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439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33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우리 부모님 의류공장 하시는데.. 직원들 월급 다 주고 남는게 1500정도 되거든..?

그리고 공장 건물 아빠 건물이라서 월세 받는것도 돈 꽤 되고 

근데 오늘 친구들이랑 취업 얘기 하다가 각자 부모님 직업 얘기 나오게 됐는데 한명이 나보고

헐 공장..? 진짜 힘들겠다.. 어쩐지 너가 집에 안데려가더라 이런식으로 말을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걔를 집에 안데려온건 난 누가 우리집 오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건데 갑자기 공장 운영 하신다니까 저렇게 말을해

다른 애들도 나 눈치 보던데 걔는 대체 왜그런거지? 그래서 정색 하니까 야.. 기분 나빠 하지마 이러는데 할말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부모님은 돈 얼마나 벌길래.. 우리집 밥 잘 먹고 부족한거 별로 못느끼면서 사는데 기분 정말 나쁘다..ㅜㅜㅜㅜㅜㅜㅜㅜ

부모님이 공장 하신다 그러면 우습고 가난해 보이고 그래??????

12345

대표 사진
익인479
잉? 완전 부자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이잖아 난 그냥공장에서 일한다 그래도 멋있어 보인던데.. 우왕.. 기계 공장 우왕.. 멋있다.. 이러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0
뭐래 겁나부자같아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1
???????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완전 부자겠다 생각할 거 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2
제ㅐ목 보면서 오... 하고 들어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3
아니 완전 잘 사는 것 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4
??? 부자 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6
제목 보면서 헐 이러면서 들어옴 진짜 부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7
운영이면 사장님아녀?? 부자잖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8
돈많이 버는 사람을 못봤나봐?ㅋㅋㅋ
사업 꾸준히 하고있는 정도면 딱봐도 돈좀 많이 만진다 생각하지않나
친구가 뭘많이 모르는듯
설렁 가난한 친구라도 그리말하면 안되지 못배운애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9
운영이면 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0
?? 운영이면 부자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1
근데 부자고 아니고.. 친구한테 말 그렇게 하는거 아니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2
...? 운영이면 완전 부자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4
공장 직원도 아니고 운영이면 당연히 수입이 클텐데 뭘 모르네..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5
공장 운영한다고 하면 정말 부자인거지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7
게다가 공장에서 일한다고해도 그런말은 하면 안되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2
2222222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5
33333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6
공장운영이면 부자아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9
운영이면 사장이잖아 이해를 못했나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0
부모님이 공장하신다하면 부자같아...뭔가 엄청부자일거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1
아니 완전 있어보이는데 멋있다 부자 아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3
?????? 뭐지 운영인데 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4
엥? 걍 제목보자마자 부잣집인가 이생각함.. 공장에 다니시는게 아니고 운영이라닛..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6
사업하시나 잘 살겠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7
공장해서 일하는 것도 아니고 운영하는거면 완전 부잣집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일하는 것도 나쁜 건 아니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8
사장 이니까 좋아보이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9
??"운영"이면 겁나부자아닌가? 친구가생각이짧은듯 하는말투도그렇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1
???무슨ㅋㅋㅋㅋㅋㅋㅋ걔네집보다 쓰니가 잘살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2
우리집은 공장하는데 실제로 부유하지않음 겉보기만 안가난이지 사실 버는 건 가난인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4
진짜 부러운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5
완전 갑부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6
난 와..잘 사나보다 생각했는데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7
난 부자같다고 막 부러워할거같은데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8
공장 노동자도아니고 공장 총책임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약간 ..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0
공장에 다니는것도 아니고 운영하는거면 완전쩌는거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1
겁나 부자 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2
들어오면서 뭐야 겁나 부잔데...? 하면서 들어왔는데... 친구들 반응이 왜 저랬지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3
ㄴㄴ 헐 부자네 하지... 그친구가 뭘 잘 모루는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4
공장운영?????겁나게 부자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5
부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6
아닌데 대단해보이는데ㅋㅋㅋㅋ 그친구 되게 이상한듯 많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7
아니 공장의 '사장님'이시잖아 그럼 잘 사는 것 같은데 멋있기도 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8
공장운영은 돈많은거 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9
운영인데... 다닌다가아니라..ㅋㅋㅋ 생각이없넼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0
와 돈 많은가보네. 라고 생각하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1
??? 나 제목보자마자 대박대박 거리면서 들어왔는데 그게 무슨 소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2
전혀ㅋㅋ 공장하려면 돈이 많아야되자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3
완전 부자 아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4
쓰니 친구는 그런의미 아니었던거같은데 집안에 부업식으로 공장처럼 생긴거라고 생각하는거같은데.... 그러니까 저런반응이지 그거아니라고 설명해주면 돨거같은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5
완전 부자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헐 공장운영하면 핵부자아니냐????돈이 1500남으면 개쩌는데..? 그친구가 아무것도모르나봄... 그냥 뭣도모른다생각하고 넘어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7
헐 공장운영이면 부자인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8
아빠가공장한다는말듣자마자 와 부럽다 이말나오는대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9
????나는 부자란 생각 드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0
별로...? 공장마다 수익이 다르긴하다만.. 내친구같음 오...그렇구나..하고넘어가지 저반ㄴ응은 뭐시여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2
헐 난 대단하다 생각하는데.. 우와 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3
엄청 잘살지 않나?내친구 아버지도 공장하시는데 걔 매일 우리학원 애들 편의점에서 간식으로 골든벨 울려주고 치킨피자사줘서 거의 왕자취급받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4
엥 사장님이쟈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5
중소기업 사장이 얼마나 대단한건데 친구가 세상물정을몰라도 한참모르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6
공장운영한다그러면 너 금수저였구나...? 이런 반응부터 나올듯ㅋㅋ 완전 부자아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7
??? 아는남자애 아버님이 멸치공장하시는데 진짜 겁나부자임..... 진짜 금수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8
공장 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없어보인다고 생각한거 아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9
아마 공장 다닌다고 생각해서 그런듯... 큰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수십명 직원들한테 월급 준다고 하면 이해할걸
10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틴트 마지막으로 산게 이년 전이야..
2:36 l 조회 1
생리하는데 모기한테 엉덩이 물렸어
2:36 l 조회 2
와드디어 셀프 레이저로 겨 박멸함
2:35 l 조회 3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2:34 l 조회 13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13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3
2:34 l 조회 33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2
2:34 l 조회 7
밖에서 혼자자는거 무서워하면 자취못하지?5
2:33 l 조회 13
은혼 보고싶으면 라프텔 가야하나??
2:33 l 조회 5
동생 구급차 탔는데 왜 출발을 안 하지???2
2:33 l 조회 11
너넨 12~15살 많은 사람이 야자타임 진심으로 하자고 하면 해??4
2:30 l 조회 53
모로코가 ㄹㅇ 아프리카의 중국이다 프랑스는 유럽의 중국이고
2:29 l 조회 11
내가 아는 남중남고공대군대취업 루트라서 여자 못만났다는 애들8
2:28 l 조회 46
내 이름 사주랑 조화가 좋은듯
2:28 l 조회 42
간호사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3
2:28 l 조회 26
근데 두루두루 친한데 딱 서로 절친인건 없는거 좀 신기함1
2:27 l 조회 30
눈썹문신할까 말까 ㅠㅠ3
2:27 l 조회 18
모기 하루에 몇마리까지 잡아봤어
2:27 l 조회 6
나이정병 2
2:26 l 조회 77
남자 공대 다니면 이성 만날 곳 없다는 거 맞아?5
2:2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