅠㅠㅠㅠㅠ엉엉 담편에서는 좀 호전되는 내용이었음 좋겠네요
짤같은 경우에는.. 전 나름 괜찮다고 느꼈어요! 총이나 민현이가 돌아보는 짤 같은 건 되게 찰떡이라고 생각했는데 외국인들 나오는(...묘사는 부끄러워서 못하겠..) 짤은 개인적으로 조금 몰입이 힘들더라구요 핫핫 짤 양은 괜찮았어요 작가님이 편하신 선에서~ 넣어주시면 된답니당 호호 아이디어는.. 저도 생각을 해볼게요 힛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쮸블링
굥뷰죰햬님!!!!! ㅠㅠㅠㅠ매번 여주 다치고 힘들게만 하는 작가에요 ㅠㅠ 사실 저는 그 침대에서...막....박력있는....야시꾸리한...모습이 와우! 이건 대박이야!!! 하고 신나서 넣었는데 그부분이 힘드셨군용 ㅎㅎ 참고하겠습니당 ㅎㅎ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38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정태풍왔어요ㅠ.ㅠ!!!! 오늘도 이번편 읽고 앞에서부터 다시 정독하고오느라 댓글이 좀 늦었어요ㅠㅠㅠㅠㅠㅠ!!!!핫핫 소개팅 질투하는 황형사라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그리구 여주 배려해서 낑겨앉는 성우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끙....ㅠㅠ 여주야ㅠㅠㅠㅠㅠ 걱정되더라니ㅠㅠㅠㅠ 작가님 여주 얼른 나아서 황형사랑 사내연애하게 해주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꽁냥꽁냥 바래봐요.....♡ 헤헤.. 그리고 저는 작가님이 해주시는거는 항상 좋아서 작가님 의견이 따를래요♡♡ 날씨 주말에 추워졌다는데 감기조심하시구요ㅠㅠ 다음편에서 뵈요!♡
6년 전
쮸블링
정태풍님❤️ 매번 정독을 해주시니 ㅠㅠ 감동입니당 ㅠㅠ 크 성우의 배려를 캐치해주신 유일한 분이에요...!! 역쉬 ㅎㅎㅎ 정말 우리 애기들 알콩달콩만 해도 모자른 시간인데 자꾸만 어긋나게 하는 작가랍니다 ㅠㅠㅠㅠㅠ 얼른 꽁냥꽁냥 했으면 ㅠㅠㅠ 정태풍님도 따뜻하게 다니시궁 항상 제가 감사하는거 아시죠?❤️❤️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15
히익!!!! 꾸까에요!!! 아닛 왜 생각나는건 우리 황형사님 집에서 한 많은 것(?)들 뿐이져?!?!?! 하...ㅠㅠ 여주가 소개팅 나갈거라구 하니까 질투하는 민현이 귀여워ㅠㅠㅠ 그리구 여주 어허ㅠㅠㅠ 다쳐써ㅠㅠㅠ 작가님!!! 저 보고 싶은 장면이 있는데요 민현이가 여주한테 애교뷰리는거여ㅠㅠㅠ 애교뷰리는거 성운이나 지성씌나 성우한테 들키는(?) 그런 장면도 보고싶어염!!! 꺄핳ㅎㅎㅎ 짤은 평소처럼 해두 될거 같아요 뭔가 상황같은게 잘 전해지는거 같다고 해야하나?? 이게 막 설명이 잘 안돼는데 결론은 평소처럼 해두 젛다구여 헣ㅎㅎ 아차 그리구 작가님두 옷 따시게 입고다니세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_<
6년 전
쮸블링
꾸까님!!!! 앜ㅋㅋㅋㅋㅋㅋ머리속은 온통 미녀니 집 생각뿐...ㅎㅎ 와!!!!저도!!!!!! 미녀니 애교짤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저장해둔건 너무 많은뎈ㅋㅋㅋㅋㅋㅋ 그 장면을 쓰고싶은데 아직 풀어가야할 이야기가 산더미같고...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뒷편에 꼭 써먹어야지 다짐했어욬ㅋㅋㅋㅋㅋㅋ역시 우린 통하는 데스티니인가봐요❤️ ㅎㅎㅎ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12
구르밍이예용~~ 술을 마시고 집엘 갔는데 역시 아무 일도 안 날 수는 없죠~~~흐흐흫 아유 오늘 증말 좋아요...ㅎㅎㅎㅎㅎ 여주가 민현이를 보호한 건 정말 조았는데 배에 칼빵이라녀ㅠㅠㅠㅠ 여주 아푸지매ㅜㅜㅜㅜ 죽는 건 아니겠져ㅠㅠㅠㅠㅠ 증말 야비하게 뒤에서 나오고 막 그러기 있나여ㅠㅠㅠ 여주 곧 낫기를 바래여ㅠㅠㅠ 저는 짤이 너무 적은 것 보다 적당히 있는 게 조금씩 쉬어갈 수 있는 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근데 작가님이 상황에 맞는 짤 하나하나 찾기가 좀 어려우실 것 같아서 작가님께서 괜찮아하실 정도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재밌는 작품 정말정말 감사해요!!!잘 읽고 가요!!!❤❤❤
6년 전
쮸블링
구르밍님~~~ㅎㅎㅎ~~~~그렇죠~~~~집.밤.여자. 끝이죠~~~~ 근뎈ㅋㅋㅋㅋ 칼빵이라닠ㅋㅋㅋㅋ너무 현실적이얔ㅋㅋㅋㅋㅋㅋ 사실 빨리 올려야할땐 짤 많이 없고 여유있을땐 짤가득..ㅎㅎㅎㅎ 그리고 미녀니가 해맑게 웃는게 많아서 정색 이런거 찾기가 힘들더라구욬ㅋㅋㅋㅋㅋ헤헿 그래서!!! 적당히 하겠다구용..❤️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구르밍님❤️❤️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21
작가님~~ 발암과함께사라지다입니당! 하ㅠㅠㅠ여주 어떡해요....그때 여주가 꿨던 병원에있는 꿈이 이거였나요ㅠㅠㅠ 민현이 슬퍼하는거 너무 짠해요ㅜㅠㅠ 이번편은 미녀니랑 여주 달달하고 설레는 장면 많아서 좋았는데 마지막이 비극적이네요ㅠㅠ 여주의 쾌유를 빌며 다음편은 기다려보겠습니당ㅎㅎㅎ 항상 글 잘보고 있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쮸블링
발암과함께사라지다님!!!!! 저는..더이상 스포하지않을래요..다음편에서..ㅎㅎㅎ 저번주도 이번주도 초반은 달달 마지막은 사건 뚜둥!!이네요 ㅠㅠ 우리여주 많이 다치지않게 응원해주세용❤️
6년 전
독자6
선댓 ㅠㅜ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22
소리없는아우성이에요 작가님...저 못난 제 눈 사진은 무시해주시구..ㅠㅠ (쌩눈인디ㅠㅜㅠ) 진짜 현실눈물 나서ㅠㅜㅠ안돼ㅠㅜㅠ여주 죽지마ㅠㅜㅠㅠ 설마설마 했는데 칼로 맞을줄이야ㅠㅜ 여주 죽지는 않지요...? 살아야만 해요...아직 민현이랑 할 일들이 얼마나 만ㄹ은데요!!!!!ㅠㅠ 자까님 필력 짱ㅇ입니다..ㅠㅠ 넘 집중해서 읽었더니
처음에는 77ㅑ 모야모야>,< 했는데 뒷부분에서 폭풍오열..?? 했습니다 엉엉ㅜㅜ 그리구 작가님 저는 짤 들어간게 훨씬 좋아요! 글이랑 찰떡인 짤들 보면 저두 막 기분이 조큐.. 정말 애들이 이런표정이면 와 코피퐉이다 이 생각하면서 볼 수 있으니 좋아요?❣❣ 그리구..소재는 막상 생각하려니 떠오르는게 없는데 생각날 때 댓글로 적어도 되나영?!?! 그렇게 알구 있겠습니당!?? 자까님도 지짜 감기 조심하시구요? 여주가 빨리 낫길 기원하며 ㅈㅓ는 자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좋은 밤 되시구 사랑해요 작가님 정말로????

6년 전
쮸블링
소리없는아우성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야......저 이런 댓글 처음받아봐서 캡쳐도 했어요!!! 근데 눈 너무 이쁘신거아니에요...? 너의 쌩눈까지...갖고싶어...! 아, 이게 아니라. ㅜㅜㅜㅜㅜㅜㅜ우시면 안대요ㅠㅠㅠㅠㅠ 저번편에 이어서도 초반에 달달을 달리다가 후반에 사건이 뽝 나왔는데 ㅠㅠㅠ 달달하기만 해도 부족한 커플에게 자꾸만 시련을 안겨주는 작가에요 ㅠㅠㅠㅠ 소재는 언제든 보고싶은거 마구마구 아무말대잔치로 적어주셔도 전 너무 좋답니다 ㅎㅎㅎ 제가 지금 이 댓글보고 텐션이 너무 올라가서 그런가...저도 아무말 대잔치중인데!!! 진짜 ㅜㅜㅜㅜㅜ아무튼 뭔가 너무 감동입니당 ㅠㅠㅠㅠ제가 더더더더더더더덛 사랑해요 정말로❤️❤️❤️❤️❤️❤️❤️❤️
6년 전
독자7
문달입니다!! 여주 어떡해요ㅜㅠㅠㅜㅠ 넘 걱정되네요ㅜㅜㅜㅠ 전에 여주가 꾼 꿈이 이 일인가 봐요ㅠㅠㅠ 저는 짤이 있는게 더 몰입이 잘 되는거 같아용!!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늘 응원해용~!~!!
6년 전
쮸블링
문달님!!!! 많은 독쨔님들이 벌써 예상중이지만..저는 그에 대한 답은 다음편으로 할래요!!! 스포하기 시러시러잉~>< ㅎㅎ 문달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13
뜻산입니다.. 와 이번 화 진짜.. 세상 사람들 황형사 자기 어필하는 것 좀 보세요!!!! 진짜 귀여워서 입꼬리가 광대까지 올라가서 겨우 내렸어요ㅠㅠㅠ (´°̥̥̥̥̥̥̥̥ω°̥̥̥̥̥̥̥̥`) 황형사 집에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건 아니지만 더 진한 것도 괜찮은데.. ㅎㅎㅎㅎ이 씬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한 화 내내 설렘 가득한 화였어요..ㅠㅠㅠ흑흑 특히 소개팅 나가지 말라 하는 그 부분 안절부절 할거 생각하니 왜이리 귀여운걸까요ㅠㅠㅠㅠ 진짜 작가님은 이런 설렘들을 글로 정말 잘 표현하시는 것 같아요!! 꿈에서 본 여주의 모습은 역시 예지몽이었군요.. 역시 미래를 바꿀 수는 없는 걸까요? 0? 0?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그리고 짤 있어서 더 몰입도 최고인것같아요ㅎㅎ !
6년 전
쮸블링
뜻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귀여운 댓글보니까 제 입꼬리도 승천하듯 올라가네요 ㅠㅠㅠㅠ 사실 저도 더 진한것도 괜찮은데....우리 미년이 지켜줬어요 ㅠㅠㅠ 다음엔 좀더 안지킬게요 ㅎㅎ 저는 제가 설렘가득한 글을 잘 못쓰는것같아서 고민아닌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잘 표현한다고 칭찬해주시면 또 감동감동입니다 ㅠㅠㅠㅠ 여주의 예지몽으로 미래가 조금씩 바뀌고는 있지만 아직 더 많은 미래가 남았죠 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줄리입니다 오늘 입 틀어막고 봤네요...너무 쩔어... 시작부터 끝까지....아 여주 어떡해요ㅠㅠ 오늘 레알 대박...너무 많은 일이 있어서 기분이?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줄리님!!!!!! 설렘으로 시작해서 ㅠㅠㅠ눈물로 끝났네요 ㅠㅠㅠㅠㅠㅠ저도 줄리님 댓글보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
뷔밀병기에요ㅠㅠㅜㅜㅠㅜㅜ아니 작가님 이러기 있어요?! 시작은 달콤하게 시작해서 끝에 이러시면...제 마음이 다 아픕니다 으앙어유ㅠㅜㅜㅠㅜ처음에는 사랑해서 아껴주는 황선배님 덕분에 심장이 튕겨나갈만큼 떨레서 광광 우럭이었다면 뒤에는 칼에 대신 맞고 쓰러지고 미녀니가 우는거에 심장이 너무 아파서 광광 우럭......인누와요 궁디팡팡 맞으셔야해요!!!흐규ㅜㅜㅜㅠㅜㅜ아 그리고 짤 넣는거 저는 좋더라구요! 뭔가 대사랑 맞는 짤이 있으면 더 이입이 잘된답니당ㅎㅎㅎ
6년 전
쮸블링
뷔밀병기님 ㅠㅠㅠㅠ 저번편에 이어서 시작은 달달 끝은 어우...ㅠㅠ 근데 ㅋㅋㅋㅋㅋ광광우럭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자나요...... 그치만 뷔밀병기님 심장을 광광우럭하게 한 죄로 궁디팡팡 달게 받을게요 ㅠ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
저 매번 보기만 하구 갔었는데 이번에는 암호닉을 신청하구 싶습니다 신청해도 될까요? [오늘도행복해]로 신청하고 싶어요!!
작가님 ㅜㅜ 매번 깜짝 놀랄만한 짱짱한 분량과 새 사건들로 눈을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치 드라마를 눈으로 보고있는것같이 생생한 묘사가 짱입니다!!♥ 작가님 글 신알신이 울리면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들어오는데 읽고나면 항상 기대이상이라서 감탄하곤해요ㅜㅜㅜ
여주가가 다치지않기를 바랐지만 ㅜㅜㅜ 지난번에 여주가 꾼 꿈에서 줄무늬?병원복을 입은 여주와 민현이를 보고나서는 아...여주가 또 다치겠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ㅠㅠㅠ 이 커플 귀엽고 설레고 좋았는데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것같은 불안감이..ㅜㅜㅜㅜ 다니엘도 빨리 보고싶고ㅠㅠ 빨리 저 나쁜 조직놈들 잡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ㅜ
작가님 오늘도 잘읽고가요 항상 좋은 글로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해요♥♥주말 잘 보내세요❤

6년 전
쮸블링
오늘도행복해님!!!반가워요 ㅎㅎㅎ사실 매번 보기만 하다가 갑자기 댓글을 단다는게 뭔가 쉬운일이 아닌데 이렇게 댓글 남겨주시는 독쨔님들 만나면 너무 감사해요 ㅠㅠ 항상 제글을 기대해주셔서 더 감사하구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기억하시고 계시던 그 꿈이 이제 곧 실제로 다가오겠죠?ㅠㅠ 알콩달콩만 해도 모자른 커플인데 자꾸만 작가가 아프게 시련을 주네용 ㅠㅠ 하지만 달달해지는 그날까지.... 쭈욱 함께해주세용 ㅎㅎ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105.135
ㅅㄷ
6년 전
비회원 댓글
자까님 새벽이슬 왔슴당!! 이젠 글 다 읽고 댓 달면 너무 아래로 내려가소 고민하다가 선댓달아버렸어욤... 저두 자까님 글 첫 번째 댓 할거에오..역시 자까님 이번 편도 분량 진짜 짱이네용?? 전 편에서 나왔던 민현이 집 가는 여주 크크 여주랑 민현이때문에 심장이 아프다ㅠㅠㅠ민현이 진짜 너무 설레서 심장 아파요ㅠㅠ아니 그나저나 저런 핫한 짤 완전 바람직해용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그래도 이성의 끈을 놓지않는 민현이 쏘 스윗보이다!!!!!!그 다음 날 서로 부끄러워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자까님ㅠㅠㅠ 탕비실에서 민현이가 여주 소개팅 나가지 마라고 설득하다가 소개팅 나간거 걸려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징짜 둘 다 너무 귀여워오ㅠㅠ출동 나갈 때 부터 불안하더니 저 조직폭력배들...어휴...현장에서도 여주 지키는 민현이 진짜 쏘쏘스윗보이 아닙니까 근데 여주 결국 다쳤군뇨.......그럼 여주가 입을 환자복은 줄무늬였나..우리 여주 얼른 나아서 조직폭력배들 없애버렸으면 좋겠네유ㅠㅠ그리고 자까님 진짜 글 너무 잘 쓰시는거 아닙니까ㅠㅠㅠ룸곡파티ㅠㅠㅠ진짜 이거 읽으면 너무 설레서 심장 아파요ㅠㅠ아주 심장폭격기인데요❣❣짤 양은 괜찮은거같아욤!!!자까님 글인데 안 좋을리가...여튼 이제 다시 또 추워진다고 하던데 감기 걸리시지말아유 제 맴아파용??? 항상 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감자함당❣
6년 전
쮸블링
새벽이슬님!!!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자나용❤️ 이번편은 그래도 제글중에 분량이 적은편일껄요..?! 아닌가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핫한짤 그 남자가 손목잡는거 너무 심장아프지않나요..ㅎㅎㅎㅎ 그래도 우리 미녀니 지켜주고싶어서 제가 이성을 다시 찾도록 도왔답니다 ㅎㅎㅎ 소개팅때문에 티격태격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ㅠㅠ하지만 알콩달콩만 해도 모자른 시기에 또 제가 둘을 갈라놓으려는지 여주를 아프게 만들었어요 ㅜㅜㅜㅜㅜ 미녀니가 듬직하게 지켜줌에도 ㅜㅜㅜㅜ결국 여주가 몸을 날려 미녀니를 지키는 ㅜㅜㅜㅜ 근뎈ㅋㅋㅋㅋ병원복 무늬까지 기억하시다닠ㅋㅋㅋㅋ저도 있고있엇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이렇게 예쁜댓글 제가 항상 감사드리는거 아시죠?❤️❤️❤️❤️
6년 전
비회원155.248
0118입니다아아아아 작가님 막 그렇게 재밌는 글 써주시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이번화 민현 너무 섹시합니다.....
6년 전
쮸블링
0118님!!!! 캬 민현섹시를 발견해주신 분이 계셔서 저는 너무 햄볶합니다❤️
6년 전
독자14
작가님 ㅜㅜㅜㅜ 저 그 여주가 그 주점에서 일하는 척 하면서 납치 됐던 사건 있잖아요 ㅜㅜ 그 지하방에 갇히고 그거 저 꿈꿨어요 ㅜㅜ 얼마나 생생하고 무섭던지 이게 다 작가님이 글을 너무 잘쓰셔서 구런가에요.. 오늘도 너무 좋은 글 감사합니당 ㅜㅜㅜ 작가님 여주 안 아프게 해주세요 ㅜㅜ 둘이 안 헤어지게 해주세요ㅜㅜ 예쁜 사랑..
6년 전
쮸블링
GIF
으아아앙 ㅠㅠㅠㅠㅠ독쨔님 저 정말 이 댓글읽고 놀래서 몇번이나 다시 봤어요 ㅠㅠㅠ괜찮으신가요 우리 독쨔님 ㅜㅜㅜㅜ내가 나쁜짓해서 그런것같아 ㅠㅠㅠ 앞으로 또 무서운 사건이 생기면 걱정되서 어뜩합니까 ㅠㅠㅠ흐앙 ㅠㅠㅠㅠ 오늘은 좋은꿈 꾸시라고 아끼는 미녀니짤 드릴께요 ㅠㅠㅠ 조흔꿈꾸세요❤️

6년 전
독자16
@불가사리입니다 아 작가님 궁디팡팡입니다ㅠㅠ 이건 저 내용을 끊어서가 아니라 이번 편도 진짜 너무 대박 헐 완전 레전드편이기 때문이에요ㅠㅠ 사실 짤은 그 때마다 다른거같아요 짤이 없으면 상상하며 읽어서 좋고 있으면 이해가 더 빠르게되어 좋고요ㅎㅎㅎ 그 편의 특징을 잘살려야한다 싶으실때 짤많이 써주시면 좋겠어요 오늘처럼요ㅎㅎㅎ 항상 대박이지만 오늘편읔 머리에 저장합니다ㅜㅜ 180203 11편 레전드(끄적)
6년 전
쮸블링
@불가사리님!!!! 꺄 그런 궁디팡팡이라면 얼마든지 맞을 준비가 되어있어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 저장하는거 너무 귀엽자나요 ㅠㅠㅠㅠ여주한테 알려줘야겠어요❤️
6년 전
독자17
녜리요정이에요!!!! 질투하는 미년 ㅠㅠㅠㅜㅠㅠㅜㅜ 너무 귀엽고 잘생겼고 그르네여..ㅠㅠㅠㅜ 여주 다치는거ㅜㅜㅠㅜ저도 너무 맘아파요ㅠㅠㅠ 민현이 우는것도 너무 맴찢인데 오늘 최고의 장면은 역시 민현이네집에서....ㅎㅎㅎㅎㅎㅎ 민현아!!!나는 다음 단계도 조아!!!!!!!! 다음단계도 가즈아...~~~!!! 작가님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당
6년 전
쮸블링
녜리요정님!!! 미녀니는 귀엽고 잘생기고 혼자 다하죠 ㅠㅠㅠㅠㅠ 하지만 결과적으로 오늘 결말은 맴찢이네요 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
작가님! 코난입니다 ! 오늘도 정말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저는 작가님이 중간중간에 짤을 넣어주시는게 너무너무 좋아요❤️❤️❤️ 몰입도를 높히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ㅎㅎㅎ 작가님 글을 읽을 땐 제가 정말 글 안에 들어가서 주인공이 된 기분이에요ㅎ 이번에 달달한 미년도 좋고 질투하는 미년도 좋고 멋있은 민현도 좋습니다 ㅠㅠㅠㅠ다음화도 기대됩니당 ㅎㅎ><
6년 전
쮸블링
코난님!!!!! 짤이 몰입도를 높인다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미녀니는 귀엽고 멋지고 혼자 다하죠 ㅠㅠㅠ 다음화에서 맴찢 미녀니도 보러가용❤️
6년 전
독자19
비누냄새입니다! 끊어진 이성의 끈을 초인적인 힘으로 다시 잡은 황형사님 정말 대단하십니다!ㅋㅋㅋㅋ 중간에 "소개팅을했어.했는데"는 해투 텍스트황적 모먼트인가욬ㅋㅋㅋㅋㅋㅋ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비누냄새님!!!!! 정말 우리 미녀니니까 저기서 멈출수있었겠죠..... 굳이 안멈춰도 되기는 한데..ㅎㅎㅎ.... 아 그리고 소개팅그거는 해투맞아요!!!!!!! 텍스트황 말투 그대로 따라한건데 캐치 해주시다니 행복합니당❤️❤️
6년 전
독자20
작가님 이번화도 정말 아니 이번화가 제일 최고입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심장잡고 봤어용ㅋㅋㅋㅋ쿠ㅜㅜ 미녀니 넘 귀엽구 아 ㅜㅜ 그나저나 여주 살렺ㅎ세여 작가니뮤ㅠ퓨ㅠㅜ 저번에 그 병원에서 눈물 흘리는 미년 꿈이 이거였나여 흑흑,, 조직원 이런 나쁜 쉥킝들.........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까님 이번엔 좀 나빴어요ㅠㅠㅜㅠㅜ ㅎㅏ 다음편 주시면 봐드릴게여 ㅎㅎㅎ♡ 그리구 짤 저는 마음에 들었어용!! 공기계 문제때문에 그런건지 로딩이 느리긴 하지만 전 저아여 ㅎ헤 작가님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당♡_♡
6년 전
쮸블링
ㅠㅠㅠㅠㅠㅠ마자요 이번엔 나빴아요 ㅠㅠㅠㅠㅠ 궁디팡팡 달게 받을게요 ㅠㅠㅠㅠ 대신 언능 다음편 들고오면 용서해주기❤️ 저번부터 공기계로 보시느라 힘드신것 같은데 화이팅❤️❤️
6년 전
비회원239.223
작가님!! 저 지난번화 나왔을때부터 암호닉 신청했는데 제가 비회원이라 댓 못보고 지나치신것 같아요ㅠㅡㅠ [온새미]로 암호닉 넣어주시면 앞으로 댓글로 자주 찾아오겠습니당╰(*´︶`*)╯♡ 오늘 앞에 보고 미녀니 이성 언제 놓나...ㅎㅎㅎ기다리고 있었는데 ㅋㅑ 역시 넘나 조은 부분이었구여!!!!! 지켜주겠다고 정신차렸지만 그 다음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넘 기다리게되네여 므흣 오늘 분량도 낭낭하구 스토리라인도 여느때처럼 좋구!! 짤 많이 쓰셨다고 했는데 키스신쪽에선 좀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전 작가님 스토리도 넘 좋고 미녀니 캐릭터도 너무 좋고 그래서 넘 걱정 안하시구 글 쓰셔도 될것 같아여ㅠㅠ 이제 막 봤는데 벌써 빨리 담편 보고싶어서 어떡하됴 ㅋㅋㅋㅋㅋㅋ(*´◒`*)?
6년 전
쮸블링
온새미님!! 죄송해요 ㅠㅠ 아무래도 비회원댓글이 늦게 뜨거나 하는경우에 제가 못보고 지나갔나봐요 ㅠㅠ죄송해용 ㅠㅠ 아니근뎈ㅋㅋㅋㅋㅋㅋㅋ미녀니 이성 언제 놓나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차려도되는데......제가 굳이굳이 미녀니를 지키느라 이성을 놓았다가 차리게 만들었네요 ㅎㅎ 오늘도 예쁜 칭찬들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언능 다음편 들고 올게요 ❤️ 앞으로 잘부탁드려용❤️❤️
6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오늘 뭐 설렜다가 놀랬다가 감정변화 엄청 일으키면서 봤네요... 전 움짤 지금처럼 적당하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 움짤 덕분에 배로 설레고 감정이입이 더 잘된느낌ㅠㅠ
6년 전
쮸블링
설렘으로 시작해 눈물로 끝나버린 오늘의 글 ㅜㅜㅜㅜㅜ오늘만큼만 적당히 사용해볼게용❤️
6년 전
독자24
황달이에요 ~~!!
오늘 ...야시꾸리한 움짤과 이야기 ...숨멎 ㅠㅠㅠㅠㅠ
근데 저번에 김여주 금식이라는 꿈이 이거인가요..??여주 몸조심좀 하고 안다치면 좋겠는데 ㅠㅠㅠ 한번도 운적없는 민현이 운다자나 !!!! 얼마나 슬플까요 .. 오늘도 잘봤습니다!

6년 전
비회원 댓글
흐얼 그러네용
6년 전
쮸블링
황달님~~ ㅎㅎ 야시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여주가 꾼 꿈이 이 내용이냐고 대부분이 예상하시는데!!!1 저는 이제 스포안할래요>< 대신 언능 다음편으로 들고 돌아올게요❤️
6년 전
독자25
녤니짱입니다 아 작가님ㅋㅋㅋㅋ수위조절 잘하셨어요 그뤠잇(사실아쉽지만ㅋㅋㅋ ㅜ헹) 짤에치이고 갑니당 오늘은 무슨감정이이렇게...완전스릴넘쳐요 ㅜ막완전설렜다가 갑자기 여주왜 ㅜㅜ여주아프지마엉엉 민현이가 눈물을 보이다니 ㅜ 아 그리고 작가님 짤사용말인데요 막여주랑민현이랑꽁냥꽁냥거릴때 짤많이사용한다면 좋습니닿ㅎㅎㅎㅎ 사건나올때는 조금적게??쓴다면 몰입도짱일꺼같아요 전그냥민현이짤이라면 뭐든좋습니다...❤
6년 전
독자26
아맞다 그리고 작가님이 짤사용을 넘적절히 잘하시는거같아요 ㅋㅋㅋ막그때의 민현이의표정이런게상상되는?? 소소한저의생각이었습니다 작가님사랑해여..❤
6년 전
쮸블링
녤니짱님!!! 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가 아쉬워하지만 수위조절이 적당했다고 칭찬들으니 좋네용>< ㅎㅎ 그치만 저도 아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설렘으로 시작해서 맴찢으로 끝나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녤니짱님 처럼 사건나올때 짤이 많이 들어가면 몰입에 방해될까봐 물어본건데 역시 우린..❤️❤️
6년 전
독자27
하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 무슨 일이에요 ㅠㅠ 진짜 너무너무 재밌고 ,, 설레고 ,,,,,,,, 하 ㅜ 만수무강하세요 하아
6년 전
쮸블링
부끄럽게 말하자면...오늘은 제글중에서 분량이 많지 않은 편일걸요....속닥속닥❤️ 같이 만수무강해서 끝까지 함께 해요❤️
6년 전
독자28
포로링이에요!!! 하ㅜㅜㅜㅜㅠㅠㅠ완전 꾸르잼ㅜㅠㅠ근데 여주가 다쳤다니ㅜㅜㅠㅠ민현아 옆에서 간호 좀 잘해죠!!! 전 짤들이 많아서 몰입이 더 잘되는 스타일이라 그런지..짤 많이 넣어주시는거 찬성임당><
6년 전
쮸블링
포로링님!!!!! 꾸르잼이라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ㅠㅠㅠㅠㅠ 설렘으로 시작해서 맴찢으로 끝났네요 ㅠㅠㅠ 우리 여주는 어뜨케 될런지 얼른 다음화 들고 올게요❤️
6년 전
독자29
작가님 저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민현이의 모습 너무 귀엽고 여주는 왜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ㅠㅠㅠㅠㅠ오늘따라 우는 독쨔님들이 왤케 많아 ㅠㅠㅠㅠㅠ제가 죄송해요 ㅠㅠㅠ울지마요 ㅜㅜㅜㅜ
6년 전
독자30
미!쳤!다!미!쳤!다!미!쳤!다!
여주 어떡합니까ㅜㅜㅠㅠㅠㅠㅠ우리 여주ㅠㅠㅠㅠㅠㅜㅜ빨리 낫고 조직원들 잡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미녀니 집에서 등장한 그 짤!아아아아아아주아주아주아주적절합니다 아주 칭찬합니다!!저도 모르게 이미지 저장을 누르고 있ㄷ....네!!!그래서 담편 기다리고 있겠다구요ㅎㅎㅎ

6년 전
쮸블링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다쳤써용 ㅠㅠㅠㅠ 근뎈ㅋㅋㅋㅋㅋㅋ이미지저장이라닠ㅋㅋㅋㅋㅋ저는 그 남자가 손목잡는 그 박력이.....크아..... 전 저장한 이미지 안지울래요...하하하하ㅏ하하하❤️
6년 전
독자84
1일1짤 감상 하고 있습니다(속닥속닥)
6년 전
독자31
참새랑입니다 작가님!! 와.. 그 키스짤 보고 진짜 입이 안다물어져서...ㅎㅎㅎㅎㅎㅎ저는 짤 있는게 더 몰입이 잘 ㄷ..ㅚ..는...거같...ㅎㅎㅎㅎㅎㅎ이성찾으려 청소하는거 너무
황미년이구여ㅠㅠㅠ아 그러보니까 우리 여주ㅠㅠㅠㅠ칼맞았어ㅠㅠㅠㅠㅠㅠㅠ어뜨케요ㅠㅠ저번에 그 꿈인가..ㅠㅠㅠㅠㅠ저는 얌전히 다음화 기다리고 있을께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용! 뿅❤

6년 전
쮸블링
참새랑님!!!!! 저도 그짤이 너무 좋더라구요....ㅎ호호호호.... 외국짤이라 몰입이 안된다는 분도 계셔서 내 소중한 짤이 독쨔님들의 몰입을 방해했구나 하고 슬퍼했는데 좋아해주시니 저도...므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약간 청소하는거랑 그 소개팅에서 말하는거 해투에 텍스트황이랑 너무 닮지않았나요...ㅎㅎㅎㅎ아니면...아닌걸로>< ㅎㅎㅎ 그 꿈인지 아닌지 언능 다음화들고 올게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톨비님!!!!! 설렘으로 시작해서 오늘은 맴찢으로 끝났죠 ㅠㅠ 그리고 그 동안 순수 황에서 뭔가.....달라진 황이 느껴지시나요?ㅎㅎㅎ제가 충고좀 많이 해줬습니다 ㅎㅎㅎ 그데 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야 할 우리 커플이 또 문제를 맞았죠 ㅠㅠㅠㅠ 제가 가만두지를 않네요 ㅠㅠㅠㅠ 저 조직은 앞으로 더 말썽일텐데 언능 해치워주세요!!!!!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3
[초록딸기]로 신청할게요! 매번 댓글 남겼었는데 이번엔 꼭 해야겠더라구요!!! 요즘 제가 제일 기다리는 작품이예요 작가님ㅠㅠㅠㅠ 미녀니의 집에서 일어난 일들 꽤 자세히 풀어주셔서 감사해요..❤️ 어떻게 시작할까 되게 궁금했거든요 이성을 더 잃으라고 속으로 외쳤지만 저정도라도 만족입니다ㅎㅎㅎ 아껴주는 마음이 예뻐요 아쉽더라도 다음에 더 나올 수도 있으니까요ㅎㅎ 그나저나 우리 여주가 다치는 바람에ㅠㅠ 피를 많이 흘려서 잠깐 기절한거겠죠...? 미녀니 똑땅해ㅠㅠㅠㅠㅠ 다음 화는 어떻게 흘러갈지!!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이번 화도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쮸블링
초록딸기님!!!반가워요 ㅎㅎ 매번 예쁜댓글을 남겨주시던 분이신가보군요❤️ 미녀니의 이성을 굳이 찾게하고싶진 않았는데 그래도...아직 얼마안된커플...지켜줘야겠다 싶은 쓸데없는 배려심이었어요 ㅠㅠㅠㅠ 그래도 만족이시라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ㅠㅠㅠ미녀니똑땅해라니요 ㅠㅠㅠ저 상상했자나요 ㅠㅠㅠㅠㅠㅠ 우리 미녀니 똑땅하지않게 제가 얼른 다음화 들고올게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34
퍼플 지금 소개팅이 문제니 여주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 민현이가 울었다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짤 지금처럼 서쥬세요 아 근데 저렇게 소개팅같이 농담하고 장난치는 씬에서 구르미 성우니 지성이 잘 써도 좋을거같아요
6년 전
쮸블링
퍼플님 ㅎㅎㅎ 그 와중에 웃으며 소개팅이야기 꺼내는 여주가 더 맴찢이지않나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작가님!! 그리즐리 입니다! 요즘 자꾸 때를 놓쳐 글을 늦게봐서 댓글도 못남겼는데 드디어 오랜만에 남기네요! 작가님 이러다가 여주 몸 남아나질 않겠어요 ㅠㅠㅠㅜㅜ작가님 글이 매일매일 기다려지고 알림뜨면 얼른 하루 마무리하고 읽고싶어서 허겁지겁 마무리하고 보고있는데 진짜....제가 많이 감사드립니다♡
6년 전
쮸블링
그리즐리님 ㅎㅎㅎ 오늘은 일찍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제가 매번 여주를 괴롭히네요 ㅜㅜㅜㅜ 제글을 기다려주시다니 감사드려용❤️
6년 전
독자36
백지에요.ㅠㅠㅠ 여주 어떡해요.꿈속에서 나왔던 모습이니 여주 분명 나아지겠죠?민현이 여주 소개팅 나간다니 안절부절 하는게 넘 귀여워요.짤은 뭐든 들어가도 괜찮을것 같아요.잼나게 잘보고가요~♥♥♥
6년 전
쮸블링
백지님!!!!소개팅처럼 귀엽고 설레게시작해서는 맴찢으로 끝났네요 ㅠㅠ 빨리 여주가 낫기를 바래야겠죠?❤️❤️
6년 전
독자37
홈런볼이에요!! 민현이 집이 계속 머리에 남네요ㅎㅎㅎㅎㅎㅎㅎ질투한다고 자기 어필하는 것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궁금했던 여주 병원은 이래서 가는거군요ㅜㅜㅜㅜㅜ여주 강력반들어와서 병원 vip되겠어요ㅜㅜㅜㅜㅜㅠㅠ얼른 나아서 황스윗님이랑 알콩달콩한 모습 보고싶어요ㅠㅜㅜㅠㅠ그리고 작가님 저는 짤 중간중간 나오는거 상황전달이 더 잘 되는거 같아서 좋아요!!!
오늘도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쮸블링
홈런볼님!!!설렘으로 시작해서 맴찢으로 끝났어도 결론은 미녀니집이죠 ㅎㅎㅎ 병원 vip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큼 모든일에 열정적이고 미녀니도 몸을 날려지킬만큼 여주에게 소중한거겠죠 ㅎㅎ❤️❤️
6년 전
독자39
작가님!! 옹성 우입니다!!! 황 형사님 너무 섹시하고 귀여운 거 아닙니까!!! 사람이 어쩜 저렇게 완벽할 수 있죠?!?!? 완전 사기야ㅠㅠㅠㅠ 여주 부러워ㅠㅠ 그리고 작가님!! 빨리 저 조직들 다 잡아서 감방에 보내면 안 될까요?!!!!!!!! 저 조직들 때문에 여주가 칼에 맞아서 또 병원에 가고 민현이가 많이 슬퍼하잖아요ᅲᅲᅲ 그게 너무 싫어요ㅠㅠㅠㅠ 빨리 여주가 괜찮아지기를...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옹성우님!!!! 저는 요번댓글중 미녀니가 섹시하다는 말이 참 좋네요 ㅎㅎㅎ 미녀니가 더 섹시하기를 바라면서 여주도 얼른 낫기를 바래봅시다❤️❤️
6년 전
독자40
작가님 버드입니다! 댓글 하나하나 읽어보시고 피드백도 잘 받아주시네요 ㅎㅎ 저는 짤 사용에 대해선 평소와 비슷한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제가 읽으면서 생각하는 그 장면의 이미 있는데, 너무 많아진다면 전과는 읽는 데 조금 다르게 느껴질 것 같기도 해요 그래도 적절한 짤 사용은 정말 사랑합니다...♥(이번 화 짤이라는 건 비밀) 아 그리고 민현이와 여주의 갈등도 있었으면 해요! 초반 제외하고 꾸준히 알콩달콩 해왔던지라.. 그리고 질투하는 민현이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ㅠㅠ(개인적으로 성우×여주로...?) 쓰고 보니까 댓글이 길어져서 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버드님!!!!소중한 의견 감사해요❤️ 미녀니와 여주의 갈등은 굳이 바라시지 않으셔도 이제 나올껄요...?!ㅎㅎㅎㅎㅎㅎ 버드님의 의견 많이 참고 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1
황형사님은 집에서나.. 경찰서에서나.. 안설레는 곳이 없네요ㅠㅠㅠ 저는 글자 하나하나 다시 읽으려구요..
그리구 저는 짤때뮤네 집중이 더 잘된것같아요! 작가님 글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항상 힘내세요 응원합니당❣️

6년 전
쮸블링
우리 황형사는 안설렐수가없나봐요 ㅠㅠㅠ 오늘도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2
작가님!!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암호닉 신청가능 할까요?ㅠㅠ 가능하다면 [황베리]로 신청하고싶어요..❤️
6년 전
독자42
꼬꼬망입니다!
민현이 집에서 결국 ㅎㅎㅎㅎ...아무일도 안 일어나면 그건 말도 안돼죵흐흐흫ㅎㅎ그리거 민현이 자기가 더 키크고 더 잘 생겼다고 하는 질투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요ㅠㅠㅠ마지막 장면 너무 슬퍼서 진짜 한동안 멈춰있었어요ㅠㅠ민현이가 눈물을 보인다니요유ㅠㅠㅠㅠ혹시 이제 저번에 나왔던 내용중에 여주가 병원에 누워있다는, 환자복 다른거 말하면서요! 그 꿈이 나오는건가요!?ㅠㅠㅠ담편도 기다릴게요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그리고 저는 평소처럼 짤 사용하는게 좋아요! 보고싶은 장면(?)은
음 저는 성운이가 여주한테 밥먹자고 약속했는데 여주가 나갔는데 성운이는 없고 그 소개팅남이 있는거??여주는 당황하는데 그냥 가버리는건 예의가 아니니까 밥만 먹기로 하는데 그게 민현이한테 걸리는거죠! 저 변태인가요...무튼 갈등이 보고싶긴해요...ㅌㅋㅋㅋ큐ㅠㅠㅠㅠㅠ너무 심한 갈등 말구요ㅠㅠ 그럼 맴찢..헿 작가님 좋은 꿈 꾸세요❤️

6년 전
쮸블링
꼬꼬망님!!!이렇게 섬세한 상황설정이라니!!! 저도 좋네요 ㅎㅎㅎ 제가 설정해놓은 큰 사건들로 갈등이 있을 예정인데 그런 일들이 끝나면 꼭한번 시도해볼게요 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3
혹시 다녜리 특공대원이 되나용!?!?!?!! 싸움도 잘하고 무술도 잘하니까!!
6년 전
쮸블링
특공대원은 아니지만!!! 그와 비슷하게 출연예정이에요 ㅎㅎㅎ 이런...오늘도 해버린 스포><
6년 전
독자44
리본이에요!!! 오늘 너무 설레네요ㅠㅜㅜ으아 여주랑 민현이랑 밤에 같이 있는데도 지켜주려고 하는 거 왜이리 설레눈거져...
6년 전
쮸블링
리본님!!!!그러쵸!!!!!그런 부분을 위해 제가 미녀니 이성을 다시 찾았답니다 ㅠㅠㅠ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푸린님!!!!! 여주 대단하죠 ㅠㅠㅠㅠㅠ그만큼 미녀니가 소중한거겠죠 ㅠㅠㅠㅠㅠㅠ 미녀니가 운다니 ㅠㅠㅠㅠ저도 너무 슬프네요 ㅠㅠㅠㅠㅠㅠ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푸린님❤️
6년 전
독자46
[홀롤로]에요!! 작가님 ㅠㅠ 너무 재미씀니다 ㅠㅠ 설마이거 새드엔딩은 아니쥬? 다음편 병실에서 만나겠죠 ㅎ히히히히ㅣㅎ짤은 아주 좋앜씆니더 절말루요..히히
6년 전
쮸블링
홀롤로님!!!!! 그거야 모르죠!!!!하하핫 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46.166
작가님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초반에 너무 달달해서 엄청 흐뭇하게 보고 있었는데 후반에 여주가 칼을 맞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이제 여주가 꿨던 꿈 이야기가 현실이 되어서 나타나겠네요......진짜 여주가 그것만은 잘못 꾼 꿈이길 바랐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 너무 달달하고 몰입감있고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진짜 작가님 오시길 목 빠지게 기다렸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오늘은 달달에서 매찢으로 끝나버렸네요 ㅠㅠㅠㅠ 매번 다치게하는 작가라서 미안하지만 또 이렇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7
ㅅㄷ
6년 전
쮸블링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8
짤을 많이 써도 적게 써도 작가님이 하시는 건 다 옳아요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재밌어요 완전 짱 최공 저 댓글 처음 달아보는 것 같은데 이제는 열심히 달게요 진짜 최고십니다 ❤️❤️ 암호닉은 촬뤼로 신청할게여 히히
6년 전
쮸블링
촬뤼님ㅠㅠㅠㅠㅠ첫댓글이라니 감격스럽네요 ㅠㅠㅠㅠㅠ 뭘 하든 응원해주신다니 힘이 되는것갘아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49
와 ,, 완전히 감정이입해서 봤어요 ,, 내가 다 칼에 찔린것만 같은 그런 기분 ,,, 자까님 짱짱 ,,,
6년 전
쮸블링
칼에 찔린 아픔은 느끼지마세요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17.226
친9입니다
오늘 서울 다녀왔는데 혹시 이거 올려주실까 하루 내내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 행복합니다 ??
초반부터 나오는 내용이 지난화에서 기대한 민현이 집이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ㅜㅜ
다음날에 어색해하고 신경쓰는 것도 너무 귀엽잖아요 ㅜㅜ
그리고 소개팅 이야기 너무 좋았어요 진짜로 했다고 하는거 ㅋㅋㅋㅋ 여기서 보니까 또 색다른 것 같았어요
제 샌각에 성운이는 알면서 일부러 떠보려고 한 것 같은데 아닌가요? (아니면 조용히 지나간다)
그리고 마지막쯤에는 일이 터질 걸 알았죠 민현이가 걱정할 때 부터 ㅜㅜㅜ흑
지난번 화에서 나비효과로 꿈이 조금씩이나마 바뀌었길래 그 꿈도 인물이 바뀐다거나 그런 일이 일어나나 했는데 결국 또 입원하게 되네요
아, 짤은 몰입이 잘 되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다니엘이 잠깐 참여하는? 화도 기대됩니다!! 뭔가 다니엘 너무 찌통이에요 ㅜㅜㅜ흑
다음화는 조금 슬프겠죠? 다음화도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친9님 서울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ㅎ기다려주셨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ㅠㅠㅠ성운이는 늘 아무생각없이 하는 행동인데 그게 다 미녀니와 여주의 마음에 도움이되네요 ㅎㅎㅎ다녜리도 나중에 굉장하게 나오니가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6년 전
독자50
짤 사용하시는거 너무 좋아요 !! 몰입에 방해되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ㅎㅎ 뭔가 이번편 보니까 여주가 전에 꿨던 꿈들이 이제 현실 상황에서 일어날 것 같네요 ㅠㅠ 오늘편도 너무 재밌었고 다음편에서 봬요 ♥️ 작가님 최고 !!!!
6년 전
쮸블링
그렇죠 ㅠㅠㅠ 어떤 꿈들이 현실로 일어날지는 다음편에서 또 보여드릴게요><
6년 전
독자51
작가님 feat. 입니다!!!
으헝헝 이렇게 섹시한 황민현을 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 ㅋㅋㅋ 그 부분만 몇번을 봤는지ㅋㅋ 너무 설레요ㅠㅜㅜㅜ싸울때는 얼마나 조마조마하면서 봤는지 흑 ㅜㅠ진짜 제가 봤던 황민현소설중에 최고예요.....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용!!!❤️?✊✊

6년 전
쮸블링
feat.님 ㅎㅎ 이번편에서는 미녀니가 섹시하다는 말이 가장 좋네요>< ㅎㅎㅎㅎ 제가 최고라니 ㅠㅠㅠㅠㅠ너무 감격스러운거아닌가요 ㅠㅠ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ㅠㅠ
6년 전
비회원44.241
후렌치후라이에요!!
힝 저번 꿈에서 민현이가 병실에 누워있는 여주랑 뽀뽀하는게 다음편에 나오겠군요..푸ㅜㅠ
이번화에 짤이 엄청 많다고 느껴지지 않아서 뭐든 상관없을거같아요! 민현이의 얼굴은 잘생겨서 재밌구ㅜ민현이의 얼굴을 다시한번 상기시키면서 보니까 글도 더 재밌게 읽혀욥!ㅎㅎ

6년 전
쮸블링
후렌치후라이님!!!!! 우리 똑똑이 독쟈님들 말하지 않아도 이미 다 알고계시는군요 ㅠㅠㅠ그치만 전 스포하지않고 다음화에서 글로 답해들리래요 ㅎㅎㅎ
6년 전
비회원220.165
포도에요!
맨날 맨날 맨날 여주만 다치고 배 뚫리고 머리 맞고....힝...ㅠㅠ 제가 안타까워요ㅠㅠ 민현이도 많이 놀랐을거 같은데 진정했으면 좋겠네요ㅠㅠ 어제까지 분위기 좋았는데 이게 무슨일이야...8ㅁ8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제가 비회원이어서 항상 늦게 뜨는데 항상 출첵하고 있어요!

6년 전
쮸블링
포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여주만 배뚫리곸ㅋㅋㅋㅋㅋㅋ머리맞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나쁘네요 ㅠㅠㅠㅠㅠㅠ 궁디팡팡 얼마든지 받을게요 ㅠㅠㅠㅠㅠㅠ 달달하다가 또 이렇게 되게 해버린작가를 탓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 비회원이라 들어오기 힘드실텐데 매번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2
아 소개팅한다고 했을때 질투허는 미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어쩜 그렇게 꿀귀니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주 계속 미년이 대신 자신이 희생하는거 멋지긴한데 그래도 다치지마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아랐지??
6년 전
쮸블링
미녀니 혼자 섹시하고 멋있고 귀엽고 다하죠 ㅠㅠㅠㅠㅠㅠㅠ 여주 그만 다치게 할게요 ㅠㅠㅠ
6년 전
독자53
으아아아아 작가님!!!~~~황소입니다!!!오늘 뭐야뭐얌 오우 황형사님~~~므흣 오늘도 귀엽고 멋있고 섹시하고 질투황도 좋고 다좋아영ㅇㅠㅠ잠오는데 막 심장설레고 막 그래서 끝까지 다 봤네요ㅎㅎㅎ제 심장이 남아나징 않네요ㅠㅠㅠㅠ으앙아 여주 피ㅠ앙대ㅠㅠ아프지마ㅠㅜ
6년 전
쮸블링
황소님~~ㅎㅎㅎ 우리 황형사 혼자 다하네요 ㅠㅠ이기적인 남자 ㅠㅠㅠㅠㅠ 여주 다치는것도 안대지만 황소님 심장 아픈것도 안대애애앵❤️
6년 전
독자54
마니입니다!
칼...칼이라니....황형사님 얼마나 놀라고 죄책감이 들까....여주가 예전에 꿈에서 봤던 병실 장면이 이 때문이었나보네요ㅠㅡㅠ 진짜 맴찢....롬곡....엉엉....여주가 얼른 낫고 민현이와 꽁냥꽁냥 달달하게 연애해줬음 좋겠네요ㅠㅡㅠ♡몰래몰래 연애하다가 팀멤버들에게 걸렸으면 하는 바램,,,ㅎ.ㅎ 헤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쮸블링
마니님!!!!! 우리 황형사가 얼마나 놀랬을끼요 ㅠㅠㅠ 맴찢 ㅠㅠㅠㅠㅠㅠ 하루 빨리 달달해질 그들을 위해..❤️
6년 전
독자55
박참새짹입니다!!
여주가..ㅠ이게무슨일이죠ㅜㅜㅜ여주 죽는건아니죠!......작가님ㅜㅠㅠㅠㅠㅠ니에리도 형사면 좋을거같아요!!!여주랑 같이 꿈으로 인해 일을 척척 풀어나가고 항상 여주도와서 같이 잘할거같아요ㅎㅎㅎ근데 뭔가 꿈을 꾸는 미래가 너무 무서워요ㅜㅜ자칫하다 뭔일 일어날까봐..안타깝게도 일어나긴 했지만요...그래도 해피엔딩으로 무조건 끝내주실거죠 작가님?....믿습니다정말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박참새짹님!!!! ㅠㅠㅠㅠ작가가 자꾸 우리 여주 아프게 만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니엘이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곧 나옵니다 ㅎㅎㅎ 믿음에 보답하려고 노력할게요❤️❤️
6년 전
비회원52.49
황형사의향수입니다ㅜㅜㅜㅠㅠㅠㅠ아니 작가님은 단짠단짠이 정말 심하십니다.... 어떻게 저를 세상 행복하게 웃게하다가 세상 떠나가듯 울게 만드세요ㅕㅜㅠㅜㅜㅠㅠㅜㅜㅜ 아이고ㅠㅠㅠㅠㅜㅜㅜ 오 근데 오늘 읽다가 짤이 많다는 생각을 하긴했는데 실제로 많이 넣으신거군요! 저는 뭐든 좋습니다ㅠㅠ 평소가 좀 더 잘 집중되긴 해요! 하 진짜 작가님은 액션나오는 장면 정말 잘 쓰시는거 같아요ㅠㅠㅠㅠ 진짜 최곱니다 작가님 최고ㅜㅠㅠㅠㅜㅠㅠ
6년 전
쮸블링
황형사의향수님!!!! 단짠단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센스❤️ 오늘 설레게 시작해서 슬프게 끝나버린것도 단짠단짠이네요 ㅠㅠㅠㅠㅠ 액션 나오는 부분 묘사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 많이하고 전달이 안될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말해주시니까 제가 더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56
작가님 안녕하세요 CR입니다. 저번에 이번화가 제일 궁금하다고 말씀드렸는데...역시 작가님...벌써 진도가 이렇게 나가다니요!제가 다 설레네요ㅎㅎ.그렇게 해피해피해지는 줄 알았는데...여주가 칼에 맞았네요ㅜㅜ 무사히 일어나서 마저 일을 계속 하겠죠? 그러리라 믿습니다!오늘도 수고 많으셨구요. 다음화에서 뵐께요!
6년 전
독자57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번 화 처럼 움짤이 많은 것도 좋습니다!
6년 전
쮸블링
CR님!!! ㅎㅎ 진도가 조금 빨랐죠?ㅎㅎㅎㅎ 이게 다 미녀니 집 때문이에요 ㅠㅠ하지만 우리 순수황 지켜주기 위해 적절히 끊었답니다 ㅎㅎㅎ 여주가 빨리 낫기를 ㅏ래주세용❤️
6년 전
독자58
작가님ㅠㅠㅠㅠ 슈퍼파워황제입니다! 오늘 너무 늦어버럈네요ㅠㅠㅠ
민현이 집에서 키쮸,,,, 좋아요!!!! 민현이가 많이 순수하네요 거기서 끝나다니ㅎㅎㅎㅎㅎㅎ
소개팅!! 질투하는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ㅋㅋ
그 소개팅 그냥 제가 나가도록 하죠
그리고 민현이도 소개팅 나갔다 하니까 소.개.팅 하는 것도 너무 귀엽네요
사건 나갔는데 옹!! 자리 양보 매너 발립니다
이번엔 여주가 다쳤네요ㅠㅠㅠ 민현이 눈물,,, 제가 다 눈물이 나네요ㅠ 여주 죽진 않겠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다음에 빨리 올께용 작가님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59
짤은 많든 없든 재밌어용! 근데 전 있는게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6년 전
쮸블링
슈퍼파워황제님!!!! 이렇게 와주시는것만으로도 언제든 감사하죠❤️ 우리 미녀니 혼자 귀엽고 멋있고 섹시하고 다 해버리네요 ㅠㅠㅠ 우리 여주 빨리 나아서 미녀니랑 행복해질수있기를 바래주세용..❤️
6년 전
독자60
몽구에요 질투하는 민현이 귀엽다ㅠㅠ 여주 왜 다쳐ㅠㅠㅠ슬퍼ㅠㅠ 흑흑
6년 전
쮸블링
몽구님!!!!우리 미녀니 혼자 귀엽고 멋지고 섹시하고 다하죠 ㅠㅠㅠ
6년 전
독자61
샤프입니다 소개팅 나간다니까 질투하는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ㅜㅜ그나저나 여주 다쳐서 어떡해요ㅜㅜㅜㅜㅜ빨리 호전되서 다시 꽁냥 거리는 모습 보고싶어요!!
6년 전
쮸블링
샤프님!!!! 여주가 나아서 또 알콩달콩 하는 모습들을 보여줘야할텐데요 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블루황님!!! 우리 미녀니 멋지고 섹시하고 다하더니 오늘은 귀엽기까지>< 그렇게 귀엽게 달달할줄 알았는데 여주가 칼에 맞다니 또 무슨일이랍니까 ㅠㅠㅠㅠ 어흉 ㅜㅜㅜ 블루황님의 바람은 다음화를 보여드리는걸로 답할게용❤️
6년 전
독자63
황제호빵입니다!!작다님! 짤 많으거 좋아용!!!사실 짤이 없어도 많아도 작가님글이면 다 좋아요!!!앞 부분이 너무 달달해서 흐뭇하게 보고있었는데 뒷부분에서 여주가 다쳤네요ㅠㅠㅠㅠㅠㅠ그럼 그 저번에 병원에서 여주가 병원꿈을 꾼건 이번에 여주가 또 다쳐서 병원을 간 꿈이겠네요...?!흑흑....불쌍한 우리여주ㅜㅜㅜ그리고 다니넬의 직업을 궁예해 보자면 아마 특공대..?비슷한 음...특수부대?그런게 아닐까용...!가끔 같이 일한다고 하셨으니까요! 곧 밝혀질 니엘이의 직업도 상당히 궁금하군요! 오늘도 넘나리 달달하고 귀엽던 민현이가 여주 때문에 눈물을 흘리다니ㅠㅠㅠㅠㅠ저도 읽으면서 마음이 아프더라구요...저희 여주 금방 나을수있게 해주세요흐어어ㅓㅇ 이번편도 정말정말 잘봤어요!!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쮸블링
황제호빵님!!! 달달하게 시작하더니 맴찢으로 끝나버렸죠 ㅠㅠㅠ 대부분 독쨔님들이 다 눈치를 채시네요 ㅎㅎㅎ 다들 너무 똑똑하셔 ㅠㅠㅠ 녜리는 복싱선수인데 가끔 같이 어떻게 일하게될지는 비밀이지요><
6년 전
독자64
안눙눙이에요~ㅁ
오늘도역시 분량은 혜자네요ㅠㆍㅠ
감사합니다
다음화도 넘나 기대됩니다
항상 기다리고있어요
다음화에서뵐게요❤️❤️❤️❤️❤️

6년 전
쮸블링
안눙눙님!!! 나름 제글에서는 오늘편이 쪼오오금 분량이 적었을껄요..!!하하하핫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10.52
아 작가님 롬곡 대환장 파티에요..... 아 저는 우리원부인 입니다 하하하하하 진짜 이거 무슨 중독성이 저 스크롤도 엄청 조심조심 내리고 아끼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엄청 기다렸단 말이에요 !!!!! 아 작가님 진짜 필력 후덜덜입니다 오늘도 잘보고가요 빠샤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우리원부인님!!!!! 매번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 또 얼른 얼른 찾아올게요❤️❤️
6년 전
독자65
1010입니다악!!
오늘 편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차 있어요
민현이와 입맞춤이 이렇게 많이 나오고!! 민현이가 자신한테 늑대 새끼냐고 하는 게 킬링파트⭐️ 소개팅 나가라고 하니까 자기가 더 잘생겼다고 안절부절하는 건 왜 또 귀엽고 난리야ㅠㅠㅠ
조직 안으로 들어갈 준비했을 때 민현이 모습은 또 멋있고...,.여주를 다치게 하면 안 되지만!! 민현이 대신 칼 맞는 이런 소재는 제 스타일이긴 합니다 껄껄.... 그다음이 기대되는구먼요
저는 짤은 많이 사용해도 글이 재밌어서 흐름 안 끊기고 잘 볼 수 있습니드아아아??
이렇게 날이 갈수록 재밌으니 작가님 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사랑하는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1010님!!! 앜ㅋㅋㅋㅋㅋㅋ저런 사소한 부분까지도 좋아해주시니까 제가 더 좋으네용 ㅎㅎㅎ 슬픈 부분까지도 1010님 스타일이라니!!!역시 1010님은 제스타일..❤️ ㅎㅎㅎ 항상 사랑합니다아아아앙❤️❤️❤️❤️
6년 전
독자66
이렇게 댓글로 하는건지 잘 모르지만 한 글자 한 글자 적어봅니다! 암호닉 [밀혜] 로 신청합니다 항상 글 보면 설레고 그랬는데 이번 편은 설렘과 슬픔이 흑흑... 여주가 다치니까 너무 아프네요 마음이... 저는 작가님이 해주시는거 다 좋아요? 작품 잘 읽고갑니당 ??
6년 전
쮸블링
밀혜님!!!반가워요 ㅎㅎㅎ 이번편은 설렘으로 시작해 맴찢으로 끝이났네요 ㅠㅠㅠㅠ 뭐든 조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도리님!!!! 애써 기대안하는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또 다 알죠..❤️ 우리는 하나니까요❤️ ㅎㅎㅎㅎ 사실 움짤있으면 미녀니 얼굴 보느라 시간이 더 많이 들죠..큼큼 얼굴이 너무 비현실적이니까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글은 설렘으로 시작해 맴찢으로 끝이났는데 ㅠㅠㅠㅠ 도리님 질문에 대한 답은!!!! 얼른 다음화를 들고 오는걸로 대신할게용❤️
6년 전
독자68
몰랑몰랑입니다 ㅠㅠ 질투는 황미년 너 귀엽잖아 ㅠㅠㅠ 내가 대신... 나갈게...!!!! 공과 사 구분하는 여주는 좋은데 다치다니 맘 아프네요 ㅠㅠ 더 아파하는 미년이덕분에 나도 아픈누ㅠㅠ ㅠㅠㅠ 흐규 음 저는 지금까지 짤때문에 불편하지는 않았는데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쮸블링
몰랑몰랑님!!!! 황미년 ㅠㅠㅠ귀엽고 멋있고 슬프고 다하네요 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9
배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민현이 너무 멋있고.. 이 글에서 민현이가 되게 매력적으로 묘사되는거 같아서 읽을때마다 너무 설레요 지우가 칼 대신 맞아서 너무 안타까운데 그럼 다음 편에서는 그 병실에 금식 써진 장면이 나오겠죠ㅠㅠ항상 작가님 글은 다음 화가 너무 기다려지는거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쮸블링
배배님!!!! 미녀니 묘사를 열심히하는것보단 우리 미녀니 자체가 멋있으니..❤️ㅎㅎㅎ 배배님의 질문에 대한 답은 얼른 다음화를 보여드리는걸로 할게요 ㅎㅎㅎ 항상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23.211
작가님 박쏠로입니다ㅠㅜㅠㅜ 저 진짜 초반부에 ㅈ넘 설레서 댓글에 쓸말 되게 많이 생각하면서 완전 므흣^^ 하게 보면서 내려왓는데 마지막에 칼빵맞는거 보고 할말을 다 까먹어버렸어요ㅠㅠㅠㅠ ,, 여주 정말 .. 이쯤이면 살아있는게 기적이에요,, ㅋㅋㅋㅋ규ㅠㅜ 이제는 아프지마로라ㅠㅠ!!! 그리고 짤 개수에 대해서 말하셧는데 저는 짤이 많을수록 더 몰입이 되는 (상상력이없는^^)
6년 전
비회원 댓글
(얼굴 펑) 형도 꼭 보여줄 거죠.
6년 전
쮸블링
박쏠로님!!!!! ㅋㅋㅋㅋㅋㅋ칼빵이 잘못했네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살아있는것도 신기한 여주....ㅎㅎㅎ 이젠 그만 아프게 만들게요 ㅠ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0
하.... 진짜 너무너무너무 대박ㅠㅠ 글 진짜 잘 안 읽는데 작가님 소설은 진짜 너무 쟈미있고 술술 잘 읽혀요ㅜㅜ
대바규ㅠㅠㅠㅠ
여주왜 칼맞았냐ㅠㅠ 총으로 쏴버리지ㅜㅠ

6년 전
쮸블링
이렇게 예쁜말 해주시면!!! 너무나도 오예입니다❤️ 총대신 몸을 날리는 여주..그래야 소설이죠..❤️
6년 전
비회원244.106
[비회원]
초반에 진짜 넘 놀래써요 흐히 여쥬 애교부리는거 넘 귀엽구 미녀니 막 유혹하구ㅜㅡㅜ 악악 걍 너무 전체적으루 달달해요 질투하는 것도 넘 귀엽구여8ㅁ8

6년 전
쮸블링
비회원님!!!!! 달달하게 시작해서 맴찢으로 끝이났지만 그 슬픔도 달달한거겠죵 ㅎ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1
안녕하세요 !! 혹시 암호님 [겨울]로 신청 가능 할까요?? 항상 글 잘 보구 있어요 ??? 분량도 너무너무 좋고 민현이는 더 좋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잘 보구 가요!!
6년 전
쮸블링
겨울님!!!반가워요 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릴게요❤️❤️
6년 전
독자72
여름이에요!!후하 이제 숨쉽니다...으앙 여주야ㅜㅜㅜ병실에 누워있던 꿈이 이거였나요ㅜㅜㅜㅜㅜ황형사님이 자책하지 않았으면 하네요ㅜㅜㅜ저는 중간중간에 연관있는 짤이면 더 상상할 수 있어서 좋았오요!! 뭐든 많이많이에 한표✔️ 그리고 보고싶은 에피소드가 있다면 그냥 형사들끼리 경찰서 벗어나서 재미있게 노는..? 단합대회라던가 등등이요! 조심스럽게 얘기해봅니다...? 오늘도 잘 읽고가요! 날씨갸 또 추워지네요 작가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6년 전
쮸블링
여름님!!!!! 윗 독쨔분이 겨울님이신데 여름님이 바로 밑에 댓글을..ㅎㅎㅎ 신기하네요>< 에피소드 추천도 감사해요 ㅎㅎ 제가 구상한 사건들이 좀 지나가면 한번 시도해볼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03.208
와 자까님...ㅠㅠㅠㅠㅠㅠ 암호닉[텍스트황]으로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어휴ㅠㅠㅠㅠㅠ 이런대작을 지금알았다니(오열) 정말 글써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달다구리와 맴찢 폭풍으로 맞고 갑니다....(털썩)
6년 전
쮸블링
텍스트황님!!! 반가워요 ㅎㅎㅎ 오늘 소개팅 이야기 하던 부분중에 우리 텍스트황 등장 보셨나요? "소개팅을 했어, 했는데." 요부분이용 ㅎㅎㅎㅎㅎ 그냥...그렇다구요>< 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73
다니입니다~! 민현이 설레서 쥬글뻔했어요,,, 짤 선택도 정말 탁월하십니당٩( ᐛ )و 넘 재밌어서 한번 더 읽을래요ㅠㅠㅜㅡㅠ
6년 전
쮸블링
다니님~ 분량이 많아서 한번ㅋㅋㅋ힘드실테지만 저는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6년 전
독자74
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다친거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진짜 대작인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분량낭낭해요ㅠㅠㅠ재밌고 알차고 체고에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부끄럽네용>< 감사합니다아❤️❤️
6년 전
비회원28.194
즈쿠에요 !!! 여주가...또...다치고 말았어... 여주의 부상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꼭 조직이 잡혔으면 좋겠어요ㅠㅠ 또 민현이가 자기탓이라고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번에 나왔던 침대에 누워있던 여주 꿈이 지금 이 상황을 예견하였던 거란게 맞춰지니 놀랍고 그러네요ㅠㅠㅜ
6년 전
독자76
#0809이에요!!
둘이 이제 서로 마음을 알고 달달한 비밀연애하나 했는데 이렇게 비극을 만들면 안돼요우ㅜㅜㅜㅜㅜ제발 여주가 무사히 회복하길 빌고 민현이 너무 가슴 아파 안 했으면 좋겠어요ㅠㅜ

6년 전
쮸블링
#0809님!!! ㅠㅠㅠㅠㅠㅠㅠ저도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아 ㅠㅠㅠ
6년 전
독자77
지금 막 정주행 완료하고 왔는데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이런 명작을 이제서야 보다니ㅠㅠㅠㅠ작가님 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중간중간 달아주시는 댓글 계속 보고있었어요❤️ 밤늦게 정주행하시느라 고생하셧어요 ㅠㅠㅠㅠㅠㅠ 밤이 늦었는데 얼른 주무시고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78
작가님 빨리 다음 회 주세요ㅠㅠ 현기증나요 아 진짜 칼에 맞다니 엉엉...
6년 전
쮸블링
정주행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달아주시는 댓글 계속 보고있었답니당 ㅎㅎㅎ❤️❤️
6년 전
독자80
헐 작가님 저 지금 잠 안자고 작가님 다른 글 보고있어요ㅠㅠ 너무 재밌어서 잠을 못자겠어요 어어엉엉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충성❤️❤️
6년 전
쮸블링
다른글은 사실 좀 부끄러운데..... 그냥 가볍게 읽어주세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아니에요ㅠㅠ 입에 미소지으면서 잘보고있습니다 좋은 글 많이많이 써주세요 작가님❤️❤️❤️
6년 전
독자79
맑음입니다!! 와 오늘글 진짜 대박입니다 ㅠㅠㅠ 전 짤 많이사용해도좋고 그냥 다좋어요ㅠㅠㅠ 짤때문에 뭔가 글 몰입감이 더 강하다구해야하나..? 저의 개인적인생각입니다...! 민현이집에서,,, 어후.. 너무좋ㅇ네요ㅠㅠㅠㅠ 민현아 상남자해..ㅠㅠㅠㅠㅠ 여주칼 아 ㅠㅠㅠㅠㅠ진짜 아ㅜㅠㅠㅠ 빨리 병원가서 제발 ㅠㅠㅠㅠ 황민현진짜 다정한남자입니다 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쮸블링
맑음님!!!!! ㅋㅋㅋㅋㅋㅋㅋ미녀니는 다정하고 귀엽고 섹시하고 멋있고 혼자 다하는 남자죠!!!!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3
뿜뿜이입니다ㅠㅠㅠㅠ왜 항상 여주가 다치는걸까요ㅠㅠ아무도 다치지않는게 제일 바람직한 행동이지만 형사라는 직업이 너무 힘드네여ㅠㅠ
6년 전
쮸블링
뿜뿜이님!!!!! 여주 그만 다치게 해야하는데 작가가 나쁘네용 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0.157
작가님~황배박하예요!제가 현생이 좀 바빠서 11편을 지금 봤는데...소개팅 나가지 말라는 민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숨을 못 쉬다가 여주 위험하니까 서에 있으라는 민현이에 아주 심장이 쿠사삭-하고 부서졌답니다....그리고 조직원들 이 (심한욕) ㅠㅠㅠㅠㅠ 그러게 불을 왜 질러서ㅠㅜㅜㅜ 여주가 민현이 대신 칼에 찔리고 민현이 눈물이 여주한테 떨어지고ㅠㅠㅠ제 눈에서도 눈물이 주르륵....저가 이럴 줄 알았어요퓨ㅠㅠㅠㅠㅠㅠ애들 중에 누구 한 명은 크게 다치겠구나 했는데 진짜 다치니까 저가 다친 것 같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작가님 .... ㅠㅠㅠ 아 여주 ㅠㅠㅠㅠ 울 여주 어떡해요 민현이 눈물 ... 다녤은 어딨어요 ...? 최현석 이넘 하 나쁜사람 딘차 뿌셔버려요 조직 다 뿌셔버려요 ㅠㅠㅠ 아 마음 아파요....
6년 전
독자86
수다링입니다!ㅠㅠㅠㅠ여행다녀와서 이제야 댓글 남겨요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민현이네 집에서의 분위기 최고최고ㅠㅠㅠ민현이 정말 설레요ㅠㅠㅠㅠ여주가 소개팅 제의를 받으니 질투하는 민현이도 넘 귀엽구요ㅠㅠㅠㅠ 우리 여주ㅜㅜㅠㅠㅠ어떡해ㅜ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여주 살려주세요ㅠㅠㅠ 맘이 넘 아픕니다ㅠㅠㅠㅠ 조직 다 주거써ㅠㅠㅠㅠ뉴ㅠㅠ정말ㅠㅠㅠ 작가님 항상 좋은글 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7
여주야..엉엉 어떡하면 좋죠 여주ㅠㅠ 아 그리고 소개팅하는거 질투하는 형사님 깜찍하구..ㅠㅠ
아마 저는 평생 작가님의 글에서 헤어나오지 못할거 같아요.. 여주때매 조만간 폭풍눈물 예약이요.. 진짜 한편한편이 귀엽구..하네요옹 ㅠ
그리고 짤도 좋아용 최고최고
작가님 힘내세요❤️

6년 전
독자88
작가님 얼음입니당!! 아으으나아앙 여주 칼에 맞았어,,, 작가님 정말 이렇게 심장 떨리게 할고에여??? 왜 이건 꿈에 안 나타난거야ㅜㅠㅠㅠㅠ 황형사님 울면 안되는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48.151
여주만 맨날다쳐ㅠㅠㅠㅠㅠㅠㅠ 이때 병원
가서 꿈이 실현되는거 맞겠죠? 그럼전 빨리 다음편을 보러가겠습니다아

6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만 맨날 다치네요ㅜㅜㅠㅠㅠ빨리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부에에에에에ㅔ엑ㄱ!!!!!!!!!!!!!!!!!나무너무너무너무너재밋어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아 안돼 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ㅠㅠㅜㅜㅠㅠㅠㅠ 흐엉어ㅓ엉어 자야되는데 너무 재밌아서 못멈추겠아여ㅠㅠㅍ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284 쮸블링 02.06 01:1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1192 쮸블링 02.03 23:0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0188 쮸블링 01.31 18:3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9186 쮸블링 01.28 00:2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8177 쮸블링 01.26 01:1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7173 쮸블링 01.24 00:2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6166 쮸블링 01.22 18:28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5152 쮸블링 01.20 22:5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4117 쮸블링 01.18 17:4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3123 쮸블링 01.16 21:3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2121 쮸블링 01.12 23:5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01​​93 쮸블링 01.10 19:2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번외 - 나쁜남자 강다니엘이 주인공이라면,51 쮸블링 01.07 23:5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착한남자 황민현의 신혼일기48 쮸블링 01.07 02:49
워너원 차기작 투표!20 쮸블링 01.07 00:0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完72 쮸블링 01.04 21:4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1133 쮸블링 12.31 16:5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1095 쮸블링 12.28 22:1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996 쮸블링 12.25 02:2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8100 쮸블링 12.23 04:4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7117 쮸블링 12.20 04:4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684 쮸블링 12.18 22:0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579 쮸블링 12.15 22:2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497 쮸블링 12.12 20:2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3125 쮸블링 12.10 00:0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288 쮸블링 12.08 17:2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나쁜남자 강다니엘, 착한남자 황민현 0162 쮸블링 12.07 17:2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8:26 ~ 5/19 1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