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6121l 8
"소아과? 소아과라고?"

"응."

"나 미치라고 작정했어?"

"아, 왜 또?"

"거기 너네 대학 인턴있잖아. 맞아, 아니야?"


백현아..날뛰는 변백현을 한심하게 쳐다보곤 절레절레 고개를 저었어. 소아과로 로테이션 된다는 내 말을 들은 변백현의 즉각적인 반응이었지. 변백현은 은근 질투가 심한 타입이 아니라 대놓고 난리를 치는 타입이기 때문에 한두번 있었던 일은 아니야. 그냥 내 주변에 있는 남자는 김종대빼고 모두를 배척하고 싶어해. 김준면에, 도경수에. 변백현은 아마 병원에서 눈에 쌍심지켜고 다니느라 피곤할거야.


"야, 도경수는 나같은 스타일 딱 질색하는 애야. 니가 이렇게 난리치지 않아도 될 만큼."

"도경수가 니 스타일이잖아."

"..."

"이것봐, 반박 못하는거."

"..그거야, 그거랑은 다르지."


변백현이 한번씩 저렇게 정곡을 콕 찌르고 들어오면 나는 속수무책으로 입을 꾹 다물어. 도경수가 내 이상형인건, 변백현도 아주 잘 알고 있는 사실이었지. 도경수가 원체 나한테 관심이 없었기에 망정이지만 아마 도경수가 작정하고 나한테 들이댔으면 아마, 나는 지금쯤 도경수 옆에 있었을 정도로? 대학 다닐 때도 백현이한테 도경수가 딱 내 이상형이라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이야기했고 백현이랑 학교 거닐다가 도경수가 가는거 보이면 부끄러워서 백현이 뒤에 숨기도 했었어.


그런거 있잖아, 왜. 좋다좋다하면서 쫓아다니다 보면 그 감정이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심처럼 변한다고 해야하나. 그러니까 내 연애와는 별개로 그냥 쫓아다녔던 거야 내가. 경수도 내가 자기 잘생겨서 좋아한다는 거 알고 있었고 내가 사귀자는 식으로 들이댄 것도 아니었거든. 


그리고 내가 고등학생때도 이상형을 물어보는 백현이한테 말없고 과묵한 남자가 좋다고 한결같이 대답했었는데, 그게 딱 도경수 성격이었고 변백현은 그 정반대 성격이었지. 경수랑 나랑 같은 학교에다가 우리학교는 의예과랑 간호학과 연계해서 하는 활동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경수랑 접촉도 많았어. 연계라기보다는, 의대실습에 우리가 끼어들어가서 보는 수준? 그 때 마다 나는 도경수 있는 조에 가서 할거라고 빠득빠득거리며 자리를 쟁취하곤 했어. 자리쟁탈전에서 승리한 내가 해맑게 웃으며 도경수 팔을 붙들면 도경수는 어이없는 웃음을 터뜨리곤 했었는데..


"성공했네, 대학 때도 도경수랑 붙어먹으려고 안간힘을 쓰더니."

"백현아, 나 좀..설렌다?"

"뭐가."

"나..매일 보겠지? 우리 경수 가운 입은거.."

"돌았어?"

"우리 경수, 본과 소아과로 정한다고 했을 때 어찌나 씹덕터지던지.."

"정신..나갔어?"

"우리 경수, 곰돌이 마스크 쓰고 병동 도는거 봤어? 나 이제 그거 매일 보는거야."

"그래서, 축하라도 하라고?"


잔뜩 언짢은 표정으로 나를 주시하는 백현이 앞에서 나는 좋다며 팔랑팔랑 걸었어. 사실 몇 주 전부터 소아과로 로테이션 된다고 이야기가 들어왔었는데, 일부러 백현이한테는 말 안했거든. 얘기할 타이밍을 놓치기도 했고 이렇게 놀리려고 작정했던 것도 있었어. 아침까지만 해도 같이 출근한다며 싱글벙글하던 백현이한테는 날벼락같은 소식이었겠지.


"그래서 당장 오늘부터 소아병동으로 가신다?"


백현이의 잔뜩 꼬인 질문에 해맑게 고개를 끄덕끄덕 해주곤 로비에서 작별인사를 했어. 사실 일부러 백현이 놀리려고 우리 경수, 우리 경수 거렸지 대학 졸업한 지 몇년인데, 경수랑은 그냥 친한 대학 동기로 지내고 있어. 소아병동은 처음이라 한시간 일찍 출근해서 어깨너머로 일하는 거 지켜보고 있는데 경수가 이제 출근했는지 옷 고쳐입으면서 걸어오는거야.


"어, 여기 온다는 소리 들었는데. 오늘부터야?"

"응, 반갑지?"

"변백현은 난리 났겠네."

그치, 우리 백현이 지금쯤 이를 바득바득 갈고 있을거야. 경수 특유의 나긋나긋한 목소리에 목소리 좋은건 여전하네,하고 생각하면서 고개를 끄덕였어. 

"병동 같이 돌래? 적응할겸."


나야 당연 오케이지. 아직 출근 전이었지만 자기 병동 도는데 같이 가자는 경수말에 차트를 챙겨들었어. 그 사이에 경수는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마스크를 꺼내더니 천천히 자기 얼굴에 쓰는거야.
우리 경수, 아직도 곰돌이 마스크 쓰고 병동 도는구나.


"도경수, 솔직히 너 니가 귀여운거 알지?"

"이거 안 쓰면 왜 안쓰고 왔냐고, 애들이 물어봐."

"애들이 뭘 모르네."

"왜?"

"도경수 이렇게 잘생긴 줄 모르고 자꾸 마스크를 쓰래?"


내 말에 경수가 마스크 밑으로 하하, 작게 웃었어. 소아과도 다른 병동이랑 다를 바가 없는지 도경수도 변백현 못지않게 초췌한 모습이야. 백현이가 레지던트 밟을 즈음에 경수도 레지던트를 달테니까, 둘 다 똑같이 헬게이트가 열린 상태구나.했어. 그렇게 단정했던 도경수였는데 흰색 크록스가 더러워진 상태로 신고다니는거보면 말 다했지.


"채혈 이제 잘 해?"

"그럼, 이제 4년찬데."

"채혈은 변백현이 정말 잘 하는데."

"변백현 팔에 구멍 많이 냈지, 내가."

"걔도 참 대단해."


경수의 지긋지긋하다는 말투에 그저 헤헤 웃었어. 도경수도 알고 있거든. 내가 대학시절부터 채혈에 더럽게 약했고 실습때도 거의 꼴찌를 도맡아 했으며 그 때문에 백현이 팔이 많이 희생됐었다는 걸. 그리고 백현이가 나를 붙잡고 똑같은 가르침을 수십번을 반복했다는 것도. 아직 이른 아침이라 병동은 대체로 조용했고 경수가 살짝 첫 병실 문을 열고 들어섰어.


"예빈이.. 아직 자네요? 밤엔 안 보챘구요?"

"새벽에 한번 깨서 울긴 했는데 어제보단 괜찮아진 것 같아요."

"그러네요, 목도 많이 가라앉았고."

"예빈이가 어제 곰돌이 선생님 계속 찾았는데.."

"그래요? 이따 다시 올게요, 예빈이보러. 예뻐라."


말 끝에 도경수가 살짝 웃으면서 아기 볼 톡톡 만지더니 나직하게 예뻐라, 하고 중얼거리는데 아..대학시절 도경수 덕후로 돌아간 것 같았어. 자기 찾았다는 말에 기분이 좋은지 연신 눈웃음을 날리면서 옆 침대 아기를 본다고 커텐을 젖혔는데 자고있었을 줄 알았던 아기가 눈 동그랗게 뜨고 경수를 쳐다보는거야.


"선샘님!"

"어, 서희 벌써 일어났어요?"

"곰도리 곰도리! 안아주세여!"


아기가 두 팔 쭉 뻗고 안아달라고 하니까 경수가 읏차, 하면서 한손에 애 안아들고 볼을 슥 내밀었어. 진짜 무심하게 내밀었는데 애가 또 그걸 어떻게 알아듣고 경수 볼에 쪽하고 뽀뽀를 하는거야. 그리고 고개 살짝 돌리니까 경수 마스크에 곰돌이 입에다가도 쪽 뽀뽀하고. 둘다 귀여워서 엄마미소로 쳐다보고..도경수가 성격이 되게 무뚝뚝하다면 무뚝뚝한 애라 소아과 간다고 했을 때도 의아했었거든. 그런데 이런 면이 있었을 줄은 생각도 못했지.


첫날이라 일이 엄청 어렵지는 않았고 어떻게 하면 되는지 배우고, 적응하는 수준? 이었어. 일단 1분1초가 피터지는 응급실에 있다가 병동으로 올라오니까 한숨 돌릴 틈은 있었어. 경수는 일이 나보다 한시간 정도 빨리 끝났는데 내가 같이 밥먹어달라고 조르는 바람에 꼼짝없이 한시간을 기다렸고, 내 일이 끝나자마자 병원 식당으로 내려갔어.


"너는 여기 오면 뭐먹어? 백현이는 제육덮밥먹는데."

"나는 갈비탕."

"..할아버지세요?"

"뭐 먹을래? 우리 병동 처음 왔는데, 내가 살게."

"오, 도경수가 쏘는 거야?나는 된장찌개!"

"너도 입맛 뭐. 변백현은..제육덮밥 시키면 되나."

"변백현?"

"응, 오라고 했어."


왜, 왜 왜, 경수야. 너 나랑 단둘이 밥먹는게 그렇게도 싫었냐며 경수 소매끝을 잡고 난리를 치고 있었을 즈음 저 멀리서 걸어오는 변백현이 눈에 들어왔어. 본능적으로 잡고있던 경수를 놓아주고 세상에서 제일 순진한 표정으로 백현이를 불렀어.


"백현아, 오늘 힘들었어요~?"

"기분 좋아보인다, 되게?"


오자마자 도경수를 마음에 안든다는 눈치로 보더니 내 팔을 잡아당겨서 제 옆에 딱 세워두는거야. 경수는 그런 우리를 보면서 고개를 절레절레 젓더니 익숙하게 제육덮밥하나랑, 갈비탕 하나, 된장찌개하나요.하고 주문을 해.


변백현이 끄집는 바람에 억지로 테이블에 앉고 주문을 마친 경수는 뒤늦게 테이블로 왔어.


"변백현, 오랜만이네."

"..아, 왜 하필 소아과야."


변백현이 테이블에 팔을 괸 상태로 제 머리를 마구 헤집어. 도경수는 이 상황이 재미있다는 듯이 웃고, 나도 변백현 저러는 거 보니 귀여워서 웃고있는데 변백현만 미칠 지경이었지.


"도경수, 너 얘 꼬시면 죽어. 진짜."

"보다시피..내가 아니라,"

"알아, 아는데. 너 얘랑 눈도 마주치지마."

"..."

"눈 마주치고 웃어주면 정신 못차린다."


무슨, 아이돌 쫓아다니는 여자친구 관리하는 남자친구도 아니고, 변백현의 쓸데없는 걱정에 헛웃음만 흘러나왔어.

"그래봤자 나한테 빠져서 정신 못차리지만."

"카데바 실습할 때, 쟤가 우리조 오겠다고 교수실 찾아가서 조 바꿔 달라고 했었지, 아마?"


도경수가 여유롭게 웃으면서 변백현 한방에 때려눕히는데, 경수야..내가 조 바꿔달라고 했던 건 백현이도 모르는 일이었는데. 변백현은 알지 못했던 과거이야기에 뒷통수 세게 맞고 멍하니 나를 쳐다봤어. 도경수는 그런 변백현이 재미있는지 다시 천천히 입을 여는거야.


"아, 교양 같이 듣겠다고 의대교양 따라 들어서 에프 받아간 것도."

"그래서, 뭐. 좋았다고?"

"싫진 않았지."

"뭐?"

"예뻤잖아."


도경수의 돌직구에 내가 정신 못차리고 헤헤 웃고 있을 때 변백현은 뒷통수 두번맞고 정신을 못차렸지. 경수가 셩격이 정말 솔직해서 예쁘면 예쁘다, 귀여우면 귀엽다 좋으면 좋다 확실하게 말하는 경향이 있었어. 대학때도 내가 도경수앞에서 되지도 않는 애교떨면서 귀여워?나 귀여워? 스킬 시전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무심하게 귀여워, 하고 말했던 도경수때문에 며칠을 변백현 붙잡고 경수가 나 귀엽대..하고 정신줄 놓은 적이 있었거든.


예쁘잖아도 아닌 예뻤잖아라는 과거형이 살짝 거슬리긴 했지만 그래도 마음에 드는 경수의 말에 히죽히죽 거리는 나를 변백현이 굉장히 못마땅하다는 표정으로 쳐다봤어. 그래도 나밖에 모르는 변백현인데, 내가 풀어주지 누가 풀어주냐 싶어서 백현이 팔 잡고 이리저리 흔들면서 말꼬리 늘리며 말했지.


"에이, 백현아.."

"..."

"나는 너밖에 없는데, 응?"

"..밥, 먹자."


그 때 딩동하고 우리 순서인 번호가 알림판에 떴고 도경수가 밥을 가지러 카운터로 갔어. 변백현은 내 말에 주체할 수 없는 입꼬리를 꾹꾹 누르더니 밥먹자며 말을 휙 돌려. 이십대 후반 남자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 백현이 손가락 사이 사이에 내 손 끄집어 넣고 표정 살피는데 이미 다 풀렸지 내새끼.


도경수가 우리 앞에서 사라지자마자 변백현이 몸을 틀더니 내 볼을 주욱 늘어뜨리는거야. 어버버하면서 놓으라고 팔을 퍽퍽 쳤더니 한숨 푹 쉬며 손을 떼곤 못살겠다는 듯이 말을 해.


"자꾸 이렇게 파닥파닥 거릴거야?"

"백현이, 삐진거야?"

"뽀뽀."

"경수 오는데.."

"경수가 중요해, 백현이가 중요해?"


말이야 경수 오는데, 했지만 백현이가 중요하지. 백현이 삐진거 풀어줘야지 싶어서 볼에 살짝 뽀뽀했더니 아까 뾰루퉁했었던 거 다 어디가고 어디한번 보라는 듯이 도경수 쳐다보는데 이제는 도경수가 못살겠다는 듯 허탈하게 웃어. 






-




저번편 댓글보고 우럭..ㅠ_ㅠ...저번 편 100포인트나 내고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 정말정말로!
아, 작가이미지라는게 있길래 민석이 짱귀엽게 인ㅅㅏ하는 짤 넣어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한번 보고 씹덕사하시고가세여!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눈두덩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두덩님 실시간ㅋㅋㅋㅋ댓글 다 봤어요'ㅅ'!
9년 전
독자2
아힇..부끄럽게..읽고올께요♡♡♡♡♡
9년 전
독자5
아닠ㅋㅋㅋㅋㅋ구독료내자마자 소아과라뇨!!!!!!!뉸뉴냔냐 곰도리선생님 하루종일 볼수있쟈나여ㅠㅠㅠ아 우리백현이 멈무이같아서 그런가 왜이렇게 놀리는거 재밌짘ㅋㅋㅋ소아과로 간다니까 바로 경수생각 뙇!하면서 팔짝팔짝 뛰쟈나옄ㅋㅋㅋ휴..오늘 엄청 빙의 잘되는게 경수 곰돌이마스크쓴거 상상하면 진짜..후...얼마전에 공항에서 미키마우스 티셔츠입은걸로 졸도할뻔했는데 곰돌이마스크라니..경수야 곰돌이마스크 한번만 써줘ㅠ(안됨)백현이 놀리고 소아병동 왔는데 때마침 경수왔쟈나욬ㅋㅋㅋ그래 곰돌이마스크써라 우리경수 잘생긴거 나만 알고 나만봐야지ㅠㅠ근데 무뚝뚝함의 정석 도경수가 저런면이 있다니..다시 어린이되서 소아병동에 입원하고싶은데요..나도 안아달라고 애교부릴래 경수쌤 볼에 마스크에 뽀뽀할뤠ㅠ(미침)진짜 도경수더쿠 안되는게 이상한거 아닌가요?휴 그러고 밥 같이 먹는뎈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멀리서봐도 질투가 이글이글!!!!!그래도 애교부리고 손깍지끼니까 다 풀렸쟈낰ㅋㅋㅋㅋ뽀뽀가 그렇게 받고싶어쪄요?그래쪄?오궁오궁ㅠㅠㅜ새벽에 씹덕사할것같아요..똔땡님..저 열나는것가타여..(약먹어)오늘도 질투쟁이 변백현덕분에 코피쏟고 행복합니다 그리고 전편 댓글달다가 쪽지와서 보니까 다음편!!!!!일빠했쟈나여!!!!!!!!!!!!!예!!!!!!!!!행버케!!!!!룰루~♡힇 근데 제 오타를 실시간으로 보셨다니 많이 부끄럽습니다 허허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일빠했자나여~~!눈두덩님 반갑습니당! 아까 그 긴박한 오타를 저는 봤답니닼ㅋㅋㅋㅋㅋㅋ아니 병원가믄 경수같은 소아과인턴이 있나여? 확실히 요즘 병원에
는 훈훈하신 의사쌤들이 많아 보이지만 경수..도디오..까지는 무리인듯합니당..ㅠ.ㅠ..백현이놀리는거재미쪄 원래 저래 귀여운애들은 놀리고울리는게제맛..ㅎ..

9년 전
독자3
앍!!!!!! 이글올건 생각지못햇는데 너무 기분이좋아졌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변백현겁나기여엉!!!!!!!!!!!!!
이제와서 신청하는데 암호닉 [됼됼]로 신청합니다- 거절은 거절합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ㄱㅋㅋㄱㅋㅋ님??ㅋㅋㅋㅋ저 지금 암호닉안받는데여?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이케 당당한 독자님 처음이얔ㅋㅋㅋㅋ됼됼님 당당함에 반했어옄ㅋㅋㅋㅋ반갑습니다! 됼됼님^♥^
9년 전
독자4
츄파츕스! 예헷 끙끄응 ...변백현 이렇게 귀여우면 오또케오또케ㅠㅠ귀염사할꺼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중요해 경수가 중요해라니ㅠㅠㅠㅠㅠㅠ 아기세여? ㅠㅠㅠㅠㅠㅠ 뀌요워뀌요워 그나저나 도경수ㅠㅠㅠ풀네임 도경수오빤가봉가ㅠㅠㅠㅠㅠ 애기들한테 다정다정하고 돌직구날리다니ㅠㅠㅠㅠㅠㅠ이 병원어디져? 제가 나이 속이고 소아과에 드러누워볼께여ㅠㅠㅠㅠ 어제 생일이었는뎅 생일선물 받은기분♥♥ 힐링ㅇ힐링하고 갈께요 알라븅ㅇ 굿밤 작까님(๑・∀・๑)
9년 전
꼬잉또오잉
꺄 츄파츕스님 생일이었어용?!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이 따위 글이 생일선물이라니..(눈물..) 앞으로 조금 더 좋은 글로..찾아뵙겠숲니당..ㅠ3ㅠ..♥
9년 전
독자6
ㅠㅠㅠ완전 귀욤귀욤하다 ㅠㅠㅠㅠㅠ켜나 ㅠㅠ진짜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 아 근데 진짜어딜가나 경수는 사랑이네요 팬심으로 좋아하는 그런거 뭔지 알것같아요 ㅠㅠㅠ아 좋다좋다 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아..잠깐만.....작가님 내 심장..썸원콜더준면닥터..작가님 다음부터 제목은 [EXO/백현/경수] 의사 변백현,도경수x간호사 너징으로 하는걸로..☆★ 예뻤다뇨 귀엽다뇨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나징우럭 ㅠㅠㅠㅠㅠㅠㅠㅠ도경스 매력터져 저러니 좋아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변백현 긴장 좀 해 경수 좋아죽겠다ㅠㅠㅠㅠ소아과쌤 너무 져하여
9년 전
독자8
꿀! 오랜만이죠? 오늘도 겁나... 괘꿀....아 도경수는 또 왜 제 스타일인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경수 매일 볼 수 있는 거예요? (감격) (여주랑 같이) 좋다 정말...ㅎㅎㅎㅎㅎㅎ백현이 질투에 경수도 보고 이거 완전 일석이조 아닙니까... 주굼... 옳습니다 매 회가 알차요 정말ㅎㅎㅎㅎㅎ헿... 이 글 진짜 소장해놓고 자주보고싶을만큼 달달하고 설레서 주글 거 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귀여워 주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늘 말하는 거지만 이 주인공들은 진짜 예쁘고 귀엽게 달게 연애하는 것 같아서 제가 대리설렘 대리만족...ㅠㅠㅠㅠ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9
아소아과라뇨ㅠㅠㅠㅠㅛ경수맨날나오겠ㅇ네요..!!!오늘백현이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ㅎㅎㅎ그리고경수..경...수.....귀엽다니.........ㅠㅠㅠㅠㅠㅠㅠ경수진짜취향저격!!!!이에요!!!
9년 전
독자10
냐옹이에요!
경수 곰돌이 마스크 하는 거ㅠㅠㅠ애기가 곰돌이 선생님 하는 거ㅠㅠㅠㅠㅠㅠㅠ요거 보고 경수 태몽 생각나는 거 저뿐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
그리고 백현이! 질투하는 거 어쩜 이리 귀여워요?ㅋㅋㅋㅋㅋ여주의 무한 경수 사랑에 머리 끝까지 경계모드 작동하곸ㅋㅋㅋㅋㅋㅋㅋ여주랑 경수랑 더 붙어 있다가 백현이 울겠어욬ㅋㅋㅋㅋ경수도 은근 백현이 질투하는 거 보면서 놀리는 재미를 찾아가는 것 같곸ㅋㅋㅋㅋㅋㅋ이러다 둘이(백현이가 일방적으로) 앙숙돼서 여주 가운데 두고 투닥이는 거 아닌가 몰라욬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우리의 경쑤는.. 아무 관심이 없다능..흑.. ㅠㅅㅠ..백현이하나면 충분하쟈나여..?^♥^
9년 전
독자11
자까님!!!!!!!!훠오!!! 또오셨군요 곰도리선생님과함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곰도리마스크를하면... 수니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씹덕할것가타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헐랭방구 또왓어 헐랭라얼아ㅓ라ㅓㅇ라ㅓㅣㅏ읽고옴.ㅁ.
9년 전
독자19
허얼!!!!!!!!!!!!!!!!!허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골반입니다^.^으흐흐흫ㅎ...이제그냥계쏙연재하시길로하신건가요!!!!!!!!!!?그렇구만요?알겟습니다.그런것으로알겠습니ㅏㄷㅇ!!!!!!!!!!!!!!꺄오!!!!!!!!!!!!!!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타구여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변배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질투쟝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니근데,경수야...넌..나한테올래?.....귀여워..예뻤잖아..아..이남자매력..뭐죠?...저미이친.솔직함..헐...취향을..텅터어ㅓ러터엉텅텅텅!!!......흡..흥.ㅂ!!!!!!!!!경수야!!!!!!!!!!!!!싸라해!!!!!!!!!!!!!!!!111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근데변백현질투왜이렇게귀엽습니까?..뽀뽀한방에,애교조금에 바로풀어지는건 뭐랍니까? 여친한정 단세포적 행동..이게뭔..설렘이랍니까?.....아...놔솨..ㅎ......참나..진짜내남자답..아니다.ㅎ.....내남자는무슨..아......아냐..아냐!!!!!!!!!이건현실이아냐!!!!!!!!!!1.......(혼란)......아닙니다.닥을치겟어요.난누가뭐래도이썰계속읽을겁니다.이썰은계속되야합니다.끝나더라도완결이나는꼴은봐야겟습니다.그래야합니다.!!!!!!!!!!!!!!!썰이라는게끝이있다고생각하진않습니다.흐흐.주인공들이죽지않는이상,썰은 계속됩니다.아닙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흫으흥흐ㅡ흫아근데군인오빠도보고싶긴하네욯ㅎㅎㅎ아니!!!!!!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의사썰..얘네커플..좀..싸우는거좀보고싶..변태는아닙니다.인생에싸움이없다면,그건현실이아니지않겠습니까?..죽고죽이고..싸우고외치고..이건..전쟁이...아니..아니..이게아닌ㄷ...어쩄뜬!!!!!!!!!!!!!!!!!!!!!!의사썰언제나격하게반깁니다!!!!!!!!!!!!!!!!!!!!!!하..귀여워...귀여워...도경수상상돼..변백현..질투쟝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아나근데오늘은도경수떄문에돌겟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곰돌이마스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제미키쨩이생각나는군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귀여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오늘도이렇게기분좋게읽고잠이드네여!!!!!!!!!!캄사해여!!!!!!!!!!
9년 전
꼬잉또오잉
변골반님ㅋㅋㄱㄱㅋㅋ엌ㅋㅋㅋ님..왠지 콘서트가면 격하게 뛰다가 결국 는물을 흘릴것같은 스타일이세여...'ㅅ' 맞져? ㅋㄱㄱㅋㄱㅋㅋㅋ경수의 미키짱..!!!!! 아니대체 그걸 뭔생각으로입었을지생각하면 씹덕터져 쥬거여ㅋㄱㅋㄱㄱ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하.. 진심 입을까말까 고민했을st...그거..정체가뭘까여..선물받은거겠져..?우리 경수..인증은해야겠고..티셔츠는 미키마우쯔고.. 결국 입고나갔곸ㅋㅋㅋㅋㅋㅋㅋㄱㄱ하..우리가 집에서 뒹굴며입는 티셔츠(물론 제꺼는 5000원 경수는..) 하나 걸쳤을뿐인데 글케 씹덕ㅌㅓ질일이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댓글ㄴ하나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ㅁ근데 나 콘서트에서 잘 안움ㅎㅎㅎ...그..왜냐면 내가 엑소가 첫덕질아니구..스엠덕질한지10년차라.......콘ㅅㅓ트..어..감동적이면 울지..울겟지..?..근데 일단 엑소콘에서는 울지않았다능.....ㅎ.......격하게뛰기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63.5
비회원이지민 꼬박꼬박 볼수있어 행복해요. 저번회 댓글 정말 진심가득담아서 남겼는데, 작가님에게도 진심으로 비춰졌으면좋겠어요:) 마지막즈음에 경수가 중요해 백현이가중요해ㅠㅠㅠㅠㅠㅠㅠㅠ3인칭씹덕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소아과ㅠㅠㅠㅠㅠ눌러살고싶네요ㅠㅠㅠㅠㅠ백현아질투해줘...
9년 전
독자13
아...변백현 개귀엽......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개귀여우ㅏ ㅠㅠㅠ
9년 전
독자14
준짱맨임ㅋㅋㅋㅋ 헠ㅋㄱㅋㅋㅋ 오늘따라 씹덕사퍽ㅋ발?^ㅅ^ 어휴 그래여 도경슈는 일단 냅두고 남친부터 오구오구해야져?
9년 전
독자15
곰도리선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질투하는게 너무 귀엽쟈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215.214
수쌤!
나도 밥사줘....경수야...내앞에 나타나줘....고도리 안아달라고ㅜㅜㅜㅜ경수쌤ㅜㅜㅜ흥ㅜㅜㅜㅡ씹더기야ㅜㅜㅜㅜ수쌤ㅜㅜㅜ

9년 전
독자16
으아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경수도 귀엽고 백현이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ㅜㅜ사랑스럽다!!!!!! 앞으로도 질투하는거 많이 넣어주세요ㅠㅠㅜ
9년 전
독자17
소희예요~ 하 잠시만요 심호흡좀하고 후하후하 이번화왜이렇게씹덕돋는이유좀; 원래1시30분에보기시작했는데 너무귀여워서중간중간에십장을부여잡고앓다보니2시가지났네요 곰ㅠㅠㅠㅠ돌ㅠㅠㅠ이ㅠㅠㅠㅠ마스크ㅠㅠㅠㅠ우리경수얼굴에박제ㅠㅠ아니야경수얼굴봐야돼음..반영구정도로ㅎㅎ 허류ㅠㅠㅠㅠㅠ지금내가뭐라는거야ㅠㅠㅠ하나하나다귀여우면어쩔거ㅠㅠㅠㅠ 귀엽데ㅠㅠㅠㅠㅠ경수야누가썰안에서심장을저격하니ㅠㅠㅠㅠ게다가넌남주가아냐ㅠㅠㅠㅠ지금백현이가안보이고너밖에안보이잖아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 겨우마음진정하고내려오니까밍소쿠등장하면어떻게하자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 어쩌긴뭘어째ㅠㅠㅠㅠㅠ통장을바쳐야지ㅠㅠㅠㅠ사랑해!!!(와장창)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심장을부여잡아옄ㅋㅋㅋ엌ㅋㅋㅋ표현력최고ㅋㅋㅋㅋㄱㅋ마쟈여 밍소쿠가 저러코롬 귀욥게 인사를해준다면 더쿠가할수있는게 뭐가있겠슴니까..통장을 꺼내야죠..주섬주섬...
9년 전
독자18
질투하는 백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 귀여워ㅠㅠㅠㅠㅠㅠ거기에다가 또 백현이에게 장난치는 소아과의사 경수라니..곰돌이경수라니..제 취향을 정말 곧이곧대로 탕탕 저격하셨네요 독자는 우럭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핮ㅂ니다..♡
9년 전
독자20
헛 ㅛ변백뭔데설레 ㅠ ㅠ하지만난경수에게로....♡♡
9년 전
비회원214.76
작가님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저번들에 답글을 달고싶었지만 답글을 못달게되있더라구요ㅠㅠㅠㅠ비회원이라서 그런가요..어쨌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왔어요! 그런데 긴답글이랑 34화라니! 아침부터 선물을 2개나 받았네요!♡ 답글이 엄청 길어서 감동먹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정주행할때 댓글달면서 작가님과 알게된 사이라 이렇게 연재하실때 바로바로 댓글다는거 하고싶었거든요~이제부터 댓글도 매번 달고, 작가님도 자주볼수있는거네요..?아잌아잌ㅋㅋ짱져앟ㅎㅎㅎㅎㅎㅎ작가님 짱짱걸ㅎㅎㅎㅎbbbbㅋㅋㅋㅋㅋ그나저나 오늘 백현이 씹덕 터지네요ㅠㅠㅠㅠ아니 백현이뿐만이아니라 경수도ㅠㅠㅠㅠㅠㅠ곰돌이쌤ㅠㅠㅠㅠ마스크쓴거 보고싶다ㅠㅠㅠㅠㅠ짱귀여울꺼같아요ㅠㅠㅠㅠ최근 공항사진에서 경수가 미키마우스 티 입은걸 봤는데..사실..그거보고 조금충격..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경수갘ㅋㅋㅋㅋㅋㅋ도민준같았던 도경수갘ㅋㅋㅋㅋㅋ미키마우스를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 노출이엄청심해요!!!무려반팔!!ㅋㅋㅋㅋㅋ저 그거보고 무슨 벌칙인줄 알았어요ㅎㅎ..ㅋㅋㅋㅋ근데 여기에서 또 곰돌이마스크쓴거 생각햐보니까...귀여워...뀌여워...미키마우스의 충격에서 해어나올수있을만큼귀여워...충격에서 해어나올수있게 해준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꾸벅). 하지만 백현이가 경수보다 더 좋습니다(단호). 왜냐하면 경수가 여주한테 예쁘다고 했을때 과거형이였잖아요!!!!"예뻤잖아"는 무슨 지금도 예쁘다고 해야죠!! 흥. 다 필요없어요 전 백현이만 있으면 됩니다.근데ㅋㅋㅋㅋㅋㅋ변백현앀ㅋㅋㅋㅋ너무 뀌여웤ㅋㅋㅋㅋㅋㅋㅋ무슨 질투를 그렇게 귀엽게해ㅠㅠㅠㅋㅋㅋ그냥 무한질투ㅋㅋㅋㅋㅋ이제 경수랑 많이 있을텐데 백현이 어쩌나~ 여주가 그렇게 (팬처럼) 좋아하는 경수가 여주보고 나쁘지않다고,예쁘(다고가아니라 예뻤)다고 했는데~백현이 어어어어쩌어어얼까아아아나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애교한번부려주고 뽀뽀해줬더니 풀렼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귀여워 죽겠어요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이를 바득바득 갈면서 질투했을텐데 저거 한방에 입꼬리 올라가고~ㅋㅋㅋㅋㅋ근데 이렇게 기분좋게 읽고 내려오니까 엌 심쿵!!밍소쿠가ㅠㅠㅠㅠ손을 팔랑팔랑ㅠㅠㅠ다람쥔줄 알았어요ㅠㅠㅠ날다람쥐ㅠㅠㅠㅠ진짜 씹덕스러움이 이런건가요ㅠㅠㅠㅠㅠ하..내 망태기가 어디있지..후...무슨ㅠㅠㅠ셋다 씹덕스러워요ㅠㅠㅠㅠ어떻게 그럴수가있어여ㅠㅠㅠㅠ처음엔 경수+곰돌이마스크 그다음엔 백현+질투그리고 방심하고있을때 민석+날다람쥐인사!!!후...씹덕사할꺼같...ㄷr...ㅋㅋㅋㅋㅋㅋㅋ저번글은 좀 조심스러운 토픽이라서 무거운 분위기였는데 바로 다음 이렇게 씹덕사할꺼같은 글이라니ㅋㅋㅋㅋㅋㅋ작가님 조련하시는거에요? 밀당하시는거에요? 그렇다면 잘하셨어요! 제가 걸려들었거든요 어헣허헣허허ㅓㅎ ㅋㅋ요번글도 정말 잘읽었어요! 짱짱! 글쓰시기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고, 작가님 사랑합니다! 사모합니다♡(ㅂ..부끄) 제가 맨날 고백할꺼에요!!절가지세요~날가져!♡(백현이쇼탐)
9년 전
꼬잉또오잉
밍소쿠 너무 귀엽죠.. 저는 정말 한번씩 저사람이 반오십이 맞는건가 진지하게 고민한답니다ㅠㅠㅠㅠㅠㅠ아마 방부제를 치덕치덕바른 사람이 아닐까하고...(결국한다는말이 방부제따위..) 왜왜 비회원은 답답글이안될까여! 맘같아선 초대번호 쏴주고싶지만!현실의 장벽이 가로막네여'ㅅ' 언젠가 회원이되는그날까지..! 물론 저는 비회원 비공개댓글이 굉장히 설레긴해여ㅎ.ㅎ♥ 앞으로 또 봐용~!
9년 전
독자21
배긴이예요!! 곰돌이 마스크 경수가 돌아왔다ㅠㅠㅠ 곰돌이 씹덕이자나요.. 징어가 꽤나 경수를 쫓아다녔나봐요 전적이 아주 화려한 걸요ㅋㅋㅋㅋ 적어도 소아과에선 전처럼 백현이가 걱정하던 피나 조금 잔인한 광경들을 보지 않아도 될테니 어찌보면 참 다행인 일인데ㅠㅠㅠ 저렇게 걱정을 시키다니!! 징어 미워요!! 헝 애기들한테 다정다정한 곰돌이경수도 너무 설레자나요ㅠㅠㅠ 저 다시 태어나서 저 병원 소아과 찾아가서 입원하렵니다ㅠㅠ 삐진 백현이 풀어주려고 백현이 손에 꼼지락꼼지락 손가락 끼워넣는 징어도 굉장히 귀엽고 설레네요ㅠㅠㅠㅠ아 뜬금없지만 배고파요ㅠㅠㅠ나도 갈비탕.....뜨끈뜨끈한 갈비탕.. 오늘도 작가님의 글로부터 설렘만 왕창 먹고가요ㅠㅠ 좋아요 좋아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전적이화려하지요'>' 저도 대학에 경수같은 의대생있었으면 일교시에 고백 이교시에 고백 점심먹을때고백 삼교시에 고백 집에갈때고백 도서관에서 고백할텐데요♥ 글 재미있게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2
가장 좋아하는 입니다 !
엇! 이 글이 올라올줄은 몰랐는데 ㅠㅠ
기분이 좋네요~! 저번에 이어 뜻밖의 선물을 받은 기분..!

9년 전
독자23
이어폰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24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다는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것도 좋고 경수도 좋구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아백현이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좋습니다
9년 전
독자26
백현아ㅜㅜㅜㅜㅜ내사랑ㅜㅜㅜㅜㅜ질투하지마러우우ㅜㅜㅜㅜ난너밖에없단다~~♥♥
9년 전
독자27
소와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경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곰돌이곰돌이
9년 전
독자28
으아 장난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질투하는것도 설레네
9년 전
독자29
바밤바) 아 진짴ㅋ다른 남자들은 은근질투하는데 백현이는 대놓고 막 질투해섴ㅋㅋ더 기여움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경수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디유에요 으어 백현이 질투폭발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어욬ㅋ 경수도 너무 멋있고ㅋㅋㅋ 하 여주 너란여자 부러워죽겠군..
9년 전
독자32
뭔데백현이 질투하는것도귀엽고난리? 이러기 잇기업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변백현삐진거 금방 풀리네ㄱㅋㅋㅋㅋㄲㅋ마지막짤 민서기 너무 기여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34
모카입니다.
아ㅠㅠㅠㅜㅜ사진 왜이리 씹덕터져요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 머글킹ㅠㅠㅜㅜㅜㅜㅜ아닠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왜이리 질투가 귀여워욬ㅋㅋ정말ㅋㅋㅋ

9년 전
독자35
으아아아악 밍쏙귀엽다헤헤헤 우리여주 경수덕후구나ㅋㅋㅋㅋ변백현 질투하는거 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36
아뭐야내가허덕이고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ㄹㅇ백현이도씹덕터지고경수도씹더규ㅠㅠㅠㅠㅠㅠ허덕허덕헤어나오고싶지앟아허덕허덧
9년 전
독자38
자까님ㅇ만의귀요미찌블리와쪄욤><><꺄향 오늘 여주가 소아과병동으로간 날이니깐 애처럼..(?)애교로 시작했는데 싫으시다면 안할께요..(징무룩)ㅋㅋㅋㅋ큐ㅠㅠ아읭경슈야ㅠㅠㅠ나한테와요ㅠㅠ흐잉ㅇ이이ㅣㅇ자까님도나한테와용ㅇ
9년 전
독자39
허거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귀여워서 우렄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개시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세명 좋은데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아귀여워죽겟네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질투낫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도왜이리정직하게말햌ㅋㅋㅋㅋㅋ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욬ㅋㅋㅋㅋ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 오늘은 경수가 다했네요ㅠㅠㅠㅠㅠ 하... 나귀여워?귀여워? 묻는데 귀여워. 해주는 경수라니...... ㅇ<-< 목소리랑 성격이 완전 경수가 제 이상형이라서ㅠㅠㅠㅠㅠ 이런거보면 제가 정신을 못차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헐 민석이 짤뭐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씹덕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큥이도 귀엽고 경수야 나도 귀엽다고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36.157
시카고걸이예요. 앗 지난 번 글에 댓글까지 달아주시고 축하한다고 해주셔서 너무 기뻤어요. 저희가 나이에 비해 연애를 오래해서 아주 중 늙은이 커플입니다. 제가 17살이고 남친이 22살때 만나서 지금껏 6년을 만났네요. 한번도 안싸웠다면 믿으시겠어요. 둘다 밀당이런거 모르는 직구탄들이라. 사귀기전에 남친님이 나이때문에 살짝 망설여서 저를 빡치게한거 말고는 아주 순탄했죠. 그러다 이제는 두 집살림 너무 힘들다. 만날떄마다 헤어지는거 이제 싫다라는 아주 의사다운 무드없는 말로 청혼이라는 걸 하더라구ㄱ요. 근데 왜 나는 그게 그렇게 멋있고 설레는지... 눈물이런거 이럴때는 안 흘릴 줄 알았는데 그냥 눈물이 나더라구요. 이제 준비할 일만 남았는데 우리 남친님은 바쁘시니 저하고 시엄마하고 다 해야죠. 저희 시엄마는 우리 엄마 대학 선배 그래서 우리가 만났는데 이제 이모가 어머님으로 되는건가 하고 무지 좋아하시더라구요. 아들만 넷 있으세요. 아, 이렇게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제 친구 동생이 작가님 이야기가 우리들 같다고 해서 읽게 됐어요. 근데 제 직업이나 나이가 같은것도 아닌데 분위기가 비슷하데나뭐라나 그러다가 인티도 알게되고 엑소라는 그룹도 좋아하게 됐습니다. 그니까 작가님 글이 저로하여금 이아이들의 팬이 되게 했어요. 참 희한하죠? 그럼 다음 글을 기다리며 저는 이만 일하러 갑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시카고걸님!! 친구 동생분이 직접 이야기 해주셨다니 너무...너무 부끄럽습니당..ㅠ,ㅠ 그나저나 이모에서 어머님이라니 너무 설레는데여! 말로는 남친님이 바쁘시니~하시는데 글에서 이미 행복이 뚝뚝 떨어집니당! 제 글이 시카고걸님을 엑덕으로 몰다니..아..저 더쿠 행복합니다..ㅠ_ㅠ...!죽어도 여한이 없슴당!..그나저나 답글을 이제야 달아드려서 죄송스런 맘뿐이네여ㅠ,ㅠ 원래 좋은 글에는 바로바로 달아야하는게 제맛인데! 일이 조금 있어서 며칠을 바쁘게 보내는 바람에 인티 접속을 제대로 못했네용. 두집살림 힘드니 한집을 차리시는 시카고걸님~! 무드없지 않아요~진심이 그득그득 담긴것 같은걸요! 정말 행복한 결혼생활 되셨으면 좋겠어요. 한번씩 제 염장도 조금 질러주시길..헤헹..
9년 전
비회원255.142
동동동동 이에여!!! ㅜㅜㅜㅜㅜ 너~무 젛네요 ㅠㅠ흑흑흑
9년 전
독자43
니니야 예요!! 아이콩ㅎㅎㅎㅎ 질투쟁이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가 이상형이란건 몰랏네요! 백현이가 그렇게 안절부절 못할만 하네~~ 예전에 경수경수하면서 좋아하던 모습들을 다봣엇으니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생각나서 하는 말인데 백현이 일터지고 진짜 아무리 글을 집중해서 읽어도 백현이 이름만 보면 깨져버렸는데 지금은 그냥 백현이 백현이 하는 제가 신기할정도로 너무너무 재밌게 잘보고있어요~ 그냥 신기해서용~ 다음편 기대기대중이예요ㅎㅎ

9년 전
독자44
아이!! 민석이 씹덕터지는 인사 짤 잘봣어요ㅎㅎㅎㅎ 심장이 독훈독훈♡
9년 전
독자45
니니야 예요!! 아이콩ㅎㅎㅎㅎ 질투쟁이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가 이상형이란건 몰랏네요! 백현이가 그렇게 안절부절 못할만 하네~~ 예전에 경수경수하면서 좋아하던 모습들을 다봣엇으니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생각나서 하는 말인데 백현이 일터지고 진짜 아무리 글을 집중해서 읽어도 백현이 이름만 보면 깨져버렸는데 지금은 그냥 백현이 백현이 하는 제가 신기할정도로 너무너무 재밌게 잘보고있어요~ 그냥 신기해서용~ 다음편 기대기대중이예요ㅎㅎ

9년 전
독자46
양양입니다. 음 저 경수한테 질문 있는데 해도 되여..? 경수야 나 귀요워?>♡<
9년 전
독자47
규야예요!!! ㅋㅋㅋㅋㅋㅋ백현이 귀여워라ㅋㅋㅋㅋ질투하면 난리치는 타입이라니ㅋㅋㅋㅋㅋ경수..아..애기들ㅠㅜㅜㅜㅠ좋네요 참 무심한듯하면서ㅜㅜㅜㅜㅠ작가님 사담 보고 밑에 작가 이미지보는데ㅋㅋㅋ큐ㅜㅜ ㅜㅜㅠㅜ왜이렇게 귀여워여 민석ㅇㅜㅜㅜㅜㅜ진짜 짱귀엽게 인사하고가네여ㅜㅜㅜㅜ
9년 전
독자48
구오어이쿠노먀치무티모두타념투메머퉅ㅎ매키타차너마ㅜ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픂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선생님 경수 이렇게 멋있는거귀여운거 예전부터 알았다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저번에 곰돌이 마스크쓸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쩝...경수한테 씹덕사당할뻔했어요........
다시 백현이로 돌어와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소아병동간다고 질투하눈게 ㅠㅠㅠㅠㅠㅠㅠ기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보같이 삐진거 풀어준다고 뽀뽀해주니까 풀리눈것도 으구ㅏ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아 암호닉 ㅋㅋㅋㅋㅋㅋㅋ저 이씽이에용ㅎㅎㅎ
9년 전
독자49
오그구구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백현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거씹덕터진다♥♥♥♥
9년 전
독자53
벚꽃 / 끄아앙.... 귀여워라 ㅠㅠㅠㅠ 둘 다 납치해버리고 싶다..ㅎ(철컹철컹) 경수라니.. 가끔씩 출연해주던 경수가 오늘 과거때 얘기와 함께 분량 많게 나와주었네요 p(^0^)q 곰돌이 마스크라니....!!!!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네요 ㅠㅠㅠㅠ 그리고 백현이 질투하는거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많이 놀려주고 싶어영 ㅋㅋㅋㅋㅋㅋㅋㅋ ♡♥
9년 전
독자54
중간에 제이름나와서 깜짝놀람
9년 전
비회원101.214
이야..........성장통이에요....이야.....저거 저거 요물일세....남자두명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좋네요 ㅎ ㅎ
9년 전
독자55
백혀나ㅜㅜㅜㅜㅜㅜ질투하는거왜캐귀여워지ㅣㄴ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귀어워ㅜㅜㅠㅠ
9년 전
독자56
아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귀ㅕ우ㅜㅠㅠㅠㅠ질투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씹덕이다ㅠㅠㅠ
9년 전
독자57
소아과!!!!!도경수!!!!! 도경수 씹덕터졍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변백현도 씹덕쿠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경수 능글맞는거 너무 귀여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백현이가 더ㅜㅜㅜㅡㅜ아니야경수가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아니 백현이가ㅜㅜㅜ
9년 전
독자58
크림치즈에요!!ㅋㅋㅋㅋㅋ변백현질투ㅋㅋㅋㅋㅋ오구귀여워라
9년 전
독자59
딱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곰돌이 마스크라니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애들한테 하는거보면 다정해서 설렘사할것같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쮸쀼쮸쀼
경수애기돌보는거심장저격 탕

9년 전
독자61
으헑 의사변백썰은 신알신뜬거보고 이미흐뭇한미소ㅋㅋㅋㅋㅋㅋ
아 도경수무심한데설레는거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민석이짤씹덕....오늘도잘읽고가요쟈까님 추천열번누르고싶다능 기분좋게잠들어야징!!!

9년 전
독자62
쭈야에용~~~~ 소아과ㅋㅋㅋ아근데 경수진짜머싯어요ㅠㅠㅠㅠㅠㅠ애기가부럽다 뽀뽀라닛ㅠ0ㅠ 백현이질투하는거ㅠㅠㅠ 경수가 중요해? 백현이가 중요해?ㅋㅋㅋㅋㅋㅋㅋ아니 20대후반남자가 자기이름을부르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ㅜㅠ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63
그럼여주는이제소아과에서일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귀여워여ㅋㅋㅋ간만에둘다귀엽네여뭐물론안..안귀여운건아니였지만...!저도잘생긴의사선생님좀보고싶은데어디로가면되죠...? 아저밍글맹글이에요 오늘도잘읽고갑니당
9년 전
독자64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그런 이제 여주는 소아과로~~ㅋㅋㅋ경수도 무심해보였는데 귀여워욬ㅋㅋ
9년 전
독자65
계속 연재해주시는 작가님때매 내가 우럭...ㅠㅠ
9년 전
독자66
경수가 중요해 백현이가 중요해?.... 예 저 오늘 씹덕사 했습니다 예 관좀 짜고올게여 으아으이ㅡ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 왜이렇게 귀엽냐 이러니 내가 반해 안반해
9년 전
독자67
바닐라라떼에요!!!! 아 그러고보니 갑자기 생각났는데 저 저번편 댓글달때 바닐라라떼라고 어필하지 아니한것같아요.........ㅇㅇ 아이 뭐!!!!! 여튼!!!!!! 소아과ㅜㅜㅜ경수ㅜㅜㅜㅜㅜ 아니 애기들한테 웃어주는거보고 저의 시간을 돌려서 애기로 돌아가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 나도 나도 뽀뽀해줄수 있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어허ㅜㅠㅠㅠㅜㅜㅜ으ㅜㅠㅠㅠㅠㅠ경수 곰돌이마스크....하ㅏ하하아ㅏ하라항ㅎㅎㅎㅎㅎ귀여워라....ㅜㅠㅠㅜㅜㅜㅠㅠ세상에나ㅜㅠㅠㅠㅜ소아과 너무 잘어울리잖아요ㅜㅠㅠㅠㅜ감사합니다 작가님 아 글읽는데 저 여자애기가 나였다면.....ㄸㄹㄹ 글읽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ㅎ.....ㅎㅎㅎㅎ기분좋게 운동할슈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변백현의 질투는 오늘도 끝이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ㅜㅠㅠㅠㅜ갈비탕...갈비탕이 얼마나 맛있는데...ㅜㅠㅠㅜㅜ나랑같이먹어ㅜㅠㅠㅠㅜ근뎈ㅋㅋㅋ하루종일 변백현이 무슨생각했을지 눈에 훤히 보이네여ㅎㅎㅎㅎㅎ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69
와ㅠㅠㅠㅠㅠㅠㅠ
경수경수ㅠㅠㅠㅠㅠㅠㅜㅠ제 이상형도 무심한 남잔데!
백현이 삐돌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으아ㅠㅠㅠㅠ 백현이 질투ㅠㅠㅠㅠ 어쩜 좋아여.... 하... 내맘에 불을 지르는구나아ㅠㅠㅠ...정말bbb... 그리고 경수 ㅋㅋㅋㅋㅋ 곰도리ㅠㅠㅠ
9년 전
독자71
초코송이 왔어요ㅜㅜㅜ
변백현 도경수 둘다 씹덕들 완전 귀여워오ㅠ
소아과병동 있는동안은 계속 경수한테 질투하겠네요ㅋㅋㅋ
잘읽고갑니당 작가님 글 읽으면 뭔가 힐링이되요ㅣ

9년 전
독자72
잠시만요 저 설렘사 할 것 같아요 아마 다음편에서 저 못보실지도 몰라요..아 변백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요 진짜 말 한마디에 기분 풀어지는 것도 그렇고 진짜 ㅋㅋㅋㅋㅋ경수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엽네요
9년 전
독자73
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하요즘에시험끝나고할일이너무ㅏㅋㅎ아서그런지오늘에서야왓어요ㅠㅠㅠㅠㅜㅠㅠㅠ오늘은백현이ㅇ귀여운애교를많이볼수잇어서좋앗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허류ㅜㅠㅜㅠㅜㅠㅜ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삐지는거 넘 귀욥고 질투하는것도 귀엽고 그냥 막 다 귀엽습니다.!!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진짜 저 이러다가 씹덕사로 죽을지도 몰라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소아과하니깐 상상이 갑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이뻐요이뻐ㅠㅜㅠㅜㅠㅜ
9년 전
비회원195.12
마이꿍미예요!! 둘이 질투하는 것도 정말 귀엽고 ㅠㅠ 진짜 이 글 완전 명작!! ㅠㅠ 싸랑합니다~
9년 전
독자75
오잉ㅠㅠㅠㅠ 백갠데 읽거잇던 35가없어저써여ㅠㅠ구독료지불했능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갑다기어ㅐ없어진거져?ㅠㅠ
9년 전
독자76
쇼쇼// 작가님 다시 돌아오셔서 이런 달달한거 써주시면 제마음에 탕탕!!
9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염장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훜ㅋㅋㅋㅋㅋㅋㅋ왜눈에서 땀이나지..?
9년 전
독자78
오구오구 우리 강아지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것 좀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더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이번편은백현이가참귀엽게나오네영ㅋㅋㅋㅋㅋㅋ작가님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고ㅁ도리안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도귀엽당
9년 전
독자81
작가이미지 진짜 씹덕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곰돌이 경수쌤도 씹덕ㅠㅜㅜㅜㅠㅠㅠㅠㅠ소아과 선생님이 저렇게 귀여우면 어떡해요...? 소아과 병동 애들은 좋겠다...경수쌤 맨날 보고....나도 다시 어려지고싶..다........ㅠㅠㅠㅠㅜㅜㅜㅜㅠ질투많은 백현이 너무 좋아요!!! 귀여워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ㅜ대놓고 질투하는게 밉지도 않구ㅋㅋㅋㅋㅋㅋ여주가 경수를 다른 의미로 좋이하니까 그런 것도 있는거같아요!! 저 병원...한 번 가고싶어여... 눈ㅇㅣ 호강할거같아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이미지에밍쏙이가....너무카와이해요ㅠ
9년 전
독자83
아역시작가님기대이상잉에요항사유ㅠㅠ빨리뒤에꺼읽으러갈게욤휴지엿습니당ㅋㅋㅋ
9년 전
독자84
오야에요!!!! 오구오구 백현이 삐졋뗭? 왠지 이편은 백현이가 아닌 경수가 더 멋잇내요..♡ ㅠㅠㅠ둘다 머시뗭 흐핳 좋아좋아ㅠㅜㅠ설래뮤.. 경수가 애기한테 대하능 거 처럼 나한테도...
9년 전
독자85
오실줄몰랐어요 자까님ㅠㅠㅠㅠ 와주셔서 넘흐 감사드맂니다ㅠㅠㅠㅠ 질투의 화신!!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아 너무 긔여워욬ㅋㅋ
9년 전
독자86
으앜ㅋㅋㅋㅋㅋ백련이 질투 귀영무먀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경수야 예뻤잖아 라니?! 그러면 지금은 안 예쁘다는 거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으엉 질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경수가 중요해, 백현이가 중요해? 이거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 너 정말 이런거 어디서 배웠니 ㅠㅠ
9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곰돌이선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아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쟁이귀여운질투쟁잌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너무귀여워섴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아하하하ㅏ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엉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질투 백현이도 좋아여ㅠㅠㅠㅠㅠ 어쩜 질투도 저렇게 귀엽게 하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어후...둘이불·ㅂ다 그나저나 우리 경수 선생님ㅜㅜㅜ
9년 전
독자96
미치겟다 으악으업끄악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겁나죠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필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경수는 제가 가지면 되는건가요???????
9년 전
독자99
우리 겸댐이 질투쟁이^^*솔직한 경수도 좋고 질투쟁이 백현이도 좋고ㅎㅎㅎ
9년 전
독자100
아이곸백현앜ㅋㅋㅋㅋㅋ왤케귀여웤ㅋㄲㄱㅋㅋ
경수때문에 저병동입원하고싶었던거 안비밀....내나이에 소아병동 입원못한다는것도안비밀.....ㅎ
경수도 너무좋아요ㅜㅜㅜㅜㅡㅜㅜ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질투를 즐기는 여주 대박!!!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귕워 변백현ㅜㅜㅜ엉엉얼우ㅜㅜㅜㅜㅜㅜㄱ야워ㅜㅜㅜㅜ텐데규ㅠㅠㅜ
9년 전
독자103
아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말이필여없이젛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04
앜ㅋㅋㅋㅋㅋㅋㅋ경수도일부러백현이놀리는거같은뎈ㅋㅋㅋ귀여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유 우리 백현이 겸둥이다잉 아주그냥 ㅋㅋㅋㅋㅋㅋ행동하나하나가ㅠㅠㅠㅠ귀염터져ㅠㅠ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아도경수설렌다 귀엽데ㅎㅎㅎ셋다너무귀여운듯ㅜㅜ여주랑경수랑도잘어울리는듯!!곰돌이마스크 ㅜㅜㅜ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씹덕후
9년 전
독자109
배켜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저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아진짜조화쥬금..
9년 전
독자111
백현이질투하는거왜이렇게귀엽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아 경수넘머시써ㅜㅜㅜㅜㅜ애기들한테해주는거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3
애기들한테 하는 행동ㅠㅠㅠㅠㅠㅠ 왜이리 애기도 잘 돌봐주죠.. 이미 경수덕후이지만 또 경수덕후될것같아욬ㅋㅋㅋ 백현이 질투도 귀엽고
9년 전
독자114
경수가솔직해서 귀엽다고ㅋㅋㅋㄷㅋㅋㅋㅋㅋㅋ아설렌다....ㅎ
9년 전
독자115
경수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배큥아ㅜㅜㅜㅜㅜㅜㅜㅜ둘다어쩜이렇게텐덕터지니 ㅜㅜㅜㅜㅜㅜ후 앓다죽을내남자들 ^^*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엽다 둘이ㅠㅠㅠㅠㅠㅠ 아주그냥 달달하네여
9년 전
독자1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달달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어쩜질투도자렇게귀엽게햄ㅠㅠ? 저렁질투라면다받아주겠어
9년 전
독자120
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심한듯 다정한 경수도 내심장 후드리패네.........하.. 큥이 질투하는것도 진짜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백현이 질투쟁잏ㅎㅎㅎㅎㅎㅎㅎㅎㅎ질투하는거 짱좋앟ㅎㅎㅎㅎㅎ계속 질투해줘!!!>.<
9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ㅋ백현이 귀여워서 어쩜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 백현이말고 다른 남자가 눈에 안들어올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아경수가 이쁘다하는거 왜이렇게설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끄아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5
이둘다진찌ㅠㅠㅠ잠은다잤다
9년 전
독자126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거봐정말 표정하나하나 상상되는 이유좀ㅠㅠㅠ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ㄱㅋ경수가 예쁘잖아하면 나같아도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네
9년 전
독자128
우리현이질투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앜ㅋㅋ
9년 전
독자129
^*^경츄 과거형으로 말하기 있기,없기?
9년 전
독자131
ㅠㅜㅠㅠㅠㅠ무심히 말하는 경수도 설레지만 백현이가ㅠㅠㅠㅠ완전 귀엽네욬ㅋㅋㅋㅋ주체할수없는 입꼬리라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33
으앜ㅋㅋㅋㅋㅋㅋ구이여ㅜㅝ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염둥이드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4
우리 백현이 또 질투하는거야??ㅠㅠㅠㅠ귀엽게 시리ㅠㅠ나도 제육덮밥 좋아해!!!!!!
9년 전
독자135
으앙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굠둥이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곰돌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자까님...저도 의사가 꿈이었지만 전... 전... 왜 천상문과일까요 흡
9년 전
독자137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38
ㅋㅋㅋㅋ악 ㅋㅋㅋ넘 재미있어ㅛ!!!! 정주행♡♡♡
9년 전
독자139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도귀엽고백현이도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저도 소아고ㅓㅏ병동에 입원가능하나요???안아주기가능??
9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마스크생각하니까귀여워듀금으앙...
9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백현이너무귀여워요ㅠㅠ
9년 전
독자142
녀썩!! 질투겁나해ㅠㅠㅜㅠ그래서좋다ㅠㅠㅠㅠㅠㅜㅜㅠ꺄하유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3
백현이 질투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4
변백현하고 도경수 둘다 왜이렇게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45
아경수도귀엽다ㅠㅜㅜㅜ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7
어유 백현아 그렇게 질투하면 승천한 내 광대가 내려와? 안내려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졌다가 애교부리고 뽀뽀해주니까 또 금세 풀려가지고
9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백현이 진짜 귀엽다ㅠㅠㅠㅠ질투하는게 제일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ㅜㅜㅠㅠㅠ지금정주행중인데 저번편에당연히100p내고봣져...봐야져그럼..
9년 전
독자1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아과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백현앜ㅋㅋㅌㅋㅋㅋ질투하는게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도일부러그러는거같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2
와...변백현 질투하는거 귀어ㅡ워 죽겠다ㅠㅠㅠㅠㅠ누가28살이래ㅠㅠㅠㅠ아어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백현이 삐져쪄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쪄오 ㅠㅠㅠ
9년 전
독자154
진짜 사람이 왜이렇게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 글 보면서 의사선생님에 대한 로망만 늘어갑니다ㅠㅠㅠㅅㅠ
9년 전
독자155
질투하는거 짱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 솔직한 것도 심쿵..ㅠㅠㅠ
9년 전
독자156
오모오모ㅠㅠㅠㅠㅠ이번편은 뭔가 되게 카와이한 분위기인것같아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핳...달달하고ㅠㅜㅠㅠ뭔가 백현이 내가딱좋아하는스타일?ㄱ아!...ㅠㅠㅜ겁나좋앙ㅠㅠ
9년 전
독자158
팬심ㅋㅋㅋㅋㅋㅋㅌ 정확히 어떤 팬심인지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덕후의 마음이랄까...) 제가 경수를 보면서 앓는 마음이랑 비슷하겟죠?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백현이 질투하는거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159
씹덧사하구가여 배켠이질투어케ㅠㅠㅠㅠ넘귀욥짜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하오늘은의도치않은경수에게도어택당했네여..대체저런병원어딨어여?평생입원할거야...
9년 전
독자161
질투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하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귀여워가지고 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
9년 전
독자163
백혀니삐지지맠ㅋㅋㅋㅋㅋㅋ기여워죽겠네질투쟁잏ㅎㅎㅎ아..근데..어쩔수없이경수가..설렣..미아내백현아
9년 전
독자164
질투쟁이ㅠㅠㅠㅠㅠ너란질투쟁이면 다받아줄께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애기들한테웃어주는경수한테설레고 질투하는백현이때문에설레고가여...
9년 전
독자166
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ㄷ현이도 귀여운데 경숰ㅋㅋㅋㅋㅋㅋㅋ일뷰러그러는ㄴ겈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7
아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경수는 왜케설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백현이가중요해경수가중요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 ㅜ변백현 씹덕이다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9
아이구 ㅋㅋㅋㅋㅋ 현아 ㅋㅋㅋㅋ진짜 어쩌냨ㅋㅋㅋㅋㄱ여워 진짜 ㅠㅠㅠㅠㅠㅠ 경숰ㅋㅋ퍽풍 질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폭풍 질투 앞으로 더 하겠네 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
9년 전
독자170
아이백현이기여워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솔직하넼ㅋㅋㅋㅋㅋㅋ아백현이 질투텐덕 ㅠㅠㅠ
9년 전
독자1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쟁이
9년 전
독자173
아 뭐야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여전히 질투하는건 귀엽네영
9년 전
독자174
끄어어어ㅠㅠㅠㅠㅠ귀여워8ㅠㅠㅠㅠ귀여웡!!!ㅠㅠㅠㅠ으어질투하는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ㅍㅍㅍㅍ픂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누나 죽는다ㅜㅜㅜㅜㅜㅠㅠㅜ 진짜 설레.....
9년 전
독자177
질튜하는게 어찌나 귀여운지 ㅜㅜㅜ하 ㅜㅜㅜ
9년 전
독자178
진짜 둘이 투탁투닥거리다라 다시 또 붙어서 꽁냥꽁냥대는거 왜이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0
아휴ㅜㅜㅜ귀여워ㅜㅜㅜ
9년 전
독자182
앜ㅋㅋㅋㅋㅋㅋ재밌어옄ㅋ
9년 전
독자183
백현이 질투봐,귀엽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4
휴.. 저는 오늘도 백현이에게 설레고 갑니다. .백현아 사롱해 정말.. 경수야 너도 내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 주인공들은 뭔데 다 좋을까요 ㅏ하ㅏ하ㅏㅏ하ㅏ 행복해라 글 읽는게 제일 좋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아진짜 귀여워ㅜㅜㅜ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 어쩜이리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행성

앜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은근 귀엽네요. 무뚝뚝하지만 곰돌이마스크를 쓰고 병실을 다니는 경수라니ㅠㅠㅠㅜㅜ꿈에나올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또 왜저리ㅠㅠㅠㅠㅠ귀엽져ㅜㅠㅠㅠㅠㅠ역시 이글은 스크랩을 안할수가없다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곰돌이마스크끼고아기안는경수라니...씹덕사ㅠㅠㅜㅠㅠㅠ질투하는백현이도귀엽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88
어유 ㅠㅠㅠ 백현이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해요? 관짜주세영..........ㅎ.ㅎㅎ.....ㅎㅎㅎ... 나는 백현이도 좋고 경수도 좋고.... 다 좋고...
9년 전
독자189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소아과경수쌤 ㅜㅜㅜㅜㅜㅜ텐덕사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백혀니두귀엽구ㅜ여주도귀엽다ㅜㅜ
9년 전
독자190
백현아ㅠㅜㅜㅜㅜㅜㅜㅜ나는경수도좋다
9년 전
독자191
이번애는경수때문애 심장내려앉을뻔...근대왜때문에과거형이니ㅠㅜㅠ이쁘다고좀해주지ㅠㅠ
9년 전
독자192
흐어어어어ㅠㅠㅜㅜㅜ설렌당ㅠㅠㅜㅜㅠㅡㅠㅠ
9년 전
독자193
정말 경수는 아이돌 보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 오늘은 다른 의미로 보약을 사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4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 완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엄마미소로 봤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5
백현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6
경수야 너 솔직해서 너무 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헝ㅜㅜㅜㅜ질투하는 백현이는 언제봐도 귀여워여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7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귀여워'ㅅ'ㅠㅍㅍㅍㅍ
9년 전
독자198
흐하하하하하하하하허허렇허ㅓㅎ허허허뽀뽀?!?!!??!나도하고싶다.......
9년 전
독자199
아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것저차 귀여워...
9년 전
독자200
아악 귀여유ㅜㅠㅠㅠ진짜 텐귀ㅠㅠㅠ 겁나 사랑스럽다. 사랑둥이 경수는 말할 것도 없고..ㅠㅠㅠㅠ변백현 럽럽
9년 전
독자201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왜이렇게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귀엽다ㅜㅜㅜ경수도ㅜㅜㅠㅜ
9년 전
독자202
진짜 둘다 너무 귀염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 ㅏ랑스럽다ㅣ♥♥
9년 전
독자203
어후...닭살...ㄷㄷ..그래도 백현이 밖에없구나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4
아 변백현 진짜귀요오ㅠㅜ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206
질투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7
아ㅠㅠㅠㅠㅠ귀여워ㅠㅜㅜ
9년 전
독자208
짱귀네여 저 씹덕으로 심장마비ㅎㅎㅈㅎ
9년 전
독자209
저 그짤 보자마자 저장했어요.. 반하겠네 거 참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그래쪄ㅜㅜㅜㅜ?질투해쪄ㅜㅜㅜㅜ?근데경수뭔데리설레는거야.......경수야...
9년 전
독자211
아큐ㅠㅠㅠ곰돌이 경수 ㅋㅋㅋㅋㅋ 아근데 여주맘 이해되여 ㅋㅋㅋㅋㅋ 동경의 심리 ㅋㅋㅋ
9년 전
독자212
아ㅜㅜㅜㅜㅜㅜ 얘들 진짜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으이구 백현인 질투쟁이♥
9년 전
독자213
아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 경수야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슈도귀엽고 질투하는백현이도귀엽곸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왜그렇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뱃현이랑 경수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ㅠㅠㅠㅠㅠ어우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8
곰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텐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소아과 선생님 보고싶다...
9년 전
독자219
아진짜변백현사랑스러워ㅠㅠㅠ귀엽다진짜
9년 전
독자220
경수랑 백현이 짱귀ㅠㅠ
9년 전
독자221
사랑둥이들 ㅠㅠㅠㅠ오구
9년 전
독자222
꺄어우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류류유ㅠㅠㅠㅠ진짜 경수가중요ㅙ 백현이가중요해 래 와 심쿵사ㅠㅠㅠ
9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백현이 경수보는앞에서 뽀뽀를??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뽀뽀하고경수를쳐다보는ㄴ건 마치너와나의차이다 이러는듯한느낌을받았어옄ㅋㅋ
9년 전
독자224
경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소아과의사...☆ ㅇㅕ주는 대체 전생에 무슨 일을 했길래 종대같은 남사친, 준면이, 경수 거기다가 남친 백현이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5
꺄아!!!!!!!!!!!!!!!!!!!!!!!!
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6
아귀여워요셋다ㅜㅜ이제좀편하게다녔으면좋겠어요제발...
9년 전
독자227
하아... 내심장...ㅇ-<-<......
9년 전
독자228
민석이 사진ㅠㅠ 저번부터 보고 헉 했답니다 너무귀여워요ㅠㅠ 또 경수 완전 매력있어요ㅠㅠ 그리고 질투하는 백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9년 전
독자229
다귀여워...하..,경수도 백현이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0
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ㅠㅜㅜ백현ㄴ아 나 병원 가야할 것같은데ㅠㅜㅜㅜㅜㅜ 심장 폭행을 당해서 숨을 쉴 수가 없어 씁씁후후ㅠㅠㅠ 백현이가 좋아? 경수가 좋아? 라니 뭐 이렇게 씹덕인 생명체가.... (오열)
9년 전
독자231
ㅋㅋㅋㅋㅋㅋ경듀도배켜니도귀엽네여+저도♡
9년 전
독자2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퓨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3
아현이짱귀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34
아..........경수랑 백현이 둘다 설레요ㅠㅠㅠㅠ여주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아 여주 이상형 나랑 같다..ㅎ 래서 내가 참 경수를조아해 물론 백현이도좋지!하하하하하하하 귀엽다
9년 전
독자236
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얍다못해씹덕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궁오궁질투도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7
어휴진짜 할말이없다 경수야 귀엽다고? 진짜 왜그래 나죽이려고그래? 응?
9년 전
독자238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
9년 전
독자239
으아아ㅏㄱㄱ가앙ㄱ 백현이 텐귀.. 경수도ㅜㅜㅜㅜ 여주는 행복하겠어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0
백현이 질투하는거 진짜 너무귀여웡ㅜㅜㅜㅜㅡㅜㅜㅠㅜㅜ경수도...설러고ㅜㅜㅡㅜ
9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너무 귀엽다ㅠㅠㅠㅠ도경수 예뻤잨ㅎ아 더럽.....(♥♥♥♥)
9년 전
독자242
경수랑백현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경수도 그냥 다같이 ...내심장ㅇㅣ 살아남지 않구나ㅠㅠㅠㅠㅜㅠ헹
9년 전
독자244
아 경수멋져 백현이 귀여워 아ㅠㅠㅠㅠㅠㅠ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ㅇ홰이헣게기여어
9년 전
독자245
제이름이애기들이름에있어서놀랐어욬 ㄱㄱㄱ음?여기이름설정이있나?이러면서ㄱㄱㅋ
9년 전
독자246
아 경수도 뭔가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 경수같은 캐릭터도 좋아요ㅠㅠㅠㅠ 물론 백현이두요ㅠ ㅠㅠ
9년 전
독자247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ㅍ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8
경수도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하 변뱃현 진짜 사랑둥이ㅠㅠ
9년 전
독자249
변백현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0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곰돌이마스크쓴거보고싶댜ㅠㅠㅠㅠㅠㅠ둘다귀어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정주행중이에요ㅠㅠㅜㅠ
8년 전
독자252
경수도 중요하고 백현이도 중요해ㅠㅜㅜㅜㅜㅜㅜㅜ 귀여미드류ㅠㅠㅠ
8년 전
독자253
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여주도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으잉 ㅠㅠㅠ
8년 전
독자254
민석이 귀욥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도 징어도 경수도 다 구ㅣ요워요
8년 전
독자256
변백현귀여운것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경수가소아과라니ㅠㅠ
8년 전
독자257
백현이 경수 둘 다 하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난경수도너무졓닿ㅎㅎㅎ진짜사할것같아ㅠㅠㅠㅠㅠㅠ그리고백현이의질투..더해줘...집착해줘집착...!!!!!
8년 전
독자259
아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겸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아둘다귀엽다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헣...백현아.....죽고싶다 너무 귀야우어
8년 전
독자262
아ㅡㅜ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도경수 곰돌이 마스크 낀거 생각 하니까 귀여워서 죽을것 같고 변백현 삐졌다가 바로 풀린거 생각 하니까 또 죽을것 같다. 난 오늘 도대체 몇번 죽는건지 ㅎㅎㅎㅎㅎㅎ아 ㅎㅎㅎ 근데 행복하다 ㅎㅎㅎ
8년 전
독자26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
8년 전
독자264
질투쟁이 백현이ㅠㅠ 귀엽다ㅠㅠ
8년 전
독자265
아경수도애기들대하는거 막상상하면 너무너무귀엽고ㅠㅠㅠㅠ백현이삐진거넘나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들
8년 전
독자26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백현이 너무 기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 너무 기여워 소아과가서 여주 한숨 돌렸네요.. 아 백현이랑 더 꽁냥대는거 보고 싶어요ㅎㅎㅎ
8년 전
독자268
으아아아아아 백현이 왜 이렇게 귀어우ㅏ욬ㅋㅋㅋㅋㅋ 경수가 좋아...아...뱃현이가 조아... 으악!!!!
8년 전
독자269
어ㅏ 작가님 정말 금손이시다... 나 수학도 하고 영어도 하고 과학도 해야뒤는디 이렇게 핱어택 당하게 만들기 있기없기? 뎡말.....
8년 전
독자270
아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ㅜㅜㅜㅠ아진짜 귀여워서 죽을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요즘에 이거읽는다고 사는맛이 납니다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1
ㅜㅜㅜㅜㅜㅜ핵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경수도 좋다ㅜㅜㅜㅜㅠㅠ으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2
경수ㅋㅋㅋㅋㅋ 백현이 앞에서 자랑하네ㅋㅋㅋ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
8년 전
독자274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75
곰도리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경수 곰돌이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에 질투하는 백현이도 귀엽고 아주 그냥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6
아 진빠 백현이 저렇게 귀여우먄 저 죽어요ㅠㅠㅠㅠㅠㅠ아니 왜이리 귀엽대요?저 지금 정신 못차리게하려는 거죠?아니 진짜
8년 전
독자277
하ㅠㅠㅠㅠㅠ오늘이월요일이라는것도잊고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ㅠㅠ이거다볼때까지잠못잘듯..네..밤새고학교갑니다..^^
8년 전
독자278
소아과라니...소아과라니...아...소아과에서 일하는 여주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도경수가 곰돌이 마스크 쓰고 돌아댕긴다는 생각하니ㅠㅠㅠ아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애기안소 웃는모습도 상상가요 작가님ㅠㅠㅠ아 굥수맘은 죽습니다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변백 질투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9
백현이가 곰돌이 마스크끼면 진짜 일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하나훔쳐서 백현이 가져다줘봐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으우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1
ㅋㅋㅌㅋㅋㅋㅌㅋ미ㅣㄴ섟이ㅠㅠㅠㅠ돌면서 인사하는고 ㅠ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아 경수도 귀엽고 백현이도 너무 귀여오요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ㅠ 경수 곰덜이 마스크 스는거 저도 보고싶네여ㅠㅠㅠ뀨뀨 뭘하든 자생기고 귀여울거여ㅠㅠㅠㅠㅠㅠ응아ㅜㅠㅠㅠㅠ 백현이 삐지는것도 귀엽고ㅠㅠㅠ끙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으아ㅠㅠㅜㅠㅠㅠ배켜니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 아 진자 이런개 지
8년 전
독자284
경수한테 질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아ㄲㅋㅋㄱㅋ진짜 질투하는것도 개ㅋㅋㄲㅋㅋㅋ꽁냥꽁냥 둘이 아주 그냥ㅋㅋㅋ경수는 진짜 으어
8년 전
독자286
아 변백현 진짜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셀렘사..
8년 전
독자287
와네여ㅜㅜㅠ현이질투하는거너무죠아요ㅠㅠㅜㅜㅠ작가님글을왜이제야봐서...꼭다정주행할게요♡♡
8년 전
독자288
다귀여워♥♥♥♥짱
8년 전
독자289
아 귀여워쥬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ㅠㅠ나두ㅠㅠㅠ
8년 전
독자290
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짱귀여우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진짜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난 왜 경수 설레냐ㅑ..
8년 전
독자29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경수의 예뻤지에 심장이 아프군여
8년 전
독자293
ㅜㅜ 둘다좋다 오늘은 경수가 애들 안고있는 모습 상상했는데 코피터질뻔했어여ㅜㅜ
8년 전
독자294
오구오구우리현이질투하는거왤케귀여워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5
아ㅠㅠㅠㅠㅠㅠ경수도 그랗거 백햔이더 그랗고 여주도 그렇고 진심 텐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그와중에 백현아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6
와..진짜 달달하다ㅠㅠㅜㅠ 앞으로 싸우지말고 이렇게 달달하게 갔으면 좋겠당..☆☆☆☆
8년 전
독자297
진짜백현이질투...둘이너무달달햐ㅠㅠㅠㅠ귀여워죽겠다
8년 전
독자298
아진짜ㅜㅠㅠㅠㅠㅠ백현이 삐진것도 귀여워ㅠㅠㅠㅠ아 진짜 작가님 글 너무 잘쓰는것같은데요?? 진짜ㅠㅠㅠ너무재밌다ㅠㅠㅠ백현이 경수 다귀여워흐어엉ㅠㅠ
8년 전
독자299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왜이리귀여운지아는짜람..
8년 전
독자300
ㅠㅠㅠ둘다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도 설레는데 도경수도 엄청설레는 이유좀 알려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
곰돌이 마스ㅡ크 경수 보고싶다..

8년 전
독자302
으앙......설레쟈나여.......
8년 전
독자303
둘다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백현아 왜이리 귀여운거야!!
8년 전
독자304
오구 도경수도 변백현도 ㅠㅠㅠㅠㅠㅠ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네 ㅣ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5
둘다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6
아 애기야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
8년 전
독자307
아진짜귀엽다ㅜㅜㅜㅜㅜ요즘 작가님글 읽는재미로 살고 있어요ㅠㅜㅜㅜ진짜 좋은 글 감사해요ㅠㅠㅠㅜ백현이 너무 설레진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8
아퓨ㅠㅠㅠ진쩌 변뱃현 질투하나는 꿑내주네요ㅠㅠㅠ경수도 설레고ㅠㅠㅠ백현이는 말 헐 것도 없ㄱ휴
8년 전
독자309
귀여워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0
앜ㅋㅋㅋㅋㅋㅋ듈다사랑스롭 8ㅅ8
8년 전
독자311
대박 둘이 왜이리 귀여워요?ㅠㅠㅠㅠ 진짜 아이돌 좋아하는 여자친구 감시하는 남친 같아요ㅠㅜ
8년 전
독자312
우리현이 귀엽네 질투쟁이
8년 전
독자3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닼ㅋㅋㅋㅋㅋㅋ경수 보라고ㅋㅋㅋㅋㅋㅋ되게 자랑스럽게
8년 전
독자314
핵설렘ㅠㅜㅜㅠ
8년 전
독자315
도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백현이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설레서 잠을 못자겠다
8년 전
독자316
귀엽다진짴ㅋㄱㅋㄱ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41.17
아이잠시만요 자까님 경수글도 연재하실생각이...?(기대)
8년 전
독자317
둘다 귀어워ㅠㅠㅠㅠ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19
으아ㅜㅜㅜ 진짜 꽁냥꽁냥ㅜㅜ♡
7년 전
독자320
하 경수도 경수지만 백현이 너무 설레ㅠㅠㅠ
6년 전
독자321
저렇게 놀리는데 귀엽게 반응하니까 더 놀리고 싶고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22
너무 좋타 ㅠㅠㅠ
6년 전
독자323
아 진짜 여주는 백현이니까 경수는 저랑 (씨익
6년 전
독자324
ㅋㅋㅋㅋ뵨백현 질투 진짜ㅠㅠㅠㅠㅠㅠ 경수 솔직해서 진짜..: 좋아여ㅠ퓨
5년 전
독자325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26
혹시 작까림 스카이캐슬보신다면.. 이거 다시봐주세요 예빈이가 여기에....!!!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