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듣기] The Liberation Service(더 리버레이션 서비스) - Calamity Physics | 인스티즈](http://image.bugsm.co.kr/album/images/original/2000/20001619.jpg)
긍정적인 감성과 질주하는 기타 사운드를 가진 오스트리아의 5인조 혼성 팝록 밴드!
The Liberation Service!
스트링 사운드가 더욱 황홀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첫 정규작 [Calamity Physics]
The Liberation Service (더 리버레이션 서비스) 는 오스트리아 빈, 그리고 그라츠라는 남동부 지역에서 활동하는 5인조 혼성 밴드로, 이름처럼 자유롭고 긍정적인 감성과 질주하는 기타 사운드를 가진 팀이다.
보컬 cis, 기타 bernd, 바이올린 verena, 베이스 flozi, 드럼 tom 으로 구성된 밴드인 이들에게 특이한 것은 5인조의 맴버 구성 중 여성 바이올리니스트가 있다는 점인데, 단순히 바이올린 멤버가 특이한 것 보다는, 이러한 인디/펑크 록에 가까운 사운드에 어울리는 경쾌한 바이올린 선율이 이들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는 점이 이들을 더 특별하게 만든다.
본 작 [Calamity Physics]는 오스트리아의 5인조 혼성 밴드 The Liberation Service (더 리버레이션 서비스)의 첫 정규작으로, 통통 튀는 느낌의 록 음악 10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펑크 록이나 얼터너티브 록의 경쾌함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바이올린 사운드의 서정적인 정서와 오묘한 조화가 다른 록 밴드와는 차별화되는 이들만의 느낌을 만들어 낸다.
특히 타이틀 곡인 ‘Drifters’는 끝없이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과 멜로디에 살포시 들어앉는 바이올린의 선율이 평화로운 공원에 앉아 있는 듯한 평온하면서도 황홀한 느낌을 선사한다.
반면, 7,8번 트랙인 ‘Calamity Physics’는 조금은 극 같은 드라마틱한 전개의 곡으로 두 곡이 이어지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데,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지만, 새로운 인디팝적 감각으로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수려한 감성과 익숙한 느낌이 공존하는, 독특한 듯 익숙한 사운드를 들려 주는 록 추천작!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