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개로피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개로피자 전체글ll조회 7713l 7

   

   

※작가의 말 필독 부탁드려요※   

   

   

   

   

   

   

   

   

   

   

   

   

여긴어디, 나는 누구...?   

   

   

   

   

같이 가자는 오빠들의 말에 절대 절대 같이 밥 안먹을거라고 강력히 항의를 하려는데 조용히 따라가는 훈남이가 보여 어쩔수 없이 따라왔다.    

   

   

   

   

   

   

나는 소고기를 앞에 두고 체를 할것만 같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애들도 오기로 했어. 곧 도착한대."   

   

   

   

"뭐...?"   

   

   

   

오빠들? 난 지금 오빠들 만으로도 충분히 벅차.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아참, 우리는 ○○이 오빠들이에요. 좀있다 더 올거긴한데, ○○이는 오빠셋에 동갑 하나, 동생 둘이 있어요. 물론 예상하시다시피 다.남.자."   

   

   

   

   

익스큐즈뭬?    

   

훈남이에게 썩소를 날리며 친절히 설명을 하는 진환오빠. 훈남이는 왜때문인지 무릎을 꿇고 앉아서 아까부터 고개를 조아리고있다.    

   

   

안되겠네. 내가 구해줘야겠ㄴ-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형, 우리 왔어."   

   

   

   

우아 나이스 타이밍.    

네명이 우르르 들어옴과 동시에 내자리는 한빈이 옆자리가 되었다지.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요로케.    

   

   

[준회] [지원] [윤형] [훈남]   

[○○] [한빈] [진환] [동혁]   

   

   

훈남아 미안해... 내가 널 챙겨야하는데 그러지 못할것만 같구나.   

   

   

   

   

   

   

   

   

   

"어... 그니까 여기는 동갑인 김ㅎ-"   

   

   

   

"넌 조용히 있어."   

   

   

   

오랜만에 쭈굴쭈굴쭈구리가 되는구나.    

한빈아 너 겁나 무서워... 김다정씨 어디가셨어요? 출장갔나? 김단호씨가 대신 자리에 오셨네요. 아니 뭐 말을 못하게 하냐.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저기 석유부자같은 형은 송윤형, 나는 ○○이랑 동갑 김한빈, 무섭게 생긴 애는 구준회, 토란닮은 애는 김동혁. 말은 놓자. 이름이 훈남이라고 했나?"   

   

   

   

"네? 아...네. 아니 어. 근데 남매... 아니었나요? 성이 다 다르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아 그게... 사실은 비밀인데요, 저희가 다 입양된 애들이라 그래요. 형만 알고 계세요. 이거 엄청난 비밀이에요."   

   

   

   

   

   

"푸우웁-"   

   

   

토란이가 몸을 훈남이쪽으로 기울이더니 매우 심각한 표정으로 이야기한다.    

졸지에 난 7남매가 되었고...하하하... 놀란 나머지 앞에 앉은 준회에 얼굴에 콜라를 뿜었다지.    

   

잣댔다.   

   

   

   

   

"아씨..."   

   

   

   

"헐 준회야 진짜 미안해 어떡해..."   

   

   

씨 뒤에 발이 붙지않은것에 감사하며 준회의 얼굴에 아름답게 흩뿌려진 콜라 분비물을 닦기 위해 휴지를 뽑아 상을 사이에 두고 몸을 기울였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ㅇ..야야 하...하하지마 하지마 빨리 똑바로 앉아 빨리"   

   

   

   

왜이래...? 닦아주겠다는데 왜 내빼고 난리야?    

얼굴은 또 왜 빨개지냐?   

   

   

   

   

"뭐, 나때문에 너 오염된다 그런말 하려는거야? 참나."   

   

   

   

"아ㄴ-후. 됐으니까 그냥 앉아."   

   

   

   

"내가 잘못했으니까 닦아주겠다니까? 가만히좀 있어봐."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아 그냥 앉으라고!!! 존나게 파인옷 입고 진짜... 이여자가 남자 무서운줄 모르네... 아이씨."   

   

   

   

   

나니? 왓더 퍽 알유 토킹 어바웃?   

   

준회의 엄청난 발성에 테이블이 쥐죽은듯 조용해졌다. 난 한빈이의 어깨 누름으로 다시 착석했고. 준회는 또다시 잘익은 토마토가 되었고.   

   

존나게 파인옷? 뭐가...?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이게? 저기요 그럼 맨날 목폴라티라도 입을까요? 큼 뭐 내가 좀 조심성이 없긴 했다만.   

   

   

   

   

"너. 절대 일어나지마. 절대."   

   

   

   

"ㅇ...알았어..."   

   

   

   

오늘도 쭈굴쭈굴-★☆ 무서운 얼굴에 폭풍 끄덕임을 선사하니 아까부터 날 쳐다보던 한빈이가 내 볼을 잡아 늘린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아 진짜 귀엽다, 꼬맹아."   

   

   

   

김다정님이 다시 접속하셨습니다.    

○○○님이 별명 '꼬맹이'를 획득하셨습니다.   

   

   

   

   

   

   

   

   

   

   

   

   

   

   

   

   

   

   

   

   

"대학은 합격 했나?"   

   

   

"고등학교는 어디 나왔어? 과고, 외고, 자사고, 국제고 중에 하나는 나왔겠지? 아니면 일반고에서 매번 전교1등을 했다던지."   

   

   

"가족관계는? 외동인가?"   

   

   

   

   

   

훈남이 울겠다. 지금껏 저 자리에 고대로 앉아있는게 용하다. 궁디팡팡이라도 해줘야하나.    

   

   

   

"어... 저는 부모님이랑 위로 누나가 둘인ㄷ-"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탈락."   

   

   

   

왜? 도대체 위로 누나 둘이 있다는게 왜 문제인거죠 윤형오빠?   

   

   

   

"○○이 남자친구는 천애고아여야해. 그래야 삶이 고달프지 않을테니까."   

   

   

   

윤형오빠가 아니라 윤형아빠세요? 겁나 단호하다...    

내 미래까지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발.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그럼 나도 안되는건가...? 한별이는 어려서 괜찮은가?"   

   

   

   

"어? 뭐라고?"   

   

   

"어? 아냐 고기 먹으라고."   

   

   

   

   

   

   

얜 옆에서 뭐라고 중얼대는거니.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이모오! 여기 콜라 네병, 사이다 세병이요!"   

   

   

   

맥주라도 시키는줄 알았다. 말투가 딱 술 주문하는듯 했는데. 미성년자들 있으니까 패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훈남이 형, 저랑 콜라 원샷하고 트름 안하기 배틀 할래요? 먼저 트름하면 지는걸로."   

   

   

   

분명 저것은 질문이지만 답정너다.    

'여기 건장한 남자 여섯이나있어. 안할거냐?'라고 말하는듯 하다만... 토란이니까 설마 그런뜻으로 말한건 아니겠지.    

   

   

훈남이가 얼떨결에 동혁이의 배틀을 수락하자 준회가 뿌듯한 미소를 짓는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누나 그거 알아?"   

   

   

   

"뭐?"   

   

   

   

"아..아진짜 아이씨! 몸 숙이지좀 말라고."   

   

   

   

"순수한척 하지말고. 뭔데?"   

   

   

   

"크흠!... 오늘부로 누나는 동혁이로부터 탈덕하게 될거란거야."   

   

   

   

   

이건 또 무슨 신종 개소리래. 진지한 눈빛으로 말하는 준회를 사뿐히 무시하고 쌈을 싸기 시작했다.    

   

   

   

   

   

   

   

   

"훈남아- 먹ㅇ-"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아- 나줘, 나."   

   

   

   

남정네들에게 둘어싸여 폭풍질문을 받은 후 부터 멘탈이 박살난듯한 훈남이를 위해 특별히 쌈을 쌌다.    

테이블 끝과 끝에 앉아있기에 (마치 견우와 직녀 같군.) 일어나서 가려 하는데 한빈이가 팔목을 붙잡아 나를 다시 앉힌 후, 지가 입을 벌린다.   

   

   

   

   

"아아 빨리 나 줘. 배고파아"   

   

   

   

"...너도 손이 있잖니?"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저새끼도 손 있다."   

   

   

   

"ㅇ..으응. 자 먹어."   

   

   

   

김단호님이 다시 접속하셨습니다.    

아기새처럼 입을 벌리고 단호박돋게 정색하는 한빈이로인해 결국 훈남이에겐 가지도 못했다. 곱게 싼 상추쌈은 한빈이의 입속으로...    

   

다 쳐먹었으면 손은좀 놓지 않으련?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준비, 시-작!"   

   

   

   

콜라 두잔을 연속으로 마시고 트름참기.    

네, 참 드러운 게임이죠. 훈남이가 참 열성적으로 하네요. 너 얼굴 그렇게 막쓰는거 아니다. 넌 내 남친도 아니고 오늘 처음 만난애인데 왜 이고생을하고 있는건지... 난 모르겠어 잘 모르겠어.   

   

   

   

   

   

   

"끄어어어어억-"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와하하하하햫햐햫 동혁이가 이겼다!"   

   

   

윤형오빠가 참 과하게 좋아한다. 불쌍한 훈남이... 내가 미안해... 우린 왜 만나가지고...☆ 우리 같이 이쁜이를 작살내자.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누나! 끄억 제가 꺼어억 이겼 꺽 어요 끄어어어억-하"   

   

   

   

   

...이제서야 준회의 말을 깨달았다.    

박자라도 타는 것 처럼 나에게 소리치는 중간중간 토란이의 트름소리가 섞여 들린다.    

응 그래. 좋겠다. 토란아 미안하지만 당분간은 너의 덕질을 멈춰야할것 같다. 너무 현실적인 모습에 내 쿠크에 금이 갔어. 회복하고 올테니 좀만 기다려.   

   

   

   

   

뿡뿡이가 시도때도없이 방귀를 뀌어대는것처럼 말을 할때마다 트름을 해대는 토란이로인해 모두들 묵묵히 고기만 먹었다.    

토란아, 넌 이겼지만 많은걸 잃었구나. 예를 들자면 내 마음?(아련)   

   

   

   

   

   

   

   

   

   

   

   

   

   

   

   

   

   

   

   

밥을 거의 다 먹어갈때쯤 아까부터 입이 근질근질해보이던 지원오빠가 입을 열었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야 훈남아! 나랑 끝말잇기 배틀하자. 벌칙은 청양고추랑 생마늘 잔뜩 들어간 상추쌈 먹기. 어때?"   

   

   

   

"안돼! 훈남이 힘들ㅇ-"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누나 너는 조용히 있어. 편들지마라 짜증나."   

   

   

   

정말 매우 상당히 힘들어보이고 당장 뛰쳐나갈수도 있을것만 같은 표정을 한 훈남이를 위해 쉴드를 치려 하는데 준회새끼가 내 머리를 꾹 누르며 이를 악물고 말한다.    

응. 닥칠게.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5초 안에 말 못하면 지는걸로. 훈남이부터 시-작!"   

   

   

   

   

   

   

"계피"   

   

   

   

"피구공"   

   

   

   

"공책"   

   

   

   

"책상"   

   

   

   

"상생"   

   

   

   

"생... 생... 생... 어...."   

   

   

   

"김지원 탈락인가요... 5! 4! 3! 2-"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생리대!!!!"   

   

   

   

...헤이 보이? 밥씨눈의 부활인가요.    

다들 당황해 콜록거리고 콜라마시고 난리가 났는데 혼자 태연하다. 훈남이에게 빨리 하라고 재촉을 하며.    

저건 뻔뻔한게 아니라 그냥 멍청한거야.   

   

   

   

   

   

   

"ㄷ...대부"   

   

   

   

"부... 부.... 어... 부우..."   

   

   

   

시발 더듬지마 그냥 불안해. 사고칠거같아. 제발.   

   

   

   

   

"5... 4... 3..."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뿌라아아랄!!!!!!"   

   

   

   

   

"크억 컥컥- 켁"   

   

   

진환오빠는 고기가 목에 걸렸다. 훈남이는 들고 있던 숟가락을 뒤로 집어 던졌고, 윤형오빠는 이미 나가버렸다. 한빈이는 오늘도 0.5초 늦게 내 귀를 막았다지.    

   

   

   

   

   

   

   

시발 나 갈래. 우리의 추억을 이렇게 되살려주다니 고마워서 몸둘바를 모르겠잖아요 지원오빠.   

   

   

   

   

   

   

   

그길로 훈남이는 울먹거리며 뛰어나갔다. 이 모든 상황이 많이 힘들었던것 같다. 오래 버텼다. 장해.   

   

한빈이는 정적이 흐르는 순간 빠르게 날 데리고 바깥으로 나왔다. 집에나 가자면서.    

   

   

   

   

   

   

   

   

   

   

   

   

   

   

문자왔숑♬ 문자왔숑♬   

   

[우zl... 친구로zr도... 만Lrㅈl 말ㅈr... 저 ㅅr람들ㅇl랑... 계속... 붙어cㅏLㅣ면... 평생... 연ㅇH... 못할거야...Lㅓ....★]   

   

훈남이의 처음이자 마지막 문자.    

   

   

   

   

   

   

   

   

   

   

   

   

   

   

   

   

   

   

   

   

   

   

   

   

   

훈남아, 현실 직시하게 해줘서 존나게 고맙다 구세군새끼야.   

   

   

   

   

   

   

   

   

   

   

   

   

♥♥♥♥♥♥♥♥사랑요정 암호닉♥♥♥♥♥♥♥♥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뿌요를개로피자/으우뜨뚜/워더/바비아이/윤형형/ 뿌요네 개로피자^₩^/햄볶해요/들레/김한빈네꽃밭/헐/보름달/ 사랑헤 빈us/ ♡뿌랄요정♡/라인/홈매트/새우탕을개로피자/플라워왈츠/츠네/양꽃/yg앞편의점알바생/휴지/햫/딸기/김지원/퓨어/구준회약혼녀/오레오즈/김빱/푸인형/뽀로로/뿌리부터요정/준회/연/이히엄마/꼼데맘빈/판다/내가 고자라니...!/일콩/철컹철컹/동동/아가야/뒷태여신/핫초코/한빈/한빈아사랑해/바비랑동갑/횹/손가락   

   

*암호닉 신청은 [ ]안에! 가장 최신글에 신청해주세요. 혹시 암호닉 신청했는데 죠기위에 없다 하시면 댓글로 꼭꼭 달아주세요:)   

   

   

※훈남이의 정체는 그냥 훈남이로 밝혀졌네요. 전편 댓글을 보니 훈남이가 누구일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마지막에 저렇게 찌질(?)한 모습이 들어가게 되어... 함부로 누구를 캐스팅하지 못했어요. 마음껏 상상하시면 됩니다!    

당분간 또 빨리 오기는 어려울것 같아서 주말에 글 올려요. 일주일에 두번 연재하는걸 목표로 하고있는데 다음주부터 다다다음주까지는 그게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해야하는 프로젝트가 생겨서요. 미안해요.) 일주일에 한번은 오도록 노력할게요. 제 글을 사랑해주시는 독자님들이 너무 많다는것을 느낄때마다 기쁘고 신나고 더 노력하게 되네요. 부족한글 항상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답댓글 달아드리고 싶은데 그러지못해 미안해요. 서운해하지 말아요. 삉삉. 아, 제 글 추천해주시는 추천요정들 정말 고마워요. 어디 떠나는 사람처럼 왜이렇게 길게 쓰고 있는지 ㅋㅋㅋㅋ 제 글 봐주시는 모든분들 하나하나 다 사랑해요. 제 마음 아시죠? 조만간 또 좋은글 들고 찾아올게요. 러뷰.   

   

P.S. 러브라인에 대해선 아직도 고민중이에요. 생각해둔 결말이 있긴 한데, 제 생각대로 러브라인을 진행하게되면 이어지는 둘의 꽁냥질은 번외나 시즌2 형식의 글로 만나야 할것 같아요. 이에대해 독자님들의 의견은 어떤지 알고 싶어요. 제가 생각하는대로 스토리가 진행되어도 좋을까요? 댓글 쓰실때 살짜쿵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또 좋은 일주일 보내세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춰럭글 언제나 고마워요⊙⊙☞☜   

   

   

   

Special)   

제 메모장에 간단간단하게 메모되어있는 앞으로의 에피소드들. 기대해주실거죠?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란이...ㅋㅋㅋㅋㅋㅋ난 너의 트림소리마저 사랑할수있으니까 나한테와ㅠㅠㅠㅠㅠㅠ어휴 나도 저런 옆집남자들이 나 연애하는 거 고나리질좀 해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오늘의 일등 독자님♥ 토란잌ㅋㅋㅋ 제 야심작... 토란이즈뭔들 ㅠㅠ 저도 ... 일단 연애부터...핳 고마워용>/<
9년 전
독자2
훈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작가님 항상 자주오시고 신선한 소재로 와서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제가 제일 아끼는 글이예요ㅜㅜㅜㅜㅜㅜ훈남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노력에 감동
9년 전
독자4
퓨어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옄ㅋㅋㅋㅋㅋㅋ잘봤어욬ㅋㅋㅋㅋㅋㅋ꾸준한연재 보기좋아요 브금도 좋구요 ㅎㅎㅎ 너무 질투가 심한데....흠흠 역시 럽라는 한빈이와 주네사이네요 맞죠 너무 티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힣ㅎㅋㅋㅋㅋ누구든..음...괜찮아요 그니깡 얼른 럽라내놔요!!!!!!!!
9년 전
개로피자
퓨어님♥ 고마워요 브금 다들 안들으시는줄 알고 그냥 자기만족 브금 넣고 있었는데... ㅠㅠ짱짱 럽라를 원하시는군요! 좋은 의견 고마워요. 그리고 항상 고맙습니다아
9년 전
비회원209.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이뤄졌으면 하는 상대가 한명있긴하지만... 꼭 그사람이 아니어도 작가님 작품이면 다 재밌을거같아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님♥ (암호닉 오늘 완전 빨리 쳤어요 와하) 저도 저런남자들좀 ㅠㅠ 으아아아 고마워요bb 힘나요. 두세번도 넘게 읽으셨다니 감덩 ㅠㅠ 고마워요, 항상.
9년 전
독자7
헠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ㅇㅌㅌㅌㅌㅌㅌㅋㅌ역시오늘도꿀잼!!❤️❤️잘보구가용 담편도기대할게여 언제나 기다리구잇어용
9년 전
독자8
핫초코예요ㅋㅋㅋ동혁이 자신을 희생시켜가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오늘 진짜재밌었어ㅋㅋㅋ김지원은걍ㅋㅋㅋ넌ㅋㅋㅋㅋㅋㅋ밥씨눈중에서도갑이엿어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핫초코님♥ 토란이읰ㅋㅋㅋㅋㅋ새로운모습ㅋㅋㅋㅋ 우아아아 고마워요ㅠㅠ헤헤
9년 전
독자9
앜ㅋㅋㅋㅋㅋㅋㅋ오늘 진짜 웃겨요!!!훈남이 안쓰럽다...동동이 트름 ㅋㅋㅋㅋㅋㅋ밥씨뉸의 부활 ㅋㅋㅋㅋㅋㅋ오늘 짱잼!!!!
9년 전
독자10
딸기에옄ㅋㅋㅋㅋㅋㅋ훈남잌ㅋㅋㅋ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구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딸기님♥ 불짱한 훈남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여자만나렴....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1
앜ㅋㅋㄱㅋㅋㅋㅋㅋ진짜뿜었어여 뿌라아알 할땤ㅋㅋㅋㅋㅋㅋ흥나고재미지고좋네여 러브라인조심스레 기대해봅니다 ㅎㅎㅎㅎㅎㅎ잘보고가욧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고마워욬ㅋㅋㅋㅋ럽흐라인! 다음 글에서 어떤 방향으로 할지 공지할게요!
9년 전
독자12
훈남이는 무슨죄야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봐ㅜㅜ
9년 전
독자13
ㅋㅋㅋ훈남이 최소 애잔보스..☆★ 도녀가...........휴...... 김지원 밥씨눈 도진거 보면 진짜 웃다가 배꼽 도망갈거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회 너도 애가 보수적인가,..파이긴 무슨...
9년 전
독자14
으왘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훈남이 안쓰러웠어....ㅋㅋㅋ여섯이서 질투하는 모습도 보기좋고 ㅠㅠ 밥씨눈이 다시 부활했다.!!!작가님이 생각하시는데로 스토리 진행해도 저는 찬성입니다.!!앞으로의 이야기도 궁금해지네여... 암호닉 [뚭이] 살짝쿵 신청하고 갑니다...→←
9년 전
개로피자
우아 좋은의견 고마워요:) 밥씨눈...애잔ㅋㅋㅋㅋㅋㅋ 암호닉 고마워요 뚭이님♥
9년 전
독자15
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쓰고싶지만 손가락이 아프댜 휴)
9년 전
독자16
고자에요!!ㅋㅋㅋㅋㅋ러브라인은 저랑 지나니 어떠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고자님♥ 어멓ㅎㅎㅎㅎㅎ 놉이요.(단호)ㅋㅋㅋㅋㅋㅋㅋ항상 고마워용
9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우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아웃겨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동동 왔어요!!! 오늘 편은 훈남이 불쌍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아 지못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신선한 소재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기다리는 맛이 나네요 야호!!!
9년 전
개로피자
동동님♥ 제일애잔한 훈남잌ㅋㅋㅋㅋ 우아아아 고마워요 야호!!
9년 전
독자19
신박하다 김동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 너무 그어어억 재밌 끄어어어억 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어쩌면 좋으니 훈남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어어어어억 한빈이... 역시 명불허전 김한빈-다정=0 ㅠㅠㅠㅠ 오늘두 넘 재밌게 보구 갑미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우앗 김한빈-다정=0 맞는거 같아욬ㅌㅌㅋㅌㄱ고마워요!!
9년 전
독자20
렂라인없이 이렇게 계속 가도 재밌어요!!!!!!!아니면 번외로 한명씩 사귄다 가정하고 쓰는것도 설렐거같네용
9년 전
개로피자
오오옹 고마워요! 고려해볼게요!>/<
9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진짜 실제로윳는데 정말 ㅠㅠㅠㅋㅋㅋㅋ
김지원 캐릭터 참마음에들어요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전왜이리 독자님들 현웃터지셨다고하면 기분이 좋은지...ㅋㅋㅋㅋㅋ 저도 김지원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
9년 전
독자2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나빠육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가뭔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작가님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엌ㅋㅋㅋㅋ저도 독자님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하뚜
9년 전
독자25
앜ㅋㅋㅋ훈남이맘에들었는뎈ㅋㅋㅋ너무불쌍하다....ㅋㅋㅋㅋㅋ아근데토란이욀케웃김ㅋㅋㅋ
9년 전
독자26
홈매트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다들 너무하다..ㅎ 훈남이는 그냥 소개팅 나왔을 뿐인데!! 동혁이랑 트름대결에 지원이랑은 끝말잇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했어 훈남아..
9년 전
개로피자
홈매트님♥ 이건 단지 소개팅이었을뿐인데...또륵 훈남이 고생했다잉 ㅠㅠ 고마워요 헤헤
9년 전
독자27
천천히 오셔두 되요!!! 연중만 안하신다면 기다릴수있어요 ㅠㅠㅠㅠ 러브신이있는것도 좋겠지만 좀더 애들끼리의 꽁냥을 많이보고 러브신이 나오는게 좋을것같아요!!!
9년 전
개로피자
좋은의견 고마워요 독자님>//< 꼭꼭 고려할게요!
9년 전
독자28
훈남이너무불쌍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밥씨눈정말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다들진상이ㅋㅋㅋ장난아니네요ㅋㅋ너무귀엽다ㅋㅋㅋㅋㅋ저모자이크처리되있는 에피소드너무궁금하네요ㅋ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0
햫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진상짓이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는 뭔죄얕ㅌㅌㅋㅋ진짜이번편 짱짱웃겼어요!!이와중에 한빈이 중얼거리는거 겁귘ㅋㅋ러브라인이나 스토리는 작가님예정대로 하셔도괜찮아요 뭐든 재밋을꺼같아요 ㅋㅋㅋㅋ모자이크된 에피소드가 겁나게 궁금하네요 기대도 되고!!이번편도 잘 읽고 가용!!

9년 전
개로피자
햫님♥ 진상 of 진상을 보여준 여섯 남정네들ㅋㅋㅋㅋㅋ 짱짱웃겼다니 기뻐요 ㅠㅠ 좋은 의견도 정말 고마워용! 그리고 항상 고맙습니다아 기대기대해주세요!
9년 전
독자3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도 불쌍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이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밥씨눈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한빈아사랑해 에요!!!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핳지원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아무렇지않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란이는......★☆작가님 프로젝트 잘하시구용 담엔 신알신뜨자마자 들어가야겠어요.........아까 너무 귀찮아서 좀있다 들어가야지 했는데.........후회중.......1등할껄.....
9년 전
개로피자
한빈아사랑해님♥오늘 토란이도 좀 애잔하져...? 오모 요로코롬 일등을 노려주신다면 감사합니다(꾸벅)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쫌더럽긴해도 더럽(THE LOVE)다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ㄴ주네가 삐잉이조아하나보다~~~~~짜아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뿌요를 개로피자입니다!훈남이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한빈이 결혼할려고 고민하는게 겁나 텐덕하네여..그리고 토란이의 트름..☆★괜찮아..토란이 같은 사람이면 나는 덕질할 수 있어...사랑해..
9년 전
개로피자
뿌요를 개로피자님♥ 한비니ㅠㅠㅠㅠㅠ토란이는...ㅎ....저래도 젛아옄ㅋㅋㅋㅋㅋ 항상 고마워용요요요요욜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는뭔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동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후ㄴ남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8
씨 진짜 내가 너네때문에 남자친구가 없잖아ㅠㅠㅠ
9년 전
독자39
보름달이에요!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짜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어랔ㅋㅋㅋㅋㅋㅋ6명닼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뭇흐뭇..잘읽고갑니댯!
9년 전
개로피자
보름달님♥ 다들 귀여운 ㅠㅠ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0
철컹철컹이에여!!!(일등을 할거라는 소망은 그렇게 또 나를 떠나가 버리고...☆)토란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쿠크에 금이 가려해...ㅋㅋㅋㅋㅋㅋ김지원 부로 이어야하는 뿌로 이었으니 땡탈락!!!ㅋㅋㅋ쓸데없이 회상시켴ㅋㅋㅋㅋ왴ㅋㅋㅋㅋㅋㅋㅋ휴...훈남이 부쨩해ㅠㅠㅠㅠ고생시켜서 미아뉴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철컹철컹님♥ 철컹철컹님은 내 마음속의 일뜽!ㅋㅋㅋㅋㅋ오글 땡탈락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 언제나 고마워용>//<
9년 전
독자45
앗 다 안썼었는데..!!ㅋㅋㅋㅋㅋㅋ영원한 일등이라니 저야말로 감쟈..♡야누스적인 한빈잌ㅋㅋㅋㅋㅋ잘봤어옄ㅋㅋㅋㅋㅋㅋ여주 오늘하루동안 주네한테 평생들을 누나소리 다 들었을듯...ㅋㅋ큐ㅠㅠㅠ훈남이 말처럼 여섯남정네들때무네 연애를 못할거라면 여섯남정네들이랑 하면되짛ㅎㅎㅎㅎ작가님이 원하시는대로 이어가세여!!그리고 시즌2를 여는거져..ㅎㅎㅎㅎ잘읽고갑니다ㅎㅅㅎ
9년 전
개로피자
어멓 그런거였다니!좋은의견 고마워요:)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 뭔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손가락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연애도 ㄴ.....
9년 전
개로피자
손가락님♥(ㅁ..맞나요?) ....에 많은의미가담겨져 있는듯한...☆ 고머워용
9년 전
독자43
와 김지원 진짜 어떻게 여주랑 기억했던것만 생각했는지 다 여주랑 관련된거 그것도 민망한것만ㅋㅋㅋㅋㅋ진짜 웃곀ㅋㅋㅋ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엌ㅋㅋㅋㅋㅋㅋ저도진짜젛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뚜
9년 전
독자47
훈남이 불쌍해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48
미안하다........하아........토란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덕질은 잠깐 멈출겧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시 돌아가기는 굉장히 힘들것 같구낳ㅎㅎㅎㅎㅎㅎㄹㅎ김한빈 항상 귀 늦게 막아줘서 고맙닿ㅎㅎㅎㅎㅎㅎㅎㅎ덕분에 다 들린닿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9
토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의 트름마저 사랑할게ㅣㅣㅣㅣㅣㅣㅣ 내게오렴 다음편 완전 기대하고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왜 이렇게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저렇게 많은 에피소드를 적어놓고 기다리시다니.. 감동이에요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개로피자
☞☜저도 고마워요하뚜
9년 전
독자51
아 토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상깨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는 명불허전 밥씨눈!!!^-^훈남이는 애들덕분에 이제 빠이찌엔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오늘 브금 정말 꿀이네여 허허 그리고 전 삼각관계 정말 좋아합니다ㅎㅎㅎ
9년 전
개로피자
오아아아 브금들으신분 여기 또있다아아아 HAPPY! 제 간절한마음이져...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조켔따아... 고마워용
9년 전
독자52
헐이에요~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훈남이 문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런말 하고싶진 않았지만.. 지원이..참...눈치가... 하핳ㅎㅎ.....
9년 전
개로피자
헐님♥ 훈남이문잨ㅋㅋㅋㅋㅋ공들였어옄ㅋㅋㅋ 지원이는 밥씨눈ㅋㅋㅋㅋㅋ 고마워용
9년 전
독자53
훈남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아잌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토란앜ㅋㅋㅋㅋㅋ동혁앜ㅋㅋㅋㅋㅋ그렇ㄱ0 해맑게 웃으매 그러면ㅋㅋㅋㅋㅋ비워할 수도 없자낰ㅋㅋㅋㅋㅋ어떡ㅎ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지워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불쌍하다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불쌍햌ㅋㅋㅋㅋㅋ그래도 저여섯남정네들이랑 있는게 좋다..♥♥ 암호닉 신청이용! [저격스나이퍼구]
9년 전
개로피자
저도 여섯 남정네들이더...♥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6
여섯명 다 일루와..부들부들....내남친 ㅠㅠㅠㅠ내훈남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김빱이에여ㅎㅎㅆㅎㅎㅅ훈남이는그냥훈남이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궁금했는뎈ㅋㅋㄲㅋㅋ당분간못오신다니ㅠㅠㅠㅠ기다리고있을게여ㅠㅠㅠㅠㅠㅡ결말은......전준.,회ㅎㅎ쿨럭ㅎㅎㅋㅋㅋㄱㅋ가좋다구요그냥ㅎㅎㅎㅎ하핳
9년 전
개로피자

김빱님♥ 훈나미는 그냥 훈남이..ㅋㅋㅋ잘생긴 사람을 생각하세요 ㅋㅋㅋ 기다려주세여 ㅠㅠ 엌ㅋㅋㅋㅋㅋㅋ과연준회가...ㅌㅋㅋ 고마워요항상☞☜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훈남이는 떠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으아여섯명다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작가님스토리를믿어요!!기다릴께요!저는주네..ㅋㅜㄹ럭...쿠..ㄹ...럭...가 저의개인적인생ㄱ각잉....ㅎㅎ에피소드들다너무기대되요!!작가님제마음을받으세요S2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고마워요 ㅠㅠ 독자님도 제맘 받아용 (슉)
9년 전
독자60
아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동혁이 덕질 마음이 더 깊어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자나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네 얼굴 빨개지는거 ㅎ흐흐흐ㅡㅎ흐ㅡ 귀여운 짜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오빠, 동생들 있으면 진짜 좋을 것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잘 보고가요작가님 ! 그리고 작가님이 원하시는 러브라인 참 좋은거같아요 !(한빈이 일것같은건 저만...ㅎㅎ) !!
9년 전
개로피자
어멓ㅎㅎ트름을해도 매력적인 토란잌ㅋㅋㅋㅋ저도 저런오빠동생좀 ㅠㅠㅠ하... 고마워요!
9년 전
독자61
김지원
9년 전
독자62
히히 빨리 한빈이와의 러브러브 모드도 보고싶은데 또 그걸 볼려면 이 글 연재가 종료될것이고 아 정말 '^' 아무것도 선택하기 싫네요ㅠㅠ 둘중에 하나를 고르자마자 하나는 끝이 나고 하나는 새로아 시작되는거니까요ㅠㅠ

ㅋㅋㅋㅋ그오ㅓ중에 준회 지원이ㅇㅅㅁ ㅋㅋㅋ제발 그런건 넣어둬! 넣어둬! 우리끼리만 있을때만 보여달란말이야 그런모습ㅋㅋㅋㅋㅋㅋ

동혁이는 잠깐 시간을 두는걸로★....(동시에 삐잉이를 떠나 나에게로 오는걸로^^!......)

아 저 수많은 메모장에 남아있는 소재들 너무 궁금해요! ㅋㅋㅋㅋㅋ빨리 읽고싶어요ㅠㅠ 개로피자님 머릿속에 들어가서 다 알고싶어료ㅠㅠ

9년 전
개로피자
김지원님♥ 엌ㅋㅋㅋ내적갈등ㅋㅋㅋ 연재완료되려면 산넘어 산이네요... 하하 토란이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안대옄ㅋㅋㅋ토란아가지마ㅠㅠㅋㅋㅋ 어머 그렇게 기대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 언제나 더더 발전된 글로 찾아올게요! 고마워요용요요
9년 전
독자63
꺄~~~~~ 바비랑동갑입니다 작가님 오늘두 힐링되는 글 잘읽구가여 훈나밐ㅋㅋㅋㅋ 불쌍.... 저는 주네 아니면 한비니랑 러브라인 이었으면 좋겟어요 작가님 애정해여!!
9년 전
개로피자
바비랑동갑님♥ 힐링힐링되셨다니 굳굳! 저도 애정해요>//<북흐
9년 전
독자64
양꽃이에욬ㅋㅋㅋㅋㅋㄱ오늘꺼 역대급이네욬ㅋㅋㅋㅋㅋㄱ아 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이불킥하면서 봤어욬ㅋㅋㄱ작가님싸랑해여
9년 전
개로피자
양꽃님♥ 어머어머 역대급이라니 이런 칭찬이 ㅠㅠ 감덩감덩이에요 ㅠㅠ 이불킥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고마워용☞☜
9년 전
독자65
[밝으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ㅎㅎㅎ
9년 전
개로피자
네! 고마워요오오오♥
9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란이의 대결에서 계속피식대다가 밥씨눈ㅋㅋㅋㅋㅋㅋ끝말잇기는 정말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훈남아...수고많았어...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훈ㄴ남이 줄쌍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 재밌게잀고가욬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2.88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밋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러브라인도기대중이에요..☞☜ 아그리고 [천상여자]로 암호닉신청이용ㅇ!!!
9년 전
독자68
뿌리부터요정이에요 ㅠㅠ작가님 진짜 이게 젤 재밌는거알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사랑해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꺅ㄲ꺅 언능 다시돌아와주세여 하트
9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벌써 다읽어버렸어...............아....일주일 두번...어떻게 기다리면 될까요???
9년 전
독자70
훈남아ㅠㅠㅠㅠㅠ 불쌍햐 ㅋㅋㅋㅋㅋ 아근데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동혁이 ㅋㅋ 덕질 ㄴㅋㅋㅋㅋㅋ 내가 계속 해줄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이히엄마]/바쁘실텐데 꼬박꼬박 글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정말잘보고있어요!ㅎㅎㅎㅎ저는 작가님이 구상하신대로 스토리전개가되도상관없어요!ㅎㅎㅎ이미 너무재밌어섴ㅋㅋㅋㅋㅋ짱이에요!♡♡우와..스토리짜놓으신거보고 감탄했어요! 천천히오셔도 되니까 너무무리하지마세요ㅠ기다리고있을께욯^.^ 잘봤습니당.!ㅎㅎ
9년 전
독자72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아 밥씨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 진짜 고생많았다 진짜 장하다ㅋㅋㅋㅋㅋㅋ동혁이...괜찮아 시간이 지나면 마음이 돌아오겠지....
9년 전
독자74
준회
9년 전
독자75
아 이런비긔들아주이쁜짓만하네오..ㅎㅎ근데이와중에구준회는정말.ㅋㅋㅋㅋ저런옷을보고파인옷이라고하다닠ㅋㅋㅋ그즌회의속마음은아직도알지못한체로..훈남이너무고생했닼ㅋㅋㅋㅋㅋㅋ근데마지막은너무찌질했어..ㅎㅎㅎㅇ훈남아그래도장하다
밥씨눈의정체는뭘까요정말..밥씨눈이란ㅋㅋㅋ대다나다.ㅋㅋㅋㅋ진ㅁ자어쩜이렇게자연스럽에글읆스시는지작가님은...the love..♥오늘도감사하고 즐거운하루되세올

9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워닠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 훈남잌ㅋㅋㅋㅋㅋㅋ 잘보구 가요!
9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이 잘가.....★
항상 좋은글 좋은 에피소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헝헝ㅠㅠㅠㅠㅠ애들저렇게시스콤(?)있는거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한빈이는좋아하는거맞는거가튼데...허허
9년 전
독자79
저 한 명도 포기할 수 엄ㅅ는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힘드시겠지만 애들별로 맺어주시면 안 될까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말 다 다르게ㅜㅜㅠㅠㅠ부탁드려요ㅠㅠㅠ잘읽었습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80
잌ㅋㅋㅋㅋ재밌엌ㅋㅋㅋㅋㅋ콜라트름내기 내가하는거랑 똑같잖앜ㅋㅋㅋ
9년 전
독자81
암호닉신청[얌모]
애들 질투하면서 훈남이괴롭히는거 너무 귀여ㅝㅛㅋㅋㅋㅋ큐ㅠㅠㅠㅠ 쌍한 훈남이.. 지원이는 진짜ㅋㅋㅋㅋㅋ 밥씨눈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아니 날 가지지 않을거라면 저남자에게 줘버리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훈나미를 개로피네...역시 뿌요를 많이 개로펴서 아는구나?
9년 전
독자83
훈남이...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 너무 귀엽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질투하는 애들 모습이 아주....ㅎㅎㄹㄹㄹㄹ 럽라도 좋지만 뭔가 지금처럼 애들 전부가 챙겨주고 질투하는게 더좋은것 같ㅇ아요! 물론 작가님이 원하신다면 럽라도 환영합니다...♡
9년 전
독자84
훈남이 어떠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앜ㅋㅋㅋㅋㅋ김지원딘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ㅌㅋㅋㅋㅋㅋ큐ㅠ귕워ㅠㅠㅠㅠㅠ그런ㄴ데저사람무ㅛㅡㄴ죄얔ㅌㅌㅌㅋㅋㅋ큐ㅠㅠㅠ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욬ㅋㅋ!!!
9년 전
독자86
라인이엥옄ㅋㅋㅋ진짴ㅋㅋㅋ이런어마무시한집착남들을봤나......ㅋㅋㅋㅋㅋ토란아ㅠㅜㅜ동동아ㅠㅜㅠ난너으ㅣ트름마저도 좋단다ㅠㅜㅠ나에게 장가오렴...으흐으흐ㅡㅎ흐흐흫ㅎㅎㄹ
9년 전
독자87
마지막 문잨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ㅋㅋㅌㅌㅋ불쌍한 훈남잌ㅋㅌㅌㅋ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 그리구 내용은 작가님이 생각해두신쪽으로 가는거 좋아요! 벌써부터 기대가됩니댷ㅎㅎ
9년 전
독자88
♡뿌랄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이 불쌍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배틀들은 왜 해서..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토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이의 마음을 잃엇어...ㅋㅋㅋㅋㅋㅋㅋㅋ 한빈이는 오늘도 귀엽고 단호박이다..ㅋㅋㅋㅋ그리고 마지막에 김밥아....후...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저 단어쓰시려고 힘드셨겟어요ㅋㅋㅋㅋㅋ 끝말잇기를 이어야되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푸인형이여요!!!!!
헐구준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뵨탴ㅋㅋㅋㅋㅋㅋ김지원눈치더럽게없네그냥쌈먹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불쌍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즌투좋아요!!!그땐꽁냥꽁냥많이넣어주세요!!

9년 전
독자91
바비아이예요!!!!! 아ㅋㅋㅋㅋㅋㅋㅋㄱㅋ 동혁아.... 지못미....♥ 괜찮아... 사람이 트름... 할수잇지....ㅎㅎㅎㅎ 휴....ㅋㅋㅋㅋㅋㅋ 오늘 한빈이 많이 변하네요! 김다정 김단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김지원ㅋㅋㅋㅋ 밥씨눈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추억을 다시 생각나게 해주는구나ㅋㅋㅋㅋㅋㅋ 북흐북흐 주네 짱귀욥♥
9년 전
독자92
아아!!! 번외나 시즌2 좋아요!!
9년 전
독자93
훈남이는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이 탈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ㅇ 불쌍해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애들 하짓이 귀여워서 미워할 수 없겠다구요ㅜㅠㅜ
9년 전
독자95
[소보로]로 암호닉신청이여^^ 진짴ㅋㅋㅋ한빈이랑 꽁냥꽁냥했음 좋겠당ㅠㅠ 다정과 단호 넘나드는거 좋다ㅠㅠㅠ
9년 전
독자96
ㄹ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지원앜ㅋㄱㅋㅋㅋㄱㄱ너좀제정신이아니야
9년 전
독자97
훈남이 불쌍해서 어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애들은 왜 대결이 저런것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워닠ㅋㅋㅋㅋㅋ아이고 한빈이랑 주네는 지리것소..ㄷㄷㄷㄷㄷㄷ
9년 전
독자98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정타를 날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9
아진심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밥씨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훈남아 마지막문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훈남이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이거 너무 재밌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102
[테라사수녀]로 암호닉신청할게욥 아침부터 정주행했네요ㅠㅠㅠㅠㅠ제앞집는 왜 저런 오빠들이 안살까요?....후..
그리공 러브라인은.. ㅎㅂ이랑 엮일거같은분위긴데 이미 정하셨나용 러브라인멤버??! 작가님생각대로 꽁냥질 번외로 나오는거 좋은뎁전 삼각관계...도? 아이건 너무 극단적인가..츤츤데레 준회랑 꽁냥질도보고싶궁.. 아무튼 작가님결정이시니깐! 앞으로잘볼게용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03
[테라사수녀]로 암호닉신청할게욥 아침부터 정주행했네요ㅠㅠㅠㅠㅠ제앞집는 왜 저런 오빠들이 안살까요?....후..
그리공 러브라인은.. ㅎㅂ이랑 엮일거같은분위긴데 이미 정하셨나용 러브라인멤버??! 작가님생각대로 꽁냥질 번외로 나오는거 좋은뎁전 삼각관계...도? 아이건 너무 극단적인가..츤츤데레 준회랑 꽁냥질도보고싶궁.. 아무튼 작가님결정이시니깐! 앞으로잘볼게용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04
어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늦게와서 암호닉신청 실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에 신청하고 갈게요 아직도 시험기간이라 자주 인티에 못들어와 작가님 글을 못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뒤늦게 댓글 달아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시험끝나면 매일매일 날아올게요(진짜로요!) 오늘 껀 왤케 설레고 재밌죠??ㅋㅋㅋ한빈이 진짜 귀여워요 헝허유ㅠㅠㅠㅠㅠ동혁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항상 에피소드 생각하시느라 힘드실텐데 성실하게 와주시니 즐거운 맘으로 보고가요~(오늘도 수고하셨엉요!)
9년 전
독자105
그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기다릴게요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밥씨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훈남아 힘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재밌는 글 기대할게요 !!!!!! ♡♡♡♡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비니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훈남이 어떡하냨ㅋㅋㅋㅋㅋㅋㅋ불쌍햌ㅋㅋㅋ
9년 전
독자110
흐항 귀여워ㅓㅓㅠㅠ
9년 전
독자111
와 김지원 진짞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김지원진짴ㅋㅋㅋㅋㅋㅋㅋ그러지마랔ㅋㅋㅌ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ㅋㅋ헐...돈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주네는...ㅋㅋㅋㅋㅋ파인옷?ㅋㅋㅋㅋㅋㅋㅋ무슨생각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귀여워 진짜 아 이작품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 애잔...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막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이글보면 댓글달때마다 ㅋㅋㅋ로시작해여 진짜 내 웃김을 댓글로라도 전하고 싶어서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특급웃음인거같애여ㅋㅋㅋㅋ진지해도 웃기고 아니어도 웃기고 역시 b
9년 전
독자120
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훈남이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짓들을 해도 좋으니까 저도 저중 한명만 주시면...... (훌쩍) 한명만 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의 트름소리 아니 방구소리를 듣고도 탈덕할 생각이 없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추천추처늧나!!!작가님글은항상추천하거싶아요ㅠㅠㅠㅠ오늘도지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귀엽게나욌네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쭈구리로 퇴장ㅋㅋㅋㅋㅋㅋ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김빕ㅇ,ㄴ 밥씨눈이 맞았건거엿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힘내..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남이겁나불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가생각보다보수적이네?ㅋㅋㅋㅋ라운드티보고파였다니ㅋㅋㅋㅋㅋ밥.....왜그랬ㅇㆍㄱ...ㅋㅋㅋㅋㅋ우리토란이....음...좀....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겨욬ㅋㅋ김지원 진짜ㅠㅠㅠㅠ귀엽다ㅠㅠ주네도 너무 귀여워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8 1억05.01 21:3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크리스마스 특별편)60 개로피자 12.25 01:5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153 개로피자 11.18 22:1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160 개로피자 11.02 16:0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160 개로피자 10.26 17:3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171 개로피자 10.25 17:32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특별편)130 개로피자 10.23 15:45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4168 개로피자 10.19 21:3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156 개로피자 10.17 23:2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2170 개로피자 10.15 00:2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1140 개로피자 10.12 22:5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0262 개로피자 10.12 12: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8:42 ~ 5/2 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