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교회언니 전체글ll조회 3804l

엑소가 13명인 썰

: 이 썰은 여자가 아닌 남자로 빙의하는 썰입니다

그 점 분명히 감안하시고 읽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종인아. 어디야?'

 

"저 지금 연습 끝나고 정류장 쪽으로 가고 있어요."

 

'아, 그럼 거기서 기다리고 있어.'

 

"네? 왜요?"

 

'형이 기다리라면 기다려야지.'

 

"..치."

 

'치가 뭐야, 치가.'

 

"몰라요. 저 이제 정류장 거의 다 도착해 가요."

 

'알겠어. 조금만 기다려, 종인아.'

 

"네."

 

아무리 자신이 좋아하고 가장 행복해하는 춤이라지만 오늘따라 괜히 어깨가 쳐지고 힘들기만 했던 종인이었음. 보는 족족 떨어지는 오디션에 이제는 정말 대학을 준비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선생님의 말씀에 아무렇지 않은 척 고개는 끄덕였지만 믿었던 것이 자신을 배신한 것만 같은 기분에 학원에서 가장 친한 친구인 태민이 말을 걸어도 간단한 대답으로 대화를 끊어버려 잔뜩 걱정을 머금은 눈빛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종인이 가장 원하는 것은 남징의 눈빛이었음. 자신과는 다르게 원하는 대학에 입학해 어딜 가던 주목을 받던 남징답게 교수님의 사랑과 신임을 얻음은 물론이오 선배들과 후배들의 관심 또한 몰고 다니며 요즘은 몸이 두 개라도 부족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바빠짐. 대학을 가면서 일주일에 세 번은 꼭 만나던 것을 두 번으로 줄였고 최근에는 이주 가까이 얼굴을 보지 못 함. 자신이 아무 말하지 않아도 그저 다정하게 품에 안아 토닥여주던 유일한 이가 없으니 지쳐 눈물이 나오다가도 어느새 말라버려 울고 싶어도 마음대로 울지도 못하는 상황에 바쁜 것을 알기에 자제했던 연락을 해보려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던 도중 울린 핸드폰은 가라앉았던 종인의 마음을 뒤흔들기에 충분했음.

 

"종인아!"

 

"......형."

 

"어? 야. 종인아. 왜 그래. 울어? 응? 종인아?"

 

오랜만에 들은 목소리에 결국에는 보고 싶은 감정이 목 끝까지 차올라 사진을 잘 찍지 않는 남징을 조르고 졸라 찍어뒀던 사진을 보며 핸드폰 액정 위로 남징의 얼굴을 문지르기를 몇 분, 뒤에서 가장 듣고 싶었던 것이 김종인의 눈물샘을 왈칵 터트리게 함.

 

"우리 종인이가 형 많이 보고 싶었나 보다."

 

제 또래에 비해 작은 키는 아니건만 대한민국 남성의 평균 키를 훌쩍 뛰어넘는 남징에 폭 안겨 들어가는 자신이 싫어 평소 남징이 안아주는 것을 꺼려하던 종인이었지만 오늘은 왠지 모르게 이렇게 안긴 자세가 너무 편안하고 안락한 기분에 더 눈물이 나는 것만 같음. 다정하게 뒷머리를 쓰다듬어주는 남징에 김종인은 더 이상의 틈이 없음에도 몇 번이고 자세를 고치며 안겨듦.

 

"형이 나쁘네. 오랜만에 보는 건데 종인이 울게 만들고."

 

"아니야....., 안 나빠.."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이어지기 전 위계질서를 워낙에도 따지던 남징이었기에 서로 특별한 존재가 된 후에도 이렇게 남징의 앞에서 모든 것을 풀고 기대기 전까지는 절대 반말을 하지 않음. 사람 없어서 다행이다. 우리 종인이 우는 것도 이렇게 예쁜데 누가 보고 채가면 어떡해. 라는 남징의 장난스러운 말에 조금은 정도를 넘어섰던 울음에 콜록거리면서도 입꼬리를 올리는 종인에 따라 웃는 남징임.

 

"집 갈래? 데려다 줄까? 아님, 조금 걸을래?"

 

그토록 보고 싶었던 서로의 얼굴도 겨우 정류장 불빛에 의지해야 볼 수 있을 만큼 어둑해져 열려있는 가게라고는 고작 햄버거집 정도라 같이 앉을만한 곳이 없어 아직 물기를 머금은 종인의 눈가를 슥슥 닦아주며 나긋하게 물어오는 질문 중 집에 가자, 데려다줄까?라는 말에는 시무룩한 표정을 짓다가 같이 걷자는 말이 나오자마자 급하게 고개를 끄덕이는 김종인임.

 

"여기 근처에 공원 있었지? 가자."

 

***

 

"형.."

 

"왜, 종인아?"

 

"저 춤 그만 출까 봐요..."

 

오는 길에서도, 벤치에 앉아서도. 김종인은 남징의 말에 대답 대신 고개를 끄덕인다거나 계속해서 바닥만을 쳐다보다가 가끔씩 고개를 올려 남징의 얼굴을 확인한 후 다시 손가락을 꼼지락거리기만 하는 행동을 반복함. 남징도 처음에는 아직도 얼마 동안 연락을 하지 못 했던 자신에게 화가 난 건가 걱정했지만 공원에 가까워질수록 이건 김종인이 무언가 자신에게 할 말이 있을 때 하는 행동이라는 것을 기억해 냄. 그리고 남징의 예상은 역시나 정확하게 적중했음. 벤치에 앉음과 동시에 잡고 있던 손을 더욱 꽉 쥔 김종인이 입을 열었고 요즘 오디션에서도 학원에서도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해 힘들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던 남징이라 어느 정도는 종인의 입에서 나올 말들을 예측하고 있었지만 춤을 그만둔다는 소리는 전혀 생각조차 하지 못 했던 말임.

 

"종인아. 지금까지 해온 것들이 있잖아.. 한 번만 더 오디션 보고 그때도 아니다 싶으면 그만 두자. 아직 수능 많이 남았고 형이 도와줄게. 그래도 형은 종인이가 춤추는 게 가장 좋아. 종인이 네가 정말로 그만두고 싶다면 말릴 수는 없지만.."

 

"형. 저는.. 세상에서 형이 제일 좋아요. 그런데 춤도 형만큼 좋아해요. 형을 만나기 전까지는 정말로 내가 사람이 아닌 춤을 사랑하는 미친놈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요. 그런데 연습도 잘 나오지 않고 뺀질 거리기만 하던 녀석들이 데뷔했다고 학원에 찾아오는 날이 늘어갈수록 정말 죽을 것만 같아요. 나는 왜 안 되나...., 정말 이 길은 내 길이 아닌 걸까..., 내 선택이 잘 못 된 걸까. 허리뿐만 아니라 몸 이곳저곳에서 통증이 느껴지는 횟수는 더 많아지고 빨라지는데. 왜..."

 

평소 잘 울지 않던 종인의 눈에서 한번 더 눈물이 차오르자 남징은 다시금 제 품을 빌려줌.

 

"그래, 우리 종인이.. 많이 힘들었지. 네 선택이 잘 못 된 게 아니야. 만약 다른 사람들이 종인이 네 선택이 잘 못 됐다고 한다 해도 형은 그 선택이 옳다고 말할 거야. 네가 한 모든 선택은 옳은걸. 힘들면 울어도 괜찮아, 종인아. 형은 그러라고 있는 거야. 우리 종인이가 힘들거나 지칠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서, 기쁠 때 축하해줄 사람이 필요하니까, 행복할 때 같이 웃어줄 사람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래서 형은 종인이랑 만난 거야. 그러니까 참지 마. 눈물이던, 웃음이던 뭐던."

 

"형, 나는... 나는...., 정말..."

 

"응. 말 안 해도 돼. 그냥 울어도 돼. 착하다 우리 종인이."

 

그렇게 어둠으로 완전히 물들여진 하늘이 더욱 깊은 밤이 될 때까지도 두 남자의 인영은 공원에서 사라지지 않았음.

 

***

 

'어제 너무 늦게 들어가서 피곤하겠다. 학교 잘 다녀와 종인아.'

 

"형이야말로 아침 일찍부터 알바가 있으면 있다고 말을 했어야죠. 괜히 미안하게.."

 

'어허. 미안하기는 무슨. 형이 더 미안하지..'

 

"안 미안해도 된다니까요? 자꾸 미안하데. 저 이제 버스 타야 돼서 전화 끊을게요."

 

'알겠어. 학원 가면서 다시 전화해. 안 받으면 꼭 한번 더해보고!'

 

"네, 네. 끊어요."

 

'그래. 사랑해, 종인아.'

 

"저도요.. 저도, 사랑해요."

 

전화를 끊고 나 자 늦은 시각까지 함께 한 후 집 앞까지 종인을 데려다 주기 위해 왔던 남징이 가기 전 해줬던 짧은 키스가 생각나 괜히 얼굴이 빨갛게 물들여짐. 아직은 아침으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덥다며 부채질을 하는 종인을 힐끗 쳐다보던 여학생의 발간 얼굴은 덤으로. 그렇게 한참을 열을 식히고 있자 다시 울리는 핸드폰에 뜬 남징의 이름에 의아한 종인임. 이제 알바할 시간이라 전화 못할 텐데.. 무슨 일 있나?

 

"네, 형. 왜 다시 전화하셨어요?"

 

-..ㅇ..아! ......종인!

 

"네?"

 

-종인아! 김종인!

 

"어..?"

 

-안 일어나, 김종인!

 

"아.."

 

"김종인! 스케줄 늦는다!"

 

"..남징형?"

 

"그럼 내가 도경수로 보이냐? 빨리 안 일어나?"

 

"형이 어떻게.."

 

"어떻게라니. 무슨 소리야. 오랜만에 잠 좀 푹 잤다고 정신을 못 차리네, 애가."

 

"잠이요?"

 

"너 10시간 잔 건 알긴 하냐. 얼마나 푹 자던지.. 난 너 죽은 줄 알았잖아."

 

"....."

 

"얼른 일어나라. 이제 너 깨웠으니까 난 씻으러 간다."

 

다른 멤버들은 모두 일어나 씻고 있는 건지 자신을 깨운 남징까지 나가자 아무도 없는 텅 빈 방 안에서 그저 김종인은 이게 무슨 일인가 황당할 뿐임.

 

"그럼, 그게..."

 

미쳤다, 김종인. 아무리 남징형이 좋고 요즘 힘들었다지만 꿈에서까지 형한테 위로를 받다니. 진짜 미쳐도 단단히 미쳤어.

 

"그래도.."

 

꿈에서라도 형한테 사랑한다 말할 수 있고 또 사랑한다고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형. 정말로.

 

 

 

 

 

 

 

 

 


휴재는 무슨 너무 빨리 돌아 왔나요..

얼마나 지났다고 벌써.. ㅎ..ㅎㅎ.. 그래도 이제 본편은 겨우 두편밖에 안 남았는데 휴재를 한다고 글을 올려놓고 생각을 해보니 너무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염치 없이 이렇게나 빨리 왔습니다! 싫으시면.... ㄷㅏ시.... 돌아가...는 무슨 절대 안 돌아갈거에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간에 오늘 편을 보시면서 이게 뭔 소린가 종인이랑 남징이랑 사겼었나라는 생각을 하신 분들도 계셨...으면 좋겠네요 왜냐하면 낚시니까옇ㅎㅎㅎㅎㅎㅎㅎㅎ 다 꿈이야@!!! 아 ㅅ1발ㄹ 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해욬ㅋㅋㅋㅋ 한번 해보고 싶었어여 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저는 이만 피자 먹으러 떠납니다!! 짜이찌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4
헐 대박 현기증ㅇ나여 대박 너무 재밌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아ㅠㅠㅠㅠㅠ대박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깜짝아...애들이 일반인된건가 아님 과건가??싶었는데 꿈이라니...종인아 힘들어하지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아뭐야. 갑자기난내가안읽은편이잇엇나햇어요ㅠㅠㅠㅠㅠㅠㄲㅁ노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헐 놀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들어돈줄이라고 놀랬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
홀 캄짝 놀랬어여!
10년 전
독자10
헐 순간 특별편인가?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종인이귀여어라....ㅎㅎㅎㅅ잘보고가요 헸ㅎㅎㅎㅅ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
헐...오늘도 대박 재미있었어요ㅠㅠㅠㅠ 브금도 딱 적절해서 좋네요ㅠ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2
헐허류ㅠㅠㅠㅠㅠ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완전재밌어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아ㅋㅋㅋㅋㅋ저는 글을 보면서 내가 정말 엑소 13명썰 보는거 맞는건가? 하고 봤어요ㅋㅋㅋㅋ아 꿈이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이런 반전!!
10년 전
독자14
마지막 얘기 안봤으면 진짜 멘붕올뻔 ㅋㅋㅋㅋㅋㅋ 꿈이래...또르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아..... 대바규ㅠㅠㅠㅠㅠ 좋아요ㅠㅠㅠ 재밌어요ㅜㅜ
10년 전
독자17
꿈이라닠ㅋㅋㅋ종인앜ㅋㅋ난 또 특별편인줄..
10년 전
독자18
난 또 종인이랑 남징이랑 이어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싫다는건 아니규요(뷰끄)

10년 전
독자19
니니 꿈이여썽.....ㅠㅠㅠㅠㅠ아ㅋㅋㅋㅋㅋ 진짜 귀엽구나 니니야..ㅠㅠ♥♥
10년 전
독자20
아 순간놀랐잖아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ㅏ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ㅇ엉ㅇ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아남징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괘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이니니ㅜㅜㅜ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2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깜놀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얘네사김????????도대체언제부터??????????? 이러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 와우 작가님....제대로 낚으셨어요bb ㅋㅋㅋ잘읽고가요~ㅎㅎ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놀랬자나요
10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꿈이었다니꿈이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우리종인이가ㅜㅜㅜ꿈에서남징한테위로받아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행이에요ㅠㅠㅠ꿈이여ㅛ지마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6
분명 난 잘 들어온거같은데 딴내용이길래 잘못들어왔나 했는데..... 꿈이라니!!!!! 종인아 한번 더꿔!!!!
9년 전
독자28
완전 꿈이 생생한 드라마였네용 낚일뻔.. ㅋㅋㅋㅋㅋㅋ짧은 ㅋㅅ..를 했다하여 속으로 어멋! 굿굿.. 했는데 아쉽 ㅇㅅㅁ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