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개로피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개로피자 전체글ll조회 8735l 4
※오늘 글은 특별편으로, 독자님들이 질문주신 것들에 대해 답변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 질문해주신 모든 독자님들, 고마워요.   

   

   

   

   

   

   

   

   

   

   

   

   

   

   

   

   

[여섯 남정네들에게 하는 질문]   

   

   

   

   

   

   

Q) ○○이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진환: 처음 봤을땐 그냥 화장실이 급해서... 흔쾌히 화장실을 내주는 것을 보고 아 정말 착한 앞집 여자애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윤형: 저도요. 그때 진짜 죽을뻔 했거든요. 머리도 사자같고 눈은 피곤으로 가득한데도 제 눈엔 그냥 천사같아 보이더라구요. 날개를 어디에다 숨긴 줄 알았어요. (준회: 뻥치지마 형. 그날 나한테 앞집 애가 맘에 안든다고 다시 이사가자고 그랬잖아.) 내가...? 난 왜 ㄱ..기억이 안날까아...? (동혁: 나이들어서 그래요.)   

   

지원: 귀여웠어요. 소리지르면서 나올땐 진짜 깜짝 놀라긴 했어요. 근데 나와서 한빈이 얘기 들으면서 눈뜨려고 아둥바둥 하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 그땐 전말 죄송했습니다. 밤 새고 겨우 잠들었는데 문을 두드려대니...후) 아니야. 귀엽고 좋았어 ㅋㅋㅋㅋ   

   

한빈: 어떤 새끼냐고 소리지르면서 나올땐 앞집에 조폭이라도 사는줄 알고 엄청 쫄았었어요. (○○: 너도 미안.) 근데 눈 앞을 보니까 조그마한 여자애가 있는거예요. 너무 예뻤죠. 조근조근 말하는 모습이 특히. (지원: 한빈이가 그날 숙소가서 하루종일 ○○이 얘기만 했어요. 잠깐 본거 가지고 어찌나 말이 많던지...) 우리 그거 비밀로 하자고 새끼손가락까지 걸었던 것 같은데...?   

   

준회: 처음엔 더러웠어요. (○○: 이시키가.) 사실 그렇잖아요, 자다가 나왔는데. 키가 작아서 머리를 꾹 누르고 싶었어요. (○○: 누르는 순간 니 팔목은 아작났어.) 그리고 놀리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마구 들게 하는 비주얼이더라구요. (진환: 너 그거 초딩 심ㄹ-) 형 조용히해.   

   

동혁: 누나야 뭐 요정 같았죠. (준회: 입에 침이나 바르고 거짓말해.) 진짠데. (○○: 역시 토란이 뿐이다... 준회새낀 꺼져라.)   

   

   

   

   

   

   

Q) 일주일에 두번씩이나 ○○이 집에 가서 도대체 뭘 하시나요? 그리고 허구한날 놀면서 연습은 언제 하세요?   

   

   

○○: 와, 이 질문 사이다네요. 이 질문 하신분 이리와봐요. 내가 뽀뽀 해줄게.   

   

진환: 오 날카로운 질문이네요. 보통은 밥 얻어먹으러 가는거예요. 숙소에 있으면 대부분 시켜먹거나 나가서 간단하게 사먹거나 하게 되니까요.    

   

지원: 그리고 ○○이 진-짜 요리 잘해요. 가끔 좀 싱겁다는게 흠이지만. 엄마의 손맛 같아요. (○○: 그 손맛으로 등짝 맞고 싶으세요? 내가 다 오빠 생각해서 일부러 싱겁게 만드는거예요.) 자나깨나 내 생각이구나? 알아, 너가 그렇다하니 그냥 그렇다고 믿어줄게 ㅋㅋㅋㅋㅋㅋ (○○: 시벌탱.)   

   

동혁: 누나 집에 가면 그냥 재밌어요, 편하고. 한번 가면 쉽게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집이라고 해야하나? (한빈: 그건 너가 맨날 그집 소파에서 자서 그런거야.)   

   

한빈: 지금은 잠시 연습 쉬고있는 기간이에요. 이제 'B-boyz' 시즌2 찍으면 본격적으로 데뷔준비를 하니까요. 쉽게 말하자면, 마지막 자유시간 인거죠. 그래서 요즘은 놀 시간이 많네요. 조만간 다시 연습실로 돌아가야 하지만. (윤형: 내 얘기지만 짠하네요... 내 얼굴에 붙은 소금 긁어가세요.) 재미없어 형. (윤형: 응. 미안.)   

   

   

   

   

   

   

Q) 여섯 남정네들 각각은 ○○이를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빈: 엉뚱하고 귀여운 여자. 계속 챙겨주고 싶은 사람? 그리고 그냥 ○○이만 보면 많이 웃게돼요. 귀엽지 않아요? (동혁: 중증이네요.)   

   

진환: 장난끼 많은 친동생 같아요. 그때 그 ㅃ...뿌요만 생각하면... 아파트 단지 돌아다니기가 부끄러워요. 특히 그 그런요정도 있냐고 엄마에게 물어봤던 아이 만날까봐 무서워요. 나한테 직설적으로 물어볼것 같아서... (윤형: 왜? 무슨일 있었어?) 몰라도 돼. 생각하고 싶지 않아. 혼자있고 싶으니까 나가줄래...?   

   

동혁: 귀여운 누나요. 그리고 아기 펭귄. 누나 진짜 펭귄 같아요. (○○: 너는 진짜 토란같아.) 누나가 토란이라고 불러줄때 좋아요. 우리만의 애칭이니까. (지원: 너네 사귀니...?)   

   

지원: 동생인듯 동생아닌 동생같은 ○○이죠. (진환: ...무슨말이야 그게?) 나도몰라 ㅋㅋㅋㅋㅋ 알려고 하지마, 큰코 다쳐. 어? 형은 진짜 큰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환: 닫아라, 입.)   

   

준회: 앞집 여자요, 앞집 여자. 누나는 절대 아니예요. 키도 작고 칠칠대는게 무슨 누나야. 가끔 바보같아서 웃길때도 있어요. (○○: 내 장래희망을 개그우먼으로 바꿔야하나.) 티비를 갖다 버려야하나.   

   

윤형: 인기쟁이 여동생. ○○이가 참 인기가 많아요. (○○: 뭐야, 무슨뜻이야?) 나도몰라 ㅋㅋㅋㅋ 그냥 해본 소리야. 여동생처럼 편하고 그래요.   

   

   

   

   

   

   

Q) ○○이가 여자로 느껴질때가 있다면 언제인가요?   

   

   

동혁: 토란이라고 불러줄 때. 그리고 제가 아기펭귄이라 부르면 귀엽게 웃을 때.제 여자친구 같고 그래서 조금 설레요. 누나가 또 웃으면서 부르니까... (진환: 앞으로 토란이라고 부르지마, ○○아.)   

   

진환: 밥 해줄때요. (○○: 죽을래요 오빠?) 진짜로. 조금 일찍 가서 밥하는거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여자같고. (○○: ...칭찬이야 욕이야?) 칭찬이야 칭찬. 오빠는 요리 잘하는 사람 좋아해. (○○: 그게 나랑 무슨 상관이지...?) 이럴때만 쓸데없이 예리하네.    

   

준회: 여자요?ㅋㅋㅋ (○○: 뭐야 웃지마 아무이유없이 기분나빠.) 항상 여자죠. (진환: 오-) 키가 작으니까. (○○: 넌 좀 맞아야겠다.)   

   

윤형: 사실 오랫동안 둘이 같이 있거나 얘기 나눠본적이 없어서... 아, 그때 그 생ㄹ- (○○: 그만하죠?) 응.   

   

지원: 추운데 반바지 입고 운동하겠답시고 나왔을때. 내가 챙겨줘야 할때. 내 눈 쳐다보면서 웃을때. 여자로 느껴지고 설레요. (○○: 오빠 오늘 완전 진지하다... 멋있네.) 또 저런말 할때도 그래요.    

   

한빈: 언제나.   

   

   

   

   

   

   

   

Q) ○○이를 이성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SECRET. 인터뷰를 잘 읽어보세요.)   

   

   

   

   

   

   

   

   

   

   

   

   

   

   

   

   

   

   

   

   

[○○이에게 하는 질문]   

   

   

   

   

   

Q) 가장 어색한 멤버는 누구인가요?   

   

   

○○: 음... 모두랑 두루두루 친하다고 생각하는데 굳이 꼽자면 진환오빠? (진환: 나? 내가 왜?) 그냥 뭔가 그놈의 뿌...뿌요 때문에...하하 (진환: ...그래 우리 좀 어색한 것 같다.) 그래서 이젠 뿌요오빠라고 절대 안불러요. 말할때마다 그날의 일이 계속 생각나... (준회: 변태. 일상가?) 우리 쟤좀 빼고 인터뷰 하면 안돼요?    

   

   

   

   

   

   

Q) 가족 관계가 어떻게 되세요?   

   

   

○○: 부모님 그리고 오빠 한명이 있어요. 부모님은 캐나다에서 패션쪽 사업을 하고 계세요. 오빠가 대학 마치면 한국으로 다시 와서 노후를 즐길거라고 맨날 그러세요. 그리고 오빠는 미국에서 살고 있어요. 존스홉킨스 의대에 다니고 있거든요. 좀 있다 방학때 저 걱정되서 잠시 한국 들어온다는데 빨리 보고싶네요. 오빠가 저한테 엄청 잘해주거든요. 아 진짜 보고싶다.   

   

   

   

   

   

   

   

Q) 여섯 남정네들을 짧게 정의해주세요.   

   

   

○○: 그냥 차례대로 나열할게요, 보기 쉽게.   

   

진환) 똥쟁이 오빠. 귀여운 오빠. 막형이 아니라 맏형인 오빠. 방울토마토같은 오빠. 은근 장난끼많은 오빠.    

   

윤형) 웃긴 오빠. 웃음이 많은 오빠. 천사 오빠. 순수한 오빠. 웃는모습이 예쁜 오빠. (진환: 왜 윤형이는 다 좋은거야...? 난 똥쟁이인데...)   

   

지원) 밥씨눈 오빠. 부자 오빠. 해맑은 오빠. 오빠같은 오빠. 착각쟁이 오빠. 가끔 오글거리는 오빠. 고나리 오빠.    

   

한빈) 동갑 친구. 스킨쉽 해대는 친구. 날 귀여워하는 친구. 새우탕 뺏은 친구. 협박쟁이 친구. 날 꼬맹이 취급하는 친구. 손이 따뜻한 친구. 얼굴에 웃음 가득한 친구.    

   

준회) 준회새끼로 개명시키고 싶은 동생 × 100 (준회: 나 진짜 이게 끝이야?)   

   

동혁) 덕질하고 싶은 동생. 토란 닮은 동생. 내가 매번 지는 동생. 손가락으로 찌를때 많이 아픈 동생. 아이돌이 되기 위해 태어난듯한 동생.   

   

   

   

   

   

   

   

   

Q) 여섯 남정네들이 고백을 한다면 남자친구로선 누구, 남편으로선 누구를 선택하고 싶나요?   

   

   

○○: 이거 질문한 사람 나와요. 1번 등짝, 2번 머리통, 3번 정강이. 하나만 골라요. (지원: 빨리 대답해봐, 궁금해 궁금해. 질문하신분, 제가 막아줄테니 걱정 마요.)    

선택의 폭이 굉장히 좁네요. 일단 남자친구로는 토란이. (동혁: 아 역시 누나. 탁월한 선택이에요.) 토란이랑 저는 이미 애칭도 있고, (지원: 나랑도 만들면 돼.) 연하가 좋아요, 귀엽잖아요. (준회: 나도 연ㅎ-) 넌 귀여운맛이 없어.    

그리고 남편으로는... 한빈이? (진환: 도대체 왜??) 한빈이는 다정다정 하잖아요. 남편은 그런사람 이었으면 좋겠어요. (한빈: 부끄럽게.) 억지로 고른거야. (한빈:...)   

   

   

   

   

   

   

   

   

   

   

   

   

   

   

   

[추가 질문]   

   

   

   

   

   

   

Q) 준회군은 언제부터 츤데레끼가 다분했나요?   

   

   

준회: 제가 츤데레라고 생각하세요? 경기도 오산이네요. (윤형: 우우우 재미없다.) 그냥 누나 화나게 하는게 재밌어요. 반응도 좋고. (○○: 시ㅂ...)   

   

   

   

   

   

   

   

Q) 한빈군은 정말로 모솔이 맞나요?   

   

   

한빈: 제가 모솔이 아닌것 같나요? 요즘들어 다들 굉장히 궁금해 하시네요. 모솔 맞습니다. 언제까지 모솔일지는 모르지만. (지원: 한빈이는 음악이랑 결혼 했ㅇ-) 그건 아니야. (지원: 으응... 정색하지마 무서워.)   

   

   

   

   

   

   

   

   

   

   

   

   

   

   

   

   

   

[작가에게 하는 질문]   

   

   

   

   

   

   

Q) 러브라인이 있나요?   

   

   

A)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를 주목해주세요. 이런거 미리 알려주면 재미 없쟈나쟈나♥   

   

   

   

   

   

   

Q) ○○이와 구준회가 이어져도 ○○○vs구준회 구도를 이어갈 것인가요?   

   

   

A) 글쎄요... 과연 둘이 이어질까요? (의미심장)   

   

   

   

   

   

   

   

   

   

   

   

   

   

   

   

   

   

   

   

♥♥♥♥♥♥♥♥사랑요정 암호닉♥♥♥♥♥♥♥♥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뿌요를개로피자/으우뜨뚜/워더/바비아이/윤형형/ 뿌요네 개로피자^₩^/햄볶해요/들레/김한빈네꽃밭/헐/보름달/ 사랑헤 빈us/ ♡뿌랄요정♡/라인/홈매트/새우탕을개로피자/플라워왈츠/츠네/양꽃/yg앞편의점알바생/휴지/햫/딸기/김지원/퓨어/구준회약혼녀/오레오즈/김빱/푸인형/뽀로로/뿌리부터요정/준회/연/이히엄마/꼼데맘빈/판다/내가 고자라니...!/일콩/철컹철컹/동동/아가야/뒷태여신   

   

*암호닉은 [ ]안에! 가장 최신글에 신청해주세요!   

   

   

**특별편으로 와서 미안해요:( 요즘 정신없는 일이 많은지라 글 쓸 시간이 부족하네요. 빠른 시일 내에 다음편 들고 오도록 노력할테니 기다려주세요.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미ㅏ;ㄴ롬나;ㅣ어라ㅣ;ㅓㅏㅣ;ㄹ네요유ㅠㅠㅠㅠㅠㅠㅠ구주네ㅠㅠㅠㅠㅠㅠ나쁜놈이당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ㅎㅅㅎ
9년 전
개로피자
우아아 일등독자님! 고마워요♥하뚜
9년 전
독자2
앜ㅋㅋ 준횤ㅋㅋㅋㅌ츤츤이 빛을발하넹욬ㅋㅌㅋ 뿌요는 너무 귀여운데....ㅎ 러브라인도 기대할께요!!!다음편도기대하구요!!!
9년 전
개로피자
츤츤한 주네ㅋㅋㅋㅋ 뿌요는 개로펴야해여...ㅋㅋㅋ 고마워요옹
9년 전
독자3
구준회자기만 애칭이 저거뿐이냐고 또 따지는거ㅋㅋ그러니까 너가 안되는거얔ㅋㅋ글고 한빈이랑 여주랑 이어질듯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툴툴이 주네 ㅋㅋㅋㅋ 과연 한빈이랑...?!?!
9년 전
독자4
[핫초코]로신청해요~ ㅋㅋㅋㅋㅋ 토란이 ㅋㅋㅋ애칭도 귀엽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 한빈이는 그냥 설렘...니가 왜 모솔이야...그렇게 잘해주면서...우오ㅇ...구주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가아니라 츤츤츤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레따위 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우아아 고마워요♥ 토란이 애정합니다 ㅠㅠ 한빈이는 오늘도 설렘설렘 주네는 오늘도 죽빵죽빵이네요 ㅋㅋㅌㅋ
9년 전
독자5
전부다!!!전부다 ㅇㅇ이를 이성으로상각하겠져>< 그리고 준회츤데렠ㅋㅋㅋㅋ귀여워 잘보고가욬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어멐>< 고마워요><
9년 전
독자6
준회 아니면 한빈이 아니면 지원이군!!!!!!!!!!!!!!!!!!!!!!!!!!!!!!!!!!!!!!!!!!!! 아이씬나!!!!!!!!!!!!!!!!!!!!!! 일처다부제 안되나
9년 전
개로피자
엌ㅋㅋㅋㅋㅋㅋㅋㅇ...위험한 독자님이댜....☆하핳
9년 전
독자7
츤데레데레준회랑되었으면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주네주네주네찡 ㅠㅠ
9년 전
독자8
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남자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놉...이라고 습관적으로 쓰려다 조용히 손을 멈춘다.)
9년 전
독자9
진환이 지워니 동혀기도 이성으로 보는거같긴 한데 한빈이빼박이네요.....주네는 츤데레...아근데 한빈이 설렘 갑 ㅠㅠㅠㅠ한빈이랑 잘됐으면 좋겠어여 ㅠㅠㅠ엉엉
9년 전
개로피자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뎨동해요...☆ 문득 외치고싶던 그이름... 설레는 비니비니한비니♥
9년 전
독자10
바비아이예요~ 한빈이 준회는 ㅇㅇ이 좋아하는게 전부터 보였는데 더있는거같기도하고 그렇네요~ㅎㅎ 누구랑 이어지든 안 이어진 그아이는ㅠㅠㅠㅠㅠ 인누왕 내가 챙겨주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주네 인터뷰참 깜찍하고 좋네요ㅎㅎ
9년 전
개로피자
바비아이님♥ 꼭꼭 챙겨주세요 ㅋㅋㅋㅋ 주네....☆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1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주넼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기맘빈 설레네여ㅠㅠ퓨ㅠㅠㅠㅠㅠㅠ인터뷰도 재밋어요!!잘보구가용
9년 전
개로피자
우아아아 고마워요 ㅠㅠ 인터뷰 별로면 어쩌나 많이 걱정했는데...♥
9년 전
독자12
철컹철컹이에여!앜ㅋㅋㅋㅋㅋㅋㅋㅋ의미심장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니 오빠 왤케 귀여운거졐ㅋㅋㅋㅋㅋㅋㅋ햫오빠를 질투하다닠ㅋㅋㅋㅋㅋㅋ주네는 뭐 저번화만 ○○이를 귀여워했던것인가....ㅋㅋㅋㅋㅋ그래도 항상 여자라니 뭐...ㅋㅋ작가님 문체는 맨날 재밌어서 좋아옄ㅋㅋㅋㅋㅋ특별편이라도 절대 부족하지않은 분량이라 아쉬워할것도 없네여ㅎㅅㅎ 가끔 이런 특집도 재밌는것같아여! 잘읽고 갑니다ㅎㅂㅎ
9년 전
개로피자
철컹철컹님♥ 주네는 자신의 마음을 숨 콜록기는콜록콜록....제 문체가 재미있으시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ㅠㅠ 고마워요 내가 애정해요>//<꺅
9년 전
독자13
헐이에요!! 으잌ㅋㅋㅋㅋㅋㅋ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네 애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헐님♥ ㅋㅋㅋㅋㅋㅋㅋ츤츤주네 ㅋㅋㅋ 으아아 오늘도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4
으억ㅜㅜㅜㅜㅜ준회아주그냥 츤츤이야정말 한빈이 인터뷰설레ㅠㅜㅜ겁나ㅜㅜㅠ
9년 전
개로피자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뭔가 누가 좋아하는지 알겠는데 되게 애매모호하게 말해서 혼란스럽다ㅠㅠㅠㅠㅠ 아진짜 궁금중 완전 제대로 풀렸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특별편도 이렇게 설레도 되는거에요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노림노림노림수우 애매모ho! 으아 설레셨다니 기뻐요♥꺅꺅 고마워용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으로 함축적인 감사함을전한다.)
9년 전
비회원126.227
안녕하세요, 작가님. 첫 화부터 늘 챙겨보고, 가끔 댓글도 달고 하다가 비회원도 받아주실지 모르겠지만 암호닉 신청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빈] 으로 신청해봐요! 늘 작가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정말 취향저격 탕탕하시게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
9년 전
개로피자
우와 한빈님♥ 글 진짜 정갈하게 잘쓰시네요ㅠㅠ ㅂ..부러워요!취저탕탕이라닛! 정말정말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7
구준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진짜 이러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한빈이...언제나라는 말 뭔데 설레죠ㅠㅠㅠㅠㅠㅠ실제 내가 아닌데....(우럭)내가 설레는 이유좀요 작가님ㅠㅜㅜㅜㅜㅜㅜ앞으로 더 좋은 스토리 전개해주시고 빨리빨리오세여!!!!!!현기증 난단말야아아!!!!!!!!!!!!
9년 전
개로피자
맘껏 설레세요!!!!설레야해요!!!! 우리 한빈이 ㅠㅠ 빨리오도록 할게요♥ 고마워요오오옹
9년 전
독자18
오오!오빠가 나온다늬ㅠㅠㅠㅠㅠㅠㅠㅡ오빠는 누구일까요?오빠가 럽라전개에 한몫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잘보구 가요 특별편도 역시 재미나용♡
9년 전
개로피자
호홍 오빠의 특별출연도 기대해주세요 언제쯤 나올지는....☆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9
푸인헝이에요!!!!!
겁귀ㅋㅋㄲㅋㅋㄱㄲㅋㅋㅋㅋ
ㅇㅇ이를여주로보는사람은저요!!제가여자로봐요ㅋㅋㅋ러브라인이랑다음편기대할께묘!!

9년 전
개로피자
푸인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여주를 여자로 보신다는 당당한 고백을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0
윤형형이에욥!!!!ㅠㅠㅠㅠ재밌어ㅜㅠ 질읽고가여!! 작가님이빨리오시면 좋지만ㅠ 바쁘시면 너무 뷰담안가지셔도되여ㅠ 저는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개로피자
윤형형님♥ 고마워요 ㅠㅠㅠ저를 이롷게 생각해 주시다니 ㅠㅠㅠ감더유ㅠㅠ 조만간 꼬 올게요 ㅋㅋㅋ 저도 빨리 독자님들 만나는게좋아요>//< 항상 고맙고또 고마워요 하뚜
9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인터뷰가이렇게 재밌어도 되나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한빈이란 동혁이!!!!!! 둘중ㅎ나임이 분명람 !!!!!!!!!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재밌어여ㅜㅜㅠㅠㅜ주네 츤데ㅔ루ㅜㅜㅜㅠㅠㅠ워도ㅠㅠㅜㅜㅜㅜ
9년 전
개로피자
과아아아여어어어언-? 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무슨 쟤네는 여주 과롭히는 맛으로 사는 것 같앜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나뿐짜람둘....☆
9년 전
독자24
라인이에욬ㅋㅋㅋㅋㅋ크엏어헝헠ㅋㅋㅋㅋ특별편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허엏어허엏진짜 토란이ㅠㅜㅠㅜㅜㅠ동동아ㅠㅜㅠㅜ진짜 널 어떡하면 좋닠ㅋㅋ뿌..뿌요...뿌요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함이 계속게쏙 더해가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기맘빈 진짜 김밥이랑 대놓고 티내지마라잉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라인님♥ 토란이 ㅠㅠㅠㅠ하 막줄ㅋㅋㅌㅌㅋㅌㅌㅌ맘빈이랑 김밥찔리겠네욬ㅌㅋㅋㅋㅎ항상 고맙습니다아><
9년 전
독자25
김빱
9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우왕 특별편!!!!!!!!!!!!!!!비록 남편감은 맘빈이 남친감은 동동이지만 주네수니는 주네랑 이어질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또르르
9년 전
개로피자
김빱님♥ 김빱님의 바람이 꼭 이루어지길 바라며... 총총총 언제나 고마워요. 하뚜웃
9년 전
독자27
안녕하세요 준회입니다 작가님...역시이번글은 툭별편인데도 불구하고 아주좋은데요ㅠㅠㅠㅠ구쥰회ㅜㅜ이시키는 잘되고싶은데왜이놈의시키가말을안듣는건지..작가님은밀당녀!!!!!!!ㅋㅋㅋㅋ오늘 특별편인데 색다르고좋았어용 멤버들의 속마음을알수있던 글이라서 궁금한게 풀리고 독자님들이 질문을재치있게해주셔서 보는대미도있었어용 이런기회주신 작거님께 또한번감사두리면서 저는제사랑을 선물로 물러나겠습니당 항상감사드려용~♥
9년 전
개로피자
준회님♥ 예헤이힛 저는독자님들과 밀당을 하는 글잡밀당녀 입니다 ㅋㅌㅌㅌ으아아아 이로케 사랑을 주시면 저도 준회님에게 제 사랑을 삽으로 퍼다줄래요 헤헤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1
아 개로피자님...아너무좋은데료ㅠㅠㅜㅜ댓글당아주셔서감사합니다.오늘하루 잘마무리하세용♥
9년 전
독자28
헐.... 제 질문 헐.... 작가님... 제... 사랑... 와... 헐...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복 받으세여
9년 전
개로피자
어멓 우아아아아 고마워요>< 좋은 질문 정말쨩쨩
9년 전
독자29
왠지 전 한빈이..? 근데 준회도 조눗이에옄ㅋㅋㅋㅋ큐큐ㅠㅠㅠ배틀도 져은뎋..
9년 전
독자30
아ㅠㅠㅠㅠ 애들완전 설레쟈나ㅠㅜ 내 꺼 하자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역시 작가님글은 오늘도 재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뿌염!!! 특집편도 재밌었어욤ㅁㅁㅁ 가끔은 이런 새로운게 나와줘야졓ㅎㅎ 아무도 저에게 질문하지않았지만 저는 남친으로는 한빈이 남편으로는 준회가 좋을것같네요(망태기에 담아들고 도망간다)
9년 전
개로피자
어멓ㅎㅎㅎㅎ어딜 모망가시려구...(재빠르게뒷덜미를 잡는다... 라고하고 싶지만 많이 늦음...)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조항요 젛앙 빨리 핫한 러브라인이 만들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껄껄껄
9년 전
독자34
와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이 인터뷰가 뭐라고 설레고난리라뮤ㅠㅠㅠㅠ퓨엉엉ㅍ퓨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뭔가 한빈이랑?!!!!!!!!!!!!!!!!!!!!!!!!!!!!!!!!!!뭔가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이 누나누나 할때 완전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36
한빈이....왤케 다정한건지ㅠㅠㅠㅜㅠ주네도 좋고ㅠㅠㅠ
9년 전
독자37
구준회 얄미운데좋아ㅠㅠㅜ한빈아설레게왜그래ㅠㅠㅠㅠㅠ지원아너도ㅠㅠㅠ토란이ㅠㅠ동동아ㅠㅠ사랑해ㅠㅠㅠ잘보고가여ㅠㅠ
9년 전
독자38
르ㅏㅇ러익허ㅏ륵구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츤츤의저어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란이너므기여어ㅓ
9년 전
독자39
언제나라니..........작가님정녕저를텐덕사하게하시려고작정하신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뿌랄요정 ♡ 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편도 역시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대답마다 한빈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다정 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네는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9년 전
개로피자
♡뿌랄요정♡님♥ 우아아아아아 다정다정한비니이이이 츤츤츤 주네에에에 (졸려서 이러능게 절대 아닙니댯)
9년 전
비회원4.8
왠지 한빈이랑 럽럽모드 일것같은데 ㅋㅋㅋㅋ 특별편도 재밌어요! 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허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아좋아ㅜㅜㅜㅜㅜㅜㅜ 럽라는 한빈?김밥
9년 전
독자43
지원이랑 이어졌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독자님의 댓글이라니...! (무릎을 꿇고 읽는다) 토란이너무 좋아욬ㅋㅋㅌ 토란이같은 아는동생좀 있었으면...☆ 저도 독자님 스릉스릉☞☜
9년 전
독자45
[한빈아사랑해] 으아아아악 이런거 좋아요♥ㅋㅋㅋㅋㅋㅋ뭔가 한빈이랑 이어지려다가 주네가 질투할것같은 이느낌♥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개로피자
으우어어아앙 고마워요♥꺄ㅑㅑㅑ
9년 전
독자46
사랑헤 빈us에욤ㅋㅋㅋ오오~~ 저기 내가 질문한 거 있당 허구한 날 놀면서 연습은 언제하냐는 거~~쉬는 중이었구만..그래 니네도 좀 쉬어야 돼...어유..(짠내) 오늘 믹앤맥보는데 그냥 제발 육비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 아파서라도 육비는 꼭 됐으면 좋겠어요ㅠㅠ애들 여기서 떨어지면 또 어떻게 하라고..ㅠㅠㅠㅠㅠㅠ아 답답한 마음에 아픔을 토로했네요ㅠㅠ 여긴 개로피자님 글이니까 다시 글로 돌아가서!! 전 개인적으로 구준회랑 사겼으면 좋겠네요 사겨서 저 놈 좀 잡아 족 치고 싶습니다^^ 혹여나 비속어 걸릴까봐 뛰어쓰기 하는 내 성의란...멋졍 근데 진심 쟤랑 사귀면 허구한 날 싸우고만 있을 거 같아옄ㅋㅋㅋㅋ아이고.. 의미 없다..미운정도 정도껏이지 그냥 인생이 고달파 질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라인 기대되네요!!
9년 전
개로피자
사랑헤 빈us님♥ 전 아직 믹스앤매치를 못봐서 ㅠㅠ 내일 볼 예정이에요! 흐흑 볼때마다 가슴이 찢어지는....휴 육비는 무조건 데뷔잊니댜 ㅠㅠㅠ당연하져ㅠㅠㅠ
엌ㅋㅋㅋㅋㅋ잡아족ㅋㅋㅋㅋ친다눀ㅋㅋㅋㅁ...무서운 분일세...(주네야 도망가) 고마워요><러뷰러뷰

9년 전
독자47
[김지원] = 1번 등짝, 2번 머리통, 3번 정강이. 하나만 골라야하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제질문이 중간중간에 많이 보여서 많이 기뻤어요\(^o^)/♥︎ 아 한빈이랑 럽라가 되겠군요 ㅎㅅㅎ

사실 누구랑 이어지든 어쨌든 비팀이자나여?ㅎㅎㅎㅎ그래서 저는 러브라인의 당사자가 누구인지는 큰신경안써서 그냥 마냥 좋을따름이에여!ㅋㅋㅋㅋ

작가님 저는 막 시기하고 시기하고 질투하고 질투하고 질투하고 질투하고 질투해서 상처받고 다시 화해하는거 너무너무 좋아해요 아니 뭐 딱히 그렇게 써달라는건 아니구여 좋아한구요. ㅎㅎ

그리고 막 럽라가 절정에 이르면 빨간불마크도 붙을가능성높죠? 다 알아요 200%인거! ㅋㅋㅋㅋㅋㅋㅋ

좋은글 늘 잘 읽고가요 감사합니다♥︎_♥︎

9년 전
개로피자
김지원님♥ 으아닉 여주에게 맞을짓을 하신...ㅋㅋㅋㅋㅋ괜찮아요 밥이가 막아준다잖아요 ㅠㅠ시기하고질투하고질투하고 화해하곸ㅋㅋㅋㅋㅋ 어멐ㅋㅋㅋㅋ 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북흐)(일상불가) 저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왘ㅋㅋㅋㅋ짱재밌어요 ㅠㅠㅠ ㄱ누구ㅏㅇ 럽라인인가요!! ㅠㅠ 저는 못찾겠네여 신알신하고갈게요!
9년 전
독자49
ㅎㅎㅎㅎ....한빈이나지원이랑이어질것같네요호홓
9년 전
독자50
재밌어욬ㅋㅋㅋㅋㅋ럽라는한빈이???누가되든좋다그냥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오호....??? 이렇게바꾸셨단말이죠??? 퓨업니다 그렇다면야 럽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와 지원이사이로군요 그래 한빈이로 정했다 ㅋㅋㅋㅋㅋ전좋아요한빈이;))ㅋㅋㅋㅋ잘봤어요!!
9년 전
개로피자
퓨어님♥ 코난같아욬ㅋㅋㅋㅋ 두근두근 퓨어님과 밀땅밀땅ㅋㅋㅋㅋ 고마워용><
9년 전
독자52
뿌리부터요정입니다 이럭ㄴ것도 재밌어요 특별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주네랑 럽라좋당 ㅎㅎㅎ
9년 전
개로피자
뿌리부터요정님♥ 주네주네꾸주네잉 고마워요오
9년 전
독자53
아가야에요!!!!! 지원이랑 준회도 뭔가 러브라인의 필이 보이고 하는데.. 아.. 뭔가 질투심 폭발, 고나리질 할 거 같은데... 한빈이가 짱인듯.. 언제나 세글자 보고 숨멎심쿵.. 저 .. 산소호흡기 좀.. 하인..
9년 전
개로피자
아가야님♥ 우오오오옹 질투질투쟁이들이 될것인가..!! 하... 산소호흡깈ㅋㅋㅋㅋㅋㅋ맘비니는 사랑입니다.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4
햫이에요!!!
뭔가 럽라는 한빈이랑 지원이??ㅋㅋㅋㅋㅋㅋㅋ한비니가 여주를 엄청좋아하는거 같아용ㅋㅋㅋ
그리고 질문 답변들이 진쨔 귀여워요ㅠㅠㅠㅠ특별편이라도 짱짱이었다능!!오늘도 잘읽고 가요!!

9년 전
개로피자
햫님♥ 고아아아여어어언? 우아 고마워요 찡찡
9년 전
독자55
보름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특별편도재밌어요!!그리고제가한질문도뙇!!!
9년 전
개로피자
보름달님♥ 재밌으셨다니 다행 또다행 이네용 ㅠㅠ 우아 질문 진짜 고마워요. 러뷰러뷰
9년 전
독자56
구준회약혼녀에요!!!!ㅋㅋㅋㅋㅋㅋ아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비설렌다....ㅎ
9년 전
개로피자
구준회약혼녀님♥ 저도 구준회약혼녀님이 젛아여....헿
9년 전
독자57
츤츤데레주네랑될꺼같기도하고한비니일꺼같기도하고러브라인기대되요♥♥특별편도재밋어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메추리 왜 설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뽀로로] 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넼ㅋㅋㅋㅋㅋㅋ제발........난동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ㅠ어ㅓ유ㅠ
9년 전
개로피자
뽀로로님♥ 저도 토란이...하...제가 토란이를참젛아하능데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특별편도 재밌어......... 웬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돌아와요!!!! 궁금해죽겠네♥︎
9년 전
독자62
ㅠㅠㅠ기맘빈 너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니가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진짜 구주네 츤츤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전 한빈이랑잘되면젛겠다는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4
한빈이 일것같은 필이 오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저는 매우 좋아여♡ 재밌게 잘보고있습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정주행끝 #앞으로쭉
9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어져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듀근듀근 아설레 ㄷㄹ뉴뉴뉴뉴뉸뉴뉴ㅠ뉴 사랑해여작가님 아 다음편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66
토란이....너무좋아여..동혀기빙의글이시급합니다 동동이남주로가져!
9년 전
독자67
ㅎㅎㅎ큐앤에이도재미지다ㅋㅋㅋ그냥더자세히안느낌???근데여주잘사네.....오빠가의대야....
9년 전
독자68
얼른 아무나 이어져서 행쇼하는 모습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 구주네 겁나 틱틱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토란이ㅜㅠㅠㅠㅠㅠㅠㅜ기여웤ㅋㅌㅌㅌㅌㅌㅌ
9년 전
독자70
토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뭔가 삘이오는거같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 뭐든 좋아여 ㅎㅎㅎ
9년 전
독자71
으아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좋아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비회원74.195
뒷태여신이에요ㅠㅜㅜㅠㅠ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특별편이라니ㅠㅜㅠㅠㅠ 좋습니다ㅠㅜㅜㅠㅠㅠ 근데 진짜 러브라인생기면 진짜 웃길것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주네....ㅋㅋ
9년 전
독자72
구준회와여주가이어져도매우매우재미있는 커플일꺼같아요!!!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73
재미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너무 설레여ㅠㅠㅠㅠ김지원 왜케 귀엽ㅠㅠㅠㅠㅠ한빈이 왜케 설렘ㅜㅜㅜㅜㅜㅜ토란아ㅜㅠㅠㅠ허어어어엉ㅇ어어아어ㅏㅓㅇ
9년 전
독자74
특별편마저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특별편 .. 좋다 !!!!!!! 인터뷰 다 너무 설렌다요 ㅜㅜㅜㅜㅜㅜ ♡♡♡♡♡ 이런 이성 질문 들으면 더 신경쓰게 되던데 ㅎㅎ
9년 전
독자76
하어러럴 한비니랑 행셔햐여...
9년 전
독자77
아 기맘빈 진짜 설렌다ㅜㅜㅜㅜㅜㅠ이시키ㅜㅜㅜ뭘먹구일케설레냐ㅜㅜㅜㅜㅜ 내남자스럽다
9년 전
독자78
주네 초딩심리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79
핡 재밋게보구가여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회너무 귀엽잖앙..ㅋㅋㅋㅋㅋ한빈이는 처음부터 나를...흫
9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욥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여기서 구준회는 그냥 트러블메이커?ㅋㅋㅋㅋㅋㅋ 인터뷰 겁나 재미써여
9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준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4
구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넌 귀여운맛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좀 더 주네의 츤츤은 느껴봐... 담화 심장부여잡고 보러갈께여..ㅠㅠㅠ
9년 전
독자85
끼양!!! 아무래도 다들 여자로 생각은하고있겠죻ㅎㅎㅎㅎㅎㅎㅎ거기서 특히 맘비니나 주네가제잃ㅎㅎㅎㅎㅎ동혁이랑 지워니도 초큼은 티가나는것같ㅎㅎㅎㅎㅎㅎ빨리 친오빠가와서 잘해주는거보고 애들이 질트했늠좋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컄ㅋ컄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토란이귀여워.....누군가는여자로보고있눈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는진짜ㅋㅋㅋ초딩인가보다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크리스마스 특별편)60 개로피자 12.25 01:5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153 개로피자 11.18 22:1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160 개로피자 11.02 16:0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160 개로피자 10.26 17:3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171 개로피자 10.25 17:32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특별편)130 개로피자 10.23 15:45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4168 개로피자 10.19 21:3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156 개로피자 10.17 23:2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2170 개로피자 10.15 00:2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1140 개로피자 10.12 22:5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0262 개로피자 10.12 12: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9:00 ~ 5/2 1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