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코ㅎ마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코ㅎ마워 전체글ll조회 3426l

 

역시 콩햇은 소소하고 귀여운게 짱이죠

"..효신아?"


배신감과 분함이 섞여 답답한 속을 끌어안고 한참을 울기만 하고 있는데 귓가로 익숙한 목소리가 흘러들었다. 항상 듣고 싶은 목소리지만 지금만큼은 죽어도 듣기 싫은 목소리라 애써 무시하며 더 목 놓아 울기만 하자 난처한 듯 왜 그러냐며 나를 달래오는 아저씨의 손길이 있었다. 뒷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안 좋은일 있었어? 하고 묻는 목소리에 그냥 품에 안겨 엉엉 울어버리고 싶은 마음을 억지로 눌러 담고 손을 들어 아저씨의 팔을 탁 소리 나게 쳐내었다. 당황한 듯 다시 내 이름을 불어오는 목소리가 쓸데없이 다정했다.

 


"무슨 일 있었어? 연락도 안 되고, 왜 울고 있어. 응?"
"...나가요,"
"어?"
"나가라고!!"


악에 받쳐 꽥 질러버리자 아저씨가 그런 내 어깨를 살며시 잡아온다. 왜 그러냐며 달래는 목소리가 듣기 싫어 고개를 저으며 밀어내자 당황함에 더욱 꽉 붙잡아오는 손을 있는 힘껏 떼어냈다. 아직까지도 내가 이렇게까지 울며불며 소리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다는 듯 그저 걱정스러운 눈길만 한 아름 던져주고 있는 아저씨를 보자 억울함과 서러움이 더욱 밀려들었다. 사람 마음을 가지고 장난을 치는 것도 모자라서, 내가 울고불고 악을 쓰는데도 이유를 모르겠다는 듯이 구는 태도에 더 화가 났다.


"왜 그래, 응? 혹시..시험 망쳤어?"
"지금 그딴게, 뭐가 중요해! 나가요!!"
"아니, 엌..! 효신아..? ㅈ, 잠깐만, 아파..!"
"나가요, 내 집에서 나가! 최악이야, 꼴도보기싫어,"


시험을 망쳤니 어쨌니 하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는것에 이젠 화가 나다 못해 마냥 기가차서 나도 모르게 손이 올라가 아저씨 몸 이곳저곳을 되는대로 퍽퍽 때리며 밀어냈다. 그 와중에도 아프다는 아저씨 말에 걱정이 되어 손에서 살짝 힘을 빼는 내 행동에 나조차도 어이가 없을 지경이었다. 나한테 별로 진심도 아니었던 사람한테, 나는 뭐 하러 이렇게까지 정성을 다해 좋아했을까. 그런 생각이 들자 억울함이 밀려들어와 손에 다시 힘이 들어갔다.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복수라는 게 고작 이런 것 뿐이라는 것도 화가 났다.


"여자친구 있죠?"
"..어?"
"있잖아요, 여자친구. 나한테 거짓말 했잖아,"
"..."
"아저씨 집에서 나오는거, 다 봤어요. 또 거짓말 할거에요?"
"효신아,"


딱히 변명하지 않았다. 아니면 아니라고 할 텐데, 그냥 내 이름만 부르는 것을 보니 여자친구임에는 틀림없는 듯 했다. 끝까지 조금이나마 아니길 기대했던 것마저 와르르 무너져 내렸다. 그럼 대체, 여태 나한테 보여준건 다 뭐였을까. 머릿속이 복잡해졌다. 무슨 생각으로 나한테 좋아한다고 말하고, 무슨 생각으로 나한테 입 맞추고,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내 삶에 끼어들었을까. 묻고 싶은가, 따지고 싶은 것은 산더미 같은데 입 밖으로는 아무런 말도 나오질 않았다. 무슨 말부터 꺼내야할지도 판단이 서질 않았다.


"여자친구였어, 조금 전까지."
"..근데요."
"헤어졌어, 너 오기전에."
"..그런다고 여태 날 가지고 놀았다는 사실이 없어져요?"
"그런거 아니야...정말 고민 많이 했어. 내가 너를, 내 사람으로 만들어도 될까, 엄청 많이 생각해봤어."
"..."
"이기적일 수도 있겠지만, 내가 널 너무 좋아해서. 포기할 수가 없더라, 너를."


여자친구였어. 과거형이 돼 버린 그 한마디에 나도 모르게 약간의 안도감을 느꼈다. 불과 몇 시간 전까지만 해도 여자친구가 있으면서도 제멋대로 내 인생에 끼어들어 송두리째 흔들어 놓은 사람인데, 헤어졌다는 것만으로 아저씨가 두 사람 사이에서 우왕좌왕하다 결국 모두에게 상처를 줬다는 사실이 변하는 것은 아닌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은 마음이 진정되는 내 자신이 싫을 정도였다. 그저 흘러가는 대로 지내온터라 한 번도 생각해 본적 없었는데, 난 꽤나 깊이 아저씨를 좋아하고 있는 듯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래서? 앞으로 내가 아저씨를 어떻게 믿어요? 나랑 사귀다가도 다른 사람 안만날거란 보장이 어딨어."
"너 좋아하는거, 진심이야."
"..싫어요, 진짜 싫어.."
"효신아.."
"이제 못 믿겠어요..."


나는 겁이 났다.

 

-

 

그 후로 나는 필사적으로 아저씨를 피해 다녔다. 학교 가는 길에도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다 아저씨 집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면 후다닥 계단으로 뛰어 내려가기도 했고, 학교가 끝나고 집에 와서는 아예 집밖으로 나설 생각도 하지 않았다. 수능이 끝난 터라 학교에 오래있는것도 아니라 거의 하루 종일 집안에 틀어박혀있었다. 차라리 밖에서 늦게까지 놀다가 들어올 수 있으면 마음이라도 편할 텐데, 수능이 끝남과 동시에 여기저기 나다니는 친구들 틈에 끼어 발걸음을 옮기다가도 자꾸만 다운되는 기분에 결국 집으로 다시 돌아오기 일쑤였다.


하루 종일 집에서 하는 거라곤 때 되면 밥 먹고, 심심하다 싶으면 티비를 보고, 그것도 재미없어 지면 몇 시간씩 노래를 듣고, 그러다 잠들고. 영양가 없고 활력도 없는 생활의 반복이었다. 아저씨랑은 뭘 해도 즐거웠는데, 혼자 하는 것들은 아무 감흥이 없었다. 하루하루 시간이 지날수록, 이렇게 혼자서 지내는 시간을 못 견디게 만들어버린 아저씨가 원망스러워졌다. 모른 척 다시 아저씨 곁으로 돌아갈 수도 있는 일이었지만, 그러기엔 아직 불안한 마음이 컸다. 여자친구와 헤어지면서까지 날 선택했다는 사실보다, 나에게 거짓말을 했다는게 아직은 조금 더 크게 다가오는 듯 했다.


그렇게 며칠을 텅텅 빈 것 마냥 그저 시간이 흐르는 대로 지내다가 슬슬 답답해져 오는 마음에 왠지 모르게 짜증이 났다. 싫다고, 가라고 밀어낸 건 난데, 그렇다고 정말 그 뒤로 연락 한 번 하지 않고, 찾아오지도 않는 아저씨의 태도에 속상한 마음이 들었다. 나도 참 이기적이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괜시리 서운해져 오는 마음을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 복잡한 마음이 커질수록 보고 싶은 마음도 커져갔다. 짜증나는 것도 화나는 것도 전부 아저씨 때문이라서, 그래서 더더욱 보고 싶어졌다.

그러다 어느 날은, 아저씨가 집에 돌아오는 시간에 맞춰 집 앞에 쪼그려 앉아 기다리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효신아..?"
"..."
"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 응?"
"..."
"..아저씨 기다렸어?"


오랜만에 보는 아저씨 얼굴이 조금 수척해진 것 같아 괜히 눈물이 핑 도는 것을 애써 삼키며 한참을 얼굴만 뚫어져라 쳐다보다 그대로 뒤돌아 집안으로 들어와버렸다. 보고 싶었던 얼굴인데, 막상 보고나니 눈물밖에 나질 않아 집안으로 들어가지도 못하고 현관에 주저앉아 펑펑 울었다. 그런 내 목소리가 현관문 밖으로도 울려퍼지는듯, 아저씨는 한참이나 집안으로 들어가지 않았다. 내가 겨우 울음을 멈추고 한참이 더 지나서야 아저씨가 집안으로 들어가는 듯 현관문 열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그렇게 잠깐 얼굴을 마주보고 나자 더더욱 아저씨를 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커져가는듯 했다. 하루 종일 안절부절 하며 집안을 돌아다니다 현관으로 향하기도 여러 번 반복했으나, 곧 다시 발걸음을 돌려 방안으로 들어오곤 했다. 밥을 먹으려다가도 아까 본 아저씨 얼굴이 생각나 결국 저녁도 먹지 못했다. 그렇게 새벽녘까지 온 집안을 들쑤시고 다니며 복잡한 마음을 진정시키려 애쓰다, 결국엔 현관문을 나서 아저씨 집으로 향했다. 이미 시간은 새벽 3시를 넘어가고 있었다. 한참을 문 앞에서 망설이다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선 집안에선,

그렇게도 보고 싶던 사람이 거실 소파에서 잠들지 않은 채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아저씨,"
"이리와."
"진짜...짜증나,"
"미안해, 미안해..."


짜증을 내면서도 팔을 벌리는 아저씨 품에 잽싸게 안겨들었다. 언제나 따뜻하게 안아주던 그 온기가 여전해 또 다시 눈물이 터졌다. 복잡한 감정에 끅끅대며 울어대자 아저씨가 손을 올려 머리를 부드럽게 쓸어내리며 나를 달래었다.


"힘들게 해서 미안해."
"..."
"네가 지금처럼 나한테 안겨있기만 해주면, 나는 이제부터 널 위해서 뭐든 다 할 생각인데,"
"..."
"..있어줄거지?"


아직까지도 선뜻 용기내기가 두려웠지만,


"아저씨가...네가 많이 절실해, 효신아."
"...나 아직, 복잡한데,"
"옆에만 있어줘. 그냥, 여태 하던 것만큼만. 응?"
"..."


나는 다시 그 손을 붙잡아 보기로 했다.

 

-

 

"아저씨,"
"응?"
"그...여자친구..."
"..응."
"어떻게 헤어졌어요? 2년이나 사겼다며..."
"..알고 있더라. 내가 다른 사람 좋아하게 된 거."
"슬펐겠다..."
"..응,"


비록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다고는 하지만, 왠지 모를 죄책감이 마음 한켠을 따끔하게 찔러왔다. 내가 아니었다면 굳이 서로 등 돌리지 않았어도 될 사람들이 아니었을까, 하는 미안한 마음이 드는 동시에 지금 내 옆에 아저씨가 있다는 사실이 또 너무 좋아서, 그래서 더 마음이 아팠다. 복잡한 마음에 아저씨 품으로 더 안겨들자 아저씨도 아무 말 하지 않고 내 등을 토닥여주었다. 규칙적으로 토닥이며 내려앉는 손길이 네 잘못이 아니야, 라고 말해주는것 같아 조금은 마음이 편안해지는 듯 했다.


"..많이 놀랐어?"
"당연하죠, 안 놀라는 게 이상한거지.."
"미안해,"
"이제 미안하다고 그만해도 되는데,"
"..그래도 미안."


그렇게 미워죽을것 같았는데, 계속해서 미안하다는 말만 하는걸 보고 있자니 썩 마음이 편하지가 않았다. 별로 냉정하고 담담하게 굴 수 있는 성격도 아니면서, 여자친구랑 헤어지면서까지 날 붙잡을 생각을 했다는 게 대단하다 싶었다. 이제 어차피 되돌릴 수도 없는 일이 돼 버렸고, 이래저래 나보다 더 복잡한 마음일 아저씨 대신에 내가 더 대담해져야겠다고 생각했다.


"근데 아저씨,"
"응?"
"향수 바꿨어요?"
"...엥??"
"향수 바꿨냐고요. 아저씨 냄새가 아닌데,"


아저씨 품에 코를 박고 킁킁 냄새를 맡는 시늉을 하자 아저씨가 그제야 슬며시 웃으며 내 머리를 부드럽게 쓸어내렸다.


"하나 더 있던 거야."
"그렇구나. 근데 난 저번께 더 좋은데,"
"그래?"
"응, 지금껀 좀..늙은 아저씨 같아."
"내일 당장 바꿀게."


큭큭 웃으며 아저씨 품에서 벗어나자 아저씨가 내 양볼을 붙잡고는 한참을 쳐다보기만 했다. 오랜만에 제대로 마주한 아저씨는 볼살이 조금 빠져있었고, 피부가 조금 푸석해진 느낌이었다. 원래부터 남자치곤 많이 얇은 편이었던 허리가 더 얇아진 것만 같아 밥을 먹고 다니긴 한거냐며 핀잔을 주자 멋쩍은 듯 그저 웃을 뿐이었다.


"근데 너, 그래서 시험은 잘 친거야?"
"당연한걸 뭘 물어요. 내가 누군데."
"얘가 또,"
"웬만하면 겸손하고 싶은데, 너무 잘 쳐서."
"..그래."
"뭐에요 그 반응? 나 진짜 잘 쳤다니까요?"
"알겠어, 나 아무 말 안했다..?"
"안 믿는 반응이잖아요!"
"아냐, 믿어. 내가 널 왜 안 믿어? 그치?"
"아니..!"
"밥 먹을까? 배안고파?"


이 새벽에 무슨 밥타령이야!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사과로 시작해볼까요

일단 저를 뚜들뚜들 마구 치세요......

개강따위 괜찮다며 글을 쓸 수 있을거라고 자만했던

저에게 핵펀치를 날리시면 됩니다...ㅇLㅇ...

분명 저번 주말에 텍파나눔까지 끝내는게 목표였습니다만

거의 반혼수 상태로 학교를 다니다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연휴가 되서야 글을 올리네요 ㅠ_ㅠ

이제 9회를 업뎃했으니 마지막 10회를 담은 텍파를 나눔해야겠죠!!!

텍파나눔은 일주일이나 기다린 독짜님들에게 미안하니까

오늘 저녁 10시에 바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잡에서 오늘 저녁 10시에!!!! ㅇLㅇ

뭐 근데 사실 텍파는 대용량이 아니라서 시간 지나고도 받을 수 있으니까여...ㅎㅎㅎ....

저 뭐 삭제하거나 펑하는 그런 사람 아닙니다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의 마지막까지 함께 해준 여러분에게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 뿐이에요 ㅠ_ㅠ

☆ 다래기, 얍만세, 깜뚱, 미시오, 5비글 1냥, 코쟈니, 플레인, 통통이, 끼룩끼룩, 세젤귀, 콩사탕, 츄츄, 핫튜, 로나, 케미터져♥, 달고나, 시카고걸, 비회원, 나레기☆★, 오리, 듀어 ★

이렇게나 많은 암호닉분들이 함께 해주었다는것도

또 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어주었다는것도 고맙고 또 코ㅎ맙습니다 ㅠLㅠ

이 글은 끝나지만 우린 마지막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지지 않을꾸얀 ㅠLㅠ

가끔씩 소소한 글들로 또 찾아올게요...(수줍)

텍파나눔때 다시 봐요!!!!

여러분...하뜌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귀여워..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들어오길 잘했네요ㅠㅠ열시에 꼭 올께요ㅋㅋㅋ올꺼에요 헷
9년 전
독자2
듀어)) 엌ㅋㅋㅋㅋㅋㅋ 효신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쉽게 풀어지는데?ㅋㅋ 코ㅎ마워님 텍파 코ㅎ마워요 10시에 꼭 들어올게요~ 아웅 이거 끝나면 이제 뭐 보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기다려써요..! 맨날맨날 로그인해서 오늘은 나왔나?! 하면서ㅠㅠㅠㅠ 개강이였죠 참..ㅎㅎ... 빨리 텍파 받고 싶어요ㅠㅠㅠㅠㅠ 근데 끝은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흐ㅓㅓ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열시에 오겠슴다
9년 전
독자4
정주행을 끝냈어요 이렇게 달콤한 아저씨랑 사랑스러운 학생이 말이나되요? 진짜 이제서야 글을 읽게됐지만...너무 좋잖아...열시에 운좋게 저도 받아갈수있음 좋겠어요 달달~ 여태까지 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
얍만세에요ㅠㅠㅠㅠㅠㅠㅜㅜ고생 많으셨고 사탕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오리에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콩햇 케미 터져 베이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텍파 꼭꼭 기다리고 있을게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8
미시오에요자까님 ㅠㅠㅠㅠㅠ어제 너무 보고싶어서 전글에 댓글 다시 달았는데 이렇게 다음날 바로 뙇!!!!!!행복해요ㅠㅠㅠㅠㅠ 으아 그리고 텍파라니ㅠㅠㅠㅠㅠ 감덩감덩 메일로 쏴주시는건가요?ㅠㅠ 전 스마트폰이없어서 바로 다운은 불가능한데..ㅠㅠ 암튼 그래도 감덩이에요. 콩햇이들도 잘 풀랴서 달달하고! 핸복한추석이네여 작가님도 해피추석보내세요~~그리구 작가님이 헤어지실 마음이 없다면 나도 인티 글잡에 붙어있을꾸얀ㅠ_ㅠ 사댱해여
9년 전
비회원137.228
ㅠㅠㅠ10회가 끝이라니요ㅠㅠ 처음 봤는데 아쉽네요ㅠㅠ
9년 전
독자9
츄츄에여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유ㅠㅠㅠㅠㅠ끝이라니ㅠㅠㅠ끝이라니ㅠㅠㅠㅠ그래더 콩햇은 끝이지만 작가님은 끝이아니기엫ㅎㅎㅎㅎㅎㅎ 또 만날 수 있는ㄱ져?!?!!ㅎㅎㅎ 사랑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0
꺄아앜ㅋㅋ엄청기다려써요!!ㅠㅠ벌써끝이라니ㅠ10시되자마자받을거에여!!ㅋㅋㅋ진짜재밌고달달해서좋아여ㅠ짱짱!!
9년 전
독자11
비회원입니다ㅜㅜㅜㅠ 작가님 완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끝이라니ㅠㅠㅠㅠㅠ 나중에 ㄴ좋은작품으로 만날수있겠죠!!!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사랑함니당ㅇ♥★
9년 전
독자12
(달고나)ㅋㅋㅋㅋㅋㅋㅋ효신잌ㅋㅋㅋㅋ왜이렇게귀여워요ㅋㅋㅋㅋ 애가 마음을 굳게못잡는게 왜이렇게 귀엽져ㅋㅋㅋㅋ 홍빈이...진짜 다정해서 제가 설레네요 홍빈이와 함께라면 새벽4시라도 밥을 먹을수있겠어여!!! 그럼좀이따뵈욯ㅎ
9년 전
독자13
오랜만에 보는 콩햇 ㅠㅠㅠㅠㅠㅠ 콩햇은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4
로나에여!!드뎌오셨엉ㅠㅠㅠㅜ와주신것만으로 감사그자체!둘이 해피엔딩이자냐ㅠ텍파도 받아가야징 기대할게영♡♡
9년 전
비회원100.3
케미터져♥ 에요!! 막 막 뭐랄까 그냥 좋네요ㅠㅜㅜㅠ 작가님이 와주신것만으로도 좋은데 해피엔딩ㅠㅠㅜ 이번 이야기도 잘 써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에도 좋은 작품을...♥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5
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빅스 [VIXX/콩햇] 텍파 다 합쳤습니다 여기에!!29 코ㅎ마워 09.08 04:31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916 코ㅎ마워 09.07 10:22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821 코ㅎ마워 08.22 06:03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720 코ㅎ마워 08.20 01:28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615 코ㅎ마워 08.18 04:48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524 코ㅎ마워 08.04 03:15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46 코ㅎ마워 08.04 02:30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315 코ㅎ마워 07.13 02:38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214 코ㅎ마워 07.07 02:29
빅스 [VIXX/콩햇] 앞집에_이사_온_아저씨가_고3이랑_txt. 126 코ㅎ마워 07.03 01:28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3:52 ~ 5/6 1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