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베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베브 전체글ll조회 1994l 1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0 | 인스티즈





Honey,CherryBaby : 한 바퀴 돌아서 다시 너에게로
Written by. 베브



BGM : 원모어찬스 - 카페에 앉아




 어떤 여자도 눈이 가지가 않아 

 다정한 연인도 부럽지가 않아 

 카페에 흐르는 노래는 

 나를 설레게 하고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0 | 인스티즈






 # 서른번째 이야기. Waiting for your love 






☆★☆★☆★







눈을 떴다.
낯선 천장, 낯선 이불, 낯선 공기.




일어나서 내가 가장 먼저 한 일은, 당연하겠지만.
이불 안을 확인하는 것이었다.
다행히 나는 옷을 하나도 빠짐없이 입고 있었다.





그럼 여기가 어디야?
내 (구) 남친들 중에서는 이렇게 날 납치해 올 만큼 간땡이가 부은 놈도 없었고, 이렇게 침대를 양보하는 센스도 없었는데.
그러고보니 내가 혼자 침대를 차지한 걸 보니까 진짜 침대 주인은 밖에서 잔 건가?


딱히 방 안을 봐도 누구 물건인 지 알아볼 리가 만무해서 나는 그냥 이불 밖으로 나왔다.




"으어…."






술을 달리고 나면 늘 이런 기분이다.
어제는 내 몸과 머리가 따로 놀았다면, 오늘은 내 뼛조각들이 따로 노는 기분?
머리에서는 뇌가 현란하게 탭댄스를 추고 있는 게 분명했다. 쿵쾅쿵쾅 누군가가 머릿속에서 뛰어다녔다.





나는 한 번 비틀거린 뒤, 문고리를 잡아 열었다.
그리고 익숙한 배경에 다시 문을 닫았다.




찬열이 집?





나는 내가 할 줄 아는 모든 비속어를 다 내뱉었다.
표혜미만 할 줄 알던 고급 욕들도 서슴없이 뱉은 뒤 착잡하게 주저앉았다.
내가 직접 어제 찬열이를 부른 건가. 그건 잘 기억이 나지 않았지만.




'나 두고 딴 여자랑 뽑뽀한 녀리. 나빠써.'
'흐윽… 나쁜놈. 나쁜 새끼야.'
'왜 다 나를 버리는 거야, 왜. 나는 잘못한 게 없는데.'






이런 건 지나치리만큼 아주 생생하게! 기억이 났다.
나는 딱 죽고싶단 생각 정도만 간단히 했다. 혀를 깨물어야 되나?




차마 밖에 나갈 용기가 나지 않아 계속 자는 척을 하기로 했다.
이불 안에 꼬물대며 들어가서 베개에 얼굴을 처박고 누웠다. 그리고 2초 뒤 문이 열렸다.






"일어났…? 아, 아직 자?"
"……."
"어제 좀 많이 마셨나."





아침이라 낮게 잠긴 목소리.
옛날 고등학생 시절이었다면 이 목소리를 듣고 또 설렌다고 난리를 피웠겠지?
베개에 자꾸 속눈썹이 쓸렸다. 나는 이 속눈썹 다 떼버리리라 다짐하며 찬열이가 나가기를 기다렸다.




그리고 문이 다시 닫히고, 나는 눈을 번쩍 뜨고 주변을 둘러봤다. 거울 어딨어.

아. 왜 얘네 방에는 거울이 저렇게 높이 달려 있는 걸까. 
내 머리꼭대기부터 시작되는 거울을 내가 볼 수 있을 리 없었다.





나갈까 말까. 한참을 고민했다.
그래도 좀 씻어야 될 것 같은데?





세상에서 가장 뻔뻔한 사람의 얼굴을 하고 문을 나서서 화장실로 들어갔다.
그리고 거울을 봤다.





세상에.
이게 사람 꼴인가?





그래도 나름대로 워터프루프 제품들을 써서 이 정도에서 멈춘 모양이었다.
나는 짜증스레 렌즈를 잡아빼고 속눈썹을 떼어냈다.
머리는 또 왜 이 모양이야? 대충 손가락으로 빗어내려 하는데 빗기지도 않았다.






아. 진짜 울고 싶다.
지금 내가 왜 여기에 있으며 여기가 누구 집이고 나는 어제 왜 술을 처먹어서 인생 코어 흑역사를 적립했는 지도 모르겠다.




나는 보이는 클렌징폼으로 얼굴을 대충 씻고, 리무버를 찾아 나섰다.
누나랑 같이 사니까 그런 거 있겠지.





눈가를 무작정 비비고, 닦아냈다.
아. 화장 안 하니까 진짜 사람이 아닌데?
몰래 나갈까? 뛰어내릴까?





그 때 누군가 문을 두들겼다.
나는 정말로 놀라서, '아 깜짝이야!'하는 소리를 냈고.







"나야. 문 열어봐."
"싫어."
"왜?"
"쪽팔리니까. 왜는 왜야."
"그냥 열어."







벌컥. 문을 열었다.
시야가 흐릿해 보이진 않았지만 하여튼 쟤 복장이 지금 굉장히 멀쩡하고 깔끔한 건 보였다.
나는 이렇게 거지 같은 옷 입고 있는데?







"왜. 빨리 말해."
"데려다줄게. 다 씻고 나와."
"됐어. 그냥 걸어가면 돼."
"나 어차피 지금 나가야 돼."






-






차 안에는 한 마디도 흐르지 않았다.
나는 입을 꾹 다물고 손톱만 쳐다보고 있었다.
죄를 지은 자는 닥쳐야 한다? 고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





그런데 눈이 보이지는 않는데, 이 길이 우리 집으로 가는 길 같지는 않았다.
나는 말을 할까 말까, 하다가 그냥 놓아버렸다. 알아서 하겠지 뭐.






"아니다."
"어?"
"아니야."





그러더니 갑자기 유턴을 해서 우리 집 쪽으로 폭풍처럼 달려갔다.
얘 왜 이래?





나는 차에 내리기 전, 마지막으로 말했다.
어쩌면 너랑 나랑 만나는 건 오늘이 마지막일 지도 몰라.






"고마웠어. 어제. 그냥 나 잊고, 그 여자애랑 행복하게 살아."
"야. 어디 가."
"안녕."






쾅. 문을 닫고 아파트 입구로 향했다.
주차장으로 잘 안 와 봐서 어디로 가야 우리 동 입구가 나오는 지 모르는데.




잠깐 멈춰 서서 눈을 찌푸리고 앞을 쳐다보고 있는데, 갑자기 문이 닫히는 소리가 나더니 찬열이가 달려와서 날 뒤에서 안았다.
난 너무 놀라서 숨을 참아버렸다.





"어디 가. 나 이제 안 볼 거야?"
"……."
"어제 그랬잖아. 누구 좋아하는 것 같다고. 그거 나 아니야?"
"야. 이거 놔."
"싫어. 나는 네가 좋아."
"미쳤어? 너 여자친구 있잖아."
"걔는 내가 좋아하는 애가 아니야. 걔 얘기는 좀 미루고. 너, 우리 헤어지는 거 아니라며."
"……."
"대학 가면 다시 만날 거라며. 그런데 왜 그래."
"야. 이것 좀 놓고 얘기해."





그 때서야 내 등을 꽉 끌어안은 팔에 힘을 풀었다.
솔직히 나는 그 순간 아파서 풀어달라고 한 건 아니고, 머리 안 감았는데 혹시 머리에서 냄새라도 나면 어쩌나 싶어서.
일단 풀려났는데. 얘는 내 손을 꼭 잡고 날 내려다보고 있었다.





아씨. 그렇게 쳐다보면. 내가.







"너 어차피 예과 2년 끝나면 본과 들어가잖아."
"응."
"그럼 너 공부만 할 텐데. 나보고 똑같은 상처를 또 받으라고?"
"……."
"너는 진짜 그 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멍청하고 이기적이야. 나쁜 새끼야."







솔직히 저런 생각을 해 본 적은 한 번도 없지만.
어떻게든 상처를 줘서 떼어내야 했다.
나를 따라다니는 나쁜년 타이틀도 지겨운데, 이제 남 애인 뺏은 파렴치한으로 몰리고 싶지는 않았다.







"야. 오징어."
"꺼져, 개새끼야."
"야. 진짜 왜 그래. 내가 미안해. 내가 자꾸 나만 생각해서 미안해."
"……."
"그런데 있잖아. 그럼 정말 나 혼자 너 기다린 거야? 3년이나?… 너는 나 안 좋아해?"






그런데 그 마음도 갑자기 와르르 무너졌다.
아. 얘 호구본능 어쩔 거야.
이 정도 욕하고 맘에도 없는 소리 해 줬으면 너나 잘 살아라 개년아 하면서 뺨 날려주는 게 기본 코스 아닌가.






허무해졌다. 웃음이 막 새어나왔다.







"야, 넌 진짜로… 너 대학 와서 그렇게 살았냐?"
"어?"
"아 호구야 진짜… 거기서 미안하다고 하는 게 어딨어."
"어? 뭐라고?"
"됐어. 알겠으니까, 일단 가. 너 어디 갈 데 있다며."
"아무 데도 없는데?"
"일단 가. 잘 가."







정말. 매몰차게 떼어내고 나 혼자 울더라도 아예 잘라버리려고 했는데.
저렇게 굴면 도무지 내가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무슨 박력남 코스프레를 하면서 안고 소리지르고 하길래. 나는 또 내가 자극하면 정말 뺨이라도 때릴 줄 알았다.
그런데 하는 소리가 고작. 뭐? 너는 나 안 좋아해?








쟤는 어떻게 저렇게 한결 같이 소녀감성일까.




그 특유의 눈치보면서 묻는 눈이, 내가 정말 안 넘어갈 수가 없었다.
나 혼자 너 기다린거야? 라니. 너가 딴 여자애랑 뽀뽀하니까 난 그냥 짜게 식은 거지.



생각할 수록 어이가 없었다. 애가 똑똑하고 다정한데 뜬금없는 면에서 이상했다.







그 때 갑자기 찬열이가 뒤에서 소리를 질렀다.





"오징어!!! 너는 화장 연한 게 더 예뻐!!!!! 그리고 앞머리 있고 짙은 머리가 잘 어울려!!!!!!!"





뒤돌아보지 않은 채 계속 걸어가다가, 어느 정도 거리가 멀어지고 나서 빵 터졌다.

나는 천천히 하얀 문의 손잡이를 돌리면서 생각했다.
내 첫사랑은, 아마도 계속되지 않을까?









☆★☆★☆★








안녕! 베브입니다.
드디어 30편! 정열맨이 되어 달린 결과 ㅋㅋㅋㅋㅋ
저 미친 거 아닐까요 어떻게 글을 이렇게 많이 쓰지
이러다가 몇 달을 안 쓰려고.. (불안)



찬열이는 막 징어가 상처받았다는 얘기를 하니까, 원래의 계획 : 박력 -> 기죽음 -> 눈치보면서 '넌 나 안 좋아해..?'
 혹시 왜 얘네가 이랬는지 모르겠다 싶으면 질문 주세여!




찬열이의 그 뽀뽀사건은 글에서 해명하지 않을 테니 사족을 달게요.


그 여자애는 사실 얘네보다 한 살 많은 선배입니다. 그런데 입학했는데 웬 꽃돌이가 있잖아?
바로 꼬십니다. 막 열아 나 너 짱 좋아해 나랑 사겨! 이러믄서.
그런데 신입생이, 그것도 한 살 많은 여자 선밴데, 엄청 노골적으로 사귀자고 찡찡대는데 거절할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코가 꿰이게 됩니다. 해 달라는 거 다 해 주기는 하는데 얘는 마음 속에 여자친구가 있으니까 찜찜하죠.
열이는 정말로 선배를 좋아한 적이 없어요. 다만 그 선배도 열이가 자기를 안 좋아한다는 걸 알고 있죠.
그래도, 그냥 자기가 사랑을 주고. 그래도 찬열이가 자기 옆에 있어준다는 게 행복한 거에요.
사실은 뽀뽀녀가 가장 불쌍한 사람이죠.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소문 / 푸우곰 / 비타민 / 망고 / 준짱맨 / 챠밍 / 홈마 / 눈두덩 / 러팝 / 판다 / 지안 / 이리오세훈 / 길라잡이 / 호두 

 / 심장 / 비회원앙대여 /  / 여름 솜사탕  / 위아원 / 소금 콩알 긴가민가 / 헤운  젤컹젤컹 하루 애니 앰브로시아 

 / 씽씽카 두부콩 테라피 배터리 보라색 사과나무 투열 / 콩나물 군만두 윤아얌  잇치 / 원주민 / 피글렛 체리 푸딩 

열이 / 모찌 기린뿡뿡이 / 일반의약품 / 마름달 / 로운 / 슈이♥ / 디스녀



 신청 : [암호닉]과 같은 양식. ex) [베브] 

 암호닉 거의 다 기억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오셔도 기억해요 :-D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슈이♥
9년 전
독자3
저 일빠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술 취한 거 깨어나니까 괴로워하는 게 너무 귀여워요 이와중에 열이는 소녀감성bbbbbb 그럼 이 자식아 지닌번 술자리에서ㅜ눈이 마주쳤으면 곧바로 달려와서 헤명해야지 네가 이렇게 소녀감성이면은 어뜨케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그래도 서로 마음 다시 알아서 다행이예요 아ㅠㅠㅠㅠ 그래 끝나지않는 게스티니! 오늘도 잘 읽고가영♥
9년 전
독자2
ㅇㄴ....이렇게열심히연재해주시면 정말사랑해요진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61.242
ㅎㅎ...찬열아ㅎㅎㅎㅎㅎㅎㅎㅎ쌩얼이 이쁘다니...징어 부럽ㄷㅏ..ㅎ..ㅋ..너네 둘 빨리 사겨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소원이야 ㅜㅜㅜㅠ둘이 서로 좋아하면서!!!!안사구니는건 무슨 심버야!!!!이 바보그ㅡ라애
9년 전
독자4
역시 그런거였어.... 그래 찬열아 니가 우리에게 실망을 안겨줄 인물이 아닌데 그치?? 다행이다 이제 징어만 마음을 돌리면 다시 예쁜 커플로 돌아오는겨?? 오키도키 그럼 됐어 좋았어
9년 전
독자5
체리:)
가지말래서 또와쪙 칭구 계속달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좋게..ㅎ 열이에겐 이런사연이ㅜㅜ 여주 곗ㄱ 좋아했단거쟈나 다행이얏 다시잘됬음좋겠당 꽁냥커플의 정석 ㅜㅜ 잘보고감!

9년 전
비회원36.157
너무 좋아요. 자주 오시니. 그렇지 찬열이가 그럴리 없지. 근데 여주도 찬열이와 그 선배이야기 알아야하지않을까요? 왜 본문에 안 실린다고하신거죠? 그리고 저 아직 암닉 신청도 안한건가요? 신청하께요 받아주세요. [시카고걸]로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
디스녀임당~저저저 그 뽀뽀녀 이기지배!!!!!!머리끄댕이를그냥!!!!!!박찬열은 왜 코꿰여갔고 여주상처나주고!!!!이노무시키!!!!혼나야되그냥!!!!그래도 아직 여주좋아한다니깐 흠흠 잘해봐^~^
9년 전
독자7
전그래도 뽀뽀녀가 싫어요
9년 전
독자8
소녀감성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찬열아넌믿을수있는남자였어
9년 전
독자9
[종대생] 저는 왜 이 글을 이제야 일ㄷ었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자주올게요!!!
9년 전
독자10
애니에요! 빨리 오시니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한테 그런 일이 있었그나ㅠㅠㅠㅠ그래도 둘이 잘 풀릴것같아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피글렛이에요 아나 그 선배가 잘못했네여 근데 그럼 페북엔 왜 연애중 달아놓은거에요? 그것도 그 선배가 시켜서 한거에요? 하 그 선배 제가 가만안둘거에요!!!
9년 전
비회원39.50
배터리
오예!!!!!!행쇼다 행쇼 드디어ㅠㅜㅜㅜ

9년 전
독자12
눈두덩이예여ㅠㅠㅠㅠ좀울고ㅠㅠㅠㅠㅠ미칭싸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ㅡ박찬열!!!!!!(와장창!!!!!!!!)여자선배가 잘못했네ㅠㅠㅠㅠ괜히 아무 남자 막사귀다가 나쁜년 타이틀 달았는데 열이 아직 소녀감성에 눈치보고 순수하쟈나ㅠㅜㅠㅜㅜㅜ간다는데 차에서 내려가지고 백허그하는거보고 진짜 소오름@!!!박찬열때문에 듀글듯ㅠㅠㅜ헝 다시 사겨라 이 바보들아!!!!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푸우곰이에여ㅠㅠㅠㅠㅠ화장안한게더이쁘데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어떻게저런남자가있지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오늘도 이럴게 설레는건가여..☆ 요즘 폭풍연제 제가많이좋아합니다ㅠㅠㅠ♥ 이번편도 너무너무 잘 보고갑니다!! 베브짱♥
9년 전
독자14
꺄아아아ㅏ아ㅏ아ㅏ아ㅏ아아ㅏㅏㅏㅏㅏㅏ마름달 입니다ㅏㅏ아ㅏㅏ아ㅏ아ㅏㅏㅏㅏㅏㅏㅏ
흐렇거ㅜ후ㅠㅠㅜㅠㅜㅠㅜㅠㅠ찬열아ㅜㅜㅜㅜㅜㅜㅠㅜㅜ 그래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 넌 그런 애가 아니였어ㅜㅜㅜㅜ 그나저나 뽀뽀녀?ㅜㅜㅜㅜ왜 그랬어ㅜㅜㅜ 푸틴이랑 뽀뽀나 할것이지ㅜㅜㅜㅜ왜엥ㅇㅇ에ㅔ에ㅔㅠ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15
아... 저 봐여.... 제 댓글 무슨...어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베브
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 오랜만에 빵 터졌어요
9년 전
독자16
기린뿡뿡이에요! 아 몰라ㅠㅠㅠㅠ 찬열아 징어 히링히링시켜줘ㅠㅠㅠㅠㅠㅠ 근데 찬열이한테 그런 사정이... 징어잊고 알콩달콩사귀는 줄 알았잖아....
9년 전
독자17
홈뫄쨔응이라능 나 머리 잘랐다능!!! 송혜교단발이라능 완전 이쁘다능ㅎㅎㅎ 앞머리도 기르는 중이라능 베브는 단발이냐능 긴머리냐능?
9년 전
베브
애매모호한 어깨 쫌 넘는 길이.. 인뎅... 반곱슬이 짱심해ㅠㅠㅠㅠㅠㅠㅠ 인생에서 한 번도 단발이 아니었던 적이 없어서 지금이 살면서 제일 긴 길이. 한 번도 앞머리가 없었던 적이 없는데 요즘 이케이케 기르기 시작해서 한 눈 아래까지 오고. 그런데 다시 자를거야 난 앞머리 있는 게 나아서 호호 머리 예뻐? 나도 송혜교 단발 할까 사진 보여주면 안돼?!!?
9년 전
독자18
내사진을 보여달라는 거냐능 송혜교 사진을 보여달라는 거냐능
난 앞머리 코 중간까지 와 거지존..ㅂㄷㅂㄷ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엌ㅋㅋ
나는 허리까지 길렀는데 확 자른거야 머리감을 때 진심 너무 편하더라

9년 전
베브
홈마쨩 사진을 얼굴에 블러해서...?
9년 전
독자19
사과나무에요....앜ㅋㅋㅋㅋㅋㅋ찬열이.....뭔가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판다입니다ㅠㅠㅠㅠㅠㅠ으차녀리귀엽다ㅠㅠㅠㅠㅠㅠ귀염둥이녀리ㅠㅠㅠㅠ저런남자친구는정말이지언제나오예입니다ㅋㅋㅋㅋㅋㅋ세상에저런남자는없을거야...판무룩...
9년 전
독자22
푸딩이예여!! 역시 찬징은 행쇼져!! 징어가 술깨고 괴로워하는것도 귀엽고 찬열이가 징어 눈치보면서 넌 안기다렸냐고 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여ㅠㅜ 다시 달달한 커플로 돌아가서 저는 이순간이 감덩입니다ㅠㅜ
9년 전
독자23
챠밍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 시간이 지나도 둘다 귀여운지ㅠㅠ 이제야 진짜 가까워져서 다행이에요! 설레발이 아니였어요!!!!! 신난다!!! 찬열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는 나안좋아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마냥 섭섭하더니 이제야 더 기분좋고 귀엽고 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서로 가까워져서 진자 진짜 다행이에요ㅠㅠ 잘 읽었습니당!!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둘다 귀엽다...보쌈해가고싶다......둘이 행쇼해라.....크흡
9년 전
독자25
으어어엉 선배님 공부나하세요ㅜㅜㅜ 우리 찬열이는 체리베이비꺼라구요ㅜㅜㅜㅜㅠㅜㅠ 찬여라ㅜㅜㅜ
9년 전
독자26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행쇼해!!!!!!!!!!!!!!!!!!!!!!
9년 전
독자27
앜ㅋㅋㅋㅋㅋㅋㅋ아얘네는정말귀엽다ㅠㅠㅠㅠ몇년이지나돜ㅋㅋㅋㅋㅋ어ㅠㅠㅠ
9년 전
독자28
ㅠㅠㅠㅠ빨리행쇼해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애탄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5 (結)29 베브 09.07 21: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베브 08.31 23:4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319 베브 08.30 23:1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225 베브 08.21 16:15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126 베브 08.11 22:18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033 베브 08.08 11:58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937 베브 08.08 02:24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637 베브 08.01 17:11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5 下24 베브 07.19 00:30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5 上20 베브 07.19 00:2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424 베브 07.14 20:28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330 베브 07.11 23:11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226 베브 06.21 20:54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142 베브 06.16 00:05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937 베브 04.14 02:27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850 베브 04.07 21:37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737 베브 04.04 23:0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638 베브 03.29 16:40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543 베브 03.19 17:3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438 베브 03.16 22:37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347 베브 03.15 23:55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249 베브 03.15 18:03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144 베브 03.14 21:24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042 베브 03.12 00:05
엑소 [EXO/백현] 별을 찾는 아이 下 12 베브 03.11 21:46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942 베브 03.10 18:04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847 베브 03.08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