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본인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서 그렇다는데 그래서 내 전화도 피한거라는데
대표 사진
둥이1
징징대지말기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걍 스몰톡한건데.... 애인도 나한테 회사 힘든일 이야기 많이 해 당연히 안타깝긴한데 근데 난 내 감정까지는 힘든 감정이 안듬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 마음인지 너무 이해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난 반대로 애인이 회사 힘든일 말할때 그렇게까지 생각이 안들어서 저게 뭔 맘인지 알려주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엥 근데 쓰니는 어떤지 모르겟는데 나는 이런거 말하면서 풀어야되거든??? 뭐 무기력해지고 어쩌구 저쩌구 하는 사람 만나지 말고 걍 듣고 오오하고 한귀로 흘려줄 수 있는 사람 만나삼 전화 피하는 건 무슨 예의야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쫌 둥이같은 스탈이야 남한테 가볍게 말하고 위로받으면 바로 풀리는 좀 내가 단순한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굳이 위로까지는 필요업씀 같이 욕해줬으면 좋겠는거임 ㅎㅋ ”위로“를 바라는거면 좀 귀찮긴 할듯 나같음 성격이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도 같이 욕해주는 것도 ㄱㅊ 위로는 정말정말 내가 힘들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난 누가 나한테 부정적인 이야길 해도 좀 영향을 안 받는 타입이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님이랑 남친이랑 성향이 다른거지 뭐... 걍 너무 성격차이임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그래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1. 쓰니가 이걸 꼭 남자친구한테 풀어야 한다 -> 안맞으니 점점 서로 지칠 거긴 함... 아마 헤어질수도 있 서로 힘들어서

2. 동생이나 뭐 혈연관계 혹은 친구가 해주는 것도 ㄱㅊ다. 근데 그렇게 들어주는 친구가 있다 -> 친구 or 가족 활용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근데 남친은 이것뿐만이 아니라 시사나 경제라던가 좀 안좋은 뉴스? 이런거에도 영향을 받어 ㅜ 그래서 뭘 어디서 아떻게 이야기할지 모르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인이 다른 사람 말에 감정전이가 잘 되는 사람인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그래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힘든 일 말 안 하거나
힘든 일 말하다가 점점 지치거나 할 것 같은데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자였거든 내가 그냥 말 안하는? 근데 내가 쌓이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치. 쓰니 성향도 그런 거라서 둘이 맞기 어려운 거임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응응 넘 어려운 문제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리고 애인이 좀 시사나 경제같은 그런 어두운뉴스에도 좀 영향을 받나봐... 난 그냥 엇 이런일이 있었대 라고 가볍게 말하는 건데 애인은 좀...영향을 잘 받는달까 그래서 뭘 어디서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할지 모르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내가 쓰니 애인 같은 성향인데 둘이 어려울 거야ㅜㅜ 나도 미디어 컨텐츠에도 영향 받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럼 도대체 무슨이야길 해야해? 나 사실 요즘 애인이랑 시간을 좀 가져볼까 생각중이라서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별 이야기 안 해ㅋㅋㅋ 스트레스 안 받는 이야기 위주로 하거나. 난 남편이 남들보다 무던해서 힘든 거 막 잘 느끼는 편도 아니고 힘든 일 있어도 심각한 거 아니면 굳이 티내는 성격이 아니야. 그러니까 결혼까지 한 듯... 평소 이야기는 그냥 같이 티비 보면서 그 이야기 하거나 장난치거나 가족 이야기 하거나 아기 이야기 하거나 이런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하...근데 난 좀 생각이 달라 이 사람이랑 끝까지 가려면 어떻게 좋은이야기만 하고 사나 세상엔 힘든일도 안좋은일도 있기마련이라서 그걸 제대로 이야기해보고 이겨내야 끝까지 갈 수 있다고 생각이 있어서.... 이것마저도 생각의 차이 같긴해 그래서 애인과의 관계를 더 생각해보려고 답변 고마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나고 미련 철철 남아서2
12:17 l 조회 16
주기적으로 블로그 보는 거 3
12:16 l 조회 15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3
12:12 l 조회 20
인스타 활발하던 사람이 헤어지고 인스타 안 하면
12:10 l 조회 10
싸우고 나서 상대방이 안풀린거같으면
12:06 l 조회 9
일주일동안 괜찮았는데 새벽부터 갑자기
12:03 l 조회 20
오랜 친구였던 애인이 나한텐 안하면서 전애인한테는 한 것들 5
11:55 l 조회 52
용건이 없으면 데이트 꺼려져?3
11:48 l 조회 46
전애인한테 연락 오는데 반성하면 사람이 변할수 있나,,?
11:45 l 조회 24
혹시 인스타 잘 아는 둥이 있을까..?3
11:44 l 조회 35
이별 헤어진지 한달정도 됐는데
11:42 l 조회 27
애인이 전애인 가방들고잇는 전애인이 찍어준 영상 하이라이트에 잇어도 ㄱㅊ아? 2
11:40 l 조회 11
내가 이정도로 잘못한건가
11:40 l 조회 16
내 애인 친구가 여소를 시켜달라고 하는데2
11:32 l 조회 39
미래를 위해 헤어져야한다는걸 아는데 감정때문에 못헤어지고있어 7
11:32 l 조회 43
이별하면 다 이래?
11:23 l 조회 33
초반에 엄청나게 잘해주는 사람 거르라고 하잖아1
11:20 l 조회 79
20대 후반인데 우리집 콩가루집안이라 연애가 무서워6
11:13 l 조회 127
애정유형이 있잖아 안정형으로 되도록 노력을 해야할까?
11:13 l 조회 15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