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뽈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뽈뽈 전체글ll조회 1444l

글잡담 독자분들, 그리고 인티인분들. 안녕하세요, 상여자 너탄소×소심이 김태형 썰을 연재 중인 작가 뽈뽈입니다. 

 

2주를 연재 중단하고 있다가 이렇게 갑자기, 그것도 죄송하게도 글이 아닌 공지로 다시 찾아뵙게 되어 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 다소 가볍지만은 않은 제 사정과 앞으로의 중요한 연재 관련 공지에 대해 말씀드릴 테니 이 점 참고하시고 많은 양해를 부탁드려요. 

 

 

여러분은 모두 살아계셔서 이 글 보는 것 맞으시겠죠? 그저께 진도 여객선 '세월호'가 침몰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적잖이 놀랐습니다. 거기다 제주도로 여행을 갔던 저희 지인이 타고 있다고 하니, 저는 그 이후로 머릿속은 텅 빈 채 어젯밤은 눈물을 흘리며 보냈습니다. 하루빨리 구조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인스티즈를 비롯한 모든 포털 사이트 기사란의 전체 사고 관련 기사를 뒤졌지만 별 가망이 없어 보이는 현재의 분위기에 마음은 지쳤어도 어쩔 수 없이 한구석의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요. 그런 착잡하고 슬픈 심정으로 여러분께 양해를 구해 보고자 합니다. 

 

 

여러분, 정말 죄송합니다. 지금 이 마인드로는 전혀 연재할 수가 없겠네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겠어요? 

 

 

 

 

 

 

 

 

 

 

 

----------------------------------------------- 

 

 

 

우선 지금 연재중인 상여자 너탄소×소심이 김태형 썰은 5월 초쯤 완결이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4월 초 연재되기로 했던 식스센스와 나쁜X들 전성시대, 그 외 몇몇 작품 및 단편들을 제 개인적 사정들과 시험준비로 인해 5월로 모두 미뤄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이 늦진 않을 거구요, 아마 중-고등학생 여러분들이 시험을 모두 치르고 나면, 글 연재가 다시 재개될 거예요. 이 점은 정말 죄송합니다..:( 그래도 5월달에는 더 강인한 정신과 발전된 스토리를 들고 돌아오는 뽈뽈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제 이야기는 모두 끝이 났네요. 여러가지로 죄송하고 정말 고맙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지인이 세월호에 타고 계셨다니요...안타깝네요 작가님은 지금 심적으로 많이 힘드실텐데 이렇게 공지라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푹 쉬고 마음정리 하시고 천천히 오셔도 되요 기다릴께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2
워더입니다!으허....푹쉬시다 맘정리하고 오세요ㅠ언제까지 기다릴게요ㅜㅠ
10년 전
독자3
타이레놀입니다ㅠ 충분히 휴식하고 돌아오세요.... 꼭 무사히 구조되실겁니다 그렇구말구요 작가님화이팅하세요! 저도 기도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4
이건죄송할게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무사히돌아올수잇도록 기도할게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죄송할일이아니에여ㅜㅠ 지인분 꼭 살아돌아오시길기도할께요ㅜㅜ 정신없으실텐데 공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작가님 꼭 힘내세요ㅠㅠㅜ
10년 전
독자6
아니예요 ㅠㅠ 지금 마음도 착잡하실텐데 이렇게 시간 짬내주셔서 공지라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ㅜㅜ 지인분은 분명히 돌아오실거예요! 힘내세요!
10년 전
독자7
기다릴게요 작가님도 마음 많이 복잡할텐데 잘 해결 됐느면 좋겠고 그렇네요 좋은 글 써주셔서 얼마나 좋은데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으니까! 푹 쉬다가 오시면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8
뭉이에요.
작가님도 힘드시겠다....저희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이ㅛ을테니까 푹쉬시고 좋운소식 기다려야죠..곧 들릴꺼에요. 우리 작가님 화이팅!

10년 전
독자9
작가님저희가응원하겠습니다!힘내시고좋은소식기다려요화이팅!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23:30 ~ 5/2 23: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