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수미수미챱챱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수미수미챱챱 전체글ll조회 4336l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감덩의 눙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댓글도 짱많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세훈] 싸가지 오세훈 왕자와 결혼한 공주 너징썰 02 (부제 : 영혼의 노예) | 인스티즈



싸가지 오세훈 왕자와 결혼한 너징썰 02 (부제 : 영혼의 노예)

















다시 자신의 궁으로 향하던 공주는 그대로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원래대로 였다면 하루 종일 궁 안을 뛰어다니며 장난을 걸도 다녀야 하는데, 다른 나라에 와서 궁 안에만 있으려니 도저히 심심해서 참을 수가 없었다.


“하랑아, 궁궐 구경을 시켜주겠느냐?”

“예, 마마”

“둘이서만 가자. 뒤를 물리거라.”

“예, 마마”















-















“여기가 수라간이옵고, 저기 보이는 저 건물은 침방이옵니다.”

“와... 오나라는 궁궐이 매우 크구나!”


소박하고 수수한 멋이 있는 궁궐이 하나라라면, 오나라의 궁궐은 으리으리하고 빛나서 공주는 고개를 내릴 수가 없었다. 뒷걸음질까지 쳐가며 고개가 꺾어질세라 보던 공주는 입도 다물지 못하였다. 그래서 공주는 뒤에서 다가오는 백현도 알아채지 못했으리.


탁-


“어? 어! 황자저하!”


그렇다. 백현은 세훈의 셋째형이다.

[EXO/세훈] 싸가지 오세훈 왕자와 결혼한 공주 너징썰 02 (부제 : 영혼의 노예) | 인스티즈


“뭘 그리 입도 다물지 못하고 보시는 겝니까”


입가에 젠틀한 미소를 걸치고 공주를 바라보는 백현이 눈부셔 하랑은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


“아! 그것이, 오나라의 궁궐이 정말 크고 아름다워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허면, 궁궐 구경을 제가 시켜드려도 될는지요?”

“네! 좋아요!”


공주는 진심으로 신난다는 듯이 눈꼬리를 접어보이면 해맑게 웃었다. 백현의 눈은 장난스럽게 빛나고 있었다.














-














“허면, 지금까지 많이 지루하셨겠습니다,”

“네! 맞아요!!! 아..... 음 그러니까, 궁이 재미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하”

“큭큭큭큭......아 괜찮습니다......풉”

“아 웃지 마십시요!...............흐흐흫”


그래, 둘은 하라는 궁궐구경은 안하고 노닥거리고 있었다. 전문용어로 말하자면 ‘친목질’이라고나 할까.


“헌데, 세훈이가 많이 차갑지요? 제가 대신 사과드리겠습니다.”

“네? 아닙니다! 오히려 다정하신데....?”


공주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깜빡거렸다.


“네??!? 다정하단 말씀이십니까????”

“예! 일전에 황자저하께옵서 소녀에게 정인이 있다 말씀하시며 웃어보이셨나이다. 분명 그분을 향한 연심이 크심이 분명합니다! 소녀가 어느 서책에서 보았는데, 사랑을 하는 사내는 무척 다정하다 하였사옵니다. 정인을 위해서 무었이든 할 수 있는게 사랑을 하는 사내라 하였사옵니다. 어찌 다정하신 분이 아니시라 하십니까?”


백현은 도대체 이 여자의 순진함의 끝은 어디인가 한숨이 나올 것만 같았다. 외딴 나라의 낯선 궁에서 지아비라는 놈은 부인도 내팽개쳐 놓고 근본도 모르는 후궁과 뒹굴고 있는데, 이리도 해맑을까. 백현은 문득 공주가 가엾게 느껴졌다. 내가 지켜주겠노라, 백현은 다짐했다.


“헌데, 황자저하!”

“예, 말씀하십시요.”

“혹시 궁 가까운 곳에 들판이 있습니까?”

“어.... 황족 승마터가 있긴 합니다. 그런데 어째서인지 물어도 되겠습니까?”

“소녀가 나들이를 좋아합니다! 헌데... 이곳 지리를 아직 잘 몰라서...헤”


백현은 영락없는 아이구나, 라고 생각했으나 혹여 공주의 마음이 상할까 하여 입밖으로 내뱉지는 않고 웃어보였다.


“허면 제가 내일 사람을 보내겠습니다. 그 아이가 마마를 안내해 줄 것입니다.”

“와! 감사합니다!!”


밝아지는 공주의 표정을 보며 괜히 뿌듯해지는 백현이었다. 그 때, 오시(午時-오전 11시~오후 1시)임을 알리는 종이 궁에 울리고, 점심약속이 생각난 공주는 백현과 작별인사를 하고 총총거리며 황제의 궁으로 걸어갔다.













-













“어떠냐, 이곳의 음식은 입에 맞는 것이냐?”

“예, 맛있습니다!”


공주는 평소 먹성이 좋고 편식하지 않아, 오나라에 와서도 적응하는 데에 그리 힘들지 않았다. 황제는 복스럽게 밥을 먹는 공주를 보며 흐뭇해 하는 것이었다. 본디, 궁의 여인들은 조신함을 최고의 미덕으로 여기어 밥도 조금씩, 천천히 먹곤 하였다. 황제는 그것을 답답해 했더랬다. 그런데, 공주가 이리 복스럽게 잘 먹으니, 이것도 먹여주고 싶고, 저것도 먹여주고 싶고, 우쭈쭈 하였다. 음식을 차려 올린 김상궁 또한 뿌듯하기가 이를데 없어 공주가 특히 더 잘먹는 음식을 기억해 놓았다가 다음번에 또 올려드리리, 하였다. 오물오물. 오도독 오도독. 황제는 이 씹덕돋는 생명체에 감복하여 이 아이를 며느리로 들이길 잘하였다, 생각했다.


“헌데, 황제폐하,”

“어.... 어? 왜 그러는 것이냐?”

“아, 다름이 아니오라 소녀가 나들이를 좋아하는데, 혹시 황족 승마터를 이용해도 되겠습니까?”


멍하니 공주가 먹는 것만 쳐다보다가 공주의 질문에 정신이 든 황제는 우리 공주가 하겠다는데 무어가 안될쏘냐. 흔쾌히 허락한다. 신나라 하는 공주의 얼굴에 내 입꼬리도 슬그머니 올라가더라. 황제는 아주 공주의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고 있었으니, 이미 눈웃음 한번만 지어도 껌뻑 죽는다.


“물어볼 말이 또 있습니다!”

“그래, 말해 보거라.”


이젠 아예 넋을 놓고 공주를 바라보는 황제는 황제의 체통따위 개밥으로 준지 오래인 듯 보였다. 하긴, 왕자만 여섯인데 이리 어여쁜 공주가 오죽 좋을까.


“하나라에서는 저의 손위올케가 아바마마께 아바마마라 부릅니다. 헌데, 오나라에서는 그냥 황제폐하라 부르는 것입니까?”

“아니다, 네가 부르고 싶은데로 부르거라. 아바마마라 부를테냐?”

“그리해도 됩니까?”

“그렇구 말구!”

“와! 그럼 아바마마라 부르겠습니다!”

“그래, 그래, 그리 하여라... 허허”


황제는 이미 공주의 노예이다. 곧 궁궐 내에 소문이 퍼질 테지만, 그 누구도 나무라진 않을 것이다. 누가 봐도 사랑스러운 모습의 공주가 아닌가. 아닌게 아니라, 이미 김상궁도 공주에게 영혼을 팔아버린 듯 하다.


그래, 궁 사람들은 하나 둘씩 공주의 노예가 되어간다. 껄껄껄.














+ 백현이가 아까 지켜주겠노라. 라고 한 것은 이성으로써가 아니라 그냥 안타깝고 가엾은 마음에 그런겁니다!! 나중에 나올테지만, 백현이를 포함한 모든 세훈이 형들은 빈이 있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수미수미챱챱
오 첫댓~~~~ 읽어주셔서 걈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공주 진짜 너무 기여워요ㅠㅠㅠ워더해가버리고 싶네요..ㅠㅠ 세훈이가 얼른 후궁에게서 헤어나와 공주를 좋아해야할텐데요...백현이ㅠㅠ막 다정하고 ㅠㅠ남은 왕자들도 기대할겡요!!잘 일고 가요:~)
9년 전
수미수미챱챱
와 댓글들이 진짜 빠르네요!!! 앞으로도 많이 읽어주세요~!~!~!
9년 전
독자3
넹넹! 앞으로 글도 기대하고 있을게여!!
9년 전
독자4
아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 저번부터 느끼는건데 문체 제 스타일이에요. 수미칩 사드리면 저랑 결혼 콜?
9년 전
수미수미챱챱
놉 저는 조니니랑 결혼할꺼임 핳
9년 전
독자5
Q. 평소에 맞는 걸 즐기시는 편?
9년 전
수미수미챱챱
A. 이미 태생부터 맞은 듯한 얼굴.
9년 전
독자6
공주가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한편으로는 안쓰럽기도 하고 그러네요ㅜㅜㅜ사랑받으며 행복했음 좋겠는데ㅜㅜ
9년 전
독자7
우어어어어ㅓㅓㅓ세후나 너의 사극말투가보고싶구나 너의 그 기질을 보여줘 뭐든♥
9년 전
독자8
흐흫 계속 신알신 울리길 기다리고 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9년 전
독자9
공주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주도 어떻ㅎ게 보면 불쌍하네요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0
오구어구ㅜㅜㅜㅜㅜㅜ유ㅐ캐귀엽냐ㅠㅠㅠㅠㅠㅜ허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와진짜공주가진짜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아 공주님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세훈이는 왜 그걸 모르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저또한 공주의 노예ㅠㅠㅠㅠㅠㅠ씹떠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귀엽댜ㅠㅠ하루빨리오세훈이 정신ㅇㅡㄹ차리길!!
9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귀여버ㅠㅠ 진짜재미져요 ㅋㅋㅋ 작가님 말투가 넘 재밌어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헐 재미써여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여!
9년 전
독자18
공주님 내껗ㅎㅎㅎㅎㅎ아증말 귀엽다ㅠㅜㅜㅜㅜ작가님도 내꺼ㅠㅜㅜㅜ
9년 전
독자19
으어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독ㅎ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라교ㅜ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공주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더해버릴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4 수미수미챱챱 06.01 23: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4 수미수미챱챱 05.30 03:57
엑소 [EXO/세훈] 싸가지 오세훈 왕자와 결혼한 공주 너징썰 02 (부제 : 영혼의 노예)23 수미수미챱챱 05.29 22:56
엑소 [EXO/세훈] 싸가지 오세훈 왕자와 결혼한 공주 너징썰 01 (부제 : 가례)17 수미수미챱챱 05.26 18:10
엑소 [EXO/세훈] 싸가지 오세훈 왕자와 결혼한 공주 너징 006 수미수미챱챱 05.25 03:08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