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제껍니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제껍니다 전체글ll조회 1684l 1


[수호]사이코패스 上
-
사이코패스:반사회적 인격장애 중 극 소수의 존재, 정신병질자
-
아마 김준면이 16살 쯤, 그 때 처음 그는 살인이라는 일을 저질렀을것이다.
항상 집 안에서는 그가 수석을 차지할것을 바랬고, 그런 기대감이 점점 겉으로는 익숙해졌을때쯤 일어났을것이다.
집에는 아버지가 있었고, 그의 아버지는 문란한 성생활을 즐겼지만 고위직을 가졌다는 이유로 아무렇지않게 모든 일들이 덮였다.
아마도 아버지가 다섯번째로 집에 데려온 사람이었을것이다.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그로만 구성되는줄만 알았던 가족구성원은 그 여자가 들어온 이후로 어머니는 불행해졌다.
매일같이 어머니는 혼자서 거실에 앉아 양주를 마셨고, 그에게 신세한탄과 같은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우리 집에 처음 그 여자가 올때 그 여자는 이미 임신을 했던 상태라고 했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꽤나 시간이 많이 흘러 준면의 집에서는 아기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들렸다.
항상 시끄러운 울음소리로 내가 그 아기와 지내고 있는 방에 들어가서 한 번씩 아기의 얼굴을 보고는 했다.
오늘도 어김없이 집에들어오니 술에 취해 울며 소리를 지르는 어머니에게 인사를 한 번 하고는 방으로 들어갔다.
"다녀왔어요, 어머니"
그의 어머니는 오늘도 미친듯이 웃으며 그를 반겼다.
"그래…, 내 아들, 내 하나뿐인 아들 한 번 안아보자…"
술냄새가 코끝을 찌르며 어머니가 그를 향해 가까워졌다.
준면의 교복의 어깨부분이 어머니의 눈물로 젖어갔다.
"엄마는…,나는, 그 여자가 너무 싫다, 근데 그 여자가 벌써 애까지 낳고 내 자리를 위협하고 있어…"
어머니의 말은 끝나지 않았지만 어린준면은 어머니를 소파위에 앉혀놓고 그 여자가 아기와 함께 있을 곳으로 향했다.
갑자기 열려진 방문으로 인해 아기도 깨어 울음소리가 울렸다.
그 여자는 어색한 웃음을 지으면서 그에게 말을 건네기 시작했다.
"어, 어…, 준면아, 웬일이니…?"
"이 집에서 지금 나가지 않는다면 아마 당신은 죽은채로 이 방안에서 발견될거야, 물론 증거는 없어."
"하…, 내가 지금 그 말을 믿을거라고 생각해?"
아니나다를까 여자는 코웃음을 치며 무시했다.
"누구말이 맞는지 우리 한 번 내기해볼까?"
잠시후 아기의 울음소리가 더욱 커진것을 제외하고는 아무런 일도 없는듯 했다.
조심스레 그의 어머니가 방문을 열었다.
"준,면아…"
바닥에는 여자가 힘없이 널부러져있었고 여자의 주변에는 피가 고이기 시작했고, 아기의 얼굴과 준면의 얼굴에도 핏방울이 튀어있었다.
"어머니…, 어머니가 저 여자가 싫다길래 제가 죽여버렸어요, 잘했죠?"
자신을 칭찬해달라는듯이 밝게 웃으며 그는 그의 어머니에게 이야기했다.
한참을 그의 어머니가 대답이 없자 그는 밝에 웃었던 미소를 굳히며 다시 이야기했다.
"왜, 칭찬해주시지 않는거에요…?어머니가 싫다고 하셨잖아요…"
"어…,어?"
"제가 어머니대신에 저 여자를 처리했잖아요, 이제 아무도 몰라요."
준면은 다시 미소를 머금고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처음이었던 준면의 어머니는 이 일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다.
그렇게 방치했던것이 아마 가장 후회 될 선택이 었으며, 지금까지도 준면에게 악이 된 계기였다.
그의 어머니는 준면의 죄를 자신이 묻어주기 위해 그 방안에서 아기와 준면을 데리고 나와 핏자국을 닦아주었고, 아기를 안아 달래주었다.
그 날 이후로 그 여자가 머물었던 방은 방문부터 폐쇄하였고, 준면의 어머니가 업체를 불러 방안에 시멘트를 채워넣었다.
그리하여 그 집에서 어느덧 준면이 성인이 되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작가님... 제.. 제 취저 탕탕하셨네요. 윽... 쓰러집니다ㅠㅠㅠㅠ
9년 전
제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조금 더 기다리시면 두번째 이야기를 만나보실수있을거에요!
9년 전
독자2
헐.......취격쩌러요♥♥♥♥♥♥어쪄죠,,,,.너무기대되ㅠㅠ
9년 전
제껍니다
이제서야 답글을 달아드려서 죄송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3
헐작가님ㅠㅜ완전제스타ㅣㄹㅜㅠㅜㅜㅜㅠ다음펴뇨고올게요!!!
9년 전
제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결말까지 읽어주실거죠?
9년 전
독자4
어머......준며니뮤섭네....다음편너무기대되네요ㅠㅠㅠㅠ
9년 전
제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도 읽어봐주세요!
9년 전
독자5
헐 링크타고들어왔는데ㅜㅠㅠㅜㅜㅠㅠ 취향저격이네여ㅠㅠㅠㅠ다음편 바로보러갑니닿ㅎ
9년 전
제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재밌게 봐주세요!
9년 전
독자6
준며나....
9년 전
제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준면이가 앞으로의 이야기의 정확한 주인공이에요!
9년 전
독자7
헐..대박 뭔가무섭지만 기대되요!!
9년 전
제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기대하신만큼 제가 글솜씨가 없어서.. 죄송해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엑소 [EXO/디오] tueur 上 제껍니다 07.24 15:50
엑소 [EXO/찬디] 무제 제껍니다 07.18 22:46
엑소 [EXO/찬열] 무제6 제껍니다 07.02 19:14
엑소 [EXO/수호] 사이코패스 下-314 제껍니다 06.29 20: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제껍니다 06.28 20: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제껍니다 06.28 15:21
엑소 [EXO/수호] 사이코패스 中16 제껍니다 06.28 00:19
엑소 [EXO/수호] 사이코패스 上14 제껍니다 06.22 23:08
엑소 [EXO/세준] 사랑했던 사람에게 (행복한 결말편)9 제껍니다 06.22 20:21
엑소 [EXO/세준] 사랑했던 사람에게 (외전 : 사랑하는 사람에게)12 제껍니다 06.22 12:08
엑소 [EXO/세준] 사랑했던 사람에게9 제껍니다 06.22 00:20
엑소 [EXO/세훈] 무제 제껍니다 06.15 21:24
엑소 [EXO/백현] 무제6 제껍니다 06.14 17: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남사친 전정국이랑 kakao2 제껍니다 05.25 1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