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야??? 나 마른편이라 몸무게 45 안넘는데 어떤애가 자기 친구 험담하는데 아 걔 헌혈도 같이 못해 말라가지고 몸무게 미달이라서 못함 짜증나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얘기 하더라고? 그렇게 별로니 ㅎ 저 말 듣고 주변에 있던 애들도 헐 걔 살좀 쪄야겠다 별로다 이런반응이였어ㅠㅠㅠㅠ.흑흑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별로야??? 나 마른편이라 몸무게 45 안넘는데 어떤애가 자기 친구 험담하는데 아 걔 헌혈도 같이 못해 말라가지고 몸무게 미달이라서 못함 짜증나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얘기 하더라고? 그렇게 별로니 ㅎ 저 말 듣고 주변에 있던 애들도 헐 걔 살좀 쪄야겠다 별로다 이런반응이였어ㅠㅠㅠㅠ.흑흑
|