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개로피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개로피자 전체글ll조회 8747l 3

   

   

   

   

   

   

   

   

   

   

   

   

   

   

   

   

   

"오늘 메뉴는 뭐-야아-?"   

   

오늘도 어김없이 여섯 바퀴벌레들이 자연스레 집으로 들어온다. 스테이크를 먹은것에대한 대가가 너무 크다. 결국 벌써 4일째 밥을 해주고 있다. 역시 집밥이 최고라며 아주 잘먹는다. 하... 내가 살다살다 6인분 식사를 만들게될 줄이야. 온몸이 쑤셔.   

하지만 난 오늘 기분이 매우 좋다구우- 씐난다구우- 드디어 나에게도 봄날이 오는것인가. 심지어 대낮부터 우당탕 소리를 내는 윗집의 사운드도 발랄한 밴드음악처럼 들린다. 유후.   

   

   

   

   

   

   

"오늘 메뉴는 보쌈입니다. 맛있게들 드시고 저는 갑니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뭐야, 어디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실실 웃으며 말했더니 매의 눈 진환오빠가 날카롭게 물어본다.    

아. 말해도 되나...? 또 엄청 놀릴것 같은데.   

   

   

   

   

   

"ㅅ...소개팅이요..."   

   

   

   

   

"뭐?!"   

   

   

   

   

   

   

다들 나한테 왜그래요... 나도 핑크빛 연애좀 해보겠다는데 표정들이 왜그러신지. 내 머리위에 아기귀신이라도 있나?    

거의 뭐 경악으로 가득해진 얼굴로 날 바라본다.    

   

워메 부담스럽다잉.   

   

   

   

   

   

   

   

   

한국의 유일무이한 친구라 할 수 있는 이쁜이가 대학도 합격했으니 남자친구를 사귀어야하지 않냐며 동갑인 초훈남을 소개시켜주겠다고 바로 약속을 잡아버렸다. 도대체 얼마나 잘생겼길래 다른 여자가 채가기 전에 잡아야 한다며 바로 약속을 잡아? 심지어 얼굴만 훈훈한게 아니라 마음도 훈훈하단다. 구세군이세요? 마음이 훈훈한건 뭐야.    

   

그렇게 잡은 모솔탈출 소개팅이 바로 오늘이라는 말씀. 방에 들어가 옷을 갈아입고 머리도 좀 만지고 나름 화장도 하고 방문을 여니 여섯 남정네들이 내 방문 앞에 쪼르륵 서있다.   

   

   

   

   

   

   

   

"...밥 안 먹고 뭐해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너 진짜 소개팅해? 그놈이 어떤 놈일줄 알고 그렇게 막 만나고 그러는거야? 이상한 놈이면 어떡해?"   

   

   

   

내가 만나게될 그 초훈남분의 이름이 '놈' 인가봐요?    

나도 몰랐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아, 세상 남자들은 다 늑대야. 오빠만 빼고."   

   

   

   

내가 저 얘기 왜 안나오나 했다...쯧.    

분명 우리오빠가 말하길 저런말 하는놈을 제일 조심해야 한다고 그랬는데... 앞으로 지원오빠를 조심해야겠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넌 꾸며봤자야. 어떻게 꾸미나 안꾸미나 못생긴건 똑같냐?"   

   

   

   

꺼져 새꺄.    

근데 내가 그정도로 별로니? 너희 만난 이례로 가장 정성을 다해 꾸몄는데.   

   

   

   

   

   

   

"많이 이상해?"   

   

   

   

   

"어. 그니까 가지 말고 우리랑 밥이나 먹어."   

   

   

   

   

   

뭐래 ㅋㅋㅋㅋㅋㅋ 왜 되도않는 떼를 쓰냐.    

무뚝뚝함이 뚝뚝 떨어지는 준회새끼에게 비웃음을 한방 날려주고 현관문을 향해 빠르게 걸었다. 이 남정네들이 또 무슨 개소리를 지껄일지 모르기에.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다른옷 입고 가면 안돼요? 바지가 너무 짧은것 같아요 누나."   

   

   

   

토란아 너가 패션을 모르는구나.    

추워도 예쁘기 위해선 참아야 하는게 패션이야.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누구 보여주려고 다리 다 내놓고 가는건데?"   

   

   

   

   

"어...? 말했잖아 소개ㅌ-"   

   

   

   

   

"그니까. 그 놈이 너 남자친구는 아니잖아?"   

   

   

   

   

"ㄱ...그렇지. 근데 앞으로 내 남자친ㄱ-"   

   

   

   

   

"그럼 다른거 입고가. 그 짧은 그거 신경쓰여."   

   

   

   

   

   

   

   

인간아 말좀 씹어 삼키지좀 마라. 너 그러다 체한다. 나도 말좀 하자 시키야.    

여섯명이 하나같이 인상을 구기며 말하는 꼴을 보니 절대 못 나갈것만 같다. 다들 나한테 왜이래...   

   

   

   

   

   

그래서 지금 필요한건?    

   

   

   

   

   

   

   

   

   

   

   

스피드-   

   

   

19년 인생 처음으로 빛보다 빠르게 달린다는 말을 깨달았다. 내가 그렇게 달려 집을 빠져나와 버스를 탔으니까.   

   

   

   

   

   

   

   

   

   

   

   

   

   

   

   

   

   

   

   

   

   

   

   

   

"안녕하세요."   

   

   

   

   

   

   

   

   

뭐야 시발 존나 잘생겼잖아... 내가 살다 살다 이런 낫닝겐을 보다니.   

   

   

내 버킷리스트중 하나가 '원빈 실물 보고 죽기'인데 원빈 안봐도 될것 같아. 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어...    

이쁜아 사랑한다. 내가 너와 친구가 된것은 신의 한수였어.   

   

   

   

   

   

"우리 동갑인데 말 편하게 해요."   

   

   

   

   

   

서로 말을 놓고 대화를 하다보니 마음까지 훈훈한게 무엇인지를 깨달았다. 내가 이래봐도 사람 얼굴만 보고 막 좋아하는 그런 여자는 아니라구. 이 훈남군은 얼굴, 매너, 말솜씨 뭐 하나 빠지는게 없냐.    

   

   

이제 도장만 찍으면 되겠네요, 혼인 신고서에.(음흉)   

   

   

   

   

   

   

"영화보러 갈래?"   

   

   

   

   

   

만난지 한시간만에 빠르게 친해진 우리는 취미, 좋아하는 음식, 요즘 즐겨듣는 노래,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까지 비슷한면이 무척이나 많음을 알게 되었다.   

   

   

딱 내 남자네요. 날 위한 맞춤형 남자야. 맞춤제작 된건가요? 뭐 이렇게 사람이 단점이 없어-☆★   

   

   

   

   

   

   

   

   

   

   

   

   

   

   

아 진심 영화도 잘 골라... 심지어 미리 예매를 해놨어... 나 이러다가 얘 팬클럽 만들 기세 ㅋㅋㅋㅋㅋ 내가 회장임. 내자리 탐내지마.   

   

   

   

   

   

   

"뭐해? 들어가자."   

   

   

   

   

"어? 어어 그래. 팝콘 내가 들게, 이리줘."   

   

   

   

   

훈남이가 엘레베이터쪽에서 눈을 못떼길래 소매를 잡으며 말을 걸었더니 그제서야 시선을 거둔다. 아는 사람이라도 본건가?   

   

   

   

   

   

   

   

   

   

   

   

   

   

   

   

   

   

   

영화는 '비긴 어게인'. 외간 남자랑 단 둘이 앉아 영화를 보려니 떨리긴 떨린다.    

   

와 잘생긴거봐라 와 너 왜 연예인 안하니?   

   

   

   

   

   

   

"내 얼굴에 뭐 묻었어?"   

   

   

   

   

"아..아니 아냐아냐"   

   

   

   

   

   

내가 너무 뚫어져라 쳐다봤나보다. 고개를 돌려 나한테 얼굴을 들이대며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뭐가 묻었냐고 묻는다.    

내 심장 나대지마. 19년간 멀쩡하던게 왜 나대고 난리야. 씩 웃는것도 존나 씹덕이네...   

   

   

   

   

   

   

   

   

   

   

   

   

   

   

   

   

   

   

   

   

   

   

영화 중반,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Lost Stars'가 흘러나왔다. 훈남군이 쓱 다가와 내 귀에다 대고 무슨 말을 하려 하는데   

   

   

   

   

   

   

   

쿵-   

   

   

   

   

   

   

   

뭐야?    

   

뒤에 앉은 어떤 매너없는 놈이 훈남이 좌석을 발로 찼다. 어떤 새끼니.   

훈남이가 나한테 말을 하려 했는데 방해한 새끼님 얼굴좀 봅시다.   

매우 짜증이나서 고개를 휙 돌렸다.    

   

   

   

   

   

   

   

   

   

   

   

   

   

   

   

...여기 시베리아 인가요? 아님 지금이 빙하기인가?   

두 남자가 검은색 마스크에 스냅백에 머플러에 어두운색 자켓까지 입고 앉아있다.   

   

   

   

   

"저기요."   

   

   

   

   

"ㄴ..네?"   

   

   

   

   

목소리는 또 왜저렇게 저음이야. 동굴로 꺼져야할듯.   

   

   

   

   

"에티켓은 지켜주세요."   

   

   

   

   

"제가 다리가 길ㅇ-"   

   

   

   

   

"죄송합니다."   

   

   

   

   

   

한놈이 다리가 길어서 그랬다고 입을 놀리려 하는것을 옆에 앉은 남자가 막았다.    

너이시키는 그 말 끝까지 했으면 영화관이 이종격투기 경기로 변하는 꼴을 봤어야 했을거야.   

   

   

   

   

   

   

   

   

   

   

   

   

   

   

   

   

다시 영화에 집중하기 위해 고개를 돌리고 팝콘을 먹기위해 손을 넣는데...    

   

   

   

   

   

   

어머어머어머 닿았어 시발 닿았어 손 닿았어 훈남이와 손이 닿았다. 아 부끄러. (부끄)   

   

   

   

   

"팝콘좀 먹을게요."   

   

   

   

   

...시발?    

   

   

   

   

좌석 발로 깐 새끼 옆에있는 새끼가 설렘 가득하던 팝콘통에 손을 쑥 집어넣어 팝콘을 가져간다.    

살다살다 영화관에서 쌩판 처음보는 사람들 팝콘통에 손 쳐넣는 놈도 있네. 딱 영화에서 나오던것 처럼 손이 부딪혀 설렘설렘한 분위기가 연출되려 하던것을 깨버렸다.    

매우 빡친 나머지 저새끼 얼굴에 콜라를 던져버릴까 하다가 훈남이의 존재를 깨닫고 참았다지.   

   

   

   

   

   

   

   

   

   

   

   

   

   

   

   

   

   

   

   

   

   

   

   

   

"영화 어땠어? 재밌었어?"   

   

   

   

   

"완전. 내가 진짜 보고싶었던 영화거든. 고마워. 대신 밥은 내가 살게!"   

   

   

   

   

" 어이구 아닙니다. 이렇게 귀여운 여자를 만났는데 내가 사야지."   

   

   

   

   

진심 개설렌다.    

솔로천국 커플지옥을 외쳤던때가 엊그제인것 같은데. 시발 커플 천국이다아아아 연애 못하는 니네가 고자다아아아   

   

그 잘생긴 얼굴을 코앞에 들이대며 뭐먹을까 뭐먹을까 하며 재롱을 피우더니 슬쩍 내 손을 잡ㄴ...   

   

   

   

   

   

   

   

   

   

   

   

   

   

"지금 뭐하시는 겁니까?"   

   

   

   

   

   

   

   

   

   

   

어떤 새끼냐. 아까 그 놈이네? 좌석 발로 차던? 내가 지금 존나 잘생기고 마음까지 구세군인 애랑 손좀 잡으려고 하는데 불만있니?   

   

진심으로 화가 폭발한 나머지 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몸을 휙 틀어 노려봤다. 저거저거 모자에 검은 마스크에 검은 재킷에 단추구멍보다 작은 ㄴ....눈....    

   

   

   

   

   

   

   

   

   

   

   

   

   

   

   

   

   

지원오빠?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라고 말하려다 조용히 참는다."   

   

   

   

   

   

뭐 조용히 참아 말 다해놓고.   

옆에는 진환오빠다. 나와 눈이 마주치더니 싱크홀이라도 만들 수 있을만큼 깊은 한숨을 쉬며 지원오빠의 정강이를 깐다. 나이스샷.   

   

   

   

   

"뭐야, 둘이 왜 여기있어요? 나 따라왔어요?"   

   

   

   

   

   

"누구세요, 저 아세요? 전 그냥 바퀴벌레같은 커플 한쌍이 꼴보기 싫어서 참견좀했을 뿐입니다."   

   

   

   

   

이렇게 나온다 이거지?   

   

   

   

   

   

   

"평생 내가 해주는 음식에 털끝 하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스무살 해외파 부자 김지원 입니다. ○○이 옆에 계신 분은 성함이...?"   

   

   

   

멍하니 설전을 벌이는 우리를 바라보던 훈남이가 당황한듯 하다.   

   

   

   

"아, 어... 저는 ○○이랑 동갑인 김훈남 입니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그래요, 반가워요."   

   

   

   

   

...진환오빠 지금 굉장히 굉장히 장모님 같았어. 마음에 안드는 사위 앞에서 장모님들이 하는 흔한 말투 같잖아.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내가 형이니까 말은 놓을게. 밥먹으러 가던 길인가? 그럼 같이가자. 내가 살게."   

   

   

   

   

지원오빠는 지금 굉장히 굉장히 내 친오빠같아. 여동생 남자친구를 보고 저새낀 떨궈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때 오빠들이 흔히 하는짓이잖아.   

   

   

   

   

   

근데 시벌탱 진짜 넷이서 밥먹으러 가는거야?    

   

   

   

   

   

   

   

   

   

   

   

   

   

   

   

   

   

   

뭘 먹어도 체할사람 두명 예약이요.    

훈남이까지 합해서 두명.   

   

   

   

   

   

   

   

   

   

   

   

   

   

   

   

Behind story No.1)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쟤 지금 저대로 입고 튄거야? 얘가 미쳤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도대체 누가 ○○이한테 남자 소개시킨거야?"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그 누나 아닌가? ○○이 누나 유일무이한 한국친구, 이쁜이 누나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이름부터 개명해야겠네. 저 꼬맹이 진짜 빨리 뛴다. 그 짧은 몸뚱아리로 ㅋㅋㅋㅋㅋ"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야, 누가갈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내가 여기에 내 모든 운을 건다. 안내면 빠져, 가위 바위 보-"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보쌈이나 마저 먹어야겠네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진환이형이랑 나야? 아 형 빨리 옷챙겨 쫓아가야돼 빨리빨리! 나 모자 쓸까? 마스크도 할까? 옷은 무슨색이 좋을까? 아무래도 눈에 안띄는 검은색이 좋겠지? 신발은 뭐신지? 잘 달리려면 어제산 운동화 신어야하나? 머플러도 할ㄲ-"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혼자갈래 제발."   

   

   

   

   

   

   

   

   

   

   

Behind story No.2)   

   

   

   

   

   

○○이와 카페에 마주앉아 이야기한지 30분. 신경쓰여 미치겠다.   

   

   

○○이는 아무것도 모르지만 ○○이 뒤에 온통 검은 것들로 치장한 두 남자가 있다. 뭐, 그냥 앉아서 둘이 이야기를 한다던가 커피를 마신다던가 하는건 나랑 상광없지.    

   

둘이 마주앉은게 아니라 나란히 앉아서 나를 쳐다본다. 30분 내내. 거의뭐 째려보는 수준이긴 하다만.    

혹시 내가 아는 사람인데 못알아봐서 삐졌나싶어 유심히 살펴봤다. 그런데 아무리봐도 초면이란 말이지.    

   

   

   

   

   

   

   

   

   

   

30분이 지나고 나니 더 무섭다. ○○이가 내가 한 농담에 예쁘게 웃으면   

   

   

   

   

'농.담.하.지.마.'   

   

   

   

   

ㅇ...입모양으로.    

서로 잘 맞는다며 하이파이브라도 하면   

   

   

   

   

'어.딜.만.져.'   

   

   

   

   

누가보면 내가 성추행이라도 한줄 알겠다. 더 앉아있다간 프라푸치노먹고 체할 것 같아서 영화나 보러가자며 끌고 나왔다.   

   

   

   

   

   

   

   

   

   

   

   

   

   

저들은 왜 영화관에도 있는가. 저 멀리 엘레베이터쪽에 서있는데도 나는 왜 소름이 돋는가.    

신발끈이 풀려 매기 위해 ○○이에게 잠시 팝콘을 넘기는데   

   

   

   

   

'니.가.들.어.'   

   

   

   

   

순간적으로 몸이 굳었다. 소매를 잡고 흔드는 ○○이가 아니었다면 그자리에서 석상이 되었을지도.   

   

   

   

   

   

   

근데 저 두 남자들은 뭐지? 뭔데 또 만날것만 같지?    

   

   

   

   

   

   

   

   

   

   

   

   

   

   

   

   

   

   

   

   

"지금 뭐하시는 겁니까?"   

   

   

   

   

   

   

   

   

   

   

   

   

   

   

   

   

시발 이건 악몽이다.   

   

   

   

   

   

   

   

   

   

   

   

♥♥♥♥♥♥♥♥사랑요정 암호닉♥♥♥♥♥♥♥♥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뿌요를개로피자/으우뜨뚜/워더/바비아이/윤형형/ 뿌요네 개로피자^₩^/햄볶해요/들레/김한빈네꽃밭/헐/보름달/ 사랑헤 빈us/ ♡뿌랄요정♡/라인/홈매트/새우탕을개로피자/플라워왈츠/츠네/양꽃/yg앞편의점알바생/휴지/햫/딸기/김지원/퓨어/구준회약혼녀/오레오즈/김빱/푸인형/뽀로로/뿌리부터요정/준회/연/이히엄마/꼼데맘빈/판다/내가 고자라니...!/일콩/철컹철컹/동동/아가야/뒷태여신/핫초코/한빈/한빈아사랑해   

   

**암호닉은 [ ]안에 신청해주세요. 가장 최신글에!   

(혹시 신청했는데 암호닉이 없다 하시는분은 말씀해주세요)   

   

   

   

   

   

※별거없는 특별편을 이리도 사랑해주시다니 감동 먹었어요...(오열) 이번편은 다음편에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항상 고마워요 독자님들♥하뚜    

   

※다음편 예고: 여섯 남정네들의 진상쇼가 펼쳐질 예정...쿨럭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 | 인스티즈  

춰럭글... 고마워요우어어어어엉♥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끄이 작가님 오셨어요 기다렸어요!!!!!!!
1등이라니 영광 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우아아아 독자님 1등♥ 고마워용 뿅뿅뿅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망했네옄ㅋㅋㅋㅋ불쌍....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개팅은 망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왘ㅋㅋㅋㅋㅋㅋ여주어떻게ㅠㅜㅠㅜㅠㅜ아이들때문에 연애도 못하고 김지원이 제일 무서움ㅋㅋㅋ왘ㅋㅋㅋ
9년 전
독자5
우웤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밌어요.!!!!소개팅은 결국 물거품.... ㅋㅋㅋ
9년 전
독자6
구준회약혼녀에요!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내인생의흠집들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연애좀해보겠다눈데ㅜㅜ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구준회약혼녀님♥ 하하 다음화에선 더더욱....☆또륵... 언제나 정말정말 고마워요 사랑해용>//<
9년 전
독자7
얘들아 왜그래 날 가지지 않을거라면 저 초훈남캐에게 날 던져줘 제발...나도 연애라는 꽃같은걸 해보자...응? 제발...
9년 전
독자8
고자에요ㅠㅠㅠㅠㅠㅠㅠ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나 그냥 진환이랑 결혼헐래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고자님♥ 놉 아니됩니다 지나니니니니니니니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꺼
9년 전
독자9
세상에이것들이 남ㅇ 인생사 끼어들고있엌ㅋㅋㅋㅋㅋㅋ니들이 남친해줄것도 아니곸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푸인형!!
9년 전
독자16
헐훈남이매너~~~
그렇게싫으면김지원김진환니네가남친해라왜구르냐~~~그러는거아니다아?귀여워도그건안돼!!!

9년 전
개로피자
푸인형님♥ 연애방해꾼인 남정네들...ㅂㄷㅂㄷ 오늘도 고마워요>/<꺄
9년 전
독자11
워더
9년 전
독자12
지나니랑 지워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워더님♥ 귀여운질투(라고쓰고 진상이라 읽죠.)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라ㅠㅠㅠㅠㅠㅠ구주네가갔으면어땠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퓨어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애들분량이왤케업ㅇㅅ오요...... 네?! 전 다른훈남...도물론좋지만 여섯명을더보고싶단말이에요!!!!흩!!!! 얼른 핃백해줘여!!!!!:((
9년 전
개로피자
퓨어님♥ 뭔가 빨리 핃백 해드려야할것같은 마음에 젤먼저 답글을... 육비는 다음화에서 본격 진상쇼를 펼칩니댜... 쓰다보니 너무 글이 길어져 끊어올리게 되었네요 ㅠㅠ 미안해요 ㅠㅠ
9년 전
독자17
아 애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개팅 망했다!!!!!!예에에!!!!!!!!!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곧곧곧 돌아올게요 진상을 들고 ㅋㅋㅋㅋㅋ 저도 사랑해요♥히히
9년 전
독자19
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오빤줄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ㅠ흙흙...모래모래...자갈자갈......빨리!!!!돌아오란!!!!말이에여!!!!!!왜 애간장 타게 만들어요!!!!!!!!!!!!!!!!!!!!!!!으아아아아ㅏ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모래모래 자갈자갈ㅋㅋㅋㅋㅋㅋㅋ ㅃ...빨리 올게여 헤헤 고마워용♥
9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결국망한소개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불쨩ㅇㅎㅎㅎ
9년 전
독자21
으악ㅋㅋㅋㅋㅋ애들너뮤귀여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22
[이히엄마] 질투하는거 너무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진짜 설렌다잉ㅎㅎㅎㅎ잘봤습니당!ㅎㅎ
9년 전
개로피자
이히엄마님♥ 으아아 귀욤귀욤 ㅠㅠ고마워요오오옹
9년 전
독자23
훈남이가위너멤버들중하나일꺼라생각했던1인....육비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다음편너무기대되요ㅠㅠㅠ
9년 전
독자24
앜ㅋㅋㅋㅋㅋㅋ니가들엌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
꺄아아아으아아ㅏㅏㅇ 너무 재밋자나요!!! 암호닉신청이요!!! [바비랑동갑]작가님 타당해요~
9년 전
개로피자
우아아아 고마워요 ㅠㅠ 타턍해여
9년 전
독자27
으앙 기다린보람이있네요!너무재밌게읽었어요 다음편이 기대되요!
9년 전
독자28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람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좀해보겠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짱이다 여주야 어서 육비에게 돌아가
9년 전
독자30
햫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왤케 귀여워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 내가 보쌈해가도 되여??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들엌ㅋㅋㅋㅋㅋㄴ앜ㅋㅋㅋㅋㅋㅋ진쨬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도 잘보고 가용♥♥

9년 전
개로피자
햫님♥ 귀여운 진환 지원ㅋㅋㅋㅋ 보...보쌈이라뇨 놉놉놉!ㅌㅋㅋㅋ 고마워요항상♥
9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아낰ㅋㅋㅋㅋㄱ이사람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모쏠탈출을 방해하다니 용서할수없어...ㅂㄷㅂㄷ...대신 너희가책임지기~~~~~~~~ㅎㅅㅎ잘보구가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님♥ 우아앙반가워용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언제나 타댱해요><
9년 전
독자34
어머 세상에 지원앜ㅋㅋㅋㅋㄲㅋㅋㅋㅋ무섭닼ㅋㅋㅋㅋㅋㅋㄱㅂㄱㅋ 이런 거 너무 좋다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애들 진짜 귀욥ㅋㅋ질투하는거봐옄ㅋㅋ소개팅하는 남자분은 무슨죄죠..?ㅋㅋㅋㅋㅋ결국삐잉은 남친이고 뭐고 없는걸로!
9년 전
독자36
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훈남이분 누굴지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오늘도설렙니다 ㅋㅌ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웃겨욬ㅋㅋㅋㅋ소개팅망하고..
9년 전
독자38
ㅋㅋㅋㅋ우왘ㅋㅋㅋㅋ 진땈ㅋㅋㅋㅋ 훈남이가 너무 놀랐겠어요!!!근데 사귀고나서 이여기 전개도 재밌을것같은데욬ㅋㅋ 질투하는거 헤어지고 나서 위로해주는 내용들 등등 재밌을것같아요!!!
9년 전
독자39
바비아이예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준회가 안따리왓나 햇더니ㅋㅋㅋㅋㅋ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네요ㅎㅎㅎㅎㅎ 그 훈남인 무서웠겠어요 쪽 째진 눈이 째려보고 있으니ㅋㅋㅋㅋㅋㅋㅋ 밥먹는게 얼마나 무서울까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섯남정네들의 진상쇼 기대되요~~ 평생 남친못사겨도좋으니까 이 여섯명이 옆에있음 좋겠네!!!
9년 전
개로피자
바비아이님♥ 훈남이가 덜덜덜 떨었을것 같아요 ㅋㅋㅋ진짜 시작은 다음편에^^ 남친도 아닌데 이리 고생해야하는 이유는 그노므 소개팅 때문이네여...☆(((훈남이))) 저들이 제 앞집 사람이라면 평생 모솔!!ㄹ...하.....
ㅎ...항상 고마워요 ㅠㅠ

9년 전
독자40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ㅋ 고나리질해주는건고마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커플놀이좀 하게 내비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 얼마나 무서웠을까...ㅋㅋㅋㅋㅋㅋㅋ 진상중 갑이다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핫초코님♥ 불짱한 훈남이 ㅠㅠ 정말 상진상인ㅋㅋㅋㅋㅋ 후... 고마워요 핫초코님 뿌잉
9년 전
독자41
아니...... 민폐자냐 캐리하는건 좋은데 민폐였자냐
나같아도 화났쟈냐 근데 지난이링 뜨뚜니까 화 못내자냐

9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결국소개팅망함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좋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엌ㅋㅋㅋ훈남군 팬의 등장...! 두둥
9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그렇게 훈남씨는 떠나나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김빱 이에영ㅋㅋㅋㄲㅋㅋ훈남이는무슨죈가용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주를 건드린 죄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김빱님♥ 엌ㅋㅋㅋㅋㅋ정답입니닼ㅋㅋㅋㅋㅋ항상 진짜고마워요>//<
9년 전
독자47
진짜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이놈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왜그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모쏠 탈출좀 해보겠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지마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철컹철컹이에여!!!!한빈이가 올줄알았는데 모두 다 가고싶어서해서 그런건갘ㅋㅌㅋㅋㅋㅋㅋㅋ다같이 간곳도 웃겼을텐데 그럼 미행이 일찍 들켰겠져..ㅋㅋㅌㅌㅌ(결국엔 자진납세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무리 내가 아끼는 애들이라고 하지만 왤케 진상이져...?ㅋㅋㅋㅋㅋㅋㅋ제가 여주입장이었으면 들이대는 한빈이를 바로 망태기에 담아서 (바로 앞집이지만) 집에 가둬놨을테지만, 진짜 저상황이었다면.....ㅂㄷㅂㄷ 니들을 어떻게 할지 나도 몰라..암튼 작가님 글은 정말 현실적이어서 좋아옄ㅋㅋㅋㅋ말투가 특히..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사실 좀 여주같은 단호박적인게 있어여ㅋㅋㅋㅋ그래서 여주처럼 남자가 없답니닿ㅎㅎㅎㅎ그래도 여주는 작가님덕분에 여섯남정네가 생겼는데..!ㄴ..나는..☆)소개팅은 망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애들 잘봤어여!!ㅋㅋㅋㅋ늦게 온게 아쉬워여..! 다음엔 꼭 일등할거예여!!! 매번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ㅅㅎ
9년 전
개로피자
철컹철컹님♥ 우아아아아아아아앙꺄아아아아아아앙(기분최고조) 여섯 남정네들 다 제 망태기에 넣어서 평생 제 집에 두고싶은게 제 맘...☆ 우아 현실적이라고 생각해줘서 고마워요 ㅠㅠ 사실 저 말투가 다 제말투인지라 ㅋㅋㅋㅋㅋㅋ 하.... 그래서 저도 남자가 없...ㄱ..그만 말할래요.(우울) 조울증인가봐요. 매번 좋은 댓글 써주시고 재밌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좀그냥둬 남자친구좀 만들자!!!!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흐하ㅠ휴ㅠㅠㅠㅠㅠㅠㅍㅍ쪽지받구달ㄹ려왓습니ㅏ다 진짜재밋어요 ㅠㅠㅠㅠ담편도 꿀잼예상 잘보구가용❤️❤️❤️
9년 전
독자53
진짜 이거 짱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비하인드스토리 진짜 최고bb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좋아 ㅠㅠㅠㅠ지원아 ㅠㅠㅠㅠㅠ지난아 ㅠㅠㅠㅠ 니가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횹]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ㅜ 완전 재미있어요!!!!!!!!! 진상쇼 빨리 보고싶네요ㅎㅎ
9년 전
개로피자
고마워요♥ (재빨리 글을 쓰러 사라진다)
9년 전
독자56
헐다음편짱기대되옄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와ㅠㅠㅠㅠㅠ 재밌어요ㅠㅠㅠㅜㅠㅠ 김지원 짱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아 김지원 겁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가 길어서 찼다니ㅠㅠ 그나저나 진환이랑 지원이 쫓아가는거 보면 정말 막내여동생이 남자친구 만난대서 쫄랑쫄랑 미행하는 친오빠들 같네요
9년 전
독자59
아옼ㅋㅋㅋㅋ저 진상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엄청 귀엽넼ㅋㅋㅋㅋ미워하지도 못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남친생기는것도못하게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나빸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씨도 고생이많앗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9년 전
독자62
홈매트에요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훈남이는 무슨죄야... 진환이랑 지원이랑 둘이 째려보고있으면 뮤서울텐데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홈매트님♥ ㅁ...무릎을 꿇어야져...살아남으려면 ㅋㅋㅋㅋㅋ 고마워요요요요여영
9년 전
독자63
윤혀ㄹ형이에요ㅠㅠ 여기서 더진상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윤형형님♥ 기대하셔도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비회원211.156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 너무 꾸요웤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이도 귀여워욬ㅋㅋㅋㅋ 악몽ㅋㅋㅋㅋ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ㅎㅅㅎ 담편이 너무 기대되네용♡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진환이너무좋아ㅠㅠ아왜이렇게애들다깜찌하죠하는게정말깨물어주고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앜ㅋㅋㅋ둘다너무귀여워ㅋㅋㅋㅋ근데훈남씨도제스타일이네요...이리오셔보실래요??(의심미)
9년 전
독자69
[손가락]암호닉 신청햐요!!!!!우라라라ㅏ라라라라ㅏㄹㄹ
9년 전
개로피자
우라ㅏㅏㅏㅏㅏㅏ 고마워용♥
9년 전
독자70
귀엽닼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허허ㅓㅓ허ㅓ허허ㅓ 시험기간이라 오랜만에 왔는데 작가님..??이렇게 아리따운 글 쓰고 가면 전 오늘 밤을 셀렘으로 지세워야되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뜩이나 요즘 힘들었는데 이글 보니까 정말 힐링되네요~시험끝나면 한번더 재탐해야되겠어요 아 진짜 좋아!!(오늘도 글 성실하게 올려주셔서 감사해요!!아.그리고 암호닉 신청..아직 받으시는거 맞죠??다음에 신청할게요~)
9년 전
개로피자
으아 시험기간이시구나 ㅠㅠ 힐링되셨다니 다행이에요! (왜인지 모를 뿌듯함) 암호닉은 쭉우우우욱 받습니다 고마워요♥

독자님만을 위한 스페샬)
준회: "시험공부는 했냐? 어차피 하루전날 공부해봤자야. 그니까 일찍자고 키나 커라. 피곤하면 시험 망해."

한빈: "떨지 말고 잘봐. 내 생각은 그만 하고. 시험 끝나면 뛰어와, 기다릴테니까."

(여섯명 다 쓰려고 시작했는데 급격히 체력저하로 중단. 시험 잘봐요♥파이팅팅)

9년 전
독자72
뿌리부터요정입니다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진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계속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남관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짱짱
9년 전
개로피자
뿌리부터요정님♥ 으아아아ㅏ아앙 이러면 너무ㄱ고맙자나여ㅠㅠㅠㅠㅠㅠ눙물이나자나여ㅠㅠㅠㅠㅠㅠ 뿌리부터요정님 댓보고 "꺅" 소리질렀어요ㅠㅠㅠㅠㅠ재밌다고 해주시는 댓글 넘젛아ㅠㅠㅠㅠㅠ사랑해오ㅠㅜㅜㅠ
9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김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잘보고가여! ㅋㅌㅌㅋㅋ
9년 전
비회원196.130
yg앞편의점알바생 와쏘요!!! 어째서 여주는 소개팅도...휴...모쏠예약하실게요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yg앞편의점알바생님♥ 하하.... 눈물이....ㅠㅠ 예헹예헹오늘돛고마워용
9년 전
독자74
라인이엥옄ㅋㅋㅋㅋㅋ진짜 무슨 니네가 구남친도아니곸ㅋㅋ왜이렇게 집착잌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라인님♥ 그냥 앞집애들이면서 ㅋㅋㅋ 집착남들....☆ 고마워용오오>//<
9년 전
독자75
재밌어...재밌다고.....,,, 이런 글 젛다고요!!!!!!!!♥︎ 내 사랑 드세요!!!!
9년 전
독자76
완전귀여워귀여워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타댱해.........
9년 전
독자77
준회와쪄욤!!!웧....작가님새벽에이게무슨금글인가요 아정말 작가님의 필력은...후...너무뛰어나십니다역시나 오늘의냐옹은 애들이정말 땨리고싳게만드는세수가있는것..같아용....ㅎ..ㅎ그래도 사랑둥이들ㅜㅜㅜ너무귀엽조ㅜㅜ역시작가님은 제심장을 퍽퍽 폭행하시는 재주가있으시군요.이러시면 저는완전 오예입니다.하하하핫 작가님제가탸댱합니덩!!!항상이런 좋은글써주셔서 감사드려요~붸리굿! 소개팅을할라하면망치는이런사랑둥이들꿈을꾸러가게쭙니당ㅎ항상감사드리는거알조???제사랑을남겨두고 저는이만 총총♥
9년 전
개로피자
준회님♥ 우아.... 진짜 고마워요 ㅠㅠ감동받았어요 ㅠㅠ 우리 사랑둥이들 ㅋㅋㅋㅋ 뭘해도 귀여운 ㅠㅠ 저도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알죠?
9년 전
독자109
어맛..ㅎ알죠!!!!!!!!!!(♥)
9년 전
독자78
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저도...따라와...주thㅔ혀
......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훈나미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랑뿌욬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지원이는백퍼여주좋아하는거같네여..ㅎ..
9년 전
독자81
야!!! 너네들 훼방 놓지마!!! 간만에 ○○이가 연애 해볼라고 하는데 왜 난리야!!!! 첫데이트에 노네들이 끼는게 말이돼!?!?! 근데육비 질투하는게 귀엽다는 점이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다들꾸요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ㅡ그냥지원이는 나랑결혼하면될듯ㅋㄱㅋㅋㄱ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왜다들 김밥을 탐내는고야....앙대....앙대여....노노노노노노노놉!
9년 전
독자8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둘이서 겁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따라오기까지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요즘 제가 눈빠지게 기다리는 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지원이랑 진환이 너무 구ㅏ여워요 니.가.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쿵!
9년 전
개로피자
으아아아 고마워요 ㅠㅠ감to the 덩
9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 훈남이 누굴까요 ㅋㅋㅋㅋㅋㅋ 진환이ㅠㅠㅠㅠㅠㅠㅠ 지원이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집착해...... 뭐 나야 좋지만... ㅎㅎ 소개팅 아쉽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ㅠㅠ
9년 전
독자88
으아아어어아엌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 진상 딱 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훈남이 떼어네!!!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이 조금 불쌍해도 지원이랑 진환이 반응이 너무 귀여워서 견딜 수가 없네요..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 다음편 기대ㅡ...
9년 전
독자89
♡뿌랄친구요정♡
9년 전
개로피자
♡뿌랄요정♡님♥ 둘다너무 귀여운 ㅋㅋㅋㅋ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욬ㅋㅋㅋ 하...쓰면서 기빨리는듯한ㅋㅋㅋ 고마워용♥
9년 전
독자90
ㅋㅋㅋㄱㅋㅌ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끄아 동동왔어요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개팅을 막다니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동동님♥ ㅋㅋㅋㅋㅋ귀여운것들...이지만 모솔탈출좀 하겠다는데...☆ 너네가 데려갈거지?(강요) 항상 고마워요>/<
9년 전
독자92
사랑헤 빈us에욤~♡ 김지원 겁나 내 스타일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머플러 껴야되냐닠ㅋㅋ진환이의 깊은 한ㅅ ㅁ이 여기 ㅋ기지 들인댜.. 근데 쟤는 진짜 검은 마스크에 후드 뒤집어 쓰고 눈만 보이면 깡패같은데 참된 선택이네요ㅋㅋㅋㅋㅋㅋ아 이름부터 훈남인 훈남이 얼굴 보고 싶은데 애가 뭔 신비주의인지 얼굴을 안보여줘.. 전 그럼 비투비 육성재로 내 멋대로 생각할꼬에욤 상상은 자유니까요ㅋㅋㅋ 다음 편 진상짓 기대된다 막 2차 가자면서 술 마시고 훈남이한테 토하고 이러는 거 아닌가 몰랔ㅋㅋㅋ 다음 편 기대할께욤~♡
9년 전
개로피자
사랑헤 빈us님♥ 진짜...저렇게 입고 정색하면 돈줘야할것같아요...ㄷㄷㄷ 훈남이는 마으음껏 잘생긴남정네 생각하세요 ㅋㅋㅋㅋ 진상짓도 기대하시길 바라며...언제나 고마워요 진짜>/<
9년 전
독자93
앜ㅋㅋㅋㅅ소개팅남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ㅌㅋ질투하는육비도귀엽궁ㅎㅎㅎㅎㅎ이제 다 저랑 혼인신고하면 되는건가요?ㅎㅎㅎㅎ(도망)
9년 전
개로피자
(뒷덜미)
9년 전
독자9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고나리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이제 연애한번못해보는건거요..ㄸㄹㄹ....소개팅망했네요..ㅋ
9년 전
독자95
뿌요를 개로피자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같은 친오빠 한명만 있었으면 좋겠네여..그 와중에 우리뿌요 장모님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뿌요를개로피자님♥ 뿌요 장모님설ㅋㅋㅋㅋㅋ 엄마같은 그대...☆ 고마워요요용
9년 전
독자96
딸기에여ㅠㅠㅠㅠㅠ오류ㅠㅠㅠㅠ귀여워죽겠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뭐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딸기님♥ 으아아 ㅠㅠㅋㅋㅋㅋ 불짱한 여주 ㅠㅠㅠ 고마워요!!!
9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이 겁귀지만 훈남이랑의 소개팅이.....★ 다음편에서도 훈남씨는 수고하시는걸로
9년 전
독자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너네6명이 책임져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현웃이요 ㅋㅋㅋ너무웃겨요 ㅋㅋㅋㅋ
앜ㅋㅋㅋ 좋다젛아

9년 전
독자1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ㅇ은 결국 망하고..ㄸㄹㄹ
9년 전
독자101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74.195
뒷태여신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007찍는것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8.185
으앙아앙아아앙아아이렇게귀여운질투너무좋아요완전제스타일(하트)지금일화부터정주행했는데끝나니까너무아쉬워요ㅠㅠ암호닉[레이나르도]신청합니다!!
9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반가워요 한참동안 따라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니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연애좀 해보겠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개팅좀 하자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헐님♥ ㅋㅋㅋㅋ 나뿐짜람두류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용요요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사랑해요작까님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옂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용
9년 전
독자110
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
9년 전
독자111
어구... 기엽네여 ㅋㅋㅋㅋ 잘읽구 가요!
9년 전
독자112
질ㄹㄹㄹ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아낰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입모양으롴ㅋㅋㅋㅋ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ㅜㅜ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니.가.들.엌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아낰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5
입모양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훈남분얼마나당황하셨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ㅌ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교 작가님짱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개팅 남자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랑 소개팅 나간다고 고나리 하는 것 좀 봐 .. ♡ 매일 소개팅 나가고 싶은 기분 ㅎㅎ
9년 전
독자12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어떡햌ㅋㅋㅋ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으아닠ㅋㅋㄱㅋㅋㅋㅋ 따라갈줄은 생각도 못했닼ㅋㅋㅋ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장모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왜내사랑훈남이를?..ㅂㄷ
9년 전
독자125
나 희망고문하지마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ㅇㄴ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 불쌍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지원이랑 지나니 귀욥...ㅋㅋㅋㅋㅋㅋㅋ하...나도 저런 앞집남자들 필요해요..ㅠㅠ
9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불쌍해...ㅋㅋㅋ
9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밥이랑 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아 대박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훈남 비하인드가 겁나 웃겨옄ㅋㅋㅋㅋㅋㅋ 아 미쳐써 진짜 ㅡㅋㅋㅋㅋㅋㅋㅋ 니가들어ㅋㅋㅋㅋㅋ 만지지만가 뭔가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
9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소개팅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3
여주는 그렇게 소개팅..모임으로... 괜챠나... 연습생 무리가 있잖아...?
9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쏠탈출실패하는건가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조으다조으다너무조으다ㅠㅠㅠ진심작가님글은대박인것같아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준히괴롭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를 사수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오빤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7
저훈남이는무슨죄?ㅋㅋㅋㅋㅋㅋㅋ근데저라도진짜무서웠을것갇네요ㅋㅋㅋㅋㅋㅋ온통검은색으로치장하고계속따라다니고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크리스마스 특별편)60 개로피자 12.25 01:5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153 개로피자 11.18 22:1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160 개로피자 11.02 16:0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160 개로피자 10.26 17:3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171 개로피자 10.25 17:32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특별편)130 개로피자 10.23 15:45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4168 개로피자 10.19 21:3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156 개로피자 10.17 23:2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2170 개로피자 10.15 00:2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1140 개로피자 10.12 22:5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0262 개로피자 10.12 12: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9:24 ~ 5/2 9: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