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1358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6
이 글은 11년 전 (2015/6/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애를 좋아하는건지 미련남아서신경쓰이는건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둥이1
사랑은 기름 미련은 찌꺼기.
잘 생각해봐. 더 기다려도 이 시간을 좋은 기억으로 남길 수 있을 것인가.
그게 가능하면 아직 사랑이고 힘들것같으면 미련이야.
찌꺼기는 시간으로 가공해서 왁스처럼 쓰는거야. 지난 시간이 빛날 수 있도록.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지나갈때마다신경쓰이고 애를좋아하는여자애가누군지너무궁금한데 예전처럼 좋진않고 뭘까정말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미련은 잡아두고서라도 내 곁에 있었으면 좋겠다
사랑은 내곁에 있지 않아도 괜찮다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뀐게아니라!!!!!!!?헐..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련이라는건 성숙하지 못한 사랑의 일부분일 뿐이고, 그래서 '나'를 중심으로 판단한 사고로 사랑을 하지. '내'가 외롭다. '내'가 미련이 있다. 하지만 사랑은 다르지, 온전히 '너'를 중심으로 모든 걸 판단해. '너'를 사랑한다. 란 말처럼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랑했으니 미련이 남는거지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
13:42 l 조회 7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
13:38 l 조회 16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8
13:37 l 조회 26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14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24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3
13:33 l 조회 13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5
13:31 l 조회 46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14
주변에 실제로 돈 보고 결혼하는 사람들 있어..??1
13:28 l 조회 1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4
13:28 l 조회 19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3
13:26 l 조회 33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0
재회 실패했어 6
13:23 l 조회 46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3
13:20 l 조회 21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9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79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2
13:08 l 조회 44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8
13:01 l 조회 69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8
12:5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