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오천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오천원 전체글ll조회 3364l 2

[됴총] 친구들이랑 하게된 썰 3 | 인스티즈  

   

   

   

1찬열

경수가 다음 날 학교에서 책상에 엎드려 있었음. 솔직히 힘든 것도 있어서 쉬는시간에도 안 돌아다니고 자리에만 있는데 평소랑 다르게 변백현이나 박찬열이나 시끄러운 애들이 없으니까 약간 기분이 이상하기도 함. 반 애들도 도경수가 나가지 않는 이상 변백현이나 박찬열이 반으로 찾아와서 시끄럽게 하는 게 일상인데, 오늘은 도경수도 가만히 있고 다른 둘도 조용하니까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경수한테 말은 안 함. 그냥 양호실로 내려갈까 생각하는데 2교시 쉬는시간 종이 치자마자 누가 쾅 문을 열고 들어온 거임. 뭐지 싶었는데 자기 앞자리에 뒤를 돌아보고 앉음. 누구야 하고 고개를 드니까 보이는 건 멋쩍어 보이는 박찬열.
경수가 물끄러미 쳐다보는데 서로 별 말이 없음. 결국 경수가 먼저 뭐야, 하는데 박찬열이 불쑥 손에 든 걸 내밈. 다름이 아니라 평소에 경수가 먹던 빵이랑 우유를 주는 거임. 경수는 황당해서 이게 뭐야…?하는데 박찬열은 아랑곳 안하고 뜬금없이 너 너무 말랐어, 하고 말함.

…어, 어떡하라고. 지금 먹어?

박찬열이 가만히 쳐다보길래 경수가 물어보니까 말없이 고개 끄덕임. 별로 먹고 싶지도 배가 고프지도 않았지만 경수가 하는 수 없이 봉지를 뜯음. 그리고는 한 입 먹는데 박찬열이 턱괴고 자길 뚫어져라 보고 있음. 무슨 자기가 아빠야? 하고 말하고 싶은 경수 심정은 아는지 모르는지 진짜 가만히 경수만 구경하고 있음. 경수 또 눈 굴려가면서 눈치보고 우물우물 빵만 씹는데 명불허전 박다정은 우유까지 뜯어가면서 입가에 대줌. 자 우유도. 경수가 속으로만 한숨 푹 쉼. 나 배도 안 고픈데..

살 좀 찌워. 그…살없어서 아프더라. 불편해.

경수가 속으로만 묻고 싶어서 생각함. 불편하긴 뭐가 불편해, 나 다시 안을 생각인가?






2세훈

예기치 않게 오전에 빵 섭취를 하고선 부른 배를 톡톡 두드리곤 이번엔 엎드려서 잠에 드려 하는데 갑자기 누가 경수를 건드림. 진짜 딱 좋은 시간이라 잠에 드려하는데 건드린 거라서 경수가 약간 짜증 섞인 얼굴로 비몽사몽 고개를 듬. 누구야…? 했더니 보이는 하얀 얼굴에 놀람. 뭐야, 너, 하고 말을 더듬어가며 당황하는데 오세훈이 태연하게 웃으면서 말 걸음. 선배 체육복 좀 빌리려고 왔어요. 그 말에 경수는 눈을 댕그랗게 뜨고선 말함. 뭔 소리야, 내 체육복이 너한테 맞을리가….

아, 선배 껄 어떻게 입어요. 베고 자려고요.
…왜 굳이 내 걸….
선배 냄새 맡으면서 자면 잠이 잘 올 것 같던데.

오세훈이 살짝 웃으면서 그런 말을 하는데 경수가 마땅히 대꾸할 말이 없어서 그냥 별 말 없이 가방 뒤적거림. 안 그래도 새로 빨아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세훈이한테 넘겨줌. 자, 하고 주니까 고맙다며 받아가던 오세훈이 갑자기 티나게 고민하더니 넌지시 물음.

선배 혹시 백현, 변백현 형 좋아해요?
…응?

경수는 벙쪄서 되묻는데 오세훈 혼자 멋쩍어하면서 아니, 저번에 좋다고 한 거 같아서…, 하고 중얼거림. 그게 신경 쓰인 건지 아닌 척 물어보려 한 것 같긴 한데 얼굴에 다 드러나서 실패. 그건 좀 귀여운 것 같아서 경수가 자기도 모르게 입꼬리를 살짝 올렸더니 아 뭐야, 대답도 안해주고, 갈게요, 하고선 경수 머리 톡톡 치더니 교실을 얼른 나가버림.






3백현

음악 수업 때 두 반이 같이 수업을 듣는데 경수가 백현이네 반이랑 같이 수업을 들음. 경수보다 먼저 와있길래 백현이가 앉아있는 자리 옆에 경수가 가서 앉았는데 변백현이 아닌 척 하면서 자길 살피는 게 느껴짐. 느릿느릿 눈을 감았다 뜬 경수가 백현이랑 눈 마주치면서 왜 그래, 하고 물으니까 백현이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도리질 치고. 그러다가 백현이 옆자리 애들이 떠들어서 선생님이 나와서 노래라도 하나 부르라고, 장기자랑 하라고 했더니 애들 다 신나서 와아아 소리지름. 경수는 가만히 턱 괴고선 구경하는데 갑자기 백현이가 끝자리인 경수 바깥쪽으로 펜을 떨어트리더니 그것 좀, 하고 주워달라 부탁을 함. 백현이랑 경수가 앉은 자리가 제일 뒷 줄 맨 끝쪽이었는데 경수가 군말없이 좀 멀리 굴러간 펜을 주우려 의자 옆으로 쭈그림. 그리고는 백현이한테 펜 건네면서 여기, 하는데 백현이가 펜은 안 받고 그 상태로 경수 어깨를 꾹 누르는 거임. ?뭐지 하는데 백현이도 고개 수그려서 바로 경수 입술 위로 입맞춤.
제 옆자리 친구가 시끄럽게 걸그룹 노랠 부르는 목소리는 들리는데, 눈앞에 백현이가 살짝 고개 꺾어서 경수한테 키스하는 거임. 입술 위를 핥다가 살짝 갈라서 안을 온통 헤집고 떨어짐. 조용한 키스에 경수 멍해져서 앉아있는 백현이 올려다 보는데 백현이가 능글맞게 씩 웃으면서 우리 어제 키스를 안 했다 그치, 하고 말함.






4종인

경수 청소 구역이 체육창고라서 청소를 하러 들어가는데 어제 점심시간에 정리 못한 매트가 널부러져 있는 거임. 괜히 부끄러워서 얼른 한 쪽으로 밀어넣고 그러고 있는데 끼익 문 열리는 소리가 남. 뒤 돌아보니까 우연처럼 종인이가 서있음. 마지막 교시가 체육이었는지 체육복 차림의 종인이가 이마에 땀방울이 맺힌 채로 자길 멀뚱히 쳐다보고 있음. 손에 공을 들고 있길래 말없이 공 가져오는데 자세히 보니까 앞머리도 젖어있고 비교해보니까 자기보다 훨씬 키가 큰 걸 느낌. 경수가 느닷없이 드는 생각에 멋쩍어서 얼른 나가, 정리하게, 하면서 공을 바구니에 모아 넣은데 갑자기 뒤에서 종인이가 안아옴.
팔이 단단하게 제 허리를 안길래 깜짝 놀라서 뭐야, 너, 하니까 종인이가 말없이 경수 어깨에 제 턱을 얹음. 꼭 자기 위로 종인이가 무너져 내린 것 같은 모양에 경수가 몸을 꿈틀거리니까 종인이가 나른하게 피식 웃으면서 양손으로 경수 허리를 확 껴안음. 땀냄새가 훅 끼치고 생각보다 단단한 그을린 팔에 경수가 아무 대꾸 못하고 안겨있음.

생각보다, 더 쪼그맣다.
…….
내일 여기서 또 볼래요?

아무쪼록 김종인과 체육창고는 인연이 많다는 걸 느낀 경수였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아....종인이 번외로......ㅠㅠㅠㅠㅠ 역시 끝에는 행쑈 섹쑈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독자2
세훈이가 체육복가지고 가는거에서 설랬는데... 마지막 종인이가 더 설레..ㅠㅠㅠㅠㅠㅠ으헝허어허엉 이런 글 써주셔서감사해용ㅇ오오오 ㅠㅠ
9년 전
독자3
헐 진짜 종인이 번외로 오시면.안돼여....?마지막 진짜...진쯔....
9년 전
독자4
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아 뭐야ㅠㅠㅠㅠㅠㅠㅠ 마성의 도경수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다들 한 번씩 번외 좀 제발... 특히 김종인 왜 말하는 게 제가 더 설레는 거죠 우리 경수 이제 만인의... 만인의 경수가 되는 건가요 정말 박다정 씨는 날 더 설레게 하고 변백현은 왜 학교에서! 왜! 오세훈은 너무 능글맞게! 하지만 좋은 게 함정! 번외를 들고 오실 거라고 믿을게요ㅠㅠㅠㅠㅠ 아... 행복...
9년 전
독자5
ㅂ...백현아!!!!!!! 백현아!!!!!!!!!!!!!!!!!!!!!!!아유 백현아..백현아..현아...종인아...경수야...박찬열...찬여ㅓㄹ아...찬여라...훈아..세훈아...아...세후낭...빨리 현기증난단말이에여 ㅜㅜㅜ
9년 전
독자6
헐... 저도 종이니 번외 찬성이요... 세상에 설레요ㅠㅠ
9년 전
독자7
하악 제발 번외를 주세요ㅠㅠㅠㅠㅠ대박이에여진짜
9년 전
독자7
헐...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설레게ㅠㅠㅠㅠㅠㅠ키스안했지?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나징 원래 백도 안미는데...싫어하는편인데...
와 ㅅ왤케 설레는거이뮤ㅜㅜㅜㅜㅜㅡ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썰에서 쟤네가 괘ㄴ쌰ㅇ설렌다능...하...는...카디로 버ㆍ외......ㅜㅜㅜㅜㅜㅠㅜ쎅쇼하라능 카디 섹쇼 행쇼

9년 전
독자9
헐...ㅠ뭐지이달달함은..?!대박...넷다맘이생긴건가..?찬열아준면이는..?ㅠ아근데너무조아엉엉ㅠ♥
9년 전
독자10
번외편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 갑니다!!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께요!!♡♡
9년 전
독자11
흐어너ㅠ유ㅠㅠ와 진짜 전 번외가 정말 좋은거같아요b 와 애들 진짜 다좋아...
9년 전
독자12
백현이 쩐다겁나 설레....... 그치. ㅇ이게 있어서 더 설렌다....... 세훈이는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가 경수 좋아하는거죠?.. 아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박찬열은.. 준면이랑 사귀면서 무슨 심리람..?! 걍 섹파..?
9년 전
독자13
종인이...허읔..번외로빨리오서여ㅠ현기증나여
9년 전
독자14
헐제발종인이로다시와주세요세상에종인이설레는것좀봐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
아 진짜 4아이의 마음이 다 보여서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ㅠㅠ 걍 니네 다 행쇼행섹해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세훈이......하....뭔데 내가설레지.........이런달달한것도 불마크도 좋아여♥
9년 전
독자17
아 좋아여 ㅠㅠ 애들 다 낮져밤이세여...??? 이런 다정다정 열매들을....♥됴총은 사랑이져...ㅠㅠ
9년 전
독자18
종이니ㅠㅠㅠ종이니번외로ㅠㅠㅜㅠㅠㅜ
9년 전
독자19
종인이 번외로......쩔겠다...
9년 전
독자20
와우...... 종인이와 번외...와우!!!!!!!!!!!!!!!1
9년 전
독자21
전 백혀니가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릿ㄹ리..백도는 그냥 뽑뽀나 해!!
9년 전
독자22
헐.... 카디 케미........ 아 애들 다 긔녑다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완전좋아요ㅠㅠㅠㅠ 저러면서 계속 친분 이어가는거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또 애들이 다 틀어질 줄 알고ㅠㅠㅠㅠㅠ 엉엉 좋다 됴총행쇼!!!!!!
9년 전
독자24
백현이가 한말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어제 키스 안했다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린다
9년 전
독자25
으어ㅠㅠㅠ애들다 번외로 와쥬세요ㅠㅠㅠ짱ㅠㅠㅠㅠㅠ불불!!!!!화끈하게♥
9년 전
독자26
헐...종인이 괘 설레...번외 원해여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다들 조금씩 경수에게 마음이있나봐요유ㅠㅠㅠ 경수는 과연누구랑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종인이ㅠㅠㅠㅠㅠ카디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경슈는과연누구랑이어질지 궁금하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29
와 뒷이야기 진짜 설레네요ㅠㅠㅠ 최고잖아ㅠㅠㅠ 이런 큽....
9년 전
독자30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어러ㅓ경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번외번외번외!!!!외쳐봅니다ㅠㅠ작가님 짱이에요
9년 전
독자32
종ㅇ인이로도써줘여
9년 전
독자33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종인이나 배켠이루ㅠ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늦었지만 종인이번외가보고싶군ㅠㅠㅠㅠㅠㅠㅠ근데육개월전글이라...전부다도경수한테 홀렸구나 ㅠㅠㅠㅠㅠ도경수 이 요~~~~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박찬열은 준면이는어쩌고 경수...?이자식!!!
9년 전
독자36
진짜ㅠㅜㅜㅡㅜ얘들번외도 하나같이 다 설레요ㅜㅜㅜ 무심하게 챙겨주는거랑 약간 변태..? 같이 냄새 킁킁 맡는거랑 꼭 껴안아주는거ㅜㅜㅜ설렘니다...
9년 전
독자37
그래서 카디 번외는 언제 오신다구요? 명불허전 됴총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엑소 [됴총] 친구들이랑 하게된 썰 339 오천원 05.25 21: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3 오천원 05.25 14: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5 오천원 05.24 18:5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