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루시드드림 전체글ll조회 11255l 8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외전 [루시드드림 그 후] | 인스티즈

 

 

 

**

 

 

그와의 소중한 추억도 어느 새 5년이 지났다.

세월도 참 빠르지. 그게 벌써 5년 전이라니.

 

이젠 그의 얼굴도 가물가물해져 버렸다. 나이가 들어간다는 게 이런거구나 싶어 참 씁쓸해졌다.

소중했던 추억들이 이렇게 무뎌져 가버리고 일상에 치이고 바빠 그와의 추억을 떠올릴 틈도 없어져 버렸다.

 

그래도 아직 그가 남긴 것들은 그대로 내 사물함 안에 보물단지 모시듯 귀하게 보관해두었다.

그리고 가끔씩 비가 내리거나 벚꽃이 흩날릴 때 그의 생각이 나면 꺼내 편지를 읽어보기도 하고 그의 영상편지를 수십번씩 돌려보기도 한다.

그래.  잘 생각해보니 아직은 그가 내 마음속 한구석에 남아있는 것 같기도 하다.

 

참.. 생각해보면 그에게 받은 것들도 많다. 그가 남긴 편지는 사물함 한칸을 꽉채울 정도 였고 옛날의 '내'가 받은 선물들도

버리지 않고..보관해두었다면 사물한 한칸은 무슨 두칸도 꽉 채웠을 것이다.

 

그리고 그에게 받은 가장 큰 선물은  지금의 내 모습이다.

 

난 어느새 옛날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밝고 쾌활한 사람이 되었다.

낯선 사람과도 잘 웃으며 대화할 수 있게 되었고 사람 많은 곳도 피하지 않고 오히려 내가 먼저  찾아나설 정도로 적극적인 사람이 되었다.

이것 또한 그의 선물이었겠지. 그를 만난 뒤로부터 나는 하루가 다르게 점점 바뀌어가 지금의 '내'가 되었으니.

 

 

그와의 마지막 꿈을 꾸고 난뒤 나는 며칠동안 멍해있었다.

하루 이틀은 실감이 나지 않아 멍했고 그 뒤로는 삶에서 지지대가 되어주고 있던 그가 사라져버리니 마음 한구석에 뻥뚫려버린 것같이 허전해 멍해있었다.

왠지는 모르겠지만 눈물은 나오지 않았다. 아니. 억지로 참고 있었다는 말이 맞겠지. 한번 울음을 터트렸다간 끝도 없을것 같았다.

그랬다간 그가 좋은곳으로 가지 못하고 그의 발목을 잡는 것 같았기에.

그 후유증인지 그 뒤 며칠동안은 드러누워 끙끙 앓아대야 했지만.

 

 

5년 뒤인 지금.

나는 예상치도 못한 부분에서 소질을 찾아 열심히 자기분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5년 전. 마지못해 들었던 소묘부.

처음엔 흥미를 느끼진 못했지만 갈수록 실력이 붙는 재미에 나는 더더욱 열심히 했고 고3 중반쯤 본격적으로 그림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다.

그리고 당당히 미대에 붙었고 지금은 졸업을 해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중이다. 우연의 일치인지 처음부터 정해진 길이었는지 알수는 없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내 주위 사람들의 근황이다.

첫번째로는 택운이.

 

중학교때부터 꾸준히 축구부였다는 택운이. 그 결과인지 택운이는 축구선수가 되어 요즘 정말 행복해보인다.

해외와 국내를 들락날락거리느라 얼굴 볼 틈없이 바쁘지만 택운이는 자기의 꿈을 이뤄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고.. 술자리에서 그랬다.

나와 택운이가 이런 이야기를 술없이 할리는 만무하다. 택운이는 분명히 오글거린다고 자리를 피할게 분명했으니까.

 

그리고 이건 며칠 전에 있던 일이다.

자취를 하고있는 나는 우연히 티비를 돌리다 광고에서 익숙한 얼굴을 발견했다. 하지만 제대로 얼굴은 나오지 않고 자꾸 공을 차는 모습만 보여주길래

설마설마 하며 그냥 과자를 씹으며 대충 얼핏얼핏 보고있었다.

 

"...!!!커억..컥!!! 뭐..뭐야!! "

 

나는 깜짝 놀래 씹고 있던 과자가 목에 걸려 격한 기침을 하는 와중에도 눈은 티비에서 떨어질 줄을 몰랐다.

설마가 사람잡는다고 정말 내 예상이 들어맞았고 지금 티비에서 에너지드링크 광고를 하고있는 건

 

택운이었다.

 

 

 

' 마시기만 해도 힘이 불끈. '

 

 

" 풉!!! "

 

 

가녀린 목소리로 어울리지도 않는 멘트를 마구 뱉어내는 택운이.

나는 당장이라도 터져나올것같은 웃음을 꾹 참고 몸을 부들부들 떨며 광고가 끝날때까지 집중하고 또 집중해서 그 광고를 뚫어져라 쳐다봤다.

그리고 광고가 끝난 뒤 나는 배를 잡고 방을 떼굴떼굴 굴러다니며 웃음을 터트렸다.

어찌나 웃었으면 눈에 눈물까지 고일 지경이었다. 택운이답지 않은 어색한 웃음을 얼굴에 잔뜩 띄워놓고

평소에 들을수도 없는 우스꽝스러운 멘트들을 마구 늘어놓고 있는데 택운이의 지인이라면 누가 웃지 않으랴.

 

나는 정말 거짓말하나 보태지 않고 5분가량을 숨이 넘어갈듯이 웃고 가쁜 숨을 몰아쉬며 핸드폰을 찾아해맸다.

그 와중에도 페에 바람이 들어간듯 실실 쪼개고 있었다. 핸드폰을 찾은 나는 당장 번호를 눌러 택운이에게 전화를 걸었다.

택운이가 지금 바쁘든 안 바쁘던 그건 내게 중요치 않다. 이런 좋은 놀림감을 두고 지나칠 수 없으니까. 이건 한 십년 두고 우려먹을 수 있는 아주 좋은 놀림감이다.

 

' ...여보세요. '

 

 

자고 있었는지 잔뜩 갈라진 목소리로 응답하는 택운이. 택운이의 목소리를 듣자 겨우 진정됬던 웃음이 다시 튀어나왔다.

그래서 상대방에서 여보세요를 남발하던 말던 일단 배가 찢어져라 웃어재꼈다. 결국 택운이는 기분 나쁜지 욕설을 내뱉고 내 전화를 거칠게 끊어버렸다.

하지만 택운이 따위 만만해진지 오래.

 

 

' 야ㅋ 마시기만 해도 힘이 불끈 솟는 그 음료 나도 좀 주라. '

 

 

나는 조롱이 잔뜩 섞인 문자를 택운이에게 보냈다. 문자를 보내는 와중에도 웃음은 멈출줄 몰랐다.

 

하지만 그 뒤로 택운이에게 답장은 없었다지....

 

엄청나게 쇼킹한 일이라 나는 아직도 이일을 잊지 못한다. 그리고 내 핸드폰에는 아직도 그 광고가 저장되있다.

우울한 일이 있거나 기분이 찝찝할 때 그 광고를 보며 우울한 마음을 달래곤 한다.

 

며칠 전 택운이가 그걸 발견하고 목숨이 오락가락 할 뻔했지만..

 

 

 

두번째로는 원식이.

 

원식이는 여전히 음악을 공부하고 있다. 아니. 이제 전문가가 됬다는 말이 맞으려나.

원식이는 어느새 작곡가가 되어 이 아이돌 저 아이돌의 노래를 프로듀싱 해주고 있다. 최근에 맡은 빅스?..라는 아이돌들의 노래를 작곡해 요즘 수입이 짭짤하다는데..

통 뭘 쏜적은 없어 그말에 신뢰는 가질 않는다. 번 만큼 써야할텐데 번만큼 쓰는 돈은 점점 줄어들고 있는 듯 하다.

쪼잔한 자식..

 

그리고 몇달 전 원식이네 개 흥식이가 새끼를 낳았다. 어찌나 귀엽던지 그냥 솜뭉치들이 꼬물꼬물 기어다니는 것 같았다.

총 5마리를 낳았는데 그 애비가 누군지는 아무도 모른다. 원식이는 애비를 꼭 찾아내서 흥식이 과부 만들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어느 길강아지인지

지가 무슨 수로 알아내겠는가. 순수한건지 멍청한건지.

 

흥식이가 새끼를 낳고나자 택운이는 원식이네 집에서 며칠동안 거의 살다시피 했다. 평소 잘 보지 못했던 이를 들어내는 웃음들이 마구 쏟아졌다.

'우쭈쭈' 거리며 강아지들과 놀아주기도 하고 처음보는 다정한 모습들이었다. 그 모습에 왠지 괴리감을 느껴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지..

근데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귀여운 아이들이긴 했다. 원식이는 흥식이가 새끼를 낳고나자 더욱더 사랑으로 흥식이를 보살폈고

다섯마리의 새끼를 주위사람들에게 분양해주었다. 독립한 원식이가 6마리를 다 키우기에는 너무 벅차긴 하다.

 

 

' 별빛아. 너 강아지 키울래? '

 

' 응? 강아지? 흥식이가 낳은거? '

 

' 응..처음엔 내가 다 키워보려고 했는데...너무 힘들다. 나 좀 살려주라..'

 

 

' 왜? 행복해보이더만. '

 

 

' 지금도 얘네가 내 피아노 악보 다 찢어놓..야!!! 투식이!!!!! 그거 먹는거 아니라고!!!! '

 

 

' .....'

 

 

' 별빛아. 잠깐만. 야!!! 삼식이!!!!! 누가 거기에다 볼일보래!!!!! 그게 얼마짜린 줄 알아?!!! '

 

 

' 나 끊는다..'

 

 

' 야. 잠깐만. 별빛아!! 한마리만 데려가!!! 난 흥식이로도 충분...!! 투식아!!!!! 그니까 그걸 왜 먹어!!! '

 

 

'....힘쇼..'

 

 

전화로만 들은거지만 그 아비규환은 내게도 생생히 느껴졌다. 그런 원식이가 너무 애잔해 어쩔  수 없이 지금 내 집에는 흥식이의 새끼 한마리가 거주중이다.

그리고 원식이가 지어놓은 이름이 너무 촌스러워 새로운 이름 하나 더 지어주었다.

 

'콩'

 

이라는. 아주 깜찍하고 깨물어주고 싶은 그런 이름이다.

솔직히 원식이는 작사 좀 한다는 놈이 어찌 그리 작명센스가 없는지. 지 이름을 따서 다섯마리에게

 

투식이, 삼식이, 사식이, 오식이

 

투식이만 영어인 이유는 그냥 뭐 이식이는 어감이 별로라나..뭐라나... 하여간 얘도 정택운이나 다를 거 없는 이상한 놈이다.

나에게 온 것은 투식이. 그래 지금의 콩이.

 

 

" 콩아- 너도 그딴 이름 버리게 돼서 기분좋지? - "

 

 

" 왕! "

 

 

" 언니. 잠깐 친구 만나고 올게- "

 

이제 제법 큰 콩이가 현관에 있는 내게 달려오며 꼬리친다. 어찌 이리 귀여운지.

나는 약속 때문에 신발을 신다가 콩이를 안아올려 볼을 맞대고 부볐다. 그래 너같은 애가 원식이같은 놈한테 있기는 너무 아까워.

 

삼식이는 학연이에게 분양갔고 사식이는 빅스 멤버 중 라비? 라는 사람에게 분양갔다고 한다. 원식이는 자기와 똑 닮은 사람이 사식이를 데려가줘서 안심이란다.

거울도 안보고 사나보지.

 

하여간 원식이는 흥식이와 오식이와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중이다.

 

 

 

세번째로는 학연이!

 

그 일이 있는 뒤로 학연이는 차츰 자신의 이중적인 모습들을 바꿔나가려고 노력하는 게 보였다.

가끔씩 튀어나오려는 그런모습들을 억누르려고 많이 노력했고 지금은 아예 그런 모습들이 싹 사라진 듯했다.

뭐 내가 모르는 모습들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내 앞에서 예전 같은 싸이코스러운 모습들은 조금도 보이지 않는다.

 

그런 모습들이 사라진 학연이는 오히려 나에게 여자친구들보다 더 편한 친구가 되어주었다.

함께 쇼핑을 가서 섬세하게 옷을 골라주기도 하고 친구들 사이에서 생긴 갈등의 대한 고민들도 귀를 기울여 잘 들어주었다.

학연이가 그런 아이었다는 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 되어버렸다. 지금도 택운이와 원식이보다 더 연락을 많이하는 사람은 학연이다.

 

그때 만약 학연이를 용서하지않았다면 이런 친구도 없을거라는 생각에 안도의 한숨을 푹푹 내쉬곤 한다.

 

현재 학연이는 자신의 특기를 살려 현대무용과로 들어갔고 군대도 갔다오고 재수를 하는 바람에 지금은 대학교 2학년이다.

학연이는 대학로 앞에서 뮤지컬 같은 곳에 참여하며 짬짬히 돈을 벌고 있었고 큰 댄스대회에 나가 대상은 밥먹듯이 따오기도 했다.

그만큼 춤 실력이 아주 뛰어나 지금 여기저기서 캐스팅도 많이 들어오고 있지만 학연이는 전부 거절했다.

 

 

" 야. 요즘 아이돌 되면 돈 잘 번다던데. 왜 비싸게 굴어. 나도 아이돌 친구 한번 둬 보자. "

 

" 아 싫어. 난 전문댄서가 될거야. 그런 것들이랑은 차원이 다르게. "

 

 

" 어휴. 저러다 길바닥에 나앉아봐야 정신 차리지. "

 

 

" 뭐래냐. 옷이나 골라! 너 소개팅 있다며. "

 

 

" 야. 뭐 옷까지 사. 내가 원해서 가는 것도 아닌데.."

 

" 여자애가 왜이래! 홍빈이가 너 이런 모습 보면 왜 좋아했을까 땅을 치고 후회한다. "

 

 

" 홍빈이는 나란 사람 자체에서 흘러나온 매력에 반한거고 - "

 

 

이젠 아무렇지도 않게 서로 홍빈이 이야기를 주고 받는다. 그만큼 이제 무뎌지고 받아들였단 거겠지.

지금은 학연이와 시내에 나와 옷을 고르고 있는 중이다. 아니 쇼핑을 강요당하고 있는 중이다.

나는 별로 원하던 소개팅이 아니라 아무거나 주워입고 가려고 했지만 여자보다 더 섬세한 차학연은 날 기어코 옷가게로 끌고 들어왔다.

 

차학연은 내가 평생 입어보지도 않은 하늘하늘한 원피스들을 갖다대었고 내가 질색을 하던 말던 흡족한 미소를 짓더니 직원을 불러 계산을 한다.

 

" 이걸로 주세요 "

 

" 네 - "

 

" 야!...이..이거 비싸다고.. "

 

 

" 괜찮아! "

 

 

차학연이 자신있게 주머니에서 카드를 꺼내들었다. 차학연 카드인가 싶어 왜이렇게 무리하냐고 당황해하며 물었지만

역시나 본인의 카드가 아닌 원식이의 카드였다.

 

" 걔 저작권료가 얼만데. 너 옷 한벌은 거뜬히 사주겠지. 일단 반정도는 허락맡았으니까 괜찮을거야. "

 

 

반정도 허락을 맡은건 무슨소리냔 말인가. 나는 불안한 눈빛으로 카드를 긁고 있는 차학연을 노려보았다. 괜히 불똥이 나한테까지 튀면 어쩌냔 말이다.

하지만 차학연은 아랑곳않고 계산한 원피스를 나에게 던져주었고 당장 입고나오라고 나를 탈의실까지 밀었다.

나는 투덜투덜 거리며 탈의실에 들어가 원피스를 입고 나왔고 차학연은 조금 불만스럽다는 표정으로 나를 훑어보더니 말한다.

 

 

" 몸매가 빈약해 좀..."

 

 

" 야!!!!!!!!!!!! "

 

 

 

 

 

네번째로는 상혁이.

 

 

상혁이는 현재 군대를 가있는 상태다...아..

대한민국의 건아로써 할일을 하고있지만...가끔씩 휴가를 나와 빡빡 민 머리를 볼때마다 왜이리 마음이 아픈지.

 

상혁이는 그림에 흥미를 보이다가 나중에 짜게 식었는지 그냥 자신의 성적에 맞는 과를 다니다가 돌연 군대로 가버렸다.

내가 다니던 대학 후배였는데 누나들한테 참 인기 많기로 소문이 났다. 그럴만도 하지. 애교도 많고 잘생긴 연하남인데 어떤 누나가 싫어하랴.

상혁이가 군대를 간다고 했을때 그 과의 누나들이 전부 대성통곡을 했다는 소문이 있다.

 

지금 소개팅하는 남자를 만나러 가는 길에도 상혁이에게 전화가 왔다.

아직도 상혁이는 내게 마음이 남아있는지 시도때도 없이 전화를 해 무한애정표현을 한다. 군인이 이렇게 한가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말이다.

 

 

" 상혁아..누나 지금 만날 사람이 있는데.. "

 

' 네? 누구요! 누구 만나요! 안돼! 나 군대 갔다고 지금 저 버리는거에요? '

 

 

나름 민간인 말투를 쓴다고 하는거 같은데 군대의 그 딱딱한 말투가 어느새 배어버린 상혁이었다.

그리고 군대에 가더니 집착?..같은게 생긴거 같기도 하고.. 뭐 그저 내눈에 귀여운 뿐이지만

 

" 널 버리기 전에 우선..가진적도 없는데.."

 

 

' 지금 남자 만나러 가는거죠!!!! '

 

 

" 군대 가더니 눈치만 늘었네. 이게. "

 

 

' 아!! 안돼요!!! 나 이제 삼개월 남았다고요!! 저 더 멋있어졌다고요!! 삽질만 주구장창하다가 근육도 잔뜩 생기고! '

 

 

" 어이구. 그러셨어요. 우리 애기? "

 

 

' 진짜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지금 잡아요 누나. '

 

 

" 오구오구. 뭐래냐. 어? 저사람인가. "

 

'만나지 말라고요! 아아악!!! '

 

 

" 어 맞는거 같다. 끊자. 상혁아. 제대하면 누나가 맛있는 거 사줄게! "

 

 

 

' 누..!! '

 

 

내 앞에 보이는 소개팅남으로 추정되는 사람때문에 나는 간절하게 끊지말라는 상혁이의 통화를 가차없이 끊어버렸다.

미안하다. 상혁아.

 

소개팅남은 뒤돌아 눈처럼 내리고 있는 벚꽃을 감상하고 있었다.

내가 서있는 이곳은 5년동안 벚꽃이 필때면 빠짐없이 아이들과 놀러나왔던 그 벚꽃길이었다.

 

그리고

 

그와의 추억도 깃들어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그' 하면 빠질 수 없이 생각나는 이 곳. 그가 나에게 그 어처구니 없는 솜사탕을 건넸던 그 곳.

 

" ..하.."

 

일상에 치여 그의 생각은 많이 잊혀졌다고 생각했는데 여기만 오면 그의 생각이 나니 그런 것도 아닌 것 같다.

5년이나 지난 지금 나도 모르게 갑자기 울컥해졌다. 나도 주책이지..

한숨을 깊게 내쉬고 등을 돌리고 있는 소개팅남에게 한걸음 한걸음 다가갔다.

 

 

" 저기요.."

 

그리고 노란색 가디건을 입고있는 그의 등을 툭툭 건드렸다.

그러자 그 사람은 움찔 하더니 나를 향해 몸을 틀면서 밝게 웃으며 말한다.

 

 

" 어? 안녕하세요!! "

 

 

꽤나 발랄해 보이는 사람이었다.

생글생글 잘도 웃는 그 사람 때문에 괜히 나도 입가에 웃음이 절로 지어졌고 나도 그사람처럼 한톤 높은 목소리로 인사했다.

 

 

" 안녕하세요! 그 분 맞으시죠? "

 

 

그 사람은 고개를 힘차게 두번 끄덕이고 남들보다 몇배는 활기찬 목소리로 또 대답한다.

 

 

" 네! 제가 이재환이에요! "

 

 

" 저는 이 별빛이에요! "

 

 

" 저랑 성이 같으시네요! 운명인가 ! 히히.."

 

 

귀엽게 장난을 쳐오는 재환이에게 나도 히히 웃어보이고 잠시 그 거리를 걷자고 했다.

재환이는 당연히 좋다고 대답했고 나와 재환이는 그와 함께 했던 그 때처럼 벚꽃이 흩날리는 거리를 걷는다.

 

그렇게 잠시 서로의 정보를 교환하며 햇빛이 따스하게 내리쬐는 그 거리를 사람들이 아무 근심없이 행복해보이는 그 거리를 걸었다.

 

그러다 잠시 뒤 할말이 다 떨어지고 조금 어색한 공기가 맴돌았을 때

우리 앞으로 솜사탕 기계를 끌고가시는 아주머니를 발견했다.

 

 

" 어? 우리 저거 먹어요! "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보려는 목적도 있고 무엇보다 그의 생각이 나 오랜만에 먹고싶기도 해서 그랬다.

나는 재환이를 끌고 아주머니 앞으로 달려갔고 아주머니에게 솜사탕 두개를 주문했다.

 

그러자 재환이는 얼떨떨한 표정으로 나를 내려다봤고 나는 그저 해맑은 얼굴로 재환이에게 웃으며 말했다.

 

 

" 좀 애같아 보이긴 해도 이게 어쩌다 먹으면 참 맛있어요. "

 

 

아주머니는 금방 만든 솜사탕하나를 내게 건넸고 나는 그걸 건네받아 다시 재환이에게 건넸다.

재환이는 처음엔 좀 당황한 눈치였다가 솜사탕을 한입베어물더니 달콤한 맛에 사르르 녹은 것 같다.

아주머니가 또 건네신 솜사탕을 이번엔 내가 받아들고 아주머니께 인사를 한 뒤 다시 그 거리를 걷기 시작했다.

 

재환이는 언제 그런 표정 지었냐는 듯이 엄청 맛있게 솜사탕을 챱챱 베어물고 있었고 나는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아직 호감이 가기엔 너무 빠른 시간이긴 하지만 남이 내가 준 음식을 잘 먹는 다는 건 뿌듯한 일이지 않는가.

 

 

" 맛있죠? "

 

내가 재환이에게 물었다.

그러자 재환이는 솜사탕에서 입을 떼지 못하며 고개를 끄덕인다.

그러다가 입에 머금은 솜사탕을 다 녹인 뒤 겨우 입을 떼고 내게 말한다.

 

 

" 저 햄 참 좋아하거든요? "

 

 

" 네?.. "

 

 

" 햄맛 솜사탕은 없을까.. "

 

 

내 귀를 잠시 의심했다.

아무리 우연이라도 이런 황당한 상상을 하는 이가 '그' 말고 또 있었다니..

 

나는 토끼처럼 커진 눈으로 재환이를 올려다봤다. 그리고 내 머릿속에 떠오르는 말도 안되는 상상때문에 덜덜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 그..그런게 있을리가요.."

 

 

" 왜요. 맛있을 거 같은데. "

 

 

맛있을 거 같다고 말하며 나를 내려다보는 재환이의 표정이 뭔가 의심스러웠다면 내 착각이었을까.

 

 

"...."

 

싱숭생숭한 내 마음을 아는지 잔잔했던 바람이 세게 일어 벚꽃잎이 더욱 세차게 흩날린다.

여전히 햇살은 따스하게 우릴 내리쬐고 있었고.

 

아름다운 내 봄은 이렇게 날 찾아왔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외전ㅠㅠㅠ
10년 전
독자10
77ㅑ 첫댓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이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여기서좀울어도되나요ㅠㅠㅜ대화니도 생겼네ㅠㅠㅠㅠㅠㅠㅜㅠ죠아죠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루시드드림
첫댓 축하드려여! 제가 어제 쓴 뒤에 바로 잠들어서 ㅋㅋㅋ 축하요정인 제가 ㅋㅋㅋㅋ일등 축하해여 와아 ○▽○ 외전 한편더 남았으니까 그때도 꼭 첫댓 하세여 ㅋㅋ
10년 전
독자193
오모오모..축하요정씨가 축하해줘서 제 기분이 지구위로 fly할것 같네요(수줍)ㅋㅋㅋㅋ다음외전도 한번 기대해봅디다!
10년 전
독자2
락기바네 선댓!
10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쪽에서 울상짓다가 중간에서 눈은울상 입은 엄마미소 짓다가 햄맛솜사탕에서는 ㅇㅍㅇ!!!!!!!!
아 진짜 눈물나올것같네요 모두가 해피앤딩이라서 너무 다행이에요ㅕ 홍빈이도 별빛이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그랬다면 홍빈이가 질투했으려나요...?ㅋㅋ
재환이는 이렇게 쓰려고 일부러 아껴두신건가요!!!!!!! 너무ㅠㅠㅠㅠㅠㅠㅠ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혹시 홍빈이하고 관련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택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시기만해도 힘이 불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른다)
작가님 너무 수고하사ㅕㅆ어요 사랗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이브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루시드드림
(재환이를 어떻게 우겨넣은거라고는 말 못한다) ....ㅇㅅㅇ...(쭈굴) ㅋㅋㅋㅋㅋ 맞아여. 저도 이 브금 추천받고 와 계속 돌려들었네요 ㅋㅋㅋ
10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작가님 귀여웤ㅋㅋㅋㅋ 워더스러엌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
와ㅏ..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고있다가 햄맛솜사탕에서 우아ㅏ..우아.대ㅏㄱ이다...진짜..!!!!!
10년 전
독자5
잘보고가요!!!언제봐도 꿀잼b
10년 전
독자4
콩빈!
10년 전
독자40
헐 재환이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환생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그래도 너무 훈훈하고 좋다 얘들아ㅠㅠ..
10년 전
독자6
으오우오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재화니ㅠㅠㅠ홍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바밤바
10년 전
독자9
이제 별빛이도 뎌더지고 다행이네. 다들 잘 지내내ㅎㅎ 다행이야 다행!! 재환이랑 잘될꺼같은 느낌은 나만 드는가ㅎㅎ
10년 전
독자8
타요
10년 전
독자20
언ㅁㄹㄹㅁㅇㅁㅁㄹㅁ오러여넌ㅍㅌㅅ뮽ㅎ뫂ㄴㅎㅌㅎㅁㅍㅋㄱㅋㅎㄴㅍ처ㅛ류너촐헐헐헐헐 이거 진짜 현실맞져? 제가 꿈꾸고있는거 아니져? 와 이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울것같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홍빈이와닮은 재환이라니ㅠㅠㅠㅠㅠ혹시 홍빈이와 연결된고리..? 홍빈이가 찾아간..? 하여튼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파란달ㅡ퓨ㅏ프ㅏ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말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는내내 엄마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켈로그
10년 전
독자30
으으으으으으엉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은 보는데 입가에 미소가 가시질않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우리 재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맛솜사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가 환생한거라고 믿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외전ㅠㅠㅠ
10년 전
독자1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가나왔다소개팅남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행복하게살고있어서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양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택우니광고뭔가상상이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식이작명센스..아...ㅋㅋㅋㅋㅋㅋㅋㅋ투식이삼식잌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이는좋은사람되어서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효기는군대가도애기같넼ㅋㅋㅋㅋㅋㅋㅋ 휴휴ㅠㅠㅠㅠ소개팅남이 재환이라니ㅠㅠㅠㅠㅠㅠ햄맛솜사탕..ㅠㅠㅠㅠㅠ 뭔가홍빈이가다시돌아온것만같은기분이다ㅜㅠㅠㅠㅠ표정이의심스러워보였다니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막 내가다떨리고그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 니왔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외전이 이렇게설레게달달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아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ㅜ 행복한내용밖에 없는 외전보고도 눈물고이고ㅠㅠㅜㅠㅜㅠㅜ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ㅜㅜㅜ재환아ㅠㅠㅜㅜㅠ
10년 전
독자22
재환이ㅠㅜㅠ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23
아ㅠㅠㅠ재환이가 이렇게 나오네요ㅠㅠㅠ그것도 햄맛 솜사탕으로 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여운쩔어요ㅠㅠㅠㅠ오또카지>???!!1ㅠㅠㅠㅠ 헝...이렇게 끝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오또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작ㄱ가니뮤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이제루시드드림은진짜진짜진짜진짜끝인가요.. ?여운어쩔거야ㅠㅠㅠㅠㅠ작간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33
저웬디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알랍 내사랑받아요뿅 내뽀뽀백만번받아용ㅠㅠㅠㅠ
10년 전
루시드드림
(단호하게 사양한다)
10년 전
독자25
와디에요!!재환이가 이렇게 등장하네요!ㅎㅎㅎ 다들 행복하게 살고있는 모습이 별빛이의 달라진모습이 마지막 햄맛솜사탕이 참 좋아보이네요ㅎㅎ
10년 전
독자26
분위기 어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잖아요ㅠㅠㅠㅠㅠ햄맛솜사타유ㅠㅠㅠㅠㅠㅠ택운이에서 엄마미소 제대로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무튼 분위기쩔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헐 이자르에요ㅠㅠㅠㅠㅠㅠ루시드드리머 외전이라니ㅜ ㅠㅠㅠㅠㅠㅠ어어엉어유ㅠㅠㅠㅠㅠ연아언니기다리다가 이게 웬 복이래요ㅠㅠㅠㅠㅠㅠ와진짜퓨ㅠㅠㅠㅜㅜ재환이는 콩이가 보낸 선물깉은건가ㅠㅠㅠㅠㅠ아ㅠㅠㅍㅍㅍ퓨ㅠ콩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하류ㅠ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렷다구요ㅠㅠㅠㅠ 정마 제가 원하던 끝이네요ㅠㅠㅠㅠ 이랗게 좋게 끝나서 너무너무 다행이거 뿌듯하네요ㅜㅠㅠ 작가님 수고하샷습니다 ㅠㅠ
10년 전
독자31
질끈이예요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외전도 설레다니ㅠㅠㅠㅠㅠㅠㅠ진짜 루시드가 끝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와.. 대박ㅜㅜㅜ다들 잘 지내는구나ㅜㅜㅜㅡ좋다ㅜㅜㅜㅡ재화니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34
와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행복하세 살게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시드드리머가 진짜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우와활발해져서다행이에요!!그나저나햄맛솜사탕이라니재환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혹시홍빈이랑뭔가있나요?ㅠㅜㅜ상혁이한텐미안하지만둘이행쇼해요!@
10년 전
독자36
피노키오에요! 와작가님대박이네요 우와 저 햄맛 솜사탕에서 소름돋았어요 진짜와.. 작가님 장난아니네요 학연이 다행이네요 원식이도 택운이 광고보고서 계속웃고 상혁이는 언제나 귀엽내요 아근데학연잌ㅋㅋㅋㅋ 몸매가빈약하다곸ㅋㅋㅋ여자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남 재환이였어요 역시 재환이가 이렇게나올줄이야 원식이의 작명센스가참..ㅋㅋ여튼 작가님 내가 사랑하는거 알죩?@.@
10년 전
루시드드림
전 몸매가 너무 튼실해서..ㅎ..^^...(말을 잇지 못한다)
10년 전
독자37
재환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루시드가 끝이네여.. 봄이 왔네 봄이 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데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와 어떡하나요 이 여운... 이 감동...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달달이에여 재환이당ㅠㅠㅠㅠㅠㅠ 둘이 행쇼인건가여 그럼 효기는 제껀걸로..
10년 전
루시드드림
어휴. 이걸 왜 지금 발견했지. 댓글 달자마자 놉했어야하는데..(땅을 치고 운다)
10년 전
독자39
헐 재환아ㅠㅠㅠ작가님 텍파로 처음봤었는데 볼때마다 짱인것같아요ㅠㅠ그동안 수고하셨어요ㅠ다음작품 기다릴게용♥♥
10년 전
독자41
헐이게뭐람ㅠㅠㅜ재환이가그럼환생한건가ㅜ ㅜ작가님진짜금손이신듯ㅠㅠㅜ홍빈이를생각나게해주시면서도재환이까지ㅇ등장시키고ㅠㅠㅠㅠ아진짜떠나가서아쉽고요ㅠㅠ더좋은글로빨리오셔여ㅠㅠ♥♥
10년 전
독자42
허르.....소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화니환생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루시드드림
루시드드리머 외전 아직 한편 남았어요..절 이렇게 보내지 마여...ㅇㅅㅇ...
10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애절해보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내고싶지않아요! ^ㅅ^
10년 전
독자1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9
죽어도못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어떻게 님을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와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로ㅓ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운쩌ㅠ고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으아... 으아 ㅠㅠ 재환이도 나왓군요 ㅠㅠㅠ 으아 애잔.. 이랄까 여운이.. 으아 홍빈아 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이재환머지!!!!!!???????쟈니야ㅠㅠㅠㅠㅠㅠ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루시드드리머ㅠㅠㅠㅠ헝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
10년 전
독자47
헐 뚱반데혁 헐 이홍빈 도플갱어?? 빙의?? 헐헝헐 쾌활하다 보고 바로 이재환인줄 알앗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여주는 진짜 부럽다 주변에 다 잘생긴남자밖에없으뮤ㅠㅠㅠㅠㅠㅠ괘부럽네
10년 전
루시드드림
( 내 주위 남자를 떠올리다가 운다) 아 맞다 나 주위에 남자 없구나 ^ㅅ^ ㅎ
10년 전
독자48
헐ㅜ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홍빈이???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헐 쟈니ㅠㅠㅠㅠㅠ식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다음 외전도 기대할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50
홍세) 헐....!!!!!! 설마 쟈니로 환생????오모오모...이럴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큐ㅠㅠㅠㅠㅠ다음외전도있는거죠?....기대만땅!!
10년 전
독자51
와 외전까지 진짜 홍빈이 그냥 사라지고 끝인줄알고 마음허전했었는데 마지막에 다들 잘사는것같아 현실ㄹ이아닌ㄴ데도 막 마음이 놓이네요ㅜㅜㅜㅜ와 이재환 햄맛솜사탕 어떻게 된거야!환생한거야 뭐야!단순히 홍빈이와 같은생각을 한거겠지..!원식이 너는 작곡은 잘하면서 혹시 작사는 못하세요?작명센스갘ㅋㅋㅋㅋ미치겠엌ㅋㅋㅋ꾸요옼ㅋㅋㅋㅋㅋ정택운 초반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 불끈ㅋㅋㅋ한상혁은 아직도 카와이하곸ㅋㅋ근육자랑하는거 보면ㅋㅋㅋㅋㅋㅋ아줔ㅋㅋ그리고 차학연 이중인격 무서운사람에서 차줌마 로 체인지된거 너무 행복하다 똥 제대로 딱은느낌이랄까 하 좋네여!!
10년 전
루시드드림
어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현 한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느낌인지 딱 알것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 진짜 기대 이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맛 솜사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내가다행복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번외진짜 작가님은사랑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이런외전 기대 안했는데 ㅠㅠㅠㅠ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ㅈ작가님 덕에 행복했어요 작가님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55
느얽ㄱ어엉거ㅓ거거어ㅓ 대박 작가님 사랑해여 ㅠㅠㅠㅠ 진짜 이런 외전으로 찾아와주시다니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ㅍ엉엉ㅇ ㅠㅠㅠㅠㅠㅠㅠ이재환 ㅠㅠ 내가 사랑해 ㅠㅠㅠㅠ 진짜 대박이네요 ㅠㅠㅠㅠㅠ흐엉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이제 한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ㅠ 겁나 아쉽네요ㅠㅠㅠㅠ 근데 외전 복사해서 기차로 받은 텍파에 넣어도 되나요??
10년 전
루시드드림
예 마음껏하세여 ㅇㅅㅇ. (시크)
10년 전
독자64
(붙여넣기를 한 뒤 글을 다시 읽고 오열을 한 뒤 햄을 꺼내먹는다)
10년 전
루시드드림
( 그햄을 옆에서 자연스럽게 뺏어먹고 음흉한 미소를 짓는다 )
10년 전
독자57
아ㅠㅠㅠㅠㅠ이제한편밖에안남았어요?ㅠㅠㅠ왜죠?ㅠㅠㅠㅠ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외전도 진짜...꿀잼이예요ㅠㅠㅠㅠ어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외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랑 별빛이랑 이어지고 콩이 잘 이루어지게 도와줄거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10년 전
독자60
외전이라니ㅠㅠㅠ외전이라니!!ㅠㅠㅠㅠ이렇게재환이도나오고ㅠㅠㅠ너무잘읽고있어여ㅠㅠㅠ외전이한편더남았다는거에더기쁘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닿
10년 전
독자61
햄맛솜사탕을뎨화니가어떻게알지..? 설마홍빈이의부활..?ㅠㅠ 환생해서재환이가된건가요?ㅠㅠ아홍빈이보고싶다..ㅠㅠ
10년 전
독자62
ㅠㅠㅜㅜㅜ햄맛솜사탕제가만들어드릴께요쟈니씨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화나내가만들어줄께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엉엉우ㅠㅠㅜㅜㅜㅜㅜ외전만기다렸어요ㅜㅜㅜ
10년 전
독자63
열린결말으로 해피엔딩!!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 이걸 발견하고 하루만에 다 읽었다죠... 이런 금손!!!ㅠㅠㅠㅠㅠ 끝까지 잘 보고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5
외전이라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 힘이 불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ㅎㅎㅎ
10년 전
독자66
헐 외전이라니 너무 조아요ㅠㅠㅠㅠㅠ한동안 정지먹어서ㅠㅠㅠㅠㅠㅠ못ㅂ팟는데ㅠㅠㅠㅠㅠ아규 ㅠㅜㅜㅜㅜㅜ마지막까지 필력짱찡이쉐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콩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외전까지 보고나니 너무 아련해 죽겠네요 끙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안나와서 소개팅남으로 똭 출연시켰네요ㅋㅋㅋㅋㅋ 햄맛솜사탕ㅠㅠㅠㅠㅠㅜ이홍빈 이놈 뭔가 불어넣었구만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진짜 수고많았스영@!!!!!!!
10년 전
독자68
구몬이에여ㅠㅠㅠ아ㅠㅠㅠ작가니뮤ㅜㅜㅜㅜ저ㅜㅜㅠㅠ눈무류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엉어유ㅠㅠ재환아ㅠㅠ햄맛솜사탕이라니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맛솜사탕에서 눈물고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외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짱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ㅓ니 반하나 안반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끝에 쟈이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환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혁이귀엽다ㅋㅋㅋㅋㅌㅌ태긔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됰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여보에여!!!! 악ㄱ가가각각ㄱ가ㅏ!!!!!!!!! 엄마야 이게 뭐야!!!!!!!!!! 아 싸랑해여. 아!!!!!!!!!! 나 막 소리지르고싶은데 엄마한테 들키면 안 되서 소리도 못 지르구ㅠㅠㅠㅠㅠㅠ 자다가 깨서 연느본다그러구 방 들어왔단 말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 결국 재환이도 다 나왔네여? 어멓ㅎㅎㅎㅎ 센스쟁잏ㅎㅎㅎㅎ♥ 쩐다 재환이 몸속에 이홍빈이 들어온건지 아니면 이홍빈이 이재환이라는 선물까지 남기고 간건지 암튼 작가님 싸랑해여 (찡긋)
10년 전
독자71
아 외전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친구추천받아서 읽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별비/ㅓ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번외로 찾아오시면 정말 심쿵이라고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뎨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숨겨놓은 히든카드였군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허루ㅠㅜㅜㅜㅠㅡㅜㅜ뎨효ㅏ내ㅜㅜㅜㅡㅜㅜㅠㅜㅜㅜ
10년 전
독자76
새벽/아내아아몰ㅇㅁㅅㄴㄹ아진짜 ㅠㅠㅠㅠ 어떻게 이런분위기가 나오냐거 ㅠㅠㅠ 이재환또 뭐야 햄마슈ㅠㅠㅠ 폭풍눈물 친구들도 잘컸어 ㅠ ㅑㅠㅠㅠ 택운이 에너지드링킄ㅋㅋㅋㅋㅋ겁나웃길듯 원식이는 작명센스는 거지고 작사간가?그거는 하곸ㅋㅋㅋㅋ학연이하고도 잘풀려서 다행이고 재수라니..듣기만해도 슬픈단어 ㅅ효기는 군대가도 귀엽네여 ㅠㅠㅠ외전도 오시다니 겁나 사랑훼여
10년 전
독자77
아이고ㅠㅠㅜㅜㅜ쟈니ㅠㅠㅜㅜㅜㅜㅠㅠㅠ작가님 이렇게 외전에서 쓰시려고 일부러 빼놓으신거죠퓨ㅠㅠㅠㅠㅠㅠ쟈니의 의심미가 뭔가 홍빈이랑 관련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별빛이랑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정말 학연이!! 정상적인 모습을 되찾아서 다행입니다 앞으로 별빛이의 삶이 행복했으면 합니다 ㅠㅠ 작가님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하튜
10년 전
독자78
재환이가 이렇게 등장햇네요!! 외전까지 이제 진짜 루시드드림을 떠나 보낼땨인가봐요 ㅠㅠㅠㅠㅠ 진짜 재밋게 읽엇습니다!!! 작가님 수고 하셧서요!!
10년 전
루시드드림
아니...저기..(소금) 외전 한편 남았는데..왜 다들 절 보내시려고..ㅇㅅㅇ...(쭈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편 더 남았어요! 기대해주세요! ㅋㅋ
10년 전
독자79
하 작가님 너무너무수고하셨어요ㅠㅠ 이런소재는 처음이구 되게색다랗는데 아 마지막ㅜㅜㅜ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 홍빈이가 환생한거같지만 아니겟죠...?흐흡ㅠㅠㅠㅠㅠ너무잘봣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리엔이에요!!!상혁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환이랑은 행쇼하는건가요????홍빈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김원식ㅋㅋㅋㅋㅋㅋㅋ명불허전 강아지 사랑 정택운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진짜 끝인가요ㅠㅠㅠㅠ안녕 얘들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아 처음에 정택운때문에 빵터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뒤에 겁나슬프고 아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우이콩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헐헐헐 외전이라니ㅠㅠㅠㅠ대박이예요ㅠㅠㅠㅠ택운잌ㅋㅋㅋㅋㅋㅋㅋㅋ에너지드링킹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만해도 웃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식이도 행복해보이고 학연이도 달라진 모습 너무 보기좋고ㅠㅠㅠ홍빈이가 많은 선물을 주고 떠났네요ㅠㅠㅠ허류ㅠㅠㅠ이재환은 뭐지 헐헐 햄맛솜사탕이라니ㅠㅠㅠㅠ홍빈이를 떠올리게하는ㅠㅠㅠㅠ으아아아ㅏ아아아 재환이랑 새롭게 시작하면 좋겠다는 바램이ㅠㅠㅠㅠ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83
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 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모두가 행복한 모습인거 같아서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대박대박
10년 전
독자84
다 잘살고있네요!!!!!!! 근데 재환이 좀 소름!!!!!
10년 전
독자85
외전까지이렇게감동주기있기에요?!!ㅋㅋㅋㅋ드디어 재환이까지ㅠㅠㅠㅠ얘네 왜캐 전부다 하는게 이뻐요?ㅠㅠ다행복해보여서보기좋아요!이제 특전나오면루시드는끝나지만 다음글나올때까지기다릴께요작가님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뎨환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87
응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ㅜㅠㅠㅠ뭐에여ㅠㅠㅠㅠㅠ웃기고 아련하고 슬프고 애잔하고ㅋㅋ큐ㅠㅠㅠ좋다구요 사랑한다구요ㅠㅠㅠㅠ재환아ㅜㅜㅜ홍빈이가 환생해서 온건가ㅠㅠㅠ아이고ㅠㅠㅠㅜ저 둘만이라도 잘 되게해주세요ㅠ 아아악 그러기엔 상혁이...ㅠㅠㅠㅠ아 알아서 잘만나겠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 다음 외전도 잘 볼게요!
10년 전
독자88
홍빈이랑은 안될수밖에 없는거 알지만 되게 아쉽네요ㅠㅠㅠㅠ그래도 재환이랑됐으니까ㅠㅠ
10년 전
독자89
이거 뭔데ㅠㅠㅠㅠ뭐야ㅠㅠㅜㅠ얼굴은 재환이인데 속은 홍빈이라는거야?ㅠㅠㅠㅠㅠ홍빈아 그런거니?ㅠㅠㅜ돌아온거야?ㅠㅠㅠㅠㅠㅠ햄맛 솜사탕 나도 잘먹어줄수있는데ㅠㅠㅠㅠㅠ아 진짜 눈물크리ㅠㅠㅠㅠㅜㅠㅜ
10년 전
독자90
우오오오오오옹아진짜슬픈데너무달달하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별빛이는콩이랑이어져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또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외전너무졓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때매끊고산팬픽도다시보고덕질을깊이해서이게또문제지만이런조은글너무젛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글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91
햄맛솜사탕 재환이를 이렇게 쓰시려 아껴두셨구나 귀여워 진짜ㅠㅠㅠㅠ 다들 너무 예뻐서 행복해보여서 다행이예요 특히 학연이. 저 모난 소시오패스같은 녀석 불행하게 산다면 얼마나 불쌍할까 생ㄷ각하고 있었는데 별빛이 덕분에 개화천선 했네요^^ 그러면 작가님 오늘 정주행하고 작가님 귀찮게 계속 댓글 달아서 뎨송해여 그로 어째ㅠㅠㅜ제가 이런 멋진 글에 해줄수 있는게 댓글 뿐인데! 포인트 뿐인데! 제 하튜를 받고 기분 푸세여♥♥뿅뿅 그럼 다음 외전도 기대할께요 알랴뷰.
10년 전
루시드드림
아니 그런 말씀 마시죠. ㅇㅅㅇ. 뭘 귀찮아요! 더 달아여 얼른! ㅠㅠㅠㅠ그저 댓글이면 감사해서 제가 춤이라도 출수있습죠 ㅇㅅㅇ 그저 독자님들 정주행하면서 귀찮으실까봐 그런거죠 ㅠㅠㅠㅠㅠㅠ. 하트는 단호하게 거절할게요 ㅇㅅㅇ
10년 전
독자92
냉면이에여!!!!!!!! 옴~마!!!!!!! 루시드드림 진짜간줄알고ㅠㅠㅠㅠ내가ㅠㅠㅠ얼마나ㅠㅠㅠ슬퍼했는데ㅠㅠㅠ이렇게ㅠㅠㅠ외전으로ㅠㅠㅠ깜짝ㅠㅠㅠ서프라이즈로ㅠㅠㅠ나타나고ㅠㅠ이러면ㅠㅠㅠ내가ㅠㅠ작가님한테ㅜㅠㅠㅠ안반해?ㅠㅠㅠㅠㅠ저진짜ㅠㅠㅠ현타오거나 연애세포가 말라서 겁나슬프면 읽으려고 아까보내주신텍스트파일!!!! 고이 잘저장해두었습니다만... 연애세포가 마르면읽는다했는데...지금읽어야하나요? 작가님도 같이읽으실래여?ㅠㅠㅠㅠ아니근데..저왜때문에 보면서 엄마미소?ㅠㅠ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애들너무밝아서 저까지기분좋음..ㅠㅠㅠㅠㅠㅠ방금까지 직캠이고 뭐이런거보다왔는데..또보고싶다얘드라...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외전이 하나더있다구여??????!?!?!?! 아작가님 겁나... 이렇게 감동시키기 있긔 없긔..?ㅠㅠㅠㅠ외전은 무슨내용일라나ㅠㅠㅠ? 작가님이라면 최고일것이여ㅠㅠㅠㅠ암요암요ㅠㅠㅠㅠ외전이든 다음작품이든 언제든지 대문열고 버선발로 기다리고있겠슴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ㅅ..ㅅㅏ...사..람인게 맞나..♡
10년 전
루시드드림
전 제꺼 읽으면 재미없어서 읽다가 그만둬여 ㅋㅋㅋㅋㅋㅋㅋㅋ급나 재미없어옄ㅋㅋㅋㅋㅋ한 3편까지 읽다가 지루해서 놔버리는..그래도 혹시몰라서 제폰에도 텍파는 있슴다. 얘들한테 제가 쓴거 아닌척하면서 은근슬쩍 추천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외전은 홍빈이가 살아있다는 가정하에 쓰는 외전입니다! 기대해주세욬ㅋㅋㅋ
10년 전
독자93
햄맛솜사탕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가 재환이로 환생한건가여?ㅠㅠㅠㅠ허류ㅠㅠㅠ
10년 전
독자94
히코에요ㅠㅠㅠㅜ햄맛솜사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5년이나지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ㅡ이제 재환이가 홍빈이의 빈자리를채워주는건가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헐... 헐.헐헐헐헐 완전 소름돋았어요!!!!!!!!!! 재환이 = 홍빈이?? 햄마 솜사탕을 아는사람은 별빛이랑 홍빈이밖에 없는데!!!!!!!!!! 이홍빈 장난 노노하고 빨랑나와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가 재환이로 환생한듯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 내용 마음에 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7
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재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햄맛솜사탕! 이제 솜사탕볼때마다 햄생각날꺼같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햄맛솜사탕........... 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 현실성 잇어요ㅠㅠㅠ 이렇게 완전한 글은 처음이예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아 진짜 눈물날거같애요 그래도 해피엔딩인것같아서 좋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잘사는거보니까 제가다행복하네요ㅠㅠㅠㅠㅠㅠ다들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그리고 재환이랑은운명인가ㅋㅋㅋㅈ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01
허러러러헣렇ㄹ헐헐헗ㄹ 쟈니가 햄맛솜사탕을알다니ㅠㅠㅠㅠㅠ홍빈이가 환생한걸까요ㅠㅠㅠㅠ(작가님 근데 햄맛솜사탕 맛있어요 제가 햄이랑솜사탕이랑같이먹어봤는데 맛이 오묘하더라고요) 아 이번엔 달달하게 행쇼이겠죠??ㅠㅠㅠㅠㅠ
10년 전
루시드드림
올ㅋ? 진짜요? 그걸 왜 같이 먹어욬ㅋㅋㅋㅋㅋㅋㅋ소설인데 ㅋㅋㅋㅋㅋ근데 궁금하다..ㅇㅅㅇ...(주섬주섬 햄과 솜사탕을 꺼내든다)
10년 전
독자102
헐헐헐헐헐헐허러허러허러허재환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여운남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환생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홍빈 마지막까지 나에게 여운을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호피에요ㅠㅠㅠㅠㅠㅠ아 다들 잘 되서 다행인데ㅠㅠㅠㅠㅠㅠ이재환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ㅜㅜㅜㅜ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04
댜기에용 드디어 재환이등장ㅋㅋㅋㅋㅋ택운이 에너지 링크.왤케 웃겨옄ㅋㅋㅋㅋㅋ빵터졋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전 감사드립니다ㅠㅠ
10년 전
독자105
헐ㅠㅠㅠㅠ재화니가이렇게!!!!ㅎㅎㅎ그나저나재환이는정체가뭘까요....ㅎㅎ홍빈이동생....??ㅋㅋㅋㅋ너무멀리갔나요......ㅎㅎㅎ그래도다들잘지내고있는해피앤딩으로결말이나서마음은편하네요ㅎㅎ너무너무재밌게봤구루시드드림이제진짜끝났네요ㅠㅠㅠ작가님덕분에하루하루가너무행복했어요!!ㅎㅎ감사하구수고하셨습니다ㅎㅎ
10년 전
독자106
재화니다!!!! 재환이!!!!!!!!!! 어머나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나올것 같았는데 우리 재환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마지막까지 달달하고 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해피엔팅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투식이는........ 이식이도 별로지만 투식이도 만만치않곸ㅋㅋㅋㅋㅋㅋㅋ 운이는.... 다음번엔 에너지바 cf를 추청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루시드드림
에너지바보다 막 수영ㅂ...죄..죄송합니다. 사심 채우려고 제가...ㅇㅅㅇ....(머리를 박는다)
10년 전
독자107
햄에서 소름!!!!!! 솜사탕에서소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이라다행이네여 ㅠㅠㅠ 그리고학연이랑친해져서 다행 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이거볼때비회원이엿는데회원이되서보네여ㅠㅠㅜㅠㅠㅠㅜㅠㅠ으어ㅠㅠㅠㅠ다들해피엔딩이다ㅠㅜㅠㅠ아짱좋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109
드디어 재환이 캐릭터가 남은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연이 바뀐모습 보기좋아요!!!원식이는 귀엽곸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0
헐....너야ㅠㅠㅠㅠㅠㅠ홍빈아 너야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왜 끝까지 사람 웃고 울리게 만들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ㅠㅠㅠㅜㅠ 이재환ㅠㅠㅠㅠ 결국 마지막에 나와줘서 고마워 재환아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별빛이를 니가 차지하게되엇구나 불쌍한 상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별빛이 이렇게 아련하지만 좋은 마무리를 짓게되어 기뻐요 ㅠㅠㅠㅠ 아.. 또 아련터질라그래..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와 재환이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햄맛 솜사탕에서 뽱.. 브금까지 왜이렇게 아련하게 느껴질까ㅇ..ㅕ...☆★
10년 전
독자113
으아아하ㅏ라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빌리에요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재환이가 홍빈이죠? 홍빈이가 다시 나타난거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포도주스)쟈니야ㅠㅠㅠㅠ여기서 나오는구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홍빈이가 쟈니로 돌아온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을 ㅠㅠㅠㅠㅠㅠ다들 너무 밝아져서 또 행복해 보여서 너무너무 좋다ㅠㅠㅠㅠ상혁아 제대하면 그냥 나한테 와ㅜㅠㅠㅠㅠㅠ내가 워더해줄게ㅠㅠㅠㅠㅠ흥식이 강아지들도 나 키울 수 있는데ㅠㅠㅠㅠㅠ택운이 광고 머리속에서 그려진건 안비밀ㅋㅋㅋㅋ내가 따라한건 비밀 학연이 변하니까 너무 좋다 다들 자기 하고싶은 거 하고하은 거 보니까 행복하기도 하고 홍빈이가 그 자리 있었으면 해서 좀 울컥하기도 하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쟈니야 혹시너가 혼비니니ㅜㅜㅠㅠㅠㅠㅠㅠㅜ흐으루우르으ㅠㅏ러우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그레텔임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화한편본거같은감정이다.별을 다섯개 다 줘야할거같ㅇ다..ㅠㅠㅠㅠㅠ유ㅠ아련터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자까님...후....♥
10년 전
루시드드림
별이 다섯개!!!! ㅇㅅㅇ 올ㅋ 영화로 보면 여주인공은 저로 ㅎㅎ
10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완전보는내내 엄마미소ㅜㅜㅜㅜㅜㅜㅜㅜ해피엔딩이라서 기분은 엄청좋아요!!!!!다들 잘지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엉엉 ㅠㅠ다들 행복하게 되서 다행이예요!! 학연이도 ㅠㅠ 학연아 ㅠㅠㅠ 제일 좋아해 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헐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맛 솜사탕에서 심장 어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그나저나 김원식 네이밍센스가 참....
10년 전
독자121
홈비니니?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홈비나ㅜㅜ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유ㅠ우누뉴어유유ㅠ나난뉴유나나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재환이가 왜 안 나오나 했는데 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소개팅남으로 나오는군요 ㅠㅠㅠㅠ 뭐야 마지막에 햄맛 솜사탕 뭐야 ㅠㅠㅠ 홍빈이야?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ㅓ어허어허얼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뭐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ㅏㅠㅜㅠㅜ오셧구나ㅠㅠㅠ아 완전ㅠㅠㅈㅠㅠㅜ 재화니ㅜㅠ ㅠㅠㅠ콩이ㅠㅠㅠㅠ강아지콩이말고ㅠㅠㅠ홍비나ㅠㅠㅠㅠ너니???ㅠㅠ니가보내준거니재화니를ㅠㅠㅠ아우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겟네 왤케슬퍼 외전도슬퍼ㅠㅜㅠ 울컥햇네증말 근데 택이...ㅋㅋㄲ상상했어... 우래기들광고찍으면...갠소장해놓고우울할때봐야게땅
10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지?ㅜㅠㅠㅠㅠㅠ홍빈이맞지?ㅜ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라고해줘ㅠ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몸에 홍빈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재환아ㅠㅠㅜㅠㅜㅠㅠㅜㅡ너속에너아닌홍비니ㅠㅜㅠㅜㅜㅜㅠ 작가님수고하셨어요!감사합니다대작을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8
헐 ㅠㅠㅜㅜㅠㅠㅠㅠㅜ엄마야ㅜ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ㅠ홍빈이를 닮은걸까....
10년 전
독자129
헐끼야야야아앙!!!!!!배꼽
10년 전
독자130
엄마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인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똨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이랃가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너무후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봤습니다 자까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앞으로 좋은 글 부탁트려욢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이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지굼나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다울곸ㅋㅋㅋ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다이어트)재환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햄맛솜사탕 좋아하는재환이.... 에너지드링크는진짜 현실빵터ㅏ졌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것도 한편으로 끝나서 아쉽지만..다른외전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33
정택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제 행복할일만남았겟죠ㅠㅠㅠㅠㅠㅠㅠㅠ뎨화나ㅠㅠㅠ엉어 어 렁ㅇ엉홍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홍빈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우와아아아아앙 택우니...에너지 드링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보고 너무 웃겼는데..계속 읽다보니까 막 재밌어서 웃는건 아니고 그저 입가에 흐뭇한 미소만...둥둥..ㅎㅎ 정말 막 그렇게 슬프지도 않고 막 웃기지도 않곸ㅋㅋ 정말 잔잔한 미소만이...남은..ㅋㅋㅋㅋㅋㅋ홍빈이가 재환이로 환생..?한거 였으면 좋겠다...이건 나의 헛된 바램..ㅠㅠ 브금이랑 같이 들으니까 정말 몰입도가....정말 더 집중해서 보는것같아요 한글자 한글자 더 집중해서..ㅎㅎㅎ 상혁이 너무 귀여워ㅎㅎㅎ 흥식이 아가들돟ㅎㅎㅎㅎㅎㅎ 외전까지 너무 너무 좋네요 ㅎㅎㅎ 정말 작가님짱이예요!!ㅅㄹㅎㅇ~♥♥♥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ㅎㅎ
10년 전
독자135
우엉ㅠㅠㅠㅠ다행복해보인다ㅠㅠㅠ특히학연이가정말좋아져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우리재환이도ㅠㅠㅠㅠ재환이가빈이스러워서더좋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작가님.수고했어요ㅠㅠㅠ진짜 재밌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재환아ㅠㅜㅠㅠㅠ너혹시홍빈이니?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7
누누 재환이다!! 이재환!!! 근데 홍빈이 닮은사람 만들어 달랬더니 홍빈이랑 비슷한 식성을 가진 재환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육빅스는 다 나왔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8
까까가방이에여!!!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픂픂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홍빈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맛솜사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39
와ㅜㅠㅠㅠㅠㅠㅠ돌아왓나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아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등장하기 전엔 애들이 잘 살고있길래 뭔가 뿌듯한 느낌이었는ㄴ데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ㄴ아라ㅡ르아ㅡㅏ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1
재환이가 홍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다고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맛솜사타유ㅠㅠㅠㅠㅠㅠㅠ홍ㅈ비나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헐헐ㅠㅠㅠㅠㅠ작가님 어쩜 재환이가ㅠㅠㅠ아름다운 봄은 이렇게 날 찾아왔다 이말이 왜이렇게 아련한걸까요ㅠㅠㅠㅠㅠㅠ정말 작가님 글 보다보면 시간이 금방금방 가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재환아ㅠㅠㅠㅠ 별빛이랑재환이잘되나보네요ㅠㅠㅠ 행복해서다해이야
10년 전
독자143
헐 진심대박이에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ㅜ ㅠ ㅜ ㅠ ㅜ ㅜ ㅜ ㅠ ㅠ ㅠ와진심대박 ㅠ 많은생각을하게되네요 ㅠ ㅠ ㅠ ㅠ
10년 전
독자144
아진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헝ㅎ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루시드드ㅇ림이거볼때마다 여운이 얼ㄴ마나 남ㅁ아서 이대로 끝?하고 들어왔ㅆㅆ는데 진짜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ㅏ 저완전 울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ㅜㄴ데 택운이 마시기만해도 불끈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워더!!!!!!!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나라세ㅔ해요 제가 완전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ㄱ가님 게다가 브금선택은 얼마나 적절하신지 듣는ㄴ순간 가슴ㅁ이 먹먹해지고 ㅇ으아어ㅏ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절 막 들었다놨다하셔 안힘드세요???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진짜...뎨화니 환ㄴ생인ㄱ가 홍빈이 환생햇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ㅜ무안타까웠는데 저 지금 웃고잇ㅆ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루시드드림
(땀을 뻘뻘흘린다) 너무 힘들어요.....살 좀 빼...아 아 아 때리지마시고요..ㅇㅅㅇ. 살빼라는 말은 저를 위해 있는 말이라죠. 그리고 저 워더는 놉. 저 아무한테나 워더되는 여자 아닙니다 흥 (도도)
10년 전
독자145
라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가 이렇게 나올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한 결말ㅠ_ㅠ 너므 행복해요 다 행복해보여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여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갈게요
10년 전
독자146
헐...뭐야...홍빈아....설마이재환이.....?????????우어어어어어어어상혁이는어쩌구????????안되에에에에에에에에!!!!헐재환이야?!?진짜???
10년 전
독자147
헐허러허러허러ㅓ허렇 작가님 저건 뭐죠 작가님 저건 뭐냐구요!!!!!!으엉엉엉 대박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헐헐헐헐헐대박혼비니니??ㅜㅜㅜㅜㅜㅜ너야?대바규ㅠㅠㅠㅠ이제별빛이도외로워하지말고행쇼ㅠㅠㅠ
10년 전
독자149
저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곧 봄이라 그런가요??? 살랑살랑 햇살은 따듯하고, 조금은 추운 바람이 불고, 재환이랑 별빛이는 벚꽃이 휘날리는 길을 걷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평화롭고 예뻐서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는 홍빈이의 환생일지 궁금해지네요ㅠㅠㅠㅠㅠ전 그냥 홍빈이는 다시 태어나도 홍빈이로 태어났으면 좋겠으면 하는 바람이라....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아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뭘 닮아 이렇게 따스하니ㅠㅠㅠㅠㅠ이런 봄같은 남자야ㅠㅠㅠㅠㅠㅠ노란 가디건 입고 분홍색 솜사탕 베어무는 재환이가 막 상상이 가요ㅠㅠㅠㅠㅠ학연이도 참 많이 변했네요ㅠㅠㅠㅠㅠㅠ별빛이도 택운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루시드드림 너무 좋아요......봄 올때마다 봄캐롤처럼 돌려볼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아ㅜㅜㅜ햄맛솜사탕ㅜㅜㅜㅜㅜㅜ홍빈이가나탄건가요ㅜㅜㅜ재환이도나와서좋았어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1
뭐죠???ㅠㅜㅜㅜㅠㅜㅠㅜㅜ뭔가요ㅠㅠㅜ재환이가ㅠㅠㅠㅠㅠ홍빈이인거에요??ㅠㅠㅠ그런거죠??ㅠㅠㅠㅜ맞다고 해줘요ㅠㅜㅠ
10년 전
독자152
암흑이에요!!헐....설마...재환이가...어...ㅠㅠㅠㅠ어ㅠㅠㅠㅠ으아ㅠㅏㅠ작가님 저지금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ㅠㅠㅠ
외저뉴ㅠㅠㅠㅠ대박이네요 그냥 대박!! ㅠㅠㅠㅠ 수고하셨어요ㅠㅠㅠ진짜 감사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오모오모재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외전왜이렇게 달콤한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와진짜 외전꺼지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즌투는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아아아ㅠㅠㅠ이재환 너이자식ㅠㅠㅠ.....?잠시만요 그럼 상혁이는?또르르....★☆3개월 남았다 그랬는데.....어쩔수 없지 나한테 오면 되겠네(두팔을 벌리다 빚쟁이들한테 제지당한다)
10년 전
루시드드림
후..알아서 대처해주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그대로 상혁이 안으려고 하셨으면 제가 차단기능이라도 만들어서...(부들부들) 작가인 제가 안겠습니다 흥
10년 전
독자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택운이보고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모두가 해피앤딩이라 저도 좋네요ㅠㅠ 재환인 왜 안나오나 했는데 요기요기 요기에 나오게 해주려고 애끼셨던거구나! 다시한번 택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의 한수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7
헐재환아......ㅠㅠㅠㅠㅠ햄맛솜사탕이라니...!!ㅠㅠㅠ홍빈아가 보고싶지만...다들 행복한것같아서 너무 기쁘네여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작가니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호..홍빈아!!!!!! 홍ㅇ1ㅣ빈!!!!!!*홀ㄹ빈아!!!!!!!! 너지?!???!?! 홍빈이 맞ㅈ지?!?!?!?!!!! (재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햄맛 솜사탕이라니 아휴 심쿵했습니다 저또한...윽악악윽악윽 한번도 모습을 보여주지않았던 재환이까지 나오구ㅜㅜㅜㅜㅜ비록 홍빈이는 아니지만 홍빈이같은 재환이랑 별빛이랑 잘되니까 보기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투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식이ㅋㅋㅋㅋㅋㅋ이름이 참 친근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 빅스듷 모습이 괜히 상상되고 어울려서 정말 재밌게 ㅂ핬어요 어쩜 번외편도 마지막에는 눙무리...끝까지!!!!!! 나를!!!!!! 울려써!!!!!!! 루시드!!!!!!!! 자까님 쫌 맞아야겠어여!!!!!!!! 내 입술로!!!!!!!!! 사댱해요!!!!!!!! 다음 소대 가지고 꼭 다시 오세요 ㄱiㄷr릴거iyo...❤
10년 전
루시드드림
입술...ㅇㅅㅇ..앙데여. 뭐가 이렇게 터프하시죠. 저 뽀뽀한번 못해본 여고생인데. ㅋㅋㅋ 아 여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여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중에서 여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깔깔깍라 내가 여고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고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만 하란 신의 계시다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여 답글에서 이런 말만 쓰고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눈물이 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잠깐 울게요
10년 전
독자159
결국 다 잔잔히 살아가는군요ㅠㅠㅠㅠㅠ다들 행복해져서 다행이야 ㅠㅠㅠ재환이가 홍빈이라고 믿을래요 ㅠㅠ
10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 내용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랄까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짠하게 감동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솜씨 진짜 짱짱 ㅠㅠ
10년 전
독자161
딱풀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환생이야? 뭐야 ㅠㅠㅠㅠㅠㅠㅠ 햄맛 솜사탕이라이 그런 상상하는사람이 한둘도 아니고 ㅠㅠㅠㅠㅠㅠ재환아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학연이는 많이 밝아져서 다행이고 좋다 ㅠㅠㅠ 운이도 열심히 돈벌고 식이도 돈열심히 벌고 상혁이는 군대 다니고 ㅠㅠㅠㅠ마지막은 다 행복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소개팅남이 재환이일줄 알았어요!! 근데 햄맛 솜사탕이라니...뭐지??? 별빛이를 내려다보는 표정은 또 뭐고ㅠㅠㅠㅠㅠㅠ왜 시즌투가 보고싶지요ㅠㅠㅠㅠㅠ 5년후라 그런가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런지 많이 무뎌졌나봐요 별빛이는 재환이를 만나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을거같아요... 아 다음이야기 완전 궁금해ㅠㅠ이 이야기 더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헝헝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63
그래요ㅠㅠㅠㅠ재환이왜안나오나했어요ㅠㅠㅠ엉엉
10년 전
독자164
문과생/
택운이 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때문에 영상지원이 되는것같죠... 제마음속영상지원☆★ㅋㅋㅋㅋ 원식이 깨알 저작권 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군아저씨(?)가된 상혁이ㅠㅠㅠㅠ 동성친구보다 더 가까워진 남사친 차마미ㅠㅜㅠ 차학연 훈훈하다ㅠㅠㅠㅠㅠ 저 사실 솔직히말해서 가장 애정한 캐릭터였어요ㅎㅠㅠ... 이렇게 좋은 친구로 남아서 너무 좋아요ㅎㅎㅎ... 그리고 소개팅남 재환이까지...! 어떻게든 외전에 우겨넣어 보신다더니 결국ㅋㅋㅋㅋㅋㅋ 그 것도 우리 홍빈이 생각나게끔ㅠㅠㅠㅠㅠ 홍빈이 빙의된줄여ㅠㅠㅠㅠ 남은 사람들의 얘기가 다 있는데 홍빈이만 없으니까 진짜 허전하네요... 외전 자체가 남은 사람들의 이야기인데 왜이렇게 씁쓸한지ㅠㅠㅠㅠ 그런데 햄맛 솜사탕 저만 슬퍼요...?ㅠㅠㅠㅠㅠ 진짜 무뎌진다는게 당연한 일이면서도 홍빈이한테 너무 미안한... 그런데 이렇게 잘 살고 있는것이 홍빈이에게 잘하고 있는 일이라 생각이 드네요. 진짜 홍빈이가 남겨준 선물 중 가장 큰 선물이 바로 지금의 별빛이라는거 왜 이렇게 와닿는지ㅠㅠㅠㅠ 진짜 홍빈이한테 한없이 미안하고 너무 고마운ㅠㅠㅠㅠ 에휴 댓글을 어떻게 끝맺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외전 감사하구요 홍빈이가 살았더라면 외전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 왠지 폭풍눈물흘릴것같지만...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65
재환이는 왜 안 나올까 했는데...이렇게 외전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빈이가 재화니를 보내준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6
설탕이에요~~~ 작가님은 끝까지 이렇게 절설레게 만드시네요ㅋㅋㅋㅋ쟈니가 나올줄은 생각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햄맛솜사탕에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사실 오늘 샐러드에 소세지?햄?이 여튼 엄청큰크기인게 있어서 당황했었는데 작가님글 보니까 갑자기 또 생각났어요ㅋㅋ그나저나 효기는 끝까지 카와이함을 맘껏 뽑내네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 울고웃던 루스드 드리머도 끝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읽으면서 웃다가 울다가 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이 너무 슬퍼서 우울했었는데 외전 읽고나니까 뭔가 다시 괜찮아지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진짜 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루시드드리머ㅠㅠㅠ 이제 완벽하게 끝난거네요ㅠㅠㅠㅠ 아쉽기도 하구 좋기도 하구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끝날때 벚꽃길이 배경이라서 너무 예쁜것 같아요!!!ㅠㅠㅠ 상상하는데 봄기운이ㅠㅠㅠ 재환이가 드디어나왔는데 홍빈이죠!!! 재화나 너 홍빈이지!!!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10년 전
독자169
이홍빈 이재환맞져ㅠㅠㅠㅠㅠㅠ의미심장한말ㄹㅇㅇ하쟈나!!! 라비야 에녕이 페달을 안밟자나!!!!!는 갑자기 생각난거.
ㅠㅠㅠㅠㅠㅠ힘이불끈...에서 빵터지고 쟈니햄맛솜사탕에서..ㅠㅠ눙무리...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0
두너ㅏ더ㅓ더다다다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결국홍빈이닮은남자를만나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봤어요작가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귤껍질이에요!!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이재환ㅠㅠㅠㅠㅠㅠㅠ대박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재환이가홍빈이가아닐까생각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어ㅓ어유ㅠㅠㅠㅠㅠㅠㅠ그리거원싣잌ㅋㅋㅋㅋㅋㅋ투식이삼식이사식이오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정택운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드링킄ㅋㅋㅋㅋㅋㅋㄴㅋ그리고학연이다행히다ㅏ..★☆상혁이는귀엽고..★☆작가님잘보고가고수고하셨습니다ㅜㅜㅜ♡
10년 전
독자173
작가님 브금 제목하고 어디서 받으셨는지 질문드려도 될까요??
10년 전
독자174
끄앙!!!얼마만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본편에안나왔던재환이가외전에나오다니!!!!근데재환이홍빈이인가?????아니면진짜별빛이가홍빈이를닮은남자를만나게된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시드드리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못본다니깐쫌섭섭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외전 또 안오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은 맨날맨날봐도 안질리는것같아요ㅠㅠㅠㅠ지금까지진짜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감사합니다ㅠㅠ
10년 전
독자175
외전까지 절 울게만드네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ㅠㅜ생각나면 자주 보러올께요ㅜㅜㅜㅜㅜㅜ햄맛솜사탕...★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6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외저누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진짜ㅜㅜㅜ사랑해요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환잌ㅋㅋㅋ센스만점
10년 전
독자177
헐이제끝니라니 눙물이 쥬르륵...☆★ 작가님그동안너무감사했고여 사랑해여 알러뷰 뷰뷰쀼 내가 처음으로 암호닉담 그글 내 신알신햐논 한사람 루시드ㅠㅠㅠㅠ아진짜사랑해여ㅠㅠㅠㅠㅜ알러뷰 이글 끝났어도 꼭 다른글내주세요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78
헐뭔데?!!!!!!나두햄맛솜사탕짱좋아한다구!!!!!!!!와대박진짜진짜보다가 소름돋을뻔 ㅠㅠㅠㅠㅠㅠ우어오어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이작품진짜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여태까지봤던작품중에최고에요진짜ㅠㅠㅠㅠㅠㅠ다음작품들도기대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9
뭔가 기분이 엄청나게 묘해진다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외전 한개만 더 .. 이런생각이 드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막 솜사탕 보면 저도 햄맛솜사탕을 생각할것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이 되게 머리깊숙히 들어온듯해요! 잘보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다 진자
10년 전
독자180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잘사네요 콩이 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네이밍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마지막에 재환이가 나왔네요
10년 전
독자181
헐홍빈이야?ㅠㅠㅠ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환생한거에요?와ㅠㅠㅠ다행이야ㅠㅠㅠㅠ행쇼ㅠㅠㅠㅠ즐쇼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가이렇게등장하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택운이 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시기만해도힘이불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시드드리머는 끝까지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델리))헐 세상에 이걸 지금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이랑 같이듣는데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 뭔지 알려주실수 있으세여?ㅠㅠㅠㅠㅠ그리구 택운이 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상상이 갔어...또 원식이 강아지!! 아...귀여울꺼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상혁이 빡빡이머리했다는거보고 상상이 가질 않았어요ㅇㅅㅇ 학연이는 별빛이처럼 많이 바뀌어서 다행이에요!! 또..마지막 홍빈이같은 재환이! 드디어 여기서 등장하는군요 홍빈이가 환생을 한건지..환생이란건 있을수가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재환이가 홍빈이 역할 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무튼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 잘 읽었어요!! 짱짱
10년 전
루시드드림
july - 바람에 쓰는 편지.. 맞을 걸요? 아마...ㅇㅅㅇ...진짜 쳐도되여? (몽둥이를 꺼내든다.)
10년 전
독자185
오모오모 코마워요! ㅊ...치세요...(불안함에 떤다)
10년 전
독자184
으아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ㅡ쟈니나왔어ㅠㅜㄷ‥ㄷ·ㄷ·ㅠㅜ엄청난 걸작의 냄새가 나ㅠㅜ
10년 전
독자187
헐ㅜㅜㅜㅜㅜ햄맛솜사탕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8
혹시막 이홍빈이이재환빙의해서막그러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뒷이야기진짜궁굼하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가홍빈이엿던건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ㅠ작가님 루시드드리머 잘보고가요ㅠㅠㅜ진짜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ㅠㅠㅜ사랑합니다ㅠㅠㅠㅠㅜ저지금감동 ㅠㅠㅠ아니 독방에서 자꾸 추천하길래 얼마나 재밌길래 하고 두시간만에 정돗했어요. 쩔어 최고야ㅠㅠㅠㅠㅜ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91
독방에서 얼마나 추천을 했는지ㅠㅠㅠㅠ왜 전 다 끝나고 나서 텍파로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도 진짜와ㅠㅠㅠㅠㅠㅠㅠbbbbb너무너무 잘 읽었습니다ㅠㅠㅠㅠㅠ좋은 글 감사해요ㅠㅜ
10년 전
독자192
하 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이렇게 등장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짱 햄맛이라고 하는데 눈물나요 ㅠㅠㅠㅠ 홍빈이가 이렇게 돌아온걸지도 아니면 닮은 사람일지도 모르는데 아 뭐 어찌됐든 그립고 반갑네요 우어어우어ㅓ 외전까지 이렇게 취향저격이면 어떡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4
그동안 너무 재밌게 봤어요ㅠㅠㅠㅠㅠ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95
앙흙흙흙ㅠㅠㅠㅠㅜㅜㅠ재화니라니!햄맛솜사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방대방ㄷㅇㄱ
10년 전
독자197
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심으로울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까지는 어찌어찌 잘 참고있었는데 애들 근황 읽으면서 간간히 웃다가 재환이가 던지는 묘한 홍빈이같은 말에 터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쓰면서도울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빈아 너니?ㅠㅠㅠㅠㅠ너인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빈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ㅠㅠㅠㅠㅠㅠ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오래오래 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다 행복하게 살아서 다행이예요 특히 학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이런 좋은글ㅠㅠ
10년 전
독자198
쟈니ㅠㅠㅠㅠㅠㅠ이홍빈의또다른사람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이라너무좋아요~
10년 전
독자200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빈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ㅜㅜㅜㅜ햄맛솜사탕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아니이럴슈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환이가홍비니????ㅜㅜㅜㅜ학연아좋아보여서다행이야ㅠㅜㅜㅜㅜ다들좋아보여서다행이야ㅜㅜㅜㅜ상혁아..힘..힝쇼@
10년 전
독자202
방금 루시드드리머 정주행하고 외전보러왔는데 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 너 홍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학연아욕해서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우이효기....하...힘쇼....내가 고무신신을게.... 왜 이제서야 봤나 후회도되고.....읽는내내 진짜 제 심장이 들렸다놓였다 막 혼자 얼마나 긴장했는지몰라요ㅠㅠㅠㅠㅠ비록 홍빈이는 없지만 별빛이도 행복해보이고 모두다잘됐네요ㅠㅠㅠㅠ새로운 인연도생긴것같고..... 홍빈이가 정말 큰 선물을주고간것같아요 저도 글 읽고나서 선물을받은기분ㅋㅋㅋ 좋은글 감사해요 신알신해두고 갈게요!! 나란년....이제서야 이글을보다니....ㅠㅠㅜ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 밤에 맨날맨날 텍파로 복습할거에요!!! 홍빈아행복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4
내가미쳤지 이걸 왜 이제서야본거야!!!!!!!! 와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홍빈이가 환생을 했다던가 아니 여하트ㄴ 너무행복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5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가 재환이가 된건가여??? 아 나이가 안되는데 아 모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6
아대박ㅠㅠㅠㅠㅠ이걸왜이제야읽억지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진찌 이재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아ㅜㅠㅠㅜㅜ햄맛솜사탕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엿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대박이다
10년 전
독자207
아ㅜㅜㅜㅜㅜㅜㅜ브금은또왜이리아련한지...근데재환이가홍빈인건ㄱ가ㅜㅜㅜㅜ아열린결말.,그래도좋아요정말작가님어쩜마지막까지사람을울리고웃기고ㅜㅜㅜㅜㅜㅜ완전감사해요ㅜㅜㅜㅜ다음에는더좋은글로찾아와주세요..나라세♥♥♥♥
10년 전
독자208
이렇게 재밌는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요 나라세.......♡ 우이 재환이가ㅜㅠㅠㅠㅠㅠ홍빈이구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엉엉엉ㅇ
10년 전
독자209
헐 저이제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딩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때문에 눈물나오려고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0
이픽을지금접한게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왠만한픽보고안우는데이픽은울었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ㅇ가홍빈이인거겠죠?ㅠㅠㅜㅠㅠㅠㅠㅠㅠ여운오래갈것같아요ㅛㅛㅛㅛ‥금손작가니뮤ㅠㅠㅠㅠㅠ루시드드림써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1
세상에...세상에.....?세상에나......어머.....헐.....작가님...헐...이런 열린 결말은 좋지 아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뒷 이야기가 있을꺼라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2
이제는 행복하겠죠?ㅠㅠㅠㅠㅠ다들 행복할거예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13
루시드드림님 진짜 최고세요ㅜㅜㅜㅜ제가 비회원일때 진짜 루시드드림님 글에 댓글남기고싶어서 회원가입하려고 진짜 노력했는데 안되다가 오늘 딱되서 첫댓글 남겨요!!!앞으로도 좋은글 써주세요!!!
10년 전
독자214
헐....재환이가 홍빈인가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재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7
어휴ㅠㅠㅠㅠ저는 왜이걸 이제본건가요ㅜㅜㅜㅜ하루만에 정주행했네요 ㅠㅠㅠㅠㅠㅠ진짜 루시드드리머는 최고짱짜우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19
아 진짜 잘읽고갑니다ㅜㅜㅠ처음으로신알신도해보고작가님글다챙겨보고있어용 스릉흠늗...♥
10년 전
독자2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화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1
다시 읽어도 소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잡 글 읽다 소름돋은건 루시드드리머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브금들으면서 읽어야 짱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들을 때보다 소름이 세배는 더 돋는듯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3
ㅓ류ㅠㅠㅜㅜㅜㅜㅜ모야뮤야ㅠㅠㅜㅜㅜㅜㅜㅜㅜ소룸돋아서우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4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했어요!!!!!!! 겁나ㅠㅠㅠㅠㅠ재미지고 슬펐어요ㅠㅠㅠㅠㅠ 홍빈이ㅠㅠㅠㅠㅠㅠ둘이 현실에서 사랑했으면 더 좋았을텐뎅 ㅠㅠㅠㅠㅠㅠ 아이고슬퍼라ㅠㅠㅠㅠㅠㅠ재환이와의 새로운사랑이라니.....ㅎㅎㅎ 좋다좋아 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진짜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재환이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야?
9년 전
독자226
이걸왜지금읽엇을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7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ㅍ홍빈이야????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민약맞다며뉴ㅠㅠㅠㅠㅠㅠ소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참주책맞게눙무리자꾸나오네여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진짜진짜이런재밌는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8
헐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운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오랜만에 재탕하고 번외 읽으러 왔어요.. 몇달전에 느낀 감정들이 오늘 또 다시 느껴졌어요 ..말로 표햔할수가 어려운 그런 감정이 드네요 나중에 몇달뒤 다시 재탕하러 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230
재환이가...재환이가....?
9년 전
독자231
진짜 잘 읽고 가요 ㅠㅠㅠㅠ 진짜 루시드 드림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 정말 재밌고 작가님 필력도 짱짱bbb
9년 전
독자232
작가님.. 이런말 해서 죄송한데 외전 하나 남은건 안오시는건가용...@.@ㅠ
9년 전
루시드드림
아 맞다! 잊고있었네요!! 스토리생각나면 빠른시일내에올릴게요!!
9년 전
독자233
훠우!!!! 감사합니다ㅠㅠㅠ 5개월간 기다린끝에..!(햄을 먹으며 루시드드리머를 복습한다)
9년 전
루시드드림
오랜만에 중이병 컨셉으로다시 흑☆ㅇ화★한☆다
9년 전
독자234
기다리는동안 루시드드리머도 읽고 원식이도 잘 키우겠습니당ㅎ 게임오버하면 앙대여..유ㅅ유
9년 전
루시드드림
234에게
살며시 말씀드리는건데 너무 진도에 욕심부리시면 당연히 게임오버입니다 ㅇㅅㅇ..(소곤)

9년 전
비회원53.181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35
어제 정주행 다 했는데 댓글을 쓸까말까 고민하다가 지금까지도 생각나서 지금 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운 진짜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6
헐재환아ㅠㅠㅠㅠㅠ아미련남아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겟다리어류ㅠㅠㅠㅠㅠ현실명치아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류융ㅍㅍㅍㅍ융ㅍㅇㅇㅍㅇㅍ
9년 전
독자237
헐......돌아오셨다니.... 텍스트파일 보내준다는 글 올리고 육개월?? 정도 지났는덷도 불구하고 친철하게 당여니 보내드린다면서 보내주신 루시드드림님........... 열심히읽겠습니당@!!!
9년 전
독자238
두번째 외전 보고 또 보러 왔습니다ㅇㅅㅇ 루시드드리머는 내 아련한 추억중 하ㄴ.....그냥 빨리 소장본 낸다고 말해요
9년 전
독자240
재환이가...홍빈이?? 그냥 비슷한 사람인가...??
9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는 뭔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 환생같은건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2
다시 정주행했는데 루시드드림은 몇번봐도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와ㅠㅠㅠ 진자 또읽어도 또좋은 이글 어쩔거지ㅠㅠㅠ 작가님 내사랑받아요 어서 (버럭)
9년 전
독자244
아 정주행이 끝났어요 사실 작가님이 연재하실 당시에 글잡와서 초록글에 있는거 몇번 본것같은데 제가 빙의글을 잘 안읽어서 이제야 읽었네요ㅠㅠㅠ작가님 맨날 똥손이라고 망글이라고 하시는데 금손이세여 진짜로 점점 변해가는 별빛이 보면서 웃고 애잔한 홍빈이 별빛이 택운이 원식이 그리고 애증이었던 학연이까지 보면서 울고 웃고 눈물콧물다 짜고 제 베개 책임지세여!는 장난이고 암튼 늦은 정주행이지만 수고하셨어요ㅠㅠ
9년 전
독자245
세상에 보고 또 봐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와 아 대박이에요 진짜 아... (오열)
9년 전
독자246
아 햄맛솜삼탕이 이거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다른외전도 보고..(끝내기싫음

9년 전
독자247
ㅜㅠㅜㅜㅜㅜ재화니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248
일편부터 정주행 하고 온 독자에요..
어느편에선 정말많이 울기도하고
또 어느편에선 여주처럼 많이 웃기도하고
읽으면서 너무 좋았어요.. 이런소재의 글은
처음이기도하고 신선하기도 해서 호기심반
다른분들 추천 반으로 읽어봤는데 전혀 후회 없네요ㅠㅠ.. 읽기 너무 잘한거같아요 한편한편
댓글 달진못했지만 추천은 꼭꼭 눌렀습니다!
택운이도 꿈이루고 잘지내서 너무 다행이고
원식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식이..
학연이는 어떻게 됐을까 궁금했는데 잘되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상혁이도 여전하고!
읽다보면서 진짜 별빛이가 된듯이 감정도
다느껴진거같고..ㅠㅠ..재환이 너무 애잔하네요
홍빈이 소원이 이루어진건가 .. 싶고 아니면
홍빈이가 보내준건가 싶고 ㅎㅎ 예쁜글 써주시고
읽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써주세요! 잘읽었습니다 :) ♥

9년 전
독자249
해피엔딩!!!ㅜㅜㅜ짱짱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정주행하느라 힘들었지만 마음만은 따뜻하네요!! 수고많으셨어요!!
9년 전
독자250
와.. 진짜 시간나면 그때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ㅠ 완전재밌어
9년 전
독자251
와 정주행의 끝을 달리고 달렸네요 후후.. 남은 말은 다음 외전에서 하겠지만 진짜 좋은 작품이에요. 작가님 사랑해여♥ 제 하트를 받아줘요!
9년 전
독자252
정주행 완료 훠우 작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9년 전
독자253
오늘 독방에서 알고 처음 읽어봤는데...왜 오늘 읽었을까요ㅠㅠㅠ안운다고 자신하며 봤는데 울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너무 슬퍼요 저랑 동갑이시던데 왜 전 이럴까요?똥손계의 최고ㅎ 당연 작가님은 금손이시져ㅠㅠㅠㅠ아 슬퍼ㅠㅠ학연이의 변화가 제일 다행이에요...다음 외전 읽으러 달려갑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254
홍빈이가 환생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홍빈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햄맛솜사탕ㅠㅠㅠㅠㅠㅠ그걸재환이가어떻게알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이홍빈난이별빛
9년 전
독자255
다시읽어봤는데 언제나읽어도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홍빈이볼때마다 루시드드리머생각나서 아련해져가지고ㅋ쿠ㅜㅠㅠㅜ
9년 전
독자256
ㅠㅠㅠㅠ 브금하고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팬픽 다 읽고 더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외전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
9년 전
독자257
ㅠㅠㅠㅠㅠㅠ대박
9년 전
독자258
가묘ㅏ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9
재화니가 이렇게 뙇!!!!! 등장하네요ㅜㅜㅜ 의미심장한 미소라니ㅜㅜㅜ 모야모야ㅠㅠㅠ
9년 전
독자260
재화니는 어디서 어떻게 나올까 했는뎋ㅎㅎㅎ 이렇게 나오네요~~~ 역시 카와이햇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62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글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3
방금몇시간동안읽고정주행을끝냈습니다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울었..ㅋㅋㅋ 내일 눈 붓겠어여=ㅅ= 지금이라도 읽길 잘했다 진짜. 읽은 시간이 아깝지도 않고 진짜진짜 재밌어요! 홍빈아ㅠㅠㅠㅜㅠㅠㅠㅠ 우이 홍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학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택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식아ㅠㅠㅠㅠㅠㅠㅠ상혁아ㅠㅠㅠㅠㅠㅠ재환이너홍빈이니?홍빈이야?햄맛솜사탕이라니 이건홍빈이아니야?ㅠㅠㅜ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이런좋은글을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다른글도읽을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작가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4
마시기만해돜ㅋㅋㅋ힘잌ㅋㅋㅋㅋㄱㄱㅋㅋ불끈ㅋㅋㅋㅋㅋ앜ㅋㅋㄱㅋㅋㄱㄱㅋㄱ빅스 에너지드링크 광고 안들어오낳ㅎㅎㅎㅎㅅ웃기겠닼ㅋㅋㅋㄱㅋㅋㄱㅋ
9년 전
독자265
어제오늘 몇시간동안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ㅠ
흡 제가 작년에 이글을 초록글에서 봤었는데 왜 그때 안 본 걸까요...제목이 흥미로워서 1편을 눌렀다가 제가 그때도 쨍이긴 했지만 빅스 나오는 빙의글은 항상 아껴봐야지 다음에 봐야지 미뤄서...왜 그런 쓸데없는 짓을 했을까요...ㄸㄹㄹ다른 글도 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새글도 꼭꼭 신알신해서 꼬박꼬박 다 챙겨볼게요 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266
자까님..제가 왜 이걸 이제봤죠??? 진짜 잘 읽었어요!!!!!오늘 정주행 했짜나여 완전 대박♥♥
8년 전
독자267
열린 결말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찾아왔어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다니... 루시드 드림 절대 못 잊을 것 같아요!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12:28 ~ 5/23 1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