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꼬잉또오잉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20148l 3

[EXO/종인] 군인 연애썰 4 | 인스티즈










아무래도 나는 학교에 몇 없는 여자 중 한명이었으니까, 생도들이 되게 잘 따른단 말이야. 그러니까 막 그런 느낌 있지. 여고에 남선생님 한명 들어가면 인기 터지는? 여고같은 곳에는 정말 잘생기지 않은 남자선생님이어도 애들이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좋아서 졸졸 쫓아다니고 그러잖아. 사실 내가 그랬었고.. 쨋든 그런 의미로 생도들이 나를 되게 좋아해주는데 그 넘치는 사랑을 받다보면 정말 엄마미소 지어질 때가 한두번이 아니야.


남자애들 무리가 모여있다보면 꼭 활발하고 튀는 애들이 몇명 있잖아. 이 학교도 예외는 아니었어. 가끔 생도들 밥먹는 시간에 밥먹으러 가면 서로 같이 먹겠다고 내가 앉아있는 테이블에 주르륵 앉고 그러거든. 그러면서 서로 안부를 먼저 묻겠다고,


"충성! 소위님, 오늘 하루 어떠셨습니까?"

"얘들아 아직 12시밖에 안됐는데? 너희는 어때, 기분 좋아보이네?"

"저야..사실, 지금까지 얘네랑 있느라 칙칙했는데 오랜만에 소위님이랑 밥 같이 먹으니 신납니다!"


점심먹으며 오늘 하루 안부를 다퉈 묻는 애들이랑, 말이라도 저렇게 예쁘게 해주는 애들이 한둘이 아니어서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종인이는 알다시피 나한테 저렇게 살갑게 할 성격이 아니라 식당에서 잠깐 마주쳐도 그냥 경례만 하고 밥 맛있게 먹으라는 말만 짧게 하거든. 가끔 찬열이랑 오는 날에는 찬열이가 종인이 끌고 내 앞에 앉으면 종인이는 못이기는척 앉는 정도? 그렇게 앉아서도 종인이는 꿋꿋하게 밥만 먹고 찬열이만 나랑 신나게 떠들고 가곤 했었어. 


종인이는 성격상 다른 애들처럼 살갑게 못대하는 탓에 한번씩 질투아닌 질투를 하는데 그게 한번은 축제날이었어. 육사 축제는 굉장히 크게 열리기 때문에 생도들이 자기 여자친구를 꼭 축제에 초대하거든. 그 때가 아마 우리 학교에 민간인들이 가장 많은 때일거야. 한복이나, 치마나, 예쁘게들 차려입고 화장도 요즘애들은 어찌나 곱게하는지 다들 하나같이 예쁘거든. 나도 한번씩 이런 예쁜여자친구 두고 생도생활이 되나,하는 생각을 해.


그런데 종인이는 여자친구가 가장 가까이에 있는데도 다른 애들처럼 손잡고 생도대를 거닐거나, 예쁜 한복이라던지 사복을 차려입은 여자친구는 볼 수 없었지. 그래도 축제라고 정복 차려입고 있으라길래 불편한 정복 껴입고 축제가 한창인 강당 한켠에 자리잡았어. 사람이 많이 모이는 행사인만큼 아픈사람도 속출하는 법이거든. 


"충성! 소위님, 제 여자친구가 소화가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밥이 맛있었나보네? 여자친구를 얼마나 먹인거야, 응?"

"수육이 맛있다길래 많이 퍼다줬는데,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습니다!"


나한테 제 여자친구 아프다며 손을 꼭 붙들고 와서는 죽상인 얼굴을 하는거야. 소화불량은 그냥 소화제 한알 먹으면 해결되는데, 원래 자기 연인은 조금만 아파도 죽을 병처럼 취급하는게 풋풋한 연인의 모습이잖아. 소화제랑 물 한컵 챙겨줬더니 손수 여자친구 손에 알약 하나 쥐어주고, 물컵도 쥐어주고. 정말 귀여운 커플이었어.


그렇게 한참을 여자친구 손붙들고 신나서 돌아다니는 생도들 모습 구경하고 있는데 종인이가 소리도 없이 내 옆에 온거야.


"떡..먹을래?"

"어, 어?"

"너 인절미 좋아하잖아."


이제 아주 간도 커져서 옆에 생도들 막 지나다니는데도 조용히 반말 찍찍 내뱉는 우리 종인이. 또 내가 떡좋아한다고 강당 한켠에 마련되어있는 인절미를 종이 위에 조심조심 싸서 온거야. 종인이가 이럴 때 되게 연하같은데, 앞 뒤 안가리고 그저 내가 좋아한다면 뭐든지 다하는 그런 점? 아무 생각 없이 또 인절미 보이자마자 내가 인절미 좋아하는 거 생각해내고 천천히 주위 둘러보면서 종이 구해서는 조물조물 담아왔을거 아니야..우리 종인이 너무 예뻐서 내가 감동먹었다는 표정으로 종인이 올려다 봤어.


"종인아아.."

"얼른 먹어, 인절미 얼마 안남았길래 남은거 다 가져온거야."

"종인아..그럼 다른 애들은 뭐 먹으라고.."

"..옆에 꿀떡 먹으면 되지."


내가 진짜 삐져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막 웃으면서 이야기 했거든, 그랬더니 종인이가 민망한지 그냥 내 입에 인절미를 갖다가 쑤셔 넣어버려. 그러고선 또 목막힐까봐 물 한컵 따라서 손에 쥐어주고.


"종인이도 저렇게 손 잡고 다녔음 좋을텐데, 그치?"

"저런 거..됐어."

"왜애, 우리 종인이 저런 거 싫어해?"

"..아니, 싫은 게 아니라."


종인이가 말주변이 없어서, 내가 저렇게 몰아가면 어김없이 말문이 막히거든. 이번에도 말문이 막혔는지 제 머리 마구 헤집는데 그게 또 너무 귀여워서 나는 엄마미소 흐흐 짓
고 있었어. 


"종인아 근데, 세훈이 여자친구 되게 예쁘더라."

"별로던데."

"엥? 진짜 예쁘던데! 둘이 어떻게 만난 사이야?"

"오세훈 고등학교 때 부터 사귀던 애래."


세훈이라고 종인이 고등학교 후배가 있는데, 매일 김종인 선배님!!하면서 종인이만 줄기차게 부르는 애거든. 지금 1학년인데도 여자친구가 있길래, 어디서 만났나 싶어서 물었더니 고등학교 동창이래. 나는 의자에 앉아있고 종인이는 내 옆에 서서 이런저런 얘기 하고 있는데 이제 막 행사 시작하려고 하는지 강당에서 노랫소리가 빠바밤 울리는거야. 오늘 애들 공연한다고 했는데, 흥미롭게 쳐다봤지.


진행도 얼마나 재미나게 하는지, 종인이랑 웃으면서 구경하는데 갑자기 진행하던 생도가 이 자리에서 최고 미인을 뽑는다느니 어쩌니 하는거야.


"자, 이 자리에 생도들의 많은 여자친구분들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다들 너무 예쁘셔서 눈이 막 부실 지경입니다! 그래도 아니다! 그 중에 자기 여자친구가 제-일 예쁘다!하시는 분은 여자친구 손을 잡고 무대 위로! 올라와주시기 바랍니다!"


그 소리에 생도들 일동 술렁술렁 하더니 벌써 활발한 애들은 자기 여자친구 손 끄집고 무대위로 달려나가고 있었어. 아 귀여워, 하면서 쳐다보는데 종인이가 옆에서 같이 웃다가 뜬금없이 그러는거야.


"우리도 올라가 볼까?"

"씁, 김종인. 누가 듣는다?"

"맞잖아, 네가 여기서 제일 예쁜데."

"..하하..그건 네 눈에만 그런거야.."


종인이의 정말 연하스러운 밑도 끝도 없는 발언에 내가 민망한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웃고 있는데, 진행하던 생도가 갑자기


"아, 정말 많은 생도분들이 여자친구 손을 잡고 올라와주셨습니다-! 아, 그런데..뭔가 허전하지 않습니까?"


허전하지 않습니까?하면서 그 생도가 나랑 종인이 쪽을 턱하니 쳐다보는데, 설마 나를 보는 건가. 설마..설마 그러겠냐 싶었어.


"아- 저희 생도대에 가장 미인이신 분이 한분 계시지 말입니다! 육군 사관학교의 나이팅게일!"

"어, 어..종인아..쟤.."

"저희 학교 백의의 천사! 김소위님 앞으로 모시겠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했고 애들이 나한테 귀띰을 해준 것도 아니라서 나 정말 당황스러움에 어쩔 줄 모르고 종인이 소매만 잡고 어떡해, 어떡해?하는데 종인이는 뭐가 그리 싱글벙글인지 웃고만 있는거야.


"종인아, 종인아.."

"왜 그러십니까, 맞는데. 생도대 가장 미인."

"너, 너까지 이럴거야?"


내가 발 동동 구르고 있는 사이 이미 시선은 나한테 집중되었고, 도저히 저 무대에 올라갈 수가 없어서 머리 속은 하얗게 변해버렸지. 


"아~우리 김소위님, 남자친구가 없으셔서 올라오기 외로우시답니다!"


역시나 진행잘하는 우리 방송부 생도. 이 상황도 즐기는지 아주 신나게 이야기하는데 내 속은 까맣게 타들어갔어.


"또 우리 생도대의 3학년들은 김종인 생도가 김소위님의 열혈 팬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 않습니까!"


어? 나는 처음 들어보는 소리에, 의아하게 종인이를 쳐다봤는데. 종인이도 이건 예상 못했다는 듯 당황한 얼굴인거야.


"김종인 생도, 김소위님 모시고 무대위로 올라옵니다!"


아..? 종인이도 나도 당황해서 서로 얼굴 쳐다보고 눈만 데굴데굴 굴리는데, 이미 생도들은 올라와!올라와!이러면서 난리가 났고 안 올라가면 정말 안될 분위기였어.
결국 종인이가 내 어깨 붙잡고 앞으로 살짝 미는거야.


"상급자가 앞으로 가셔야하지 않습니까."

"아..종인아,"

"내가 알아서 할게."


종인이도 다른 생도들 처럼 내 손 붙잡고 올라가고 싶었겠지만, 보는 눈이 많은 지라 종인이는 내 왼쪽 뒤편에서 날 따라 올라왔어. 무대 위로 올라갔는데 쏟아지는 환호성에 고개도 못들고, 옆을 살짝 쳐다봤더니 종인이는 이미 무대 적응했는지 그냥 비실비실 웃고있어.


"아, 개인적으로 우리 김소위님이 원탑이신듯 합니다! 그럼 각자 한마디씩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뭐..? 한마디? 나 또 당황해서 종인이 쳐다보면서 입모양으로 구조요청을 했는데, 종인이는 연신 싱글벙글인거야. 그 사이 벌써 첫번째 여자친구는 다짐을 말하기 시작했어. 다행히 나는 마지막 순번이었지..


"종인아..뭐라해?"

"제가 가장 예쁩니다, 라고 하시면 됩니다."

"말이 돼?"

"정말입니다."

"나 오늘 화장도 별로 안했는데.."

"화장 안한게 더 예쁩니다."


이 도움안되는 김종인..결국 종인이한테 얻은 것 없이 내 차례가 돌아왔어. 그래도 1년을 학교에서 함께했다고 강당 떠나가라 소리질러주는 내새끼들..떨리는 두손으로 마이크를 받아쥐고 할말도 없는 거 쥐어짜내서 더듬더듬 이야기 했지.


"하하..여기, 되게 여성분들, 어리시고, 예쁜데.."

"소위님이 제일 예쁩니다!!"


내 말 끝마다 호응해주는 우리 3학년 종인이 동기들덕분에 내 말도 몇번 끊기고.


"제가 좀..되게 민망하네요."

"아이, 우리 소위님 제일 예쁘신 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우리 생도들에게!"

"우리 생도들, 나 좀 이제 그만봐요~아프지 말구요."


내 말에 또 함성 질러주면서 넘어가는 시늉 해주는 종인이 동기들 정말 리액션이..종인이 친구라고 하면 아무도 믿지 않을거야.


그렇게 진행하던 생도가 그 분위기 그대로 이끌어서 생도들 여자친구 안고 앉았다 일어나기, 단어 맞추기 등등 게임을 재미나게 진행했어. 나랑 종인이는 신분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연인사이라는 걸 알지 못했으니까 그냥 옆에서 웃으며 구경하고 있었지. 그러다 힘든 게임이 끝나고 일등 생도는 특별외박을 상으로 얻었어.


"아, 저도 저 특별외박 정-말 얻고 싶었습니다! 자..모든 생도들 고생하셨는데, 지금까지 고생을..안하신 분이 한명 계시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내 옆에 얌전히 서있던 종인이를 턱, 쳐다봐.

"자 우리 김종인 생도. 여기까지 올라오셨는데.."

"야.."

"3학년의 자랑, 김종인 생도! 소문이 났지 않습니까? 타칭 김소위님 덕후라고.."

"너, 진짜.."


당황한 우리 종인이 내 앞에선 그렇게 시크한 척 하더니 동기들 사이에선 이미 내 덕후로 소문이 났던거야? 귀까지 새빨개진 종인이가 진행하는 제 동기를 막지도 못하고 안절부절 못하는데 그게 정말 귀여워서 내 얼굴에는 이미 엄마미소 한가득이었어.


"애인도 없는 김종인 생도의 유일한 사랑, 김소위님께! 김종인 생도가 한마디 하겠습니다!"

"하.."


종인이의 짧은 탄식과 동기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종인이 손에는 이미 마이크가 들려있었어.


"어, 김소위님. 제가.."


정말 멘트 준비가 하나도 안되있는 상태인 종인이는 첫마디부터 말문이 막혔지.


"다른 생도들도 다 하고 싶은 말일텐데, 저만 김소위님을 좋아하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그쵸! 저도 김소위님 굉장한 팬입니다!"

"네..그래서, 그냥 한마디 하자면. 다른 생도들 봐준다고 밤 새고 그러는데. 새벽에 생도들 병원 실려가서 김소위님 잠 못자고 다음날 눈 벌게져서 나타나면 3학년 생도들 난리 납니다. 다들 아플거면 낮에 아프시고."


진짜 종인이가 말 그렇게 길게 하는거 처음 본 것 같았어. 내가 신기하게 종인이 쳐다보니까 종인이 내 얼굴 한번 보더니 바로 눈 피하고 자기 할말 이어나가더라고.


"그리고..다들 김소위님 좋아한다고 주장하는데, 제가 가장 좋아합니다."


종인이가 정말 백번정도 망설인듯한 말에 강당 안은 난리가 났지. 당돌한 종인이의 고백아닌 고백이 귀엽기도 하고 또 설레기도 해서 나 혼자 속으로 좋아하고 있는데, 종인이는 그 말하고서 쑥쓰러운지 바로 마이크 넘기고 내 뒤로 자리잡고 서있어. 다들 종인이가 그저 다른 생도들이 나 좋아하듯이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한 거라고 생각했겠지만 말한 종인이나 그걸 들은 나한테는 그런 의미가 아니었단 걸 서로 알고있잖아. 정말 생도 종인이와 애인 종인이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게 줄타기를 하는 고백아닌 고백이었지.

그리고 무대 밑으로 내려와서 종인이한테 "우리 종인이 생도대에서 내 덕후로 소문나써~?"하니까 고개도 제대로 못들었다는 후문ㅋㅋㅋㅋㅋ..




-


암호닉은 의사썰 명단 신청해주신 분들 중에 이 글에서도 보이신 분들은 신청 따로 안해주셔도 되어요!ㅎ.ㅎ! 그리고 암호닉은 조금 뒤에 한번에!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아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군대말투 설렌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이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ㅠㅠ종인이같은 군인은 사랑입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
민속만두에여ㅠㅠㅠㅠㅠ 윽.... 조니니 연하는 연하이지 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낮에 아프시고 라니ㅠㅠㅠㅠㅠ 씹덕사... 인절미도 씹더기가 폭팔하는ㅠㅠㅠㅠ 그나저나 인절미 먹고싶.. 기승전인절미...
10년 전
꼬잉또오잉
설빙 인절미 빙수 꼭 드세요!두번드세요!
10년 전
독자3
진짜 의사썰도 그렇고 작가님은 설렘포인트를 잘 잡으시는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ㅜ 역시ㅜㅜㅜㅜㅜ믿고보는 작가니뮤ㅜㅜㅜㅜㅜ역시 제 기준 가장 좋아하고 잘 쓰시느누ㅜㅜㅜㅜ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가장이라니ㅠ3ㅠ 새벽에 감동주기 있기없기..? 늘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10년 전
독자5
으앙 작가님 저번부터 계속 답글받는다ㅜㅠ
암호닉 신청할때 [가장 좋아해요] 로 신청해야겠어요 ㅋㅋ!

10년 전
꼬잉또오잉
흐흐 미리 기억해 놓을게요^.~
10년 전
독자4
모카입니다.
세상에ㅠㅠㅜㅜㅜ 비밀연애라ㅠㅠㅠㅠ제댜로ㅠㅠ타돞못냈는데ㅠㅠ여기서ㅠㅠㅠ좀 내는군요ㅠㅠㅠ구 아술아슬한 쥴타기ㅠㅠㅠ너무 좋아오ㅠㅠㅠㅜㅜㅜ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런 아슬아슬한 연애 한번 해보고싶어요..! 물론 종인이같은 남자와..
10년 전
독자6
츄파츕스에요 ㅎㅎㅎㅎㅎ오늘편은 저절로 엄마미소 ^_____^* 5959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진짜 비밀연애 짱 스릴넘치네요ㅠㅠ 그와중에 귀여운 종인이도 ㅠㅠㅠ작까님 글 덕분에 제 사진첩에 종인이 사진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종인이에게 재입덕♥♥ 오늘도 잘 보고 갈께영ㅇ 하....전 언제쯤...비밀연애든 공개연애든...해볼까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연애..맞아요 비밀연애고 공개연애고 그게중요한게아닌데! 그저 연애가 필요합니다ㅠㅠ..!
10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으면서광대폭발ㅠㅠㅠㅠㅠㅠㅠ하..나도언젠가는비밀연애......하고싶다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저런 스릴넘치는 비밀연애..! 뭔가 너와나의 세계에 살고있는? 그런 느낌이 들지않을까요ㅎㅎ
10년 전
독자8
와 저 이거 정말 정말 기다렸어요ㅠㅠㅠ군인이라는 단어가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클릭했네요ㅋㅋㅋㅋㅋ잘 보고 갑니다!!
10년 전
꼬잉또오잉
허겁지겁ㅋㅋㅋㅋㅋㅋ재미나게 읽어주셔서고마워오~!
10년 전
독자9
아 엘르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 저렇게.티내는거ㅠㅠㅠ으으 ㅠㅠㅠㅠ씹기ㅠㅠㅠㅠㅠㅠ우리니니그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생도대사이에서나만모르게 내더쿠였어요ㅠㅠㅠ어규ㅠㅠㅠㅠ그래써ㅠㅠㅠㅠㅠ어구어구ㅜㅜㅜㅜㅜ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엘르쥬그믄앙대여ㅠㅠㅠㅠㅠ우리같이 종이니 앓아여 끙끙끙ㅠㅠ!
10년 전
독자14
아 그래서 일등생도 누구래요?
니니랑같이 외박 내보내주시져!!!!!
근데.원래 육사생도 연애가능해여?

10년 전
꼬잉또오잉
넹 가능해여ㅎㅎ같은 학교 동기만 아니면..! 연애못히게하면 얘네다누구랑결혼해옄ㅋㅋㅋ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아..!
스에상에나 큰일날빤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큰일날 소리했넼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

10년 전
꼬잉또오잉
16에게
앙대엉~!!!

10년 전
독자10
아ㅜㅜㅠㅜ비밀연애라 그런가 ㅁ사소한거 하나하나가 전부 다 설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이 군대말투..하..진짜 녹아요 녹아ㅜㅜㅜㅜ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종인이가 군대말투로 호통한번만쳐줬으면..(변태)
10년 전
독자11
아이곸ㅋㅋㅋㅋ가장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가장조아해여..♥
10년 전
독자12
종인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김소위 덕후 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뀌욥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더쿠종이니ㅠㅠ사랑스럽쪄..♥
10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ㅠㅠㅠㅠ사랑스럽다ㅠㅠㅠ증말..ㅠㅠㅠㅠㅠㅠ어떡하면좋지ㅠㅠㅠㅠㅠ너라뉴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종인이는 항상 더쿠들을 어쩔줄모르게만들죠!!!!ㅠㅠ!!!!나빠!!!
10년 전
독자15
아 김종인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제일 좋아한대.. 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레오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사랑스런 종이니ㅠㅠ엉엉..♥
10년 전
독자17
으허헝 기여워ㅜㅜㅠㅠㅠㅠ·ㅠ김종인덕후ㅜㅜㅠㅠㅠ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덕후가된 종인이 보고싶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8
벚꽃 / 헐.. 안자길 잘했네요! 밤중에 감수성터지는데 이런 달달한 글 올려주시면 저 완전 좋아합니다 (๑´ `๑) 완전완전 좋아해여.. ♥ 종인이 왜이리 귀여워요.. 아아아악 너무 귀여워 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내일이 월요일이라 벌써 지쳤을 분들께..! 드리려고 헐레벌떡 노트북쥐었죠ㅠㅠ저야 잉여라 내일도 스케쥴이 없찌만..월요일인데 벚꽃님 화이팅!!ㅠㅠ
10년 전
독자19
배긴이예요!! 으아규ㅠㅠ 저게 바로 연하의 매력이란 건가요ㅠㅠㅠ 너무 귀엽네요 진짜ㅠㅠ 김소위 덕후라니ㅋㅋㅋㅋ!! 동기들 사이에서는 나름 표현을 많이 했나봐요 우리 종이니ㅋㅋㅋ 얼른 공개연애나 해서 세훈이 여자친구건 누구 애인이든지 다 무찔러버리길ㅋㅋㅋㅋ 김종인이 김소위 덕후라면 저는 김종인 덕후릉 자청하도록 하죠ㅠㅠㅠㅠ 어둑한 새벽에 이렇게 또 작가님 글에 설렘을 받고 갑니당..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종이니 더쿠 자청할래여ㅠㅠㅠㅠ비밀연애가 스릴넘친다는 장점이 있지만 비밀연애고뭐고 저는 연애를..할..수있을까여? 흐흐 글 재미나게읽어주셨다니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20
소희예요~ 으앜ㅋㅋㅋ우리니니내덕후였어?그래쪄요??오구오궄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저귀여운게힘든훈련들은다어떻게이겨냈댘ㅋㅋㅋㅋ 제가제일좋아합니다ㅠㅠㅠ나도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나한테장가와라ㅠㅠㅠㅠ넌가만히있어내가먹여다키워줄게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 이번편은끙끙앓다만가넼ㅋㅋㅋ종인이귀여움박제안될까여?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종이니 귀여움은 그냥 태생부터ㅠㅠㅠㅠ그냥 막 타고태어났어여ㅠㅠㅠㅠ저건 유전이분명해ㅠㅠㅠㅠ 더쿠 종인이 사랑스릐워해주셔서 감사..♥해요..♥(내가대체뭐라고..ㅋㄱㅋ ㅋㅋ)
10년 전
독자21
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잠못듭니다. 윽
10년 전
꼬잉또오잉
잠들어야합니닷..♥
10년 전
독자22
으어러거러거어종인이가 덕후로소문이났다니!!사귀는 티는 하나도안냈으면섴ㅋㅋㅋㅌㅌ그렇게 좋아하는티를 내고다녔니 종인앜ㅋㅋㅋㅋ아구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뒤에서 좋아한다해주는게 전 그렇게 설레더라구여..♥헤헤..
10년 전
독자23
지블리어요ㅠㅜㅠㅠㅠ나진짜숨넘어가겠어ㅠㅜㅜㅠ 내일 시험이라서 꼬박 눈에 불을켜고(?)있는데ㅠㅜㅠㅠ이렇게 ㅣㄴ성한글좋아요ㅠㅜㅠㅠㅠ제친구랑 공부하다가 카톡하고있었는데 군인연애ㅅ썰올라왔다는소식듣고난리치다가왔네욬ㅋㅋㅋ자랑했어요! 작가님 처음 암호닉이라고 부끄ㅎㅎㅎㅎ너무고마워요 힘이되줘서ㅠㅜ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끵♥지블리님이 저한테 힘이되어주는걸요ㅠㅠ! 시험 7월 초에 보는거 맞죠!!제동생도 맨날 책상에서 엎어져자는거보니 셤기간이긴 한것같더라구여..그래도 기말끝나면 꿀같은 방학이니 조금만 힘내용♥3♥
10년 전
독자24
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짴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서 바닥 막 뒹굴었어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엌ㅋㅋㅋㅋ앙대옄ㅋㅋㅋㅋ남들이보면..!이상해보여요..!!!!ㅋㅋㅋㅋㅋ격하게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닼ㅋㅋㅋㄱㅋ♥
10년 전
비회원134.37
쿠키몬스터입니다...ㅠㅠ...종인이와 군대의 케미..ㅠㅠㅠㅠㅠ흐윽흐윽 좋아죽을거같네요
의사썰에 이어 이번작품도 굉장해요...
그래서 언제들킨다구요?ㅎㅎ저이런게 디게좋아하는데~♥♥

10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종인이때문에 곧 들키겠죠? 반말찍찍하는 겁없는 종이니..
10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우앙..!
10년 전
독자26
아 그ㅟ여워요ㅠㅠㅠ상상도 못했어요 꼭꼭 숨기면서 티안내고 다닐 줄 알았는데
10년 전
꼬잉또오잉
뒤에서 좋아해주는게 저능 더 조아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아우...제가 원래 댓글 잘안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못자면 어떡하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끼야 댓글영광! 간밤 잘 주무셨나요~?
10년 전
독자28
냐옹이에요!
왘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종인이 캐릭터 어쩜 저렇게 사랑스러울까요?? 진짜ㅠㅠ 요 커플 보는 내내 함~박 엄마 미소 지으면서 봤어욬ㅋㅋㅋㅋ이 새벽에도 잠을 못 자고 있는 건 이걸 보기 위해서 였나봐욬ㅋㅋ 혹시나 하고 들어왔더니 뙇! 이제 기분좋게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ㅎㅎㅎ저도 기분이좋네여..♥ 월욜 아침 화이팅!하세욧!
10년 전
독자29
아 진짜 김종인 말튜ㅜㅜㅜㅜㅜ 진짜 겁나 설레요ㅠㅠㅠㅠㅠ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는그냥종인이가설레여ㅠㅠㅠ♥
10년 전
독자30
아놬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그렇게 귀여울래?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내꺼라서!
10년 전
독자31
냉면이에요!!!의사썰 암호닉 이니까....되겠죠??여튼 오늘 종인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안경케이스안에집어넣고다니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엠씨도참 바람직하게 엠씨를보고..ㅋㅋㅋㅋㅋㄲ여튼이번편도너무재밌게잘보고가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넵 냉면님!^^! 엠씨보던 아이가 굉장한 활약을!!!
10년 전
독자32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아니에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어서 암호닉신청을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헤헤암호닉이라니 부끄럽슴니당..♥
10년 전
독자33
잌ㅋㅋㅋㅋ종인이가 덕후엿구나ㅎㅎㅎ아ㅡ뮤 기여워 우리종구ㅎㅎㅎ
10년 전
꼬잉또오잉
우리죵구 귀여워미쳐여ㅠㅠ♥
10년 전
독자34
....(너무 설레서 말을 잇지 못한다)
10년 전
꼬잉또오잉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35
ㅠㅠㅠㅠ진짜귀엽다ㅠㅠㅠ대박설렘 ㅠㅠㅠ김종인 ㅠㅠㅠ군인진짜쩐다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종인이같은군인있으면 여자여럿입대하겠져ㅎㅎ
10년 전
독자36
ㅠㅠㅠㅠ아진짜 종인이 너무 설레요ㅠㅠㅠ 저 이러다 군대가면 꼬잉또오잉님 때문입니다ㅠㅠㅠ 군대가도 종인이 같은 남자는 없겠지만여......
10년 전
꼬잉또오잉
맞아요 없어요ㅠ..ㅠ. 그래도 가끔 군인중 인물 훤칠하신분들 있다능..!
10년 전
독자37
헐 대박ㅠㅜㅠ 종인이 너무 설레고 멋있어요! 가장 좋아합니다! 하는데 심쿵ㅠㅠㅠㅠ 진짜 사랑한다는 마음 으로 다른 생도와는 다르니까 너무 좋았어요ㅠㅠㅜㅠ 감동감동ㅠㅜ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엉엉 우리죵이니ㅠㅠ나도 좋아해져..♥
10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는 오늘도 종인이를 앓습니다ㅠㅠㅠㅠ끙끙ㅠㅠㅠㅠㅠㅠㅠㅠ생도와 애인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행복합니당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종인이를 앓아여ㅜㅠㅠㅠㅠ끙끄응..종인아..!
10년 전
비회원227.214
Jane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귀여운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Jane님! 더쿠종이니든 종구종이니든 그저종인이면다좋은게 더쿠마음ㅠㅠ!!!!!!
10년 전
독자39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군인말투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흐항 종이니군인말투 저도참좋아합니다..♥
10년 전
독자40
김종인겁나귀여워ㅠㅠㅠㅠㅠ오구오구우리애기
10년 전
꼬잉또오잉
오구오구 내새낑ㅠㅠ♥
10년 전
독자41
으아아아아아김종인생도 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정말 짱짱맨 사랑스러우십니다
10년 전
꼬잉또오잉
너무 귀엽다는거에 동의합니다ㅠㅠ!종이니 세상에서 젤로 귀엽습니당..♥
10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꼬잉또오잉
흐흐ㅡㅎ흐ㅡ흐헤흐 겸둥이 종이니'ㅅ'
10년 전
독자43
밍글맹글입니당!!!!ㅇ자까님왜이렇게언제나설레세여....ㅜㅜㅜㅜ저혼자환상의나래를펼쳐야게써여..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혼자 좋아한답니다..!
10년 전
독자44
변골반)허얼~....나능또늦엇군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내가늘그러쳐뭐^^..........ㄸㄹㄹ...나란잠수니..ㅎ....실습은잘하고잇나여~~~!!!!이제..끝났나?...음...ㅋ....우리의축구는..역쉬..요옥쉬!!!!!...하...나는또봤지만여..예..수고햇습니다...태극전사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오늘...이거..이거..뭐죠?...이번편..뭐때문에이러케설레여???세상에김종인.........떡먹을래가..이렇게설렐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및ㅇ취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인절미조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를위한인절미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바로인절미덕후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김소위님더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이이이이ㅣㅇ진짜기엽다..아닌척하면서알고보니3학년제일가는더쿠자슥..이자슥..이거..하아...ㅠ_ㅠ..아진짜김종인요새너무좋아..좋아!!!!좋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이이잉..ㅠ_ㅠ..어서더더더ㅓ!!!떠더!!!더더!!!!더설레게!!!김종인더설레게만들어봐여!!!!!!!!!제발!!!!!!!!!!!!!!!!이!!!!!!!!!!!!!!!!1.....미련처럼남아있는..울컥울컥치솟는간호사썰을잊게끔...작..가님...작가님............?.......간호사썰은진짜..정말이지..너무..내마음에너무박혔어..크흑.........ㅋ......자꾸이러면작가님부담되나ㅠ_ㅠ..........그럼안그럴게여......난그냥..그냥..아닙니다.ㅠ_ㅠ......종인이도조으니까!!!!!!!!!!!!!!!김종인오늘이러케덕밍아웃(ㅋㅋㅋ)하면서 인절미로나설레게햇스니까!!!!!!!!!!!!!!!!!앞으로더설레겟지뭐..그럼..그러다보면!!!!!!!!!!!!!!!!!!!11괜찮아지겟지요...ㅎ....방학탓에?...탓이라니..덕분에^-^...나을수없는병, 월요병따위도없이!!!!늦잠을자고일어났더니..배가고프네요..나란닝겐.....먹고자고...자고..먹고..ㅎ....정말알찬방학이네옇ㅎㅎㅎㅎㅎㅎㅎ...우린...다음편에서봐여!!!!!!!!!!!!!!!하뜨
10년 전
꼬잉또오잉
미련ㄱㅏ득한 간호사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잊지모태여...그때 과거여행 쓰다가 도중에 우리의 백혀니가 두둥 연애를 들켜버려서..또르르..그 과거여행썰 그대로 그자리에..정말 과거가 되어버렸답니다...제가사실 미련쟁이라 아직 텍본도 안만들거..글삭도 못하거..메일 정리도 못하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 한게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어야지..주섬주섬..한게 모야..한거라곤 오늘 받은 성적나부랭이뿐..ㅎ..교수님들이 저를 다시 보고싶으신지..아주 씨를 뿌려주셨더라고여..'ㅅ'..ㅎㅎㅎㅎㅎㅎㅎ무럭무럭 자라라!나의 ㅆㅣ들아!!!!!!휴..저도 굉장히 알찬방학을 보내고 있습니닷. 열의에 불타올라 과외알바를 2탕이나 뛰는 덕분ㅇㅔ 머리 터지기 일보직전..ㅇㅅㅇ..내성적은 망했지만 아이들의 성적은 오르길 바라며....오늘도 이비에스 연계교재를 풀러..ㅎ..ㅎㅎ......담편에서 봐여, 담편은 제 남자친구 출연예정!
10년 전
독자45
헐귀야웦퓨ㅠㅠㅠㅠㅠㅠ균대말투왜이렇게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종인이니까요!!!!!!!ㅠㅠㅠㅠ/111
10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종인이 말투ㅠㅠㅠㅠ균대말투 찐짜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좋아여 ㅠㅠ정갈한말투..ㅠㅠ
10년 전
독자47
아ㅠㅠㅠㅠ생도종인진짜상상만해도설레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짱짱
10년 전
꼬잉또오잉
생도종인이랑 사귀고싶다..(진지)
10년 전
독자48
이씽이에요 아 완전 군대 말투 아 어떡해요 진짜
아 김종인 나한테 왜이래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겁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생도남친두면 저런 느낌일까요..? ㅠㅠㅠㅠㅠㅜ완전 대바규ㅠㅠㅠㅠㅠㅠ근데저도 인절미좋아하는뎅 갑자기 설빙인절미빙수먹고싶어요..............시험 끝나고 먹으러가야징....먹으면서 생각날꺼에요...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완전 아슬아슬한 연애하네요 ㅋㅋㅋ

10년 전
꼬잉또오잉
설빙인절미빙수 최고시죠ㅠㅠㅠ!!!정말맛있어요..저는 오늘 설빙 망고빙수 먹구왔어요*,*
10년 전
독자49
엄마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김소위님덕후ㅠㅠㅠㅠㅠ종인아.ㅜ.나는 니덕후야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귀여웡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ㅠㅠ종인아 나도 너의 덕쿠야,,...!
10년 전
독자50
아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귀얍자나ㅠㅜㅜㅜㅜㅜ
10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ㅠㅁ귀엽자나 내꺼하고싶쟈나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쭈야에여ㅠㅠㅠㅠㅠ흐아 기다렷자나요ㅠㅠㅠㅠㅠㅠ기다린보람이잇네여 아오 종인이너무좋아!!!!!!!! 이글볼때마다 간호장ㄱ교 하고싶은데!!! 내성적이 fail.... 아 대박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간호장교정말좋은직업이죠!!!!종이니같은남자가있다면더할나위없이..
10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 공개연애 시키고싶다 ㅠㅠㅠ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여..저도공개연애하고시퍼요.
10년 전
독자53
크림치즈에요ㅠㅠㅠ오구오구종인아ㅜㅠㅠ귀여워라ㅜㅠㅠ
10년 전
꼬잉또오잉
귀요미 쫑이니'ㅅ'
10년 전
독자54
준짱맨이긔ㅠㅠㅠㅠ ㅇㄴ 여기서 여주덕후될듯여ㅠ퓨ㅠㅠㅠ 여주 진심 나이팅게일이에여?ㅠㅠ 왜케 착하고 참하고에쁨???ㅠㅠㅠ 준짱맨이상형이야ㅠㅠ 군입대하면 저런 사람이쪄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우와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좋아요ㅜㅠㅜㅠㅜㅠㅜㅜ김종인ㅜㅜㅜㅜㅜㅜㅜㅠ설레게하다니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56
아 기여워서ㅓ 이불뻥뻥...웅려어여려로로ㅓ어어어어종인아ㅠㅠㅠㅠㅠ내남자하자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간호장교할래여!!!!
10년 전
독자57
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같이 게임안해?ㅠㅠㅠㅠ안아서 앉았다일어나기 오ㅑ 안햐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빼빼로게임같은거는 안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종인이 진짜 ㅇ귀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어쩌면 좋다요ㅠㅠㅠㅠㅠㅠㅠ주머니속에 넣고싶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ㅌㅋㅋㅋㅌㅌ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ㅌ종인귀엽곸ㅋ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0
어유 ㅠ ㅠ왜케설레요정말!!!!!
10년 전
독자61
엄청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오ㅐ때무네 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ㅠㅠ말하는거진짜이쁘게하네요종인이느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ㅋㅋㅋㄱㄲ와 겁귘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욬ㅋㅋㄱㅋ군인도 달달할 수 있군욬ㅋㅋㅋ
10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말투설레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저방송부잘한다잘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헐......헐ㅠㅠㅠㅠㅠㅠ이번편대박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들은 모르는 고백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아..제가가장좋아한데!!!!!!!!윽너무구요워
10년 전
독자68
꺄~~~~ㅋ~ 이편은 귀여운 종인이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말하는것도이뻐~~ㅋ 덕후라닣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9
소문나쪄ㅠㅠㅠ 종인이덕후여쪄ㅜㅜㅜㅜ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70
와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ㅜ설렌다ㅠㅠ엉어우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하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김소위님 덕후 종인이ㅠㅠㅠㅋㅋㅋㅋㅋ꾸여워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종인이 소문났어여??ㅋㅋㅋㅋㅋ소위님 덕후라고 소문났어여??ㅜㅠㅠㅠ난 종인이덕후라고 소문났어여....ㅋ...
10년 전
독자72
와 완전 들킬 듯 안 들킬 듯 쩌네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ㄱㅋ 존댓말도 설레고 사진 보니까 또 설레고ㅠ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73
아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조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이러고 봣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사람으로 안보시겟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조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4
뭐야 암호닉 말해도 되는거였어여?..근데 ㅈㅓ 30편인가 신청하고 세번밖에 못썼는데 기억은 하실런지 눈두덩이예요 껄껄 아 제가 군인체질이라서 군대도 생각해봤는데 이거 읽으니까 넘 끌리쟈나옄ㅋㅋㅋㅋ나 간호사썰볼때도 간호사하고싶다고했눈뎅ㅋㅋㅋㅋㅋㅋ(결론은팔랑귀)사관학교 원서접수가 어제 끝났다니 참 안타깝네요..(어차피못감)고등학교 보건선생님께서도 간호장교셨는데 선생님 생각나요..☆하..ㅋㅎㅎㅎ
10년 전
독자75
쇼쇼// 앜ㅋㅋㅋㅋㅋㅋ종인이 왤케 귀여워요 진짜ㅋㅋㅋㅋ근데 작가님 글은 되게 현실적이예요 여기에 있는 육사 규칙이나 간호썰에서 상황같은것도 그렇구.. 그래서 너무 좋다구여! ㅋㅎㅋㅋ
10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ㄷ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인말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저렇게 표현 할 생각을 하다늬!!!!! 귀엽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10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ㅣ여워종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밍글맹글입니당!!!ㅋㅋㅋㅋ쓰차당해서지금댓글쓰네여 작가님이이렇게막갑자기올려주시니 다시보니또설레네여ㅎㅅㅎ 군인썰도정주행좀돌려야겠어여 작가님ㅇ갑자기이렇게많이올리시면..(감격).... 여기종인이도짱설레네여...제복도짱예쁘고.... 실제로보고싶어요!!ㅋㅋㅋ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설렌당
9년 전
독자81
종인아 .....오늘 내 자리는 여기인가보다..하..쥬그뮤ㅠㅠ
9년 전
독자82
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 생도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종인이ㅠㅠㅠㅠ너뮤 귀여워ㅠㅠㅠㅠㅠ군인 종인이는 사랑입니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35337 꼬잉또오잉 07.19 00:28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34334 꼬잉또오잉 07.15 01:1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33548 꼬잉또오잉 07.13 00:14
엑소 [EXO/종인] 군인 연애썰 7146 꼬잉또오잉 07.07 23:50
엑소 [EXO/종인] 군인 연애썰 6124 꼬잉또오잉 07.02 23:55
엑소 [EXO/종인] 군인 연애썰 5 (암호닉!)162 꼬잉또오잉 07.01 01:06
엑소 [EXO/종인] 군인 연애썰 4140 꼬잉또오잉 06.30 01:03
엑소 [EXO/종인] 군인 연애썰 3106 꼬잉또오잉 06.25 22:52
엑소 [EXO/종인] 군인 연애썰 284 꼬잉또오잉 06.24 22:33
엑소 [EXO/종인] 군인 연애썰 1136 꼬잉또오잉 06.23 22:03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32310 꼬잉또오잉 06.13 01:01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31335 꼬잉또오잉 06.09 22:48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30 (암호닉 신청받아요!)371 꼬잉또오잉 06.07 00:54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29310 꼬잉또오잉 06.05 00:51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28 (+암호닉 공지)363 꼬잉또오잉 06.01 22:37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13,18187 꼬잉또오잉 05.31 17:56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27333 꼬잉또오잉 05.30 00:00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26362 꼬잉또오잉 05.27 21:53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25 (부제:1차 대전)400 꼬잉또오잉 05.26 22:52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24221 꼬잉또오잉 01.22 00:44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23214 꼬잉또오잉 01.16 00:57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22209 꼬잉또오잉 01.11 00:39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21189 꼬잉또오잉 01.04 00:54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20192 꼬잉또오잉 01.03 01:53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19176 꼬잉또오잉 12.11 00:33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17 (부제;술 술 술!)167 꼬잉또오잉 11.24 23:30
엑소 [EXO/징어]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16(부제;응?자기야.)183 꼬잉또오잉 11.19 23:08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11:25 ~ 9/26 11: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