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귈 때도 내가 더 좋아했었고 이 일 저 일 많다가 결국 헤어지고 친구로 지내는데 자꾸 사귈 때 얘기 꺼낸다 사실 나는 아직도 좋아하는데 그게 아무 생각 없이 하는 말인 걸 너무 잘 알아서 슬퍼| 이 글은 10년 전 (2015/9/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귈 때도 내가 더 좋아했었고 이 일 저 일 많다가 결국 헤어지고 친구로 지내는데 자꾸 사귈 때 얘기 꺼낸다 사실 나는 아직도 좋아하는데 그게 아무 생각 없이 하는 말인 걸 너무 잘 알아서 슬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