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삑사리주의화/음질구지주의※제작년에 연습한 곡이네요..ㅎ 완곡은 아니고 약간 변형에서 쳐봤슴다연주올릴 실력은 아니지만 옛날부터 인티에 악기연주게시판생겼음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고많이 분들이 연주올려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해용ㅠ_ㅠ마무리는 영화짤! 최탑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이 시리즈총 0화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현재글 최신글 [기타] 언제나몇번이라도 쳐봤슴다 XD 812년 전위/아래글현재글 [기타] 언제나몇번이라도 쳐봤슴다 XD 81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