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알독러 전체글ll조회 1670l 1

[바담/알독] 베네치아 아벨라 02 | 인스티즈

 

 

 

 

 

10분 쯤, 그렇게 멍하니 서 있었다. 뭐가 그렇게 즐거운지 주인으로 보이는 할아버지와 크게 웃으며 가게에서 나온 그는 내게 흰 종이 봉투를 건넸다. 빵냄새. 달큰하게 올라오는 갓 구운 빵냄새에 목도리에 파묻었던 코를 빼꼼 내밀고 냄새를 맡다 조심스레 건네받으며 그를 흘끔 올려다 봤다. 

 

 

"고마워요, 잘 먹을게요" 

 

"독일 사람 맞죱?" 

 

 

내 얼굴 어딘가에 써 있는 건가. 흠칫 놀라 멍하니 올려다보자 눈이 휘어져라 웃으며 대뜸 어깨동무를 한다. 그냥 그럴 것 같았어요. 꽤 단단한 팔이 어깨위로 걸쳐지자 그 무게가 조금 거슬려 눈치를 봤지만 관두었다. 빵도 사주셨으니까. 선뜻 빵을먹진 못 하고 그가 이끄는대로 걸었다. 

 

 

"알베르토 몬디에욥. 베네치아에서 가장 소시지가 큰?" 

 

"....네?" 

 

 

으하하, 독일유머에요! 호탕한 웃음소리에 귀가 쩌렁쩌렁 울리고 독일인인 본인도 모르는 독일 유머를 뱉는 이 남자가 딱히 싫지 않았다. 재밌는 사람이네. 알베르토의 얘기가 끝도 없이 이어지자 선뜻 빵을 집어 먹을 타이밍을 찾지 못 해 안절부절 할 때 쯤 광장 분수대로 온 그는 분수대 위로 걸터 앉았다.  

 

 

"앉아욥, 로웬 아저씨빵은 분수대에 앉아서 먹을 때 제일 맛있으니까" 

 

 

로웬아저씨는 분명 그 빵집 주인일테다. 말 없이 그 옆에 앉아 빵봉투 안 작은 빵을 하나 꺼냈다. 여기요. 덥석 빵을 받아들고 상체를 조금 뒤로 젓힌 채 싱글벙글 웃는 그를 본 뒤 나도 빵을 꺼냈다. 한 입 베어물자 바삭한 겉과는 달리 커스타드 크림이 가득한 촉촉한 속에 작게 감탄사를 뱉었다. 맛있네 

 

 

"...다니엘 린데만이에요. 빵 맛있네요" 

 

"그쵸? 아 크림 묻었다" 

 

 

크림? 작은 크기의 빵이라 딱히 입가에 묻힐 가능성은 없을텐데라고 생각하며 입가에 손을 가져가려고 할 때, 알베르토의 손이 더 빨랐다. 입가를 슥 훑는 그의 손길에 당황해 그대로 얼어 당황하자 얼른 먹으라고 재촉하는 알베르토. 어쩐지 그의 손에 묻어야할 크림이 없어 이상하다고 생각하며 빵을 우물거렸다. 

 

 

"여행 온 거죱, 얼마정도 있다가욥?" 

 

"글쎄요. 마음정리 할려고 온 거라 기간은 생각 안 해봤어요" 

 

 

손에 묻은 빵 부스러기를 털어내며 말했다. 대답없는 그에 대화가 끊기고 발을 까딱 거리며 어색하지 않는 침묵을 지키고 있는 그 순간, 빵 부스러기 탓에 여기저기서 몰려온 새들에 놀라 몸을 뒤로 빼는 그 순간.  

 

 

"다니엘!" 

 

 

젠장. 이탈리아에 오고 처음으로 욕을 뱉었다. 

 

 

 

 

 

 

 

 

 

 

댓글써주는 익인이들 너무너무 고맙고 고마워..(눙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글 너무 달달하다ㅠㅠㅠㅠ예전에 그취방에 있을때 글 봤었는데 여기서 연재하고 있을줄은 몰랐어!ㅠㅠ연재해줘서 너무 고마워♥글 잘읽고 있어
9년 전
독자2
달달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알베랑 독다랑어떻게될런지...기대기대됩니다 ㅎㅎㅎㅎㅎ신알신했으니 자주보러올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
진짜 달달하다ㅠㅜㅜ알독 다 사라진줄 알았는데ㅠㅜㅜㅜㅜ고마우다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
소시지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나 일상가?? ㅋㅋㅋㅋㅋ아니야! 쓰니가 노린 걸꺼야... 그렇지??그렇지??그렇다고 해줘ㅜㅜㅜㅜ(현실부정중)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소시지................. 아니야... 이해한거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
9년 전
독자6
진짜달달하다ㅠㅠㅠㅠ아근데소시지.....으뷰ㅠㅠㅠㅠ나정일상가? 노릴거지? 나만이러는거아니지?ㅠㅠㅠ
9년 전
독자7

이게 뭐양~~ 끝이야?? 담편은 언제 나와?? 빨리빨리빨리~~| 수위물도 써줘용~~

9년 전
독자8
소시짘ㅋㅋㅋㅋㅋㅋ후...둘이 분위기 좋다 특히 알베르토 저 작업거는듯한 멘트들ㅋㅋㅋㅋ아 여기서 달달한 알독의 향기가 난다고 하는데여 자까님 저 여기 누워도 돼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0:06 ~ 5/28 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