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hope world ll조회 1029l 2
hope world l 글쓴이의 전체글
신상 알림 신청  알림 관리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신상 알림 신청'을 눌러주세요!
첫글과 막글
· [막글]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2차 공구 재수량조사  66  5일 전
· [첫글] 방탄소년단) 💜릴릭스 투명스티커💜 입금 공지 (+도안변경안내)  87  3개월 전

위/아래글
·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2차 공구 재수량조사  66  5일 전
·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2차 공구 수량조사  92  1개월 전
· [현재글]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배송완료 공지 및 정산  90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입금 안내  147  2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모노연화 그립톡💖 폼림 공지  261  2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그립톡💖 샘플 공개(수정)  170  2개월 전
· 방탄소년단) 💜릴릭스 투명스티커💜 배송 공지 & 최종 정산  12  2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수량조사 진행합니다!  45  2개월 전
· 방탄소년단) 💜릴릭스 투명 스티커💜 중간정산 및 차액 발생 안내 (필독!)  29  3개월 전
· 방탄소년단) 💜릴릭스 투명스티커💜 입금 공지 (+도안변경안내)  87  3개월 전

공지사항
·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모노연화 그립톡💖 폼림 공지  261  2개월 전
·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그립톡💖 샘플 공개(수정)  170  2개월 전
· 방탄소년단) 💜릴릭스 투명스티커💜 배송 공지 & 최종 정산  12  2개월 전
· 방탄소년단) 💜릴릭스 투명 스티커💜 중간정산 및 차액 발생 안내 (필독!)  29  3개월 전
 
김남준 아님 알엠  건국해
ㅠ유ㅠ니ㅠ콘ㅠ을ㅠ샀ㅠ었ㅠ어ㅠ야ㅠ했ㅠ는ㅠ데ㅠ엉ㅠ엉ㅠ총대님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
전기장판안에귤
총대님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예븐 공구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답글
전국정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답글
전_정구기
헐ㅠㅠㅠㅠ진짜 너무 이뻐야ㅠㅠㅠ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배송 오기 전까지 행복한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을 것같아요ㅠㅠ진짜 너무 감사합니다아앙악!!!💜

•••답글
호반
고생 많으셨어요 총대님 감사합니다💜💜💜💜💜💜💜
•••답글
김석진전용젓가락  흠 잠수
핡 드디어 그립톡을 받아보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너무 행복합니다... 울 총대님도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구 감사합니다💜💜💜 잘 도착하면 누구보다 빠르게 후기 올릴게요옹💜💜💜💜💜💜💜
•••답글
윈터.베어
악 총대님 진짜 보기만 하는데도 고생ㅎㅏ신 거 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진짜진짜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답글
다나  花樣年華
고생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으셨어요ㅠㅜㅜㅠㅠ 너무.. 이뻐서 눈물 나요ㅠㅠㅜㅜㅠ
•••답글
왓서요ㅠㅠㅜㅠ 너무 이쁘다구요ㅠㅜㅜㅠ
•••
hope world  방탄소년단  l  글쓴이
💜💜💜 잘 도착해서 다행입니다ㅎㅎ 예쁘게 써주세욥! 💜💜💜💜
•••
민윤기 ( B T S )
와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 원래 공구 잘 참여 안 하는데 너무 예뻐서 기다리고 빠르게 입금하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총대님 디자인 너무 예뻐요 진짜 💜
•••답글
카드로 만든 집  방탄방탄방방탄
2차 엄버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총대님이 힘드시다면..ㅠㅠㅠㅠㅠㅠㅠ흑 비록 사지는 못했지만 총대님의 수고에 정말 박수를 쳐드리고 싶네요🥺🥺고생하셨습니다🥺💜💜
•••답글
뀨뀨
ㅠㅠㅠㅠㅠ 공구 진행해즈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둘 다 구매한 저는 그저 행복하게 얌전히 기다릴께요 ㅠㅠㅠㅠㅠ 고생많으셨어요ㅠㅠㅠ💜💜💜💜💜💜💜
•••답글
지금ㄱ
헐 지금 알아버린 저는 2차공구를 기다립니다ㅠㅠㅠ
•••답글
비티에스 전정국  제이케이
수고 정말 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 혹시나하고 인티 들어왔는데 신알신 보고 후다닥 달려왔어요! 공구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총대님💜
•••답글
으오으어으엉어ㅠㅜㅜㅜㅜㅜㅜ총대님 넘무 고생많으셨어요ㅠㅠㅠㅠㅜㅜㅜ 그날만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하뚜... 우리 총대님 건강맨날하시구..36시간만에 첫 끼라는 첫 문장에 맘 아팠다구요..!༎ຶ‿༎ຶ
•••답글
어거스트 D
총대님 진짜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디자인이며 꼼꼼한 설명이며 정말 믿고 살 수 밖에 없었어여💜 이제 푹 쉬세요 스트레스 받지마시고ㅠㅠㅠ ..만약 2차를 여신다면 수량 걱정은 없어도 될거같습니다 저는 또 살거거든여 하하하 힘드시면 당연히 2차 안열어도 전 총대님 여전히 사랑하고 감사할거예여 총대님 워더💜💜💜
•••답글
넘흐옙흐네여 ㅠㅠㅠ 영롱해여 공구 처음해봤는데 정말 행복함다... 행덕길만 걸으세여 코로나 끝나고 모든 콘서트 및 공방 당첨되길바래요 엉엉엉 사랑합니다 💜
•••
석진이호록
배송이 언제올까 두근두근😍
그립톡이 빨리와소 제가 핸드폰을 떨어뜨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여😘
넘이뻐 꺄아아아악 오면 후기 남기겠슴당

•••답글
내사랑강양이
총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총대님 ㅜㅜㅜ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ㅜㅜ🥺감사합니다💜💜
•••답글
요따빠띠♡
우오아아아아아아아아!! 총대님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 예쁜 그립톡 열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당! 덕분에 제 폰이 더욱더 이뻐지겠어요🥰 빨랑 받아서 핸드폰에 붙이고 싶어요... 캄사해요 총대님~~~!💜
•••답글
제주소년  잘생긴거최고야짜릿해
총대님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답글
BTS&ARMY  방탄소년단
와아아아 총대님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와랄랄라호록  내남자들호록
총대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ㅠ 오면 후기 남기러 달려오겠습니다ㅠㅠㅠ 다시 한 번더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답글
뚜ㄸ
그동안 수고너무많으샸어요ㅠ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Just Dance  방탄소년단
총대님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ㅠ💜 벌써부터 설레네요ㅠㅠㅠ!! 예쁜 그립톡 공구 진행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
DNA
총대님 너무 수고많으셨어요ㅠㅠ!! 총대님께서 이렇게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니 믿고 샀던것 같아요💜💜 그립톡이 도착하면 영혼을 갈아서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방탄소년단 V  보라해💜
총대님 수고 많으셨어요! 무슨 사비를 저렇게나 많이.... ㅠㅠㅠㅠㅠ 예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답글
BTS 알엠  김남준 건국해
총대님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 대형 공구 진행하시느라 이래저래 힘드셨을 텐데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덕분에 예쁜 그립톡 쓰게 될 생각에 너무 설레요! 정말 감사드려요 총대님 밥 잘 챙겨드시구 푹 쉬세요!💜
•••답글
귀염둥이누리  궁딩궁딩
진짜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너무 우여곡절이 많아서 진짜 힘드셨을텐데..그래도 중간에 포기 않고 배송완료까지 해주셔서 넘 감사해요~ㅠㅠ
•••답글
SOPEEE
드디어 드디어 그립톡울 영접할 수 있겠군요ㅠㅠㅠㅠ총대님 그동안 얼마나 수고하신지 누구보다도 잘 아는게 저희들입니다ㅠㅜㅜㅠㅠㅜ💜💜💜💜💜💜💜💜💜💜💜 정말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고 플미ㅊ 보이는 즉시 쪽지 넣겠습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맛난거 왕창 드시면서 힐링만 하시기를 바랍니다!!!! 너무 ㅇ고생많으셨고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정국이랑 결혼할거야  꼭 하고 말거야
선생님 저는 아직 2차를 엄버합니다
•••답글
정국이랑 결혼할거야  꼭 하고 말거야
고생하셨어요💋💋
•••
서화  花樣年華 。
총대님 정말 고생많으셨어요ㅠㅠ 배경지도 진짜 너무 이뻐요! 실물 볼 생각에 벌써 행복하네요ㅎㅎ 그동안 우여곡절 많았는데도 끝까지 공구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
좐정국부인
고생하셨어요 총대님! 2차는 꼭,,,
•••답글
사부샤뷰
너무고생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답글
NJxoxo  💜
고생 많으셨어요 정말 너무 예뻐요ㅠㅠ 광탈해서 제게는 하나뚜 안올거지만...•᷄ ɞ•᷅ 2차 엄버중이기는 한데 총대님께 너무 큰 부담인가 싶기도 하네여... 아무튼 너무 고생 많으셨고 맛있능거 드시고 푹 쉬세여💜
•••답글
大吹打  종놈 출신에 왕된놈
드볼하길 잘해따는 새앵각이 너어어무 확실하게 듭니다 사랑합니다 총대림 고생 너무 많으셔꼬 사시는동안 적게 일하시고 많이버시고 건강하시고 만수무강하시고 사랑하고 감사하고 알러뷰쏘마취...💜💜💜💜💜😘😘😘😘😘😘😘😘😘💜💜💜💜💜
•••답글
음악의곰돌이
수고 많으셨어요! 이동중이라고 뜨는데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당 ㅠㅠ 혹여나 혹시나 2차가 있다면 믿고 또 다시 달리겠습니당 ㅋㅋㅋ 공구 진행해주셔서 감사해요 💜
•••답글
김석진(Jin)
고생많으셨어요 총대님💜💜💜
•••답글
밥사라
진짜 수고하셨어요옼!!!!!!!!!!! 총대님 이제 푹 쉬십쇼......... 그립톡 기대돼서 벌써 심장 쿵쾅거려요..... 후하후하 총대님 진짜 고생하셨습니다 움쪾쪽
•••답글
ghddmswl21
제발 2차...ㅠㅠㅠ
•••답글
토깽이
너무 감사하구 수고 많으셨어요!! 그립톡 너무 기대돼요🥰이쁘게 잘 쓰고 다닐게여 싸랑해요 총대님💜💜💜💜💜💜💜
•••답글
뷔!  누가 나를 막아도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답글
민슦가  애--옹!
꺄악ㅠㅠㅠㅠ넘모 기대돼여ㅠㅠㅠㅠㅠㅠㅠ얼른 폰에 달고 댕기면서 여름 분위기 뿜뿜하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셨습니다앙
•••답글
KRYStar
고생 많으셨어요 총대님💜💜💜
감사합니다><

•••답글
무대와 음악은 끝장나게  방탄소년단보라해💜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
윤기뽀
끄아아아끼야앙끄아우아앙아어엉 총대님 수고 많으셨어요어어어어!!! 홉월드랑 같이 쓰려고 숨겨두었던 레드 케이스를 꺼낼 때가 됐어요!!!!! 끄아앙아아 신낭다!!!!! 언른 받아서 후기 드릉드릉 쓰고싶어요💜 총대님 이번에도..ㅅ..ㅅ..사..사랑해요!!!
•••답글
민윤기(a.k.a.SUGA)  속타오른다 임마
와 대박 드딩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버한 이유가 있을 정도로 예쁘네여ㅠㅠㅠㅠㅠㅠㅠ
총대님 진짜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일케 예쁜 그립톡 공구해주셔서요ㅠㅠㅠㅠㅠㅠ
진짜 고생 많으셨고 푹 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답글
B_T_S hope
수고하셨습니당 감사합니다💜
•••답글
JEONJEONGGUK
감사합니다💜
•••답글
꽃집아가씨
꺄아ㅏ 드디어 그립톡 받아볼 수 있나여ㅠㅠㅠㅠㅠ 총대님 너무 고생많으셨구 감사합니다!!!💜💜
•••답글
러블리즈정예인
헉!!! 드디어 받아보는군요!ㅠㅠ 진짜 공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받으면 꼭 후기 남기구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아ㅠㅠ💜❤️💜❤️💜
•••답글
J I N
수고하셨습니다ㅜㅜ 진짜 고생많으셨어요!!ㅜㅜㅜㅜㅜ 사랑합니다 진짜
•••답글
인간망개
총대님 ㅠㅠㅠㅠ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 저는 유니콘을 못산것이 아직도 후회됩니다ㅠㅠㅠㅜㅜ2차가 만약에 있다면 믿고 버티겠습니다ㅜㅠㅠ 감사드려요💜💜
•••답글
총대님 수고 많으셨어요💜💜💜💜💜💜💜 저는 광탈러지만 아직 유니콘 2차 엄버 중입니다 열어만 주세요 ㅠㅠㅠㅠ
•••답글
샤샤샤샤삿
총대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예쁘게 잘 쓸게요!
•••답글
윤기 애인
정말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얼른 우리 집에 도착하길 기다려봅니다ㅜㅠㅠㅠ
•••답글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드디어 받아보는 건가요 ㅠㅠ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ㅠㅠ
예쁜 애들 얼른 사용하고 싶네요 ㅠㅠㅠ

•••답글
코레아미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해요 총대님💜💜💜
•••답글
...폼림 광탈의 아픔을 딛고 2차공구 기다릴개요 총대님ㅠㅠㅠ고생 많으셨어요💦💦💜💜
•••답글
BTS_SUGA(민윤기)
꺄 너무 고생많으셨어요!!진짜 300개...적은 수량도 아닌데 총대님 눈알 빠졌을거 생각하니 울컥ㅠㅜ 후기 꼭 쓰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해요!!
•••답글
DayDream_
총대님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민슈가(BTS)
빠르면 내일 받아 볼 수 있다니... 너무 설레요 ㅠㅜ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글
방탄건국해
으허 수고 많으셨어요💜💜드디어!💜💜언능와서 이쁘게 쓰고싶어용 감사합니다 총대님💜👍
•••답글
겨울곰돌
총대님 수고하셨어요💜 이번 공구 너무 마음에 들어서 혹시 모를 2차.. 공구를.. 기다려볼까 합니다.....ㅎ
공구 진행해 주셔서 감사하고 마지막까지 정말 수고하셨어요💜💜💜

•••답글
택배 받기도 전에 2차 기다리는 1인 이요 ㅎㅎ
•••
스틸윗유
총대님 감사합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핸드폰 반짝반짝 해지겠어요 💜💜💜💜
•••답글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총대님 감사해요 증말루🥺💜
•••답글
효진
총대님 저는 2차 엄버 해보겠습니다ㅜㅜㅜㅜㅜㅜ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
아미바라기_정국  행복한동구래미💜
아니... 아니 총대님 무슨 배경지가 저렇게 예뻐여 전 그립톡을 산거지 일러스트를 산게 아니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박터지는 공구에 참여한 보람이 있어요 물론 총대님은 박터지고 이리뛰고 저리뛰고 속터지고 혼자 고군분투하셨을테니 제 마음이 스틸윗유없는 장맛비를 맞는 기분이네요ㅠㅠ 무슨 기분인지 너무 아시겠죠?😢
배송과 특전때문에 마음고생 많으셨을것같아요ㅠㅠ 정말 너무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기 꼭 쓸테니까 서치 맨날해주세욥💜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저는 총대님(과 총대님의 통장) 편이구 진짜진짜루 사랑함미다 보라해애ㅐ애애ㅐ 암쏘러뷰유우ㅜ우ㅜㅜ💜💜💜💜💜💜💜💜💜💜💜💜💜💜

•••답글
쮸뀨
총대님ㅠㅡㅠ 진짜 시작부터 많이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책임지시고 멋지게 공구 진행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총대님 덕분에 그동안 갖고 싶었던,, 화양연화 그립톡을 손에 넣을 수 있어서 너무너뭄너무 행복해요🙆‍♀️
•••답글
뇸얌
총대님 수고 많으셨어요!!!!
저는 2차 기다리겠습니다💜💜💜💜💜

•••답글
다시뜬햇빛  귀여운 방탄소년단
아고 총대님 고생 많으셨습니당💜💜💜💜💜 유니콘 산 저에게 셀프 칭찬을,,,너무 예쁘네요💜
•••답글
왜 지금알았고 아무것도 안샀응까요ㅠㅠㅠㅠㅠ
2차공구하면,,, 꼭 불러주세요,,, 자다가도 일어나서 사러올테니까 ㅜㅜㅜㅜㅜ 고생하셨어요!!

•••답글
젼젼구임니다!  15살 젼젼구임다!
엄버할래요,,,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돈많은백수.  가 꿈입니다....
이제봤는데ㅠㅠㅠ2차 엄버단 하겠읍니다 증맬루...
•••답글
열뭉
2차공구 몹시 기다립니다ㅜㅜㅜㅜㅜㅜㅜ
•••답글
혹시모르니 호출누르고 가겟심단ㅜㅜㅜ
•••
총대님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그립톡 잘 받았어요ㅠㅠ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잘 쓰겠습니다!!
•••답글
돌려돌려돌림판
뒤늦게 배송확인했는데 이쁘기도 이쁘지만 퀄리티 진심 장난 아니에여... 총대님 고생 많으셨어요 진짜루ㅠㅠ 이렇게 좋은 공구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가득 생기시길 바래어봅니다💜
•••답글
총대님ㅜㅜㅜㅜ 2차 엄버하겠습니다...
•••답글
석지니 여기찌
총대님!!! 너무 감사합니다 💜✨ 보내주신 그립톡에 정말 감동 받았어요 😢 저는 곧 감동받은 후기를 총대님께 슝 날리겠습니다! 많이 힘드셨을텐데도 공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답글
브이뷔  누가 윤기만큼 해
언제든 2차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
•••답글
도토리주머니
으아으아아아아 ㅜㅜㅜㅜ이걸 왜 이제야,, ㅠㅠㅠㅠ2차 기다리겠슴니다,, ㅜㅜ
•••답글
김남준 (RM)
2차 기다리겠습미다 엉엉ㅜㅜㅜㅜ
•••답글
무무무밍밍밍
2차.....줄서봄니다....
•••답글
BTS 알엠  김남준 건국해
총대님,, 너무 감사한 마음에 후기도 올렸지만 이렇게 댓글 또 남겨요 금장 그립톡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구요 ㅠㅠㅠㅠ 어제 붙였는데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 감사해요 총대님 !! 공구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만약에 2차 진행하시게 되면 기쁜 마음으로 반드시 참여하겠어요 !
•••답글
뷔뷔적
총대님 지난번에 어이없게 놓쳤어요.....ㅠㅠ 2차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2..66  hope world 08.03 01:37 623 1
무료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홀로그램 그립톡 출고 ..70  민윤기(24) 07.28 22:28 431 0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홀로그램 스마트톡 입금..27  민윤기(24) 07.23 00:31 367 1
무료 방탄소년단) 리유저블 텀블러 입금폼25 우리집 말티쥬 07.20 20:00 335 1
무료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홀로그램 그립톡 후기 ..15  민윤기(24) 08.05 15:16 112 0
완료 완료 방탄소년단) In the SOOP BTS ver. 분할해.. 1찬란 08.06 18:14 231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환불완료 및 마지막 공지7 우리집 말티쥬 08.06 16:54 88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홀로그램 그립톡 후기 ..15  민윤기(24) 08.05 15:16 112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리유저블 컵 실사 및 송장번호 (+구매내역 ..16 우리집 말티쥬 08.04 16:09 134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대취타 에코백 후기 이벤트 및..11  전정국의 청 08.03 16:27 85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특전 공개!!!!!!!!!!9 우리집 말티쥬 08.03 15:49 178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2..66  hope world 08.03 01:37 623 1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대취타 에코백 배송 공지💜8  전정국의 청 07.29 18:38 98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홀로그램 그립톡 출고 ..70  민윤기(24) 07.28 22:28 431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리유저블컵 긴급 공지(+투표추가)13 우리집 말티쥬 07.27 14:40 174 0
방탄소년단) 💜대취타 에코백 배송 전 진짜 마..8 
26,000원 
전정국의 청 07.26 20:30 198 1
방탄소년단) 대취타 복조리 에코백 배송 전 ..10 
26,000원 
전정국의 청 07.24 17:01 141 1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홀로그램 스마트톡 입금..27 
6,000원 
민윤기(24) 07.23 00:31 367 1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스마트톡 입금 오늘 밤..3 
6,000원 
민윤기(24) 07.22 15:42 165 1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리유저블 텀블러 입금폼25 우리집 말티쥬 07.20 20:00 335 1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리유저블 텀블러 공지19 우리집 말티쥬 07.19 20:36 386 1
데이식스) 데이식스 제주도 브이앱2 
4,950원 
NCT_DREAM 07.18 23:05 110 1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홀로그램 스마트톡 입금..104 
6,000원 
민윤기(24) 07.16 23:46 1213 1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리유저블 텀블로 수요조사14 우리집 말티쥬 07.14 14:55 781 1
TXT) 투바투 몰랑이 그립톡 (샘플추가)3 
6,500원 
밤규뿔 07.12 17:32 589 1
TXT) 💜최연준 몰랑이 그립톡 입금 공지🤍
6,500원 
잘 가 내 망 07.12 12:32 277 1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웨일리언 홀로그램 그립톡 공구 ..57  민윤기(24) 07.12 00:48 947 1
인피니트) 채플 공구 마감4 
4,000원 
유강민 07.11 21:08 69 0
방탄소년단) 💜💟대취타 복조리 에코백 진행 ..22 
26,000원 
전정국의 청 07.10 19:02 318 1
인피니트) 인피니트 브이앱1
1,000원 
빠삐럽 07.09 11:53 83 0
TXT) 최연준 몰랑이 그립톡 수요조사 합니.. 
7,000원 
잘 가 내 망 07.08 20:16 272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2..92  hope world 07.07 20:35 1718 1
방탄소년단) 나눔 당발합니다💜1 
1,500원 
지니어스 클로 07.05 22:59 188 1
TXT) 몰랑이 버즈 에어팟 케이스 공구49 
4,500원 
밤규뿔 07.05 15:05 685 1
워너원) 아쿠아그레이 곱창머리끈 공구💙🖤
1,520원 
고은택 07.05 09:13 426 0
완료 완료 인피니트) 인피니트 채플 공구 니 내 누군지 07.03 23:57 79 0
완료 완료 방탄소년단) 정국 윤기 엽서, 지갑사진, 증..187  지니어스 클로 07.03 23:00 584 1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페스타키링 배송공지1  방탄리얼사랑 07.01 13:47 16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8 3:10 ~ 8/8 3: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공구(연)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세븐틴 2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