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가리벤츠 ㅁㅊ놈아 진짜 넌 평생 후회할거다
달연이 지금까지 회자되는게 해수 입장에 100퍼 몰입하게 돼서 해씨부인, 오상궁 한 명씩 이별할때마다 가슴이 찢어지고 욱이가 해수 버릴때 진짜 내가 버려진 것 같아서 너무 속상함
ㅠㅠㅠㅠㅠㅠ오상궁이랑 마지막 인사하는 거랑 우산씬 너뮤 슬퍼
|
욱가리벤츠 ㅁㅊ놈아 진짜 넌 평생 후회할거다 달연이 지금까지 회자되는게 해수 입장에 100퍼 몰입하게 돼서 해씨부인, 오상궁 한 명씩 이별할때마다 가슴이 찢어지고 욱이가 해수 버릴때 진짜 내가 버려진 것 같아서 너무 속상함 ㅠㅠㅠㅠㅠㅠ오상궁이랑 마지막 인사하는 거랑 우산씬 너뮤 슬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