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216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9
이 글은 10년 전 (2015/9/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은 학교 사람이야.

내가 상처받는게 훤히 보이는 길이라고 나보고 여기까지만 하는게 좋을 거 같대

나 진짜 좋아한다고 그랬는데 나도 진짜 좋아하는데

그만하는게 맞는거 같다고 그러는데

어쩌면 좋니

나같으면 너무 좋아해서 안놓치고 싶을거같은데

너무 답답하다...

다시는 그 사람만큼 좋은사람 못만날거 같은데 당분간은. 근데 그사람도 내가 주는 사랑 못받아봤다고 하고

그냥 더 좋아하고 싶은데 왜 간단한건데 어렵게 풀어갈까

너무 싫다

대표 사진
둥이1
변명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 표현은 엄청 많이 해줬는데 사실은 아닌걸까?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말은 헤어지고는 싶은데 상대방이 날 원망할까봐 하는말이야.. 끝까지 좋은남자로 보이고 싶어하는 자기방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짧은 시간에 마음을 줘버렸나봐.. 이남자만큼을 다를꺼라 생각했는데 결국 똑같은 사람인걸까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건 변명이지 좋아하면 붙들어야지 헤어지는게 무슨 논리야...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핑계임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쎄 난 저런 마음 가진 적 있어 너무 좋아서 그래서 헤어지고 싶었던 거 자세한 내용을 물어봐 해결할 수 있으면 하고 아니면 그 사람 마음에 맡겨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청 오래 얘기했거든 밤새면서 계속 얘기했는데 자세하게는 못올려서 좀 그렇네 ㅠㅠ 날 갖고 논거같아 그냥...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니가 그렇게 느꼈다면 내가 더 해줄 말은 없는 거 같아 헤어져도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 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그렇게 느끼고 싶지 않은데 여기 반응도 그렇고 뭔가 그런거 같아서 ㅠㅠ 그렇게 생각해버리면 쉽게 포기가 되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쓰니가 원하는대로 생각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포기할 거면 그렇게 생각하는게 낫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고마워 둥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자는 애인2
16:46 l 조회 8
스토리에 댓글
16:45 l 조회 5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1
16:43 l 조회 12
인팁이 맨날 보고싶어하는 거2
16:42 l 조회 12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2
16:39 l 조회 29
01 여자둥이들아1
16:34 l 조회 20
30대인데 결혼생각 없는 여자도 많아?8
16:33 l 조회 32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3
16:31 l 조회 40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5
16:28 l 조회 44
애인이랑 갑자기 헤어지고 싶음... ㅠ 5
16:26 l 조회 48
연인 사이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번다는거 말하는거2
16:25 l 조회 27
이렇게 궁금할거면 나 맞팔 왜 끊었냐....
16:23 l 조회 28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1
16:21 l 조회 29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22
16:19 l 조회 444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3
16:17 l 조회 17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6
16:16 l 조회 34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17
16:12 l 조회 58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11
16:12 l 조회 73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6
16:08 l 조회 36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1
16:0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