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 전체글ll조회 452l 12

 

 


상황1

엑소가 연하, 둘 다 고등학생!

엑소는 일주일 전 징어에게 고백을 했는데

징어는 엑소를 차버려요.

그래도 엑소는 계속 징어를 따라다며

"누나, 나랑 사귀자니깐요-"

라고 눈웃음을 치며 말해요.

 

 

 

 

 


상황2

엑소랑 징어는 동갑이고, 대학생이에요!

엑소는 일주일 전 징어에게 고백을 했는데

징어는 엑소를 차버려요.

그래도 엑소는 계속 징어를 따라다며

"**아, 나랑 사귀자-"

라고 눈웃음을 치며 말해요.

 

 

 


상황3

엑소는 회사원, 징어는 고딩이에요.

징어는 일주일 전 엑소에게 고백을 했는데

엑소는 징어를 차버려요.

그래도 징어는 계속 엑소를 따라다며

"아저씨, 나랑 사귀자니깐요!"

라고 따라다니며 말해요

 

 

 

 

 

 

 

 

선착2

랜덤도 있고 암호닉은 늦게와도 해요

느림주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아래 댓글란에서 댓글망상/톡이 진행됩니다.
진행 흐름상 댓글에서도 일부 욕설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좋은 시간 되세요!

11년 전
:)
[상황/멤버/선톡]
11년 전
:)
반존대/존대/반말 골라줘영!
11년 전
독자1
아아앙
11년 전
독자6
아.. 암호닉은 늦게와도 되는거였구나.. 심장쫄이고 엄청 빨리 댓글썻네 ㅎㅎㅎ 오렌지예요! 오랜만이예여ㅠㅠㅠ
11년 전
:)
앜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안녕!! 오랫만이에요:)
11년 전
독자8
그나저나 나 일등이다!!ㅎㅎ 근데 상황에 덧붙여야 되요? 아님 바로?
11년 전
:)
[상황/멤버/선톡이요!]
11년 전
독자20
[상황3이긴한데둘이6살정도차이나는걸로 해도되나요? / 김준면 / ( 야자빼먹고 준면이 회사앞에서 준면이 기다리고 있는 ) ]
11년 전
독자24
[상황3이긴한데둘이6살정도차이나는걸로 해도되나요?/김준면/(야자빼먹고 준면이 회사앞에서 준면이 기다리고 있는)
11년 전
:)
맞다! 반존대/존대/반말 골라줘요!
11년 전
독자22
나는 존대 준면이는 반존대!!!!
11년 전
:)
(**보고 한숨쉬고 모른척 걸어감)
11년 전
독자26
나 상황 더 추가하면 안되는줄 알았어요ㅠㅠ 자세하게 추가해도 되나요??
.
.
(그냥 가는 준면에 익숙하다는듯 따라가 팔짱끼는)

11년 전
:)
네 추가해도되요!/

(살짝 ** 내려보고는 다시 걸어감) **는 야자 안하나봐요?

11년 전
독자33
위에서 말했다시피 둘의 나이차이는 6살, 근데 내가 좀 나이에 맞지않게 색기?가 있어서 교복만 안입고 있으면 사람들 20대 초중반으로 보고, 준면이는 동안! 준면이도 나 좋아하는 마음 없진 않지만 일단 나이가.. 성인도 아니고.. 내가 계속 끈질기게 구애하는데 준면이가 넌 어려서 안된다고 다 크고 오라고 해서 그 이후로 난 준면이에게 한번도 안 나타났다가 수능끝나자마자 준면이한테 달려와서 나 이제 성인이라고 이제 나랑 연애해 줄거냐고 하는거! 처음에는 준면이 틩기지만 결국엔 받아주는거요!!
.
.
.
(준면이가 나 쳐다봐줬다는거에 기뻐서 활짝웃으며) 아저씨 보려고 야자도 빼먹은 거죠-

11년 전
:)
수능 끝나면 야자 없지않나영....? 이해가 안된다 됴르르/

(안아프게 꿀밤 때리고) 고3이 야자도 빼먹어요?

11년 전
독자36
아ㅠㅠ 설명이 이상했나봐여ㅠ 지금은 아직 준면이가 어린애 싫다고 말하기전상황이요!!
.
.
(이마 쓰다듬으며) 괜찮아요! 수업시간에 엄-청 열심히 들었거든요!

11년 전
:)
(작게 한숨쉬고 걸어가며) 수능은 볼꺼죠?
11년 전
독자39
(여전히 딱 달라 붙은채로 준면이만 바라보며) 당연하죠- 아저씨한테 어울리는 여자 되려고 공부 얼마나 열심히 하고있는데요- 그리고 저 아저씨랑 6살 밖에 차이 안나거든요?
11년 전
:)
6살이면 엄청 많이 차이나는데, 난 어린애 싫어해요. 그리고 넌 너무 어려. (귀찮다는듯이 한번 쳐다보고 다시 걸으며)
11년 전
독자40
(쪼르르 뛰어가서 준면앞에 서서) 왜요- 우리 엄마랑 아빠도 6살 차이나는데-
11년 전
:)
넌 아직 미자잖아. 다 크고 와요, 알았지?
11년 전
독자42
미자면 뭐 어때서요? 그리고 나 사복입고 다니면 아무도 고등학생으로안봐요!
11년 전
:)
완전 고딩같거든요, 그리고 다 크면 오라니깐-
11년 전
독자44
(혼잣말하듯이) 아닌데.. 나 사복입고 나가면 대학생오빠들한테번호 완전많이 따이는데..
11년 전
:)
그 대학생들도 이상하다, 고딩같이 생긴 애 번호 따고.. (** 쳐다보고는 다시 걸어감) 아저씨 약속있으니깐 집에 가요. 그리고 다 크면 와요-
11년 전
독자45
(약속있다는 말에 따라가지는 못하고) 아저씨! 그럼 나 수능치고 오면 받아줘야되요!
11년 전
:)
(아무말 안하고 손 흔듬) 잘가요
11년 전
독자48
(손 흔들어줬다는 사실에 기뻐서 방방뛰며) 아저씨! 부정의 대답 안했어요! 아저씨도 잘가요!
.
.
타임워프!!
(수능끝나고 친구들이랑 몇마디 하다가 집으로 뛰어가서 준면이 만날 준비하는)

11년 전
:)
(회사 끝나서 집으로 가는 길에 **랑 마주침) 어, 오랫만이네. 수능 잘 봤어요?
11년 전
독자50
(회사찾아가다가 만나서 더 반가워서) 어! 아저씨! 오늘 회사 좀 일찍 마쳤네요? 그리고 수능 완전 잘쳤어요! 나 만점자 아닌가 몰라-
11년 전
:)
(귀엽다는듯이 머리 쓰다듬고는) 그래요? 축하해요-
11년 전
독자52
(준면이 손 살짝 피하고) 아- 만지지 마요, 나 오늘 아저씨만나려고 엄청 신경쓴 머리란 말이예요-
11년 전
:)
(작게 웃고는) 근데 수능 끝났는데 친구들이랑 안놀러가요?
11년 전
독자54
(준면이 웃자 따라웃고는) 아저씨 만나려고 친구들하고 약속 깨고 온건데.. 친구들한테 다시 가길 바래요?
11년 전
:)
(말 없이 웃고는) 하여튼 수능 본거 축하해요.
11년 전
독자57
우와- 가지말라는 소리 끝까지 안하네..
11년 전
:)
(장난스럽게 웃으며) 가지마요-
11년 전
독자59
(가지말라는 소리에 기뻐서 준면이에게 안기며) 진짜요? 응응! 나 안갈꺼예요!
11년 전
:)
(안기는 **보고 어색하게 웃음)
11년 전
독자60
(준면이 밀어낼줄 알았는네 안 밀어내길래 그대로 안긴채로 가만히 있는)
11년 전
:)
근데 왜 안왔었어요- 수능 준비하느라?
11년 전
독자61
(여전히 안긴채로 준면이 올려다보며) 아저씨가 어른되서 오라해서 보고싶은거 꾹- 참고 잇었는데.. 아저씨 나 보고싶었어요?
11년 전
:)
조금 보고싶었어요. (** 보고 웃으며)
11년 전
독자62
아.. 네... 네? (놀라서 눈 크게 뜨고는) 보고싶었다고요? 헐.. 그럼 아저씨도 저 좋아하는 거네요?
11년 전
:)
응, 보고싶었어요-
11년 전
독자63
(기뻐서 준면이 한테 뽀뽀했다가 깜짝놀래서 입술가리고는) 어.. 죄송해요.. 너무 기쁜나머지..
11년 전
:)
(눈 크게 뜨고 **눈 피함) 어...
11년 전
독자64
(혼자 속으로 왜 그랬냐며 짜증내며) 아저씨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요..
11년 전
:)
아.. 괜찮아요. (어색하게 웃음)
11년 전
독자65
(울상인채로) 아저씨 내가 막 뽀뽀했다고 나 미워하면 안돼요..!
11년 전
:)
응, 알겠어요-
11년 전
독자66
(갑자기 오늘 다시 고백하러 왔다는거 떠올라서 준면이 조심스럽게 올려다보며) 아저씨.. 어른되서 오면 나 받아주는거 생각해본다했죠?
11년 전
:)
(잠깐 생각하다가) 아... 그랬죠
11년 전
독자67
그리고 수능 끝나면 어른이잖아요!
11년 전
:)
...그렇죠..?
11년 전
독자68
나는 지금 수능 끝났잖아요?
11년 전
:)
(작게 웃고는 ** 내려다보고) 사귀자고요?
11년 전
독자69
(부끄러워서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고 얼굴붉히며) 네...
11년 전
:)
싫어요- 그래도 아직 애기같아. 너무 어려요
11년 전
독자70
(싫다는 말에 거의 울듯한 표정으로) 나 이렇게 입고 밖에 나가면 다 4살정도 높게 본단말이예요.. 나 안애기 같아..
11년 전
:)
어.. 울, 울지마요. (당황스러운듯 눈 굴리다가)
11년 전
독자71
(울지말라는 말에 오히려 눈물고이며) 나.. 진짜 아저씨 좋아하는데..
11년 전
:)
아, (계쏙 당황스러운듯 머리 긁적이다가) 나도 **이 좋아해요.
11년 전
독자72
(좋아한다는 말에 펑펑울며) 흐.. 내가 얼마나 흐끅.. 마음고생 많이 했..는데..
.
.
우는거왜이리못하죠..? 미안해요ㅠㅠ

11년 전
:)
어떡해, 아.. 미안해요. (눈물 닦아주며)
/
아니에요!

11년 전
독자73
(어느정도 울음그치고 빨간눈으로 준면 쳐다보며) 그럼 나랑 사겨주는 거예요..?
11년 전
:)
응, 울지마요- ( ** 눈 마주치고 웃으며)
11년 전
독자74
(준면이 안고서) 진짜죠? 아저씨 진-짜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
유엉
11년 전
:)
수정!
11년 전
독자3

11년 전
:)
수정!!
11년 전
독자4


11년 전
독자5
[알라] 종인/ 종인이는 내 옆집 사는 아저씨, 나는 평범한 여고생이야. 평생 연애라는 걸 해 본적이 없는 내가 사랑에 빠진 건 바로 옆집 아저씨 종인이. 나는 교복을 벗어 던진 뒤 예쁘게 차려 입고 종인이에게 고백했지만 단순히 나이 차라는 뻔한 사유로 거절을 당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머리 깊숙이 박아 넣은 나는 끊임없이 종인이에게 대시하는데, 어느 날 종인이가 왠 여자와 함께 아파트로 들어오는 걸 발견한 나는 큰 상처를 받아. 그렇게 며칠 동안 집에 찾아가지도 않고 연락도 안 하며 지내다가 친구와 홧김에 술을 마셔버린 거야. 아예 이성의 끈을 놓친 나는 종인이를 찾아가서 그 여자 누구냐, 아저씨는 내껀데 왜 다른 여자랑 집에 오냐며 칭얼대. 뻔한 얘기지만 여자는 종인이의 친누나였고, 내가 그 사실을 알고 멍해지자 종인이도 마음의 문을 열고 행쇼! 아저씨의 반존대는 짜응b 아저씨가 여자 데리고 집 ㄱㄱ 하기 전에 내가 쫄랑쫄랑 쫓아다니는 것부터 할게여/ (아침 일찍 종인이네 집으로 찾아가 격렬하게 초인종 누르며) 아저씨, 얼른 나와봐요!
11년 전
:)
(부시시한 머리로 문 열며) 좀 조용히 해줘.
11년 전
독자25
(잠시 툴툴대는듯 하다가 환하게 웃으며 고개 숙이고) 학교 가기 전에 들린 건데 너무 무심하다. 나 학교 다녀올테니까 보고싶어도 꼭 참아요. 알겠죠?
11년 전
:)
(눈 비비며 ** 팔 살짝 밀고) 학교 빨리 가세요. 난 다시 자야겠다. 또 수업시간에 카톡하지마요.
11년 전
독자28
(날 밀어내는 종인이가 야속해 불만 가득한 얼굴로) 시험 기간이라서 공부하느라 나도 카톡할 시간 없어요. 이따가 야자 끝나고 아저씨 퇴근할 때 여자랑 오나 안 오나 지켜볼 거예요. 알겠죠?
11년 전
:)
(고개 살짝 끄덕이고 시계보며) 알겠어요, 학교 늦겠다. 빨리 가요
11년 전
독자30
(고개 끄덕이곤 엘리베이터 문 닫힐 때까지 종인이항테 손 흔듬)
11년 전
:)
(손 흔들어주고는 문 닫고 집으로 들어옴)/
타임워프할까요?

11년 전
독자31
(야자 끝나고 들어오는 길에 종인이 차가 지나가자 몰래 뒤에서 훔쳐보는데, 처음 보는 여자와 다정하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을 보고 그 자리에 굳음)
11년 전
:)
(여자와 웃으며 이야기 하다가 같이 종인이네 집으로 들어감)
11년 전
독자34
(며칠 후, 한 동안 종인이를 찾아가지 않았다가 친구와 홧김에 마신 술에 잔뜩 취해 종인이네 집으로 향하며) 아저씨… 문 좀 열어줘요, 빨리요….
11년 전
:)
(잠시뒤에 문 열어주고는) 어우, 술냄새. 미자가 술도 마셔요?
11년 전
독자37
(종인이 얼굴 보자마자 헤벌쭉 웃더니 안기듯이 기대며) 에이, 한 번 정도는 마실 수 있는거죠…. 그나저나 아저씨, 나 안 보고 싶었어요?
11년 전
:)
(한숨쉬고는 ** 쇼파로 옮기고) 엄청 많이 마신것같은데?
11년 전
독자47
(종인이 말엔 대답 않고 여전히 히죽 웃으며) 아저씨 또 내 말 무시한다. 나 정말 안 보고 싶었어요?
11년 전
:)
보고싶었어요. 빨리 집에 가요. 부모님 걱정하시겠다.
11년 전
독자10
아아앙
11년 전
독자11
으히힠 오랜만이예영! 나 손에 손잡고예영!
11년 전
:)
어 안녕!!!!!! 톡할래요?
11년 전
독자18
[상황2/종대/(친구들과 걷다가 종대발견하고선 멈춤)]
11년 전
:)
(멀리서 **에게 소리치며) ***! 어디가?
11년 전
독자29
상황 추가해도되영?핳...

(혼잣말로 중얼거리며) 아 진짜 눈치도 없는 김종대...(종대쪽보고선) 교양수업 들으러간다!!

11년 전
:)
추가해도되요! 징어가 종대 좋아하는건가요?/

(**에게 달려와서는) 언제끝나?

11년 전
독자32
징어는 종대한테 고백받고선 어색하기도 하고 미안해서 종대 피하는데 종대는 그것도 모르고 계속 징어한테 다가오는거예요!

(시계보고서는) ㅇ...아마 한 사십분 후에 끝나는데...ㄱ...그건 왜?

11년 전
:)
그럼 끝나면 전화해! 놀러가자- (**쳐다보고 웃으며 인사함) 그럼 잘 가!
11년 전
독자35
(가려는 종대 손 붙잡고선 자기도 당황하면서) 야 너 계속...휴..아니다. 그냥 나중에 보자.
11년 전
:)
(뒤 돌아서 가려다가 ** 보고) 왜? 할말있어?
11년 전
독자38
(잠시 고민하다가 친구들 보고선) 야 나 오늘만 대리출석 좀 부탁할께. (종대쪽으로 가면서) 가자.
11년 전
:)
(놀란듯이 쳐다보고는) 너가 대리출석도 부탁하는구나-
11년 전
독자41
(종대 살짝 흘기면서) 너 때문이든? 그리고 뭐..한 번쯤은 재미없는 교양수업 안들어도 되잖아?
11년 전
:)
(웃고는 ** 팔목 잡고 걸으며) **아, 나랑 사귀자니깐-
11년 전
독자43
(얼굴 화끈해져선 손으로 부채질 하면서) 남자가 자존심도 없냐? 나한테 까이면서도 계속 고백하고-
11년 전
:)
(계속 웃으며 사귀자고 말함)
11년 전
독자46
(종대 빤히 쳐다보면서) 김종대- 너 대체 내가 뭐가 좋은건데? 예전에 막 그랬잖아. 난 여자도 아니라며? 근데 갑자기 사람 헷갈리게 지금 뭐 하자는 건데?
11년 전
:)
그래서, 넌 나 싫다는거야?
11년 전
독자49
(말 더듬으면서) 마..막 싫다는 게 아니라 난 아직 ㅈ...준비가 안되었다고...
11년 전
:)
(** 귀엽다는듯이 안아프게 볼 누름)
11년 전
독자51
(인상 찌푸리고선) 손 안치워? 아프거든?
11년 전
:)
싫은데- 그럼 나랑 사귀자!
11년 전
독자53
아 몰라! 그래. 사귀자! 사겨!
11년 전
:)
진짜? 진짜지-?
11년 전
독자55
(종대손가락에 손가락 걸고선) 됐지? 진짜다. 진짜! 대신 이제 딴 여자한테 이렇게매달리기만 해봐. 그땐...알지?
11년 전
:)
((고개 끄덕이고) 알겠어!
11년 전
독자56
이렇게 두명의 솔로들이 사라졌다는 새드엔딩인가여?핳...
11년 전
:)
핳 눈에서 땀이...됴르르
11년 전
독자58
흡....한시간동안 톡해준다고 수고해쪄영! 전 이만 공부하러....떠나야겠어용☞☜
11년 전
:)
저도 공부하러..☞☜ 그대도 수고해쪄영!!
11년 전
독자12
사ㅏㅇ
11년 전
독자15
암호닉 고양이신청할께요ㅠㅠ
11년 전
:)
감사합니다 고양이님:) 다음톡에서 봐요ㅠㅠ!
11년 전
독자19
넴~.~♥
11년 전
독자14
ㅠㅠㅠㅠ잉 암호닉 신청하고 가도 돼여??
11년 전
:)
넹!!
11년 전
독자21
암호닉 콩으로 신청할게요!! 담에 봐요♥
11년 전
:)
콩님 감사합니다 다음톡에서 봐요!
11년 전
독자16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꼬맹이요!
11년 전
:)
꼬맹이님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7
암호닉 퐁퐁이로 신청하고 갈게여!
과늠관음

11년 전
:)
퐁퐁이님 감사합니당:)
11년 전
독자23
암호닉 미호로 신청할게용♥
11년 전
:)
미호님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27
헐 상황 2로 하고싶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5
봉봉이에요! 넘 늦었다 ㅠㅠㅎ
11년 전
:)
미안해요ㅠㅠ 공부해야되서ㅠㅠ.. 나중에 이 소재로 또 올께요!
11년 전
독자76
괜찮아요 ㅠㅠ! 공부 열심히 해요~
11년 전
:)
미안해요ㅠㅠ 다음에봐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ㄱ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톡:)20 :) 05.24 22:02
기타 ㄱ 빠오즈65 :) 05.23 18:55
기타 안녕, 오랫만이야. 카톡톡이나 할래?65 :) 05.19 00: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4 :) 05.13 23:47
엑소 야,오징어92 :) 05.03 22:45
엑소 백현한줄톡7 :) 04.30 20:15
기타 안녕ㅎㅎㅎㄹㅎㅎㄹㄹㄹㅎㅎㅎㅎㅎㅎ22 :) 04.29 17:04
기타 자존심도 다 버리고 두번째 고백:)141 :) 04.21 14:19
기타 안녕! 사람있나여..? 대화할래요?^0^22 :) 04.16 23:24
엑소 변백현존댓말카톡:)64 :) 04.08 00:03
기타 안녕!!!나랑대화해여140 :) 04.03 23:53
엑소 변백현남사친톡(주제있음)55 :) 03.30 13:37
기타 자유톡해도되나..? 나랑 얘기할래여?!!!110 :) 03.28 22:24
기타 연애상담해드려요:)24 :) 03.27 00:2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 :) 03.24 17:04
엑소 [EXO] 벚꽃엔딩톡:)82 :) 03.21 21:12
엑소 [EXO] 굿나잇톡~100 :) 03.20 23: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 :) 03.17 22:30
엑소 [EXO] 헤어진연인톡:)37 :) 03.17 13:09
기타 한줄톡:)12 :) 03.16 20:57
기타 곶감좋아하니?61 :) 03.16 12:3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 03.15 18:46
기타 한줄톡:)7 :) 03.13 22:12
기타 카톡하자!!!!!!57 :) 03.13 17:55
엑소 찬백카톡톡:)108 :) 03.09 13:02
기타 지금 머리자르러왔는데30 :) 03.02 11:43
기타 남사친톡:)(욕주의,얄미움주의)156 :) 03.01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