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l조회 861l 2

 

음...여기는 슈주팬픽이 별루 없네요..부족하지만 즐겁게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영어로는 땡큐 중국어로 쎼쎼 일본어는 아리가또

해피엔딩을 위해

-00-

 

"죄송해요오…."


지금 이게 뭔 상황인가? 나를 납치한 놈이 내가 몇 번 윽박 지르고 때리자, 바로 방어 자세 취하면서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계속 사과만 해댄다. 와나- 저 자식 저거 지금 눈물 찔끔 나오는겨? 아니? 네가 왜?

…뭐지 분명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난 변함없이 나의 고2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왜 지금 이런 상황까지 온 거지? 다시한번 기억을 천천히 끄집어 내어 생각해 보았다.

"흡 흐읍- 죄송해요…. 그게 제가 돈이 필요해서요… 흑 으…"
"아! 시끄러워! 조용히해 이 자식아! 나 지금 생각하고 있는거 안보여?! 니미럴!!!"
"흑… 죄송해요 흐앙"

그래, 분명 지금 내앞에 존나 찌찔하게 울고 있는 새끼 때문에 내가 지금 이런 상황까지 온거지. 그래, 분명 저 찌찔이 울보가 오늘 아침에 갑자기 나타나가지고….

 

-4시간전-

 

오늘 아침에도 변함없이 이른시간에 집에 나와 학교로 걸어가고 있었다. 지긋지긋한 이 고등학교 생활. 중학교때 그냥 실컷 놀아둘껄 고등학교 올라오자마자 내게 자유란 없었다. 집-학교-학원 맨날 같은 패턴. 성적이 조금만 떨어져도 바로 내게 이런 성적 가지고, 어떻게 좋은 대학 갈꺼냐, 서울에 있는데 갈 수나 있냐, 엄마친구아들은 이렇다더라 라고 바로 속사포로 날라오는 잔소리에다가 성적이 올라가면 또 올라가는데로 곤욕이다.

내게 기대감도 커져 나는 부모님이 원하는 만큼 충족 시켜주어야 한다. 아, 진짜 학업스트레스가 갈수록 심해지는거 같다. 가끔 이런 생각도 든다. 나는 그냥 부모님 만족에 충족시켜주는 물건일 뿐인가란 생각. 다 나 좋다고 하는거라지만 좋긴 개뿔. 다 뒤엎어 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데 지금 이라도 그냥 학교 안가고 딴 데로 새가지고, 가출 이라도 하고 싶다. 그래서 학교고 뭐고, 피씨방에서 하루종일 게임이나 하든가 아니면 그냥 확! 삐뚤어 지고 싶다. 진짜 문제아는 다 부모 탓이야. 부모 탓!!

…이런 생각을 항상 하지만서도 실행하지 않는 이유는 '어유- 우리 성민이 참 잘했네 다음에도 수고해줘.' 라고 말하는 칭찬 때문에…

아, 난 참 효자같다. 

 

"아, 지긋지긋해. 누가 나 좀 이런 생활에 안 빼내줄려나?"

 

……안 빼내주겠지.

 

 어휴- 이성민 한심하다. 한심해 교실에 일찍 들어가서 잠이나 자야지. 생각을 하느라 느릿느릿하게 걸은 발걸음을 빨리 교실로 들어가서 자야겠다는 생각에 빨리 걸음을 옭겼다. 원래 학교에 일찍 온 이유도 조금이라도 더 공부 할려고 그런건데 …알게뭐야 지금 잠자는게 더 중요하다.

터벅터벅 정문을 향해 가고 있는데 뒤에서 계속 누군가의 발자국 소리가 들려오고 있다. 언제부터 인지 모르겠지만 어느순간 부터 내 뒤를 따라오고 있는 사람. 난 그냥 나같이 일찍 오는 학생이가 보다- 라고 생각하고 계속 발거음을 옮기는데 갑자기 뒤에오던 사람이 발걸음이 빨라지더니 순식간에 내 앞에 서고, 눈에 잔뜩 힘을 준 채 나를 쳐다본다.

 

"…저기요. 잠시만요!"
"… 네, 네?"


갑자기 눈을 부라리며 쳐다 보길래 잔뜩 쫄고 있었다. 손에는 무슨 종이컵을 들고 있는데 뭔지 모를 액체가 들어있고…. 계속 나를 쳐다보던 남자는 짧게 심호흡을 하고, 자기 손에 들려있던 컵을 내 앞으로 내민다.

 

…뭐지? 어쩌라고? 나보고 먹으라고?

 

"…저, 이거 냄새 좀 맡아주세요."
"…네?…"
"냄새 좀 맡아 달라고요."


뭔 개소리여….

 

 다짜고짜 냄새를 맡으라고 하다니… 내가 수상하다는 표정으로 쳐다보자 어색하게 웃어 보일 뿐이다. 얌마- 그러니깐 더 수상하잖아. 근데 또 안 맡으면 종이컵에 담긴 내용물을 나한테 확- 뿌릴꺼 같고…


"이게 뭔데 저한테 맡으라고 하세요?"
"…예? 아, 저 그게…"
"본인이 맡으면 되잖아요."
"…아, 저 제가 코가 막혀서…"
"그럼 그냥 마시면 되잖아요."
"그냥 마시면 뭔가 불안해서요…."


어색하게 하하 웃으면서 대답 하는데… 아니, 이런 이기적인 새퀴가- 지 불안해서 처음보는 사람한테 괜찮은지 안괜찮은지 실험 하는기야?

 

내내 수상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던 나는 '나 지금 기분 몹시 더러움' 표정을 하고 내 앞에있는 수상한 남자를 쳐다 보았다. 자세히 보니, 학생인거 같은데 사복을 입고 있고, 약간 띨방해 보이는 면이 이상한 사람은 아닌거 같고… 근데 수상한 행동을 하니깐 이상한 사람처럼 보이네. 나는 그 남자를 아래 위로 훅- 훑어보고, 그냥 무시하자 라는 생각이 들어 그 남자를 피해 갈려는데 내 손목을 꽉- 잡고 '한번만 맡아 보시면 되요!'라고 애절한 눈빛을 보내면 필사적으로 내가 가는 것을 맡고 있다.

 

…아, 진짜 이 자식이 네가 그러니깐 더 맡기 싫어 짜식아.

 

뭔지 모를 액체 그냥 속는셈 치고, 맡아주는거야 쉽지만 …그래, 분명 저걸 맡으면 나한테 무슨 문제가 생긴 다는것 쯤은 직감으로 알고 있었다. 처음 내앞에 남자가 냄새 좀 맡아 달라고 했쓸때 난 갑자기 규현이가 전에 말하던게 생각났다.

 

'야, 성민아 요즘 인신매매 수법도 다양하더라.'
'그래?'
'응. 너 만약에 누가 냄새 좀 맡아 달라고 하면 절대 맡으면 안돼. 그거 맡으면 머리 어지럽다가 바로 기절한다고 하더라. 기절하면 봉고차에 실려가서 바로 내장 척출 당하는거지.'
'어유- 진짜 가지가지 한다. 못된놈들.'
'그치? 넌 순딩꿍딩 하니깐 더 조심해야 되.'
'순딩꿍딩은 또 뭐야? 걱정마 내가 바본줄 알아?'
'……응.'
'샹넘.'


맞아, 내가 바보가 아닌 이상 이런 수상하기 짝이 없는 상황에서 저 누런 똥빛을 내고 있는 액체의 냄새를 맡을리가 없다.

 

 근데, 그때 나는 그걸 왜 맡았는지 모르겠다.

 

…아니면 내가 똥빛을 내고있는 액체의 냄새을 맡으면 이 지긋지긋한 생활에서 벗어날거 같았기 때문에…? 이유야 모르겠다. 그때, 그냥 본능적으로 냄새를 맡고 있었다. 그리고 냄새를 맡자마자 코를 뚫어버릴꺼 같은 냄새와 함께 머리가 어지럽더니… 앞에 있는 남자가 나한테 다가오는게 보였다 근데 점점 흐릿하게 보이고…. 정신을 잃기 전에 확실하지는 않지만 분명 무슨 목소리를 들었다.


"…미안해…"

 

라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헐?!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장기팔리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05.01 21:30
      
      
      
      
슈퍼주니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희비교차 02.23 19:59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시원규현] 최시원 조규현 [上]7 희비교차 02.12 02:01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은해] '친구니까' -02화-7 글쓴이 01.15 21:48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강특] Real Business 023 생크림 01.15 12:56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현욱] 제목 몰라요 엉엉2 진기야 01.15 02:25
슈퍼주니어 [슈주/조이/예민] 좋은사람 (01)1 01.08 11:30
슈퍼주니어 [슈주/조이/예민] 좋은사람 (00)1 01.07 12:33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소심한 전학생 연예하다 도토리키재기 01.02 13:01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강특] Real Business 00~0119 생크림 01.01 15:35
슈퍼주니어 [슈주/다각] 도플갱어 (인티 여러분들의 반응을 알려하는 테스트 용이랄까요..ㅎ)3 January 12.04 21:46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4:32 ~ 5/2 4: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