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플라워쨍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플라워쨍 전체글ll조회 1384l 1

 

 바닐라 어쿠스틱 - 나 요즘

[빅스/정택운] 과외선생님 정택운 01 | 인스티즈

 

 

[빅스/정택운] 과외선생님 정택운 01.

부제 - 아홉살차이.

 

 

 

“별빛.”

“어제 내가 오지말랬잖아요. 이제 과외 안빼먹고 집 간다니까요?”

“내가 널 어떻게 믿어.”

 

 

과외를 시작한지 벌써 6개월째, 중상위였던 성적이 고등학교 2학년이 되자마자 바닥을 기기 시작했다. 친구를 잘못 사귄 탓도 있었지만 제 자신이 원래 삐딱했던 이유도 없지않아 있었다. 과외를 시작하면서 초반에는 딱히 달갑지않았다. 그래서 집에도 안들어가고 선생님이 오기전에 집에서 나왔던 적도 많았다. 과외를 빼먹은것도 한달째, 그 다음 달 부터 선생님은 학교에 집적 찾아왔고,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과외선생님은 일주일에 5번(내가 과외 하는 날)마다 학교로 날 데리러왔고 오늘도 나를 데리러 학교에 온 선생님은 지금 내 앞에 있다.

 

 

“벌써 6개월째인데.”

“알아, 그래서 피곤해 죽겠어 맨날 너 데리러 오느라.”

“안데리러 오면 되잖아요.”

“너 도망가면 안되니까.”

“…….”

 

 

도망가기는 누가 도망간다고. 선생님을 흘끔 흘겨보고는 선생님 옆에 나란히 서서 가방 끈을 잡고는 집으로 향하는데 갑자기 선생님이 내 팔뚝을 툭툭 치더니 손을 내민다.

 

 

“왜요.”

“가방.”

“됐어요, 제가 들게요.”

 

 

‘내놔.’ 그닥 무겁지도않은데 아 물론 가볍지도않지만, 여튼 내가 들수있는데 가방을 들어준다고 내놓으라는 선생님에 주지않겠다는듯 가방끈을 꼭 잡으니 선생님은 힘으로 내 가방을 낚아챘다.

 

 

“진짜 괜찮은데.”

“내가 안괜찮아.”

 

 

무심하게 앞만 보며 가방을 대신 들어준채 집으로 향하는 선생님을 바라보다가 요동치는 심장에 저도 앞만 보고 아무말도 안하고 집으로 향하는데. 아 진짜 설레죽겠다. 진짜 선생님때문에 두근거려서 미치겠네.

 

이러니까 내가 정택운을 좋아하지.

 

 

 

 

 

 

 

집에 도착하자마자 선생님은 내 방 침대위에 가방을 올려놓았고, 자연스레 의자에 앉아 책상에 팔을 괴고 나를 바라보았다. 진짜 그렇게 보지말지 완전 설레는데. 설레는 마음을 애써 가라앉히고는 빨리 제 옆에 앉으라는듯 손짓을 하는 선생님에 과외 문제지를 들고는 옆에 앉으니 선생님은 의자를 살짝 당겨 내 옆에 앉더니 몸을 내쪽으로 기울고는 수업을 시작했다.

수업을 시작한지 30분도 되지않아 졸음이 밀려오기 시작했다. 어제 주말이라고 친구들이랑 밤새도록 놀아서 그런가 잠을 안자고 노니까 잠와서 미치겠네. 꾸벅 꾸벅 졸면서 선생님의 설명하는 목소리조차 들리지않는다. 설명하는 선생님의 미성의 목소리를 들으며 잠이 와서 눈을 감는데 진짜 잠에 빠져버렸다.

 

 

“별빛아.”

“…….”

“야 자냐.”

“…….”

“허, 진짜 자네 그래 자라 자.”

 

 

 

 

 

 

 

 

[수업시간 다 채우고 가는거다.

생전 안졸다가 처음 졸아서 봐주는거야.

다음부터 졸면 얄짤없어.

그럼 내일 또 보자.

데리러갈게, 도망치면 죽어.]

 

 

“…….”

 

 

눈을 뜨니 침대 위다, 덮고 있는 이불을 내리고는 몸을 일으켜 일어나니 과외하다 존게 생각이 났다. 졸은게 아니라 자버렸구나 아예….

책상위를 보니 선생님이 붙혀둔 포스트잇이 눈에 띄였고, 포스트잇을 읽어보니 웃음이 나왔다.

 

누가 도망친다고, 또 설레게 하네.

 

포스트잇을 곱게 접고는 핸드폰과 케이스 사이에 꽂아두었다. 나중에 코팅해서 평생 간직해야지.

 

 

 

 

 

**

 

 

포스트잇이 보호되있는 핸드폰을 손에 꼭 쥐고서 학교에 등교했다.

교실에 들어가자마자 친구들에게 포스트잇을 보여주면서 자랑하였고 친구들은 다들 하나같이 한심하다는듯이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였다.

 

 

“왜, 뭐.”

“아니 뭐 그냥.”

“왜.”

“짝사랑하는게 존나 한심해서.”

“…….”

“이제 좀 고백 할 때 되지않았냐?”

 

 

이제 좀 고백 할 때 되지 않았냐는 말에 이홍빈을 흘깃 째려봤다. 고백이 뭐 쉬운줄 아나. 저 일 아니라고 막 말하는것 봐. 내가 계속 노려보니 이홍빈은 ‘시력 나빠진다 노려보지마 인마.’ 라며 내 손에 들려있는 선생님의 포스트잇을 낚아채 가져가버린다.

 

 

“내놔 새끼야.”

“오늘도 데려온대?”

“맨날 데려오잖아.”

“니 과외도 진짜 지극정성이다, 원래 과외선생님이 이렇게 학생 데리러다니고 그러나? 니가 뭐 어린애도 아니고 거의 성인인데.”

“…….”

 

 

‘니 과외도 너 좋아하는거 아님? 안그러고서야 이렇게 맨날 데리러오나, 그것도 반개월동안.’ 조금 의심스럽다는 말투로 말하는 이홍빈의 말에 선생님도 나를 좋아하나 하고 희망을 살짝 품었다가 다시 그 희망을 애써 없앴다. 데려올수도 있는거지 뭐. 괜히 이홍빈이 저에게 헛된 희망을 주는거같아 이홍빈에게 쓸데없는 말 하지말라며 짜증을 내고는 포스트잇을 낚아채니 이홍빈은 고개를 까딱거리며 ‘아님말고.’ 라며 자리로 돌아간다.

 

 

“진짜 선생님도 나한테 마음이 있나…. 아니야 아 저새낀 왜 쓸데없는 말을 해가지고 사람을 혼란스럽게 해?”

 

 

이홍빈의 말에 혼란도 잠시 수업시간이 얼마 남지않아 자리에 앉는데, 선생님이 혹시 날 좋아할까. 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계속 맴돌았다.

그리고 수업이 끝날때까지 혼란에 잠겨서 수업을 하나도 못들었다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택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과외쌤이되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정택운ㅠㅠㅠㅠㅠ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저 전교일등할게요 과외좀...
9년 전
독자3
헐 과외 받을 나이는 아니지만 과외 받고 싶어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택운아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과외받고싶다..하...신알신하고 갈게요@,@
9년 전
독자5
헐 이럴수가 과외선생님이라뇨!!!!!!!!!!너무 아무렇지 않게 심장을 저격하셨습니다ㅠㅠ정택운이 과외라니 설레서 수업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 껄껄껄 사랑스러운 과외 선생님이 눈 앞에서 작가님 감사합니다; 이런 글을; 왜때문에 저는 안과외 안정태운ㅠㅅㅠ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
하진짜............지금이라도 내 과외선생님 해줄래 택운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
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운이가 제 과외 선생님이었움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택운이가 과외선생님이라면......공부진짜잘할수있는데.....
9년 전
독자10
진짜 수능 올 1등급 맞을 만큼 공부 열심히 할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저는 고등학생이 아닌거죠?ㅠㅠㅠㅠ악 선생님 (끙끙) 가르쳐주세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와... 진심 좋아하는건가?? 나도 과외쌔뮤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6.12
헐 와ㅠ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레요ㅠㅠㅠㅠ후ㅜ...사랑해요..금손쨍 잘 읽고가요 브금도 좋네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빅스 [빅스/정택운] 과외선생님 정택운 0111 플라워쨍 10.22 04:33
빅스 [빅스/이홍빈] 취중고백5 플라워쨍 10.19 06: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20:54 ~ 5/8 2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