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별여울 전체글ll조회 2923l 2

 

* 간혹 팬들의 포스팅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샤이니/온유]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 | 인스티즈

 

BGM. Lucia (심규선) - 꽃처럼 한 철만 사랑해줄건가요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
                                                                                      W. 별여울
  

 

꽃 한 송이

 

   제목 : 2014년 10월 26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 작성자 : 낭만

   너에게로 가는 거리 10.04km > 안녕하세요, 팬질 장소입니다

  

  다짜고짜하는 말 같아서 죄송합니다. 솔직히 요즘 00이 리즌 듯. 리즈. 빼박임!!! 꽃이 핌. 얼굴에 꽃이 막 만개했다고ㅓ!!! 지난 공백기 사이에 뭔 일이 있었길래 애가 더 예뻐져서 왔어! 진짜 안 그래도 청초한 애가ㅠㅠㅠㅠㅠ (시험 잘 봤나?) 청순미가 폭발하니까 나머지 친구들도 놀라고.. 요즘 진짜 리즈임. 하... 자라나는 성장기는 역시나 나를 실망시키지 않음. 진짜.. 와.. 학교 끝나고 와서 그냥 별 생각없이 프리뷰를 봤는데 진짜.. 와.. 너무 예뻐서... 감탄사 밖에 안나왔어요. (지금 말투가 막 오락가락하는 것 같은데.. 뭐.. ㅎㅎ.. 리즈..ㅋㅋㅋ..리즈에요ㅎㅎㅎ에궁 예쁘다) 열 여섯이 이런 분위기를 뿜을 수 있다니! 진짜 소름 돋았음. 진짜.. 와... 소오ㅡ름...여자가 봐도 예뻐서 소오름.... 소름...와..

사실 쓰니 친구들은 쓰니가 00이가 막 예쁘다고 했을 때, 그냥 괜찮은 얼굴이긴 한데 예쁘진 않은 것 같다고 그랬음. 나는 종이심장으로서 그에 가슴이 찢어졌다고 한다... (feat. f(x) - 종이심장) 그런데 이번에 판을 뒤집음. 00이가 리즈를 찍었다고. 아주 그냥 내일이 리즈야.. 진짜ㅠㅠㅠㅠ 내일이 기대된다ㅠㅠ 하지만 내일 스케줄은 없고 00이는 등교를 하겠지..? 하, 어쩜 00이는 어디 하나 부족한 게 없어. 활동한다고 학교를 빠져, 시험공부를 안해? 활동도 열심히 하면서 학생이라는 본업에 충실하는 거 보면 정말 본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진짜 나보다 어리지만 본받을 게 많은 친구. 내가 이 친구 팬이라고 하면 팬질 이런 거 좀 거부감있는 애들도 오, 그래 이러고 넘어감 ㅎㅎ.. 00이 이미지가 이렇게 이렇게 막 좋아요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짱짱걸이야...ㅠㅠㅠ

근데 솔직히 말해서 진짜 처음에 데뷔 티저 떴을 때는 다들 빼박 덕후몰이상이 00이 말고 연지곤지랑, 리다님같다고 했는데 막상 데뷔하고 보니까 그게 아니야.. 아니, 그렇다고 우리 상극친구들이 그렇지 않다는 건 아니고요. (정색)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연지곤지랑 리다님이 덕후몰이상인 건 정말 신의 한수. 입덕전담 멤버들인 만큼 입담도 뛰어나고 워낙 잘 하는 게 많음. 역시 내 여자. 여러분이 내 포스팅 보고 태클을 걸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지금 00이 미모 보느라 정신이 없기 때문이져... 그냥 전의 내여자 언급은 머리 속에서 아득히 지워주세요..ㅎㅎ!

..죄송합니다....

여튼간에 진짜 00이 데뷔하고 나서는 솔직히 최애인 저도 관심이 없었어요. 워낙 리다님 포스가 뛰어나시다보니 다른 멤버들을 미처 굽혀 살피지 못했고, 1년이 지난 뒤에서야 그 무슨 공중파였는지 거기서 하는 거 보고 초고속 입덕을 했습니다. 갑자기 입덕계기 소개하는 건 같아서 뜬끔없으셨다면 여러분은 저와 뉴런을 공유하고 계신지를 심히 고심해보서야 할 것 같습니다. 언어 1등급이 아니시라면, 아니, 근데 지금 내가 뭐라는거야. 여튼간에 지금 저는 아무튼... 어... 얼마 뒤에 나가야 하므로 정신없이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00이 매력은 진짜 꼽자면 끝이 없어요. 한번빠지면 끝이 없음. 개미지옥. 입구는 끝이 없는데 출구는 없어. 계속 출구를 찾아 돌다가 다시 입구로 들어가버림, 혹시 뫼비우스의 띠세요? 데뷔 티저 떴을 때부터 막 과거글 올라오는데 유난히 찬양받았던 00이. 역시 될 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더니.. ㅎㅎ. 그 때 캡쳐글 보면 진짜 끊임없이 나와요. 데뷔때부터 팬이셨다면 아셨을 듯. 복사해둔 거 여기에다가 끌어올게요.

 

 

 

 

여기 티저 속 애가 우리 학교 여자애임. ㅇㅇ. 툭 치면 끊임없이 넘어져 길을 만드는 피자집 옆에 있는 중학교. 아는 사람들은 알겠으리라 믿고 썰 풀겠음. 아니, 썰이라기보단.. 음.. 실화임. 그래. 내가 겪은 거. 아니, 내가 겪기보다는... 음... 내가 지켜본 000에 대해서 이야기한다고.. 지금 2학년 재학 중이고 참고로 우리 학년.

아. 헐. 잠시만 그럼 내 개인정보.. 멘붕.. 아니.. 덕후의 인권.. 그게 아니고.. 헐... 위는 그냥 어물쩍 넘어가주길 바람.

000은 우선 우리 학교에서 열 손가락 안에 뽑히는 우등생임. 내가 듣기로는 작년 1차? 2차? 그 땐가, 언젠가 전교 1등도 했다고 들었음.

평균 99. 우리 학교 시험 어렵게 나오는 곳임. 내가 이렇게 게시판에서 활동해도 진짜 동네에서 우리 학교 이름대고 여기 다녀, 하면 다른 학교 애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좀 위상높은 학교. 점점 내 자랑이 되어가는 듯 하니 이 쯤에서 화제를 바꾸겠음. 그러니까 내 말은 우리 학교에서 평균 99라는 점수가 나오기는 정말 하늘의 별따기라는 소리.

가끔씩 미친듯이 공부해서 99.8이나 99.9 점수도 나오는데 그 때 000 점수가 우리 학교 역대 점수 중에 3위. 1위가 이번에 99.9받은 애고, 2위가 작년에 99.8받은 애. 그리고 그 다음이 99.2? 99.3? 그 정도 받았던 000. 진짜 그 때 애들 완전 뒤집어지고 난리났었음. 우리학교는 애들 동네가 다 거기서 거기라서 초등학교부터 애들이 그대로 올라옴. 그래서 보통 학교에서 초등학교 때 애들 말고 비는 자리가 한 해에 한 세네개 정도 나는데 그 때 다른 지역에서 피터지는 경쟁이 시작됨. 그냥 그렇다고.

여튼 그런데 나도 초등학교 같이 나옴. 근데 걔가 초등학교 때는 막 그렇게 공부 잘 하는 애 아니었음. 그냥 좀 시끄러운데 착한 애? 이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애가 초등 때 몇번 왕따 당하더니 성격이 얌전해져서 중학교 올라온 뒤로 그냥 친구들 많고 여전히 착한 애가 됐다.. 뭐 이런 얘기를 들었음. 근데 갑자기 걔가 전교일등 팍 찍은 거. 그러니까 애들 안 믿고 다른 반 애들은 자지러지지 ㅋㅋㅋ 근데 나중에 걔네 반에 있던 친구한테 들으니까 원래 1학기 1차 때부터 반 1등 계속했다고 그러더라.. 쉬는 시간에 맨날 교과서 읽고, 책 읽고 장난 아니라고 함. 독하게 공부한다고 그래서. 아 그러니까 전교 1등 할만하지 했었음. 여튼 그 때 아, 얘가 좀 독하구나 싶었는데 이젠 얘가 학교에서 인재로 발돋움하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 우리 학교가 좀 행사가 많은 학교임. 교장선생님께서 욕심이 조금 많으셔서 공부도 열심히 해야하는데 행사도 많이 참여해야 하고.. 여튼.. 그래서 선생님들도 애들도 되게 피곤해하는 학교. 그래도 그 정도로 나오니 학교가 좀 유명해지지.

 

여튼 우리 학교가 외고, 과학고 이런데 보낼려면 경력이 많아야한다고 생각했는지 다양한 분야로 되게 행사가 많음. 작년에 프로젝튼가 뭔가 있었는데 걔가 나와서 그냥 아, 쟤 독한 애 정도로 생각했는데 발표 무지 잘 했음. 주제는 잘 기억안나는데 막 뭐 실험한 거였음. 그리고 걔 최우수인가 우수받았을 거..야. 아마. 솔직히 내가봐도 걔가 그 발표자 중에서 갑이였어. 파워포인트도 제일 깔끔했고, 발표도 무지 잘함. 아. 얘 목소리 무지 좋아. 얘 이번년도에도 그거랑 또 뭐? 이것저것 나갔는데 그 것 때문에 전교에 얼굴 다 알려짐. 걔 보면 애들이 아, 그 디제이 누나, 디제이네. 이런다곸ㅋㅋㅋㅋ 그게 왜 그런거냐면 얘 목소리가 좀 되게 음... 청순한? 아니, 사실 나 얘랑 대화 잘 안해봐서 잘 모르는데.. 예쁜 목소리기는 함. 특히 발표할 때. 그래서 애들이 별명 붙이기로는 무슨 심야 라디오 dj같다고.. 사실 내가 듣기로도 조금 그렇긴 함. 진짜 좋음. 아마 얘가 그룹에서 음색깡패 담당할 듯. 아직 노래 공개 안되서 그렇지 들어보면 다들 자지러질걸. 노래 잘 하는지는 못봤는데 잘한다고 함. 여튼.

그래서 얘 이번년도에 나간 행사 다 최우수상 휩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 안 하고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최우수상만 골라서 ㅋㅋ 걔네반 애들이 말하기로는 작년 상장으로만 해도 스무개는 족히 넘을 것 같은 애가 상을 모조리 쓸어가서 자기들한테 상이 안 떨어진다고 ㅋㅋㅋ 듣고 좀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욕심이 많나? 싶었는데 물어보면 그건 또 아니라고 함. 너무 착해서 애가 당하기마 한다고. 부탁을 못 거절해서 맨날 끙끙댄다고 그랬음. 듣고 이미지관린가 싶었는데 애들이 그게 이미지 관리면 걔는 보살이라고 그래서 .. 뭐.. 사실 잘 모르겠어, 미안^^!

 

여튼 걔에 대한 정보를 종합하면 공부 잘 하고, 그림도 잘 그리고, 글도 잘 씀. 으음. 그리고... 음. 착함. 그리고 목소리 좋고. 아, 좀 미련하다고 함. 성격이.

나는 이만 여기서 갈게들.. 학원.. ㅎㅎㅎ

 

 

 

 

 

이 글만 봐도 00이가 얼마나 학교에서 좋은 애였는지 알 수 있죠. 진짜 00이의 매력과 천성, 그리고 00이의 팬이 되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라면 그렇게 쓰기 싫어라하는 리포트 몇개는 낼 수 있을 것만 같아요 ㅋㅋㅋ 진짜 매력있고 착하고, 좋은 아이ㅠㅠㅠ 나보다 어린데 애가 막 이래ㅠㅠㅠㅠ 공부밖에 모르고, 진짜 착하고.. 스텝분들도 한번 촬영하면 우리 멤버들 칭찬을 그렇게 입이 닳도록 하신다고..

아, 그리고 작년에 출연했던 라디오에서 보고 얘도 또래구나 싶었던게 샤이니 좋아한다고 했던 거였어요. 그거 음성있었는데 어디갔지.. (찡찡) 정확히는 샤이니 온유였지만.. ㅋㅋㅋ 온유가 좋냐고 물어보니까 당황해서 말 더듬고ㅋㅋㅋ 귀여워 막 ㅎㅎㅎ 느으..네, 네?하고 묻는데 그 움짤 하나로 각종 사이트에서 00이 추종자들을 낳았다고 한다.. 그 때 왜 난 그 움짤을 안 봐서.. ㅎㅎ 그 움짤 찾기가 귀찮아서 올리지 않지만.. 여튼.. 나중에 찾으면 올릴게요. 이제 시간 다 돼서 가야할 것 같다. 다들 안녕. 잘 지내요. 00이를 찍어주시는 분들은 모두 사랑입니다..♡

 

 

 

 

 

   익명 게시판 : 130804_라디오_음성_샤이니_온유_짱팬_000_MP3

  

   DJ : 여기보니까 샤이니 좋아한다고..

   00 : ...네?

   DJ : 그쵸?

   연지 : 맞아요. 00이 완전 좋아해요. 제가 소녀시대 선배님들 팬이었던 것처럼.

   리더 : 예? 그럼 지금 그 말씀은 지금은 팬이 아니라는 말씀이신가요?

   다른 멤버들 : 헐 ㅋㅋㅋㅋㅋ

   연지 : 아니, 팬이 아니라는 건 아니고요. 그냥.. (리더 : 변명하지 마세욬ㅋㅋㅋ) 음.. 말실수에요..

 

   (중략)

 

   DJ : 샤이니 온유. 아니면 샤이니 종현!

   00 : 아니.. 어..

   DJ : 셋 셀 동안까지 대답 못하면 오늘 스튜디오 정리는 00씨가 하는 걸로!

   다른 멤버들 : 껄껄껄 웃어댐 ㅋㅋㅋ 누군지 모르겠으나 간간히 워~후~ 도 들리고 ㅋㅋㅋ 누구얔ㅋㅋ 그 노련한 리액션은 뭔뎈ㅋㅋㅋ

   연지 : 끄끅극ㄱㄱ끄 (혼자 끅끅대면서 배 잡고 소리 죽임)

   00 : 두 분 다 매력이 다르셔서.. 어음, 한 분을 선택할 수가 없어요. 네.

   연지 : 00아ㅠㅠ

   DJ : 아, 그럼 양다리를 걸치겠다- 뭐. 이런?

   00 : 안, 아니. 예?

   리더 : ㅋㅋㅋㅋㅋ 00이 당황했어ㅠ

 

    (중략)

 

   DJ : 결론은 온유씨가 좋다?

   00 : 느으,네? 아니. 음.

   DJ : ㅋㅋㅋㅋㅋ왜요 ㅋㅋㅋ 왜 당황해 ㅋㅋㅋ

   00 : 아니, 그게요.. 그러니.. (리더 : 00씨는 샤이니 온유 선배님의 팬인걸로!) 아!

   연지 : 끅끄극ㄱ끅...

   DJ : 그러면 온유씨께 영상편지를 부치며 이만 마무리하죠.

 

결국엔 이 날 000 반 겨자먹기로 영상편지 하는데.. 귀여움ㅠㅠ 저 참새입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어.. 음... 더듬더듬거리면서 말하니까 팬들이 메세지로 더듬인 줄 알았다고 난리 ㅋㅋㅋㅋ 귀여워ㅠㅠ 저는 어, …선배님의 팬이고요.. 더듬거리면서 말하는데 입술이 오물거림ㅠㅠㅠ 팬들은 앓고 죽어나갔다고ㅠㅠㅠㅠ 마지막엔 혼자 진지해져서ㅠㅠ 옹알옹알대는데 다른 멤버들이 웃음참는 소리 때문에 묻혀서 안 들림. 심지어 DJ분도 ㅋㅋ 진짜 000 순진해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 연지는 계속 웃어대고 ㅋㅋㅋ 끅극ㄱ끅ㄱ... 대는데 그 모습이 뇌리에 선명해서 듣는 데 광대가 막 올라감. 거짓말 안하고 광대가 하늘을 뚫을 기세였음. 너무 웃어서 턱이 아플 정도ㅠ

그러고보니까 온유가 이 영상편지 봤을지 궁금하다 ㅋㅋ 그러면 어떤 반응이었을지.. ㅋㅋㅋ 좋아했으려나? 그 상대가 나였으면ㅠㅠㅠㅠ 여튼간에 000이 성공한 덕후가 되기를 빌며 덕후는 웁니다ㅠㅠㅠㅠㅠㅠ 온유 부럽다ㅠㅠㅠ

 

 

 

 

 

 

   제목 : 2014년 10월 26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2 / 작성자 : 낭만

   너에게로 가는 거리 10.04km > 안녕하세요, 팬질 장소입니다

 

[샤이니/온유]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 | 인스티즈

 

 합성 뜸... 아니 원래 떠있었는데 제가 오늘 처음 봤어요.. 기승전 포텐... 헐.. 00이 미모.. 이제부터 저는 00이를 포텐요정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대한민국 연예계 4대 패션 요정 00이.. 괜찮아. 그래도 언니는 네 팬이야. 어린 애는 어린 애답게ㅠㅠㅠ 유행하는 패션이 아니어도 단정한 모범생 포스 정말 예쁘고 보기 좋단 말야.. 진짜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딱 00이 또래 때에 멋 안 부리고 교복이면 교복. 단정하게 화장 안 하고 다니는 게 제일 보기 좋고 그런 것 같아요. 그렇지 않나요?

여튼간에 금손분께서 예쁜 사복으로 골라주셔서 쓰니는 행복함에 웁니다. 00이 사복이랑 온유씨 공항사진 합성한 것 같은데 왜 이렇게 자연스럽죠..? 우리 00이 열여섯 맞아..? 아니, 온유씨가 동안이어서 그런건가? 00이, 온유씨랑도 포텐이 터지는구나? 포텐요정 000!!!ㅠㅠㅠㅠㅠ 내 여자ㅠㅠㅠㅠ

그와중에 둘이 키 차이 설렌다.. 헐. 온유씨 어깨랑 00이 어깨 차이 봐요 ㅋㅋㅋ 귀엽고 멋있다.. 온유씨가 생각보다 남자다운 분이었네요. 마냥 부드러운 줄로만 알았는데.. 아, 딱밤 빼고. 맞죠? 아니면 포스팅 삭제하겠습니당... ㅎㅎ

.... 죄송해요..

 

 

헐. 모자 쓴 거 좀 봐요. 패션 봐. 팬이 아닌 내가 봐도 설레네?! 왜 저희 학교에는 이런 남자가 없죠? 너무 이상적이어서 그런가? 얼굴을 굳혀서 그런건지 남자냄새 풀풀 나네요. 저 이러다 입덕하는 거 아님?! ㅋㅋㅋ 00이 이상형일만 하네 ㅋㅋㅋㅋㅋ 00이 이거보고 막 흐뭇해하는거 아냐? 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온유씨 키가 몇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00이랑 둘이 세워놓으니까 키 차이 ㄷㄷ.. 아, 각자 다른 사진 이어서 붙여놓으니까 그런건가.. 여튼 00이는 이 사진보면 좋아하겠다. 여러분들, 서포트 넣을 때 이 사진을 넣어주세요. 00이 입이 완전 귀에 걸리겠네 ㅋㅋㅋㅋㅋ (하지만 00이는 데뷔 이후로도 온유를 실제로 보지 못했다고 한다)

작년에 우리 애들이 활동할 때랑 샤이니 분들이 활동기가 안 겹치고, 또 연말 때 스케줄이 교묘하게 엇갈려서 못 봤다고 ㅋㅋㅋㅋ 연지가 00이 대신 절규해줌 ㅋㅋㅋ 그저껜가 그그저께인가.. 라디오에서 ㅋㅋㅋ 00이가 라디오 듣다가 절규했을 듯 ㅋㅋㅋ 막내라인들 귀여워ㅋㅋㅋㅋ 귀여워 진짜 내 지갑으로 키운 애들.. ㅎㅎ... 내 통장 잔고... 망...망할 망... 亡….

 여튼 빨리 온유씨와 00이의 만남이 이루어지기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별여울
귀엽게나마 비춰졌다니 다행이에요! 또래에 비해 수줍고 그런 모습을 나름대로 표현해봤습니다.. ㅎㅎ.. 그렇게 되지 못했지만요..(눈물) 어찌되었든 둘 사이에 접점이 빠른 시일 내로 생겼으면 좋겠네요ㅋㅋ 마지막으로, 부끄러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수줍)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마구마구 5959해주고 싶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별여울
수줍고 서툴러서 귀여운 느낌을 나름 표현해봤습니다! ㅋㅋ 그렇게 된 것 같지 않아서 쓰면서도 가슴 한쪽이 쿡쿡 찔리지만..ㅎㅎ 만약 실제라면 저도 아마 5959해주면서 챙겨줬을 것 같아요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별 것 아닌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줍)
9년 전
독자3
아헐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열여섯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빨리 진기랑 만났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별여울
열여섯이면 열 살 차이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만나야 이야기가 진행이 될텐데 그게 빨리나 될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서투른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수줍)
9년 전
독자4
아ㅠㅠㅠㅠ 여주 귀엽다ㅠㅠㅠ
9년 전
독자5
허루ㅜㅜㅜㅜㅜㅜㅜ겁나ㄱ야워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ㅜ애기같다ㅜㅜㅜㅜㅜㅜ애기애기ㅓㅜㅜㅜㅜ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샤이니 [샤이니/쫑키] 기범앓이하는 김종현.kakaotalk10 카톡빙 02.09 12:52
샤이니 [호현/조각] 짧은 글 둘 3 비똘이 02.07 03:09
샤이니 [샤이니/밍키] 솔직히 김종현보단 내가 더 잘생기지 않았나?ㅍ_ㅍ?9 불목 02.06 22:50
샤이니 [샤이니/온유] 들이대는_반존대_연하남_이진기.kakaotalk26 곰돌퓨 02.02 22:15
샤이니 [샤이니/종현] 여친_앞에서_무너진_질투쟁이_누나바보.kakaotalk43 곰돌퓨 02.01 10:03
샤이니 [샤이니/온키] 김기범 더쿠 이진기의 설연휴.kakaotalk9 카톡빙 01.30 16:33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LADY. S 01.30 03:24
샤이니 [샤이니] 나 번호따였다고!!!!!(feat.마이허즈밴드오세훈)26 봄에서 01.29 18:07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LADY. S 01.29 01:44
샤이니 [샤이니] 다리털_때문이야_kakaotalk18 봄에서 01.28 12:11
샤이니 [샤이니/호현] 편의점 알바 01 3 비똘이 01.28 03:53
샤이니 [샤이니/호현] 아저씨 최민호와 고딩 김종현.kakaotalk11 카톡빙 01.28 02:43
샤이니 [호현/조각] 짧은 글 하나12 비똘이 01.28 01:19
샤이니 [샤이니] 나니?내가뛰뛰빵빵차였다니(feat.도경수)13 봄에서 01.25 14:05
샤이니 [샤이니] 내 묵은지똥이_세상의 빛을_본날_kakaotalk24 봄에서 01.22 14:07
샤이니 [샤이니/종현] 무제4 안 생겨요 01.22 02:02
샤이니 [샤이니/종현] 초코크림빵13 안 생겨요 01.21 21:12
샤이니 [샤이니/현유] 역키잡.kakaotalk28 카톡빙 01.21 19:43
샤이니 [샤이니] 망할_급똥같은_kakaotalk28 봄에서 01.21 14:12
샤이니 [샤이니/현유] 오해로 싸우는 김종현 이진기.kakaotalk28 카톡빙 01.17 00:08
샤이니 [샤이니/쫑탬] 이사 왔어요5 끄앙존횬내꺼 01.16 02:13
샤이니 [샤이니/호현] 고등학생 커플 도서실에서.kakaotalk15 카톡빙 01.16 02:04
샤이니 [샤이니/현유] 이진기 팀장과 김종현 사원.kakaotalk24 카톡빙 01.14 22:00
샤이니 [샤이니/민호] 우리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5 안 생겨요 01.13 23:46
샤이니 [샤이니/종현] 여친_단속하기.kakaotalk34 곰돌퓨 01.12 23:06
샤이니 [샤이니/현유밍] 봄바람 1 싼값에쓰는작.. 01.12 15:06
샤이니 [샤이니/온유] 버스 로맨스16 안 생겨요 01.10 22:2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0:26 ~ 5/3 1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